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임정희 사랑아 가지마 진짜일리 노래는 VOS 방탄소년단 서지영 흘아마골피 애들은 처음


사랑아

OOOO임정희 사랑아 가지마 별 12월 32일 / 고마워할게요 서지영 나에게 사랑은 이지혜 Missing you / 집 앞에서 길을 잃다 소녀시대 내 잘못이죠 관캐상실곡 하니 이 정도 생각난당
OOOO저 계정 진짜 추억이다 난 저때만 생각하면 눈물이 ㅇ흘ㄹㅓ.....ㅎㅏ아..마골피 비행소녀,.ㅜㅠ,..넘 좋아하고,...임정희 사랑아 가지마 <- 이거 진짜 뮤비 좋아햇는데,....내 싸이 배경음악은 거북이 비행기랑 칵테일이엿고,.....


진짜일리

OOOO임정희가 부릅니다,,, 이게 진짜일리 없어,,,,,,,,,,,,,
OOOO나낭을 위한노래 아이유의 너랑나 임정희 이게 진짜일리 없어


노래는

OOOO역시 임정희네... 노래는 원곡 가수 노래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냥 임정희...


VOS

OOOO오ㅓ 현이 불명 라인업 개짱짱해.... 홍경민 서문탁 임정희 정동하 vos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개쩔얻ㄷㄷㄷ


방탄소년단

OOOO #WL_굿나잇송 오늘의굿나잇송추천《#임정희-#아파아파》 꼭 들어봐요~오늘 마음이 왜 이렇게 힘들다? #진 #윤기 #홉이 #RM #JIMIN #태형 #정국 #방탄소년단 #loveBTS #BTS

임정희 사랑아 가지마 진짜일리 노래는 VOS 방탄소년단 서지영 흘아마골피 애들은 처음 WengLi_ARMY


애들은

OOOOㅠㅠㅠㅠㅠㅠ임정휴ㅠㅝ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좀 부른다는 애들은 다 한번씩은 불러봤을 망한 가수지만 노래 겁나 잘하는 숨은 재야의 고수를 맡던 시절의 임정희...


처음

OOOO#임정희 #CRAZY 처음 들었던 임정희님 노래 듣자마자 반한


잘하시는

OOOO아 임정희... 노래 짱짱 잘하시는 그분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촉촉한

OOOO솔직히 396 꽤 높운 숫자구 로열분들은 촉촉한 그런거라 임정희님이 이길거라고 예상해씀


LA

OOOO 임정희님'golden lady'랑 아까빅토리어스때 빼먹었는데 'L.A boyz'들으세요


빅힛의

OOOO저때 회사 가수들도 좋았지 지금은 모두 떠났지만 에이트와 임정희를 놓친건 빅힛의 크나큰 잘못였다 투엠도 계속 빅힛에 있었어야했다


열시미

OOOO 지금보니까 임정희 목소리에 고아라가 열시미 립싱하는데 되게 안어율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마니들었눈대


임정희

OOOO임정희님께서 신동엽님이 다음가수 소개할 때 한류인기스타라고 하니까 바로 우현이..? 이러셨는데 뿌듯햇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임정희님목소리취적쩔어진짜..
OOOO불명시청중 크으 임정희음색쩐다ㅠㅠ
OOOO오늘 약간 양파누나랑 임정희누나 감성 그 사이임
OOOO 진짜 일 리 없어- 임정희




임정희 사랑아 가지마 진짜일리 노래는 VOS 방탄소년단 서지영 흘아마골피 애들은 처음 hgy0217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