Jun 23, 2016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DVA


OOOO160620 no.0501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첫그림은 디바로 꼭그리고 싶어서 늦어졌습니다. 500번대 첫 그림은 디바!! 온라인!! #overwatch #DVa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오버워치


OOOO드디어 완성했다..오버워치 하나쟈응 ^///^ Overwatch_D.va/송하나 #オーバーウォッチ #OverWatch #D_va
OOOO오버워치 - 송하나
OOOO손풀기로 오버워치 D.Va 송하나 그려봤어요 ㅎㅎ
OOOO오버워치에서 '핵'논란을 일으킨 여성게이머 '개구리', 조사결과 핵이 아닌 '핵고수'로 밝혀져...현실판 송하나, '개잘핵'으로 불리며 오버워치계의 초신성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워우.. 다행이네.
OOOO오버워치 D.va 송하나 . 단발머리 디바 보고싶어서 같이 그렸어요.!!
OOOO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2차 촬영 완료☆ 이 또한 원본데스 ㅇㅅㅇ! 두 번에 걸친 대장정의 막을 내립니다ㅠㅜ 옷 입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닌데 도와주셨던 님 감사합니다 >_<!!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kidovelist
OOOO그렇네 오버워치에서 송하나 제외하곤 죄다 기계팔 기계다리 하고있네 멀쩡한 놈들이 없어
OOOO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그렸습니당 고급시계 연성 많이해주세여! #overwatch
OOOO근데 송하나 여고생 프로게이머 맞음. 그파 4연 우승할 때 나이가 만 16세였으므로 당시 고1. 그러다 은퇴하고 MEKA를 조종하면서 오버워치 게임 내에서 등장할 때가 만 19세임.
OOOOOverwatch 오버워치 D.VA (송하나) 코스어 - 아자 미유코(aza miyuko) 의상&소품&사진 - 2AO 형아님 ,유진님 짤방 짤방♡♡ t.c…
OOOOoverwatch(오버워치)D.va(송하나) 코스프레-아자 미유코(AZA MIYUKO) 의상&소품&사진-2AO(형아님&유진님) Editor:WhiteSpecs Photography/KumakidCos-Shop t…
OOOO그림 연구 중 필 받아서 오버워치 송하나 팬아트 그려봤습니다. 그리고 오버워치를 하러 가겠습니다. Overwatch fan art Song HaNa
OOOO 오버워치 메르시 or 송하나 코스해주세여
OOOOOverwatch _ D.VA 오버워치 송하나 코스프레 costume. 유희 / Photoby. 님 ♥ ★ 본방전 짤방입니다 :D ★
OOOO[영상] 오버워치 코스프레 콘테스트 _ 부산 벡스코 Costume :OverWarch D.VA (송하나) _ 24번 유희
OOOO 오버워치 디바 ! 송하나 !

디바


OOOO나와 함께 승리하는 게임을 만들어 볼래? 게임이든 뭐든 한번하면 이겨야지! 송하나 하사 콜네임 디바! 출격합니다.
OOOO드디어 완성했담ㅠㅠ!!♥♥ 이번건 괜찮게 채색된거같아 만족하는.. 디바/송하나 짱짱!!ㅠㅜ
OOOO트레디바444 게임하다가 점령전 막바지에 맨몸으로 수비하고 있는 디바 보고 생각나서 그렸습니다ㅋㅋㅋ 총알 떨어지면 총도 던지고 몸통박치기 해올 것 같은 임전무퇴의 송하나 여고생;;;
OOOO솔져와 디바가 다니던 도중 적팀 디바를 만났다 솔져아닛? 송하나가 두명?! 송하나1,2? 솔져송하나가 두명이면... 송둘?!?! 송하나1,2나가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hoooreng
OOOO솔직히 디바 상향좀.. 헤드샷범위 너무크고 디바딱총보다 송하나 권총이 훨쎄!! 거기다 움직이면서 적때릴때 심각하게 느려지고 방어막도 그저 그럼.. [비상탈출]뜰때마다 "벌써?!!"라고 소리지르게 된다...큽
OOOO나 디바 하는데 화물을 아무도 안 밀어서 송하나 본체로 화물 밀고 있을때 얼마나 자괴감 들던지
OOOO송하나 뭔가 플레이가 답답한... 차라리 맨몸디바가 더 재밌음
OOOO트레디바333 언니 같은 트레이서랑 꼬맹이 같은 디바가 보고 싶었습니다. 한참 먹고 싶은 게 많을 나이인 송하나 어린이 (19세) (재업 ㅠㅠ)
OOOO보통 디바가 오면 음성으로 "뒤에 디바"라고 하지만 송하나가 오면 "뒤에 송하나" 라고 하는거지
OOOO게임 하면서 리퍼를 레예스로 부르거나 트레이서를 레나로 부르거나 하진 않는데 디바는 송하나 송하나 하는 거 보면 역시 자국 캐릭터군 하는 기분 든다ㅋㅋㅋㅋㅋ

메르시


OOOO"오버와치 여캐 트레이서=꾸부 자리야=불다이크 위도우메이커=립스틱레즈비언 메르시=팸 파라=긴머부 시메트라=긴머부2 메이=처비팸(바이) 송하나=퀘스처너리 이거 아님? ㅇㄱㄹㅇ"
OOOO하나가 메르시 사격연습하자면서 사격장 데려가서 자세가 그게 뭐에요 라면서 뒤에서 자세 고쳐잡아주는데 흑심 들어내는 송하나
OOOO해설1아아, 송하나 선수!! 맵에다 건물로 글자를 쓰는거 같은데요! 해설2이야~! 엄청난 여유로운 플레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데 뭐라고 쓰고 있는거죠? 맵:『박사님♥』 옵치 동료들(메르시 빠…
OOOO해설1아아, 송하나 선수!! 맵에다 건물로 글자를 쓰는거 같은데요! 해설2이야~! 엄청난 여유로운 플레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데 뭐라고 쓰고 있는거죠? 맵:『박사님♥』 옵치 동료들(메르시 빠안) 메르시(화끈)
OOOO송하나 팬클럽 회장 메르시 부회장 솔져하라버징
OOOO송하나 메르시 코미케때 허리를 많이 쑤게될까
OOOO 메르시 엉덩이 구경하는 송하나 그려주새요
OOOO음 솔직히 메르시로써 송하나 죽으면 1인궁 써줄수밖에 없는것

OOOO나 언더워치 보고싶다. 지하세계로 떨어진 19살 송하나.지하세계를 친절하게 알려주려던 상냥한메르시토리엘.. 본브로 시마다형제.. 겐지는 스파게티 대신 김치볶음밥을 계속 먹이려들고,한조는 꽉 막힌 아재:너 같은 아이는 집에 들…
OOOO 메르시!! 송하나!! (빼앸
OOOO헉 대회에서 2등하고 진짜 미친듯이 연습하는 송하나 보고싶다. 새벽 늦게까지 벌게진 눈으로 모니터만 노려보면서 게임 연습하는거라. 메르시가 걱정되는 마음에 좀 쉬엄쉬엄 하라고 하면 하나는 나 괜찮으니까 힐이나 좀 넣어달라고 하고 계속 연습 또 연습
OOOOg헐 송하나 플러시 마이농 쩌러 그리고 메르..메르시..? 날개달린 예쁜 언니 ㅓ쩔어 아니 그냥 다 조합이 너무 ㄷ잘 맞잖아 대단해..ㄷㄷㄷ

정장입은


OOOO정장입은 솔져... 정장입은 송하나... 정장입은 트레이서... 정장입은 루시우... 정장입은 위도우... 정장입은 겐지...

맥크리


OOOO맥크리 인생에는 세 가지의 인연이 있지. 혈연, 학연, 그리고 맥크리 흡연 리퍼 ㅋ 맥크리 ㅋ 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하나 저 아저씨들 내쫓으면 안 돼요…
OOOO송하나 제발 리퍼랑 맥크리 우리 팀에서 내쫓으면 안돼요? 윈스턴 진정하고 천천히 말씀해보시죠. 송하나 윈스턴은 절대 지지 않는대요 송하나 Win스턴이라서. 윈스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하나 당…

하사


OOOO디.바 "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솔져76 "송하나 하사!" 디.바 "에? 예? 예 하사 송하나!" 솔져76 "누가 일과시간에 게임을 해도 된다고 했나! 근무기강 해이로 군기교육대 3일!" 디.바 "아저씨가 뭔데!…
OOOO비번 날의 D.Va "막내야." "예! 하사 송하나!" "BOQ 있지 힘들제? 니 언제 영외 가나?" "11개월 남았습니다!" "야 야, 개월로 말고 일수로 말해보그라." "어, 그 그게." "어쭈구리, 막내가…
OOOO비번 날의 D.Va "막내야." "예! 하사 송하나!" "BOQ 있지 힘들제? 니 언제 영외 가나?" "11개월 남았습니다!" "야 야, 개월로 말고 일수로 말해보그라." "어, 그 그게." "어쭈구리, 막내가 빠져서 날자도 모르네."

솔져


OOOO솔져아빠와 딸 송하나
OOOO리퍼솔져+송하나! 리퍼아빠는 김치볶음밥 잘할거같다
OOOO리퍼솔져+송하나<<이 조합 너무 조타....막나가는 한국고삼 송하나와 그런 하나를ㄹ보며 나날ㄹ이 흰머리가 늘어가는 솔져....그리고 그 옆에 더 애같은 리퍼....(솔져아 걍 다 디져버려쓰면)
OOOO어제처럼 낙서리퀘ㅜ받을게요 맞팔아니어도 받으니까 멘션주세요 예) 솔져 희롱하는 송하나 그려주세요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hoooreng
OOOO나 리퍼랑 솔져랑 송하나 가족설정 조아하는데 리퍼솔져가됐든 솔져리퍼가 됐든 엄마는 리퍼가 좋아

선수


OOOO이에 맞서 귀여움을 가리고 있던 선글라스를 벗어버리는 송하나 선수입니다! 귀여운 의성어까지 첨가하니 이보다 적절한 반격은 없을것 같군요! 하지만 역시 앙겔라 선수! 경험을 바탕으로 유순히 넘기...지!만! 하나 선수의 직구우우우…
OOOO이에 맞서 귀여움을 가리고 있던 선글라스를 벗어버리는 송하나 선수입니다! 귀여운 의성어까지 첨가하니 이보다 적절한 반격은 없을것 같군요! 하지만 역시 앙겔라 선수! 경험을 바탕으로 유순히 넘기...지!만! 하나 선수의 직구우우우우!!!!!!!
OOOO 멘션 감사합니다. E스포츠판이 남자가 대다수이다 보니 이런 이슈가 더욱 더 부각되는거 같네요. 더불어서 인벤에서는 현실 송하나 강림-이라는 문구까지 썼으니. 게구리 선수도 분명 팀만 잘만나면 엄청난…
OOOO『송하나 선수! 우승 축하드립니다! 매 대회마다 압도적인 실력차로 상대를 꺾고 승리하시는데 혹시 비결이라도 있나요?』 『음... 별 건 아니고, 성공은 99%의 재능과 1%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잖아요?』…

하나가


OOOO여러분 송하나 근접공격에 죽지 마세요 송하나가 꺼지라고 함.. (애초에 송하나 근접공격에 뒤진 나는 반성하자)
OOOO ㅋㅋㅋㅋㅋ송하나 애송이ㅋ그리고 다음날 왠일로 하나가 말 먼저 거는데 오늘은 제가 이길꺼니까 또 해요!하고 승부에 집착하다 사랑이 싹트고...근데 교생이라 기간 끝나면 그때가서 하나가 마지못해 머뭇머…
OOOO ㅋㅋ맞아요 딱 개냥이! 하나가 막 원반같은거 던지면서 물어와!하면 정말 물어올거같고ㅋㅋㅋㅋ 몸은 냥이인데 그냥 강아지네요==+ 내가 냥이를 키우는건지 멍이를 키우는건지 혼란스러운 송하나 였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송하나 애송이ㅋ그리고 다음날 왠일로 하나가 말 먼저 거는데 오늘은 제가 이길꺼니까 또 해요!하고 승부에 집착하다 사랑이 싹트고...근데 교생이라 기간 끝나면 그때가서 하나가 마지못해 머뭇머뭇 고백하고 오늘부터1일인데 헤어짐

존잘


OOOO 1.얀이 2.5/5 3.목소리 너무 좋은 존잘 4.실친처럼 친한 느낌인 존잘 5.송하나(D.VA) 6.파르페 7.사막여우 8.하늘색 9.물냉 10.앞으로 더욱 친하게 되서 실친같은 느낌으로 되보자…
OOOO 1.얀이 2.5/5 3.목소리 너무 좋은 존잘 4.실친처럼 친한 느낌인 존잘 5.송하나(D.VA) 6.파르페 7.사막여우 8.하늘색 9.물냉 10.앞으로 더욱 친하게 되서 실친같은 느낌으로 되보자고😆😆😆

겐지


OOOO송하나피피티 누가 하나 한조넌 나랑 한 조 자리야야 그 파트 내 자리야 겐지이거 너 못하겐지 루시우못하면 미루시우 파라그거 미루면 니 묘자리 파라 송하나학점을 담아서 야이 솔저참아라…
OOOO겐지랑 송하나 그리게 생겼다 (훈..훈..) ㅋ ㅋ ㅋ ㅋ귀엽게 부탁하는데 안들어주기 미안하잖아
OOOO겐지 변신 ! D.VA MODE !!!! 송하나 합체하자! 송하나 꺼져 (질색


여고생


OOOO그리고 여고생 송하나 'ㅅ')

게임


OOOO송하나 캐릭터 설정 넘 좋음.. 패배를 모르는 여성프로게이머출신 기갑조종사라는 설정.. 맨날 한국적 한국적 찾다가 김치워리어같은거만 만드는것보바 해외게임업체인 블리자드가 창조한 한국캐릭터가 이렇게 멋짐.
OOOO 송하나 (7세. 대전게임 200연승중) 주인아조씨 이고요 아까브떠 주먹이 안눌려요
OOOO 저도 저런 류 게임은 진짜 못해서 ㅠ 감히 도전은 못하구 있습니당... 송하나 넘 귀엽구 이쁘죠ㅜ0ㅜ!
OOOO 피궄ㅋㅋㅋㅋ 둘이서 하기엔 너무 살벌하잖아요ㅋㅋㅋ 1:1 농구같은건 어떨까요?ㅇ.< 근데 송하나 방구석 게임폐인 아닌가==;;;; 기본 운동신경은 타고났겠지만 체력 괜찮으려나( )
OOOO 크흑...게임상에서도 송하나 움직임 너무 발랄해서 눈을뗄수가없는 ㅠ.ㅠ 헤헤 좋습니다아아

아아


OOOO아아 막말 프로게이머 송하나 썰 더 풀고 싶다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E_Cartridge0213
OOOO둘중에 머사까여 송하나 진짜 너무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를수가없음 ㅇ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레이


OOOO칸비 - 칸은 정석적인 라인하르트. 화물 밀고 반비 보호하고 공격적인 느낌보단 우선 보호하는 플레이를 할 거 같다. (물론 적이랑 붙으면 궁쓰고 개때림) 반비는 반비는... 메카에서 내린 송하나..? 뿅뿅뿅뿅 총 쏘고 돌아다녀서 칸이 구하러 다닐듯
OOOO 송하나 진짜 너모예쁘다 최고의 플레이 뜨는거 쾌감 쩐다 솔직히 타격감은 사퍼만한게 없다 >>>>>맵 어렵다<<<<<< FPS 첨해봐서 적응하는데 좀 힘들었음ㅠㅠ 생각보다 많이 안어지럽다ㅇ0ㅇ 할만함 재밌음

송하나


OOOO리퀘받으면 언제나 4개중3개는 송하나 ㅌㅋ
OOOO심심해서 송하나 낙서..채색을 한레이어에서해서 더럽닼ㅋㅋㅋ
OOOO 으으 물몸 송하나...
OOOO송하나,,요년이,,컴퓨타 가르쳐 달랫더니,,알아먹지두 못하게,,뭔 지 아는 말만 주저리~,,주저리~~,,,애새끼,,키워서 어따 쓴다더만,,요로코롬 딱,,~~!! 그짝이여 그짝,,허투루 햇수,,허투루~~,,ㅎ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omo_13
OOOO9살 송하나,,,
OOOO 그림자 없는거! 송하나!
OOOO송하나 존예
OOOO 우아와... 역시 루시우! 짱 멋져...! 엇. 나 못알아봐요? 나요, 나. 송하나! D.Va!
OOOO송하나 목소리로 짜증날 땐 짜장면 우울할 땐 울면~이러는 거 듣고싶군
OOOO진짜1 2 3번만됫어도... 송하나 좀편하게 타면 안될까 메카
OOOO송하나 귀여워서 짤트레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hayu0669
OOOO송하나 딱총 넘 재밌ㅇ
OOOO송하나 캐릭터 만들어야돼
OOOO까짓거 사람아닌거 태워도 캐리하는 송하나
OOOO ........(송하나 HP에 근접이라)
OOOO그나저나 송하나 스킨 하나같이 다 이쁘다
OOOO송하나 5살 > 19살
OOOO이름 모를 캐릭의 송하나 패러디 누군진 모르겠지만 예쁘다.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liho1800
OOOO정크랫이랑 송하나 상호작용이 넘 기엽단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송하나 헉헉
OOOO197-80년대 송하나 (야타족
OOOO송하나 거의 다 한듯
OOOO송하나 출ㄹ동 아시아섭을 탈환하라
OOOO송하나! 송(노래)하나 부르겠습니다!
OOOO오늘 송하나 쥐쥐!! 하는거 얻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조아 얼른장착함 (그리고쓸일이없어지는데...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feathers7863
OOOO 송하나 예쁘지?
OOOO송하나.. 송둘..풉...푸훕...풉ㅍ부풉....풒ㅎ훞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송하나.... 아니 강하나...
OOOO 괜찮아요!!!! 다들 송하나여도 그것도 보는재미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송하나 본체는....OP입니다....(소곤소곤
OOOO 흠? 송하나? 내가알던 하나양과는 사뭇, 다른사람같은데.
OOOO프린스 송하나 예아
OOOO현실 송하나.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do_rothy
OOOO 친추가 되있을거야!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송하나#31550
OOOO욕쟁이 송하나
OOOO송하나충성 휴가 복귀를 명받았습니다
OOOO크 여러분 제 송하나 크롭샷을 봐주세여
OOOO륜님 썰 기반 기말고사 탈주 송하나
OOOOD.va 송하나 ㅠㅠ 양갈래도 괜찮은듯
OOOO어제 회식에서 과음한 송하나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itsuda4345
OOOO4 D.va (aka 송하나)
OOOO 송하나 너무 이뻐요 +ㅁ+!!!!!!!!!!!!!!!!!!♥ 이리빨리 완성하시다니.. 금손에다 빠른손까지... 어..얼마죠 그 손..ㅠ??!
OOOO송하나 귀여워
OOOO송하나 연성해주세욥
OOOO송하나 진짜 예쁘지않나 과한부분하나 없는데 매력미소녀
OOOO송하나는 ㅋㅋㅋ 송하나 ㅋㅋㅋ
OOOO송하나 내가 많이 애죵해...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ysin91
OOOO송하나 찢찌 만지고싶다
OOOO 송하나 실사판..
OOOO송하나 모에화 연성좀
OOOO고오급 시계 D.va 송하나 러프 ! 얼릉 채색하고싶다 ~ (~▽~@)♪♪♪
OOOO자리야랑 송하나 커플링업나요
OOOO송하나 도리토스<도대체뭐내곸ㅋㅋㅋ
OOOO페이커×홍진호×임요환×송하나 이 파티만 있어도 앨리시제이션 최종보스 털 수 있을 듯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fairplays52
OOOO송하나 데려왔으면 전부 끝났을 듯
OOOO파라의 반대는 사라 시메트라의 반대는 시메스퀘 트레이서의 반대는 트레이앉아 라인하르트, 라인스르퀘, 라인앵르트, 라인트르라 송하나, 송둘, 송셋, 송넷 메이가 한달을 동면하면 준 오늘은 루시우가 내일은 루시운이 내…
OOOO 하나..마사카 송하나?ㅋㅋㅋㅋ내가 우주아이돌 하나찡을 ㅋㅋㅋ무리무리 ㅋㅋ
OOOO제대로 그리진 못했고 몇초 낙서로..탈론 송하나..
OOOO송하나 빼애애앵 울어라
OOOO 웅 이름 송하나
OOOO송하나 가슴~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dlstodtlqkf18
OOOO메아리 - 목소리최강존예... -> 앨범을 왜 그딴식으로내 그럼 누가 살거같냐 내가사지 베타 - 헉 이쁘다 얜 내 최애야 -> 베타 치마 들춘다 ! 송하나 - 치인거같다... -> 하나 따먹는다 현재의 상태가 #최애의_첫인상_현인상
OOOO송하나 실존인물이었으면 분명 포카리스웨트 광고 찍었을거야.
OOOO팔다리 잘려서 아무것도 못하는 송하나...(아님
OOOO송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송하나 너무 귀엽다ㅠㅠㅠㅜㅠㅠ
OOOO아놔 D.va 송하나 러프를 계속 너프라고 봄..
OOOO고딩 송하나 ㅡ . . . .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skdms0303
OOOO 그게 왠지 ... 요새 프로게이머들 옷은 세련되고 좋잖아요. 2000년대 초반 프로게이머들 옷은 막 ... 조잡하고 화려하기만하고 그런데, 송하나 디폴트 옷은 어쩐지 후자같이 느껴져서요.
OOOO 하면 아군한테 피해만 줄겁니다 저는ㅜㅜㅜㅜ 송하나 귀여워요ㅜㅜㅜ 오구어구(?)
OOOO고급시계에서 날개달린 캐가 누구지? 송하나?
OOOO한국에서 만든 한국캐 - 김치워리어, 화이트 폭스 일본에서 만든 - 주리아, 김갑환, 최번개, 장거한 미국에서 만든 - 송하나, 아마데우스 조 어 한국쪽도 그렇고 은근히 더 많을텐데 생각이 잘 안나네
OOOO송하나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거같다....
OOOO ??!?! 전 오히려 로보트모드에서 킬이 더 잘나오고 송하나 모드에선 너무 쉽게 죽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지금생각해보니 제가 총알을 맞으러 간거 아닌가싶기도.......
OOOO송하나 코스하시고 절태그하심됩니다 여러분!♡

OOOORT-송하나 막 저랬을 것 같구...
OOOO송하나 키 작은거 너무 모에터짐 쉬벌...<
OOOO송하나 급식급식한 2차 창작들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최고원딜 송하나 무시하지마라 진짜 존나셈;
OOOO야 송하나 이씨 사랑해
OOOO블리자드가 하향안 들고 다가오니까 자신감 없는 목소리로 이, 이것도..너프...ㅎ..해..보시....ㅈ....으으... 하는 송하나 보고싶다
OOOO??? "송하나 이노오옴,,,! 그렇게 본체를 함부로 터뜨리다니,,,! 이 할아버지 캐리어 컨트롤은 저렇지 않았거늘,,,!"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OVER_Myojing
OOOO네타님 송하나 좋아하시는구낭..
OOOO 저게 마운틴 듀와함께 북미쪽에서는 프로게이머에대한 일종의 밈이라고함 그래서 맨날 마운틴 듀랑 도리토스 송하나 2차창작에 나타남
OOOO송하나ㅏㅏㅏㅏㅏㅏㅏ
OOOO송하나 2차창작에 그놈의 도리토스좀..
OOOO송하나 역할 성우분이 핑키 파이를 맡았었다니!!
OOOO송하나 너무 귀여워
OOOO트레이서에게 성추행 당하는 도중 도움을 갈구하는 송하나...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R_ang_om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Lkkyu_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hanasoyou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00obsidian00
송하나 DVA 오버워치 디바 메르시 OVERWATCH 정장입은 맥크리 하사 솔져 선수 ShalE_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