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육지담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언프3간략후기 그레이스 여자노홍철(칭찬) 케이시 힘내요 육지담 이뻐졌네 자이언트핑크 형 나다 흑인언니 유나킴 화이팅 전소연 당돌러 제이니 아직잘모르겠다 미료 사랑해요 하주연 토닥토닥
OOOO육지담은 제이니한텐 한살 언니 대접받구 싶구 자이언트핑크랑 친해지고 싶어하는것 같아 여전히 일진놀이 조아하는것 같네 1땐 자기가 막내라서 언니대접받을수가 없었고 이제 내가 선배야 뭐 이런건가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자기소개싸이퍼(1/2):
OOOO제이니 지도 랩 존못이면서 육지담 못한다고 까는거 넘 수아같아서 웃기네 ㅋㅋㅋㅋ
OOOO 김수한무ㅋㅋㅋㅋㅋ그거 짖짵ㅋㅋㅋㅋㅋㅋㅋ존나 다른 사람들 의견 개무시하길래 얼마나 쩌는 훅을 들고왔나 했는데 쓰레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제이니가 육지담 지적했을때 사이다 먹어서 넘 통쾌했어여 크크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HSJ_love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1회/단독]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유나킴, 제이니, 그레이스 @자기소개싸이퍼(1/2)@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OOOO제이니 존나맘에안든닼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꼴리면육지담보다랩을잘하던갘ㅋㅋㅋㅋㅋㄱㅋ수아꼴나겠네ㅉ
OOOO육지담은 진짜 무섭다.. 제이니가 최하위 래퍼로 육지담뽑았는데 실실 웃드라;; 섬뜩했다
OOOO제이니는 그냥 육지담 싫어하는 것 같음
OOOO제이니 대놓고 육지담저격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니는 소연이랑 같이 제일 어린데도 불구하고 할 말 다 하는 당찬 스타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유일하게 육지담 꼴찌로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육지담 겁내 어이없어 하고 ㅋㅋㅋ 그래 둘이 나중에 디스전 한번 해라..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OOOOmnet_smtm[#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그레이스


OOOO그레이스 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니 넘나 이쁘고

자이언트핑크


OOOO나다 제일 기대되고 자이언트핑크는 기대햇던거대루 넘잘햇고.. 제이니는 수아처럼 안되길

유나킴


OOOO아니 언프보는뎈ㅋㅋㅋㅋㅋ제이니 잘하기라도하면 말을 안해 어색한애들땜에 묻힌거지 잘한것도 아닌데 ㅋㅋㅋ핑쿠랑 유나킴이 개잘하던데
OOOO등장은 역시나 센척하는 사람도 있고 겸손한 사람도 있고 ㅋㅋㅋㅋ 포스는 자이언트 핑크랑 나다가 갑이다.... 둘이 쎈언니들 다 해먹음.... 제이니 화면빨 잘 받고 예뻤고 유나킴도 귀엽고 케이시ㅋㅋㅋㅋㅋㅋ아 진짜..
OOOO저가 진짜 장담하는데 디스전 뜨잖아? 그럼 백퍼 전소연은 원오원 얘기 나올거고 유나킴은 디아크 해체 얘기 나올거고 제이니는 지피베이직이랑 디유닛 얘기 백퍼 나온다 ㅇㅇ 이거 나중에 성지순례 하러 오셈

나다


OOOO 동거<- font="">

흐흑


OOOO 흐흑.... 제이든.. . . . . 과거는 쪼끔 힘든 일들이 있긴 했지만 니나랑 제이든이 만날 수 있었구... 미래는 쭈욱 같이 나아갈 시간이고ㅜ 허어어엉 현재에 매여있던 둘이 함께 나아가는 제이니나 진짜 운명이에요 넘조아해...
OOOO 덕분에 먹을 건 알게모르게 챙겨먹었으니 머어... 살쪄도 지방이잖아요ㅋㅌㅋㅌㅋ 흐흑 제이니나 천ㅁ만년동안 행복하게 살아야하므로 건강하게 살을 찌워봅시다,,, 양치하고 나면 딸기맛 남아있구... 말할 때랑 입술에서 단내 나는 거 조아요
OOOO흐흑 류빈님의 제이니나 봐죠요ㅜ
OOOO 저 류빈님 그림 사랑하구요 제이니나 사랑... 방금 잏어나서 일케밖에 표현을 못하는 ㅈㅓㄹ 치고싶네요 흐흑 류빈님 깔끔한 선이랑 윤기나는 채색 정말 조아해요... 아어덕해 제이든 잘생겼어 (발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OOOO ㅋ ㅋ ㅋ ㅋ ㅋ ㅇㅏ악 ! !! !! ! ! ! 아아악 어쩐지 몸은 겁나 무거운ㄷㅔ 꼭 일어나야 할 것 같았어요 아악ㅜ ㅜ ㅜ ㅜㅜ 흐흑... 흐흐흑ㄱ... 제이든... 니나.... 어덕하지요 저 류빈님이랑 제이니나 사랑해서...
OOOO (아니 아무래도가 왜이리 많지...) 일본 온천... 관광객들을 위해서 꾸며놓은 테마온천 같은 곳도 많더라구요... 벚꽃 밑에 있는 온천이라거나ㅜ 흐흑 암것도 모르는 제이니나... 온천에 대해 궁금한 것도 찾아보고 감탄도 하고ㅜ
OOOO 하삐안도.... 흐흑 조아요 완벽해 최고야 제이니나... 그 사건이 좀 더 길어졌으면 정신적으로 피폐해져가는 니나를 제이든이 붇잡아줬으면 하구요... 글구 현님 ㅈㅓ 너무 궁금한게 있어요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제이든


OOOO ㅠ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ㅜ 제이든ㅠ 제이니나ㅜ 제이든? 어? 저기... 어? 아니 제가 어? 어..........? 현님 저 현님이랑 제이든 사랑하구요.. . 뭐지 나 지금 꿈꾸고 있나 ㅇㅓ?

날카로운


OOOO#JANEY #제이니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1회예고 ′언니 왜 이렇게 못해?′ 날카로운 신경전! 극한의 트랙미션! 첫 미션 최하위 래퍼는? 160729 EP.1

언프리티랩스타


OOOO언프리티랩스타3 보는데 제이니 재수없어 쟤 13살인가에 데뷔한걸로 아는데 언제 또 디유닛엔 들어갔데

제이니


OOOO오늘 본 언랩3 최고의 명장면은 98년생 제이니 책장에 있던 <삐딱하게 보기> 였다..
OOOO제이니좋아;
OOOO제이니 아역시절(!)
OOOO제이니 보는데 어서 많이 봤는데??? 했는데 여왕의교실에 나온 영유 친구역인 그 아이였다!! 벌써 3년이나 지났네. 이쁘게 컸구나 ㅎㅎ
OOOO이번엔 환장 컨셉인건가 제이니가 육때문에 환장하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니 젼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이닠ㅋㅋㅋㅋㅋ역시 예쁜게 짱이고 그렇구나
OOOO제이니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타쎄요
OOOO제이니가 머가 사이다지 ?? 걍 띠꺼운데
OOOO구래도 제이니는 귀여우니까 괜차눌거얌!!! (?
OOOO아 제이니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디유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oiokhhu
OOOO제이니... 박자를 타야죠... 비트를 들으라구...
OOOO헉 제이니가 걔구나!!!!!!!!!!!!!!!!!!!! 어쩐지 아까 본방보면서 얼굴이 익숙햇어 맞다 나온다고 들은거가타 ㅋㅋㅋ
OOOO최연소걸그룹 지피베이직 제이니가 다커서 19살이됬네
OOOO제이니가 자기 꼴찌로 뽑으니 제시가 릴샴 난쟁이라고 깠던게 이해된다는 6지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그 비유는 아니잖아... 니가 제시급은 아니잖아...?
OOOO제이니? 제이미? 이 친구 옛날에 최연소로 데뷔했다가 욕 존나 처먹고 불쌍함
OOOO엥 제이니 촬영 나온건 조또 별루다.. 계속 뭔가 남 판단만 하는둡...
OOOO제이니 사극이랑어울리
OOOO제이니 너 래퍼말고 스타가 되고 싶은거지.. 들어가라...
OOOO아 제이니 어디서 봣나 했더니 여왕의 교실... ㅁㅊ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당이 필요해서 먹은고규... 이제 밥 먹어야겟어여.. 너무 더워서 그런가봐여... 제이니님 좋은 아침입니다
OOOO 운메이ㅡ... 자컾 AU는 어떤 세계에서건 다시 사랑하게 되니까 낭만적이라고들 하잖아요... 운명이라구ㅜ 막 다른 세계에서의 제이니나도 과거를 안은 채로 미래로 향하는 중이라고 생각하면 너무너무 행복해져요.. . . .
OOOO 허어엉 제이니나. . . 마법사들은 움직이는 사진을 가지구 있잖아용 표정이 시시각각 달라지는 현장감 그대로 담겨져있는 걸 보면서 행복감에 젖어들고 싶구... 생크림 코랑 볼에 촥촥 묻혀도 보구... 그린고트 카트도 씽나게 타보구...
OOOO그렇습니다 테오 살아있으면 죽기 전에 제이니나 신혼 밑천은 횡령해다 줄 거야 (은근 모럴 쓰레기임
OOOO ! ㅌㅔ오 멋져! (대체2) 후후 들어오는 축의금,,, 인생 머있읍니까 한 번뿐인 결혼식에 왕창 써야죠 그쵸? ㅎㅏㅇㅏ,, 불꽃놀이 보면서 뽀뽀나 해 제이니나... 찾아와준 친구들한테도 뭔가 하나씩 들려보내고 싶어요(본격적임)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 쿨럭..ㅈ..제이니ㅁ....제..글의....뒷..부분을...부탁....드ㄹ..ㅕ....ㅇ..(털썩
OOOO 헤헤헤 제이니님두 오늘 맛점하구 다시 봐요 ~_~
OOOO 헤헤헤 제이니님 코몽!!!!! 코-크 없이 논하면 안되죠 안돼
OOOO제이니상 노래좀불러주실래요...노래방말고ㅡㅡ....
OOOO 근데 어데 그리고 계신 게 제이니나셨냐구요 ㅋ ㅌ ㅋㅌ ㅌ 저저는... 것도 모르규.... 왜 안알려주셨어요 ㅌㅌ ㅋ ㅋ 알았으면 어? 제가 뽀뽀를 어? 류빈님 능청스럽기도 해라... 미안해요 사랑해요... 고마어요 행쇼할게요😇💕💖🌹🌸
OOOO 제이니ㅣㅁ 죽엇다고 합니다 찾지 마세요 제이님 쇼토랑 3시전에 자기로 햇어 자러갑니다 (넘
OOOO 저기 류빈님?ㅠ ㅠ ㅠ ㅠ??ㅠ?ㅠ?ㅠㅠ 아 세상ㅇ에 세상ㅇㅇ에....헐...세상ㅇ에...제이니나 인장ㅇ을 직접 그려ㅕ주셨어 세상ㅇ에...헐....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 ㅠ그래 제이니나가 살아잌ㅅ는데 테오가 죽을 이유ㅠ가 없지
OOOO 허헉 제이니...!!!! (맞고기절)
OOOO 제이니 입술😗
OOOO ㅋㅋㅋㅌㅋ위장이 툭 튀어나와섴ㅋㅋㅋ진짜 단것들로 배 가득 채우는 제이니나 너무 좋구요...그러면 집요정이 뒤에서 절레절레 거리고 슈는 그거 배워서 같이 절레절레 거릴거같아욬ㅋㅋㅋㅋㅋ
OOOO 아...진짜요???나보다 더 오린이넹~ㅋㅋㅋㅋ 그럼..말편하게될까???ㅋㅋㅋ 이거돼 관찮아 제이니야~ㅎㅎ
OOOO 가득 찬 배를 두드리며 만족스러운 얼굴로 뒷정리를 하는 제이니나... 너무 많이 먹어서 저녁도 못 먹는 경우가 가끔 있을지도 모르겠어요ㅋㅌ ㅋ ㅋ 잔뜩 먹고 난 후에 배가 뽈록 나오는 거 너무 사랑스럽죠 ....
OOOO 제이니 죨라이뻐...(아파트 뽑음)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mnet_smtm
OOOO 천.... 엩? 여기 아사히 오빠와 함께한 나의 팔뚝을 봐주겠어..?(흐릿 오히려 제이니가 먹어도 먹어도 더 예쁜거 아닌가ㅠㅠ??!!!
OOOO헐 ㅋㅋㅋㅋㅋ제이니엉니랑도 보는건가....
OOOOㅈㅔ이니
OOOO 아니... 물론 너의 제이니도 좋ㅈㅣ만 말했잖아 걔한테 양해를 구하고 우리 같이 다른 세션의 제인도 찾아보자....
OOOO트리니티 언니랑 🎶 난 래퍼 승미ㅡ제이니
OOOO 아헐......... 디즈니랜드 . . .. . . 미니랑 미키랑 공주들 제이니나는 정말 한 명도 모르겠죠? 그럼 애들이 왜 저렇게 열광하나 싶으면서 머리띠는 귀여우니까 쓰고ㅋㅌㅋㅌㅌㅋ 롤러코스터 아무렇지않게 재밌었다~하고 내리고~
OOOO현님의 예쁜 제이니나보자......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skTlskrlf
OOOO제이니나 보자
OOOO ㅜ 제이니나 사랑ㅜ 맞아요 한 쪽이 일부러 그렇게 사는 거 알고 있으면서 말 안하는 그 점이 사랑스러운 거예요. . . . 키차이 너무너무 사랑해...
OOOO 제이니 체구 ㅠㅅㅠ ,, ❤️💛❤️💛❤️💛 저도 백 번은 훨씬 넘게 불러드릴 수 있읍니다 ,,,, ❣❣❣
OOOO윈터는 존나 대놓고 좋아해요 사랑해요~~~ 이러고 아무때나 키수하는데 제이니는 뭐하냐~~~~~ 얼렁 채가야지
OOOO ㅠㅜ아 미쳤다 짱이다…. 애초에 작은걸 알면서도 사는게 진짜 포인트구요ㅠ꼭 붙어서 가는 제이니나 사랑해
OOOO 아르피아가 갑 아닌가요 제이니님 내 솔화 다시키우고싶어ㅜㅜㅜㅜㅜ
OOOO ㅆㅂ 혹시 강제가 강민 제이니?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cliffofheath
OOOO ㅋㅌㅋㅌ맞아요 도장을 찍어야지! 졸업하자마자 신고를 똭 넣어서 여행하면서 무슨 사이냐 들으면 부부<- font="">
OOOO ㅠㅠㅠㅠ제이니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흐그스슥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하긴 아이돌도 있었죠ㅋㅋㅋㅋ 머글이 아니었으면,,, 딱 지금 호그와트에서 연애하고 있는 제이니나도 볼 수 있었을텐데 말이에요... 정말 아쉽다 진자... 결혼...하기 전에 우리 신고부터 먼저 하는 건 어때요
OOOO 제이니님이 가장좋아하는 짤이 뭐에요?😃
OOOO 우리아저씨.......머리털을대가로.....제이니를살릴가요..?(ㅈㄴ
OOO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모해둔다) 알겠ㅅ쯥니다 소미림 취향 (제이니ㅁ 어디서 시치미 떼시는지)
OOOO 질문과 관계없지만 제이니님 사랑함니다 :DDDDD(?????)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adrenaline_127
OOOO 제이니 사랑해💙
OOOO패계들 빼면 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니언니가 일등이넼ㅋㅋㅋㅋㅋㅋㅋ(압도적
OOOO제이니나또보고가자
OOOO헐 제이니 셀카 (흥분)
OOOO헤엑 언프리티에 제이니 나오네 여왕의 교실나왔는게 대박
OOOO 헉 멘션 감사해요 제이니님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서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하지만 제이니님의 멘션 덕분에 마음 한 구석이 따뜻해지는게 정말 힘이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비베 엔딩 5일 됐서요 제이니나가 4일이니까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zzang9476
OOOO 안녕하세요 여배우와 래퍼 제이니(변승미)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수정씨😆😄 맞팔했어여 우리 친구 하자💞💞
OOOO여러분 오늘밤 목녹이 개장해요!! 포지션 선점제이니 빨리 그리고 많이 와주세요!!!!
OOOO 제이니나 안죽엇서요... (왈칵...) 핫 ㄴㅔ ㅈㅓ 이거 하루에 8번 씩 보능데 왜 캐입하셧서요? 맨 위에 오너틧 같앗어서...
OOOO제이니랄ㅇ 기리미밈 ㄱㅖ신가바
OOOO앜ㅋㅋㅋㅋㅋ제이니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 커미션까지는 아니구 내일 제이니한테 그림 그려줄게! (제인:필요없음)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C_bom1007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C_bom1007
제이니 육지담 그레이스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전소연 케이시 미료 하주연 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bsm121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