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스티브


OOOO스티브 로저스의 자유에 대한 갈망(세계근현대사) 클린트 바튼의 아동심리학 제임스 반즈의 사격술 샘 윌슨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대하여
OOOO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를 충격과 공포로 물들인 [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저스] 첫 이슈가 출간 1주일만에 절판돼서 2쇄 찍는다고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블 행복하니 행복하겠지 https:…
OOOO답 공개 1.뱀 2.호랑이 3.코뿔소 4.싸이 5.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저스 6.돌고래 7.마리아 힐 / 토니 스타크, 아이언 맨
OOOO또 일 안 하고 뻘 짓하는 스팁버키 우결....매맞남 스팁 같이 파주세요...사랑꾼 스티브 로저스..
OOOO[스티브 로저스 몸매는 도리토스형, 나초형]
OOOOㅋㅋㅋㅋ갑자기 생각났다 나 퍼스트어벤저 나왔을때 스티브 로저스를 스티브 롸거스로 읽음ㅋㅋㅋㅋㅋㅋ
OOOO스티브 본명이 스티븐 그랜트 로저스고 그래서 스티브가 애칭이며 시빌 워 아파트 씬에서 버키가 너 스티브잖아 했을 때 캡이 구라란 걸 눈치챈 게 스티브가 애칭이라서 그렇다는 걸 알고 넘나 충격 혼파망 호모나.. h…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momstouch_ATM
OOOO등신대 공개 8. [스티브 로저스 캡틴 아메리카] 등신대입니다. 멋진 그림을 협력해주신 쌤쓴()님께 감사드립니다.
OOOO 아가씨,거짓말쟁이는 스티브 로저스가 잡아갑니다.
OOOO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를 충격과 공포로 물들인 [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저스] 첫 이슈가 출간 1주일만에 절판돼서 2쇄 찍는다고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블 행복하니 행복하겠지
OOOO 토니 스타크나 스티브 로저스 캐릭터로 생각 중이에요. 괜찮으신지!
OOOO스미소니언 박물관에서 모형 방패를 들어보는 스티브 로저스이다 솔직히 한 번쯤은 스미소니언 박물관에서 스티브 초대 했을 것임
OOOO 최고! 최고! 캡틴 아메리카도 씹어먹고 삽니다. 엄청난 커플이에요...지나가던 스티브 로저스 오금이 저릴 겁니다 😃
OOOO 임무 끝내고 퀸젯에서 내리자마자 헬멧 벗어 던지고 서류 서명하면서 걷는 스티브 로저스 상상만 해도 심정지 오고도 남는다
OOOO할리우드 영화 3대 사랑의 대서사시 1. 로미오와 줄리엣집안을 뛰어넘은 사랑 2. 스티브 로저스와 버키 반즈90년을 뛰어넘은 사랑 3. 에릭 랜셔와 찰스 자비에30년 간의 이념차이를 극복한 사랑
OOOO정점의 인기를 구가하는 하울링 코만도즈 센터(보컬) 스티브 로저스, 아재개그를 담당하는 덤덤 듀건, 듀건과 개그 콤비에 댄스머신 짐 모리타, 외국인 래퍼 폴스워스&데르니에, 실종된 잘생김과 씹덕담당 서브보컬 버키 반스(고통)
OOOO존나 스티브 로저스랑 어디까지 갔냐고 물어보면 차단당할 거 같은데 물어보고 싶다 (?)
OOOO로만 갓프리 스티브 로저스랑 사귄대....... #충격
OOOO 애인이야? 스티브 로저스가...?
OOOO카터요원 중간중간 캡틴 아메리카 라디오 드라마 중간중간에 나오는거 즐겁다^ㅇ^ 영화 캡아 시리즈는 또 인간 스티브 로저스에 대한 이야기란 느낌이라 다른 시점에서 영웅으로서는 어떤식으로 그의 흔적이 남았는지 보는것도 재밌는
OOOO마블이 하는 짓 🎉🎈스파이더맨 50주년!!🎈🎉 >>피터 파커를 죽이고 빌런이 육체를 인터셉트!!<<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스티브 로저스가 사실 그동안 하이드라 첩자!!<<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oldcat0406
OOOO 왜!! 안 돼!! 스티브 로저스가 뭐 어때서!! 찔리는 거냐!! 찔리는 겁니까!! 나한테 들킨 겁니까!! 😭😭
OOOO스위티가 스티브 로저스랑 데이트 한대.
OOOO아나 이거 토니로 보고싶다 토니 스타크에게 스티브 로저스란? =
OOOO 성격이 급한 친구로군. Good Afternoon. 온김에 통성명은 하고 가야하지 않겠나. 나는 스티브 로저스네. 앞으로 잘 부탁해.
OOOO캡틴아메리카를 스티브 로저스로 봐주는 유일한 사람. 스티브 로저스가 선한 사람이 될 수 있게 해준 버팀목.
OOOO 난 스티브 로저스를 믿는 거야.
OOOO 스티브 로저스 한정인가?
OOOO#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남캐 DC의 배트맨(브루스 웨인) 마블의 캡아(스티브 로저스) 어크3의 라둔하게둔(코너 켄웨이) 스타트렉의 본즈(레너드 맥코이) 스타워즈의 오비완 캐노비 신념있는 떡대남이 좋아여...^p^
OOOO그러므로 방패를 버린다는건 방어를 하지 않겠다는 의미, 자신을 버린다는 의미, 그리고 새로운 탄생을 시작한다는 의미. 버키의 앞에서 방패를 놓았고 토니의 앞에서 방패를 버렸다. 스스로 별을 떼어난 자리에 무엇이 남는가. 스티브로저스가 남았다.
OOOO스티브 로저스 피에트로 막시모프 스콧 랭 #최애캐_3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일이 필요하면 저쪽 너머에 바쁜 스티브 로저스를 소개시켜 주겠네. 어쩌면 이미 아는 사이일수도 있겠는데.
OOOO 내게 책임이 있는 것은 이렇게도 많은데 내가 가진 것은 하나도 없다고 광광 우는 스티브 로저스 보고 싶다. 그러니까 윈솔을 찾았을 때 버키 못잃어가 되겠지. 엄마 이름도 기억 안나고 브룩클린은 딴동네가 되어있고
OOOO아까 알티한 시는 두 개 엮어서 스티브 로저스 윈솔 전 감정선이다. 어느 날 살다가 버키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날도 있었다. 내 친구, 하고 운을 떼다가 누구인지 말문이 막혀서 내...친구가 있는데로 말을 마무리하고
OOOO..그러고보니, 저건 저쪽의 스티브 로저스에게도 엄청난 일 아닌가? ....괜찮은거겠지?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m_kh47
OOOO근데 생각해보면 스팁은 얼음 속에서 깨어난 이후 병자 아닌 적이 없었던 거 같은데 지금 어벤1 보면서 보니까 불면증도 있는 거 같고 우울증도 있는 거 같고 윈솔에선 스티브 로저스가 누구인가 정체성 혼란도 오고 목…
OOOO 너무 캡아다운데 그와중에 캡아가 아닌 스티브 로저스가 걱정되는거.... 나타샤랑 같이 옛 군사시설 갔을때 말라깽이 시절 자신의 환상같은거 보고 말없이 눈 감았던 스팁도 생각나면서 짠내폭발함ㅠㅠㅠㅠㅠㅠㅠ아 우리 할배 진짜...
OOOO스티브 로저스씨.오늘도 세상의 정의를 구하느라 수고 많았어요.
OOOO당신도 모르잖아요. 무엇을 찾고 싶어 하는지. 남자의 왼팔이 뱀처럼 구동했다. 그는 뜯어내듯이 문을 열고 나갔다. 난 눈을 비비며 전화기를 들었다. 양 옷깃이 젖어 있다. 행크. 스티브 로저스에 대해 알아볼 수…
OOOO스티브 로저스 그렇게 안 봤는데..
OOOO당신도 모르잖아요. 무엇을 찾고 싶어 하는지. 남자의 왼팔이 뱀처럼 구동했다. 그는 뜯어내듯이 문을 열고 나갔다. 난 눈을 비비며 전화기를 들었다. 양 옷깃이 젖어 있다. 행크. 스티브 로저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
OOOO 결혼식에 참가 한 사람들도 뜻밖의 유명세를 타고 있지 않을까요 그 스티브 로저스랑 토니 스타크 결혼식에 다녀왔대 하면서 (아무 말) 그래도 사장님 못지 않게 캡틴도 유명하신걸요!
OOOO프라이데이, 기록해. 16년 6월 3일, 스티브 로저스, 괄호치고 캡틴이라 써. 의 가슴은 말랑말랑했다. 비유하자면 생 닭고기 같은... 아냐, 이건 지워.
OOOO 검정 수트의 스티브 로저스 영상으로 보고싶었는데요..(오열
OOOO그저 버키로만 봐주던 사람은 스티브 로저스뿐이었다. 유난히 마르고 병악한 소년이었지만 버키에게 책임감을 요구하지도 않았고 아무것도 강요하지 않는 사람이었다. 그렇기에 극과 극같았던 스티브 로저스와 제임스 뷰캐논 반즈는 언제나 함께 할 수 있었다.
OOOO스티브 로저스❤️❤️❤️❤️❤️❤️
OOOO1945년 (1월 추정) 아르님 졸라 생포작전 도중, 버키 반즈 기차에서 떨어져 실종되다 1945년 3월 4일 스티브 로저스, 레드스컬을 물리치고 그린랜드 빙하에 냉동되다 1948년 8월 하워드 스타크, 페기 카터와 S.H.I…
OOOO 하지만 스티브 로저스 씨가 제 전공을 하신다면 말이 또 달라짐 어벤저스 총무가 되실 수 있습니다! 무너진 건물을 복구하는 데에 든 돈의 세금 계산은 어떠신가요?
OOOO스팁샘으로 스티브가 의외로 샘이랑 사귀기 시작하면거 강압적으로 ㄴㅏ가는 거 보고 싶다. 아슬아슬하게 사람들 올만한 곳에서 스킵쉽이나 펠라도 시키고.. 뭐랄까 샘이 군인이어서 먹히는 캡틴 로저스의 호색한 (뭐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__Touchingness
OOOO 캡틴 버리고 스티브 로저스만 남겨야....실제로도 시리즈 결론이 이거인것같고...
OOOO영화 <시빌워>에서 버키 반즈는 정신을 조정당해 토니 스타크의 부모를 죽인다. 버키는 <곡성>의 효진이고 스티브 로저스는 효진 아빠 곽도원이다. 로저스가 스타크의 복수를 막는 이유는 효진이 엄마를 죽이긴 했지만 효진이 죽…
OOOO호색한인 스티브 보고 싶다. 캡틴 아메리카는 청렴하지, 그게 스티브 로저스와 이어져야 하나? 이러면서 샘을 당황캐패버렷
OOOO 캡틴이라는 자가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를 말하는 것인가? 음, 그의 나이와 태어난 시대가 시대이다보니 그럴 수도...
OOOO 4. 고양이 혹은 개 5. 애정이 가미 된 고백을 제외하면 몇 번 받아봤음 고해성사 같은 고백 6. 토니 스타크의 재력 + 스티브 로저스의 성격 7. 미국 이탈리아 영국 8. 다리 떨거나 턱 괴는 거 9. 딱히 좋아하는
OOOO2년 전이랑 달라진 건 없어요. 샘 윌슨은 스티브 로저스를 따른다. 그 때도 그랬죠? 난 좀 느릴 뿐이라고.
OOOO스티브 로저스 너무 미인이다 찌밤
OOOO시빌워를 보고 친구가 새라 로저스가 된 것.. 자기꺼 사면서 내꺼도 사줌 환영한다 친구야 새라 로저스1, 새라 로저스2의 모임.. 건배사는 스티브를 위하여! ㅋㅋㅋㅋ 그리고 새우 한판 세트는 숭고했당^.~.. https:/…
OOOO내가 오늘 내로 스티브 로저스를 '씹덕사'라는 걸 시킬 수 있을 것 같아.
OOOO나 스티브로저스 하고 싶다,, 장래희망
OOOO시빌워를 보고 친구가 새라 로저스가 된 것.. 자기꺼 사면서 내꺼도 사줌 환영한다 친구야 새라 로저스1, 새라 로저스2의 모임.. 건배사는 스티브를 위하여! ㅋㅋㅋㅋ 그리고 새우 한판 세트는 숭고했당^.~..
OOOO샘 앞에서는 한없이 유약해지고 인간적으로 변하는 스티브가 너무 좋다. 버키 앞에서는 든든한 친구인 스티브 로저스인 동시에 로저스 대령이면, 샘 앞에서는 그냥 현대에서 넋부랑인 스티브가 약해지는 모습이..
OOOO왜 로다주는 로다준데 에반스는 스티브로저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성환


OOOO로저스 내려가게 해놓고 왜... 야통 윤성환 너무 믿는거 아니야?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Your_Pericles
OOOO삼성은 5자책인데도 윤성환 안 바꿨네. 로저스는 오늘 컨디션 안 좋았나
OOOO시작 전로저스vs윤성환이라니 팽팽한 투수전 쩔겠네! 시작 후
OOOO로저스랑 윤성환은 뭐하는 거임? 남 경기라 재밌긴 하다만.
OOOO오늘.. 로저스 vs 윤성환.. 오늘은 투수전..이라 생각했는데.. 2회 현재 4:3..9 야구 진짜 모르는다..
OOOO오늘 윤성환한테 완봉패 당할 줄 알았는데ㅋㅋㅋ 경기 알 수 없을 듯ㅋㅋ 그나저나 로저스는 봐서 일찍 내려주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나저나 윤성환 표정은 언제나 참 대단함,, 오늘도 스트 안잡아준다고 심판이랑 맞짱뜨려나? ( ͡° ͜ʖ ͡°),,
OOOO 로저스 윤성환의 대결에서 통합 7점이 2이닝에 난다는 것과 그리고 그것을 이뤄낸 사람이 이성열이라는 점에서 야구의 묘미이닼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진짜 우리 2이닝부터 송신영 올라오나...
OOOO대구는 윤성환 로저스 인데 핵전쟁 ㅅㅅㅅㅅㅅㅅㅅㅅ 2회초 4대3 ㅅㅅ 핵오바 ㅅㅅㅅㅅ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01746marinecode
OOOO로저스와 윤성환의 투수전을 기대했는데 아오...! 로저스는 몸이 덜 풀려서 그런게 아니라 몸에 이상이 있는 듯 보인다. 마에스트리는 당연히 교체해야 하는데 로저스도 대체 용병 알아봐야 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건강한 로저스를 계속 보고 싶지만.
OOOO오늘의 빅게임은 한화 삼성전인가. 선발이 로저스 대 윤성환. 오늘의 경기 결과 예상합니다. 한화 승. 두산 승. kt 승. 롯데 승. 넥센 압승! 아다시피 우리 팀에 유리한 쪽으로다가...
OOOO오늘 선발 #StartingPitcher 사직경기, 광주경기 우천취소 잠실경기 크리스 세든 vs 마이클 보우덴 대구경기 에스밀 로저스 vs 윤성환 수원경기 우규민 vs 정대현
OOOOWAR (Wins Above Replacement) 대체선수대비 승리기여도. 오늘 로저스는 1.0 윤성환은 1.6
OOOO오늘의 선발투수 넥센 코엘로 대 KIA 정용운 SK 세든 대 두산 보우덴 NC 이태양 대 롯데 박시영 LG 우규민 대 kt 정대현 한화 로저스 대 삼성 윤성환
OOOOSK 세든 - 두산 보우덴 NC 이태양 - 롯데 박시영 넥센 코엘로 - KIA 정용운 LG 우규민 - kt 정대현 한화 로저스 - 삼성 윤성환 #kboleague #KBO #순위 #선발투수
OOOO 한화의 상승세가 무섭네요.어제도 연장 12회 로사리오의 결승타로 삼성을 4대3으로 이겼고.최근 8경기 7승1패로 좋은모습입니다.오늘은 로저스와 윤성환의 대결입니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AuroraHiss
OOOO와 내일 로저스 vs 윤성환이구나 개꿀잼일든
OOOO로저스 vs 윤성환
OOOO6/4 선발 투수 윤성환(삼성)-로저스(한화)
OOOO내일 선발 한화 - 로저스, 삼성 - 윤성환
OOOO오늘 안지만 심창민 다 쓰고.. 내일 윤성환 VS 로저스..
OOOO낼 선발이 로저스 대 윤성환 이라며 투수 전부 땡겨쓰나?

캡틴


OOOO캡틴 로저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EaglesOn_47
OOOO스파이디랑 앤트맨이랑 금두운 타고 날아가다가 캡틴 로저스랑 마주쳤는데 앤트맨만 추락해라
OOOO캡아의 죽음은 시빌워보단 "캡틴아메리카의 죽음" 을 보는게 더 자세합니다. 근데 사실은 죽은게 아니라... 그 총의 효과가 영혼과 육신의 분리였고 그탓에 로저스 영혼은 온갖 모험을 한끝에 다시 육신으로 돌아와 부활하고 다시 캡아가 됩니다.
OOOO에이전트 로마노프. 이쪽은 캡틴 로저스.

대구경기


OOOO대구경기 에스밀 로저스가 강판됩니다 한화는 김재영이 올라왔네요 로저스가 이렇게 내려가리라고는 한화입장에서는 상상도 못한 일일겁니다
OOOO대구경기 지금은 147km/h까지 찍힙니다 몸이 풀린 건가요? 로저스?
OOOO대구경기 로저스가 144km/h로 구속을 끌어 올립니다
OOOO대구경기 엠스플 자막 "로저스에게 무슨 일이...?" 라고 띄웠네요 오늘 로저스의 모습은 확실히 우리가 알던 에스밀 로저스의 모습이 아닙니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hun2jar
OOOO대구경기 표정이 굳어지는 김성근 감독입니다 백상원을 볼넷으로 내보내는 에스밀 로저스입니다 오늘 로저스의 컨디션이 안좋습니다 거기다 구속이 오늘은 141km/h가 최고구속이네요
OOOO대구경기 한화는 김용주와 김재영이 몸을 풉니다 잘못하면 한화는 로저스를 내고 퀵후크를 감행 할 수도 있어보이네요
OOOO대구경기 오늘 로저스가 썩 안좋나요? 그사이 박한이가 좌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만들어내는데 그 사이에 중계 과정에서 볼이 빠집니다! 최형우가 들어옵니다 박한이 3루까지 3:1로 달아나는 1회말 삼성입니다.

삼성


OOOO삼성경기 1회만 잠깐 봤는데 로저스 너무 이상하더니 2회는 잘 던졌나보네.... 엠팍에 로저스 급똥설이 한눈에 봐도 열개 이상은 올라와 있다....... 아우 드러.
OOOO삼성의 공격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 로저스 투구수 31개
OOOO로저스가 삼성 지게 안냅둔다고 합니다
OOOO 응 토요일 5시야구! 로저스에게 1회에 바로 2득점함 삼성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Feinschmecker_
OOOO로저스가 확실히 삼성 / NC같이 좌타자가 즐비한 팀에 약한 느낌
OOOO삼성 타자들 오늘 로저스때문에 많이 힘드시겠네ㅎㅎㅎㅎㅎ

토니


OOOO 그러다가 여우를 이용한 생체실험에 자원했고, 실험은 매우 성공적으로 끝났고, 그 실험 담당자였던 '안토니오 로저스'와 이 실험을 통해 많이 친해졌다. 사용된 여우의 종은 사막여우. 참고로 안토니는 공군을 꿈꾸던 사람이었다.
OOOO대신 미스터 라고 하면 내가 좋겠네 미스터 로저스 미스터 반즈 하고 부르는 토니ㅠㅠ

한화


OOOO로저스!!!!!아아ㅏ한화!!!!!!!
OOOO로저스랑 로사리오랑 한화 팀에 너무 잘 적응한 거 같아서 볼 때 마다 재밌음
OOOO로저스가 부상이믄 또 한화는 위기가 올 듯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dcnmv_only
OOOO시즌 시작전에 한화가 우승 후보군에 이름을 올린것은 국가대표 터이블 셑과 로저스, 정우람 때문인데 아무래도 로저스는 기대치에 못 미칠듯 하네
OOOO한화 로저스 먹튀
OOOO탐라에서 로저스 하면 어떤 로저스인지 헷갈림. 한화로저스인지 캡아 로저스인지...그래서 내용보고 확인...<<
OOOO확실히 한화의 로저스 선수가 작년과는 많이 달라졌네 몸 상태가 좋지안는지 던지는 모습에 힘이 없어 보인다.

선발


OOOO심지어 오늘 선발 로저스인데...? 뭐야 무슨 상황이지 저거...
OOOO 로저스는 오늘 잘해도 경기 끝난 뒤에 병원에 끌고 갔으면 좋겠다...이 사람아 코시 1선발도 당신이 해줘야 할 거 아니에요(?!)
OOOO아무것도 안하고 쉬고 싶었는데 로저스 선발이라 참는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luxon51
OOOO오늘 선발 로저스?
OOOO 우린 로저스 나와서 꼭봐야해 로저스 등판하는날이 정상적인 선발야구하는날
OOOO미쳤어 열한시 삼십분 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십분 후면 내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로저스 선발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도 일요일날 머전에서 스겜으로 끝난건 로저스 선발이라 그런거지
OOOO내일 선발 로저스구나!!

팔꿈치


OOOO로저스는 투구 중 오른 팔꿈치에 불편함을 느껴 자진 교체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던지면서 밸런스가 맞지 않았다고 하네요.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를 했고, 현재 라커룸에서 아이싱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OOOO로저스 팔꿈치 아프다면서 저렇게 열심히 응원해도 되는거냐 ㅋㅋㅋ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Edith_oh
OOOO로저스 팔꿈치 다시 이상인가..
OOOO로저스 팔꿈치 통증... 큰일났네 진짜
OOOO로저스 팔꿈치 심각하네
OOOO로저스는 정상이 아니다 지난번 꼴데등판때가 마지막 불꽃으로 완투햇다 지난시즌 로저스는 언터처블 수준으로 타자들을 압도햇다 부상이 완쾌된건 아니다 올시즌중 정상적으로 복귀하기는 힘들어보인다 팔꿈치 부상은 결코 쉽게볼수없는 부…
OOOO로저스는 정상이 아니다 지난번 꼴데등판때가 마지막 불꽃으로 완투햇다 지난시즌 로저스는 언터처블 수준으로 타자들을 압도햇다 부상이 완쾌된건 아니다 올시즌중 정상적으로 복귀하기는 힘들어보인다 팔꿈치 부상은 결코 쉽게볼수없는 부위다

VS


OOOO로저스 vs. 윤모자

선수가


OOOO로저스 ㅜ ㅜ오늘 얼마나 안좋으면 자기가 최대한 많은 이닝 던져주고싶어한 선수가 내려가 ㅜ ㅜ ㅜ 아프지말아 제발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csbjh
OOOO정민철 "야구선수의 한 사람으로써 로저스 선수가 걱정이 된다. 현재 많이 불편해보인다."
OOOO로저스 선수가 저래가지고 1회나 버티겠나
OOOO 있다해도 좋은 선수가 올지 의문입니다. 바람으로서는 로저스 ver.2가 왔으면 좋겠지만요...

구속


OOOO 오늘 로저스가 1회에 구속부터 구종까지 평소랑 되게 달랐거든요.. 계속 안타맞고... 사람들이 이상하댔는데 2회 올라와서 또 잘 막은 거 같았는데... 3회에 공을 안던져서 심판이 올라가서 교체시켰어요. 부상인지는 모르겠고...
OOOO 2회에 이성열에게 투런 맞고 2사 후에 김태균에게 적시타 맞음 로저스는 몸풀림 지금 구속 끌어올림
OOOO로저스 우취될줄알고 워밍업 대충한거 아닌가. 2회 돼서야 구속 올라오네
OOOO2회에 바로 따라잡은게 크다 로저스 구속 계속 올라갈 거 같은데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obinnnnjj4s
OOOO 그런데 오늘 로저스 자기 컨디션이 아님 속구 최고구속이 141km/h...
OOOO 근데 로저스 오늘 컨디션 똥인듯 존나별로 구속도 142가 현재 최고
OOOO 저는 지금 로저스를 주목해보고있는데 오늘 빠른공 구속이 안나오네요
OOOO로저스 구속 왜저럼ㅋ

이태양


OOOO이태양 사랑하니...로저스야?ㅋㅋㅋ
OOOO이태양을 사랑하는 로저스
OOOO담주 로테는 화 윤규진 수 장민재 목 이태양 금 로저스 토 송은범 일 윤규진 이 순서인가?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nokzima

컨디션


OOOO오늘 로저스 컨디션 안좋아보이는데
OOOO 우규민선수! 우규민 선수 컨디션 좋아졌나보네요! 저희는 내일 로저스...!!! 두근두근 기대중이에요!

언제나


OOOO클로저스명은 교복을벗으면 입니다 친추는 언제나 환영입니다_자트
OOOO클로저스명은 교복을벗으면 입니다 친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_자트_

경기


OOOO오늘 한경기로 끝나지 않을 것 같다. 스스로 내려갈 로저스가 아닌데.
OOOO 요즘 팀분위기 좋으니 좋다보니 훈훈한 장면 너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요즘 경기 초반마다 신성현이 로저스 무릎위에 앉히고 껴앉고 있는 거 졸귀...
OOOO적어도 내일 경기는 데미지를 덜 입을듯... 로저스가 초반에 무너지지만 않으면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sunsuboy

왜저래


OOOO칩성환 로저스인데 점수가 왜저래....
OOOO로저스 왜저래 ㅠㅠ
OOOO로저스 저새끼 왜저래 ㅡㅡ
OOOO로저스 왜저래..

로저스


OOOO로저스 오늘 또 물뿌리려나.
OOOO이미 로저스 1회 던질 때부터 좀 이상했었네 그러게 지 엄마한테 완투승 선물한다고 130구 가까이 던진게 무리였지 이미 부상을 당해놓고도 왜 무리를 해?!
OOOO 로저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sseagles13
OOOO로저스 부상만 심하지 않길...... 로저스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난 시즌 로저스 물 정리하는 거 보고 '로저스 인성👍👍👍' 이랬는데 사실 이것은 물의 요정이 되기 위한 준비 과정이었던 것이다.
OOOO Thx. 레녹스라고 합니다. 편하게 불러주세요. 로저스 씨...라고 부르면 될까요?
OOOO넥슨에서 클로저스와 마비노기 듀얼의 콜라보를 하는데, 마듀얼에선 클로저스의 캐릭터가 카드로 나왔고, 클로저스에선 마듀얼 캐릭터의 의상이 나오는듯. 뭐 여기까진 좋은데......
OOOO로저스 취했냐
OOOO 로저스방금도팀원껴안고있네요ㅋㅋㅋ 오늘만 이기면 내일은 편하게할수있으니 이대로 이겼으면 조켔어요ㅠㅠ
OOOO로저스 스킨십도 좋아하고 ㅋㅋㅋ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winterRimyeah
OOOO로저스 애교쟁이야
OOOO 로저스랑갓사리오ㅋㅋㅋㅋㅋㅋ 둘이노는거 되게귀엽게노는거같아요
OOOO아 로저스 개 귀여워 ㅋㅋㅋ
OOOO민철햄 로저스 건강 걱정 안 하셔도 될 듯ㅠ
OOOO로저스가 빨리 무너졌는데도 이렇게 버틴다는걸 보면 진짜 우리 중계 튼튼해지긴 했구나
OOOO로사리오추천해준 로저스 둘다 너무 죠으다ㅠㅠ
OOOO로저스 응원토템 ㅋㅋㅋㅋㅋ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dandusic
OOOO로저스 형 팔 아픈데 잘 돌림ㅋㅋㅋㅋ
OOOO로저슼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저스 좋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차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저스 지가 감독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저스 몸 괜찮을까 걱정했더니. 세레모니하면서 날뛰네 ㅋㅋㅋㅋㅋ
OOOOㅋㅋ로사랑 로저슼ㅋㅋ
OOOO로저스 세이콘이 4일휴식으로 굴리더니 또 탈났네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aieagles_
OOOO 그그 원래 로저스였는데 로저스 아프다그러구 다른투수 나왔다가(조느라 못봐서..) 무사만루때 등판에서 무실점해주고 갔어요 ㄷㄷ
OOOO점수는 5:5면... 로저스가 무너진건데.. 타자들도 일을하는건가 마는건가 ㅡㅡㅋ
OOOO 그럼 클로저스들한테도 한마디 해줘요 빼애액
OOOO 오늘도 로저스 털리면서 예전같았으면 지금 한 15실점각인데 지금 뭐 무사만루도 막고 ㄷㄷ
OOOO클로저스의 시영하피로 함께하실 하피 분, 계실까요?
OOOO로사료야 로저스 대신에 힘내
OOOO로저스 내려갔는데 잉냉수 바꿔라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duauddml
OOOO로저스 없으면 뭐 시즌 빨리 접난 ㄱㅓ지 뭐~
OOOO로저스는 어디가 아픈거니?
OOOO로저스 아프면 아프다고 하지.. 가족들 와서 보고 있다고.. 일찍 내려가기 싫었던건가 ;
OOOO로저스 뻗으면 이제 계투진은 쉴 날이 없군
OOOO로저스부상이야???
OOOO로저스 부상?
OOOO오늘 승패가 문제가 아니라 로저스가 퍼진거면 레알 폭망하는건데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sseagles13
OOOO오늘은 참...로저스 왜그래ㅠㅠ
OOOO로저스 말소되면 어찌되는건지 ㅠㅠ
OOOO 로저스 아웃되고 난뒤 조인성도아웃
OOOO로저스 차일목이랑 함 맞추는거 보고 싶은데 곧 죽어도 조인성이네
OOOO로저스 강판했네 부상이군.
OOOO 두 로저스씨 앞날에 평화만 가득하시길ㅠㅠㅠㅠㅠㅠ!!!!!!!!!
OOOO로저스 큰일이아니길...아프지마 ㅠㅠ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Fomoire_vendor
OOOO 옆동네 로저스씨!!!!!!!!!!!!!!!!!!! 아프지마요!!!!!!!!!!!!!!!!!!!!!!!!!!!!!!!!!!!
OOOO로저스 ㅏ저스
OOOO로저스 무슨 일일까..
OOOO로저스야 아프지마8ㅅ8
OOOO재영이 콜업되자마자 바로 던지넴...ㅎㅎㅎㅎㅎㅎㅎ 그래 포수 교체는 백퍼잘한거임...인성오빠는 로저스한테만주잣...
OOOO아 로저스 진짜 많이 아픈거 아녔으면 좋겠는데
OOOO헐.. 남친님이 1이닝때부터 로저스 안좋으니 김재영 올려달랬는데.. 헐..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melongX_X
OOOO로저스도 올해가 끝이겠네 솔직히 먹튀 ㅋㅋㅋㅋㅋㅋ
OOOO로저스 2.1이닝 강판... 단단히 뭔가 문제 생긴 모양인데
OOOO로저스 오늘은 일하기 싫다... 스스로 조기 퇴근 모드
OOOO로저스 왜ㅠㅠㅠ
OOOO로저스 아프지마...
OOOO??오늘 로저스 안 나왔냐
OOOO로저스 강판됐어요??ㅠㅠㅠ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heartlikemud
OOOO로저스 아파 ? ㅠㅠㅠ
OOOO로저스 아픈거 진짠가보다
OOOO로저스 왜내리감?? 왜 바꾸냐
OOOO로저스 2.1이닝 강판ㅋㅋㅋㅋ
OOOO아..앙돼 오늘 에이스전인데.....로저스 통증 심한가보다....3회에 내려가네...
OOOO누가 로저스 고장냈냐
OOOO 로저스부상으로 강판
로저스 스티브 윤성환 캡틴 대구경기 삼성 버키 토니 한화 선발 아메리카 synchrowho
OOOO로저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띠바ㅋ 로저스 우리때 나오겠네
OOOO로저스 가족들 같은데
OOOO로저스 부상이여??????
OOOO로저스아픈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로저스는 10일 말소해서 로테 한번 거르고 이참에 조인성도 그냥 서산행 ㄱㄱ
OOOO로저스 내려가네..
OOOO로저스 내려감
OOOO아 로저스 ㅜㅜ
OOOO로저스 ㅠㅠ
OOOO로저스는 아무래도 부상인거 같지
OOOO로저스 팔이 안 좋다는데 부상인가
OOOO로저스 난생 처음 스프링캠프 추운 곳에서 한 것도 분명히 영향이 있을걸
OOOO로저스 다리도 예쁘던데 농군하지......아쉽당
OOOO로저스 집나갔던 제구 돌아왔다
OOOO로저스 멋있다
OOOO로저스 뭐하는;;;; 근데 4대 4라서 더 당황..... 이제 50분만 버티면 됑ㅠㅠㅠㅠ
OOOO로저스 너어~~~~
OOOO뭐야 지금 로저스 끝난거야?
OOOO로저스 우취 올 줄 알았다 파문
OOOO로저스 걱정이 씨달데 없네.....
OOOO로저스 몸 덜 풀려서 올라왔네 2회되니깐 146까지 올라간거보면
OOOO이러면 로저스 완급조절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지난 화요일 린드블럼을 복기해봐야겠다.
OOOO오늘 로저스 제구가 영 안되네
OOOO아 로저스 제발 잘하자 ㅠㅠ
OOOO아까는 로저스였는데 바꼈네 ㅋㅋㅋ
OOOO로저스 또 개판치면 안되는데...
OOOO 이게 무슨 일인지.... 영문을 모르겠네요. 로저스 되게 나빠보이던데;
OOOO 그래 로저스 기죽지 마!!!
OOOO로저스 맛탱이 갔냐
OOOO 로저스 4점주길래 빼박졌다 햇는데 어째서 다시 1점차가...?
OOOO 로저스가 2회에 살아나면 참 좋을텐데요.
OOOO로저스야.. 설마 기아전에 나가고싶어 일부러 그러는거 아니지?
OOOO개나소나 다터는 로저스를 꼴데는 힘한번 못써고 무장해제 당햇다~ 분명 로저스는 지난시즌과 다르고 타자들을 압도할 구위는 아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