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슈퍼비


OOOO18:30 KST 16 레디 - Like Thi ▽1 17 백예린 - Bye bye my 18 슈퍼비 - 썬 블락 S 19 매드클라 - 비행소 ▲1 20 서출구 - 끝 AND ▲1
OOOO서출구 슈퍼비 예에 재밋겧다
OOOO15:30 KST 16 사이먼도 - 니가 알던 17 백예린 - Bye bye my 18 슈퍼비 - 썬 블락 S 19 서출구 - 끝 ANDFeat. 20 수지 - Ring My ▲4
OOOO슈퍼비 무대보다 서출구 무대가 더좋았...
OOOO16:30 KST 16 사이먼도 - 니가 알던 17 백예린 - Bye bye my 18 슈퍼비 - 썬 블락 S 19 서출구 - 끝 ANDFeat. 20 매드클라 - 비행소 ▲1
OOOO14:30 KST 16 사이먼도 - 니가 알 ▲1 17 백예린 - Bye bye ▽1 18 슈퍼비 - 썬 블락 ▲1 19 서출구 - 끝 AND ▲1 20 C.I.V.A - 왜 불러 ▲12
OOOO13:30 KST 16 백예린 - Bye bye ▽2 17 사이먼도 - 니가 알 ▽2 18 키썸 - 틀린그림찾 19 슈퍼비 - 썬 블락 ▲1 20 서출구 - 끝 AND ▲1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pyou_22
OOOO서출구 슈퍼비한테 졌어? ㅈ또 저번처럼 자이언티 올티 듀엣곡 피쳐링 서출구같은거 한건 아니겠지
OOOO쇼미더머니 나오는사람 다 나보다 오빠같은데 나이보면 진짜 소름돋음 서출구, G2, 킬라그램 92년생 씨잼, 비와이 93년생 원, 슈퍼비, 면도 94년생 ㅇㅅㅇ 애기들이 다 열시미 사네,,,,, https:/…
OOOO샵건vs씨잼 슈퍼비vs서출구 ↓ ↓ 씨잼 슈퍼비 비와이vs레디 ↓ 비와이
OOOO4:30 KST 16 백예린 - Bye bye ▽2 17 레디 - Like this 18 키썸 - 틀린그림 ▲1 19 슈퍼비 - 썬 블락 ▲1 20 서출구 - 끝 AND ▲1
OOOO슈퍼비 무대할대 서출구 얼굴 비춰주는거 왜케 웃기지....
OOOO서출구 슈퍼비는 스웩코스프레를 넘어선 서로에 대한 경멸이 보여서 불편했다.
OOOO숌돈.... 비와이 개쩌러꾸 ... 슈퍼비 귀여워꾸... 레디 신나꾸... 씨잼 절어꾸.... 서출구 눈물짜꾸.... 샵건 기억안나꾸..... 뭐해뜨라....? 아 제시 나와써찌...?
OOOO슈퍼비-마이크로닷 샵건-제시 비와이-박재범 서출구-수란 씨잼-지아코 레디-바비? 다 피쳐링하다니 놀랍군
OOOO쇼돈 정리 서출구 - 잘생겨따 잔잔하다 레디 - ㅂr비가 다 하네 비와이 - (입틀막) 씨잼 - 왠열 씨잼이? 짘코님 멋있다 슈퍼비 - 개귀엽네 ㅋㅋ 샵건 - 오 존나 기대 안 했는데 good...
OOOO진짜 서출구 존나 아까워 진짜 비오ㅓ이나 뭐 다른애면 인정하는데 슈퍼비한테.........마닷이랑 상어탈만 없었어도.......
OOOO비와이 쩔었고 레디 멋있었고 잼잼 쪼끔아쉬운데 그래도 멋있었고 슈퍼비 서출구 샵건은 일하느라 못봤다 재방봐야지
OOOO ㅇㅇ짜증나.. 서출구 왜 탈락해 슈퍼비 지가 ㅈㄴ개쩌는줄 알아 샵건 ㅈㄴ무시하고
OOOO슈퍼비,서출구,레디 자리에 플로우식,킬라그램,해쉬스완이 있었어야 했는데.
OOOO오늘 쇼미 무대 비와이,레디,샵건,서출구 넑놓고 입벌리고 봄 슈퍼비 졸귀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solac_
OOOO이번 쇼미감상 비와이 여전히잘함 씨잼 전거빼곤 역시는 역시 서출구 음... 조오금... 슈퍼비 이새끼는 왜 결승간건지 모르겠음 레디 와... 이번무대는 진짜 쇼미역사상 역대급 샵건 솔직히 기억안남
OOOO 야 서출구 슈퍼비한테 짐
OOOO오늘의 쇼미 샵건차세대 유망주? 씨잼도 가아끔 가사를 전다우워우워 서출구감성랩퍼 슈퍼비귀요비닷 비와이HolY BewhY 레디패셔니 롹 스타
OOOO비와이씨잼 서출구or슈퍼비 생각했는데 슈퍼비로됐네 우승비와이예상합니다
OOOO서출구 왜 슈퍼비따위한테..
OOOO헐 결승이었구나.. 아.. 슈퍼비 잘했긴..했는데... 결승이라면... 서출구 아깝자나 징짜
OOOOใช่สิ มันเขียนว่า 서출구 탈락 ㅠㅠㅠㅠㅠㅠㅠㅠ 슈퍼비 잘했어~
OOOO내 친구들은 다 슈퍼비 실어하구 서출구 좋아하는데 나랑 정반대임ㅋㅋㅋㅋㅋ 나 서출구 존나 안좋라해
OOOO아 서출구..ㅜㅜㅜ 무대가 좀 약하긴했는데.. 슈퍼비따위한테 지고 나갈려고 여기까지 올라왔냐??ㅠㅠㅠ
OOOO나도 슈퍼비가 더 잘 했다고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 잘가
OOOO서출구 때문에 싫어하던 슈퍼비를 응원하는 탐랔ㅋㅋㅋ
OOOO서출구 잘하는거 모르겠지만.. 슈퍼비 깝죽거리는걸 또 봐야하네.....
OOOO지금 엠넷 틀고 재방보려고 소리는 꺼놨다가 별 생각 없이 고개 들었을때 보이는 것만 보고 그러는데 서출구 슈퍼비 조합 넘 기여어..9
OOOO아 제발 서출구ㅠㅠㅠㅠ슈퍼비잘하긴해따그래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loveacrc
OOOO 서출구 좋습니다 ㅠㅠㅠㅠㅠ 슈퍼비 꺼졍...
OOOO 서출구 슈퍼비 씨잼 또누구지 이케 네 팀 다 해찌아나요?
OOOO슈퍼비는 얄밉상이고 그냥 그랬지만 서출구 망부석 만들정도는 될거 같은데
OOOO서출구 미안해... 슈퍼비 2겨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 표정봐 아깐 그렇게 비웃더니 ㅋㅋㅋㅋ 망부석인가. 슈퍼비도 잘한건 아닌데 서출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슈퍼비도 별로고 서출구 그냥 보컬이 좋았다 ㅇㅇ
OOOO 샵건 씨잼 서출구 했고 지금 슈퍼비 하는중이에여
OOOO#쇼미더머니5 9회 서출구!!! 슈퍼비!!! 둘다 제일 좋아해
OOOO지금ㅂ보면 좀 위험해보이긴함 ㅓ서출구 슈퍼비 갑자기 돌ㄹ병해서
OOOO근데 난 슈퍼비<<<<<<<<<서출구 라서 이겨줘 ㅅㅓ출구 맘같아서는 우승해줫음 좋겟다 히힝 근데 비어ㅏ이가 하겠지 영원히 비와~!
OOOO슈퍼비보다는 서출구!! 화이팅!!!!
OOOO슈퍼비 서출구 빠순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랩이장아요.....어떻게 그럿게 잘할 수가 있지..
OOOO슈퍼비 스탈이 좀 좋아하는 랩스탈인데 이번에 서출구 압살 하길
OOOO서출구 슈퍼비내 나는 서출구,,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kim710821
OOOO?? 슈퍼비VS서출구? 화장실탐인가
OOOO#쇼미더머니5 9회 슈퍼비 & 서출구 꿀잼!!
OOOO비와이 vs 레디 샵건 vs 씨잼 슈퍼비 vs 서출구
OOOO비와이 레디 씨잼 샵건 슈퍼비 서출구 왼쪽이 파이널^~^~^~^
OOOO비와이는 레디 슈퍼비는 서출구 샵건은 씨잼 슈퍼비가 떨어지지 싶은데
OOOO대진좋다 슈퍼비 서출구 레디 비와이 샵건 씨잼
OOOO나는 비와이 서출구 / 슈퍼비 레디 / 씨잼 샵건일줄알았는데
OOOO슈퍼비 넘 얄미워 발라버려 서출구
OOOO??? 비와이 레디 씨잼 샵건 서출구 슈퍼비
OOOO비와이 서출구 씨잼 샵건 레디 슈퍼비
OOOOsmtm 스포하는건 좋은데 내가 서출구 좋아하는데 굳이 서출구 떨어진다고 하는새기는 친구가 맞나~~~ 난 미안한데 슈퍼비 조온나 싫어한다구^^ 각자 응원하는 사람 응원이나 하면되지 왜 질알이야>ㅜ<
OOOO#권익위 트윗지기는 #쇼미더머니 를 참 좋아하는데요~ 보다가 #쇼미더팔로우 생각을?! ㅋ 불금인데 #팔로팔로팔로미 #권익위_트윗지기는_늘_드립_고민중중 #비와이 #씨잼 #레디 #서출구 #슈퍼비 #샵건

비와이


OOOO비와이도 내 기대치에 비하면 실망이고 씨잼은 타이트한거 보고싶었는데 이번 무대에서 하긴했어도 절었고... 도넛맨이랑 서출구 기대했는데 음....
OOOO쇼미더머니 넘 잼있어서 잠못잔다..., 서출구 응원했는데ㅠ 아쉽다.. 그래도 어차피 우승은 울 비와이인걸~~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OOOO 우오 쇼미 보시는군요 !*! 저도 본다는,,(안물어봄 A r 비와이 붙은건 좋은데 서출구탈락,,
OOOO오늘 비와이 쿠시 샾건 서출구 순으로 무대 개인적으로 좋았고 나머진 별로...
OOOO샵건이 진짜 대진운 좋았었으면......개인적으로 서출구 샵건 씨잼 비와이 이중 3명 올라가길 바릿ㄴ느데 ㅡㅠ
OOOO샵건 비와이 서출구 음원 다운받으러 간다
OOOO헉 서출구 떨어진것도 충격인대 레디 떨어진것도 충격이다.......ㄷㄷ.... 아니 레디는 솔직히 떨어질 줄은 알았는데 저정도까진 아니였는데... 난 비와이 보다 레디 무대 좋았다구 ㅠㅇ ㅠ... 넘 차이 많이나서 내가 다 속상
OOOO서출구 비와이 우승길만 걷자 ㄹㅇ..존나..개 멋졌다구요...
OOOO비와이 씨잼 서출구 일캐 올라갔음 좋겠다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OOOO비와이 서출구 씨잼!!!!
OOOO씨잼 서출구 비와이 예상
OOOO비와이 서출구 씨잼이 결승이지않을까
OOOO씨잼 서출구 비와이 일듯
OOOO샵건 서출구 비와이 이렇게 이기면 조켓당
OOOO서출구 수퍼비 떨구고 레디랑 비와이 올라가야지
OOOO제발ㄹ씨젬 비와이 서출구 살아남아주셍..제발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ja_0429
OOOO쇼미더머니, 예전과 다르다? 서출구 피쳐링? 여자분 음색 짱, 비와이도 멋지다.
OOOO와 이번 주 서출구 비와이 블랙넛 봐야해서 슬펐는데 마이크로닷 제이팍 나와서 어느 정도 밸런스 맞춰주네여
OOOO근데 비오ㅓ이가 씨잼 찍진 않앗을 것 같은데... 님들 결승 가셔야죳ㅠㅁㅠ... 비와이랑 씨잼이렁 서출구 마지막까지 남았으면 허는 작은 바램
OOOO나 지난주 비와이 포에버 영상 열 번쯤 본 듯. 지금 재방 또 보는데 공연 끝나고 서출구 언 표정ㅋㅋ 쇼미5 넘 재밌다 영원히 비와!

씨잼


OOOO쇼미에서 응원하는 킬라그램 서출구 다 떨어졌...ㅜㅜ 이제 씨잼 응원해욧
OOOO손이 더러워져도 상관없지 형제들과 악수하고 한발을 절며 걷지 자이언티,씨잼,레디,서출구-신사 #캘리그라피 #윤캘리
OOOO쇼미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내가 응원하는 사람들이 떨어짐...시즌 4때 a오m지 제일 먼저 탈락하고 릴뽀이도....이번에는 씨잼이랑 해쉬스완,서출구 응원했는데 내가 응원하는 사람이지만 씨잼이 우승해줬음좋겠다...(아무말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yoon_calli
OOOO 처링이 지코라서 더 빨리 듣고싶었음. 무대 너무 멋있? 간지났음 진짜 씨잼같은 무대였고 가사절은게 좀 아쉬웠다.그리고 두번째가 서출구 먼저했는데 솔직히 서출구는 진짜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올라왔으니깐 그게 더 대단하다고 생각한단 말임 그
OOOO내생각에 이번에 씨잼 비오ㅓ이 서출구 각이다
OOOO씨잼 서출구 바비주네 수준으로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5


OOOO개인적으로 이번 쇼미더머니5 7화 하이라이트는, 쿠시출구야, 자이언티 디스 함 해봐 서출구yo, 내 앞에 자이언티 자이언티(흥미진진) 서출구생긴 것은 모기 자이언티(정색)뭐이 X끼야? 서출구(식은땀) 쿠…
OOOO설레는 키차이,, 발린다,, 개발린다,,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굴 닮았는지 의문.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서출구 - 끝(AND) (feat. 수란) @ Semi-Final 160708 EP.09" à l'adresse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imaKurZ
OOOOdat #서출구 #수란 thang is so f#$%in' beautiful it made me kry #쇼미더머니5 #showmethemoney5 ㅋㅋ 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워ㄴ이 부둥부둥,, (더 콰이엇 서출구보다 동생설)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서무룩,,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9회 서출구.. 아까비
OOOO서출구 선배님이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넘넘 잘했는데 아쉽다ㅠㅠㅠㅠ 내 맘속 1등은 명원이,,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FUCK. That one hurt. ㅠㅠ #SMTM5 #쇼미더머니5 #서출구
OOOO서출구응원!!!! #쇼미더머니5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OOOO쇼미더머니5 서출구 무대에서 프로듀서들이 랩을 안보고 보컬 여자에 반해서 다음에 내음악에 써야지 라고 고민하는게 너무 눈에 보임ㅎㅎㅎ
OOOO서출구 난 완전 흙수전줄알았더니 ㅋㅋ 되게 평범한 중산층 글고 미국 유학파출신 ㅎㅎㅎ #쇼미더머니5
OOOO서출구 왜 욕해 진짜... 못된사람들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9회 자이온티 이때까지 제일 맞는 얘기했어.. 서출구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맞아.. 자꾸 안 맞은 방황으로 끼면 안되지
OOOOㅋㅋㅋ 끝 ㅋㅋㅋ 곡빨 서출구 #쇼미더머니5
OOOO서출구 머리 내리고 잘꾸미니까 괜찮네 #쇼미더머니5
OOOO킬라그램 인스타에 서출구와 레디 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ㅋ #서출구 #킬라그램 #레디 #쇼미더머니5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YeahZiap4
OOOO#쇼미더머니5 8회 우리 와이프 하는 얘기 "서출구 생각이 많고 기쁜 애 같아" 나도 그런 생각해
OOOO#쇼미더머니5 8회 자이온티 무대 대박!! 서출구 우승!! 내가 출구 응원해!! 끝까지

레디


OOOO ㅠㅠㅠㅠㅠㅠ레디 떨어진거 넘 아쉽고 서출구 좋아하는데 서출구도 떨어져서 넘 아쉽슴다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레디 서출구......하
OOOO 서출구 탈락하고 샾건 탈락하고 레디 탈락했다..

무대


OOOO서출구 무대 깔끔하고 좋았당
OOOO 나 서출구 무대 또봄 ㅠ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hereisgunny
OOOO어제쇼미 보는더 서출구 무대가 조금 부족한데.. 뭐가 빠진거같은 느낌인데 뭔지 모르겠네
OOOO샵건 어제 진짜 잘했어 ! 조금씩 성장해나가는거야 ! 서출구 그동안 고마웠고 수고 많았어 이제 여러 무대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OOOO서출구 무대 ㄴㅐ내 올티 잡아주는데 자식 수능시험장에 보내놓고 자기가 더 긴장한 부모님 같았음ㅋㅋㅋ
OOOO서출구 무대도 되게 호소력 있네 수란인가 처음 안 가수인데 목소리 디게 좋다
OOOO서출구 무대좋은데??? 뭐지 막 배틀할려고 부르는거말고 그냥 무대에서 깔끔하게 자기얘기할려고 하는것같아서 좋았다 공연분위기가 내 취향이야 ㅇㅇ 그리고 수란 보컬 너무 좋으셨고!
OOOO서출구 무대 잘해써요!!!!
OOOO진짜 서출구 떨어질때 서명원 결승무대 그 큰무대에 부모님 모시고 싶다는 말 생각 나는데 진짜 울뻔했어 우리 명원이 멋있다 진짜 수고했어 우리 명원이 우리 명원이 결승가도됬어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hereisgunny
OOOO 아깝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출구 결승무대 내심 기다리고잇엇는데 ㅠㅠ
OOOO서출구 무대 약간 뭔가 엠씨몽 그래도 남자니가 같앗다
OOOO서출구 넘좋다ㅜㅜ엉어어ㅠㅠㅠ진심 생긴거 진짜 넘 내스타일에다 키까지 클줄은 몰랐고 오늘 무대 넘 잘했는ㄴ데 떨어졌다가 누구 탓하지 않고 여기까지 온거도 감사하다ㅏ고 진심 초심 1도 안잃는거 깉아 ㅇㅓ어엉ㅇ 잘생겨써ㅜㅠㅠ
OOOO서출구 이번무대 넘나뤼 약했어... 디스전빼고 다구림
OOOO근데 저건 제발 서출구 이기면 조켓다 서출구 무대 보고시팡
OOOO수퍼비 노래 진짜 신ㄴ나긴함... 서출구 무대가 잘 기억이....
OOOO서출구...다 좋은 데 뭔가 무대에서 어색해보여서 집중이안대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OOOO서출구 무대 시작 하면 기다렸던화장실 다녀옴
OOOO서출구 무대 깔끔하다..와 미칭
OOOO서출구 무대 여자들이 좋아할거라는 근거를 도대체 어디서 찾은거임?
OOOO와ㅋㅋㅋㅋㅋㅋㅋㅋ 수란 서출구 무대케미 진짜 와 개미친거아니야?
OOOO아 서출구 무대 약간......... 암툰 파이팅
OOOO와 서출구 무대 보컬이 다해먹은거같다
OOOO서출구 무대 매번 똑같애 노래 다 똑같애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OOOO서출구 무대 여자 누구임?
OOOO#쇼미더머니 #서출구 #드러머 #Drummer 무대에 오른 순간 활짝 웃는 서출구씨의 미소가 너무 아름다웠다. 여유였을까, 떨림이었을까. 멋진 무대, 표정을 봤다.

샵건


OOOO서출구 광탈 . 일리네어의 뜬금없는 샵건칭찬. 잘 놀고 있네. 엠넷은 플로우식의 무삭제를 안풀면서 좇같이 저열한 방송정치를 하고 있다.
OOOO음원으로 들으니까 샵건 서출구 좋다
OOOO 그럼ㅁ 제가 시험 끝나고 보면되는게 서출구.. 샵건... 어.. 원이랑...(메모)(?)
OOOO ……서, 서출구랑 샵건이라구…… 제가 진짜 그 두명 때문에 보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둘 다 3분 전에 아웃이...
OOOO샵건 서출구 붙으면 빡칠 것 같음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wonhr1

표정


OOOO아 서출구 표정,, 너무 불쌍하다고,,
OOOO서출구 표정 진짜 싫다
OOOO서출구 표정 봐.... 정신승리하는 표정
OOOO서출구 표정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표정 내 표정이네
OOOO서출구 표정 모얔ㅋㅋㅋㅋㅋ 몬데 잘생김..
OOOO서출구 잡아줄때마다 표정 똑같은거 개욲기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guardia_xitsuh
OOOO서출구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표정 봐 ㅋㅋㅋㅋ
OOOO서출구 영혼빨린표정 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나라 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표정 왤케 웃ㅅ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표정ㅋㅋ
OOOO서출구 표정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babymon97

제발


OOOO서출구 수트 박제해야함 #제발여 #눈호강 #출구 #exit
OOOO스포에서 슈퍼미가 이겼댓는데 제발 서출ㄱㄱ구ㅜ
OOOO아 ㅠ 제발 서출구 결승 가자고ㅠㅠㅠㅠㅠ
OOOO제발 서출구 이겨라 이겨라
OOOO서출구 꼴보기 시른데!!! 제발!!!
OOOO서출구 우승 길 가자고ㅠㅠㅠ제발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
OOOO제발 서출구 이겨라
서출구 슈퍼비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5 레디 무대 샵건 표정 BYE 제발 brainless_fish
OOOO흐아 서출구,,제발😂😂
OOOO서출구 진짜 잘하길 바란다... 제발 잘하자 출후야....
OOOO서출구 ,,,제발🙏🏻🙏🏻
OOOO아 제발 설마 서출구 고르지 마세요

쇼미


OOOO쇼미 재방봤는데 서출구ㅠㅠㅠㅠㅠㅠㅠㅠ 대미친 ㅠㅜㅠㅠㅠㅠ
OOOO쇼미충 새끼들은 서출구 프리스타일 랩도 안 들어봤을 놈들
OOOO서출구 떨어짐 말이됨???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서출구땜에 쇼미 봤는데 이제 안볼꺼임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
OOOO서출구..탈락했구나... 쇼미 바바이...
OOOO타임라인이 서출구 키크다헉개설레 파 와 서출구 존못 파로 나뉘었다,, (난쇼미안봄,,)
OOOO서출구 이번 쇼미더머니에서 프리스타일을 안 하기로 결심하고, 프리스타일 얘기를 계속 한다.
OOOO쇼미 왜케 하향 평준화가 됐냐. 갑자기. 하지만 최악은 서출구.
OOOO미친.서출구 피쳐링.내가존나조아하는보컬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란이ㅜ쇼미에 나오다니/;;;;;;
OOOO 쇼미보고있음ㅠㅠㅠㅠㅡ서출구 피지컬 쩌네..
OOOO뭔가 이번 쇼미더머니 서출구 성장 프로그램인가?
OOOO쇼미보는데 ㅠㅠㅠ 서출구 먼가 윤기보는느낌이랄까... ㅠㅠ
OOOO 서출구 지면 개오바임 쇼미 안보ㅓㄹ꺼야 물론 지원 나오는거 빼구
OOOO내가 원이랑 서출구 때문에 쇼미 봤었는데
OOOO오늘...쇼미 생방....선생님 화이팅..!!!!!!!! 오늘 어떻게 하고 나오셨을지 너무 궁금하고 내가 더 긴장되고 선생님 얼른 10분이 지나면 안되나요ㅠㅠㅠㅜ 아근데 왜 내가 다 떨리지 #서출구
OOOOCIVA 왜불러 네이버 실시간 음원순위 15위. 이는 쇼미더머니 서출구, 싸이먼도미닉의 노래보다 높은 순위다. 으잌ㅋㅋㅋㅋㅋㅋ

서명원


OOOO응원해요! 사랑해ㅠㅠㅠㅠㅠ #서출구 #서명원 #Xitsuh
OOOO아 서출구 이제 맘부담 덜고 편히 지내요.... 많이힘들었지.....서명원진짜힘들었지.......
OOOO서명원!서명원!서출구!서출구!
OOOO서출구 이기자ㅜㅠㅠㅠㅠ 서명원 ㅜㅠㅠㅠㅈㅂ
OOOO서출구.. 진짜 너무 좋ㄷ... 서명원... ㅠㅠㅠㅠㅠ
OOOO홍대에서 합주 끝나고 역 가는데 서출구 봤다 처음엔 몰랐는데 뭔가 서명원 같아서 계속 보니까 진짜 서명원이었음 ㅋㅋㅋㅋ 부르고 싶었는데 여친이랑 있는 거 같아서 그냥 왔다 덕후가 계를 타네...

수란


OOOO서출구 음원 잘빠졌다 수란피쳐링도 10캐리
OOOO서출구 이번 음원 존나좋다 수란보컬 미쳤나
OOOO서출구 곡 수란음색 쩔어주시구요
OOOO서출구 곡 수란 음색 진짜 개사기다....
OOOO아 근데 서출구 피쳐링 수란 진짜ㅏ 목소리 개발렸다
OOOO서출구 노래도 좋고 정말 좋았는데 진짜ㅜㅜㅜㅜㅠㅠ수란님도 좋았고
OOOO근데 뭔가 수란 노래에 피처링 서출구 같은 느낌을 버릴 수가 없ㄷ ㅏ... 수란 목소리만 귀에 멤돔
OOOO그냥스렇가... 이번곡도 걍 수끝-수란(feat.서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노래는 수란 피쳐링이니깐 다운 받아야지
OOOO서출구 호흡 발성이 진짜 별로... 저번엔 자이언티빨 이번엔 수란빨인가
OOOO아 미친 서출구 피쳐링 수란,,,,,,,(무릎을 간다)

좋은데


OOOO서출구 이번 노래 난 존나 좋은데
OOOO서출구 좋은데 맴찢
OOOO진짜 서출구 너무 좋은데
OOOO 난 서출구 좋은데 떨어질 거 같아 ㅠㅠ
OOOO서출구... 이기면 좋은데
OOOO서출구 이번 곡 좋은데 서출구가 피쳐링같아 ㅠㅠㅠㅠㅠㅠㅠ
OOOO서출구 가사 좋은데 ㅅ발음 못 하는거 거슬려

자이언티


OOOO울 엄마가 말했지  너는 나를 닮았어 내가 최고라는 것을  그때부터 알았어 자이언티,서출구ㅡ드러머
OOOO왜 이 부분은 음원에 없나요 ㅠㅠ 네네네네ㅔ네네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부분 😍💕 #서출구 #올티 #자이언티 #xitsuh #olltii #ziont #drummer #smtm5
OOOO서출구 손 되게 크네.... 자이언티 무서워
OOOO자이언티 드러머 개쥬아 서출구 .. 하아..

피쳐링


OOOO서출구 피쳐링 목소리 정인인줄알앗네
OOOO로드 프리스타일 파이터 서출구 어디가고 맫크화된 서출구만이 남았네.. 피쳐링에 중독되어버린 그의 모습만이,, 브라운관을 채우고 잇다,,,
OOOO서출구 피쳐링 누가해주고있는거? 매드소울차일드인가?
OOOO서출구 피쳐링 여자분 목소리 쩐당
OOOO 그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서출구 존잘졸귀 완전 하얗고 두부같애ㅜㅜㅠ 오늘 죠옵피쳐링 서출구면 그냥 주그려고ㅠㅜㅠㅜㅠㅡ

탈락


OOOO서출구 탈락했구나..
OOOO플로우식 서출구 탈락... 쇼돈5 바바....
OOOO서출구 탈락한거 넘나 아쉽고,,,,
OOOO서출구 탈락했다구요?
OOOO ..? 안대 서출구 탈락 안돼애애애애액!!!!!!
OOOO아 서출구 탈락..
OOOO 서출구 떨어짐 ㅠㅠㅠㅠㅠㅠㅊ탈락 ㅠㅠ
OOOO서출구 왜 탈락이야ㅜㅜㅜ
OOOOㅁㅊ 서출구 탈락
OOOO서출구 탈락
OOOO서출구...탈락.. 안..녕

서출구


OOOO서출구-끝 취향저격
OOOO난 원해 서출구 너의 강아지
OOOOㅠㅜㅜㅜㅠㅠ서출구 웃는거 진짜 조아ㅠㅠㅜㅠㅜㅜㅠ멘탈 짱ㅇ이야...
OOOO아 서출구 진짜 조아
OOOO그런데 저 서출구 의왕에 살고 이런 책상 갖고 있어서 좋아진것 같아요 슬픔의 케히팝
OOOO서출구 떨어지는거 왜이리 안쓰럽냐,,
OOOO되게 서출구 .. 처음엔 싫어했었는데 볼수록 애가 너무 착하고 뭔가.. 순해서 미워할 수 없는 것 같아
OOOO서출구 자꾸 밑바닥 운운 하는데. 너무 중2병 아니냐.
OOOO서출구 잘하는데...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9회/단독]′저만 할 수 있는걸 보여줄게요′ 서출구 끝(AND) (feat.
OOOO갠적으로 서출구 렙은 내 취향 x...
OOOO근데 서출구.. 랩.. 모.ㅅ... 해..
OOOO근데 서출구 좀 억울하게 생겼다. 하는 짓 보면 쟈근 마음의 소유자처럼 보이기도 하고 뭔가 성격이 좀 무던해보이진 않다. 외모만 보면 내 전 과외샘 닮음 ㅋㅋㅋㅋㅋ 성격은 과외샘이 훨 낫지 ㅋㅋㅋㅋㅋ
OOOO서출구 금수저네 (
OOOO프리스타일에서 서출구 빼면 섭하지 돈안갚는거에서 성우진 빼면 섭하지
OOOO아 서출구 아쉽네 한주 더 욕하고 싶었는데
OOOO서출구 185
OOOO서출구,,,,,너무조아.....내스타일이야...;.
OOOOㅋㅋㅋㅋㅋㅋ서출구 푸른밤 듣는거 새삼 귀엽
OOOO에잉 서출구 떨어졌네 넘아쉽 ㅠㅠㅠ
OOOO아미친ㅋㅋㅋㅋ서출구 우리 동네에 살앜ㅋㅋㅋㅋ전 서출구를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하ㅠ
OOOO서출구 ㅠㅠ
OOOO서출구 왤케 윳기냐 ㅋㅋㅋㅋㅋㅋ 진정성빵프로
OOOO ???? 미친 서출구 탈학함 ??
OOOO서출구 너무 잘생겼어.... 엉엉....
OOOO우우윽.... 슉버비는 싫어하지만 이번엔 서출구 보다 잘한 거 같아
OOOO서출구 떨어진거 아쉽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