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전소연


OOOO#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큐브 전소연 원형프사입니다,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OOOO#전소연 팬아트 #언프리티랩스타3 우승기원!_!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이까 사진 한장 안 올라갔네여... 랩할때 진지한 소연이 모습 다시 올립니다😂😂😂😂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우리 소연이 이쁘게 봐주세요...(꾸벅
OOOO전소연님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 일공일에서 너무 ㅋㅋㅋㅋ 힘들었나요 언프리티 랩스타 3 애서 가장 무서운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나다 언니덕후 #전소연 언니 한 명 나올때마다 무한 기대 중😂😂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자이언트핑크 언니덕후 #전소연 언니 너무 멋져서 눈도 커지고 흥분했어ㅋㅋㅋ😂😂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큐브연습생이엿다가 하루아침에 군인이되서 언프리티랩스타3나오는 전소연을 보고있는 내 후임기분은 어떤기분일까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 랩스타3. 이 망할 마녀사냥 트랩 속에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그레이스 너무 좋고요. 전소연 항상 실력과 근거가 있는 당돌함. 그레이스 그리고 완전 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씹덕 포인트 2탄...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우리 아가 이 머리 넘 사랑스럽다💦💦 이거 뜨자마자 줍줍하고 갤러리에 고의 모셔둔.. 아이폰이라서 움짤 저장이 안된다 울 소연 보구 아파트 뿌셔! 지구 뽑아! 우리 소연 넘 좋아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OOOO우리 아가 모자쓴거 박제해야되요,, 솔직히 모자쓰면 귀여움과 걸크러쉬가 공존할수았는 사람은 전소연 밖에 없는것같다 우리소연 오늘도 행복하자❣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갭소연
OOOO소연이 보니까 잠이 안와서... 언니 덕후 소연이 캡쳐 몇장 올리고 잘께여... #미료 언니덕후 #전소연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전소연 갭차이 너무 지구 뿌순다💦💦 전소연 갭 차이 여러분 좀 봐주세요 울 소연 프로 아이도루미 넘 쩔구.. 갭소연 어떠하냐..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갭소연
OOOO#언프리티랩스타3 에서 소연이 씹덕 포인트 1탄 씹덕의 결정체....숨을 쉴 수가 없다😭😭😭😭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외쳐봐 언니!🙌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OOOO#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She'sComing #큐브 전소연 랩을 이렇게 들을수 있다는거 자체로도 이미 나에겐 큰 행복이고 행운이야👍 앞으로 더 너의 목소리를 세상에 널리 알려줘, 전소연 최고야💕 https:…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mnet_smtm
OOOO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때문에 봤는데 진짜진짜 잘한다ㅠㅠㅠㅠ 그리고 귀여워…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밖에서 막 캡쳐했더니 화질이😅😅 집 들어가서 다시 예쁘게 캡쳐해서 올리겠습니다😂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OOOO랩 잘하시는 언니들 사이에서 예쁨 많이 받고 좋은 경험 하길💕💕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OOOO메인에 소연이💕💕💕😍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jeonsoyeon #UnprettyRapstar3
OOOO언제나 보면 기분 좋아지는 소연이 웃는 사진 두고 이따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자이언트핑크


OOOO박윤하 언니님 보고싶어 ㅠㅠㅠㅠㅠ #자이언트핑크 #언프리티랩스타3
OOOOคืนนี้แม่จะมาแจกคัพเค้กแล้วค่ะ !!!!! 우리 윤하언니 세젤예 랩을도 최고 !!!! #자이언트핑크 #언프리티랩스타3 #GiantPink #UnprettyRapstar3
OOOO언프리티랩스타3 봤는데 자이언트핑크빼고 다 구려......
OOOO역시 부산사이나 역시 ㅆㄷ형 학생이야 역시 우리 윤하언니 ♡ #자이언트핑크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소연이


OOOO언프리티 랩스타 3 재밌다ㅠㅜㅜㅜㅜ 소연이 플듀101때 악플때문에 후반 갈수록 힘들어하는거 보고 끝나서 맴이 아팠는데 자신감있게 잘 하는거 보니까 넘죠아ㅠㅠㅠㅠㅠㅜㅜ 잘해써ㅠㅜㅜㅠㅠㅜ 소연이 칭찬받아서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우리 소연이 #언프리티랩스타3 첫방 기념 이벤트🌸 팔로+해주세요💕 언랩 본방 인증샷을 디엠으로 보내시면 당첨 확률이 두 배😊

육지담


OOOO160730 Jidam update :⭐️🌙⭐️ 열심히! - #육지담 #지담 #yukjidam #언프리티랩스타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 #unprettyrapstar3 #khiphop
OOOO언프리티 랩스타3 시작해서 봤더니 점점 재미없어져 막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육지담 정말싫다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amoebakorea

유나킴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드디어 우리 푸나가 미료언니랑 같이 서있어 ㅠ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바로 오늘!!! 첫방이다!!
OOOO#푸나킴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 우리 푸나가 왤케 귀엽다 ㅠ 너무 해맑은 웃음 ㅠ

제이니


OOOO[언프리티랩스타3 LIVE] 제이니 @ 자기소개 싸이퍼 160729 EP.01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JANEY #제이니 #변승미

MNET


OOOO지난 금요일부터 국내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의 ‘언프리티랩스타(UNPRETTY RAPSTAR)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미료


OOOO오늘 저녁 11시 '언프리티 랩스타3' 본방사수합시다!!🏃🏃 #언프리티랩스타3 #브아걸 #미료 #화이팅 #본방사수

케이시


OOOO언프리티랩스타3 봤는데 ㅋㅋㅋㅋ 난 케이시 팬이다 ㅋㅋㅋㅋ

언니


OOOO💎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단독 선공개] '어디서 언니한테 까불어?' 자기소개 싸이퍼 선공개!! 160729

COMING


OOOO언프리티 랩스타3 UNPRETTY RAPSTAR vol.3 'She's Coming (Prod.by 프라이머리)' 음원 공개! Check out 'She's Coming (Prod.by Primary)'! https:/…
OOOOShe`s Coming (Prod. By 프라이머리) - 언프리티 랩스타 3 #nowplaying

RAPSTAR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UNPRETTY RAPSTAR vol.3 teaser '언프리티랩스타Vol.3' 그래피티 160729 EP.1"

언랩


OOOO 언랩... 불판이요? ........ 언랩? ... 언프리티랩스타3요? ..

언프리티 랩스타 3


OOOO언프리티 랩스타 3 중간에 귀안막규 눈안피하고 다 볼 수 있으신 분????????
OOOO언프리티 랩스타 3 Track 1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only_soyeon_
OOOO요즘 언프리티랩스타3보는데 리한나랑 할리퀸나옴
OOOO아니 그 언프리티랩스타3 노래에 덕배 나옴ㅋㅋ
OOOO제가 지금부터 언프리티 랩스타3을 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OOOO언프리티 랩스타를 시즌1부터 정주행하는 중이다. 1은 열심히 봤었는데 2는 아예 안봐서. 다음주 3 2편 나오기 전에 2까지 다 정주행해야지
OOOO시스템) 언프리티랩스타3 영상 나눔으로 쏘 프리티님의 즐거움과 덕력이 45 향상되었습니다. + 다음화도..? 할까요..?
OOOO [예능] 언프리티 랩스타. 여자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기싸움' '캣파이트'라는 표현을 사용. 남녀 혼성 프로그램은 애교와 외모평가가 필수, 기혼 남성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결혼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봐주라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상해서 웃김ㅜㅜ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자 회견 😆 #언프리티랩스타3
OOOO헐 언프리티랩스타3하네 나 짱팬인뒈에~~~~~
OOOO언프리티 랩스타3 1회 봤는데... 대립각본 너무 재탕으로 짜는거 아니냐
OOOO언프리티랩스타3 1화도 못 보고 한가하게 바다에 누워있다니 죄책감이 몰려오네
OOOO(언프리티 랩스타 3 보는 중임)
OOOO어쨌거나 #쇼미더머니5 나 #언프리티랩스타3 를 보면서 이제 힙합씬과 대중아이돌음악과의 차별성이 없어졌다는데에 확신이 들었다.
OOOO#언프리티랩스타3 에 대한 시청소감=힙합씬도 이제 아이돌화 되어가는구나...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mnet_smtm
OOOO어제 언프리티 랩스타3 보는데 광고에 나온 트루디 이름이 생각 안 나서 네이버에 은평구 윤미래라고 검색함
OOOO언프리티랩스타3보는데 싱기하네
OOOO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1화 보다가 디제이맥스 곡 중에 Desperado 앞부분 인트로, DJMAX TECHNIKA EXCLUSIVE COLLECTION - Platinum Mixing 앨범에 17.Hidden Track 이거…
OOOO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1화 보다가 디제이맥스 곡 중에 Desperado 앞부분 인트로, DJMAX TECHNIKA EXCLUSIVE COLLECTION - Platinum Mixing 앨범에 17.Hidden Track 이거 두개나와서 개깜짝놀램;
OOOO 유나가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실수하고 기죽은 표정보면서 마음 너무 아팠다. 우리 유난데, 우리 유나 속상해하는 표정이 가슴에 정확하게 꽂혀서 달려가서 안아주고 달래주고만 싶었다.
OOOO[#언프리티랩스타3] 잠시후 #저녁8시 #네이버TV캐스트 와 #티빙 으로 #생중계 되는 #영구탈락미션 #1vs1배틀 대진표를 공개합니다! #0033(문자) 으로 투표!여러분의 투표에 래퍼들의운명이 결정됩니다 …
OOOO#언프리티랩스타3 예상했던대로 꿀잼이구만 케켘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ILL__gothf
OOOO오늘 언프리티랩스타 3 한다
OOOO이번 언프리티랩스타3 래퍼들 공통점 다들 앞머리를 깜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mnet_smtm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Jidam_6SLAYME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mnet_smtm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for_jsy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소연이 육지담 JEONSOYEON 유나킴 제이니 MNET 나다 그레이스 cma_90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