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클럽월드컵 우승 마드리드랑 전북 레알 일본에서 아시아 1차전 최고다 아챔 열리는


우승

OOOO전북현대 우승!!!담은 일본에서 클럽월드컵
OOOO전북 우승 너무너무 축하해!!!!! 클럽월드컵 잘하고오길:)
OOOO경기 종료. 최종 스코어 3 2 로 전북현대 우승!! 손에 땀을 쥐면서 봤네;; 우승하기가 이렇게 힘이 든다. 이제는 클럽월드컵이다!!
OOOO전북현대가 우승한 관계로 일본에서 열리는 클럽월드컵에 진출함 만약에 1차전에서 승리할경우 스페인 최강팀인 레알마드리드랑 빅매치 예정
OOOO매북 아챔 우승 축하 어차피 클럽월드컵 가면 털리겠지만
OOOO 전북 현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우승 축하해요! ^^ 이제 클럽월드컵에서 레알 마드리드랑 붙는 거 보고 싶네요! ^^
OOOO ㅋㅋㅋㅋ클럽월드컵이 각 대륙 클럽중에 우승한 팀 끼리 하는거긴 한데...

클럽월드컵 우승 마드리드랑 전북 레알 일본에서 아시아 1차전 최고다 아챔 열리는 indra9min

OOOO전북이 아챔 우승하면, 클럽월드컵 나가서 1차전 클럽아메리카 이기면 레알 마드리드랑 붙을 수 있네!!!
OOOO 나 fm2012는 진짜 잘했는데 에버튼 첫시즌 더블 뉴캐슬 첫시즌 더블(리그무패우승) 한국 월드컵 올림픽 우승 6부리그팀 3부까지 다이렉트승격 아틀레티코 더블 수원으로 쿼트레블(클럽월드컵에서 레알마드리드 압살)


마드리드랑

OOOO전북은 클럽월드컵에서 1차전 상대인 클럽아메리카를 이겨야 레알 마드리드랑 붙을수 있음


전북

OOOO11/27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명주 /2위#클럽월드컵 /3위#오마르 /4위:더씨야/5위:토트넘 첼시/6위:전북 알아인/7위:손흥민/8위:최태민/9위:프리미어리그/10위:dj doc
OOOO클럽월드컵 전북-우라와 레즈 각이 왔다.
OOOO전북 클럽월드컵 진출.. 레알마드리드도 나오는곳... 어휴


레알

OOOO클럽월드컵 레알이랑 함 하자 ㅋㅋㅋㅋ


아시아

OOOO자국에서는 심판 매수에 연루된 클럽이 아시아 대표로 클럽월드컵에 나가게 되었군. 뭐 이런 일이... 형제의 팀 알 아인에는 심심한 위로를... (더글라스 왜 그랬니!)


최고다

OOOO순태는 역시 최고다 언제봐도 최고다!! 선방쇼는 그옛날 클럽월드컵이었던가 그때같았음ㅋㅋㅋ 짱임!!!


열리는

OOOO고교친구가 12월에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클럽월드컵 표 구했다고 같이 일본을 가자고 하네... 흑흑 가고싶지만 못가니 더 암울하네 ㅠㅠ 그래도 아스날경기가 아니라는거에 위안을 삼아야지.


주무세여

OOOO 다시 주무세여ㅋㅋㅋㅋㅋ 12월중에 클럽월드컵 보러 도쿄랑 요코하마 갈수도 있는데 가서 사올까요ㅋㅋㅋㅋ


클럽월드컵

OOOO[감독인터뷰] 최강희 감독은 이 모든 공이 팬들 덕분이며 다가오는 클럽월드컵에서도 좋은 결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ACL2016 #JEOvAIN
OOOO어? 나 클럽월드컵 볼수도 있겠다 12월 11일이면
OOOO클럽월드컵으로 갑시다. 시즌 참 기네에 ㅋ

클럽월드컵 우승 마드리드랑 전북 레알 일본에서 아시아 1차전 최고다 아챔 열리는 TheAFCCL_kr

OOOO클럽 아메리카가 이겨서 성남이 클럽월드컵에서 유럽 챔피언과 맞붙은 유일한 K리그 팀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OOOO클럽월드컵
OOOO이 경기를 KBS가 공중파 중계 했으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소재로 좋게 써먹는데.... 아! 클럽월드컵 있구나.
OOOO다른게 부러운게 아니고 클럽월드컵이 부럽다
OOOO해설진 뭔데 벌써 클럽월드컵 설레발 ㅋㅋㅋㅋㅋ
OOOO 전 클럽월드컵 갈까말까 고민하다 표만 다 나가고.. 이제 갈래야 갈 수도 없는ㅋㅋㅋㅋ




클럽월드컵 우승 마드리드랑 전북 레알 일본에서 아시아 1차전 최고다 아챔 열리는 Lucete__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