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임준혁


OOOO아... 임준혁과 고효준 트레이드라니.... 기아가 좌완자원이 부족하긴하지만 포텐셜은 임준혁이 더좋아서 손해보는트레이드같은데... 작년이 플루크라고 해도 9승 선발투수를 이렇게 쉽게줘도되나...
OOOO 차라리 임준혁을 불펜으로 쓰던가 고효준은 막말로 2군에서도 볼질할놈인데 뭐 임준혁을 주고 대려왔다고? 와 이런 개멍청한 프런트보소 이것도 김기태가 시킨거냐?
OOOO#고효준 #임준혁 맞트레이드라니 #기아 진심 미쳐가는구나
OOOO 고효준도 09년엔 잘했어여ㅋㅋㅋㅋㅋㅋ 영감님이 개처럼 부린 것치곤 부상도 심하지 않고. 임준혁은 부상도 좀 잦은편이기도 했죠. << 쓰면서 느끼는데 전 그냥 임준혁이 싫었나 봐요
OOOOSK와 KIA가 1대1 트레이드에 합의했습니다. SK에서 고효준 선수가 KIA로 가고, KIA에서 임준혁 선수가 SK로 갑니다.
OOOO임준혁 고효준? 흠..
OOOO 난 우리가 크게 손해보는 트레이드는 아닌것 같은데ㅋ 고효준보다 나은애를 바랬지만. 임준혁으로는 더나은 애를 못받나보다ㅋ 이생각만 들었어ㅋㅋ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Wyverns_Story
OOOO임준혁vs고효준
OOOO 그러니까 둘다 쌤쌤ㅋ 임준혁으로 받을수있는 선수가 고효준 정도야. 그쪽은 선발쓰고 우리는 좌완불판쓰고ㅋ
OOOO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소식입니다
OOOO 임준혁 2군인가 기록보니 135 이상 못찍전데 우선 구위는 맛탱이가 간거같고 뭐 그냥 전 전력외ㅡ전력외라 생각 작년이면 모를까 지금 임준혁상태로는 누굴 바꾸기도 힘들고 근데 고효준인게 의왼데ㅡㅡ 거기서도 볼질하는놈 여기서도 할텐데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만약 임준혁에게 신체적 혹은 기타 이상이 있는 거라면 비윤리적(?) 트레이드가 되는 거고, 그런 것도 아닌데 단행한 거라면 세상 멍청한 짓 아닌가.. 야구 잘 모르고 오래 좋아하기만 한 내 입장…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만약 임준혁에게 신체적 혹은 기타 이상이 있는 거라면 비윤리적(?) 트레이드가 되는 거고, 그런 것도 아닌데 단행한 거라면 세상 멍청한 짓 아닌가.. 야구 잘 모르고 오래 좋아하기만 한 내 입장에선 이해불가 트레이드..
OOOOSk 고효준과 KIA 임준혁이 트레이드 돼 유니폼을 바꿔입습니다.
OOOO고효준과 임준혁의 맞트레이드 과연 어떤 팀에 도움이 될지요. 팀도 팀이지만 두 선수에게 함께 도움이 되는 트레이드가 되길 바랍니다.
OOOO임준혁 트레이드 되었구나 고효준과 1:1이네 SK도 선발이 급했던거 같다
OOOO임준혁카드가 남이 보기에는 매력적일거라 예상은 했는데 고효준은 쫌 아쉬운데..신정락이 더 땡기지 않았나?
OOOO엥 고효준-임준혁 틀드라니 ㄷㄷㄷ
OOOO임준혁이나...고효준이나머...
OOOO엥 고효준 임준혁? 응원팀이 이닌지라 뭐 그렇구나...!
OOOO임준혁이 스크로 갔네???? 고효준이 개아로 오고???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oldcat0406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OOOO어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기사에서 눈에 들어오는 댓글 ??? 야 트레이드는 LG랑 하라고
OOOO 그치ㅋㅋㅋ 고효준보단 차라리 임준혁이 1살이라도 어리니까 더 나을듯
OOOO 과연 임준혁이 예전만큼할까? 물론 고효준보단 좋을듯
OOOO와 임준혁 고효준이라니 존나 오묘하네..... 뭔가 어떻다고 말을 하고싶은데 어떤 느낌인지를 모르겠는 그런 느낌
OOOO아 왜 임준혁 보내고 고효준을 받아 완전 손해잖아
OOOO기아 sk 1대1 트레이드 단행 임준혁-고효준
OOOO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 뭐 일단 다음 주에 갸전에서 임준혁 만나서 또 당할 일은 없어졌구만
OOOO리트) 고효준은 그렇다 쳐도 임준혁은 왜?
OOOO 두 선수 워낙에 긴 시간동안 음... 좀.. 김주형같은 존재였죠..? 임준혁선수는 작년에 성적이 갑자기 엄청 좋았고 고효준선수는 군대가기 전에가 좀 괜찮았고 어디가 터질지는 두고봐야할듯
OOOO그러고보니 기아랑 SK ...오늘이 마지막 경기인데 임준혁과 고효준 덕아웃이 바뀌는거네 임준혁은 인천 올라와서 기아랑 마지막인사 하고 Sk 덕아웃으로 가는거너
OOOO임준혁이 그리 안좋은가 고효준이랑 바꾸다니
OOOO부산에서 쫄지 않는 투수였는데 잘 가고 고향서 롱런해라. #임준혁 그나저나 심장병 좌완 삼인방 이라 #심동섭_고효준_박경태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kimkiaphotobook
OOOO임준혁과 고효준 트레이드라니;; 난 걍 고효준 별루고 임준혁이 좋은디ㅠ마이 서운하네
OOOO이게 뭐야........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하??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네
OOOO고효준 - 임준혁 맞트레이드. 리빌딩 괴수 끄동님
OOOO 임준혁 고효준은 둘 다 의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모드가 아니더만요... 고효준은 뭐 원래 제구불안 유명했는데...
OOOO임준혁이든 고효준이든 오고 가서 잘 하겠지만..애가 받은 상처는 어쩌냐 진짜
OOOO임준혁 대 고효준이라...
OOOO 낮잠자고 이제 인났는데 틀드 고효준 임준혁
OOOO고효준보다 나은애를 바랬지. 임준혁이 딱히 아깝지는 않...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뭔 소리냐 이건
OOOO고효준 임준혁 누가 위너냐
OOOO엥 고효준 임준혁 틀드??
OOOO sk고효준 기아 임준혁 1대1 트레이드 됐어요 오늘 좀전에
OOOO임준혁이 우완고효준아니냐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k20099999
OOOO SK-KIA, 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단행
OOOO아니 임준혁 주고 받아온게 고효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요 선발감도 없는데 줘버리네요
OOOO임준혁 내주고 고효준을 받았다고?? 고효준 +@ 도 아니고 그냥 1:1?? 미친거냐??
OOOO고효준-임준혁은 (특히 기아한테) 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고향으로 보내면서 길 터주는 트레이드인가? 라고 보니까 그나마 임준혁은 인천 출신인데 고효준은 충남 출신. 1살이라도 더 어린 투수로 바꿔먹은 SK는 이해가 가는데 기아는 도통....
OOOO임준혁-고효준 1대1 트레이드라니... 좌완 볼질러는 이미 충분하지않ㄴㅏ........
OOOOSK 고효준, KIA 임준혁 1대1 트레이드
OOOO아니 다음주 한화전을 앞두고 임준혁을 트레이드? 우리 임기준 볼넷으로 모자라서 고효준의 볼넷까지 보라고? ㅠ.ㅠ
OOOO고효준 선수에게 미안한 일인지 임준혁 선수에게 미안한 일인지 모르겠는데 >_< 고효준 선수가 훨씬 더 선배(베테랑 선수)인 줄 알았.........
OOOO고효준 임준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가 한참 윈인것 같은데
OOOO임준혁 <-> 고효준 트레이드 서로 결국 터지면 각자에게 필요한거 채우는 트레이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똥교환 ㅇㅇ
OOOO고효준보다 임준혁이 더 낫지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 야알못.... 흐흠
OOOO임준혁? 고효준은 누군데
OOOO아니 임준혁을 왜 ㅠㅠㅠㅠㅠㅠ 뭔 고효준이야 왜왜!!!!!!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BlemP_
OOOO임준혁... 고효준이라.... 허허허허허허헣
OOOO고효준 임준혁이면 누가 윈이지 ㅋㅋㅋ
OOOO임준혁 통산 158경기 18승 18패 1세이브 8홀드 era 5.18 올해 6경기 1승 2패 era 10.00 고효준 통산 235경기 32승 39패 4세이브 3홀드 era 5.39 올해 5경기 승패없음 era 11.17
OOOO 두팀 트레이드 소식도 들리네요 고효준과 임준혁
OOOO 고효준 선수는 요새 상태가 어떤가요...? 임준혁 선수도 최근 상승세라고는 뭐하긴 상황인데... 둘 다 새 팀에서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OOOO엉? 임준혁<->고효준?
OOOO기아는 무슨생각으로 바꾼거지?그래도 고효준보다는 임준혁이 낫지않나...???작년에 임준혁잘하지않아써요?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임준혁이 SK 트레이드는 1대1 임준혁을 선수 투수 좌완 aieagles_
OOOO임준혁 6경기 1승2패 평균자책 10,00 탈삼진 12 고효준 5경기 - 평균자책 11.17 탈삼진 7 박빙이구만--
OOOO고효준으로 어떻게 임준혁을 데려왔지.
OOOO고효준 임준혁?
OOOO고효준-임준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임준혁을 주고 고효준을 왜 데려와
OOOO임준혁이랑 고효준이랑 틀드하면 무조건 스크가 개이득아닌갘ㅋㅋㅋㅋㅋ
OOOO왜 임준혁을 주고 고효준을 데려오는데?
OOOO헐 고효준이랑 임준혁 트레이드라니
OOOO엌ㅋㅋ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듴ㅋㅋㅋ 경기 하는 팀끼맄ㅋㅋ
OOOO 형님 고효준과 임준혁이 유니폼을 바꿔입습니다.고효준이 KIA로 임준혁이 SK로 갑니다.

트레이드


OOOO삼진과 볼넷이 같이 많고 구속이 괜찮은 고효준은 그 분이 좋아하시는 재미있는 피챠인데 이거 삼각트레이드 하면 안 되냐
OOOO아니 근데 다시 생각해봐도 굳이 고효준을 트레이드로 데려올 필요가 있나?;; 우리 불펜 볼질하는 건 한승혁, 심동섭만으로도 충분한데 ..
OOOO 선발과 불펜을 1대1 트레이드라니요?? 불펜이라도 어리고 잘하면 몰라도... 김기태감독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심동섭 하나 보는것도 짜증난데 고효준까지~~ 쩝~~~
OOOO고효준 트레이드 되네?
OOOO민경삼 SK 단장은 일간스포츠와 통화에서 "고효준 선수 본인이 트레이드 요청을 한 게 있었고, 몇몇 팀하고 트레이드 시도를 해봤지만 잘 안 됐다. 하지만 어제(30일) 얘기를 하다가 진행이 됐다"고 말했다.
OOOO흠... 므슨생각으로 고효준이랑 트레이드한거지
OOOO"고효준 선수 본인이 트레이드 요청을 한 게 있었고, 몇몇 팀하고 트레이드 시도를 해봤지만 잘 안 됐다. 하지만 어제(30일) 얘기를 하다가 진행이 됐다"고 말했다. 고효준이 요청하긴 했었구나.
OOOO고효준 몸상태도 모르게 트레이드 한거야?? 웅??
OOOO임주낵 고롤코 트레이드라..... 일단은 임주낵이 좀 아깝긴한데 고롤코 제구력은 정말 알수가 없는 제구력인지라요 ... ㅎㅎㅎ 유창식의 나비효과가 고효준 기아행인듯 하네요 ㅎㅎㅎ
OOOO 고효준은 볼질이 진짜...ㅋㅋㅋㅋ그냥 각팀의 애증의선수들이 트레이드된것같달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근데 고효준이랑 트레이드는 뭐야 개뜬금
OOOO임준셕 고효준 1대1 트레이드
OOOO 고효준이 구단에 트레이드 요청 했다네.. 와서 쾅수 정도만 해주면야
OOOO결국 트레이드는 등말소랑은 관계가 없긴 한가보네 ㅋㅋㅋㅋㅋ 고효준도 지금 1군 엔트리 들어있음ㅋㅋ
OOOO퇘지 잘가라.. 작년에는 잘해줘서 고마웠고 타자에서 투수 전향해서 아무것도 보여준게 없었는데 잘커줘서 고효준 반대급부로 트레이드 되는구나. 대견하다. 반대로 고효준선수는 신승현 이후 또 기대되게 만드는 선수이고 좌완이라...더 기대되고 환영.어서오세요
OOOO개뜬금트레이드 그런데 왜 하필 고효준 ㅡㅡ

SK


OOOO 예전에 박경완이 그랬죠 제구는 저질이지만 구위는 김광현보다 낫다고 근데 뭐 그것도 sk 잘나가던 07~10시즌 고효준 얘기죠 ㅋㅋ
OOOO각팀에서 오래있던 선수들이라 진짜 고효준이 올줄은 상상도 못했다 고효준하면 바로 SK가 생각나는데... 좌완이 그렇게 필요했니.... 임주녁...또륵.......
OOOO고효준 꼴나쌩이라서 양상문이 투수 인스트럭터로 SK에 비밀잠입해서 고효준 제구를 못쓰게 만들어놈
OOOOsk는 고효준 왜쓰냐ㅋㅋㅋ 심판까지 정면으로 맞추네 이제는
OOOO7월 22일(금) SK와이번스 엔트리 변동 내역입니다. [ 박종훈, 서진용, 고효준 등록 / 전유수, 정영일, 조동화 말소 ] #SK와이번스 #박종훈 #서진용 #고효준
OOOO7월 22일 등록 삼성 레온 넥센 정용준최원태 SK 고효준박종훈서진용 한화 김경태 KIA심동섭 롯데 린드블럼 LG윤지웅 kt전민수 말소 삼성 김정혁 넥센 김택형피어밴드 SK 전유수정영일조동화 한화 송은범 KIA곽정철 롯데 박종…
OOOO7월 22일 등록 삼성 레온 넥센 정용준최원태 SK 고효준박종훈서진용 한화 김경태 KIA심동섭 롯데 린드블럼 LG윤지웅 kt전민수 말소 삼성 김정혁 넥센 김택형피어밴드 SK 전유수정영일조동화 한화 송은범 KIA곽정철 롯데 박종윤 LG서상우 kt피노

선수


OOOO영필옹도 처음 올 때 뭐하러 데려 오냐고 다 낡은 노장 투수 다시 보내라고 그랬죠..광수옹도 별로라고 했고..고효준 선수도 잘하겠져..잘하겠지..잘해야지...
OOOO고효준 선수 고생많았습니다😢
OOOO고효준은 노인네 있을 때에도 선수생명 왔다리갔다리 하던데다, 영감님이 강하게 키운다고 양상치까지 인스트럭터로 붙여줬던(....) 애라 폐물이라면 폐물인데, 걔 투구폼이 워낙 멋있어서(....).
OOOO 고효준선수...ㅠㅠ안타깝네요
OOOO경기종료후 김태균 선수는 고효준 선수에게 3회 도루상황을 미안하다고 손짓하면서 말했습니다. 내일 잠실에서 뵙겠습니다.
OOOO문학경기 고효준 선수의 투구에 김민식 포수가 못잡고 윤상원 심판이 직접 맞았습니다 앞서거는 박동원 선수의 배트에 머리를 맞았다고 합니다.... 팔쪽인거 같네요....

투수


OOOO 고효준 좌완 10승투수였는데요(...)
OOOO오죽하면 박경완이 가장 힘든투수가 누구냐 할때 고효준이라했겠냐
OOOO아! 고효준 투수로 데려온게 아니라 배터리코치로..!
OOOO고효준에게 월미도 바이킹 투 가르쳐준 투수코치 양상문
OOOO고효준 같은 타입이 제일 짜증나는 건 투수 본인도 어디로 공이 갈지 몰라서 타자는 칠까 말까 고민해야 됨
OOOO 고효준은 롤이 뭐지...스크전 하면서 내가 본 적이 없는 투수인데...이 시점에서 올라왔으면 롱릴리프겠지 아마도...?
OOOO고효준 투수 얼굴에서 소넥코치의 향기가 난다 @ㅅ@

좌완


OOOO그러므로 좌완인 고효준 쪽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OOOO 그런 고효준을 준 거죠. 무려 좌완가뭄의 씹솩이.
OOOO좌완 빠이아!!볼러 고효준 기아 갑니까...?
OOOO좌완... 빠이어볼라... 고효준슨슈...

임기준


OOOO심동섭 임기준 고효준 셋이 한 경기에 나와 볼질 경연대회하는 상상을 해보았다
OOOO임기준 한승혁 고효준 유창식
OOOO부탁인데 임기준 선발로 나오는날은 고효준 쓰지 말기로 해요.그냥 동시엔 쓰지말기로 해요
OOOO내일 임기준 고효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살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록


OOOO박종훈 서진용 고효준 등록, 정영일 전유수 조동화 말소입니다.

주고


OOOO아니 지난시즌 로테 돌면서 9승한 선발 내주고 패전조로도 쓸까말까인 고효준을 받아오냐

기아가


OOOO기아가 손해 아닌가 고효준 어디 쓰려고
OOOO기아가 돌았네 ㅎㅎㅎ 고효준 ㅋㅋㅋ
OOOO기아팬들이 생각하는 기아가 고효준 데리고온 이유 유읍읍을 대신하여 우리 포수들 블로킹 능력 향상을 위한 배터리코치..,.....

기아


OOOO그 뭐지. 고효준 기아오면 그 독한 얼굴도 구려질까(...) 갸모자쓰고 껌 씹으면 얼마나 언발란스 할지 궁금하긴 한데
OOOO네????고효준이 기아에요???넘나 에스케이 프랜차이즈 같은데...그리고 임퇘지가 에스케이라뇨ㅠ_ㅠ 좀 아쉽네요ㅠ_ㅠ 딴 애 줬음 안됐었나??
OOOO 고효준은 기아로 가면 거의 준마무리로 뛸 듯요
OOOO헐 고효준이 기아에 와??
OOOO 의외네요.....고효준을 데리고가려는 팀이 있다는게..미지수란측면에서 기아에서 도박을 걸어본듯한데...

대체


OOOO아니 대체 고효준은 뭔 생각으로 데려왔냐
OOOO고효준을 대체 어디다 쓰게

고효준


OOOO고효준이랑 전병두랑 헷갈렸었다 전병두 뭐하나 했더니 계속 부상이었네... 슼 왕좌 시절엔 좀 잘했는데
OOOO 07-10 고효준이라면... 뭐 구위는 고광현이보다 낫다고 박경완이 칭찬을 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아아...... 망했어요... 망했어요.......
OOOO고효준..ㅇㅅㅇ
OOOO좌타 등장에 고효준올렸는데 볼넷으로 출루시킬거 생각하니꺈 암이다
OOOO고효준이 먼저 요청했구나ㅜㅜㅜ
OOOO고효준이 터진다고? 무슨 나지완이 군대가는 소리하고 있어
OOOO ㅎㅎ 그거 뜯기 넘 힘들더라구요 거기다 고효준은 하는거보고 ㅋㅋ
OOOO 마킹 뜯어서 고효준으로 마킹 ㅋ
OOOO 고효준 하면 진짜 제구레기 최상급..... 하지만 긁히면 언터쳐블
OOOO고효준이 구위만 보면 매력적인 카드이긴한데...
OOOO엥???? 고효준????? 완전 퇴물 아니냐??
OOOO 글게요 고효준을ㅋㅋㅋ
OOOO고효준이 33일줄은 몰랐네....... 누가 이득이여 이건.......
OOOO헐 고효준을 바꾼다고...?
OOOO고효준?
OOOO임이 아까운건 아닌데 근데 고효준은 진짜. . . 아쉽다 굳이 솩이랑하냐 별명이 고롤코인데 제구레기는 이미 충분
OOOO 정말 등판하면 엄청난 풍채에 든든했는데ㅠㅠㅠ 아쉬움이 커요 지금 선발도 없는 우리팀 상황에..ㅠㅜ 그래도 고효준이 잘해주겠죠..? 호호....
OOOO옛날에 마구마구 했을때 09고효준 좋은카드여서 09로페즈랑 레전드이종범카드 껴서 팀꾸려갔었는뎈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미쳤나봐 고효준뭐임ㅋㅋㅋㅋ
OOOO 시즌 1승 2패 10.00 이면....ㅋㅋ 고효준 버리고 우완고효준 데려온격
OOOO여기서 다시 보는 전설의 레전드. 고효준의 진기록 모음
OOOO유창식 고효준 한승혁
OOOO고효준밖에 못받아오냐.... 임퇘지 보낸건 그럴수 있다 생각은 했는디
OOOO아 볼질하는거 젤 싫은데.... 긁히는 고효준이면 언터쳐블이긴 한데 그게 언제적이야....
OOOO고효준 고롤코 된 사연
OOOO고효준이 제구잡으면 내가 대통령이 된다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고효준ㅋㅋㅋㅋㅋㅋ
OOOO고효준 제구잡는소리하고 자빠졌네
OOOO하. 시이벌. 고효준이 우리팀이 될 줄이야. 고효준이. 무려 고효준이...
OOOO 고효준이 세광고출신이었네유
OOOO왜 고효준을 어제 얘기한건가... 쩝
OOOO고효준 182년 생
OOOO왠 고효준??
OOOO왜하필 고효준
OOOO1승2패 10.00 wwww 고효준보단 낫네
OOOO엌ㅋㅋㅋㅋㅋㅋ고효준 버림ㅋㅋㅋㅋㅋㅋ
OOOO 고효준 완전 폐급 된거 아닌가? 퇘지가 그 정도 급은 아닌거 같은데
OOOO 고효준 한화 트레썰 들었는데 결국 이쪽으로...
OOOO 고효준 못생김ㅋㅋ
OOOO고효준은 긁히면 전성기 류현진보다 잘 던진다는 말이 있죠. 하지만 안 긁히는게 문제
OOOO근데 뭔가 고효준을 예전부터 봐온 나로서는 스크가 손해는 없지는 않을거같은데
OOOO또 나만 고효준 괜찮나봐(....)
OOOO아무리 봐도 고효준의 가치를 모르겠는데, 2차드래프트 나와도 놀라지 않을 스탯&하락세구만
OOOO음... 고효준 요새 좀 안좋은거 같던데
OOOO 올해 고효준 방어율이 11점대라는데... 미치겠네요
OOOO고효준을 주다니
OOOO고효준을 바꿧어...? 제구 존나 안되던디
OOOO고효준 뜬금인데;;;;;
OOOO고효준 전담포수 뱅뇽환 확정이넼ㅋㅋㅋㅋㅋㅋ 머대리 두면 재앙 일어날 듯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양상문이 고효준 봐줬는데 고효준 망치지 않았었냐...
OOOO 아 ㅎㅎㅎ 불펜이 쓰레기라.. 근데 고효준은 도움 1도 안될듯
OOOO고효준 하면 엘지의 고통받는 양상치찡이 원포인트 강습으로 매만져준다음 첫등판에서 포수 머가리 위로 공 7개 연속인가로 뿌리신 분 아니신가
OOOO<고효준의 강점은 탈삼진 능력으로, 2009 시즌 126이닝을 던져서 152개의 탈삼진을 잡아내었다는 점. 이닝당 탈삼진율은 12.06으로 독보적인 1위다.>
OOOO 동파리가 개삽 퍼서ㅋㅋㅋㅋㅋㅋㅋ 고효준도 볼쟁이 아녀??
OOOO왼손 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씨붕 왼손ㅋㅋㅋ 아 왼손불판이 없기는 한디ㅋㅋ 고효준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OOOO고효준??????? 고효준이 혹시 왼손임??
OOOO인생 아무도 모른다지만, 그래도 고효준은 터질 것 같지 않다. 저쪽 동네에서 고효준 제구력을 다시 잡는다면 정말 그 화타 코치의 능력을 인정하겠다.
OOOO고효준 데려오네
OOOO미쳤어 ㅠㅜ 어떻게 준혁이랑 고효준을 바꿔????
OOOO뒤질래? 고효준? ㅋ
OOOO고효준 애 볼질하는 놈 아니냐
OOOO 고효준 불펜으로도 못써 ㅎㅎ 드릅게 못햐
OOOO나 며칠전에 우리 타자들은 고효준 상대해도 걍 존나 휘둘러서 삼진 당할꺼라고 했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상대하게 됐엌ㅋㅋㅋㅋㅋㅋ
OOOO 고효준 로또 긁어보나요!
OOOO고효준 ㅋㅋ
OOOO 보통 고효준 올라오면 대량실점 기본 깔고 졌다고 생각합니다.
OOOO고효준 그래도 수고했다. 롤러코스터니 뭐니 해도 사연도 사연이거니와 잘해준 건 참 고마움. 당연히 가서도 잘하길 바라지만, 요근래 몇 년 사이 보여준 걸 생각하면 글쎄.
OOOO고효준, 제구, 현기쯩
OOOO 저 다음주 한화전이고 우리도 선발없는데 ㅠ.ㅠ 고효준이라뇨
OOOO고효준?ㅋ
OOOO오메. 난 좋긴한데 고효준 짠하고 막 그럼
OOOO고효준이 아직 현역에 있었다는게 놀랍네 ㄷㄷ
OOOO고효준 09년 빼면 그냥 거기서 거긴데..
OOOO아니 고효준 뭔데
OOOO고효준이라고???
OOOO고효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어제 진짜 ㅋㅋㅋ 선발 2회만에 내릴거면 어차피 내일경기 포기햇다는건데 그래놓고 올린게 고효준이고에휴 ㅋㅋㅋㅋ 걍 첨부터 대처 잘했으면 후반에 8점따라산거보니 역전했음 끄동 진짜 ㅋㅋㅋ
OOOO고효준 요즘도 구속 잘나옴?
OOOO박종훈-고효준ㅋㅋㅋㅋㅋ
OOOO고효준 ㅋㅋㅋㅋ
OOOO고효준이 등판하는 순간부터 경기를 안심하고 볼 수 있다. 등판하는 순간 이미 승패는 결정났을 경우가 높기에.
OOOO오늘 왠일이지..? 고효준이 잘던진다
OOOO긁히는 날 고효준 >>>>> 커쇼
OOOO다른 건 다 모르겠고 단 하나 확실한건 김태훈 문광은 고효준은 김용희 양아들이다 ㅇㄱㄹㅇ ㅂㅂㅂㄱ
OOOO김태훈-고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