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2기


OOOO*진격의 거인 2기 2017년 봄 방영 확정
OOOO듀라라라 2기 5년 만에 나옴(完) 나츠메 우인장 5기 4년 만에 나옴 청의 엑소시스트 5년만에 나옴 진격의 거인 2기 3년만에 나옴 전부 카밍이 나옴 ... 그리고 다 챙겨볼것..
OOOO[소식] 오늘(7월 3일) 개최된 진격! 거인중학교 × 진격의 거인 스페셜 이벤트 진격제 Reading & Live Event에서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2기 키비주얼 발표가 있었습니다. 방영일자는 2017년 봄으로 예…
OOOO진격의 거인 2기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이상한 게 많아져서 당황함 뭐지... 리바이 병장님만 있으면 되겠지<<<
OOOO와아아아 오늘 학원 안가기 때문에 진격의 거인 1기를 다 봤어! 내 친구가 참 고마운 스포를 해줘서 그 스포 장면을 찾아보려고 해도 애니에는 안나온단말이지! 아마 2기에 나올 것 같아! 잠만.. 2기 내년에 나오잖아..
OOOO11년작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1기 단탈리안의 서가 충사 12년작 Another 길티 크라운 페르소나 4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2기 사이코패스 1기 K 13년작 타마코 마켓 진격의 거인 Free! 1기 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단간론파 은수저 경계의 저편

리바이


OOOO 저는 고1때 진격의 거인.....리바이병장 짱....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busan_animeclub
OOOO부타리바이에게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4화를 보여주었다. 리바이의 등장을 보곤 만족한 듯 고개를 끄덕인다.
OOOO🎀메인 트윗🎀 본진 은혼 진격의 거인 그 외 다수 파고 있습니당*"* 글&소비러 (+프로아무말러) 최애 사카타 긴토키&리바이 최애 컾 히지긴&엘빈리바 (나머지는 영업 쿠다사이,,) 리버스 NO FUB Free
OOOO진격의 거인 통합 배포전 혁명의 날개에서 열릴 <엘런X리바이> 쁘띠온리의 참가 희망 부스를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OOOO진격의 거인-리바이(도쿄구울 AU ver.),Cos.유진님(My_Dear_Levi_S2)
OOOO진격의 거인 OST 앨범 (한정판) 사실분 없으실까...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도 껴드릴건데..8ㅅ8 지금은 중고 아니면 못구하는건데...사실 분....? 진격파시는 분들 서치걸려서 찾아오세여...#진격의거인 #진격거 #진격 #리바이 #샤샤 #엘런
OOOO 진격의 거인에 리바이 데려오려고요!!
OOOO 응! 진격의 거인 2쿨 나오고 리바이 따먹어야해^0^♥
OOOO★진격의 거인 - 자유의 날개 Linked Horizon [기간 한정 통상반] OST수록 CD 판매★ >미개봉품 >샤샤 공식 일러스트카드 포함 >리바이 비공식(팬앝) 일러스트카드 포함 택배 25000원 /직거래 21000원 더 자세한문의는 DM주세요!

엄마


OOOO방금 있었던 일 엄마 로하야 너 그 만화 아니? 나 ? 뭔데? 엄마 그거 있잖아 뭔 남자애가 거인 몸속에 들어가서 자기가 거인되는거 나 진격의 거인? 갑자기 그건 왜 엄마 엄마 그 만화 파 나 : 엄마 그 남자애(에렌)가 최애야

나옴


OOOO그나마 참고 견딜 수 있는 전투 미소녀는.. 진격의 거인에 나오는 미카사 정도일까. 나머지는 토 나옴. 너희의 욕망이 무엇인지 그렇게 투명하게 보여주지 마.

엄청


OOOO 3.진격의 거인 ㄴㅏ이거 애니 첨 나왔을때 그림도 미친듯이 그리고 엄청 팠는ㄴ데 병크 터진 이후로 충격먹어서... 그후로 진격거 그림 올리면 안좋은 말 좀 들어ㅓ서...2차 충격 갠적ㄱ으로 안좋은 추억이 많ㅎ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철송ㅋㅋㅋㅋㅋㅋㅋㅋ갑철성의 카바네리 진ㅉㅏ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철성 만든 회사가 진격의 거인회사인데 퀄리티도 장난아니고 오리지널 스토리인데도 엄청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사람아닌 동물들이 보면 인간들은 엄청 잔인하게 보일것 같다.. 진격의 거인에서 거인들이 걍 사람잡아먹는게 낫지 잡아서 머리를 뽑고 털을 손질한다음에 살을 발라 요리해 먹는게 더 잔인하게 보일듯.. 가끔은 살아있는채로 간장에 재우거나 튀겨먹잖아
OOOO 엄청 많지는 않은데 데스노트, 도쿄구울, 암살교실, 하이큐, 진격의 거인, 히로아카 등등이요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AOT_info
OOOO 7.한창 진격의 거인이 유행했을때 꿨던 꿈인데 꿈에서 나도 조사병단이였던거같다 옷도 입고있고 무기도 제대로 다 차고있고 그냥 순찰하라고해서 동료들과 같이 순찰하는데 갑자기 1화에 나온 엄청큰 거인이 나타나서 벽을 부셨다
OOOO정확히는 아라키 테츠로 감독 취향인가.. 학원묵시록 - 길티크라운(은 모르겠고) - 진격의 거인 - 갑철성의 카바네리 / 학원묵시록은 분명하게 좀비물이었지. 2화까지 보니까 op도 그렇고, 연출톤도 그렇고 본인 테이스트 엄청 티난다.

1기


OOOO노라가미 1기 나왓을때 진격거 ㅂ파고 있을때라서 젼나 격하게 좋아했는데..성우 마니 겹치니까 근데 진격거인중이랑 콜라보했잖아..아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3000원


OOOO공간만 차지하는 책 싸게싸게 넘깁니다. 배송료 3000원. - 진격의 거인 소설판 (1,2,2 왜 2권 두갠지 묻지말기) 3000원 - 건슬링거 걸 1~14 (상태불량) 14000원 - 파스텔 1~30 (20권까지 상태불…
OOOO공간만 차지하는 책 싸게싸게 넘깁니다. 배송료 3000원. - 진격의 거인 소설판 (1,2,2 왜 2권 두갠지 묻지말기) 3000원 - 건슬링거 걸 1~14 (상태불량) 14000원 - 파스텔 1~30 (20권까지 상태불량) 30000원

카바네리


OOOO갑철성의 카바네리 1화 / 첫 시작이 진격의 거인과 매우 흡사하다. 주인공인 이코마의 과거 경험이라든가, 카바네의 존재 및 그들의 습격이라든가. 오리지널 애니에 12화. 그것도 노이타미나. 지켜보자.
OOOOWIT STUDIO는 진격의 거인 때부터 주로 인간의 형상을 한 / 그러나 이형인 / 괴물인 어떤 존재 가 주된 소재인 작품을 선호하는 거 같다. 프로젝트 이토의 3작품 중에도 WIT가 한 게 죽은 자의 제국이었고, 4월에도 카바네리.

진격거


OOOO 저는 진격의 거인으로 입덕했아요.. 한창 진격거 유행할때는 안 보다가 인기 조금 식고 나서 봤는데 엘빈 목소리가 너무 멋있어서 성우 누굴까 ..? 해서 찾아보다가 오노디가 사라ㅇ해여 하는 영상 보고 치여서 입덕 했습니당

애니


OOOO 작가가 자기 주위의 사람을 거인으로 자주 그린다 했으니 아 이것도 지인을 그린건가?? 하면서 봐요ㅋㅋㅋㅋ 저번엔 성우랑 진격 애니 감독도 거인으로 그려놨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OOOO애니메이터가 사망했다...라는 글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26살 이었다... 생전 담당 작품은 진격의 거인 작화 감독, 극장판 동급생(2016) 원화 등
OOOO8. 진격의 거인 애니를 보고 2D 세계에 눈떴습니다 2D 입덕전에는 뮤덕이었어요 홍광호 배우님 최애...
OOOO신의 탑도 진격의 거인처럼 애니로 나왔으면 좋겠다..
OOOO 카시님 카시님 진격의 거인을 애니로 볼까요 만화책으로 볼까요?
OOOO2D기준(일애니) 강철의 연금술사 나루토 원피스 진격의 거인 은혼 페어리테일 이누야샤 란마 1/2 달빛천사 신풍괴도잔느 그남자그여자의사정 다다다 꿈빛파티시엘 학원앨리스 카드캡터체리 천사소녀네티 빨간망토차차 #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blossomwing00
OOOO여태까지 본 애니 순서대로 (코난 짱구 제외ㅋㅋ 1. 학교생활! (냥꾸추천) 2. 빙과 3. 아노하나 4.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5.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6. 진격의 거인 (중학교 친구추천) ..뭐야 6개밖에 안돼..
OOOO 내가 13년도쯤부터 애니를 끊어서리.. ㅋㅋㅋ 그때 한창 진격의 거인 애니판 볼때였는데 그거 작가얘기 안좋은거 돌길래 애니에 정떨어져서 그거랑 다른것도 다 끊었었어 ㅋㅋㅋㅋ
OOOO종말의 세라프 안심발언2! 세코 히로시가 각본을 전부 담당 한다고 합니다! [진격의 거인] [잔향의 테러] 로 잘 알려진 세코 히로시가 스스로 애니용 각본을 전부 담당 한다고 합니다. 종말의 세라프 세계를 높은 퀄리티로 그리겠습니다.
OOOO비타판 진격의 거인 플레이 근황. 기본 시나리오 모드인 "진격 모드"를 종장까지 클리어. 저번에 "애니 완결 부분까지 했더니 엔딩나온다"라고 올렸었는데 다시 플레이하면 그 뒤로 시나리오가 추가되는 방식. 잡을 거인 다 잡았더니 진짜로 끝났다.
OOOO진격의 거인 미카사x애니x미카사 ts 호모에 꽂힌
OOOO 최근에 진짜 한번보고 다음편 빨리 보고싶다고 생각한애니가 진격의 거인이랑 하이큐뿐임
OOOO 마져마져 내친구들도!! 애니보더라고 ㅋㅋㅋㅋ 진격의 거인을 보는아이가 이써 ㅋㅋㅋ

게임


OOOO지금 사고싶은 게임 닐 아드미라리의 천칭(이름맞았나) 태고의 달인 진격의 거인 디아러버 슬라이쿠퍼 자 이제 뭐부터 살것인가
OOOO만취 그녀. 진격의 거인을 잡는 부대라는 배경. 대원이 만취해 쓰러져 있으니 감기에 걸리지 않게 침대로 옮겨야 한다. 침대에 옮기면 게임 클리어. 다만 옮기는 과정의 조작이 매우 어렵다. 라는 것이 게임 설명.
OOOO마브러브가 스팀에 나왔길래 어디서 본 이름의 게임인데... 생각했더니 진격의 거인 작가가 언급했던 게임이였나?
OOOO전에 ㄹㄹ웹 봤을때 우익논란 있는 진격의 거인 장르는 덧글로 불호의 표시를 하면서 정작 옆 게임게시판에는 칸코레가 있는거 봤을때 이중성도 심하고 본인들이 수용할 수 있다고 안일하게 대하는거 심했어
OOOO근데 진격의 거인도 약간 왕좌의게임 같은 느낌이 있어서... 다죽음.
OOOO진격의 거인 같이하자는 이야기해서 인게임 영상을 보다 관련동영상에 뜬 슈로대 동영상을 보고 슈로대 앓이 중
OOOO 진격의 거인 ps4용 게임입니다!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seiyucoute
OOOO 뭐 이밖에도 진격의 거인 복장이랑 아쿠아 플러스 게임 복장 콜라보도 한다는군요 ㅎ
OOOO오 진격의 거인 게임 재미있네

날개


OOOO오 진격의 거인 날개 티 입은 덕후 발견. (내 지갑은 은혼 지갑)
OOOO 하이큐-LEO 도쿄구울- 계절은 차례차례 죽어간다 진격의 거인-자유의 날개 암살교실-청춘살벌론 은혼-눈의 날개 호냉-지옥의 소문도 너하기 나름 남고일-shiny tale

찍은


OOOO 욱일기 앞에서 컨셉잡고 찍은 사진에 좋아요 누르면서 얘가 찍었다고 와전(?)됐나봐요. 그리고 사과영상 포함안된 군함도 사진은, 군함도가 진격의 거인을 찍고 기자회견했던 장소인데 거기서 밀리터리룩 입고 포…
OOOO 욱일기 앞에서 컨셉잡고 찍은 사진에 좋아요 누르면서 얘가 찍었다고 와전(?)됐나봐요. 그리고 사과영상 포함안된 군함도 사진은, 군함도가 진격의 거인을 찍고 기자회견했던 장소인데 거기서 밀리터리룩 입고 포즈 취하며 인증사진 찍어 올려서
OOOO중학교 졸업앨범 포즈를 진격의 거인에 나오는 그 자세로 찍은 뒤 바로 작가의 우익논란이 터졌다. 그 뒤로 3년동안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어떻게 찍을까 고민했는데 결국 화장한 가면쓰고 제키엘 일러 포즈하고 찍음 설마 사이퍼즈에 우익논란이 터지진 않겠지..

은혼


OOOO 진격의 거인 회지는 각각 3500원이며 논커플링입니다 리그렛메시지는 20000원이며(상당히 두껍습니다.) 은혼3-z는 4000원 논커플링입니다 포켓몬 회지는 2000원에 미쿠는 1000원입니다!

도쿄구울


OOOO이제 볼 만화가 하이큐랑...진격의 거인이랑.... 도쿄구울이랑 볼거 많네
OOOO방학때 도쿄구울이랑 진격의 거인 봐야지 룰루

없이


OOOO피아노의 숲 26권 완결. 반전이 쫌 작위적으로 보였지만 라스트 신만큼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해피엔딩.. 좋지.. 진격의 거인 19권. 지하실이 궁금하다..
OOOO한동안 SH를 듣지 않았던 사람이 『진격의 거인』 주제가를 별 생각 없이 듣고 「왠지 이거, Revo 곡 같네」라고 생각했대요. 그리고는 내가 하고 있는 거라 깨닫고 「여전히 중2병이다」 같이 생각했대(웃음).…
OOOO한동안 SH를 듣지 않았던 사람이 『진격의 거인』 주제가를 별 생각 없이 듣고 「왠지 이거, Revo 곡 같네」라고 생각했대요. 그리고는 내가 하고 있는 거라 깨닫고 「여전히 중2병이다」 같이 생각했대(웃음). 그런 이야기 잔뜩 들었어요. 2013/6
OOOO이거 전리품으로 받았는데 어느 장르예요? 그냥 그런거없이 만든건가? 순간 진격의 거인이 떠올랐는데 이유는 모르겠고......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Powerpopologist

웃음


OOOO 늑대와 향신료는 아예 영어 제목도 친절하게 달아 줘서 (웃음) 사실 저는 아직도 가끔 진격의 거인을 진격하는 거인? 거인의 진격? 거인, 진격? 같은 식으로 바꿀 수 있을까 생각해 보고는 합니다.
OOOO 비범한리바잌ㅋㅋㅋㅋㅋㅋ밋ㅋㅋㄷ작은키를 보고있으면 모든것이 안정ㄷㅋㅋㅋㅋㄱ진짜 오늘 가장크게 터진..웃음입니다..1시43분...☆보셧을수도잇겟지만 그영상을 보고 진격의 거인을 봣엇죠..완전 다른장르엿죠..어떻게 됫냐요 그친구들..?

진격의 거인


OOOO상e상 가끔 입을 벌리고 사진을 찍는데, 그 모양이 참 반듯하게 반원을 그리는거시 볼때마다 ... 진격..의 거인이... 떠오른다..... ㅎ... 미아내.. 상ㅇ ㅣ 야...
OOOO근데 나 서코 토욜때 지인을 너무 못만나서 슬픈마음에 포도언니 보자마자 달려가 안겼는데 무거웠겠지???그랬겠지???괜찮겠지???진격의 거인각인데...
OOOO 기꺼이-! (팔을 풀어 바닥에 착지하는 동시에 앉는다.) 그래주지. 워, 진격의 거인...납셨다.. 월마리아는 어디있는가..?
OOOO 아니 진격의 거인
OOOO 앙대... 크면앙대.... (전직 진격의 거인

OOOO진격의 거인 보던 애들이 거밍아웃거밍아웃 하면서 빡쳐하는거 잘 이해 안가던데 이런 느낌이었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우유 8통씩 마셔야지😄다같이 진격의 거인이 되어봐요!!🙌🙌
OOOO진격의 거인이 뭐야 요즘 뜨는 드라마야?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OOOO 음..ㅋㅋㅋㅋㅋ진격의 거인
OOOO 참고로 저는 붕어빵 먹을때 진격의 거인처럼 먹습니다
OOOO진격의 거인 과거편 잼지닷
OOOO거인이 없는 세계인가. 아직 전혀 상상할 수 없네요.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살던 집은 마음이 편했지.(전장의 쥰 브라이드!?캐릭터 진격Q&A 中 Q.거인을 쓰러트리고 평화로운 세계가 되었다면 어떤 가정을 꾸리고 싶은지?)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ldschem16
OOOO비글혜성TV 오래 기다리셨죠?ㅎㅎ 6월 10일! 금요일 7시 방송합니다~^-^ 라스트오브어스 못본엔딩보기! 그리고 신작 진격의 거인을 다루겠습니다~~^-^ 금저녁에뵈요 여러분~~~^-^/!
OOOO 미백님 진격의 거인도 보세여....! 도쿄구율도....
OOOO방학동안 하고싶은게 너무 많다ㅠ 살도 빼야되고 코난 정주행하고 셜록 또 정주행하고 진격의 거인 정주행하고 덕질도 하고ㅜ
OOOO 3.진격의 거인
OOOO진격의 거인 코스튬 같자나
OOOO카지는 기본적으로 뚱하고 멍하고 나른해서 느릿느릿 말하는 연기를 젤 좋아하는데, 그러다 열혈캐(ex.에렌-진격의 거인)나 또라이 악역(ex.하루카 시마이어-디멘션w) 하면 더 미쳐버림. 갭모에 최고여.. 흑흑
OOOO이거 어떠냐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 해도 될 판임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AnibooksS
OOOO진격의 거인 투구 장착
OOOO 방영당시에도 반응이 좋았지만서도 무엇보다 그게 단연 오래가서... 좋은걸로만 치면 진격의 거인이 피크였지만 이하 생략.
OOOO진격의 거인이나 페이트 시리즈 에피소드 가이드 항목들과 비교해보면 꽤 부실한 설명이다; 당장 각 등장인물 항목에 설명이 잘돼있는걸...(그걸 한게 누군지는 굳이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근데 무서운 건, 그 많은 보완이 필요한 항목도 스압이
OOOO 진격의 거인,,,,,모든 간판을 읽고 다 먹어치우자고하지,,,!!!(존나
OOOO 이거 그건데 보니까 진격의 거인
OOOO 그론데 나 진격의 거인 많이 봐서 그런쪽 일본어는 큼....
OOOO* 자동 Tweet 탐라에 진격의 거인 얘기 나오는거 싫습니다. 무조건 블락해요.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bong_za_2
OOOO 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의 거인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이케 큰 애가 막 뚫고 나왘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격의 거인 뉴스 나왔을 때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ㅋ1쿨땐 개쩐다면서 뉴스에서 열풍이다뭐다 작가랑 인터뷰도 했는데 2쿨되면서 우익판정 터지니까 빼애애애애액!!
OOOO 스트라이크 위치스, 진격의 거인 등등
OOOO 루꼴라 너무 맛있다 연약하고 향 나는.. 연약하다고 말하니까 무슨 진격의 거인 같지만!
OOOO브금이 먼가ㅏ진격의 거인 생각낫엌
OOOO누가 보면 나 진격의 거인인줄 알겠네
OOOO 뭔가 내 그림은 에이스 얼굴 그림자가 진격의 거인같지먼...씁쓸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lililifr
OOOO친구의 추천으로 진격의 거인과 함께 기생수를 보고 와야게써요
OOOO#동공지진 3년전..작업물...서울대..축제...진격의..거인..
OOOO이젠 진격의 거인 콜라보까지.... 잘하면 진 삼국무쌍 콜라보도 나오겠네?
OOOO이건 진격의 거인 콜라보 버전.
OOOO진격의 거인 시즌2 안나오나 ㅠ 왜 안나오지 ㅠㅠㅠㅠ
OOOO 같이 진격의 거인이나 볼래?
OOOO극중 타나카 하쿠의 모델이 '진격의 거인'의 이시야마 하지메라는... 그리고 재수없다고만 느꼈던 야스이의 과거가 밝혀지는 '중쇄를찍자!' 4권 인쇄중입니다.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jiomuse
OOOO진격의 거인의 병장님
OOOO론돈님 벽쿵 대신 진격의 거인 찍으신다고
OOOO 히드로 안그래도 입국심사 느린데 요즘 더 깐깐해졌을 것 같아요ㅠㅠ 저 갔을 땐 코믹콘 가는 덕후인지 진격의 거인 조사단 코스프레하고 온 외국인이 오랜 질답 끝에 사무실로 끌려갔던...ㅠㅠ 감독님 쵱컵은 쟈근닝겐과 호루스였네욬ㅋㅋ
OOOO진격의 거인에서 엘렌이 처음으로 동료들과 함께 거인과 싸우는 장면을 보면 마치 사회에 처음 나온 사회초년생의 모습과 비슷한 느낌..
OOOO진격의 거인의 마을 ㅋㅋㅋㅋ겁나똑같.. 실제존재마을이였나...ㅋ
OOOO 예른러분들이 다들 정어리대원 크대서.... 날보면 진격의 거인이라 하실거야.......
OOOO아 50m 초대형 거인이 되고프다 초대형거인이 되서 '진격의 슈가' 찍고싶다 수영해서 미국가야지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danielpark9308
OOOO 후에 작은 혼마루에 사는 애들 이상:귀여운 넨남사들과 아기자기 혼마루 일상 현실:(넨남사들 시점)진격의 거인
OOOO[소식] 이번달 별책소년매거진에 진격의 거인 단행본 20권의 표지와 한정판의 구성이 공개되었습니다. 한정판은 au 스마트패스를 통해 공개되었던 단편 스토리를 엮은 책입니다.
OOOO 카니발 /장국의 알타이르 /진격의 거인 /디그레이맨 일단 미팅중인데 딴짓(!?)하면서 생각난건 요정도 ㅋㅋㅋㅋㅋ
OOOO ㅁㅈㅁㅈ 저거 공포였듬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진격의 거인을 만난 인간과도 같은 거라구....!
OOOO진격의 거인이랑 슈로대OG랑 언챠티드4를 살지 말지 한달넘게 고민중 ㅡㅜ
OOOO주말에는 진격의 거인이 나타나서 사람들 막 팀짜서 단체로 공격하고..
OOOO쿠「리에프와 켄마 나란히 서면 키차이 상당하구나w」켄「(발끈) 리에프가 큰 것 뿐이야」리「켄마상은 소인 같네여!」켄「시끄러워, 거인. 나는 평균이라고」쿠「이예에가아아아-!」리「리이에에프으으으-!」켄「…구축해버린다」 (※진격의…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star481048
OOOO진격의 거인은 초반에 나왔을 때 떡밥 캐는 거 재밌어서 원문도 보고, 북유럽신화 그런 것도 검색해보고, 아, 나 그거 번역도 해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진격의 거인은 극장까지가서 4d로 거인뒤질때마다 얼굴에 물 맞아가며 봄 ㅋㅋㅋ
OOOO@kkunglove_b 호히호ㅗㅗㅎㅎㅎ하햐햫ㅎ하ㅗ흐후ㅠ휴슈ㅠㅅ하핳ㅎㅎㅎㅎ류ㅠㅠㅠㅠㅠㅠㅠ 와서 나 진격의 거인도 봣듬
OOOOㅈㅈㅎ 나오니깐 진격의 거인 같아 ㅋㅋ
OOOO진격의 거인 실사 저거 꿈에 나오게 생겼다... 으....
OOOO포켓몬고 이슈되는 거 보니 제2의 진격의 거인을 보는 거 같네.
OOOO해외 존잘님 진격의 거인 동인지 보면 몸에 가죽끈 자국 장난아니게 야하다....;;; 다른 분들 그림에도 있는걸 보니 설마 공식인가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Kyu_rang__
OOOO아 진격의 거인 존ㅏ 슬픈거아니냐ㅠㅠㅠㅠ
OOOO 진격의 거인보다 거인의 진격이 더 자연스러운데 일본은 노(의)만 있음 순서바꿔도 별로 상관없는것같드라구요
OOOO진격의 거인은 말그대로 진격하는 거인이 아닐가..
OOOO진격의 거인, 혈계전선도 저때 나왔네
OOOO 27. 진격의 거인 - 에런 재미있게 봤는데 작가우익으로 인해 .. 촬영은 못한.. 내용이 너무 재미있었다.
OOOO사실 가장 해보고 싶은 건 이게 4인까지 코옵이 된다는 거라.. 멀티플레이 모드인 "벽 외 조사"를 해보고 싶은데 주변에 그렇게 영업을 했는데도 아직까지 같이 할 사람이 없다...!!!! 이럴 수가!!!! 님들 빨리 갓겜 진격의 거인 같이 합시다!!
OOOO진격의 거인의 플레이할 컨텐츠는 크게 세 가지 요소로 구분된다. 하나는 "기본 시나리오", 다른 하나는 "조사 모드", 그리고 다른 하나는 중간 엔딩 이후부터 새로 추가되는 "의뢰"다. 그리고 아까 말한 조사모드는 사실상 이쪽이 메인 컨텐츠의 역할.
진격의 거인 2기 리바이 엄마 나옴 엄청 1기 3000원 카바네리 진격거 애니 kanaria2w
OOOO✨입고굿즈✨ 죠죠의 기묘한 모험 러버마스코트 이기의 기묘한 코스프레 스탠드편, 아크릴 뱃지 4부 | 진격의 거인 카라코레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이스탠드 판넬
OOOO아시잘ㅋㅋㅋㅋㅋㅋ진격의 거인 그만봐야지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ㅌㅌㅋ방금 저 홍련의 화살이라함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OOOO 진격의 거인 개꿀잼
OOOO시라누이 마이 참전에 진격의 거인 콜라보까지 하네..ㄷㄷ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날 먹어버릴거지ㅣ.진격의.거인처럼?!
OOOO 7. 좀 이상한거 많은데 진격의 거인에 나온 거인이랑 해마닮았다는 소리도 듣고 크롱닮았다고도 하더라고요
OOOO 진격의 거인리바에렌/에렌리바/쟝에렌/엘빈리바......그냥 거의 올라운더였던 것 같은...
OOOO 아 근데 이분 목소리 들어보셨을지도... 진격의 거인 혹시 보셨나요..? 거기 홍련의 화살 이분이 부르신건데..!!!! ㅋㅋㅋㅋ 헉 맞아 그리고 8월에 *온리전*합니다 하하하하하
OOOO데미안은 전에 언더테일 에이유에서 풀었지만 진격의 거인에 입체기동장치? 를 더 단순화한 것을 끼고 살았겠지. 가장 불편함을 느끼지만 아무것도 아닌척 다리에 대해 블랙조크를 날리면서 은고는 이럴줄 알았지. 라며 의족차고 날라다닐것 같다
OOOO@togus329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뭐 세상 남자들 진격의 거인이냨ㅋㅋㅋㅋㅋ
OOOO일단 폰에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랑 아인이랑 진격의 거인중학교 넣어따.. 그냥 ..어.. 눈에 띄길래..
OOOO곡성 보는데 계속 진격의 거인이 아른거려서 혼자 웃으면서 봤다
OOOO 진격의 거인같음
OOOO 진거가 머야¿ㅅ¿ 진격의 거인,?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의 거인급이라니.... (터벅터ㅂ벅,,,, (훌짝,,
OOOO진짜 지인말대로 철갑성의 카바네랑 진격의 거인 비슷 완전 비슷
OOOO 진격의 거인 에렌과 흡사합니다만... 무엇인지 여쭤봐도 될란지요...:)
OOOO 피자에땅이 아니라 진격의 거인에 나오는 '에렌'+'쨩'을 하려다가 변형시켜서 '에렌'+'땅'='에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