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시마자키 쇼맃 노부나가 게임이지 예뻐서 느낌인데 파루루 하루카 리츠를 최애캐 확실하게


쇼맃


OOOO시마자키랑 쇼맃🔪🔪🔪
OOOO시마자키랑 쇼맃 이어그렸어욤☺️(결국 리츠를..👀💦
OOOO 선죽빵 후사과 ㅁㅊ 너무 바람직한 리츠덕의 자세입니다 어머 미안해-!!!(일단팸 시마자키 <-> 쇼맃 대립구도 원작에서도 맥여줘서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

노부나가


OOOOㅅ시마자키 노부나가,,, 과자도 만들어먹을줄 알어,,,??? 개쩐다........
OOOO 타치바나 신노스케랑 시마자키 노부나가 ㅋㅋㅋ구분 못했어 ㅋㅋㅋ
OOOO맞다 얌굿이 사이토였지 내 기억엔 트위터 뒷계에서 선배까고 심지어 본계에서 시마자키 노부나가를 질투한다는 소리를 한게 사이토로 기억하는데 수많은 여성과 성관계를 갖고 버렸다는 말이 있는 성우도 있었는데 이름이 뭐더라 그 사람도 아직 계속 일하더라
OOOO근데 시마자키 노부나가는 연기력이 좀 나아졌습니카.... 뭔가 시마자키 노부나가씨는 간바리마스! 느낌인데 실력이 안 느는? 그런 느낌인데...
시마자키  쇼맃 노부나가 게임이지 예뻐서 느낌인데 파루루 하루카 리츠를 최애캐 확실하게 666pigeon

게임이지


OOOO시마자키 궁수캐 하네...? 저긴 또 무슨 게임이지
OOOO그랑블루 판타지 처음엔 이거 뭐하는 게임이지 그림은 예쁜데... 하고 깔아두기만 하고 안들어가다가 최근 어떻게 재미 붙이는지 깨달아버렸다... 요즘은 페그오보다 자주 하는 듯...? 자밀이 갖고 싶다 자밀이 안나와준다 CV시마자키에 깜피인 자밀 주세요

예뻐서


OOOO시마자키 너무 예뻐서 벽 뿌시고 싶다...
OOOO9. 48은 잘 모르지만 예뻐서 요즘 관심있는 시마자키 하루카 진짜 잘 모르고 화보나 움짤 몇개의 무대영상으로 봤디만 일단 예쁩니다. 예쁘고.

파루루


OOOO내가아는 파루루.... 프리파라의 파루루... 시마자키 하루카......ㅋㅋㅋ

하루카


OOOO시마자키 하루카가 너무 좋아

리츠를


OOOO 정말이지 저는 리츠를 같이 괴롭혀주실 동지가 있어서 느무 행복하답니다 헤헤😚💕 시마자키 이런 뱀같은 사나이 분명 어릴때부터 쇼우 괴롭히면서 교육시켰을거같은 느낌이구요ㅋㅋ 저사람은 강해<<이미 몇번 덤볐다가 얻어터짐

최애캐


OOOO 최애캐 괴롭히는데 시마자키를 써버럈어요 후후후..

확실하게


OOOO(1점은 내 줘도 괜찮아. 시마자키를 확실하게 아웃시키려면..)

허공을


OOOO시마자키 진심 천재라고 생각했을때:정월방송 니코나마에서 본인 페그오 계정을 켜고 스카자하 최종재림 일러를 화면에 풀스크린으로 띄운 다음 손을 일러의 흉부부분으로 들어 허공을 만지작거리는 제스쳐를 취했을때...

타치바나


OOOO헐 나 시마자키 목소리를 타치바나로 생각했어....!!!! 어라 근데 은근 비슷.... 한가?

응원합니다


OOOO시마자키... 당신의 캐릭터 사랑을 응원합니다 아르주나도 에드몽도... 사랑받아 기쁠거야!

시마자키


OOOO성대도 존잘임 시마자키😇
OOOO아 시마자키 진짜 예뻐 사랑해 내새끼
시마자키  쇼맃 노부나가 게임이지 예뻐서 느낌인데 파루루 하루카 리츠를 최애캐 확실하게 oxox46oxox
OOOO걍 엔간히 모바일소셜게임 하드과금게이머같음 시마자키 러브.라.이브 겜 랭킹에 들어있을것같음....
OOOO시마자키
OOOO(저번 회, 시마자키는 노아웃 2루에서 왼쪽으로 쳤지만 야마노이는 녀석만큼 능숙하지 않아)
OOOO시마자키 바람둥이같아.... 이케맨...
OOOO시마자키개잘생겼어....
OOOO 시마자키가 그렇게 말했어요?? 아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시마자키 너무너무너무 좋아해
OOOO그리구 시마자키가 옷 진짜 잘입어...하면서 시선내리다가 양말에서 터져버렷다 밑에픽셀좀 내려주십시옼ㅌ ㅌ ㅋㅋㅋ
OOOO시마자키가 또
OOOO 소님 너무 탁월하게 그리셨어여.. 위협하는 시마자키라니!
OOOO근데 이름 시마자키 맞아요? 쳐보니까 성인광고밖에 안떠서 확인을 못했어여..
OOOO시마자키이이ㅣ이이이
OOOO삿스가 cv 시마자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마자키랑 미네기시 잤음
시마자키  쇼맃 노부나가 게임이지 예뻐서 느낌인데 파루루 하루카 리츠를 최애캐 확실하게 oxox46oxo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