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트래픽


OOOO순밍일레븐 트래픽 안 터지는 날 찾는 게 오늘 본 영어 시험보다 쉬울 듯하다
OOOO모야 순밍일레븐 트래픽 아직도 복구가 안 된거야 아님 또 터진거야??????
OOOO아오(비속어)진짜순밍일레븐은왜맨날트래픽이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이럴슈가 벌써 순밍일레븐 트래픽 터져써 매일매일 고자로 사는 이 기분
OOOO순밍일레븐 언제 트래픽 복구될까...
OOOO아침부터 순밍일레븐 트래픽 터지더니 아직도 복구가 안 되었다 트래픽 모금 하고 싶다 ㅂㄷㅂㄷ
OOOO미친 순밍일레븐 트래픽 벌써 터졌어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순밍일레븐 트래픽 터져써...

우부


OOOO🚗솔부 우부 순부 위주 부른부릉🚗 💛 순밍 💛 가리는 것 거의 없어요 잡식 못 보는게 있긴한데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냥 상상이 안 될뿐 저도 보고싶슴다😂 부른만 지켜지면 다 좋아요 모두 가능🙆🙆
OOOO아까 전에 뭔가 떠올라서 아 이건 동갑내기여야만 하는데... 우부나 순밍은 안돼고 뭐 있지... 01?? 안 하는데... 이러다가 흐지부지 넘어갔는데 지금 원준 동갑인 거 생각났는데 아까 뭔 생각 했었는지 그걸 까먹었따
OOOO순밍 그러는 동안 덥거나 말거나 손 깍지까지 끼고 천천히 걸어다니는 우부. 얘들도 산책 시작할 때는 둘 다 사람들 눈치 보느라 조금 떨어져서 걷다가 사람 없는 골목으로 들어오니까 부가 흘긋흘긋 우 손 쳐다보고 우는 앞만 보고…
OOOO순밍 숙소 앞 후미진 골목에서 키스하는 거 마찬가지로 인적 드문 곳에서 손 잡고 산택하던 우부한테 들켜라~
OOOO순밍 그러는 동안 덥거나 말거나 손 깍지까지 끼고 천천히 걸어다니는 우부. 얘들도 산책 시작할 때는 둘 다 사람들 눈치 보느라 조금 떨어져서 걷다가 사람 없는 골목으로 들어오니까 부가 흘긋흘긋 우 손 쳐다보고 우는 앞만 보고 걷는데 귀 점점 빨개짐.
OOOO우부도 먹고 순밍도 먹고 윤찬도 목고 원준도 먹고 으나 홍원이나 원겸도 머글 수 잇을 거 같고,, 나 먹는 거 졸라 많다
OOOO오늘은 파워홍윤 파워순밍 파워우부할레~~
OOOO 4월우부 2편, 순밍 2편 (+교생썰 1~2편, 보호글썰 1편, 140자연성 7개) 5월우부 1편, 순밍 2편 (+보호글썰 1편, 140자연성 10개) 6월(140자연성 15개)
OOOO 1월우부 4편 2월우부 2편, 순밍 2편 (+카페썰1~3편, 짧은썰 4편) 3월우부 3편 (+카페썰 4~5편, 140자연성 14개)
OOOO4월만 순밍이고 6월은 140자 연성이지만… 4월에 우부 연성도 있는데 맘에 드는게 없어서ㅠ

메로나


OOOO아.. 메로나 순밍쓰려고 했는데 아나버스 순밍도 쓰고싶어..(욕심
OOOO아 메로나 순밍 너무 최고되네..
OOOO순밍 서치하다ㅏ가 블로그 글 같은 데 들어갔는데 메로나 같이 데뷔 전 영상이엇다 근데 먼 게임 같은 걸 하는데 낮은 철봉에 매달리는데 아니 자세가..그 그게..순ㅇ이는 위로 매달리고 민ㄱ는 자연스레 아래로 매달림 넘 놀라서 캡…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순밍 서치하다ㅏ가 블로그 글 같은 데 들어갔는데 메로나 같이 데뷔 전 영상이엇다 근데 먼 게임 같은 걸 하는데 낮은 철봉에 매달리는데 아니 자세가..그 그게..순ㅇ이는 위로 매달리고 민ㄱ는 자연스레 아래로 매달림 넘 놀라서 캡쳐도 못하고 입벌리고 봄
OOOO메로나 순밍은 끝이 없지 RT

싫어


OOOO순밍 밍형 나 싫단 말을 잘 못하는 것 같아 권우리 뽀뽀만 할까? 밍싫어! 권각방 쓸까? 밍싫어 싫어! 권하루 종일 연습만 할까? 밍싫어! 권잘하네 우리 밍귺~
OOOO원른 외 순밍 우규 순찬 등 잡식 리버스 싫어해요
OOOO순밍 겸애교 있는 사람이 대세래 밍난 애교부리고 귀여운 척 하는거 싫어 겸그래? 어 너 순0이형한테 전화왔다 밍으응 혀엉~ 어디야아~? 우웅.. 밍9 형아 무지무지 보고 시픈데에~ 아직두 밥 안먹었어? 그럼…
OOOO순밍 키스데이 밍(키스데이... 키스...) 권이거 먹고싶다고 했지? 밍어 네 나 키스 먹고 싶었어 밍: 권키스하고 싶었구나 밍아니...아... 권하기 싫어? 밍그건 아뇨 (쪽팔림) t…
OOOO순밍 밍형 나 입이 심심해 권엉 그래? 그럼 뭐 좀 먹을래?? 밍뭐 있는데? 권음 어제 밤에 네가 맛있게 핥아 먹던 거! 밍: 권싫어? 밍아니///

맨날


OOOO아나버스 순밍은 맨날 눈만 마주치면 꽃잎 팡팡 터지는 거 매번 놀라고 짜증나서 서로에게 꽃잎 던지며 성질 낼 것 같다 아 이게 뭐야 진짜!! 어쩌라고 형이 날 조아하는 거자나!! 그러는 니는!!! 좋아하지!!!!!
OOOO맨날 꽃잎 치워야하는 거 귀찮고 성질 나는데 꽃잎 양은 줄어들 생각을 않고 매일매일 더 사랑해 순밍
OOOO 순밍은 콘서트나 무대 구경온 min뀨랑 마주친 순영은 와 잘생겼다 <-> 밍은 와... 춤 진짜 멋지다... 서로가 첫눈에 보고 반해버리고 나중에 min뀨가 형 동영상 맨날 마음 눌렀다가 지웠다고 그러고 순영이가 그거 너냐?
OOOO 그런 짓 맨날 해주세요.... 시키지도 않았는데 순밍을 그려주신다거나 !
OOOO순밍은 맨날 있으니까 나 말할 수 잇음 헤헤

아나버스


OOOO아나버스,,,,순밍,,,,주세요,,,,(오열
OOOO순밍으로 아나버스...in 미술관....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순밍 아나버스. 뭔가 수녕이는 고집있게 자기 꽃잎터져나오는걸 아니라고 박박 우겼을것같다..(부정기) 밍구가 자기보고 어금니드러내고 웃을때 팡하고 터져나와서 밍구가 형 이거 나보고 나오는거죠? 눈 빛내면 막 아닌데. 내가 왜?(강한부정)
OOOO사랑을 이루지 못하면 막혀버린 가슴 안에서 꽃잎 터져버려 결국 죽고 마는, 비극적 아나버스. 난 널 사랑하지 않아. 들을 때마다 가슴은 점점 막혀 아려오고,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닥쳐올 자신의 죽음보다도 날 사랑해주지 않음이 더 마음 아픈 순밍.
OOOO헐 대박 순밍전력주제에 아나버스까지 포함도ㅒㅅ라
OOOO아나버스 개좋다... 순밍 첫데이트 하러 걸어가는 밍 한 발짝 걷다가 쇼윈도에 얼굴 비춰보고 헤어 검토 하고 한 발짝 걷다가 옷 매무새 고치고 심장 부여잡고 가방에 꽃가루 겨우 쑤셔넣는다 걸음걸음 마다 꽃잎 왈칵왈칵 쏟아질 듯

싶은


OOOO지금 제일 보고싶은 거 순밍 앵스트
OOOO순밍이 보고 싶은 |$<오후 10시 39분 .. 🍃
OOOO순밍 권향수는 원래 키스 받고 싶은 곳이 뿌리는 거래 밍헉 형 잠깐만요 권그리고서 입에 향수를 넣으려고 하길래 말렸어 웆노력이 가상하네 잘해줘 권이미 해줬어
OOOO순밍 밍난 왜 이렇게 까맣지... 권해님도 널 많이 좋아해서 그래 해님도 다른 사람보다 널 더 많이 보고 싶은 거지
OOOO보고 싶은 대로 막 쓴 순밍썰 순밍 동갑 설정이고 순은 태권도부, 밍은 그냥 인기 많은 잘생긴애. 순이랑 밍은 2학년 때 같은 반이 됨. 1학년 때부터 둘 다 유명해서 잘 알고 있었음. 노는 무리가 달라서 친하게 지내진 않았는데 친화력 좋은 밍이
OOOO순밍 밍[형 차 샀다며?] 권[엉 가고 싶은 곳 있으면 말해♥] 밍[오 대박 카섹어때?] 밍[헐미친] 밍[카색...색깔...] 권[이미 늦었어]

밍은


OOOOts로 순밍 넘 보고 싶다 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 순은 글씨체 넘 반듯반듯하고 똑부러지게 쓰는데 보는 밍은 이러캐 쓰면서 혼자 울ㄷ듯 ㅠㅠ 나도 영이처럼 예뿐 글씨체...... 가지고 십당...
OOOO 이러구 나 그거 보고 진짜 심심한 사람이구나 그랬는데 너구나??? 밍ㅇㅁㅇ...! 하 한가한 사람은 아닌뎅... 알고보니 밍은 부잣집 아들이구... 개인 연습실에서 꽁냥하는 순밍
OOOO순밍은 최고야
OOOO우리 밍뀨 이렇게 귀여우니까 수녕이가 예뻐해. 순밍은 사랑임미다 8◇8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ggbubh
OOOO순밍은 존나 죽지 않아.....
OOOO저는 순밍의 개이고 순밍은 게입니다
OOOO순밍은 뭐랄까 순은 밍네 집 갈 때 "아줌마 민ㄱ 있어요?"하고 밍은 순 집 갈 때 "저 왔어요! 어? 엄마 김장하세요? 제가 도와드릴까요?"하는 느낌
OOOO순밍팀은 개짱이야.. 그래서 뭐.. 순밍은 잤어.. 순밍은 존맛인 거 같아.. 어제는 순밍 떡밥도 있었거든...

아주


OOOO순밍 밍티비에 훌라후프를 넘거나 아주 빠르게 뛰어다니는 햄스터가 나오길래 "우와 귀여워!"하고 엄청 좋아하고 있었더니 옆에서 보고 있던 순0이형이 "나도 저정도는 할 수 있어"라고 투덜거렸다 형... 햄스터였어?
OOOO순밍도 밖에서 키스까지 할 생각은 당빠 없었지.. 근데 날은 덥고 순이 땀난다고 손도 안 잡아주고 조금 떨어져서 걷는데 밍이 내내 입술만 삐쭉 아니 땀 그거 누가 신경이나 쓴대? 하고 그라데이션 삐침 해버려서 나중에 혼자 한발…
OOOO순밍도 밖에서 키스까지 할 생각은 당빠 없었지.. 근데 날은 덥고 순이 땀난다고 손도 안 잡아주고 조금 떨어져서 걷는데 밍이 내내 입술만 삐쭉 아니 땀 그거 누가 신경이나 쓴대? 하고 그라데이션 삐침 해버려서 나중에 혼자 한발짝 앞서가는데
OOOO - 한동안 못 올 거야. - 다녀오면... 같이 바다 보러 가자. 아주 한적하고, 우리 둘만 있는 곳으로. 순밍
OOOO 원래도 좋아했지만 이렇개 막 연성뻐렁치는 기분 너모 장난없네요ㅠㅠㅠㅠ 사랑둥이 순밍해버릴검미다ㅠㅠㅠㅠㅠㅠ 아주 그냥 둘이 함냐함냐해버릴거라구요ㅠㅠㅠㅠ
OOOO 아주 그냥 순밍이 직구로 들어와버렸기에,, 느긋하게 써봐야겠어여.. 아 진짜 왜이렇게 사랑되는걸까여ㅠㅠㅠㅠㅠㅠ

기분


OOOO한강공원에서 치맥하고 알딸딸한 상태로 2인용 자전거 음주 라이딩하는 순밍 보고싶다 기분 좋아서 미친듯이 페달밟는 순과 마냥 신나서 꺄항항 웃는 밍 그리고 다음날 둘 다 허벅지 근육 뭉쳐서 홈데이트
OOOO ㅋㅋㅋㅋㅋ개발림...근데 순밍이 더어감좋은건 기분탓인가
OOOO으규랑 순밍 써야한다 규른 처음이다 기분이가 이상하다 여러분의 호모 내가 다 망치고 있다
OOOO더워서 기분 안 조아짐....누가 순밍 홍윤 원준 우쿱 겸른 윥른 떠먹여주면 기분 ㅈㄴ 좋아질텐데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7X185
OOOO순밍 권아 진짜 짜증나게 할래? 밍뭐, 뭐요! 왜요! 권예쁘면 다야?! 밍예쁘다고 하면 내가 기분이 풀릴 줄 아는가 본데 권... 밍뭐 흥 얼만큼 예뻐요? ㅎㅎㅎㅎㅎㅎ 권(풀렸네)

타래


OOOO151017 대전 순밍 타래
OOOO160703 브이앱 순밍 타래
OOOO순밍 타래 보기 좋다
OOOO마리텔 후반전 순밍 캡쳐 움짤 타래♡

밍이


OOOO순밍이 서로 사랑하는대,, 내가 멀 바라,,
OOOOrt) 우와아 이거 꼭 순밍이랑 윤호 같다 그렇게 업어 키운 순밍이가 어느 순간부터 윤호의 배려를 거부하고 혼자 하겠다고 나서면 좋겠다 여기에 ts를 끼얹으면 이차 성징이 윤호보다 빨랐던 장미가 윤호와 달라지는 몸 때문에 윤호와의 접촉을 피한다든가..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bookoemong17
OOOO하지만 이게 순밍이라면...? rt
OOOO 어쩔 수 없네~ 저기 예쁜 순밍이 또 터진 걸~
OOOO천천히 굴러가고싶어도 순밍이 터지면 안그래버려요..
OOOO다들 세븐틴 하시고 순밍하세요 순밍이ㅜ머냐면 호시민규인데 빨리파세요 빨리
OOOO순밍이라고!!!!!
OOOO순밍이 최고내요
OOOO지금 순밍이 붙어서 서 잇는대!!! 잠이 와요?!?!!!!!!!!?!!!?!???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EFF_SVT
OOOO네.. 순밍이네요..
OOOO 순밍이여...
OOOO순밍이 최고다... ㅠㅠ
OOOO내가 사랑하면서 왜 그런말을 해 넘나 순밍이네요
OOOO순밍 밍형 좋은 소식이랑 나쁜 소식이 있어! 권오! 뭔데? 밍이제 곧 내 생일이야! 권음 그래? 그럼 좋은 소식은 뭐야? 밍: 권: 권장난이야 장난...!! `▽’;;;;;;;
OOOO닭살커플 순밍 밍짜증나 권왜? 밍어제 뽀뽀 백 번 해 준다더니... 지금 생각났어 왜 안 해 줘요? 권맞다~ 나머지는 킵ㅎㅎ 밍이자 붙는 거 알지♥ 권사랑의 악덕업자네~♥ 웆미친 t.…
OOOO노답인 것 아는데 순밍 밍솔로 수녕이 형한테 배운 걸 솔이한테 써먹는 밍이 보고 싶네....... 여기서 배운다는 건 연애에서의 매너따위의 사소한 것부터 뭐 알잖아요 (쓰레기 통을 찾는다)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noirpluto

그러는


OOOO순밍 권'친구네 강아지 생일파티를 갔었어 강아지 간식까지 사들고...'라는 말을 했더니 밍귺가 밍구리 생일파티에 나를 불렀어 나 선물로 뭘 사가야할까 웆너넨 왜 그러는 거야 대체

거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꼬고 근엄아기 예쁜형한테 거의 뭐 스킨푸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쩔어 규훈 겸훈 호우 민원 순밍 전우 순석 뭐 다.... 근데 전원우랑 김민규 눈 맞.... t.c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꼬고 근엄아기 예쁜형한테 거의 뭐 스킨푸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쩔어 규훈 겸훈 호우 민원 순밍 전우 순석 뭐 다.... 근데 전원우랑 김민규 눈 맞....
OOOO이거 거의 순밍 송인데 <순ㅇ이가 민ㄱ에게>

이미


OOOO순밍 밍형 선물로 날 준비했어! 권날로 먹네 밍엇... ㅇwㅇ`.... 권넌 이미 내 건데 선물하는 건 무슨 센스야 밍...!!!!!

우쿱


OOOO누가 이걸로 홍윤홍 순밍 우쿱 중에 연성해줘요.....위에 컾 아니어도 세븐틴으로 연성해줘요......
OOOO저 사실 다른 것도 잘 먹어요 홍윤홍 우쿱 순밍 등등등 제가 멕여 드릴 수가 없어서 언급이 없을 뿐입니다,,,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7X185

형아


OOOO 6.순밍 솔직히 자발적으로 먹은컾은아니고 탐라에서 맛있어보이길래 주워먹었더니 진수성찬. 그 전에도 그...친해지길바라? 그코너로 둘의 관계성 눈여겨보고있긴했다. 진심으로 형아 기여워하는 믱인데도 홋의 알파력은…
OOOO순밍 밍형...나 레몬 먹고싶어(새벽3시) 권레몬 먹지도 못하면서... 아니 그래! 오랜만에 뭐 먹고 싶다고 하는거같은데 다른건 안 필요해? 밍응! 권그것만 먹으면 속쓰려 케이크나 에이드같은걸로 사올게! 형아…

순밍


OOOO순밍 너무 대박적
OOOO순밍 밍멍이 교육시키는 권주인 권밥먹고 3분 내로 양치질을 안 하면 충치가 생겨! 밍!!!!!! 징쨔? 권(알아들었겠지) 밍그럼 끊임없이 머그면은 대겠네?? 권
OOOO순밍 밍감기 걸렸어요? 권응 얼마전부터... ㅠㅠ 밍말하지! 뭐라도 해줬을 텐데 감기에 뭐가 좋더라... 권감기엔 키스지 밍: 권해줄 수 있지?
OOOO청춘 순밍 보고 싶음
OOOO이럴 거면 순밍도 줘...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순밍만 삿는데 부솔도 사고싶네,,..
OOOO순밍 밍[나는 이불이다! 설거지와 빨래를 마친 착한 네 애인을 납치했지! 나의 따스함에 이 남자는 잠들려 하고 있다! 애인을 구하고 싶다면 슈크림빵을 사와라!] 권[납치범치곤 대범하군! 숙소 청소까지 해 놓으면 특별…
OOOO순밍동맹 생김 헉 행복댐
OOOO순밍
OOOO순밍 떠먹여줄 사람
OOOO순밍보고 울렁거림이 깨끗하게 씻겨나가버리고 아름다운 순밍 ..
OOOO151017 순밍 양음론 믿어요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대전 순밍 정리하는데만 4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 뮤비해석은 순밍대박임니다
OOOO미춋음 순밍공식임
OOOO저 순밍 홍윤 하는데 이제 챤솔도 한다고 하면 되나요...
OOOO하나를 해도 제대로 하는 순밍☺️🔫💣🔌
OOOO어 근데 그 순밍..... ...... 음
OOOO저 냥갱님이 써주셨던 순밍 사랑함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bookoemong17
OOOO아 순밍동맹 원래 잇엇군뇨,,, 왜 저는 지금 알앗
OOOO뒤에 권 맞죠? 순밍 맞죠?
OOOO오메가버스로 순밍 보고 싶ㅇㅓ 야한 거 말고 그냥,,
OOOO 나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밍과 규훈을 같이 파는 참사랑,,,
OOOO 나는 최애 다 왼쪽이었는데 순밍 넘 조아서 혼란,,,,
OOOO 나새기,,,,규훈,,,순밍,,,다 먹어요,,,,,
OOOO주저비가 순밍 뱉으라는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noirpluto
OOOO순밍 너무 조은 커플
OOOO폴더정리하다가 귀여운 순밍 봄..
OOOOrt 어머 뭐야 저게 뭐야 순밍 언제 저랬어 왜 나 못 봤어 어머 헉헉 븨앱 복습해야지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
OOOO가슴팍에서 돈터지면... 순밍 둘이서 야 용돈벌이나 해보자 빨리 나 좋아해봐 좋아해보라고!! 너 왜 나 안좋아해!! 나 아이스크림 사먹고 싶단 말이야!! 덥다고!! 그게 내 맘대로 돼냐 이 멍청아!! 뭐 형보고 멍청이라고!! 그래!! 이러다가
OOOO나는 순밍벌레..
OOOO순밍 넘나 좋은것🌸
OOOO 저 겸멀티미는데 순밍도 끌려요ㅋㅋㅋ 아쉽네요..힝ㅠ(정작 본인도 소비러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noirpluto
OOOO나 꿍꼬또 순밍 꿈꼬또
OOOO순밍 밍[나는 이불이다! 설거지와 빨래를 마친 착한 네 애인을 납치했지! 나의 따스함에 이 남자는 잠들려 하고 있다! 애인을 구하고 싶다면 슈크림빵을 사와라!] 권[납치범치곤 대범하군! 숙소 청소까지 해 놓으면 특별 빵도 던져주마!]
OOOO스물세 번째 순밍 전력 주제는 <너 요즘 걔네랑 자더라>, <김스물>, <처음이라서> 입니다. 토요일에 만나요🔥🔥🔥
OOOO 안녕하새요 새롭개 문을 연 재주 나이스입니다 순밍을 더 많은 캐롯분들이 보실 수 잇개 리트윗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맞팔도 해주시면ㄱㅅ,,,,
OOOO정규에선 순밍 이거였는데 카감님덜 리팩두 잘부턱합니다^_~*
OOOO눈 앞에 순밍 밖에 없네 지금 진짜 눈 앞이 ㅅ_ㅁ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순밍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the17_
OOOO신호등만 건너면 맛있는 순밍 있어..(가자 ㅎ
OOOO이것두 ㅠㅠㅠㅠㅠ 순밍
OOOO순밍 아님 ㅈㅅㅎㅎㅎ
OOOO저파트에 순밍 손잡을까봐 심장 졸이는 나 있음
OOOO순밍 연애하는 걸 라이브로 다 봤어 내가
OOOO순밍 손잡음
OOOO순밍 왜 부이앱에서 연애공개하냐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ouo_loving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밍ㅋㅋㅋ
OOOO오 순밍 ..
OOOO야나순밍
OOOOㅏㅇ급ㅂ순밍..?
OOOO어머순밍손잡구 난리남
OOOO미친 아ㅋㅋ 순밍 손잡음
OOOO순밍 연애하잖아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noirpluto
OOOO순밍♡♡♡♡)
OOOO허억 순밍 라이즈
OOOO아 순밍 기깔난다 진짜
OOOO순밍 부솔 윤홍 순찬 부쿱 내가 죠라하능 ㅇ서 다 모려리ㅛ어
OOOO오늘 부이앱 앉은거 순밍 솔부 홍윤💞
OOOO순밍도 이써
OOOO으아 순밍 넘 좋아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ssooniiz
OOOO순밍 밍형! 나랑 결혼해요! 권아 왜 이러지 얘가 밍형이 너무 좋아요! 결혼해요! 네? 권너 자꾸 이러면 소리 지른다 밍질러요!! 권여러분 저 장가갑니다!!!!
OOOO너무나 우성커플 순밍 하트하트
OOOO순밍 권너 송곳니 진짜 뾰족하다 밍: 권뭐 먹을 때 입 되게 크게 벌리고 밍입에 묻으면 좀 그르니까... 권아 됐고 이빨 좀 넣어봐 형 아프다
OOOO#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ㄱ 규순, 규훈, ㄴ ㄷ ㄹ ㅁ ㅂ ㅅ 석순, 순밍, 순겸, 순찬 ㅇ ㅈ ㅊ ㅋ ㅌ ㅍ ㅎ 호우
OOOO미친소리 하나 해도 될까요..? 순밍 겨론해라
OOOO순밍 백허그
OOOO사랑하고 있다 (순밍) 확실히 뭔가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the17_
OOOO순밍 양음론 잇다
OOOO 밍그는 저애 순밍만화 히로인이네요 역시...
OOOO정말.. 순밍 안터지는날이 없지(절레
OOOO미친 순밍 터짐
OOOO크 순밍
OOOO순밍투샷 오젺따리
OOOO순밍 칠판😍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7X185
OOOOR아서P하S요 지뢰는 없지만 국왼(특히 국뷔) 짐공 잘 안먹음 캐해석 맞으면 먹고 아니면 스루가능 ((이 구역 규국병자)) 리버스는 슙국 윥공 쿱른 웆공 순밍 잘먹음 퓨전사약 대 환 영 🌸규국길만 걷자🌸
OOOO ???? 여기서 저한테 순밍 도련님으로 키워드 주신 분 안계신가요 왜 멘션이 안 보이지(허망
OOOO스물 두 번째 순밍전력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1시까지 연성물과 함께 # 순밍전력 태그를 달아 멘션 보내주세요🐹💓🐰
OOOO순밍일레븐이라도 멀쩡했음 기다리기라도 하지
OOOO38사기동대 보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순밍으로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에게 순밍을 떠다머겨조~~~~ (핑프
OOOO되박 순밍 사면 되갯냄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ouo_loving
OOOO순밍 밍형 세 글자로 된 말 중에 뭐가 제일 설레요? 권음 밍(사랑해라고 말하겠지///) (완전 기대중) 권김밍귺? 밍....!!!!!!!!!!!!!!:!!!
OOOO아 제발 순밍 먹여주라 저는 늘 순밍에 허기가 져요...
OOOO야이씨 더러버 709호 순밍 보고십다
OOOO한국어 영어 일본어 그리고 태국어로 순밍 사랑하게 되는 날 만나,,
OOOO2. 순밍내 기준이지만 순도 밍도 굉장히 다정하게 챙겨주는 편이라 생각함. 케어멤끼리 붙어서 이 둘은 자기보다 상대방 생각을 최우선으로 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그런 부분 때문이 오래된 커플 혹은 부부 느낌을 받아요.
OOOO어제 푼 순밍으로 다른 거 또 푸러볼가해
OOOO뒷북이지만 사랑해!!!!!!! 순밍!!!!!!!!!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RPS_hanttam
OOOO작고 좁은 원룸에서 맨 바닥에 얇은 이불 하나 깔아놓고 에어컨 옵션으로 달려있는 에어컨 키는 건 전기세가 무서워서 달달달 돌아가는 기운 없고 낡은 선풍기 하나 틀어놓고 누워 여름밤 보내는 순밍 생각났다
OOOO순밍 맞네요..
OOOO순밍아 일이 손에 안 잡혀
OOOO밈규 바지 이상하고 나발이고 순밍
OOOO순밍인걸까,,,,내게온걸가,,,
OOOO님들이게뭐냐면 바로 순밍
OOOO순밍 밍형 반창고 있어요? 권여기 있네 몇장? 밍둘! 권내가 붙여줄게 셔츠 올려~ 밍어? 셔츠는 왜? 권가슴에 붙일거 아냐? (해맑) 밍... 밍발목에 붙일 거라고 차마 못하겠더라 겸그래서…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961122_V
OOOO순밍 밍형 한 사람을 진정으로 사랑하면 그 사람이 사랑하는 것까지 사랑스러워진대요 그래서 저는 형이 안무 생각하느라 저랑 있다가도 가만히 멈춰서는 것까지 사랑할 수 있어요 권(귀에 안 들어옴) 밍(마냥 신남)
OOOO흑흑 다 비켜라 뗏목과 돛단배들아 나는 아이오와 순밍에 승선한다‼️‼️‼️‼️‼️‼️
OOOO그리고 강제표류 다시 보니 역시 훈원 넘 좋다 원겸도 어 근데 순겸이랑 순밍도... 아니 그렇다면 우규 (혼란
OOOO순밍 투닥투닥 너무 짱이야
OOOO순밍 개귀여워
OOOO순밍 발렌타인데이 원너 팬들, 가족, 회사 스탭들 빼고 초콜릿 얼마나 받았어? 권0개? 밍헐 내가 직접 만들어서 줬잖아요! 권1우가 가족은 빼고 말하래~ 밍귺는 내 가족이잖아♥ 내 아내잖아! 밍힛♥ 웆제발
OOOO게이트 하는 순밍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OOOO진짜 귀엽고 예쁘고 잘생겼고ㅜㅜ #TVXQ #최강창민 #순밍 #밤비
OOOO미치겠다.. 순밍도 쓰고싶어짐(와장창)
OOOO긷밍귺 널볼때난숨이체할것만같아 이 파트할때 널 볼때! 난 순밍! 체할 것!만 같아! 로 들리는데 일부러 그렇게 발음하는거임..?
OOOO방금 티스토리 목록 보고 알았다 나 순밍 쓴적없음...? 존나 순ㄴ밍러의 수치다
OOOO꺄앙 순밍
OOOO팥님이 ts순밍 써 주신대‼️‼️‼️‼️‼️‼️‼️‼️‼️‼️‼️‼️‼️‼️‼️‼️‼️‼️‼️‼️‼️‼️🎉🎉🎉🎉🎉🎉🎉🎉🎉🎉🎉🎉🎉🎉🎉🎉🎉
OOOO 사이비연성 ts순밍 어떠세요 저는 좋은 것 같아요 (제비님:????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7X185
OOOO아악 순밍 행복해
OOOO순밍 밍형 반창고 있어요? 권여기 있네 몇장? 밍둘! 권내가 붙여줄게 셔츠 올려~ 밍어? 셔츠는 왜? 권가슴에 붙일거 아냐? (해맑) 밍... 밍발목에 붙일 거라고 차마 못하겠더라 겸그래서 그 뒤는 어떻게 됐는데~?
OOOO순🐹🐶🐹🐶🐹🐶밍
OOOO크.. 순밍 진짜...
OOOO밍순은 너무 밍숭맹숭하니까 순밍💖
OOOO( *`ω´) ❤ (*≧∇≦*) 순밍 이 다..
OOOO베이비 순밍 💕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the17_
OOOO순밍 부솔 순겸 정규 개짱이다
OOOO우리 호모 푸르게 푸르게 (순밍 킴벌리)
OOOO내가 이렇게 해봤자 좋은 점수 받기도 힘든데 뭐하러 하나 싶기도 함... 순밍 파는 게 최대 행복이지 뭐
OOOO순밍 전력 이번 주제 대좋음
OOOO셉프 농구장 순밍
OOOO순밍 결혼 좀 해 이제 다 아니까
OOOO아 이제 트윗덱에서도 셀프리트윗되네 ㅋㅋㅋㅋㅋㅋㅋ 순밍 너무 귀여워 ㅠㅠ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7X185
OOOO밍구 턱 저렇게나 잘 컸다 샤다 순밍 봐야지
OOOO이거 순밍
OOOO홍&권 카톡 (약간의 홍밍과 순밍) 홍[나 아까 밍귺 만났어] (전송) 홍[그냥 가긴 좀 그래서 츄러스 사줬는데] (전송실패) 홍[맛있더라고ㅎ 너도 먹어봐] (전송) 권[뭐라고요...?] (전송) 홍[!아니…
OOOO알티한고 순밍
OOOO모슨 씨씨 커플이지요 순밍 💙
OOOO🐹❤️🐶‼️ 쭈세요 시원한 그 맛 순밍보틀
OOOO그사세 순밍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hoseok2ring
OOOO순밍부채 짱귀여웤ㅋㅋㅋ RT
OOOO우리 집에 순밍 나온다‼️‼️‼️‼️‼️‼️‼️‼️
OOOO순밍 밍애인이 화가 닜을 때 가슴 만질래? 라고 하면 풀린다길래 형한테 했었는데 그게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는지 화날 때마다 "밍귺야 형 화났다" 라면서 화난 걸 나한테 알려주기 시작했어
OOOO순밍 권티비에서 사진 찍는 소리가 났는데 내 무릎에 누워서 자던 밍귺가 일어나서 나를 보고 형 내 사진 찍었어?! 지워!!라고 십분을 따져댔어 나는 없는 사진을 지우는척하고 밍귺를 달래주긴 했는데 내가 뭘 어쨌어야했지..…
OOOO순밍 권키스만 할 거야? 진짜진짜? 진짜 키스만 해? 밍응 안 돼요 졸라도 소용 없어요 권그런 말도 소용 없는 거 알지?
OOOO정말 순밍 개좋아 순밍 바캉스 가서 존나 잠이나 자버려 꽃잠이나 자버려
OOOO이제 순밍만 흥하면 완벽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noirpluto
OOOO순밍 밍형 내가 죽으면 울어줄거예요? 권아니 밍헐 너무해.. 권관도 발로 차고 욕도 할거야. 매일매일 찾아가서 쓰레기도 버릴거야 밍아니 그건 너무 심하잖아... 권그러니까 그런 말 하지마 그게 싫으면 나…
OOOO순밍 권네가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사이가 좋다고 질투할거 없어 너도 그 원안에 들어가기위해 노력하면돼 좋아하는 사람한테 질투해봤자 힘들뿐이야 밍그래서 형 지금 질투하는거 아니라고? 권어 그니까 얼른 왜 어제 one우…
OOOO아... 저 사실 요즘 규른? 밍른? 하여튼 먹어요... 부규 우규 겸규 순밍 진짜 최고...
OOOO신혼부부 순밍(발작
OOOO나미님한테 빌려온 순밍
OOOO역시 사람은 순밍을 해야돼..
OOOO리팩 순밍 포카 삼니다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guswlrla0149
OOOO순밍 권빨리 이불 펴 밍아니 왜 이렇게 일찍 와서 이래요? 권빨리 이불 내려 밍어머 진짜 대낮부터ㅎㅎㅎ 권(이불 속으로 들어감) 이리 와 밍(내심 좋음) 권멋지지? 내 시계 야광이다 t…
OOOO제 프사가 야하다고 생각하시면 디엠으로 순밍 써주새요
OOOO순밍보도싶다ㅏ
OOOO바빠서 현타가 오는 와중에도 순밍만 생각하면 힘이 난다 .,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GRANDMAMA_SVT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17thnonsense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ccccc0218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순밍 트래픽 우부 메로나 싫어 맨날 아나버스 싶은 밍은 꽃잎 2편 jobduk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