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나다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언프3간략후기 그레이스 여자노홍철(칭찬) 케이시 힘내요 육지담 이뻐졌네 자이언트핑크 형 나다 흑인언니 유나킴 화이팅 전소연 당돌러 제이니 아직잘모르겠다 미료 사랑해요 하주연 토닥토닥
OOOO언프리티 3보고 드는생각이 자이언트핑크는 C엘같고 나다? 그사람은 언프1때 릴샴같고 케이시? 언프2 캐스퍼같고 내생각이지만 언프1,2가더재밋엇음
OOOO케이시 분위기 례쁨 나다 아이라인 예쁘고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하주연, 미료, 케이시, 나다, 전소연 @ 자기소개싸이퍼(2/2):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Ur_doe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언프리티랩스타


OOOO언프리티랩스타 소연이 덕에 처음 봤는데 넘나 흥미로운 것이다.. 케이시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라 입덕해부러쓰~~

처음


OOOOㅁㅁ는 갈 곳이 없었다. 집안에서 쫓겨나듯이 나오고 방황하던 차에 제일 먼저 만난 게 케이시(그래서 몇살 때 만났죠?) 처음에는 돈이나 먹을 것 좀 뜯어볼성 싶어서 붙어댕겼다가 정들었을 듯 케이시 열라 하대하는데 챙길 때는 엄청 챙길 것임(레어)
OOOO뭔가.. 모모랑 케이시 만나기전에 지금보다 더 망나니였을 거 같고.. 쌍욕을 안하게 된게 모모가 입 읽어서 그거때문에 안하게 된걸거같고... 케이시를 통해 지도 남 속이는 거 배우게 됐을 거 같다< 처음 믿은 사람이 둘
OOOO 희미해지다못해 지워져버려서 놀랐었음 드라마판 자체에서도 케이시한테 더 집중하기도했지만 그럼에도 너무당연하게 케이시죽음만 안타까워하고있어서...마지막화 처음 복습했을때 그래서 놀라기도했었고...만약 밀트가 아니라 러스가 이 일을 겪었다면
OOOO 케이시 말고 처음 봄...

섣불리


OOOO섣불리 예상하지 마라 특히 미래에 대해선... - 케이시 스텐겔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starryhan
OOOO섣불리 예상하지 마라 특히 미래에 대해선... - 케이시 스텐겔
OOOO섣불리 예상하지 말라. 특히 미래에 대해선. -케이시 스텐겔-

포켓몬


OOOO잠자는 포켓몬 시리즈라니 너무 나를 위함이네… 케이시도 있나… (집착
OOOO#자캐가_포켓몬화가_된다면 하랑 뚜벅초 사라 럭키? 리아/리안 케이시/윤겔라 매트 와 진짜 어렵다.. 얘뭐지..? 음.. 진짜 뭐하지.. 음.. 잠만보..?ㅎ 근데 방정맞은 잠만보..?
OOOO포켓몬 골드에서인가 학원 가는 아이들 근처에서 케이시가 나왔나 애들이 케이시를 갖고 있나 했는데 케이시 스킬에 순간이동이 있었다 이상한 배려라고 생각했다
OOOO저는 케이시같은 존재니까여< 퀵볼로 노가다하는 슬픔의 포켓몬

케이시


OOOO 야근데 케이시 예쁘기는진짜예쁨
OOOO맞아 소연이 때문에 언프랩ㅂ봤는데 케이시? 그사람 ㅁ넘 불쌍했음 계속 혼자있었던거로도 모자라서 노래 다 가사쓰고 촬영도 했는데 다 빠지고 사복 래퍼같이 안 입었다고 랩하는 사람 맞냐고....
OOOO 난 케이시얼굴은 진짜예쁜데 랩은솔ㄹ직히못해 ,,
OOOO케이시분 그냥 인스타그램 유저분이고,, 끝나고 해쉬태그 달것 같은 ㅋㅋ
OOOO케이시...말걸고싶은데..아파보여...
OOOO케이시 실시간ㄱ ㄱ ㄱ ㄱ ㄱ ㄱ
OOOO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시보거장문복이랱ㅌㅌㅌ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속사포 지렸어
OOOO공성전 끝나면, 나랑 데이트 할래요? -케이시 하우드-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케이시가 실트야 이븐 케이시보자
OOOO케이시 레벨 슬기 닮은듯...
OOOO 기념으로 케이시 찍고 자는걸로..ㅎㅎ
OOOOㅋㅋㅋㅋㅋ 케이시케이시하니까 자꾸 시간보게되네 ㅋㅋㅋ
OOOOㅋ ㅋㅋ ㅋㅋㅋㅋ ㅋ 아 깜짝이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케이시 나와서 엄청 놀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케이시 문학쌤같음
OOOO됐고 케이시 노래 해줘 제발
OOOO케이시 예쁘군 관상이 황정음 드라마에 나오는 회사 동료상이야
OOOO케이시분.... 너무 재밌다
OOOO케이시 진화하면 윤겔라
OOOO 엉 내가 케이신데 ㅎ ㅎ
OOOO케이시 이쁘게샹김
OOOO나 케이시 좋은거같애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케이시가 누군데... 작년에 울학교 원어민쌤 이름 케이시....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언프릐티 랩스타 사이퍼 보는데 ㅋㅔ이시 나오니까 동생이 방에서 풋ㅅ하고 웃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십/ㅏ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시 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케이시 음색 오졋다 오졋아
OOOO케이시토너먼트하면 피바람의 헤니르가 될 뿐이겠지 케이시운이 없고 대신 커다란 마나통과 미친 극공이 있겠지
OOOO뜬금없지만ㅋㅋ전에 썰풀었던ㅋㅋㅋ 여동생 도니랑 케이시로부터 도니를 지키는(?) 레오오빠ㅋㅋㅋ 😘(케이시 너 너무 어렵다😫)
OOOO#자캐_겁_많은_순서 드워프>단>M>칼란체>펠릭스>밀라드>>>(넘사벽이군)>>>썸머>사비오>발렌타인>>>콘스탄틴>>>>>케이시(어째서)
OOOO케이시 놓침
OOOO케이시💕
OOOO케이시내일도 오늘과같이 케드릭은 아재개그를 치고 토피는 옷장에서 뱀을몰고 나오고 엔데는 포트글리나에게 뽀뽀를 요구하고 나는 케이크를 먹고있고 알보르는 물약을 마시고 에이트는 도박을하고 아글라르는 잇ㅁㅁㅁ몸미소를 짓고 글렌은 업무에깔려 죽으려하겠지.
OOOO[STATION] 이특 X 수호 X 케이시 X 조영수_나의 영웅 (My Hero)_Music Video -
OOOO빛케이시💕
OOOO 케이시님 이 짤 넘 기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제안에서 벤지 넘나 문란한 과거인것..!!!
OOOO광부들을 관리하는 악덕 갑질 반장은? 캐!이씨!(케이시)
OOOO거기도 내 사정 거리 안이에요! -케이시 하우드-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lioga316_1
OOOO방금 케이시 그리면서 느꼈는데 요즘 거북이들만 그리다보니 사람이 손에 안익는다..ㄷㄷ 그려보니 비율이랑 이목구비 위치랑 다 어긋남ㅠㅜ 젠장
OOOO윽악악!!!!! 으아아악!!!!!!!!!!!!! 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여동생도니 오빠레오 케이시....으헝헝😂😂😂😂
OOOO뭔가 케이시랑 카미쿠타랑 ㅁㅁ새기랑 비슷비슷하게 자란 거 같아서 좋아..
OOOO하튼 여태 웃는 표정 안그린게 얘 과거때문임(끄덕) 케이시랑 모모 둘 다 얘 웃는 걸 본적 없을지도 모르겟다.. 그런 집안에 학원까지 그런 데인데 웃을일이 있을까 싶긴한데
OOOO강바님 썰보고 생각낫다 이걸 적은 거 같은데.. 상어는 모모랑 케이시 빼곤 다 반말->대장이든 카게든 상관없음
OOOO10살 이후로 4년동안 졸라컷는데 그 이후로 더 졸라 커진 것이다 첨에는 케이시랑 비슷했는데 덩치가 조금 큰것 빼고는..? 점점 나이 먹으면서 건물이 되어갈드ㅅ(탱커 전직)
OOOO케이시 평소에 되게 싫어하는 티 내는데(싫어하는 짓을 골라서 해서) 꼬박꼬박 종이로 쓸 때는 형이라고 함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쟤는 10살 때 쫓겨낫다 그리고 같은 가문의 남자가 데리고 가서 체술 배우다가 살해당하고 혼자 떠돌아댕김 케이시랑 시기 비슷할듯!
OOOO케이시 그럼 제 호적에 넣음 되나요<
OOOO헐대박야마하케이시 미친개오랜만리야 헐랭 케이시쨩 헝ㅇ 헐 내가그렷는데잘생겻다 헐랭 ㅠ ㅠ ㄹㅎ헐님들나케이시완존조아 헐 케이미오 행쇼. . . . .. .
OOOO 아잌ㅋㅋㅋㅋㅋㅋㅈ전 존잘은 전혀 아니지만....☆☆☆ 케이시님 사랑...ㅜㅇㅜ)♡
OOOO 케이시님 상냥하셔...ㅜㅇㅠ)♡♡♡♡ 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거 인용해서 선생님 보여드려도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케이시 입니다(지나가는 마님
OOOO 토익도 어지간히 체력 드는데 케이시 님 괜ㅊ낳으신가욬ㅋㅋㅋㅋㅋㅋ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E__un__
OOOO먼가 내가 마블을 판다면 그것은 펜드럴의 인간체인 척 카를로스 바토스키와 로키의 바이모어에 어서오세요 우당쿵당 존 케이시와 로키의 척은 우리 집 강아지야 대소동 우당쿵탕
OOOO 합의금은 케이시 몸값으로...(외면
OOOO 아ㅏ나 케이시 오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ㄱ ㄱ ㄱ ㄱㄱ ㄱ ㄱ케이시 ㄱ ㄱ ㄱㄱ ㄱ ㄱ왜 ㄱㄱ ㄱ이부키한테 잡혀가냐 ㄱ ㄱㄱ 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카타나100만냥 주세요!!!!!! 그때부터 엿을까요... 케이시가 알바만 5개를 뛰게된것은.... (현실적인 결말)
OOOO[마피아 게임] 케이시그냥 눈감고 찬성누르라고! 위쇼아아아아아아아아아 케이시그냥 눌러! 케이시진짜 나는 경찰이오! 위쇼눈감고어떻게 눌러요(아무말 케이시아진짜(핵마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록케이시가...죽었다 두-둥) 아니 분신ㄴ사바를 했는데 안되잖아! 살아있나봐요! (케이시나안죽었다)아나 이게 뭐죠...? 왜여기까지 왔어....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jeong_me
OOOO 뒤늦게 케이시도 보곤 으으윽 얼른 미국가서 해야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시.... 죽을줄알고 아!!!!! 관록짤껄!!!!!! (제사밥 올려주고 분신사바 하는관계 )(케이시 얼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시쿠쿡....비글...할것이다...쿠쿡 동굴탈출한다) 아나...케이시.....잊지못할거같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리둥절) 케이시와 눈이 마주치자...이녀석 굉장한 비글이 되겠어... 싶었습니다만?
OOOO케이시갘ㅋㅋㅋㅋㅋ한역에서 나 약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때는 맷과 벤과 벤의 동생인 케이시까지 같이 살았던 적이 있나봐 미친 누가 썰 좀...
OOOO케이시 치파오입자..뽕넣고...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나오쨩 귀여워... 케이시도...타카카제도.....
OOOO이열 케이시가 나한테 말걸어줌 오늘 내 생일인가?...
OOOO 헉 |ㅅ///ㅇ)) 감사합니다 ㅠ///ㅜ 🍠♨️(? 자두로 빵빵한 등딱지 짊어지고 있어요 흑흑 ㅠㅇ ㅜ 제일 예쁜 자두를 케이시님께 랜선으로 보냅니당 드시고 더위가 가시기를..💕💕
OOOO케이시
OOOO케이시 놓침 ㅠㅜ
OOOO가지랑 케이시랑 독침붕도 잡았지롱😆
OOOO케이시💖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케이시큐시
OOOO꽃케이시💕
OOOO[진실게임] 아스타2. 특별한 의미로 호감가진 사람은? 아직 없어요. 케이시있잖소 케이시사냥터
OOOO 케이시에요 ㅇㅂㅇ)/
OOOO저 새벽에 물타기 당ㄴ햇습니다 죠낸슬프구요...케이시 랑 동반자살못해서 아쉽다
OOOO에밀리, 케이시
OOOO케이시엔데 오빠! 케이시케이크 사주세요! 엔데왜 그러세요 조상님. 그런 호칭 부담스럽네요.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Flower_maa
OOOO 흑흑 케이시 카와이한것
OOOO 오오 진짜 케이시네!!! 아씨ㅠㅠㅠㅠ 잡고파...
OOOO 케이시 아님?
OOOO 아 케이시네... 영어명으론 abra 래
OOOO<응급 소식> 모두 케이시님께서 그려주신 쿠로오군을 봐주세요 ? 정말 아름답지 않 나 요 ?
OOOO[마이 어밴던먼트] 케이시 애플렉, 소설원작영화 마이...
OOOO 바리랑 홀리카랑 분위기띄우고 도 넘으면 설록이가 가라앉히고 프티에 진행하고 케이시 중간중간뻘하게웃길듯 웃길려고웃기는게아니라걍 뭔느낌이라고해야하지 아 바리귀엽겠다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ggumi07_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읽씹 헉 아멜이나 케이시한테 진다음에 롯테가 비관자살햇음 좋겠네요 내가 저런것들한테 지다니..?(노트님이바
OOOO 민준케이시💖
OOOO 케이시빌리겠습니다 뿌에에에엥!!!!(쾅)
OOOO캘빈이 탑질은 잘하나 보다........ 이러면 콜라랑 찍은거 더 기대되잖아!!! 분명 콜라 허우적 대면서 난리났을거야....😳 케이시는 빨리 콜라캘빈 씬을 내놓아라!!
OOOO카일이가 이 정도로 시끄러운지 몰랐네ㅋㅋㅋㅋㅋ 캘빈이 크긴 큰가 보다...... 콜라캘빈 씬 기다리다가 목 빠지겠어요.케이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난 이런게 하고싶엇던게 아냐..!!하고 패악질부릴거같애요 1도 소용없을거같지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케이시가 아퀴벌레 배갈라줫음좋겟다~
OOOO스록에 ㅋㅋㅋㅋ 케이시가 나온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케이시 무덤 가는 러프 짤라고 포토샵 다시 켰는데 됐ㅅ어이제 악ㄱ(던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ㅋㅌㅊㅋㅌㅊ아 케이시 진짜 소패같다(수근 희생양은 아멜로하죠(침대에묶음
OOOO ㅋㅌㅊㅋㅌ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상류긴한데 케이시가 더 급(?)이 높긴해요..! 케이시는 그런거 크게 신경 안쓸것 같지만ㅋㅌㅊㅋㅌ 헉 롯테 고고한 빌런...품위있는 빌런...너무좋다(덜덜(미쯔님말안들음
OOOO케이시.... 8ㅅ8
OOOO안티히어로 케이시...위장직업은 연구원같은거 아님 특정분야 박사가튼거...
OOOO운이왜이렇게없어@!!(케이시:이새끼..
OOOO 아 저ㅓ 부모님에게 저때 쪼이는 상황이었어서 뭔가 제대로 말전달 안간것도 같은데 29일날 케이시 엘피 가니까 답ㅂ은 그때 문자든 뭐든 해주시면 됩니다 네 그럼 이만...^^;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june_in_lvlz
OOOO ㅠㅁㅠ 그치만 케이시랑 아멜도 상류층 아가씨 아닌가요 ..?! 롯테는..질이 나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ㅋ 조기 엔딩이요?!!~! 에이 설마 님ㄷ르이 그렇게 쉽게 죽... (갖힌 케이시를 본다) 좋아요
OOOO농담이구요...하... 케이시....한번..역극 해보고 싶었는데...
OOOO아아ㅏㅇ타차어아아 케이시 탈출 못했어ㅠ ㅠㅠㅠㅠㅠㅠㅠ
OOOO머야 케이시 탈출못함?
OOOO헐... 케이시 고록 맞죠??????
OOOO ....(슬프게 웃으며) [답은 29일날, 케이시에서 들을게요. 우리가 만난 그때로. 그게 맞겠죠?] [고마웠어요.] [마지막일지 몰라도 기억해줘요.]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30skpop
OOOO어른이니까요. 꿈에서 빠져나와야 할 때란 건 알고있죠. -25살의 케이시
OOOO03케이시 버키 닮았다는 말 들은 이후로 걔를 볼 때마다 웃음을 참을 수 없어
OOOO ㅋ ㅋ ㅋ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롯테는 사상이 다르잔아아ㅠㅁ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시머리채잡ㅂ아버림
OOOO 어린 .. 여자애..?(롯테를 끌고나온다)(케이시전력을다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멜..귀여워.. 케이시.. 언니 닮아서 져주는척한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둥기둥기
OOOO ㅋㅌㅊㅋㅌㅊㅋㅌㅊ아멜이 너무 올곧아서 케이시가 져주는척 하면서 사라질것같아요...ㅠㅁ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아멜이랑 케이시랑 대치하게 도ㅣ는거 보고싶어요(벌떡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E__un__
OOOO헉 히어로빌런 라폴...ㅇㅅㅠ 케이시는 안티히어로거나 빌런인데 히어로인척하는 스파이같은 느낌이고(??) 아멜은 말할ㄹ것도 없이 히어로...
OOOO (케이시랑 도트가 끌어간다)
OOOO플라타느 박사는 대량의 알을 맡겼다. 메가진화 강의를 신청했던 모든 트레이너들은 알을 찾아가도록!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케이시 잉어킹 고오스 쁘사이저 캥카 헤라크로스 메리프 델빌 스라크 에버라스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입치트
OOOO >칼 맞고 죽어도< 으애앵 야 솔직히 어어 어디보자 밀라드나 케이시는 누군가 칼 들고 쫓아올 수 있지만(저기) 칼란제는 아니지 않냐....
OOOO 제미니네 이브이는 살짝 세침떼기에 좀 어른스러운척하고 싶어하고 그런 게 있어요 케이시 자기가 챙겨주던 게 있어서 나중에 파티 들어오는 애들한테도 맏언니 역할 하려고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먼가 케이시 관캐인 사람 있을 거 같다 (궁ㅇㅖ
OOOO아 진짜 헤드폰 오ㅔ케 안나와... 케이시 필살기 스킬렙 올릴려는데 재료수집하다 피자 다털림...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js_lvz
OOOO케이시난 내 살길과 리밋걸리지 않는 사냥터를 찾아 글로리아로 탈주한다 사냥좀비들아 나중에 전쟁터에서 보자 (탈주) @링딩동
OOOO기억남케이시였어
OOOO 이브이가 스타팅...(귀여움) 케이시여도 좋아요 헉 왠지 에스퍼라니까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그런 느낌의 혈통의(????) 케이시라던가 그런 것도 좋을 거 같고 리버는 부스터 정말 그냥 귀여워서 그걸로 진화시켯겟지(웃픔
OOOO몰랐는데 케이시가 아니라 캐이시야ㅋㅋㅋㅋ헐 진심 몰랐ㅇ엌ㅋㅋㅋ
OOOO케이시큐시 플일
OOOO 앗 그렇게 되겠네요 제미니는 먼가... 걍 어릴 때부터 집에 같이 살던 이브이나 케이시가 스타팅이었을 거 같고..........(?
OOOOㅋㅋㅋ여러분ㅋㅋㅋ미친ㅋㅋㅋㅋ케이시 잡을 땐 프리미엄볼 쓰세요ㅋㅋㅋㅋ어차피 텔레포트 쓸 놈이니깐 잡히는거 1도 기대 안하고 첫번째턴부터 던졌는데 잡ㅋㅋ힘ㅋㅋㅋ 여러분ㅋㅋㅋ 케이시는 프리미엄볼로 잡는겁니다ㅋㅋㅋ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overdrive_js
OOOO밍구리와 케이시 ㅋㅋㅋㅋㅋ
OOOO케이시...... #언제_칼_맞고_죽어도_이상할_것_없는_자캐는
OOOO 아 그래요? 저는 케이시 살아요
OOOO케이시등짝 오진다
OOOO케이시 등짝 핥고싶다 ㄹㄴ아ㅓㅎㅁ;안흐;ㅁ이나허;ㄴㅇ흐미;험아ㅡㅎ;ㅣㅇ나허 개좋아ㅠㅠㅠ
OOOO케이시 잡음"
OOOOㅋㅋㅋㅋ 케이시 나왔다 ㅋㅋㅋ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E__un__
OOOO케이시도박 사형제 행운의 에이트 신앙의 아스테리아 성실의 비비안 의지의 엔데
OOOO 흔한 일이군... 난 지금 5km알에서 거의 대부분 케이시가 나와서 곤란하다구..orz
OOOO케이시 진짜 많은 사람과 많은 셀카를 찍는군
OOOO이시간엔 케이시 라고 외치는게 예의인것같다
OOOO오늘 케이시 다챙겼다♥ 케틀란티스 기념 케이시♥
OOOO 왜 케이시인지 알거같아여..!
OOOO케이시 사랑해ㅠㅠ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cubajuro
OOOO 아 대박ㅋㅋ 전 Camp Carroll(왜관) 1통신여단에 있었어요- 아 진짜 반갑네요ㅋㅋ 케이시 제대면...건너 아는 동기들 많을텐데ㅋㅋ
OOOO 저는 2구대- 캠프 스탠리를 거쳐서 제대는 케이시에서 했었더랬죠ㅋㅋㅋ 와 동기라니 정말 트위터 세상 좁네요 ㅎㅎㅎ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렇게 후하게 해 주신 거 케이시 님이 첨이에요....ㅜㅜ
OOOO 아앗 케이시랑 소곤룡 짱 기여워요ㅜㅠ 제가...이렇게 기여...웟나!!!!*^^* (뿌꾸님-아뇨;;
OOOO 츠어기님 케이시랑 소곤룡~!
OOOO 트리스탄은 케이시.. 케이시가 먼저 슬그머니 다가와서 트리스탄도 데리고 다니는거였는데 어느새 유대감 맥스인 후딘으로 커버려서 뿌듯해하고 이리저리 텔레포트로 여행 다닌다던가.. 얜 그럴거 같다 일 쌓여도 텔레포트로 도망갈듯
OOOO#자캐의_분위기는_봄_여름_가을_겨울 봄 아이리스. 아가사. 리지. 여름 엘리. 오도희(장마철). 트와이닝. 가을 니키타. 마리. 레니. 나타샤. 케이시. 겨울 루치아. 최수아. 아이비. 알알이. 쟌느.

OOOO집근처에 케이시 있는데 잡으러 나갈까(귀춘)
OOOO좀 떨어져 케이시가 다음주에 하버드
OOOO케이시?쁘릴
OOOO7800일에 찍는 케이시💕💕
OOOO 첸이나케이시같은캐어때요(?????
OOOO 케이시가 귀여운데..
OOOO케이시가 도니 등을 웃으면서 퍽 쳤는데 도니가 진짜 겁나게 아파했으면 좋겠슴 그러면서 말하겠지 거북이 등은 신경이 예민하다고!!! 장난기 발동한 케이시가 도니 간지럼 태우고 도니는 완전 숨넘어가게 웃다가 케이시 때렸으면 좋…

OOOO 그냥 이번에는 케이시 얼빠각인듯 ㅋㅋㅋㅋ
OOOO >>>사펙 미끼!<<< 케이시님 이리오세여... 후후.. 여기 맛난 미끼 있어요...8ㅁ8)9
OOOO케이시 도니 싸워랏!! 이기는 편 우리편이지만 나는 도나텔로 응원한다
OOOO케이시가 도니 등을 웃으면서 퍽 쳤는데 도니가 진짜 겁나게 아파했으면 좋겠슴 그러면서 말하겠지 거북이 등은 신경이 예민하다고!!! 장난기 발동한 케이시가 도니 간지럼 태우고 도니는 완전 숨넘어가게 웃다가 케이시 때렸으면 좋겠다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BNN_OTE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Spst_Kei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kk51oyu913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skyblue_ryu0326
케이시 나다 전소연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미료 유나킴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rainloop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