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무도


OOOO정형돈이 무도에서 하차하는구나. 난 무도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언젠가 채널 돌리다가 무도에서 정형돈이 뭘 하는 걸 보고 오랜만에 빵터졌었다. 순간 내게 그 사람이 <환상의 책>의 헥터만 같이 느껴졌다. 내게 의미가 있는 사람이니 얼른 쾌차했으면.
OOOO그나저나 정형돈 무도 하차 정말 아쉽다. 회복되면 나오겠지 하는 기대로 계속 참고 봐왔는데, 노홍철도 본인이 안나가겠다는 의사가 확고하다고 하니, 갠적으로 무도에서 유돈노조합이 진짜 좋았었는데
OOOO아맞아 정형돈 무도 하\차한다며!!! 헐.,,,,,,,,,,,,말도안ㅇ돼.,,,,,,,
OOOO무도 정형돈 하차한다는데 지금 검색어 떠있는거보니 양세형 고정되는거 아니냔 소리가 많은가봐 양세형이 멤버들이랑 잘어울리는건 괜찮긴한데 그럼 식스맨때 뽑혀서 아직도 주눅들어있는 광희는 어쩌고 ㅠㅠㅜㅜ
OOOO이별을 참 두려워하고 어떻게든 피하려 하는 나인데 점점 현실에서 이별을 해야하는 일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너무 우울하다... 정형돈 무도 하차 소식 까지도 나에겐 너무 슬픈 이별 소식이야 ㅠㅠ
OOOO무도에서 정형돈을 볼 수 없다는 생각하니 또 짜증나네
OOOO 오늘은 정형돈 무한도전에서 하차라는 소식을 들었다.😔 보고미 좋아하기 전에 무한도전 7년 팬입니다.진짜 슬프다,이제 무도멤버 정말 힘들겠다. 보검씨 꼭 건강을 챙기고 오래오래 활동 하세요. 최고의 배우 될기를 기도할게요.☁🌙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ovedony7
OOOO정형돈 무도 복귀 기다리고 있었는데ㅜㅜㅜ
OOOO헐? 정형돈 무도 하차!?!? 헐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힘들었던건가 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그치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니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정형돈 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도 골수빠로서 가심이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볼수있길 ㅠㅠㅠㅠㅠㅠ
OOOO정형돈 씨도 무도하차하고 오늘 뭔일인가
OOOO무도 그동안 유출사고땜에 정형돈 기사는 밑밥 깐거고 무도상사 마지막에 짠하고 나타났음 좋겠다
OOOO정형돈 무도 공식 하차라니 ㅠㅠ... 건강 챙기는게 당연히 우선!!이지만 이해하고 존중하지만 무모한 도전때부터 따라다니고 있는 팬으로써는 너무너무 아쉽고 슬프고 그렇다 정형돈도 노홍철도 길도 전진도 모두모두 함께하는 무한도전을 언젠가 다시 보고싶다
OOOO정형돈 무도 하차라니 729선언이냐 뭐냐. 유재석이랑 둘이 그때 특집때 무도 언젠가 끝날텐데 두렵다 했었는데... 그만두는구나. 슬쩍 돌아올 거라 기대했는데 안되는구나. 무도 졸업. 새로운 형태의 예능 하차인 듯.
OOOO울엄마 정형돈 핵덕후인데 무도 하차한다 그래서 힘 쭉빠져있음ㅋ.......ㅋㅋ큐ㅠㅠㅠ
OOOO정형돈 무도 하차했네??
OOOO근데 정형돈 무도하차하는거 이해가가긴함..어쩔수없는거지..😢😢
OOOO아니 정형돈 왜 하차ㅜㅜㅜㅜㅠ미친ㅜㅜㅜ무도 왜.....왜 하차 도댜체 왜ㅜㅠㅠ
OOOO김태호 PD "정형돈·노홍철 하차, '무도' 소중히 생각해 내린 선택" [인터뷰①] 17
OOOO정형돈 ‘무도’ 하차 소식에 아내 한유라 근황 눈길…‘쌍둥이 엄마 아빠 잘 있어요’ 13
OOOO미친 거 아니냐... 나 정형돈 하차하고 황광희 들어온 것 때문에 무도 제대로 못 봤는데.... 정형돈도 엔간히 힘든가보다.... 정형돈 진심 너무너무좋은데........... 이러다가 연예계 은퇴하는 거 아니냐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Chul_Cherry
OOOO정형돈 무도는 몰라도 주간아이돌은 재밌었는뎅
OOOO정형돈 무도 관둔대.....
OOOO정형돈 무도 복귀 의사 없다니 ㅠㅠ 항도니 진짜 좋아했는데
OOOO정형돈 없는 무도는 라면스프없는 라면인데..ㅠㅠ 무도진짜 해체되면 난살이유없음 ㅠㅠ
OOOOㅠㅠ너무 아쉽고 보고싶었지만 본인의 선택이니 지지해요ㅜ 하차하셨지만 언제든 마음이 생기면 다시 무한도전에서 얼굴 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정형돈 #무도하차
OOOO정형돈은 무도 하차 노홍철은 복귀 하지않겠다 표명 양세형은 반고정 맘에 안드는 상황…
OOOO정형돈 무도 영구하차냐....
OOOO헐 정형돈 무도 하차했댕...
OOOO정형돈 무도 하차 너무 슬프다 ㅜㅜ 꼭꼭 복귀하길 바랐는데 ㅜㅜ... 간간히라도 무도에 게스트처럼 출연해줬으면... 속상속상
OOOO 2011년 무도 가요제 디너쇼 보는데 정형돈 길 노홍철.... 하아
OOOO양세형이 무도에 투입되는 건 너무 당연한게 아닌가 싶다. 정형돈은 언제 돌아올지 기약이 없고, 광희는 어쩌면 조만간 군대...로 갈테고, 지금부터라도 포맷을 익숙하게 하고 캐릭터를 다듬어서 특집들을 해야니까
OOOO정형돈이 자꾸 꿈에 나온다.. 무도에서 도니 보고 싶다.
OOOO정형돈 있는 무도 보고싶당..
OOOO무도는 양세형 들어오고 다시 재미진거같다. 아무래도 개그맨이라 웃기는법도 알고 드립치는법도 알고.. 정형돈이 하루빨리 나아서 컴백하면 ㄱㅎ 빼버리고 양세형 고정넣어버리면 좋겠는데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thatgo112
OOOO무도 멤버 내에서도 노홍철은 자유로운 영혼 포지션에 가깝지만 구도자체를 위협하진 못했고, 정형돈은 2인자 박명수에게만 강한 모습을, 정준하는 이 권력구도에서 가장 배제되어 있는 캐릭터에 가까웠음
OOOO 내 속에 김병지 정형돈 예수님 너무도 많아서,,. 혼자 있고 싶네요 모두 나가즈세길...,
OOOO무도 보고싶은데 양세형 자꾸 나오고 씹노잼이고 쉬이펄,,, 정형돈 빨리 돌아왓으면 좋겠다 최근 무도 지루해서 끝까지 본적이 없다...
OOOO기분이 안좋아질때면 무도 가요제에서 정형돈이 파트너 선정할때 노래 부른 영상들을 봅니다.
OOOO무도 옛날꺼 해서 정형돈님 나오는데 빨리 복귀하셨으면....
OOOO 자세힌 기억 안나고 제가 티비보다가 무도에 정형돈 나온거 보고 아 돌아왔넹.. 이랬어요 소름;;;;

무한도전


OOOO머야 정형돈 아예 무한도전 하차발표했구나
OOOO정형돈 씨가 무한도전 하차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아쉽지만 도니도니의 결정을 지지합니다,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OOOO정형돈 하차라니.. 슬프네. 가족 같은 친밀감을 가진 캐릭터들과 팬과의 유대감이 최대강점인 무한도전에 많은 부담이 생길 수 있는 이슈 같다.
OOOO정형돈! 결국 무한도전 못돌아오는건가??!! 그가 돌아오기를 기대했는데..순간 눈물이 핑 돌았어...당연한게 당연하지 않게 되버려서..;;;ㅜ 다른곳에서 힘차게 활동하시기를!! 화이팅!!
OOOO짧은 생각30 '[ON+초점] '무한도전' 정형돈 하차, 멤버 충원은...
OOOO무한도전 출연진 리스트에서 정형돈이 없어졌다..... 다시나오기를 기다렸는데.... 편히쉬세요 정형돈씨
OOOO후엥 무한도전 정형돈 하차했으니까 이제 진짜 원년멤버는 유재석밖에 없내..
OOOO정형돈 하차·양세형 고정설, ‘무한도전’의 무게 11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qwert0314
OOOO[ON+초점] ‘무한도전’ 정형돈 하차, 멤버 충원은 불가피 하다 33
OOOO정형돈 무한도전 하차 뉴스가 무려 YTN이서 방송된다. 대단한 프로그램이긴 한가보다.
OOOO안되요ㅠ #무한상사 도니도니도니 잊지않을께요 #정형돈 님 언제든 돌아오세요.🙏 #사랑합니다.#무한도전❤
OOOO정형돈 하차로 인해.. 노홍철의 복귀 또한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 한다 그리고.. 오버겠지만.. 무한도전도 준비해야하지 않을까한다 끝을.. 끝 없을거라는 믿음만큼 어리석은 건 없다..
OOOO무한도전에 정형돈없으면 안되는데..... 이러다가 진짜 양세형 들어오는거 아니겠제?
OOOO[BZ핫키워드] '무한도전' 정형돈 하차, '해피투게더' 이수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선빈 9
OOOO결국 개그맨 "정형돈"씨가 "무한도전에서 공식적으로 하차를 하는구만...에휴..
OOOO오늘 하루 일어난일 정형돈은 무한도전 하차결정 무슨 성인물 제제? 그거(이름 생각안남..) 서든2 섭종 아니대체 오늘하루에 뭔 액운이끼여서
OOOO#무한도전 #정형돈 #하차 #아쉽네 #ㅠㅠㅠㅠㅠㅠ #무한도전 #막방 하는날이 오겠지
OOOO나 정일훈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 없는 후보! 가식 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오~~!!!
OOOO나 이창섭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정형돈을 전폭 지지할것을 선언합니다.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가식없는 후보!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요~!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2013 무한도전가요제 보는데 지디,정형돈,데프콘ㅋㅋㅋㅋㅋㅋㅋ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가 또 다시 아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매상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하 정형돈 콩트 ㅋㅋㅋㅋ 출처무한도전
OOOO생각해보니까 길 처음 데려왔을 때도 정형돈이 맨 끝자리였고 길이 안 쪽에 있었어! 양세형이랑 똑같네 ㅋ 누군 좋~겠다~ 인맥하나로 무한도전 꿰차고 ㅇㅂㅇ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BTOB_ILL
OOOO인천 길병원에서 무한도전 촬영을 했는데, 정형돈도 왔다는 소문이 돌고있다....
OOOO양세형 씨 좋지도 싫지도 않은데 무한도전 들어오시면 솔직히 더 재미없을것 같다.. 광희 씨 들어온후 딱히 재미는 없거든 근데 이 상황에 양세형까지? 양세형 들어올 바에는 차라리 노홍철 정형돈 길 을 동시에 부르는게 더 재밌음 미안해요 양세형씨..
OOOO무한도전정형돈 그냥 꾸준히 좋다.. 박명수도 좋긴한데 호불호가 왔다갔다함.. 돌아와요 4대천왕..
OOOOJ'aime une vidéo  "[ENG SUB] 무한도전 가요제 -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형돈이 꼼꼼히 스타일링한
OOOO 무한도전 창작동요제때 정형돈이 불렀던거요?
OOOO나 임현식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정형돈을 전폭 지지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 가식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주십시오~
OOOO 예전에 정형돈이 무한도전에서 진가를 발휘할 즈음이 '족발당수'였는데...위치도 포즈도 딱 족발당수 날리기픈 마음 굴뚝 같으네~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ikemudo

하차


OOOO서든2가 망하고 나도 망하고 정형돈이 하차하고 나도 하차하고
OOOO? 정형돈 하차함??? 왜???
OOOO정형돈 하차하는거 넘슬프고 무한상사 언제하는겨ㅜㅠㅜㅜ
OOOO 유병재도 개인으론 좋긴한데들어오면 어떨지..정통개그맨들사이에서 너무 독보적으로 스타일이달라섴 진짜 정형돈 하차는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ㅠ
OOOO정형돈 씨 하차는 진작에 결정됐을거다. 시청자들이 양세형 씨에 익숙해지도록 한 뒤 발표하려 했겠지.
OOOO정형돈 하차는 아쉽기 그지없다 하지만 그 자리를 양세형이 채우는것은 반대다 양세형의 과거 행적도 문제가 있거니와 고정도 아니면서 계속해서 나오는 모습은 기존멤버를 밀고 비집고 들어오는 건데 결국 피해자가 생기는 것이다
OOOO정형돈 결국 하차...불안장애 얼마나 무섭길래? 19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ikemudo
OOOO그건 그렇고 정형돈 결국 모든 프로 하차구나....
OOOO어떻게 정형돈 하차가 결정될수있지
OOOO정형돈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하차하는 게 어딨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아쉽고 서운하고 좀 실망스럽고 그렇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항도니 완전 하차하는구나. ㅠ 정형돈님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OOOO정형돈 하차라 많이 아쉽군
OOOO정형돈 공식하차라니...안타깝..)
OOOO헐 정형돈 하차라니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GGanziman
OOOO정형돈아저씨가하차한것이 불안장애때문이구나

주간아이돌


OOOO2016.7.20 Heechul IG update 〈주간아이돌〉 탄생 5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가길 바랍나다🎉🎉 #주간아이돌 #데프콘 #정형돈 #희님 #하니 #잭슨 #주헌 #신비 #다현 https:/…
OOOO제작진 마음 = 내 마음♥ 우리 사랑 도니♥ 우리 사랑 주간아이돌♥ #정형돈 #주간아이돌 #5주년
OOOO주간아이돌 5주년 기념 투표 정형돈 최고의 1분 BEST5 1위 비투비 성재 2위 비스트 두준 3위 레드벨벳 아이린 4위 f(x) 크리스탈 5위 샤이니 민호 #정형돈 #주간아이돌 #5주년
OOOO2011년 7월 23일 첫방송 되었는데 벌써 5주년이 되었다. 처음부터 함께했던 도니코니 6주년에는 판넬이 아닌 함께하는 모습을 보고싶다. #정형돈 #데프콘 #도니코니 #주간아이돌 #5주년 #축하해요
OOOO주간아이돌 5주년 축하합니다🎉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에 의한 아이돌의 방송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다음엔 형돈오빠도 함께해요😘 #정형돈 #데프콘 #주간아이돌 #5주년축하해요 #첫방송은토요일 #34회부터수요일

양세형


OOOO 근데 지금 딱 반레귤러로 나오는애가 양세형이라 계속 거론되는건 어쩔수없는듯해요ㅠㅠ알아서 분량챙기기도하고.... 식스맨을 다시하기엔 저번에 한게 너무 말이 많아서.. 정형돈이 다시돌아오면 좋겠지만 본인이 힘들다니까 ㅠㅠㅜㅜ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bbbbang_060819
OOOO 그리고 좀있음 정형돈도 복귀할텐데 굳이 양세형을 넣을 필요는없지않ㄴㅏ
OOOO 형돈오빠 곧 돌아온다고 그랬자나요 ㅠㅠ 안돼요 ㅠㅠ 물론 양세형도 좋지만 ㅠㅠ 정형돈 ㅠ
OOOO 아 양세형 별로.. 그냥 정형돈 노홍철 길 있던때가 더 꿀잼 ㅠㅠ 솔ㄹ찍히 광희도 노력 많이하는 건 알겠ㅅ는데 진짜 노잼이야,,
OOOO길이나 노홍철은 음주운전하신 분들인데요?양세형이 재밌고 정형돈 빈자리에도 도움이 되니까 불렀짘ㅋ광희를 도데체 언제까지 챙겨줘야함?더이상 해 줄것도 없구만....

노홍철


OOOO이거 혹시 저번에 기획한 예고제 몰래카메라 아니야? 이렇게 기사화하고 완전 전국민들 다 속이고 나서 다들 상심했는데 뙇 무한상사에서 갑자기 노홍철 정형돈 다 나오는 거야
OOOO 노홍철이랑 정형돈나간이후로 점점재미없어져서 한번도안봤는데 이젠 아예 볼일없을거같아요
OOOO 슬픈건 알래스카팀이 노홍철이랑 정형돈 나와서 보면서 웃긴데 우울해진다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memorytorture
OOOO그냥 그 자리 비워놨다가 광희 군대 가면 정형돈 노홍철 길 천천히 들어왔으면 좋겠다
OOOO 싫어....그냥 정형돈 노홍철 돌아왔으면
OOOO막 유재석 하하 정준하 정형돈 광희 노홍철 박명수 (순서 기억안남) 가 하하하하하하ㅏ핳ㅎ 웃으면서 해변을 따라 뛰는꿈이였는데

무한상사


OOOO은 갈치 수트를 귄 지 용에게 입힌 무한상사 직 원 정형돈 #천하제일_젝스키스_n행시_대회
OOOO무한상사 이번 에피 마지막 반전이 정형돈 컴백이길 바란다~ 막판에 회장아들인 권지용 이사님과 함께 출장 다녀온 정대리가 " 거봐 거봐 나 없으니까 개판 되는거." 라며 꿈 깨라는 듯 왔음 좋겠다~
OOOO지디가 무한상사 에피에 또 출연하다니~ 아 도니가 있어야 하는데 ㅠㅠ 이거 반전으로 정형돈 나오면 안 되나? ㅠㅠ

복귀


OOOO청춘불패 보고싶다. 영웅호걸을 하던지 뭐라도 좀 해 방송국들아. 어케 머리에서 나오는게 잘먹소일수가 있어ㅠ 정형돈 복귀하면 에브리원도 히트메이커인가 그것도 다시하고 근데 시즌1 여돌은 나올 수 있는 사람이 없으니까 다시 다 새로 뽑으렴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joojaeduk77
OOOO최근 방송에서 언급할 정도로 정형돈의 복귀가 긍정적으로 서로 협의가 되어가고 있던 것 같은데 다시 관심이 쏠리니 정형돈의 증세가 다시 재발한 듯.
OOOO 맞아!!쇼타임이랑 주간아(정형돈님 방송 복귀하실때에 맞춰서..)에 한번만 더 출연해줬으면!!!
OOOO정형돈이나 복귀했으면ㅜㅜ
OOOO 노찌롱은 시간이 걸리고나 못들어올꺼고 정형돈은 저번에 한번 복귀한다고 기사뜬적있지않나
OOOO 정형돈은 다시 복귀 할거같고 노찌롱은 나도 들어왔음 좋겠지만 안할거같음....

데프콘


OOOO되게 그리는거 보면 겁나 잘그리던데.. 정형돈 데프콘 그린거 보고 놀랐음

듣지마


OOOO 우리 안물어요! 컴온! 듣지마- 우리 노래 듣지마- 듣지마- 안 좋을 때 듣지마-(정형돈 파트 적어주세요!)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ovedony7

유재석


OOOO아니 나 언텔하는데 언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고어 우마왕이냐고 물어보고 언다인 명수 닮았고 알피스는 유재석 닮았고 파피루스 광희고 샌즈 정형돈이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정형돈은 정형돈이 발음이 행님이다보니까 언제부턴가 햇님달님됐음ㅋㅋㅋㅋㄱ
OOOO 그거유재석정형돈애칭ㅇ인데,,,
OOOO 택연 씨, 오늘은 양재천에서의 촬영이있는 것 같네요. 더운 가운데 야외에서 촬영 힘들지만 열심히하십시오. 저는 유재석 씨와 정형돈 씨가 좋아해서 ‘해피 투게더’과 ‘무한 도전’ 등을 잘보고 있습니다. 매우 기다려집니다.화이팅‼︎👍🏻✨

정형돈


OOOO정형돈씨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예능인인데 너무나 안타깝다. 어떤 위로 어떤 충고도 도움이 되지 않을걸 알기에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길, 아니 그냥 건강하시길 빈다.
OOOO우울증.. 공황장애... 무엇보다 마음의 병이 가장 무섭고 이기기 어려운 듯. 정형돈도 어서 이겨내길. ㅠ
OOOO언제 정형돈 배에서 벗어나지.....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_920920
OOOO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영원히 응원하겠습니다. #정형돈
OOOO쾌유를 바랍니다. 계속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정형돈 #힘내요 #기다릴게
OOOO정형돈은 이제 어떻게 컴백하려고 하나..? 박경림이 전성기 때 유학 다녀오고 일감 다 줄었는데, (본인은 행복해졌으려나..) 김국진도 전성기 때 도망갔다는...... 김제동이랑 힐링 캠프 해야하나...
OOOOㅓ헐 정형돈.....
OOOO박수칠 때 떠났던 손학규는 왜 돌아온다는 걸까? 돌아왔으면 하는 정형돈은 끝내 못 오고 안 와도 되는 손학규는 굳이 온다고 하고.
OOOO정형돈은 결국...아쉽다. 그의 행복과 건강을 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음 근디 주간아는 역시 정형돈이더라 이것땜에 오랜만에 봤는데...ㅋㅋㅋㅋ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ovedony7
OOOO정형돈, 김영광과의 다정 셀카 눈길...‘항돈씨 언제 돌아올건가요’ 19
OOOO 아아.....정형돈이 가장 재미있었는데...
OOOO김흥국도 아직 방송에 나오는데 어떻게 정형돈이 하치할수가
OOOO왜ㅠㅠㅠㅠㅠㅠㅠ 정형돈ㅜㅜㅜㅜ 몇 년도 괜찮아요ㅠㅠㅠ 제발 돌아와요ㅠㅠㅠㅠㅜ
OOOO정형돈씨 당신이 정상입니다 찌질 까불 그걸 보며 히히낙락하는 우리들이 비정상입니다 건강은 상했지만 정신은 건강하시군요
OOOO 나두..정형돈 제일 좋아하는데ㅠㅠ💛
OOOO 발리바궈 정형돈으로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1988lol1988
OOOO ㅠ 꿇자 이거시 정형돈님 부인님의 눈높이다 ㅠ
OOOO 헐 대박 너 나랑 트친 거의 초창기부터 정형돈만 달고 잇더니 견수 얼굴 자니까 넘 청초하다
OOOO이사센터 아저씨 정형돈 닮았서
OOOO 그리고 개인적으로 🎧 유재환 , 정형돈 - 걸을까 🎧 라는 노래 오빠 감정대로 불러줘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ㅎㅡㅎ,,,
OOOO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틋에서 수지가 아니아니아니아니야 이랬는데 동생이 저거 정형돈 노래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닼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나존나 정형돈 짜장면 못먹게해서 빡친거 생갇낫다곹ㅋㅋㅌ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
OOOO정형돈한테 배운듯ㅋㅋㅌㅌㅋㅋㅋㅋㅋ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lovedony7
OOOO 아 정형돈이 있어여 더욱더 재밌는데 ㅠ ㅠ 지용이의 예능감을 볼 수 있다니 너무 설레군요 💚
OOOO 아마 맞을거에요! 갓지용ㅠㅜㅠㅠ아 정형돈없어서 서운하구...
OOOO흥뚱항뚱이란 단어를 보니 왠지 정형돈 생각난다.
OOOO나 그저께 꿈에 우리 정형돈씨 나왔는데, 나랑 대학교에서 개그학과 수업 같이 듣는 중이었다. 교수가 "개그는 그냥 웃기는 거 보여준다고 개그가 되는 게 아니다, 개그는 네 안에 있는 걸 관객에게 꺼내 먹여줘야 개그다"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는데
OOOO주간아 세븐틴편 보는데 정형돈이 도겸이 멋지당~ 이러는데 진심 소녀팬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OOOO아니 어제 학원에서 누가 아 갑자기 정형돈이 부른 홍~홍~홍~그게 생각나요 ㅋㅋㅋ 이래서 순간 움찔함...
OOOO정형돈아저씨안됐다
정형돈 무도 무한도전 하차 주간아이돌 양세형 노홍철 후보 무한상사 복귀 5주년 zanmang_hoshi
OOOO 저..정형돈...?! ㅋㅋㅋ
OOOO 정형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정형돈씨안녕하세요
OOOO헉 사실 저 포켓몬 정형돈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맨뱅이형 닮았네...
OOOO정형돈 저짤 너무 좋다...자주 사용하자
OOOO정형돈·한유라 부부, MC와 작가로 의기투합
OOOO 겁나웃길듯ㅋㅋㅋ정형돈나올때했음좋겧당
OOOO 정형돈 진자 기엽지 않니,,, 진자 기엽다구 느낀다 나는,,
OOOO 아 진자 현욱 터졌음 정형돈 넘 기엽다 어떡해 아기대지ㅜ같아
OOOO 아 정형돈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사람이 정형돈이랑 김원효 독일에서 봤데
OOOO 하나둘셋 정형돈
OOOO 하지만..정형돈님이 이미...ㅜㅜ
OOOO 6번은 안창림에서 곽동한 - 정형돈도 좋구... 박보검도 좋아졌구... 전 관대하다.
OOOO 응 정형돈임
OOOO 같이 일학년으로 들어가여! 우리 제빵쌤은 정형돈님 닮았다구~!~!
OOOO 고정보다는 정형돈 돌아올때까지만 해주었으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정형돈ㅋㅋㅋㅋㅋ
OOOO 정형돈으뉴ㅠ
OOOO 나도.... 정형돈너무보고픔
OOOO 정형돈 ㅃㄹ와쓰면
OOOO 싫어 진심 지금은 인원수맞출려고데려온건진 몰라도 정형돈오면 그냥 쟤 빼 황광희는 왜뽑았니 안그래도 분량안뽑아주는마당에 쟤오니까 더 없어;;
OOOO 정형돈 들어온다매 얘 왜 합류 시킴?
OOOO 둘다빠지고 정형돈하고 노찌롱이나 들어왔으면
OOOO정형돈 보고싶다...
OOOO아 그래,우리 함께 에서 정형돈이 느리게 걷는거야 천천히 도착해도 돼 이러는데 너무 울컥하고😭😭😭
OOOO 아 정형돈보고싶다
OOOO근데 엑소 주간아 언제 나오죠....7월에 나온담서 곧 7월 끝입니다,,,,혹시 정형돈님 나으시면 그때 나올랑가요 만약 그렇다면 가만히 있겠습니다(차분
OOOO 정형돈씨는 안됩니까 ?????
OOOO오늘 꿈에 무란도전멤버들 정형돈까지나왓는데 진짜 너무웃겨서 웃다가 심각하게 웃어서 잠깻어
OOOO 아 정형돈이잇어야하능데ㅠㅠㅠㅠ 아쉽끠....
OOOO친구한테 기뱅이 사진 보여줬더니 뾰족한 정형돈 닮았대... 부정했지만 약간 그런거 같기도
OOOO 아 정형돈 나와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정형돈 지디 케미 ㅠㅠㅜㅜㅜ
OOOO 저도정형돈 좋아합니다(❤ 98달밤에명호에요 선팔하고가요!!!(도망
OOOO정말 뜬금없지만 정형돈 보고 싶다 (??
OOOO 58-2. 디스코하면 빠질 수 없는 정형돈 분.. 영상이 남아있질 않네요 흑흑..
OOOO태자님이랑 같이 정형돈도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OOOO이틀전?에 기분 안좋게 깬꿈인데 트이타에 적어놨었네,,,,,저기에 추가로 정형돈도 나왔었음
OOOO 짝 정형돈이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정형돈님까지,, 형용돈죵케미 크으
OOOO정형돈이 업잔아 어흑ㄱ극
OOOO몬스타엑스 기현은 딱밤을 엄청 잘 때리는데, 직접 맞아본 정형돈에 의하면 샤이니 온유보다 쎄다고ㅋㅋㅋㅋㅋ #아이돌_중에_제일_쎄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_일화 #몬스타X캐스트 #Monsta_X
OOOO 옛날에 정형돈님이광고하시던 도니돈가스진짜맛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OOOO 하하 씨, 정형돈 씨, 화이팅😢
OOOO정형돈하고 비슷하네 웃기는거 빼고 다 잘함
OOOO냉부의 경우는 정형돈의 부재가 꽤 크게 작용했다...그에 이어 장동민이라는 악수를 사용했던 것도 한몫했고...장동민 악수는 집밥 백선생 S02에도 작용해서 1기와는 그 인기가 처절할 정도로 떨어진 상태...
OOOO홍홍 입버릇 됐는데 진짜 정형돈 같음
OOOO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정형돈, 예측불허의 웃음
OOOO 오늘안나올줄알았는데나와서당황탔구요,,,정형돈보고싶고요,,,ㅠ
OOOO존나 지금 정형돈이 된 기분이여,,,시밯 ㄸ이 계속나와,,,,
OOOO다른 남초카페에는 정형돈이 걸그룹에 관심이 없는 이유라며 부인인 한유라의 사진이 올라왔다. 그러나 그들의 요점은 당연히 부인이 있어서 관심이 없는게 아닌 한유라가 예뻐서 관심이 없는거라고 했다. 그리고 남초카페는 유부남이 과반수이다.
OOOO정형돈오면 양ㅅ세나갔으묜 좋겠다ㅏㅠㅠ
OOOO'예.체.능' 정형돈, 개콘 일일 막내 혹독 체험기 공개
OOOO 젭알 그녀석과 정형돈이 돌아오면 핵잼일듯 ㅠㅠ
OOOO정형돈 개콘 "9일 녹화 때 막내 역할을 도맡아 해" 약속
OOOO정형돈 얼른 회복하고 돌아왔으면 좋겠네
OOOO아 정형돈 넘 조아ㅜㅜㅜㅜㅜㅜㅡ진자 나 첨부터 정형돈 짱 조아했었는뎆8ㅅ8
OOOO사실 나를 짜게식게 만든 장면중 대다수는... 그 정형돈의 "좀비몰라 좀비??"짤이 다 대변해줌
OOOO좀 재밌는 건 남자들이 지금 와서 당시 정형돈이 분한 남자의 일상을 영상으로 볼 경우 어떻게 생각할까, 라는 거다. 몇몇 부분에 대해서 그때처럼 별 생각없이 공감간다고 웃어넘길지, 모든 남자가 저러진 않는데 남혐하지 마라고 할지.
OOOO아 맞아 나 어제 정형돈 봤서! 신기방기! 놀러오신거 같아서 보고서 막 가서 말걸지는 않았다!
OOOO정형돈이랑 지디랑태양 아주그냥 넘ㅋㅋ (좋
OOOO 리틀 정형돈
OOOO 정형돈님한테 왜그래?!!!
OOOO 정형돈이냐 니가??????
OOOO나의 힙합형이 정형돈 바라기가 되다니...
OOOO주간아에서 정형돈님 보고싶다
OOOO 정형돈,유재환 - 걸을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