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국민의당


OOOO철수야...거대양당 정신차리라고 했대매ㅋ "국민의당 손금주, 친인척 불법 선거운동 수사의뢰"ㅋ 손금주가 현재 너네당 수석대변인ㅋ 새정치는 님이럴ㅋㅋ
OOOO국민의당이 또 해냈습니다. 나주 화순 초선 손금주 매제와 공모 통해 주민에게 문자메세지 135만통 보냄. 나주 화순 인구가 몇인데 문자를 135만통을? 그나저나 명부는 어디서 구했을까?
OOOO이로써 국민의당은 38명의 의원 가운데 '박준영, 박선숙, 김수민, 손금주' 의원 등 4명이 선거법 관련으로 검찰의 수사망에 오르게 됐다.
OOOO[손금주 의원실] 정책역량워크숍은 끝났지만 일하는 국회, 생산적인 국회를 주도하는 국민의당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오늘은 폭우를 뚫고 손금주의원을 비롯한 국민의당 소속 전체 국회의원, 보좌진, 당직자가 모두 모여 성희롱 예방 교육을 들었습니다.
OOOO 없다고 하네요~ 손금주 국민의당 수석대변인 30일 논평 "국민의당은 소속 의원 전원이 친인척 보좌진을 임용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OOOO국민의당 대변인 손금주, "우린 가족채용은 안했다." 눈물 나오려한다. 감동받아서.
OOOO 국민의당 "평화 통일의 꿈 이뤄가겠다국민의당은 국민의당 손금주 수석대변인은 25일 "한국전쟁 66주년, 순국선열께 감사드리며 평화통일의 꿈을 이루어 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_amumaller

손금을


OOOO2 탱:오 손금을 봐주겠다고여(안내밀고 하이파이브하는 것처럼하고 손쫙벌려서 보여줌) 나:아..이렇게 하시는분이 덜렁거리는분들이 많다고(민진매니저 웃음ㅋㅋㅋㅋ) 탱:뭐가 덜렁거렼ㅋㅋㅋ 나:이렇게 안내미시고 그렇게 보여주시는분들…
OOOO2 탱:오 손금을 봐주겠다고여(안내밀고 하이파이브하는 것처럼하고 손쫙벌려서 보여줌) 나:아..이렇게 하시는분이 덜렁거리는분들이 많다고(민진매니저 웃음ㅋㅋㅋㅋ) 탱:뭐가 덜렁거렼ㅋㅋㅋ 나:이렇게 안내미시고 그렇게 보여주시는분들이(손금책사간거줌)
OOOO때로는 내가 손을 내밀 때가 있었다. 그러면 당신은 웃으며 그냥 잡아주는 것이다. 당신의 손금을 따라 시간선을 되감는 일이 좋다. 보이지 않는 되새김질이다. <당신의 밤> 中
OOOO 작은것에도 예민한 특유의 감각이 있다. 누가 누구랑 손만 닿아도 사귀는거 아니냐는 헛소릴 하지만 그중 90%가 진짜인 경우가 많아서 친구들 사이에선 무당으로 불린다 한번은 친구들에게 복채를 받고 손금을 쳐주다 학생부로 끌려갔다

안철수


OOOO궁물당,손금주 의원을 선관위가 고발했다고 한다 안철수 헛소리 점점 더 많이듣게 생겨먹었다 안철수.. 더이상 시덥잖은 짓거리로 정치공해 만들지 말고 돌아가라 믿기지않겠지만 다시없던 뻥튀기 명성 다 까먹고 밑천까지 보이잖아…
OOOO궁물당,손금주 의원을 선관위가 고발했다고 한다 안철수 헛소리 점점 더 많이듣게 생겨먹었다 안철수.. 더이상 시덥잖은 짓거리로 정치공해 만들지 말고 돌아가라 믿기지않겠지만 다시없던 뻥튀기 명성 다 까먹고 밑천까지 보이잖아 지금 조용히 내려가라!

0회


OOOO여러분 광탈의 알타짤이에요 헤헿 오늘 티켓팅하는 친구한테도 보내주었죠 멜림 성공 0회 댓림 성공 0회 이벤트 당첨 0회 방청 0회 인 손금이랍니다 더 선명한 아이를 데려왔어요 쿸

손금봐주는


OOOO손금봐주는 하현우- #우리동네_역술대장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는 단호박 역술인 ㅋ 재미삼아라면서 뭘 그리 진지하게 보는지..ㅋ
OOOO손금봐주는 애가 넌 학업운만 안좋고 나머지는 다 사기캐손금이랬는데 그럴리가있나(마른세수
OOOO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리트윗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홍대 길거리 버스킹하는 근처에 2000원에 손금봐주는 사람한테 절대 가지마세요. 조금 예쁘게 생긴 제 친구 (고등학생)한테 처음에 예쁘장하게 생겼다니, 얼굴 칭찬해…
OOOO손금봐주는사람이 잘못됐어!
OOOO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리트윗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홍대 길거리 버스킹하는 근처에 2000원에 손금봐주는 사람한테 절대 가지마세요. 조금 예쁘게 생긴 제 친구 (고등학생)한테 처음에 예쁘장하게 생겼다니, 얼굴 칭찬해주는 말 하더니 애가 순진해서
OOOO택운이 손금봐주는거 해석해주실분.....영알못퓨ㅠㅠㅠㅠ 센시티브하다는것밖에못알아먹겠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디만 저는 테니손금봐주는 분이 제일 부러웓다고여,,,,,부들부들,,,,,,하루만 너의고양이가 되고싶어ㅠㅠㅠㅠ마딛는우유와부드러우우운 니품안에서 ㅠㅠㅠㅠㅠ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deulday0320

손을


OOOOA (...)어렸을 때는 그런 초능력이나, 독심술, 사주, 손금 같은 것에 관심이 많았어요. 손금도 많이 봐주고 했는데. 결혼은 몇 번하고, 자식은 몇 있다. 현혹시켰죠(웃음)그러다 어떤 여자 손을 잡았는데 느낌이 다른 거죠.(웃음)
OOOO ... 손금 봐주시게요? (의아한 표정으로 손을 내밀었다.)

의원실


OOOO[손금주 의원실] 5일 국회 의원회관 회의실에서 윤장현 광주광역시 시장과 이낙연 전라남도 도지사 주최로 광주·전남 국회의원 초청 예산정책간담회가 열렸습니다.
OOOO[손금주 의원실] 28일 오전 10시 산업통상자원위원회 회의가 개회되었습니다. 손금주의원은 오늘 주질의를 마치고 산자위 간사로서 장병완위원장을 대신해 잠시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분들이


OOOO손금 봐주신 분들이 한결같이 복덩어리라고 돈도 쌓아놓고 살 운세라며 감탄했던.. 후후후후후

손금도


OOOO 엌ㅋㅋㅋㅋㅋㅋ손금도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OOOO 봉봉철학관이란 이름으로 손금도 봐주네요 ㅎㅎㅎㅎㅎ
OOOO 애들 손금도 구현해줬으면... 손금봐주게..

그림그려왓어요


OOOO ㅋㅔ리두그려주셧ㅇ어ㅋㅋㅋㅋㄱㄹㄹㄱㄱㅇ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잘생겻어요ㅜ홀ㄹ..카미님 헝ㅁ넘..넘사랑해용......펄아프셧겟다어캐요..글고카미님께서 손금씨 그만쓰시라길래 ㅅ그림그려왓어요..ㅜㅜ t…
OOOO ㅋㅔ리두그려주셧ㅇ어ㅋㅋㅋㅋㄱㄹㄹㄱㄱㅇ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잘생겻어요ㅜ홀ㄹ..카미님 헝ㅁ넘..넘사랑해용......펄아프셧겟다어캐요..글고카미님께서 손금씨 그만쓰시라길래 ㅅ그림그려왓어요..ㅜㅜ

박선숙


OOOO박준영. 손금주. 김수민. 박선숙. 당의 10%가 넘는 의원이 검찰 수사 중이네. 곧 있으면 몇명 안남겠다~~ 호남 사람들 어서 깨어나세요

손금주


OOOO한번 전문적으로 손금 봐주는데서 손금 보고싶다 양손바닥에 주름? 금? 이 어렸을때부터 엄청 자글자글 많아서 궁그매
OOOOM자는 행운보다...노후...운이 늦게 터지는데 대박운이라고 돈을 움켜주는 손금임...ㅋㅋㅋㅋ저거 누가 하는 말인가...어렸을때부터 행운은 사주에 따라 다른건데:3
OOOO손금 봐주세요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inwin0425
OOOO이쯤되서 다시 이짤을 꺼내본다 빅뱅손금보고 전교순위 올려주세요🙏🙏🙏🙏🙏
OOOO 둘이 담위에 앉아서 하늘 보고요...(울먹) 고등학생때 안해보면 후회할 일들 다해봤음 좋겠어요..공부도 열심히하고 연애도 다하고.. 손금같은거 봐주면서 손 만지작대는 진심이랑 그런 진심이 빤히 바라보는 태우같은뻔하지만좋은거보고싶어요..
OOOO160402 잠실경기장 미나님 미나님 손금 봐주실분?;;;; 그리고 탈알바 손 떼라 ㅡㅡ #트와이스 #TWICE #MINA #미나
OOOO저 손금 비디오 보면서 어어.. 센서티브 인터렉트 인터뤠스팅! 뭐 이런 단어밖에 안 들려서ㅋㅋ 그러고 있었는데 해석해주신 분 감사ㅠㅠ 신기하다
OOOO뭐야 저거 ㅋㅋㅋㅋㅋ 서양인이 손금보는 곳도 이질적인데 빅스 손금 봐주고 있어 ㅋㅋㅋ 뭐 이런 ㅋㅋㅋㅋ 역시 정택운은 타고난 따듯한 노래쟁이
OOOO 영어고자를 살려주세요......무슨말인지알고싶다.......울오빠들 손금이뭐어쨋는데!!!!!
OOOO신비십자선찾아봤는데존나좋은거래ㅋㅋㅋㅋ 조상님이지켜주는거래ㅋㅋㅋㅋㅋ쩌는손금이라고함..
OOOO@9trauma 손금봐주세요 저왼손잡이인데 왼손보내야하나
OOOO 저도 손금봐주세요
OOOO얼마전 라스에서 현우오빠가 손금 봐주는 장면이 나왔다 문득 생각나서 내것을 봤는데ᆢ 음ᆢ딱 한줄밖에 없넹;; (현우오빠도 모르겠지...?)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silver0321_btob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rorjatlqoddl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nangja101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_Flower_Mina
손금주 국민의당 손금을 안철수 0회 손금봐주는 손을 웃음 의원실 분들이 손금도 a_ss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