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더블웨어


OOOO외국 가시는분들 지금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 30퍼 할인해여 오늘 자정 전까지래여 저 더블웨어 2만원에 삼
OOOOTip. 갠적으론 여름용 파데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한게 없습니다😂😂 정말 매트하고 유분 올라오는걸 잘 잡아줘요..!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한데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옄ㅋ 지금은 에스티로더꺼 매트프라이머 쓰고있습…
OOOO엑소분들 메컵 제품 구경하는데 넘 재밌네,, 맥 섀도우, 스트롭크림, 스킨피니쉬, 스컬프트 바비브라운 섀도우, 팟루즈, 젤아이라이너 슈에무라 하드포물러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눅스 오일 메포 픽서 (흐린눈 …
OOOO그리고 지성분들 민나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써주십시요
OOOO이번에 여행다녀오면서 화장품 30만원샀는데 동생 중국가면서 에스티로더 신상이랑 더블웨어랑...10만원 넘게 또 부탁함. 망한인생이여
OOOO 에스티로더에서 더블웨어 상위호환되는 파데를 뽑아줄거라 믿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가 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쓰고 있는데요. 얘만 가지고는 유분 못잡아요 프라이머 맞는거 꼭 쓰세요. 처음썼을때 화장 개판났는데 지금 겨우 조절해서 쓰고있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bidambb_
OOOO글거 파운데이션은 호기심에 면세점에서 샀던 그 유명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내가 쓴거중 넘나 압도적임 ㅋㅋㅋㅌㅋㅋㅋ 얇게 잘발리는데다 커버력 유지력개짱.... 여태 쓰던 파데들 다 갖다버렸음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살려는데 내가 웜톤인지 쿨톤인지 모르겠어서 뭐 사야 할지 모르겠....
OOOO 지성이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요 건성이면 아르마니or RMK ㅇㅅㅇ/
OOOO 지성전용 그거 모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OOOO 지성은....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갑입니다...❤️
OOOO 근데 커버력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만한게 없고 은은고급ㅋㅋㅋ은 겔랑도 좋아요!
OOOO파데류 에스티로더.. 좋음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짱이고 나한테선 무너질때 괜찮게 무너짐 근데 대체로 컬러가 노란빛이 강하고 극악의 매트함을 자랑한다 레브론.. 더블웨어 저렴이로 유명하다 갠적으로 되게 괜찮았음 근데 컬러가 존나 안 다양함
OOOO에스티로더 더블웨어는 진작에 성분 괜찮은지 알고 있었짘ㅋㅋㅋ
OOOO어반디케이 픽서 메포 다이아파우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시세이도 뷰러 베네피트 밷갤 친구선물 투페이스드 블러셔 잘드는 마스카라 샤넬섀도 버버리립 나스립은 고민중 음..네...😂
OOOO걍 에스티로더더블웨어 + 노세범팩트 조합이면 암만 뛰어도 땀만 좀 날 뿐 화장은 안 무너지던데...... RT)
OOOO혹시 면세로 살 수 있는 비싼 백화점 브랜드 중에...이거 추천한다~ 하는 거 있나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이번 기회에 사서 써볼건데 다른 거 또 있을라나...! 베네피트 포어페셔널도 살 생각...돈이 허락하면
OOOO어반디케이픽서 로라메르시에파우더 에스티로더더블웨어 샤넬아이섀도4구 음.... ㅅㅏ고싶은게너무많군...
OOOOTip. 갠적으론 여름용 파데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한게 없습니다😂😂 정말 매트하고 유분 올라오는걸 잘 잡아줘요..!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한데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옄ㅋ 지금은 에스티로더꺼 매트프라이머 쓰고있습니다
OOOO오늘 파데 지속력 확인하기 좋은 날이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에스쁘아 프로테일러 굳굳ㅎㅎ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peachcreampi
OOOO 아 자매님 이번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신상 개죠아 ㅋ 면세만 풀렷단 이야기가잇는데 테스트해밬ㅅ는데 개조음
OOOO 3-2 사실 이것도 있는데 까먹었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마스카라인뎀 너무 뭉쳐서 잘 안씀 퉤
OOOO 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컨실러요 쓸만해요...!
OOOO20.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요건 너무너무너무 유명해서 안쓰려고했는데 요즘 맨날 써서(... 다른건 다 좋은데 모공끼임이랄까 그런 게 있어요 근데 진짜 안지워지고 여름에쓰기엔 최고인듯합니당 기초는 꼭 꼼꼼히 https:/…
OOOO20.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요건 너무너무너무 유명해서 안쓰려고했는데 요즘 맨날 써서(... 다른건 다 좋은데 모공끼임이랄까 그런 게 있어요 근데 진짜 안지워지고 여름에쓰기엔 최고인듯합니당 기초는 꼭 꼼꼼히
OOOO 여름용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랑 조성아 루나 애센스수분광팩트(수정용) 을 추천합니다

파데


OOOO에스티로더 파데를 엄마가 어디서 구해서 쓰길래 언니가 써보고 반해서 질렀고 나도 써보고 반해서 지르려 했지만 돈이 없었다
OOOO 그정도면 저라도 사고 싶;; 파데 유목민이시구나. 저는 정착은 하고 사는데 다른거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기웃기웃거리긴 하고 있어요 ㅋㅋ 에스티로더는 저도 안써봐서 ㅎㅎ 컨실러는 제 피부랑 안맞아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던 기억이 ;ㅁ;
OOOO에스티로더 핫세일이길래 파데샀당💳💸
OOOO으윽 에스티로더 파데 가지고싶은데 이거 사려면 백화점에 가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스티 로더의 젤 밝은 파데를 바른 제 모습입니다...
OOOO내피부가 좋으니 한국파데 쓰고싶다 했다 내피부 안좋고 내파데는 에스티로더 더브루웨어야
OOOO에스티로더 perfectionist 파데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아니면 futurist 직구 해보신 분......😭
OOOO새로산 파데로 화장해봤는데 사스가 에스티로더라는 말이 절로나오는ㅇㅂㅇ!! 핸드폰 기본카메라로만 찍고 필터도 안먹였는데 피부 이쁘게나와서 좋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cosmetic_apple
OOOO 한율 파데 제 인생파데입니댜ㅠㅠㅠㅠㅠㅠ 화장품 더쿠라서 알바비 덕질과 화장품에 올인할정도로 엄청 많이 사서 써보는데 한율파데 넘 조아🙆 에스티로더꺼부터 브들 케이트등등 비싼거 다 써봤는데 한율 짱이야,, 한율아니면 바닐라코!!
OOOO오 에스티로더 파데왔다 ㅎㅎ
OOOO여행간 친구가 에스티로더 파데와 같이 귀국한다고 한다 헉헉 넘 보고싶다 나의 ㅍ ...아니 친구
OOOO머냐 그 에스티로더 파데 좋은건 알겠는디 내가 사기엔 너무 비싸잖음...흑흑 로드샵으로
OOOO 에스티로더!지성한텐 좋을거얌 ㅠ비싸긴한데 파데는 비싼값한다눈 ㅠㅠ
OOOO 우우 나 파데는 바비브라운이랑 크리니크 크림 파데 있는데 이것도 되게 좋더라고!! 지금은 에스티로더에 정착하여,,, 비싸지만 오래 쓰게 돼서 좋아ㅠ^ㅠ♡ 립은 안 가리고 색이 이쁘면 막 사게 되는 거 같앜ㅋㅋㅋ 어 근데 토니
OOOO@BLACXXXX ㅠㅠ 헛 글쿠나... 전 매우매우 건조해요. 여름이 화장 잘 먹는 계절인... 지성피부엔,,, 아는 파데는 슈에무라랑 에스티로더뿐인...
OOOO지금 에스티로더 쿨바닐라 썼다고 어둡다 아줌마화장이다 진하다 엄마에게 파데 고나리 당하는중... 엄마는 추천중이다 견미리 팩트..투웬티 머시기.... 파데는 죄가없다......
OOOO 파데는 그 뭐지 에스티로더꺼 괜찮던데요 좀 매트하기는 함!! 그리고 렌즈는 미용 사실꺼에염??ㅋ
OOOO 파데는 에스티로더랑 슈에무라 섞어쓴돠!! 바비브라운 무펄도 이쁘고 펄도 이쁘고8ㅁ8
OOOO착한파데에 에스티로더가 고가탑3중에 1위당a!!!비싼데 좋아!! 개빡쳐! 저렴이중엔 더샘이 좋대
OOOO 에스티로더 파데 진짜좋아요 ㅠㅠㅠ 커버력이랑 지속력이 진짜 장난아닌거같아요 ㅠㅠ

베네피트


OOOO 맥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샤넬 에스티로더 다 질렀다
OOOO베네피트 포어페셔널 에스티로더 매트..어쩌구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highcutstar

지속력


OOOO[베이스] 에스티 로더 여름 필수템, 픽서미스트를 사용한 지속력...
OOOO 레브론은 안써봐써,,ㅠㅠㅠㅠ 에스티로더도 지속력 엄청 좋다고 유명한데 너무 뭉쳐ㅕ,,ㅠㅠㅠㅠ 메이크업포에버는 진짜 자연스럽게 안발린것처럼 얇고 좋은데 가격이 단점,,😂 한율 내가 9시에 바르고 알바가서 땀흘리는데도 10시간정도는
OOOO면세가 좋기는 좋다 에스티로더 퓨쳐리스트 백화점에서 8만원인가 주고 샀는데 면세에서 적립금이것저것하니까 반값보다 싸졌어 혹시나 써치하는 사람 있을 수도 있으니까 :저는 조금 건조한편이고 국내브랜드 23호쓰는데 쿨바닐라가 좋았음 촉촉한 것에비해 지속력👍

사서


OOOO에스티로더에서 매년 나오는 조디악 컴팩트. 차이니즈 조디악이라고 해서 중국 12간지에 대응하는 컴팩트도 나온다. 양의 해에 사서 엄마한테 드린 건데 쓰지 않고 고이 모셔두셨네.
OOOO샤넬 가을컬렉션 4구 섀도우랑 블러셔 모두 테스트했당 블러셔가 맘에 들었는데 직원이 너무 불친절해서^^ 자동누름 겔랑 골드랑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반반 테스트하고 만두()님 추천템 메포 975 사서 집에가는중!

바비브라운


OOOO 초면이지만 글 남겨요... 에스티로더 엠비셔스핑크랑 입생 31, 로라메르시에 사윗구아바 잘 쓰고 있어요. 저렴이중엔 페리페라 루미팡 최고... 차차+ 바비브라운 탠저린 립글도 좋구요.. 맨소래담 로즈립밤도 좋아요

샤넬


OOOO 여름만 지나면 입생 하나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여. 날이 너무 더워서 에스티로더 엠비셔스 핑크가 녹을까봐 밖에 갖고 나가지도 못해요 ㅠㅠㅠ 촉촉한 제형 중 샤넬/입생중 고민 중인데 어떤 게 더 좋으셨어요?
OOOO 헐 (주섬주섬 샤넬 팩트는 없고 에스티로더는 있는데 이거면 되려나요 흑흑 샤넬팩트도 없다니 이러다 개념녀 소리 들으면 어쩌죠

메포


OOOO면세 - 바비 파리지안레드 에스티로더 센슈어스 로즈 메포 다이아몬드 파우더 2호 적게샀지만 그래도 뿌듯

색이


OOOO에스티로더 처음써보는데 연해서 그런가 베이스로 좀칠하고 진한거하니 괜춘? 사실 색이 애매하지만.. 선물받았으니 잘써야지
OOOO오늘 에스티로더에서 그 기계로 색 측정 받고 테스트 받았는데 쿨크림... 이거 쿨톤 색이네 영원한 톤팡질팡
OOOO에스티로더 250번 립스틱 진달래 같은 색이라 너무 좋다 촉촉하고
OOOO에스티로더 립포션 왼쪽부터 240 230 330 240번은 색이 완전 다르게 나왔고..230번은 정말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예쁜 핑크(사진이 더 채도 높음) 330은 다홍끼 살짝 도는 정말 멋진 레드입니다

좋다고


OOOO 우왕 좋은 도전이여요. 근데 겔랑이시라니 정말 처음을 큰 보스로 시작하셨네욬ㅋㅋㅋ 랑콤도 좋다고 하던데 ㅋ_ㅋ 에스티로더 써보시고 랑콤도 써보셔요. 랑콤은 쵸크쵸크하다고 ㅋ_ㅋ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willld_mango
OOOO 저도 에스티로더 좋다고 몇 통 쓰다가 다른거 갈아탈까.. 하고 있어요ㅎㅎ 생로랑 르 땡 뚜쉬 좋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

향수


OOOO향수 살건데,, 에스티로더 플레져 써보신분 있나용! 이제 한여름이라 쓰기 좀 무거우려나,,,,여름에 쓰기 좋은 향수 뭐가이쓰까여,,,,,,,,😮
OOOO이번에 출국할 때 에스티로더.. 그.. 예미나님이 추천해주신 향수.. 그거 살래..
OOOO에스티로더에서 샘플로 받은 향수가 너무 좋다
OOOO얼른 퇴근 좀…오늘 너무 졸려서 수정보는데 계속 졸았다. 빨리 빨리 퇴근해서 에스티로더 새로나온 향수 라인 시향 금방하고 냉면 먹고 집에가서 일찍 자야지 💤아 마저 근데 더블유 봐야하는데 😳

촉촉한


OOOO 저도 다 갈라지는 타입이었어용 ㅠㅠㅠ 유지도 잘 안되고.. 근데 에스티로더 생각보다 그렇게 안매트해요!! 저도 걱정하느라 최근에 샀는데 너무 젛습니다 ㅜㅜ 좀 촉촉한 버전도 나왔어욤 쿠션제품도 나오고!!! 테스트 해보세용!

화장


OOOO슥투 곽건화 에스티로더 왕카이 그리고 시세이도 까지 황헌이 모델인 대륙은 화장품 장사 잘하네!! 이거 안살수가 없겠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3stone8
OOOO베이스 써본거... 쿠션류 1. 베리떼.. 갖다 버려 2. 맥... 갖다버려... 3. 에스티로더 괜찮은데 컬러가 생기있진 않음 4. 견미리 팩트... 걍 나쁘진않은데 양조절어려움 애초에 쿠션은 비상용이지 화장 제대로 하기 어렵기때문에 모..
OOOO#피지_잡는_잇템 #코덕전력 에스티로더 파우더팩트 존좋 아침에도 좋지만 수정화장시에 빛을 발하는 제품으로 뭉치고 기름지고 개떡된 상태에서 올려도 뭉치는거없이 겁나 곱고 얇게 챡붙음 피지 모공 어느거하나 빠지는거없음 다만…
OOOO 로하님 안자두대요 방금 시오니즘기업 검색해보고 역시 유대인파-와- 세다는것 느겼습니다 일상생활 불가능할 정도군요 스프라이트 환타 코카콜라랑 맥도날드는 어찌하겠는데 화장품도 에스티로더계열 로레알 계열 빼면...뭐사라고..

립스틱


OOOO‼️‼️‼️‼️‼️에스티로더 립스틱 크리스탈베이비 단종된대요‼️‼️‼️‼️‼️ (살 생각 없었는데 사야겠어요)
OOOO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사지도 않을 에스티로더 립스틱 발샏을 확인하다가 애한테 묻히냐,,

중국


OOOO에스티로더가 중국어로 야스란다이 야???ㅋㅋ
OOOO하 중국 에스티로더 아이크림.. 품어야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나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ddonn_ddon
OOOO그라서 중국 에스티로더에 가면 왕카이 볼 수 있는건가여...? 엉엉 갈색병 뽐뿌온다ㅠㅠㅠㅠ 예전에 한참 쓰다가 안썼는뎈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음성 왜 재탕 같지 ㅋㅋㅋㅋㅋㅋ 그
OOOO 나 지금 선글라스 너무 커서 프레임조정하고 에스티로더 신상나온거 컬러까먹어서 무러보러옴ㅋㅋ 동생중국갈때사다달라고..ㅋ 나 요즘밥을못먹어서 머 먹을거 잇음사갈까해서ㅠㅋ언니가왠지잘알거갗아서 ㅋㅋ

에스티로더


OOOO 네넴 키스미 전용 리무버도 있던데 그거 쓰심 아마 잘 지워질 거에여,, 인생마스카라는 아무래더 메이블린이랑 에스티로더,,👍🏻
OOOO 6-2.에스티로더 퓨어컬러엔비 240+브들 자레드ㅠ자레드 그라데이션하고 240 바르면 예뿝미다 봄웜 뿜뿜!! 웜스프링 외않사?근데 둘 다 각질파티ㅠ자레드는 갠적으로 인생립
OOOO 1.베이스-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쿨포슬린+미샤 초보양 비비 21호 조합 최고👍 더샘 컨실러 1호로 흉터 가리고 이거 1:1로 섞어서 토니모리 스펀지로 바릅미다
OOOO이다복 에스티로더
OOOO 에스티로더 비싸고 입자가 얇아서 부드럽게 잘 발림...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coral_sunlight
OOOOㅁㅈ 에스티로더 짱임
OOOO에스티니앙찾으면 에스티로더가나와
OOOO헉 에스티로더 타임세일한다
OOOO 에스티로더...
OOOO에스티로더 음성메시지 보내 온 화면에 있는 사진이 이번에 보그랑 찍은 사진인가??
OOOO리) 미친... 침흘리면서 에스티로더로 뛰쳐갈뻔
OOOO카이카이 에스티로더 아시아 모델 해주면 안 됩니까ㅠㅠㅠㅠ? 갈색병 열심히 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B_lingling
OOOO 색상은 몇 없지만 에스티로더 블러셔도 좋답니다 호호...
OOOO 하고 지우려고 거울을 봤을때 정말 이쁘게 무너짐ing 중이였습니다....무려 10시간 넘게있었는데요....그때 그 메컵 아티스트는 에스티로더.더.블.웨.어
OOOO라디의 위시리스트,, 에스티로더 존예
OOOO카이 뒤에 에스티로더 갈색병?늘어서 있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약간 한브랜드에서 만족하면 그걸파는 경향이있는데 아모레 탈덕하고 미샤 퀸다이아달고 지겨워져서 슥푸파다가 요새는 라헬팜....ㅋㅋㅋㅋ 물롱 색조 뮤족권 헤라랑 에스티로더만쓰다가 다 처분하고 방랑중이라 나한테없는브랜드 넘나 많은것같아서 반성중
OOOO오랜만에 에스티로더
OOOO 리필 팔던데 에스티로더 !!!!!!

OOOO 제 월급은 갔습니다 에스티로더님께 갔습니다 할게요 T_T
OOOO한국 에스티로더여. 갈색병을 사면 왕카이사진을 주시오....
OOOO여름엔 이거 바르고 겨울엔 좀 차분하고 무게감 있는 멋진 레드립 하나 더 사야징. 일단 후보 1번은 에스티로더 립포션 330번
OOOO레따님 아르마니 좀 덜건조해요? 저 오늘 에스티로더 안썼는데도 건조해 죽을거같음
OOOO입생쿠샨 옵소서 에스티로더 삿소...
OOOO메이블린이요 딱히 정해진 건 없어요 무조건 싼 거요 에스티 로더요
OOOO엘리자베스 아덴과 헬레나 루빈스타인, 에스티 로더는 예전에 책에서 탄생 배경이나 창업 마인드 등을 읽었는데 각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와 경영철학이 확고함을 느꼈다. 이런 비지니스 우먼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loveyD12
OOOO엘리자베스 아덴과 헬레나 루빈스타인, 에스티 로더는 예전에 책에서 탄생 배경이나 창업 마인드 등을 읽었는데 각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와 경영철학이 확고함을 느꼈다. 이런 비지니스 우먼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도 많이 나오면 좋겠다.
OOOO 에스티로더? 언니가 줘서 썼는데 피부 다 뒤집어졌다...
OOOO 아무래도 컨실러 유명하다고 하는 곳이 딱 생각나는 게 나스인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티로더 컨실러 샀었는데 잃어버렸...네...
OOOO 이것 쿠션으로도 나왔다는데 하앍 에스티로더 더 럽...
OOOO 웅 나는 메컵포에버 로레알 에스티로더 다써봤는데 요즘 내피부에는 로레알이 젤 좋더라 면세가서 테스터해봐
OOOO저희동네 1층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친절한 매장은 아베다와 나스뿐이니...아!에스티로더도! 어디를 가야하오
OOOO이유는 모르겠는데 어제 에스티로더 30% 세일하길래ㅋㅋㅋㅋㅋ여틍 세개 다해서 6만원대에 샀다궁!!

OOOO 2. 에스티로더 아이라이너 사고 굉장히 실망함. 집에 있는 내 색연필도 이것보단 잘그려질듯. 로드샵 5천원짜리 아이라이너보다 못한 존재.
OOOO 초멘나사이 ;ㅅ; 실례지만 망함? 님과 같은 지성을 가진 사람임니다.. 여태 어반디케이 쓰다가 커버력 0이라서 파운데이션 갈아타려고 하는데 제가 눈 여겨보던 조지오 아르마니랑 에스티로더 추천하셨길래 둘중 어느게 나은지 여쭤보고
OOOO 음..저는 못쓰겠군여ㅠㅠ 역시 에스티로더는 저랑 안맞😂
OOOO 저 파우치 에스티로더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는건데 조타,,,,,안그래도 파우치 뭐 살까 고민 중이였는데 안사도 되게땀
OOOO 에스티로더 넘 매트하구 기초탄탄해야 안뜬데서 지금 입생로랑꺼 보구있어용 ㅠ 렌즈는 이때까지 투명만껴봤는데 이번에 한번 색다른거 껴보고푼😍
OOOO 네네 테스트해보세요!! 전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괜찮았을지도?! 근데 겨울엔 완전 건조... 제 친구는 건성인데 기초 잘 바르면 된다고 걔도 에스티로더만 써요!
OOOO#HIGHCUT VOL.175 또 로맨틱 들여다 볼수록 예쁜 #서현진 의 얼굴. 포토 정동현 #하이컷 #하이컷스타 #highcutstar #SeoHyunJin #에스티로더 #ESTEELAUDER t.c…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JARDINdeCRYSTAL
OOOO에스티로더 말고 미샤꺼 살까? 에스티로더 되게 건조하다던데ㅠㅠㅠ
OOOO오늘 산 것들!! 에스티로더 퓨쳐리스트 웜포슬린, 클라리소닉 브러쉬, 마스크팩
OOOO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에뛰드스러운 에스티로더립" 색도 진하고 형광끼가 많이 돌긴하는데....에뛰드의 사람 묘하게 토인 만들고 탁해보이는 그런 형광끼 있는 립들 있잖아요? 딱 그렇습니다😂😂
OOOO#코마리뷰 에스티로더 립포션 240 너티나이브 형광등립이래서 샀는데 벼룩 생각중입니다. 본통 보고 약간의 다홍핑크끼가 도는 레드라 생각했는데 입술에 바르니 형광끼 나는 핑크(입술 발색샷이 제일 정확 -이어서
OOOO 1.에스티로더 쿠션 여행 간 언니한테 부탁해놓긴 했는데 인천공항에 품절 떠서 불안에 떨고 있음 싱가폴 믿는다
OOOO아 김간져씨가 저를 넘어서 가자가 제 에스티로더 팩트 밟을번햇다 조나 심쿵;;;;;; 밟았으면 진자;;;
OOOO그런데 이름이 좀...에스티로더 손녀딸의 브랜드라고 홍보하는 것도 넘 별로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tnrnrfkfk
OOOO메이크업포에버 52드레스업레드 맥 모란지 에스티로더 330임페션드 뭐사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bidambb_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베네피트 파데는 지속력 사서 바비브라운 샤넬 메포 파데를 chapssalriceca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