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엽서


OOOO럭키원&몬스터 SD+엽서+더블유엽서 멤버별 일괄 분철 합니다!! (슈,백,세 제외) SD 2000원 엽서 4000원 더블유엽서 5400원 =멤버당 총 11,400원 #아티움 #뉴굿즈
OOOO카이 종인 - 더블유 + 몬스터 + 럭키원 엽서 시우민 민석 - 몬스터 + 럭키원 엽서 분철합니다 멤버두명 일괄 우대해요^^
OOOO엑소 W엽서 더블유엽서 세훈 분철구함니당ㅜㅜ 자세한건 디엠주세용..
OOOOW 더블유 엽서 분철 백현 제외 팝니다 시우민 민석 레이 장이씽 수호 준면 첸 종대 찬열 디오 경수 카이 종인 세훈 (일괄 우대) 오늘 아티움 직거래 가능합니다. 우편 등기도 가능합니다
OOOO 더블유 엽서는 이미 품절아녀? 난 럭키원이랑 몬스터삿는뎅... 나 하나만 사죠ㅠㅠㅠ 그게 안구겨지게되어잇오ㅠㅠㅠㅠㅠ
OOOO더블유 엽서 레이 이씽, 카이 종인 분철해요~ 각각 5400원 받고 등기거래 직거래 다 해요~
OOOO 헉 저 종대 필요해요ㅠㅠ 더블유 엽서까지 하면 얼마드리면되나요!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leejongsukgall
OOOO 넵 혹시 더블유엽서세트는 안 필요하세요?
OOOO럭키원 & 몬스터 & 더블유 엽서 세트분철 합니다 준면, 백현, 종인, 레이 (백현인 더블유 엽서 없고 종인인 더블유 엽서만 있습니다) 무조건 일괄 판매합니다! 따로 안팔아요 #엽서분철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합니다 멤버 첸 (종대), 카이(종인) 가격 5400원 지금 아티움입니다 뎀주세요! #아티움 #더블유엽서 #종대 #첸 #종인 #카이 #엑소 #exo
OOOO수호준면 더블유엽서, 몬스터엽서 분철합니다. 지금 아티움입니다!
OOOO백현 더블유엽서+몬스터엽서+럭키원, 몬스터sd 분철합니다!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찬열 더블유엽서+몬스터엽서 일괄 분철합니다!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카이종인 더블유엽서+몬스터sd+몬스터엽서 분철합니다!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디오경수 더블유엽서+럭키원엽서+몬스터엽서 분철해요! 지금 아티움입니다
OOOO럭키원 몬스터 더블유 엽서 일괄 팝니당 레이 씽 있어요! 운미포 5500+2000+2000입니다 디엠주세여!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합니다! ☆레이 이씽/찬열/디오 경수/카이 종인☆ 멤버당 운미포 5700원입니다 등기거래만 가능해요오..(직거래는 콘서트 당일에 가능합니다!) 등기비는 2500원입니다!
OOOO더블유엽서 W엽서 이씽 레이 분철합니다! 등기비 포함 8000원입니다 월요일에 바로 보내드려요 멘션이나 뎀 주세요'ㅅ'
OOOO럭키원 몬스터 엽서 종인이랑 세훈이 분철 해주실분 계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블유 엽서세트도 분철해주실분ㅠㅠㅠㅠㅠ
OOOO더블유 엽서 구하고 굿즈 하나도 못구했네... 왤케 느긋했던거야ㅋㅋㅋㅋㅋㅋ 몬스터엘홀더 반드시 사야해ㅠㅜㅠㅜㅠ 우선 백현 럭키원 sd 구합니다😂
OOOO럭키원 몬스터 더블유 엽서 일괄 팝니당 카이 종인 레이 씽 있어요! 운미포 5500+2000+2000입니다 디엠주세여!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kind2324
OOOO 아티움 팝업 디디피 몬스터 럭키원 엽서,sd카드,엘홀더,부채 백현 댈구 구해요,,,왈칵 더블유 엽서도 구합니다,,,,뎀 열렸어요,,,,택배거래 환영 ☆★☆★ 등기도 가능!!!!
OOOO더블유W 엽서 백현 분철 / 몬스터 sd카드 백현 분철 / 럭키원 sd카드 백현 분철 / 몬스터 엽서세트 백현 분철 / 럭키원 엽서세트 백현 분철 구해요...😭😢💦
OOOO카이 종인 럭키원 몬스터 엘홀더 구해욤ㅠㅠ 럭키원 엽서 더블유 엽서도,, 흑흑
OOOO더블유 엽서 받앗다💕
OOOO성선이가 준 생일선물 ^^... !!!! 그토록 가지고 싶었던 더블유 엽서 ㅠㅠ
OOOOㅋㅋw엽서..분철 직거래 23일 아티움으로 어제 하려다가..글 안올렷느네...다행이구.. . . ..설 가는날 쯤 올려야지ㅠ큥됴찬세는..가지구..더블유 넘 비쌋어
OOOO럭키원 엽서 0.2 카이 / 수호 더블유 엽서 0.55 레이 몬스터 sd 0.1 레이 / 디오 / 시우민 / 첸 분할 필요하신분 디엠 주세용 #럭키원엽서 #더블유엽서 #몬스터sd #엑소분철
OOOO엑소 더블유 엽서 sd 분철합니다 더블유 엽서 레이 이씽 몬스터 sd 세훈 레이 럭키원 sd 레이 직거래는 토요일 12~1시반 아티움 건대 가능합니다 등기도 가능해요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해요~ 백현 세훈 제외 다른 멤버들 다 있습니다! 멤버당 5,300+등기비에용 부산 직거래 가능합니다 혹은 콘서트 직거래 가능해요(24,29,30,31일 가능) 더블유엽서 w엽서 분철
OOOO엑소 아티움 #엽서 #더블유 엽서 #분철 합니다 시우민 민석 / 수호 준면 / 첸 종대 / 카이 종인 / 백현/ 레이 이씽 각 멤버당 5400+배송료 입니다 묶어서 가져가시면 조금 에눌도 가능합니다^ ^ 뎀주세요~! #엽서분철
OOOO부산에서 더블유엽서님이가 날아오고계셔😍 낼은 등기배송 안하니까 담주에 오겠근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합니당. 콘서트 직거래 가능해요~ 항상 열려있느니 뎀 주세요! 레이(이씽) 2 카이(종인) 2 찬열 (*2는 2세트) #더블유엽서 #엽서분철 #아티움 #w엽서 #엑소엽서
OOOO럭키원 엽서 더블유 엽서 카이 종인 구해여ㅠㅡㅠ ☆일괄로☆ 디엠 주세욤ㅂㅠㅂ 엑소디움 22일 티켓도 구합니다 하하하ㅏ하....
OOOO 앜ㅋㅋ죄송해요 너무 주어없이 말해따ㅠㅠ아티움에 더블유 엽서 풀렸대용.....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85thRedKing
OOOO세훈 더블유 엽서 분철.. 언제나 구하고 있습니다,,(눔물
OOOO더블유 엽서 백현 세훈 제외 분철해요 멤버당 5400원이에요 디엠쥬세요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하면 받으실분 계세요 ? 백현제외 가능해요
OOOORT)늦었지만 더블유 엽서 분철합니다ㅠㅡㅠ 수호 준면/카이 종인/레이 이씽/디오 경수/시우민 민석/찬열 가능합니다 주말 저녁에 아티움에서 직거래 가능하고 등기 거래도 됩니다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OOOO더블유 엽서 찬열 세훈 분철받아요! 오늘 아티움에 있어요!! w엽서
OOOO아티움 지금 더블유 엽서세트 재고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OOOO♨️ 더블유 엽서 분철 합니다 ♨️ 백현 제외 모든 멤버 가능해요 ㅜㅅㅜ 지금 아티움에 있어요!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해요〜〜 찬열 디오경수 카이종인 레이이씽 있어요! 1명당 5400원이에요! 등기거래 혹은 콘서트때 현장거래해요!
OOOO더블유 엽서 백현 분철 구해요 😂😂 아티움 근처에요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더블유엽서 #더블유 #백현 #분철
OOOO더블유 엽서 분철하면 하실 분 있나요? ㅜㅅㅜ #더블유 #엽서 #분철 #엑소
OOOO럭키원 sd 카이 (종인),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찬열, 수호 (준면), 디오 (경수) 분철합니다. 그런데 종대 (첸) sd랑 교환도 가능해요. w 더블유 엽서 카이 분철해요 운미포 5500원 입니다.
OOOO더블유 w 엽서 종인(카이) 준면(수호) 분철합니다.. 우편 / 등기 포장 꼼꼼히 잘해여... 멘션이나 뎀주세요...
OOOO더블유 엽서 레이 이씽, 카이 종인 분철함니다 멤버당 5400원 등기거래, 직거래 다 해요~
OOOO더블유 엽서+럭키원sd 카이(종인) 분철합니다. 6500원이고, 오늘 아티움에서 직거래 가능합니다!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kim522suho
OOOO더블유 엽서...ㅠwㅠ 김종대 얼굴 대만세...
OOOO아티움에 더블유엽서 들어왔네유~
OOOO아직더 더블유 엽서 파나요 ,,
OOOO더블유 엽서 만큼 이쁘다

종인


OOOO정말 종인이는 어쩜 이렇게 풍기는 분위기가 컨셉 따라 휙휙 바뀌지? 진짜 천재야 ... 더블유 화보랑 럭키원 화보 놔두고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믿겠다 김종인 능력치 어디까지야 ...
OOOO구했다 나 종인 더블유

레이


OOOOW NOW ✓ 내일 저녁 10시, 사이먼 디&그레이의 농밀한 더블유 화보촬영 현장을 급습할 예정! 잠들기 전에 더블유 페이스북 생방송 다들 보러올거죠? #SimonD #Gray #그레이 #쌈디 #AOMG
OOOO#첸 #레이 #더블유 분철 판매합니다. 제가 산 가격 그대로 인당 5400원 일단 #울산 직거래 우선 안팔리면 나중에 등기판매 울산핫트 혹은 울산cgv 에서 직거래

백현


OOOO백현 더블유 분철 구해요
OOOO촬영장에서 이모 스태프 군단이 탄성을 질러대는 바람에 돌잔치를 치르는 느낌이었다고 멋쩍은 듯 말하는 유머도 그만의 매력이더군요. 더블유 코리아 8P EXOclusive 중 백현
OOOO[화보패션] ▷ WHO엑소 백현 ▷ WHEN 2016년 6월 17일 ▷ WHERE '더블유 코리아' 7월호 화보 ▷ WHAT 재킷-'릭 오웬스', 가격미정.

이종석


OOOORegrann from mbcdrama_w - [W-11] 캬 청량하다 #이종석#leejongsuk#강철#W#더블유#MBC#메이킹#비하인드 으잌ㅋㅋㅋ 물에 젖은 이쁘니라니!!
OOOO【W-12】【JSHINE】RepostBy mbcdrama_w "자급자짤✏️✏️ #이종석#강철#leejongsuk #W #더블유 #MBC #만찢남 " #WTwoWorlds
OOOO【W-12】【JSHINE】Repost mbcdrama_w 뭣이 그림이고 뭣이 사람인지 #이종석 #강철 #leejongsuk #W #더블유 #MBC #만찢남 #WTwoWorlds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JDakaCHEN
OOOO【W-12】【JSHINE】RepostBy mbcdrama_w: "불금엔 철이 보고가요 #이종석 #강철 #leejongsuk #W #더블유 #MBC #만찢남 " #WTwoWorlds
OOOO【JShine】Repost mbcdrama_w 뭐라도 끄집어내 보여주고픈 나의 마음 알랑가몰라 #이종석 #강철 #leejongsuk #W #더블유 #MBC #연주도_보여드리고싶지만 #도착했을때이미끝남 #또르르
OOOO내일♥ [W-18] (일) 낮 3:45 <섹션TV연예통신>에 철이랑 연주 나와요~ 본방사수👫 #이종석 #한효주 #강철 #오연주 #W #더블유 #MBC #섹션TV #수목드라마 #월화드라마 아니구! https:/…
OOOO내일♥ [W-18] (일) 낮 3:45 <섹션TV연예통신>에 철이랑 연주 나와요~ 본방사수👫 #이종석 #한효주 #강철 #오연주 #W #더블유 #MBC #섹션TV #수목드라마 #덕질 #덕후 t.c…
OOOO이 익숙함 뭐죠? #이종석 5959 본방사수 #이종석 #한효주 #W #더블유 #MBC #섹션TV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 7월20일 첫방송 #운빨로맨스 후속
OOOO#이종석 #수목드라마 #더블유 #강철 #아테네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스틸컷 #심쿵 #W두개의세계 #7월20일첫방송 #운빨로맨스 후속 #MBC
OOOO#더블유 그래서 이 만화책 어디 가면 살 수 있어여?!!(발동동 #이종석 #강철 #수목드라마 #MBC드라마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xiumincoffee
OOOOfrom @mbcdrama_w - [W-13] 러블리한 #철연주 HONEY컷💋 #이종석#한효주#강철#오연주#leejongsuk#hanhyojoo#W#더블유 #여러분도_꿀_좀_담으세요🐝
OOOO응... 그래서 이 웹툰 단행본 어디가면 살 수 있는데...? #더블유 #강철 #이종석
OOOO#더블유 패계 현황 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현 청년 재벌 👉 강 철 (이종석 분)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쌤 👉 오연주 (한효주 분) @ParodyA_coll…
OOOO#MBC #수목드라마 #W #더블유 #최강비주얼커플 #만찢남 #이종석 #한효주 벌써부터 케미가 엄청나 한효주를 충격에 빠트린 이종석의 그림실력은?#내일 #7월3일 #3시45분 #섹션TV #본방사수

MBC


OOOORegrann from jongsuk0206 - 으컁컁컁컁.. 아.. 졸리다 잘 먹어서 더 졸리다.. #Regrann #더블유 #MBC #수목드라마 7월20일 첫방송일♥

아티움


OOOO아티움 더블유 브로마이드 전신 넘나 예쁘신 것...!!!!!!!! 한 사람당 1개 제한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넘행 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아티움다뿌시고 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더블유는 레전드일듯......👻❤️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85thRedKing

이씽


OOOO더블유 화보 아홉명 중에 일위 진짜 장이씽이라고..... 진짜.....

엑소


OOOO와 엑소 그 개인별 표지 잡지 이런 거는 나오면 잡지 품절일 줄 알았는데 신기 신기 겁나 잘 나와서 팬 아닌데도 끌리네 막,, 아 이름이 더블유 코리아 저건가 오세훈 채고시네
OOOO[화보패션] ▷ WHO엑소 디오 ▷ WHEN 2016년 6월 17일 ▷ WHERE '더블유 코리아' 7월호 화보 ▷ WHAT 재킷&팬츠-'릭 오웬스', 가격미정.

수호


OOOO더블유코리아 #EXOclusive SUHO DAY #수호 #준면

준면


OOOO이번꺼는 준면이 화보가 제일 내 취향이야 짱이야 감사합니다 더블유코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더블유 준면이네!
OOOO준면이 더블유 사진은 다 배경각이다 너무 이쁘다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berry_1127_9

더블유


OOOO 워쓰한궈런 하자마자 바로 어!! 안녕!!(우렁참 이케 튀어나오는거보고 되게 빵터졌었는데 더블유님 부러워요😢 역시 스윗가이😢😢
OOOO더블유 코리아,, 열심히 그렷다,,,
OOOO더블유 커버 너무 야하다;;
OOOO 헐 안녕을 더블유님한테 해준거였구나!!!!!!!!!!! 부러워요😭😭😭😭😭😭😭
OOOO이 더블유 브마 품절된거 들어왔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얘긴 이제 아무도 안하시네 ㅠㅠㅠㅠ
OOOO옷 제작하여 판매합니다 "더블유데린코" 일인 브랜드로 혼자 열심히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
OOOO 으에에 왜구러지요...?! 눌.. 눌렸나...???? 더블유가...???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s_dawn_H0412
OOOO 승ㄱ이 자는 듯한 포즈라든가 원ㅇ 더블유 만드는... 그런 포즈 말하는 것 같아요...
OOOO정말갑자기더블유화보삿다 하나남은거ㅋㄱㅎㅎㅎ
OOOO도래래님, 더블유님, 사월님, 갈치님, 비비노님, 킹님, 사또님, 최정령님, 유레님, 라즈님 이렇게 맞죠? 빠지신분 계신가? 친창이 혼란스러워서...!
OOOO더블유도 배켜니하고 견수 둘다 샀는데 돈이...돈이.....................없다고요...........
OOOO 지성 파데는 에스티로더 더블유ㅔ어! 좀 저렴하게는 브들 파데도 요즘 많이 써요!
OOOO눕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더블유는 복받으실 것🍀🍀🍀
OOOO 헐진짜?!!! 나 더블유 보고 6층에 앉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wlguse1
OOOO더블유 넘나 기대 철이 빨리와
OOOO4부) ++7월 20일 첫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더블유 드라마를 아주 많이 사랑해 주세요! ❤❤
OOOO집 근처 완전 작은서점왓는데 더블유도있고 글데도 있어ㅋㅋㄲㄲㅋㅋ개꿀
OOOO마더 파더 김미어 원달러! 엄마 아빠 천이백원 주세요! 엘리뇨 라니뇨 더블유티오 ㅇ예!!!
OOOO 오키! 서뷰 보기전에 더블유 전시회도 가야지ㅠㅠ
OOOO 운전하다가 븨렘더블유를 박은뒤 조심히 운전함 😱😱
OOOO더블유 사러왔는데 역시 품절이구나😂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Maeil_zzang
OOOO더블유랩 매장 있길래 들어왔더니 사람 넘 많았음
OOOO #7rt 닉네임 뜻은 W! 알파벳 더블유!
OOOO요새 이런 느낌에 꽂혔는지 ㅋㅋㅋㅋㅋ 종대 더블유 낛 ////
OOOO왠지 아버지가 더블유를 그리게 된 에피사 나올거가틈
OOOO너무 아련하다 칠석에 이렇게 만날수있다면 더블유우기 정말 행복할거야...
OOOO더블유랑 잘어울리늦 벽지군여
OOOO열어분 그거알아여?? 나 더블유 드디어 손에 넣어써 ....8ㅅ8

OOOORT)운빨로맨스 후속 #더블유 흉부외과 레지던트 #오연주 (#한효주 분) 패러디계정
OOOO더블유에서 나오는 똧 대사 톤 다 넘 좋음
OOOO이제 더블유 폰케만 구하면 완벽....
OOOO비 이 더블유 에이치 와 이게 유행이라메 룩엣미 와
OOOO 더블유 잡지 살려 햇눈뎀 품절이라 해서 4층 와써ㅠㅠㅠㅠㅠㅠㅠ
OOOO더블유 열권 주문한거 왜 안와여. 하고 문의 했더니 사은품으로 넣어줄 중국 잡지가 아직 안왔음// 하더니 넣어준 중국 잡지가 페미나👍🏻 그리고 취소건이 온줄 알았는데 같은 주문번호로 잡지가 열권 더왔어.... t.…
OOOO빨리 더블유 보구싶다ㅜㅜㅜ 몇주정도 기다려야대ㅠㅠ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serenity_b2
OOOO더블유 열권 주문한거 왜 안와여. 하고 문의 했더니 사은품으로 넣어줄 중국 잡지가 아직 안왔음// 하더니 넣어준 중국 잡지가 페미나👍🏻 그리고 취소건이 온줄 알았는데 같은 주문번호로 잡지가 열권 더왔어....
OOOO더블유우기
OOOO 더블유사진오진다역시
OOOO더블유님 어느방향으로 절하면 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더블유 합류하면 시작할거임 킥..
OOOO 더블유 본방사수 구다사이😇
OOOO늦게 일어나 피자를 못 먹고 잇는 더블유를 놀리는 덕양구 사람덜의 모습읻ㅏ,,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LeeJongSukWorld
OOOO현재 서울시내 스몰웨딩 진행하는 곳 중에 가격 비교적 합리적으로 젤 잘하는 업체 중 한 곳인 더블유리안. 이런 곳들 운영중
OOOO아직 더블유 영산 못봤는데
OOOO말이 나와서 말인데 가라쿠타 우라 진짜 재밌습니다. 꼭하세요.. 는 더블유저가 없구나 ㅠㅠㅠㅠㅜ
OOOO 올리부영에 더블유랩에서 파는 것이 매우 좋단다 맡아보렴
OOOO ..?헐 더블유 전시회를 보곳 싶을뿐이고..
OOOO 비투더이더블유에이치와이
OOOO#초롱위시 클린 캐시미어 데메테르 린넨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페이스드 진저.탠 로우 인그래인 오리지널 크림 조르지오아르마니 엑스터시 라커 201호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더블유랩 자몽워터클렌저 리르립매니큐어7호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budezzige
OOOO사진은 님이 찌거주셔따,, 자꾸 더블유를 재려보는 뀨,,
OOOO오늘 아침에 피자먹기로한 더블유 찾슴미다 얘는 왜 연락이 안됩니가
OOOO더블유 이벤트 왜 저만 지금 알아쏘요....?응모해도 안되겠지만..그래도 왜 지금 알아쏘요...?
OOOO야호 더블유 샀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더블유...세부사항 예시사진이 구사즈라니ㅠㅠㅠ
OOOO더블유 코리아 경스화보 감사합니다... 난 또 아키라를 생각했고...
OOOO와이, 지금이야. 더블유를 잡아.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leejongsukgall
OOOO 아니. 내가 정리 안하고 바닥에 놓고 쌓아둔게 너무 많아서.... 오늘 더블유 열권 오는데 놓을 자리 만들려고 정리를 살짝 했는데... 또 자리가 없어.......... 열권은 또 바닥이야... 악순환ㅋㅋ
OOOO톗스.. 더블유우기.. 교복은 모교 교복으로..()
OOOO20일부터 월화-닥터스(..ㅎ) 수목-더블유 금토-굿와이프 아주 알찬 드덕질 되시겠다
OOOO첫인상웅? 근데 저건 어떻게 일어야대,,? 디더블유,,,? 현인상짜랑해~~~보구시퍼~~~💕💕 호감도100 만약 사귄다면전공토론하지 않을까? 한마디그래서 우리는 언젳듬 진짜루 본다구,,,?
OOOO잘생긴 종서ㄱ쟈응 예고편이나봐야지 더블유 언능와라 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더블유밈과 마욤밈은...이미 데스노트에 적혀벌이셔따
OOOO 더블유님 성격 너무 내 취향이야 빵빵!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4418say
OOOO더블유 준며니 잡지 사시구 우리매장와서 잡지샀는데 혹시 포스터 안주냐고 하신 에리분,, 내 마음같아선 걍 드리고 싶었지만,,,,ㅠㅠㅠ
OOOO 어쩜...애기때부터 리즈를 찍어...(울컥!)사고싶어ㅠㅠ나 더블유도 못샀어...ㅠㅠ언니는 샀어!?
OOOO 네네!더블유님 옆에 알짱거릴거에요!😏
OOOO 헉 아니에요 더블유님!!! 저는 너무 똥손이라 ㅠㅅㅠ 만들기 시도조차 못하는 걸요😭😭
OOOO비 이 더블유 에이치와이
OOOO비비랑 더블유를 오늘에서야 박스에서 개봉했다는 소식입니다. 그러나 미오픈 상태로 일단 두었다..... 격무의 주말이 끝난 후 천천히 훑도록 하겠습니다
OOOO더블유,,(두근🙊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HeaJiRi2367
OOOO지금 더블유랩 쿠션 쓰는데 다 써가서.. 같은 회사껄로 바꾸고싶은데 뭐사ㅏ지..
OOOO 지금닥터스보고잇고 또오해영밀리고 원티드밀리고 아까말한것도 봐야되고 더블유하면 그것도봐야되고 뷰티풀마인드도봐야대!!!!
OOOO 왜죠? 왜쥬~ ?오ㅐ 죠 w h y 더블유 에이치 와이?
OOOO 앗 사재기는 아니고..^^ 지름신정도..휴..배켠굿즈 새로나온거들 막 담아버리고싶고..ㅠㅠ 더블유 굿즈는 이제없겟지요..ㅠㅠ
OOOO내가 더블유쫓아서 엠븨피 직관 몇번 가보면서 느꼈던게 선수분들이 팬분들 정말정말 좋아하는것 같음 MVP팀도 잘됐으면 좋겟다ㅏ
OOOO 티 더블유 오
OOOO 더블유에서 준거에요 시댕 완전 ㅇㅖ쁘잖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Mcwithhyojoo
OOOO 헐...더블유...미쳐따...
OOOO더블유 300원에 구매해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ㄷ
OOOO7월 20일 1년반만에 드라마 더블유에 나옵니다 마니챙갸바주세요
OOOO안 돼 더블유!
OOOO아니 더블유 결제하려고 하는데 왜 결제창으로 안넘어가...
OOOO진짜든 아니든 더블유 웹툰 실제로 연재하구 책도 나오면 조케따
OOOO진짜 예능에 최정상 아이돌을 모시고 뭣하는 짓이냐고.. 빌어먹을 작가랑 무례인들 사전 정보 손가락 몇 번 두드리면 나오는데 더블유 화보나 하프 밀리언셀러나 기타맨 얘기나 웹드라마 얘기 이런거 조사를 왜 못해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JSHINE_FC_LJS
OOOO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블유부터 프엑까지!!! 진짜 넘넘 좋아요ㅜㅜ 💗💗 뻐렁치는 이 마음
OOOOㅇㅏ 드디어 본가에 온 더블유랑 비비를 보는구나,, 즐겁다,,,,
OOOO릠덜 #더블유 꼭 봐주셔라,, 곧 첫방이여요
OOOO더블유님 납치리스트에 등록😆
OOOO내사랑더블유..ㅠㅠ
OOOO더블유! 아이스 블록!
OOOO더블유...쥬륵...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JSHINE_FC_LJS
OOOO나 왜 더블유 안샀지..
OOOO?넘나 당황스럽다 나 더블유잡지 용돈받으면 사려고 그냥 장바구니에만 넣어뒀는데 지금보니까 결제되있음;;
OOOO ㅋㅋㅋㅋ좋긴 한데 더블유가 끝심이 부족했네여..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었을 텐데( ͡╥ ͜ʖ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님드릴 더블유 세훈이 포스터 제가 보관하고 있습니다만..이러다 제가 가져야할것 같습니다.언제만나죠?ㅋㅋㅋㅋ
OOOO 원래 더블유 하는 두달만 할까 했는데 못버릴 듯욬ㅋㅋㅋㅋㅋㅋ
OOOO 허ㅓ헠안녕하세요! 연성올릴때에 알림창에 더블유님이 뜰때마다 어찌나 설레던지..! 크흡 제 연성이 예쁘다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이 말을 들을때마다 연성하는 보람이있는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OOOO 저는 더블유보면서 재방을...ㅋㅋㅋㄱㅋㅋㄱㅋ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JSHINE_FC_LJS
OOOO 더블유더블유!
OOOO 네ㅠㅠㅜㅠ사진만봐도ㅠㅠ디저트 오갓ㅠㅜㅠ오ㅠㅠ가릿ㅠㅠㅠㅠ더블유바께못가봣거든요 퀸즈신세계네여ㅠㅡㅠ
OOOO더블유 떡밥 엄청 쏟아지네 역시 떡밥엔 드라마가 최고인것...
OOOO헉스발ㄷㄷ운빨 끝나고 바로 더블유 이어보면 될듯
OOOO 이번에 수목 삼사 드라마 전부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인데...운빨은 초반에 잼없어서 안봤더니 지금은 재밌나보더라 함틋은 아직 넘 초반이라 모르겠구,,이러다 더블유로 갈아ㅌ껚어
OOOO ` project vol. 6.07_ "W" MILITARY ▶ 더블유 군대, 더블유 밀리터리 프로젝트 ㄴ 육.해.공 부사관 하사 및 특전사 선발중 - 현역복무지원서 제출요망
OOOO비 이 더블유에치와이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JSHINE_FC_LJS
OOOO더블유 표지마자 속지도 달라요????
OOOO종현막방이니까 뭔가 하나 하자는 거야? 기범샤이니! 치키타! 종현치키타 ㅎㅅㅎ✌ (더블유! 더블유!) 온유더블유 해줄까요? ❤ δvδ) (ㅎㅅㅎ) ('ㅂ') (^∇^) (ㅍ_ㅍ ❤
OOOO아 저 네이버 포스트를 보니 더블유 내용과 설정이 대강 이해가 간다..
OOOO 저는 이렇게 고민해도 결국 더블유를 택할것을 알기때무네.....우리또치못잃어요..........😅😅😅😅아 간만에 드라마 보는거라 넘 도키도키햐요
OOOO이제 곧 바빠지게ㄸ따 7월 20일 더블유 8월 15일 구르미
OOOO더블유 예고편 봤는데 음..... 딱히 뭔가 확 오진 않는다 어째. 여주 대사톤이 으음... 뭐 그래도 작가님 믿고 가는 작품이니..
OOOO더블유 볼거야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석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HanHyo87
OOOO 아 더블유 쫌 미친거 같다
OOOO2d 퀄 후덜덜함 더블유 가대치가 너무 높아지니 큰일이닼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운빨을 보게된 이유도 뒤이어 더블유를 보게 될 거시여서 ,, 운명이녜 ,,
OOOOW 더블유 빨리 보고싶다♬
OOOO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블유 다음 달도 더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리고 애초에 넌 와이가 있는데, 왜 더블유에 욕심내냐?
OOOO더블유 기대😍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98_85
OOOO 더블유 사진!
OOOO 헐 저도 더블유 진짜 기대되요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기대ㅠㅠㅠㅠㅠㅠㅠ
OOOO더블유 재밌어보인다 종석이 현실 만찢남이네
OOOO더블유 만화책 표지에 취저당함 더블유 봐야지
OOOO더블유는 만화여도 괜찮을 것 같은데 웹툰인거는 칼라라서인걸까 아님 요즘은 다 웹툰이라 그런걸까....
OOOO더블유 빨리 첫방하란말이야 너무 보고싶단마리야..
OOOO귀여워 #더블유 #W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whitexing
OOOO웹툰 진짜로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퀄리티 미쳤다ㅠㅠㅠㅠ #더블유
OOOO더블유 만화책 갖고싶다...
OOOO뭔가 엠비씨 세트장 느낌을 알것같다ㅋㅋㅋ 더블유기대된당ㅇ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differ__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howdyixing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park_ducku
더블유 엽서 종인 레이 카이 럭키원 백현 분철 분철합니다 이종석 몬스터 kyoongmaz050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