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서출구


OOOO개인적으로 이번 쇼미더머니5 7화 하이라이트는, 쿠시출구야, 자이언티 디스 함 해봐 서출구yo, 내 앞에 자이언티 자이언티(흥미진진) 서출구생긴 것은 모기 자이언티(정색)뭐이 X끼야? 서출구(식은땀) 쿠…
OOOO설레는 키차이,, 발린다,, 개발린다,,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굴 닮았는지 의문.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서출구 - 끝(AND) (feat. 수란) @ Semi-Final 160708 EP.09" à l'adresse
OOOOdat #서출구 #수란 thang is so f#$%in' beautiful it made me kry #쇼미더머니5 #showmethemoney5 ㅋㅋ 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워ㄴ이 부둥부둥,, (더 콰이엇 서출구보다 동생설)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서무룩,,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ofuse001

비와이


OOOO#쇼미더머니5 9회 씨잼은 위기 좀 있다.. 비와이 안전해
OOOO#쇼미더머니5 9회 비와이 그런 흑인 머리 좀 바꿔.. 넘 안 맞아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비와이 - Day Day (feat.박재범) @ Semi-Final 160708 EP.09" à l'adresse
OOOO 쇼미더머니 5 비와이 개 멋닜어
OOOO하도 많이 칭찬이 있어서 굳이 쇼미더머니5의 비와이 어제 영상을 찾아봤는데, 내가 촌스러워서 그런가.... 대체 뭘 잘하는건지 난 잘 모르겠다.
OOOO#쇼미더머니5 #jaypark #DayDay show me the money5 [ 9회 '비와이 의 색다른 변신 비' 와이 Day Day ( feat . 박재범 ) @ Semi Final 160708 EP.9
OOOO쇼미더머니5 비와이 우승 미리 ㅊㅋㅊㅋ
OOOO쇼미더머니5 이번회 비와이 무대 지난주보다도 멋지네. 거대한 교회에서 쩌렁쩌렁 울리는 설교 듣는 그런 느낌 압도적. 다음주 기대를 안할 수가 없군. 와...
OOOO#쇼미더머니5 9회 비와이 우승 하면 광고 바로 들어옴!!

지코


OOOO음악인의 자세 故 김광석께 경례 우태운 & 지코 -쇼미더머니5 Respect🙏🏻
OOOO#지코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지코 리허설 7월 8일 금요일 밤 11시 #지코 #ZICO
OOOO오늘(7/8) #지코 스케줄 9:35PM 📺KBS2 어서옵Show 11PM 📺Mnet 쇼미더머니5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씨잼 - 아름다워 (feat.지코) @ Semi-Final 160708 EP.09" à l'adresse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wonhr1
OOOO#쇼미더머니5 9회 씨잼 & 지코 노래 자막 없으면 뭔지 모르겠다

LIVE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슈퍼비 - 냉탕에 상어 + 썬 블락 (feat.Microdot) @ Semi-Final 160708 EP.09"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레디 - Like This (feat.Bobby) @ Semi-Final 160708 EP.09" à l'adresse

BOBBY


OOOO오랜만이에요! YG에서 제일 잘나가는애 #ikon #iKON #바비 #BOBBY #bobby #ikon #ikonic #쇼미더머니5 #likethis #아이콘팬아트 #fanart
OOOO#iKONICGETREADY 쇼미더머니5 피쳐링 히든카드 등장!? 네 여러분, 바로 그게 #BOBBY 라고 합니다! 잠시 후 11시 Mnet을 틀어보시면 힙합 스웩 넘치는 #BOBBY 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채널…
OOOO160708 쇼미더머니5 세미파이널!! 레디 - LIKE THIS! (feat.바비!!!!!!) #바비 #BOBBY #김지원

바비


OOOO쇼미더머니5 | Semi-Final 공연 현장 모습 공개! 쇼미5 지오니 사진 #쇼미더머니5 #바비 #김지원 #레디

레디


OOOO쇼미 다 잘했지만 팬으로써 레디오빠 너무너무 잘해줬어요ㅠㅠ흑 우리 몽우오빠 그런무대 어디가서 또봄! 내 맴속에는 공연비 1억의 가치다!!!!!!!!!!!!! #REDDY 화이팅✊✊ #쇼미더머니5 #likethis

송건희


OOOO잘생건희😍 너무멋진 무대보여줬던 건희오빠 최고👍 #샵건 #쇼미더머니5 #송건희
OOOO건희야 수고해써!!! 좋은 노래 들려 줘서 고마워!!! #샵건 #totheG #쇼미더머니5 #송건희

않습니다


OOOO리쌍멤버들 방송에서 모두 하차시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곱창집이 우리중 어느누구라도 마찬가지였을겁니다. 순진한척 가식적인 모습으로 돈벌어 갑질하는 새뀌들 더이상 보고 싶지 않습니다. #리쌍 #강개리 #길성준 #우장창창 #맘상…
OOOO리쌍멤버들 방송에서 모두 하차시켜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곱창집이 우리중 어느누구라도 마찬가지였을겁니다. 순진한척 가식적인 모습으로 돈벌어 갑질하는 새뀌들 더이상 보고 싶지 않습니다. #리쌍 #강개리 #길성준 #우장창창 #맘상모 #런닝맨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박재범 / 사장님 👍🏼
OOOO무한도전에 이나영 나오던 거 보는데 길 쇼미더머니5 보다가 이거 보니깐 바보 같은 모습 진짜 어색하다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ROUGH_VER
OOOO aish 쇼미더머니5 subs 나왔어 ㅎㅎㅎ
OOOO쇼미더머니 5 우승자 제이팍
OOOO#쇼미더머니5 9회 블랙넛은 왜 나왔지?? 넘 부정적인 친구다
OOOO쇼미더머니5 투표 방법을 완전 바꾸지 않는 이상 다음주 결승 생방에 슈퍼비 택시비정도는 나올까?? ㅎ
OOOO내가 리더 원입니다😆 #쇼미더머니5 #SMTM5 #TeamAOMG
OOOO쇼미더머니5는 길메팀이랑 aomg팀 무대 보는 재미가 크다
OOOO다이아 전부 다 쇼미더머니 5 초대 받았었나 보네
OOOO#쇼미더머니5 9회 자꾸 콜라보 하면 슈퍼스타k에 하겠네.. 의미 달라지네 콜라보 하면
OOOO#쇼미더머니5 9회 다음 시즌에 세미파이널부터 콜라보 없에져라.. 혼자서 실력으로 이겨야지
OOOO사실상 쇼미더머니5 우승은 그레이 아닐까
OOOO#쇼미더머니5 9회 김진표 진행 더 재밌게 부탁 해도될까?
OOOO공중파의 위력이란.. 4위도 놀랍지만 그 전에 79위였다는게 난 더 놀랍다 👍🏻 아마도... 국카스텐+하현우+유희열의 스케치북>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ROUGH_VER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mute125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ROUGH_VER
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SEMIFINAL 지코 EP09 LIVE JAIME UNE VIDO 서명원 like09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