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언프리티랩스타3


OOOO씹덕 포인트 2탄...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소연이 보니까 잠이 안와서... 언니 덕후 소연이 캡쳐 몇장 올리고 잘께여... #미료 언니덕후 #전소연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언프리티랩스타3 에서 소연이 씹덕 포인트 1탄 씹덕의 결정체....숨을 쉴 수가 없다😭😭😭😭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이까 사진 한장 안 올라갔네여... 랩할때 진지한 소연이 모습 다시 올립니다😂😂😂😂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jeonsoyeon
OOOO#나다 언니덕후 #전소연 언니 한 명 나올때마다 무한 기대 중😂😂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자이언트핑크 언니덕후 #전소연 언니 너무 멋져서 눈도 커지고 흥분했어ㅋㅋㅋ😂😂 #UnprettyRapstar3 #언프리티랩스타3
OOOO외쳐봐 언니!🙌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hoyunseong
OOOO🌸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 CAP 예쁜이가 웃으면 귀요미가 되지요🙌 소연이 웃는 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래😢 예쁘게 캡쳐 해주신 all about 소연 님 감사합니다🙏
OOOO🌸 #언프리티랩스타3 티저 #전소연 CAP 교복 입고 가방 메던 학생 뿐인 소연이가 여기 짱 먹은데는 모두 이유가 있어✨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1!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내일밤 #금요일밤11시 #Mnet
OOOO언제나 보면 기분 좋아지는 소연이 웃는 사진 두고 이따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OOOO밖에서 막 캡쳐했더니 화질이😅😅 집 들어가서 다시 예쁘게 캡쳐해서 올리겠습니다😂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OOOO랩 잘하시는 언니들 사이에서 예쁨 많이 받고 좋은 경험 하길💕💕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mne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7!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She's coming! ★7/29 (금)밤11시첫방송★ #엠넷 #Mnet t.…
OOOO160721 언프랩3 라이브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UPRS3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4! 더 독해진 그녀들이 온다!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엠넷 #Mnet t…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3! 독기품은 여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
OOOO[#언프리티랩스타3]첫방송 D-2! She's coming!! #나다 #케이시 #육지담 #그레이스 #미료 #자이언트핑크 #하주연 #유나킴 #전소연 #제이니 7/29 #이번주 #금요일밤11시 #Mnet t.co…
OOOO메인에 소연이💕💕💕😍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jeonsoyeon #UnprettyRapstar3
OOOO소연이 웃음 진화 3단계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UPRS3
OOOO겸디.....9ㅅ9 #전소연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Rapstar3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HamUsuiPark
OOOO애기야 병아리얌?!🐣🐤🐥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OOOO우리 #전소연 개까리해서 언프3 봐야겠다.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랩 하는거 멋있고 언니가 졸라게 응원해
OOOO캡쳐 넘나 어렵다.... #전소연 #JEONSOYEON #JEONSOYEON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OOOO역시 우리 소연이구여...😘😘 언프랩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재밌구여... 출연진 전부 매력있고...내일 캡쳐 올리겠습니당 소연아 짱먹어😭😭😭👍👍👍 #전소연 #UnprettyRapstar3
OOOO전소연이랑 자이언트핑크랑 친해졋으면조켓댜
OOOO소연이 친구분께서 인별에 올리신 사진을 제보해주셨는데 논란의 여지가 없어보여 일단 올립니다...! 💕💕우리 소연이는 언제나 예뻐요💕💕💕😘 #전소연 #Jeonsoyeon #큐브 #cube #프로듀스101 …
OOOO크 우리 소연이 악편 한번 당했지 두번은 안 당한다ㅋㅋㅋㅋㅋㅋㅋ 건덕지를 안 주네 그래 전쏘 앞으로도 그렇게 하는거지 엠레기들한테 기회도 주지도 말자 치타센세처럼 조용히 실력으로 발라버리자 진짜 응원한다
OOOO쇼미더머니 결승에서 언프리티랩스타 공연에서 젤 잘하네 했던 애가 전소연이었구나
OOOO언프리티 봤는데 전소연이랑 자이언트핑크가 젤 좋군
OOOO언프랩3 첫화 감상3. 연륜? 경험? 이 좀 있는 사람들이 오히려 좀...여러가지 이유로 시동이 늦게 걸리는걸까? 글구...전소연이 좀 당돌한건지 패기넘치는건지 예의없는건지 모르겠다... 케이시가 비주얼로는 참 고정관념 깨고 좋은데 랩이 아숩다....
OOOO아무래도 전소연이 연습생이다보니 우는거보다는 더 열심히 해서 잘해야되는거 아니냐고 하는 생각이 이해감. 계속 경쟁만 하고 살아야되는데 저런 마인드여야 독하게 살아남지..큐브는 연생들한테 칭찬보다는 지적을 더 많이 한다던데..
OOOO전소연이랑 그레이스 넘 귀엽고 미료 짱이쁨이다 사실 브아걸 멤버들 다 젛음
OOOO전소연이 예상 밖의 선전을 보여줬지만 가장 눈길이 가는건 '나다'. 유나킴과 미료는 너무 기대가 컸던걸까 싶지만 대장정의 막이 올랐을 뿐.
OOOO전소연이랑 육지담 키차이ㅣ 존나 설렌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unhakdongne
OOOO 큐브 전소연이요? 어땠어요?
OOOO 살벌하고 약간 자이언트 핑크랑 전소연이 맞관인 것 같음
OOOO전소연이 좋다.(여전한 취향
OOOO전소연이 최강인가.
OOOO전소연 내가 프듀때부터 진짜 좋아했는데 나 혼자 파서 쓸쓸했음 근데 언프나와서 당돌하게 잘 하는 거 보니까 뭔지 모르게 뿌듯하다 ㅠㅠ 세상 사람들 소연이 재능 좀 알아주ㅅㅔ여..
OOOO예언하기를 ㅎㅎ 나중에 나다랑 전소연이랑 둘이 엑스언니동생급 절친 맺는거 꼭 나올것이다 ㅎㅎㅎ 와 언프리티랩스타 이리 재밌는지 몰랐다
OOOO전소연이 젤나아보여
OOOO 네 미료 다음으로 전소연이 잘하는 것 같아여 제 기준......
OOOO전소연이 진짜 잘하는 거야
OOOO전소연이... 아... 목소리가 아깝내...
OOOO 다들 쿠쿸 기대하라구- 이런 멘트 남발하고 실수하고 귀여운 표정 지어벌임ㅋㅋㅋ ㅋㅋㅋ 전소연이 제일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이 나보다 어렸구나...
OOOO 전소연이야 ? 대박 딴 사람인 줄 알았어
OOOO님들 오억번 말하지만 전소연은 얼굴 랩 춤 노래중에 랩을 제일 못하는앱니다 솔직히 소연이는 미모가 다했죠 사스가 전소연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readersu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주 부를 거예요 언프랩3에 소연이 나오거든요 전소연!
OOOO언프는 전소연 때매 본다 소연이 화이팅 ㅠㅠ
OOOO 맞아요 전 2도 안봤구,, 이번도 거르려구요,,,, 소연이 잘햇으면ㅠㅠ
OOOOjeongseok4407 전소연이 아니라?
OOOO소연이 입술에 깨알 101ㅋㅋㅋㅋ 걸크러쉬 느끼지만 넘나 씹덕 터지는 것.... 언프랩가서 마음도 튼튼! 자신감도 다시 만땅! 충전하길💕 선배님들 소연이 예쁘게 봐주세요😊😊😊 #전소연 #jeonsoyeon https:/…
OOOO 우오오오 전소연이다 ㅁㅊㅁㅊ
OOOO언프에 전소연이라니
OOOO 으ㅡ억 ㅇ<- font="">
OOOO 오빠!! 진짜 정말 죽기 전에 오빠의 에쉬 그레이 염색 머리를 꼭 보고싶어욤 염색 잘 안하는 오빠라 ㅠㅠ 너무 고픈것💕 그렇게 소연이는 잠들지 못했다고 한다..... #용국소연

미료


OOOO언프3간략후기 그레이스 여자노홍철(칭찬) 케이시 힘내요 육지담 이뻐졌네 자이언트핑크 형 나다 흑인언니 유나킴 화이팅 전소연 당돌러 제이니 아직잘모르겠다 미료 사랑해요 하주연 토닥토닥
OOOO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하주연, 미료, 케이시, 나다, 전소연 @ 자기소개싸이퍼(2/2):
OOOO언프리티 보고 옴.. TOP 4를 뽑자면... 미료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육지담 ??
OOOO[1회/단독] 하주연, 미료, 케이시, 나다, 전소연 @ 자기소개싸이퍼(2/2)@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화:
OOOO 혹시 쇼미봤어?거기나온 육1지2담이랑 자이언2트핑크 또나오구 브아걸 미료랑 프젝101나왔던 전소연 잘하드라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 케이시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미료 나다 육지담 그레이스 제이니 하주연 유나킴 나와요!
OOOO 맞아여...그런부분있어요 전시즌들이랑 차이가많이나여... 이번시즌 굳이말하자면 자핑 지담미료 전소연 유나킴정도...유나킴 쵝오
OOOO언프리티 육지담,미료,자이언트핑크,전소연빼고다그저그럼ㅡㅡ
OOOO미료 전소연 캡짱이네 탑투네

육지담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1절 벌스보다 역시 2절 벌스지 ㅋㅑ~! 낮게 깔은 육지담 다음에 치고 들어오니까 확 사네 ㅋㅑ~! 라이브 채질이야 역시 피알오 전소연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net_smtm
OOOO전소연 잘하네 프듀 때도 나쁘진 않았음. 육지담은 1 때가 더 잘하는 듯함. 성인됐다고 너무 나대지는 말쟝..
OOOO으아 나다가 누군가 칼춤 출거같다는거 너무 웃기고 육지담 웃는 거도 웃기고 제이니가 너무 이쁜 것이다..와...아니 저렇게 이쁠수가 있나 그와중에 하주연은 울고 전소연은 울시간에 노오오오오력을 하라고 욕처먹을 소리를 하고 ㅎㅎ 프듀101때가 아님당ㅋ
OOOO 알바하는 유나킴 졸업한 육지담 학생전소연 쇼미광탈한하연주 등등등등

자이언트핑크


OOOO호감사람 나다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전소연 그레이스ㄱㄱㅋㄷㅋㄷㄱ 아 그레이스 소품엎는거 천재인것같음ㅈㅋㄱㄷㄱ
OOOO전소연맘은 뭔가 자이언트핑크인것같다
OOOO자이언트핑크 전소연 1등하자
OOOO갱장히 다 의외의 인물들이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나킴 전소연 자이언트핑크 ㅋㅋㅋㅋㅋ기대도 안한 사람들인데욧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net_smtm

유나킴


OOOO눈물 개마니나오고 피디 초반 편집 먹잇감은 케이시 전소연 욜라 맹랑쓰 유나킴 이렇게 예뻐진지 몰랐음 이쁘다
OOOO자이안트핑크랑 전소연 진짜 잘하고 유나킴 제 마음속에 들어왔네요
OOOO다음에 유나킴 전소연 붙여줘라 둘이 당돌(?)파로 싸우면 대박일듯ㄱ..... ...
OOOO싸이퍼 들으니 나는 전소연!!! 자이언트 핑크!!! 유나킴!!!!
OOOO유나킴제이니전소연 붙어있으면 한피플될듯
OOOO저가 진짜 장담하는데 디스전 뜨잖아? 그럼 백퍼 전소연은 원오원 얘기 나올거고 유나킴은 디아크 해체 얘기 나올거고 제이니는 지피베이직이랑 디유닛 얘기 백퍼 나온다 ㅇㅇ 이거 나중에 성지순례 하러 오셈

그레이스


OOOO그레이스 분과 전소연 분 맞관이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net_smtm

제이니


OOOO제일 어린 전소연 제이니 둘이 가장 똑부러지내요. . .
OOOO저기서 전소연 제이니 밖에 모르겠음

언프리티


OOOO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전소연을 보다가 광고타임에 에클레어와 춤을추는 ioi를 보니 기분이 이상한 것이다
OOOO맞아 언프리티에 전소연 나온댔지ㅇㅅㅇ
OOOO헐ㅋ 언프리티 전소연을 보는데 스킨스 캐시가 지나갓다.. 보급 캐시 ?
OOOO전소연때문에 언프리티를본다
OOOO저는 전소연 분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언프리티 랩스타 본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net_smtm
OOOO와 대박 언프리티 랩스타 다 너무 이쁘고 재미있고 와와 전소연 화이팅 기승전소연
OOOO아 언프리티랩스타에 전소연나오는구나........
OOOO여러분제가 지금 두개역만 지나면 저희 집이에요.. 제가.. 제가 언프리티랩스타를 볼 수 있을것같아요... 전소연언니를 볼 수 있게됐야요..(울컥.... 엠넷은 지각대장이니까 20분쯤에 시작하겟지 계획대로
OOOO오늘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 첫방이예요 여러분 ㅜㅜ 모두 본방사수 해요😭💕
OOOO전소연은 디스를 선택했군 언프리티 걸러야지
OOOO와 전소연 언프리티3 나와?
OOOO네이버보다가언프리티랩스타선공개밨는데 전소연 개쩌러요,,,,^_^ 저런인재 어디있었냐며,,,,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net_smtm
OOOO타이미가 홍대에 와주길 지난 2015년 1월부터 간절히 기도했는데 내일 온다고한다 근데 나 내일 알바간다 언프리티랩스타에 전소연언니가 나오길 지난 2015년부터 간절히 기도했는데 내일 나온다고한다 근데 나 내일 알바간다 아직 출근안했지만 사표낼래
OOOO2016.07.29 언프리티 랩스타 전소연!!!!!!!!!!! 화이팅

잘한다


OOOOㅗ연...소연아...소연...아아........언니들한테 귀여움받는 전소연 어려서 잘하는게 아니라 원래 잘한다는 전소연 그냥 다 너무 좋아.....아아ㅏㄱ....전소연...
OOOO이야 전소연 잘한다~
OOOO전소연 말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전소연 잘한다
OOOO전소연 진짜 잘한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오 전소연 잘한다
OOOO전소연 너무 잘한다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너무 예뻐졌어,,♡
OOOO전소연님 되게 매력있게 잘한다.... 연습생인거 전혀 티 안나고 그냥 잘했다
OOOO헐 전소연 기대별로안햇는데 잘한다

언니


OOOO캬ㅠㅜ 소연언니 넘나좋은것ㅠㅠ💞 전소연 화이팀👍💞
OOOO래퍼라고 무조건 센언니컨셉 잡는 건 좀 아닌 듯.. 그래도 재밌네. 전소연 랩 괜찮아서 놀랐다능ㅋㅋ 이번 언랩은 좀 재밌겠네
OOOO전소연 첫만남때 윤기 싸이퍼볼캡 쓰고나왔는데 소연니도 넘나 잘 어울리는 것.. 정말 저 모잔는 데스티니인가 말럽덜 ㅠㅠㅠㅠㅜ끙 언니싸이퍼부분만 계속듣는다 넘 쥬타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왁 씌 전소연 넘 좋아ㅠㅠㅠㅠㅠㅠ진짜 언니 날 가져 하앙 너무죠타 다 씌버머거버려언늬!!!@!!!!!
OOOO전소연 언니들 덕질하러 나왔냐
OOOO전소연언니 볼려고 언랩 본다 !
OOOO여러분 언랩3 예고편에 전소연언니가 나와써요

대박


OOOO대박 ㅋㅋㅋㅋㅋ 전소연 101에서 쌓인거 다 여기서 푸니 ㅋㅋㅋㅋㅋ 대받 ㅋㅋㅋ
OOOO헐? 언프3에 프듀 전소연 나오네 대박

전소연


OOOO노력가래퍼전소연!❤️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시ㅏ발 전소연 ㅜㅜ개조와
OOOO전소연 여자들이 눈물이 무기로 쓰는건 별로에요 이 발언..어리긴 어리구나 여자들이 어쩌고 저쩌고ㅋㅋㅋㅋㅋㅋ나도 우는거 안좋아하는데 하주.연이 언제 무기로 썼어ㅋㅋㅋㅋㅋㅋㅋ 너도 프듀에서 울었잖아...
OOOO전소연 존나 처싫다
OOOO전소연 자란다
OOOO 와 전소연 깡따구바
OOOO아니 남의 감정에 대해서 우는게 무기다 라는 개소린 또 뭐야 아 진쯔 전소연
OOOOJ'aime une vidéo  "UNPRETTY RAPSTAR vol.3 [풀버전/단독] 전소연 - 자기소개 싸이퍼 160729 EP.1" à l'adresse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전소연 개잘 한다 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랩 개좋음
OOOO언랩3에 전소연♡ 나오는줄 몰랐다. 이제 챙겨봐야겠군.힛.
OOOO프듀때 전소연 좋아했는데
OOOO외로움이란 "한 생을 이해하는 데 걸리는 사랑”이라고 그가 말했다. 그러니 '사랑하면서도 외로울 수 있는 거구나.'라고 나는 생각했다. / 전소연 <오늘 당신이 좋아서>
OOOO전소연 봣엇어야됏는데
OOOO전소연귀엽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전소연 전 어려서 잘하는게 아닙니다 그냥 잘하는겁니다 ????
OOOO전소연 랩 잘 함? 소녀ㅣㅇㅣ에 좋지도 나쁘짇 않은 감정을 갖고 있ㄴㄴ데 멘탈이 좋은 게 아니면 바로 바사삭 하지 ㅇ낳을가
OOOO원테이크 보는데 전소연 너무 잘하니까 그 뒤에 사람들 개못하는거같음ㅋㅋ
OOOO전소연 랩 잘하더라
OOOO그나저나 전소연 이참에 확떴으면 좋겠다 당돌하게 랩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취향인것을..... ㅠㅠ 원오원때 자꾸 못생겼니마니 하면서.. 예뻐예뻐....
OOOO전소연 원래 목소리 괜찮은데 프로듀스에서 랩할때 목소리 앵앵거린다해야되나 그거 ㅂㄹ
OOOO전소연 염색해서 학교에서 가발쓰고 다님ㅋㅋㅋ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헐 전소연 학교에 가발쓰고 가야된다고
OOOO전소연은 또귀엽군ㄴ
OOOO아 진자 전소연 너무 예뻐… 제스쳐랑 톤이랑 너무너무 좋아해
OOOO 오 전소연? 재믺겟네
OOOO아 역시 전소연!!!
OOOO언프 움짤 먼저 차차 주말에 쪄서 가져다드릴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울 전소연 갓소연 당당하고 패기 넘치고 랩 잘하고 더 예뻐지고ㅜㅜㅜㅜ♡)
OOOO 전소연 나온다고 해서 봤는데 재밌더라,,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세상사람들 전소연 외않해?
OOOO아 전소연ㄴ넘좋다
OOOO전소연은 확실히 끼가 넘침.. 괜히 프듀나온게 아니어라.,
OOOO전소연 너무 잘하고 ㄹㅇ 사이다고....
OOOO전소연예뻐져따 그리고 누가뭐래도 끼는 진쨔.....
OOOO역시 전소연 멋있어
OOOO전소연 너무 멋져 ㅠㅠ 어떡해 ㅠㅠㅠ 너무 예쁘고 귀엽고 진짜 ㅠㅠㅠ 꽃길만 걷자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와 내가 전소연 프로듀스부터 좋아했는데 언랩 나오는거보니 진짜 노력 더 많이했나봐 세련되지고 실력도 더 좋아졌어
OOOO오오 전소연 랩 잘한당
OOOO전소연 말고 퀸소연 합시다 퍄퍄
OOOO전소연 ㄷㄷ
OOOO전소연 발언 뭐여
OOOO전소연 너무 좋아,,, 귀여워! 귀여워!
OOOO전소연 뭐라구하냐ㅋㅋ여혐오져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19980826sy
OOOO전소연 좋아햇는데,,,
OOOO전소연은 101찍으면서 우는 거에 염증났나보다
OOOO전소연 졸라리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뭐냐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똘똘하니 너무 좋다 여자가 눈물을 무기로 여기는 거 너무 싫다는 말 딱 좋음
OOOO전소연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말고 열심히 하랰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진짜 보통 아니다 ㅋㅋㅋㅋ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only_soyeon_
OOOO전소연 막 개념녀 어쩌구 하는 사람 될까봐 걱정하기
OOOO전소연 말 개잘해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ㅋ
OOOO전소연 걸크 개쩜..
OOOO전소연 넘 좋드앙
OOOO전소연
OOOO전소연 왜 미소지니 발언함
OOOO언랩 전소연 진자 귀여움 ㅜㅜ ㅜ ㅜ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only_soyeon_
OOOO와 전소연 내가 프듀 땨부터 응원한 보람이 있어 내가 종ㅇ나 와 소연아 짱먹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프듀 때보다 더 이뻐짐; #전소연
OOOO아유 전소연 잘했네
OOOO 전소연 저번 그 쇼미 마지막화에서 보니까 실력 늘었던데
OOOO아 전소연 입덕할 거 같애..
OOOO전소연 립 컬러 바꾼 거 넘넘 최고다 그 전처럼 잇몸 색이랑 동화되는 것 같은 핑크색은 제발 버려
OOOO전소연 지금 프듀때로 돌아가면 올킬 할듯 ㅋㅋ
OOOO 어차피 우승은 전소연... 아 진짜 너무한거 아니에요.... 엠씨는 또 왜저렇고요.. 너무 실망이다 저애 프라이데이나잇을 책임져주지 못한 힙프로라니...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ㅋㅋㅋ전소연 커여워 ㅋㅋㅋㅋ
OOOO전소연 너무 귀여움 ㄹㅇ 에기 보는 느낌
OOOO전소연 ㄹㅇ엄마 미소 짓게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귀엽
OOOO와 전소연 개멋있다 진짜
OOOO피카츄 랩 스타일 시러하는디 전소연 자신감도 넘챠보이고 잘하기도 하고 계속 뭐든지 제가 해볼게요 제가 할게요하면서 손들고 젤 먼저 하는것도 좋게 보임
OOOO아 전소연 ㅠㅠㅠㅠㅠㅠ 울 소여니 ㅠㅠㅠㅠㅠㅠ 넘잘해서 나 우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전소연 노선 잘타는듯 이대로 래퍼로 가는게 본인에게 더조은선택갇음....
OOOO전소연 약간 우리 반애닮았다
OOOO전소연 잘 될 것 같아
OOOO전소연 쟤는 정말 재능이 있는것 같다
OOOO전소연잘햌ㅋㅋ
OOOOㅠㅠ 전소연 목소리 존ㄴ내 내 취향 쉬밯... 점점 취향 목소리가 보인다
OOOO단독공개 영상보는데 전소연되게 쎄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언프 걔 나온다 프듀에 나온 그 전소연? 인가 걔
OOOO전소연 예뻐서 숨쉬기힘들어요
OOOO하 전소연,,,,,,,,
OOOO 재방 꼭봐ㅠㅠ전소연 진짜 졸귀 랩도 기대이상이야
OOOO사랑해 전소연 ㅠㅠ
OOOOㅈ전소연ㄴ 조아서 보는데 쟤 편집 너무 살얼음판ㄴ이라(울ㄹ면서웃는임티
OOOO원오원때 전소연 조아햇는뎅 지금 들으니까 톤 정말 듣기 실ㄹㄹ은.. 예,,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rsDooB2uty
OOOO아 전소연 귀여워 졸라예뻐...
OOOO올 전소연
OOOO전소연 독하다
OOOO전소연 분 앉아있는 표정 정확히 비정상회담의 타일러 분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물론 전소연 얼굴이 제일 예쁘고요
OOOO전소연 디게이뻐졌네 잘되면좋겠다
OOOO전소연 랩 진짜 별로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전소연 잘해 졸 당돌
OOOO전소연 분 너무 초등학교에 앉아있는 영재 라고요 프리스타일 너무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응원 좀 ㅠ
OOOO역시 전소연 랩으로 백한명중 탑먹은 여자다워
OOOO전소연 너무 귀엽다ㅋㄱㄱ
OOOO와 전소연ㅋㄱㅋㄱㅋ
OOOO전소연 극딜박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Ho_Ssony
OOOO야 전소연 너무 세다
OOOO전소연 랩잘해
OOOO전소연 조공ㅠㅠ조공넣게해줘라 큐브새끼야
OOOO 전소연 랩 넘 잘해
OOOO전소연 랩도 잘하고 졸귀인듯...
OOOO전소연 on Naver real-time trends #전소연
OOOO전소연은 프듀보다 언프가 나아...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 마자요 전소연님때매 봅니다,,
OOOO전소연 잘 합니다
OOOO오 전소연 개잘해
OOOO흐미 전소연 지렸다 ;;;
OOOO미쳤어 전소연ㅋㅋㅋㅋㅋㅋ
OOOO전소연 괜찮게 한다
OOOO전소연님ㅜㅜㅜㅜㅠㅠㅜㅜ좋아여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OOOO전소연님 입덕각
OOOOㄷㄷ 전소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긴 가사도 아닌거같은데 다 존나 절고 있고 전소연 분이 다 쓸어버릴시간
OOOO전소연 넘나 별로...☆
OOOO전소연 잘했으므ㅡ면..
OOOO 전소연랩 궁금
OOOO전소연 신난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19980826sy
OOOO언랩 전소연엌니 나와요..? 몰랏ㅁ,,,
OOOO전소연 너무 끼넘쳐소 좋아....
OOOO 전소연ㅠㅡㅠㅜㅜ흐너너어엉랩너어무잘해인간적으로
OOOO 헐 그사람 나와요 프듀 전소연 그 큡연습생이었던,,,
OOOO전소연ㅋ
OOOO 전소연 랩 잘하던데...ㅇㅁㅇ...!
OOOO그래두 전소연 조아옄ㅋㅋㅋ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19980826sy
OOOO전소연누구 닮앗는대
OOOO전소연 넘 기엽네
OOOO전소연 존나먹져
OOOO전소연 학교에 가발 쓰고 다닌데..
OOOOㅁㅊㅋㅋ전소연 가발쓰고 학교다니는거야 교칙때문에??? ㅋㅋㅋ와 쩐다❗❗❗
OOOO전소연 교복입고 큐브가서 연습하는거 개존멋이네...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blackinana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MyYooJung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againwoo
전소연 언프리티랩스타3 소연이 UNPRETTYRAPSTAR3 미료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유나킴 나다 JEONSOYEON 그레이스 luvsoyeon9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