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국카스텐


OOOO160702 전국투어 Squall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김기범 살풀이 ver.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OOOO20160618 부산스콜 국카스텐 김기범 -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국텐에서 섹쉬함을 담당하는게 틀림없음!! 😳
OOOO160625 광주 스콜, #국카스텐 #김기범 *^ㅇ^*
OOOO160702 전국투어 Squall 대구 수건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OOOO160702 전국투어 Squall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이청희
OOOO160702 전국투어 Squall 대구 "수건"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yoy3oy3o1
OOOO국카스텐 squall [부산]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 국카스텐 #국카스텐 #김기범
OOOO내일 월요일이지만 이 사진을 보며 참는ㄴ다ㅠㅠㅠㅠ #국카스텐 #Pulse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전규호
OOOO160702 국카스텐 스콜 대구, #김기범
OOOO그런 의미로 국카스텐이 정말 멤버합이 좋다고 생각했다. 중심이 되는 하현우와 그 중심을 꿰고있는 전규호와 그 어려운 곡을 스킬적으로 절대 부족하지 않게 꽉 채워주는 김기범과 이정길. 하현우는 정말로 인복이 많다.
OOOO국카스텐 격하게 좋아하는 막내조카~ 하현우는 귀엽고, 노래 잘해서 좋구, 김기범은 막내라서 좋단다~ 펄스 낮은음 따라하며, 어떻게 하는거얏~! 라며 신경질도 낸다~넘 귀여웡~~^^
OOOO20160702 대구스콜 국카스텐 김기범 - 귀여워!! 잘생겼어!! 멋있어!!! 😭😭😭
OOOO160702 전국투어 Squall 대구 Violet Wand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김기범
OOOO만드 때 후레시 켜느라 늘 못 찍었었던 기뱅 큰절 ㅋㅋㅋㅋ 다섯번째 큰절 받음 ㅋㅋㅋㅋ #국카스텐 #전국투어 #광주스콜 #김기범
OOOO151006 MU:CON SEOUL 2015 - 국카스텐 #국카스텐 #김기범
OOOO국카스텐 멤버들이 뽑은 2집 베스트 노래는? 전규호 <소문>, 하현우 <로스트>, 이정길 <오이디푸스>, 김기범 <미늘>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인터뷰 중에서 편집했습니다. 한줄평이 재밌네요 ㅋㅋㅋ t.c…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김기범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하현우 김기범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하현우, 김기범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김기범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yuki__0922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김기범, 이청희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이청희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김기범 Back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하현우, 김기범 광주 End *이후에는 화질 문제로 빠졌던 B컷, 크롭샷 골라 올리겠습니다!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김기범 t…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B컷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OOOO국카스텐 멤버별 매니저 전화 받을 때 첫마디 폭로합니다! 나 여보세요 하현우 왜? 나 여보세요 전규호 응~ 나 여보세요 김기범 쿡흐쿡흐 효옹? 나 여보세요 이정길 아 뭐!!!
OOOO151006 MU:CON SEOUL 2015 - 국카스텐 #국카스텐 #김기범 #이청희
OOOO160612 국카스텐 스콜 서울,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 국카스텐 #국카스텐 #이정길 #김기범
OOOO160625 전국투어 Squall 광주 하현우, 김기범 광주 End *이후에는 화질 문제로 빠졌던 B컷, 크롭샷 골라 올리겠습니다! #국카스텐 #Guckkasten #스콜 #squall #하현우 #김기범

하현우


OOOOQ가장 좋았던 복면가왕 선곡은? 이정길일상으로의 초대요 하현우으음 일상으로의 초대 난 그게 제일 힘들었는데...(싸늘 김기범전 매일매일기다려 마지막에 소리질렀어요 그래! 하현우 더해봐! 더해! https:…
OOOO하현우, 김기범 민트라디오에서 랄라스윗과 (공개)미팅- 미팅,소개팅 한번씩 해봤다는 하현우. 손금본다면서 자연스럽게 손도 잡고(고수야 고수 수 ㅋㅋ) 기뱅이 성대모사에 빵터짐ㅋㅋ 하현우와 소개팅이라..(꺅) https:/…
OOOO태어나니까 아빠가 대한민국 최고 기타리스트 전규호 삼촌이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 하현우 대한민국 최고 베이스 김기범 그리고 그냥 정기루
OOOOQ 음악대장의 귀여운 행동은 제작진이 시킨건가요? 하현우원래는 카리스마 있게 하려고 했는데 가면을 쓰니까 눈에 뵈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 가슴이 이끄는 대로 행동했습니다 김기범보기 힘들었어요
OOOO공연공지 전달했을 때 멤버별 반응 나 형 공연공지 올라왔어요 하현우 우리 공연 언제냐? 나 형 공연공지 올라왔어요 전규호 응 지금 봤어~ 나 기봄아 공지 떴엉~ 김기범 아~ 매진되면 좋겠당~ 나 :…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_magic_moon
OOOO 가서 하현우 이정길 전규호 김기범 같은 애들만 낳아와요 우리
OOOO-왜 매니저가 나와서 진행하느냐, 저희 메인MC를 계속 맡아주고 계신 하현우씨, 그리고 보조MC겸 가끔 MC를 맡아주시는 김기범씨가 오늘 이정길씨가 나온다고 하니까 안나온다고 하셔서 부득이 제가 나오게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리학과.. ㅜㅜ 아쉽 (<< 김기범 목소리 진짜 자기주장 강하고요 그렇게 찰진 목소리가 잇다뇨.. ㅠㅠㅠㅠㅠ 이번에 오스트도 목소리 넘나 좋은
OOOO아 김기범 목소리ㅜㅜㅜㅜㅜㅜㅜ졸라좋아ㅜㅜㅜ
OOOO진짜 김기범 목소리 백미터 달리기 하면서 들어도 김기범이자나... 개샹유니크ㅠㅠㅠㅠㅠㅠ
OOOO김기범 목소리 겁나 좋아
OOOO크 김기범 목소리 존나 좋아
OOOO김기범 목소리가 레알 쿨이구요....
OOOO역시 김기범 목소리 독특한거 알아줘야함 이런 노래 너무 특화되어있다 😚
OOOO아 김기범 목소리깡패 😍😍😍
OOOO진짜 김기범 목소리에 게임오버
OOOO김기범 목소리 쿠우우울ㅠㅂㅠ♡
OOOO허유ㅠㅠㅠㅠ쿨 노래 왜이렇게 좋아유ㅜㅠㅠㅠ김기범 목소리 개조아ㅠㅠㅠㅠ
OOOO#Cool #김기범 목소리 초강력 선풍기 같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Ipsaedall_ire
OOOO아 김기범 아 아 진짜 목소리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기범존나쿨해 목소리땜에 얼겠어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기범 목소리 ㅊㅔ고시다.......
OOOO진심존나쿨해 목소리넘시원한거아니냐 어어아아아아앙 김기범
OOOO김기범 목소리에 젊음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계속 노래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김기범 목소리 매력 터진다.
OOOO미친 노래갲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기범 목소리 탄산수 슾파쿨링 팡팡팡
OOOO아 근데 김기범 씨 목소리 디게좋더라.... 완전 설ㄹ레는 중저은ㅁㅁ
OOOO김기범 목소리 보소;;;;;빨리 11일 와주시죠
OOOO기범이 매직 어드쳐 오에스티 듣는데 목소리 예쁜거 봐 ㅠㅠㅠㅠㅠㅠ 엉엉 진짜 김기범 최고임

전규호


OOOO펄스 촬영 비하인드 김기범, 전규호 쿠매님 트위터를 참고했습니당..

KEYTIME0923


OOOO`ᄇ´* 💖 #김기범 #기범 #기범아사랑해 #Keytime0923 #Key0923 ❤️🔑
OOOO`ᄇ´* #김기범 #기범 #기범아사랑해 #Keytime0923 #Key0923 💖🔑
OOOO`ᄇ´* #김기범 #기범 #기범아사랑해 #Keytime0923 #Key0923 ❤️🔑💗🗝💕🗝💞🗝💖🗝 #รักวนไปค่ะ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718haem
OOOO`ᄇ´* #김기범 #기범 #기범아사랑해 #Keytime0923 #Key0923 💖💖💖💖💖💖💖💖💖💖💖💖💖💖💖💖
OOOO`ᄇ´* #김기범 #기범 #기범아사랑해 #Keytime0923 #Key0923

KIBUM


OOOO김기범 ☆ kim kibum — shinee
OOOO김기범 (kim kibum) — shinee
OOOOkim kibum 김기범
OOOOkim kibum (김기범) ♡ shinee

음색


OOOO 음색깡패 김기범ㅠㅠㅠㅠ 절반이 기범이야ㅠㅠㅠ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seasky0206
OOOO김기범 실력 음색 존재감 오지구여~~♡
OOOO크 김기범 음색에서 까리함이 묻어나온다
OOOO선다운후감상이지! 김기범음색은최고야늘새로워짜릿해 뻥뻥뚫려♡
OOOO김기범 음색이 다했쟈나여!!
OOOO 범이 분량이 많다 흐으 노래를 이끌어가네. 아니 근데 김기범 음색 이래도 되는걸까.... 어쩜 이렇게 톡톡 상큼할 수 있지ㅠㅠㅠㅠ
OOOO김기범 음색이 다햇다
OOOO크 김기범 음색 ㅜㅜㅜㅜㅜ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yunhee441
OOOO김기범 음색이 노랠 발라버려 제목이랑 겁나잘어울려
OOOO김기범 음색 최고존엄

SHINEE


OOOO김기범 [key] → shinee

유스케


OOOO유스케 김기범 옷 예쁘지 않았냐?! 어? 예쁘지 않았냐고!! (완성을 못하는 자의 트윗이다)
OOOO 헉..후다닥 알티 맘글! 안자길 잘했다!<< 김기범 유스케 옷 이뻤습니다!!(쩌렁쩌렁) 흑흑..이제 트이타끄고 잘려했더니 이런 좋은 그림을...고맙습니다 가리스님ㅠ.ㅜ)/
OOOO유스케 김기범 너모 귀엽다 진짜
OOOO유스케 김기범 짧게 나왔지만 머리 너무 귀엽당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Vv6v6vV

김기범


OOOO160711 bumkeyk 님이 ellekorea 님의 동영상을 좋아합니다.👀❤ 아 왠일로 이거 아직 남아이써ㅜㅜ 김기범 인스타 좋아요 요정 귀여워죽겠어ㅜㅜㅠㅠ
OOOO나혼자 김기범 #국로잉
OOOO 몽타주 매이킹 영상 찾으려고 영상펄다애서 몽타주 곰색했는데 딱 니 영상이 눈에 띄는거야 그래서 보다가 김기범 나오길래 조금 욕하다가 갑자기 하햠우 머리 흔들길래 동공확장되고 심장 존나 빨리뛰고 큰 한숨 쉼..
OOOO금수저 배역에서 기범이가 보일것만 같은 느낌!? 이름도 김기범이니까 아니..상상이 안된다 어떤느낌일까 ㅠㅠㅠㅠㅠㅜㅜ아 너무너무 기대되는데 ..😊😁😊😁😊😁😊😁🤔
OOOO김기범 너무 까리해
OOOO아 미친...김기범....너무....멋있어서....밥먹다말고....폰떨구고....두눈을가리고....엉엉울었다
OOOO헉미친 네이버 김기범검색어 3위길래 우리기범인줄알고 심장쫄앗는데 다른김기범이엇음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WANGVIBES
OOOO실검에 김기범 보고 ?! 했다가 모델 김기범이구나 ㅇㅅㅇ 했다가 아니네 ?!?! 함
OOOO391. 멤버들 따라하는 김기범 온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기범미쳤ㅅ다..............
OOOO김기범 진짜 왕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Q.잃은거나아쉬운것 종현물론하나를얻으면하나를잃고…(후략) 종현후회라기보다아쉬움으로채우려고…거기세분가만히좀계셔주세요 기범죄송합니다ㅋㅋ'ㅂ' 종현진지한얘기하면이런다니깐요? 기범진지한얘기안했으면좋겠어요짜증나니…
OOOO실트에 김기범 있길래 기뱅인줄 알았네;;;
OOOO아...아...아....김기범...기뱅님 진짜ㅠㅜㅜㅠ 미쳤네 기뱅님의 기타가 되고싶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bena525
OOOO샤:샤이니가요 이:이진기이태민김종현김기범최민호가속해있습니다 니:니들이그것을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뷰신곡나왔습니다많이들어주시기바랍니다 짱:짱구는못말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머리하고 옷 진짜 김기범이랑 똑같았어요 진짜 내가 딴건 친구를 봐서 그냥 혼자서만 속으로 씹고 있었는데 머리하고 옷 보고 그냥 펑..
OOOO범이 앞머리는 시간이 멈췄나바 맨날 길이가 똑같아🙆 김기범 말도 안되게 귀엽네 ㅠ씩씩
OOOO#아무거나_최애_3개씩 김기범 이진기 김종현 여러분 저랑 같이 샤이니나 팝시다
OOOO 웃음 담당 최수영 김기범 ....김준면....?
OOOO 과학시간에 수업운 대충듣고 남자2명이랑 국텐대화나눳ㅅ음ㅋㅋㅋㅋㅋ거기다가 짝 이름이 김기범ㅁ이라서 제가 기타한번 배워라하니까 한번 배워보겠다고
OOOO실검에 김기범떠서 헉 키님 뭔일 났나 했는데 그 김기범이 아니였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INDE_BOY
OOOO김기범 도경수 권순영? #아무거나_최애_3개씩
OOOO김기범 실검 올라가있길래 순간 흠칫했는데 기뱅이가 아니었어ㅋㅋㅋㅋㅋ
OOOO헐 내가 아는 김기범이 그 김기범이 맞았어...? 대박이다 살아는 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요즘 뭐하고 지내니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기범이태민 내 심장 폭행🙊(우우우움아👄
OOOO슈퍼주니어 전 멤버 김기범(29)과 파이브걸스 출신 류효영(24)이 3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
OOOOㄴ ㅐ가아는 김기범은 김기뱅이ㄹ ㅏ..김기범이라하면 기뱅인가하고 움찔하게되거
OOOO오ㅓ 김기범ㅠㅠㅠㅠㅠ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ultmihno
OOOO김기범공개연애라길래 누구랑 ?????? 했는데 아 ..
OOOO와....요즘 애들애게 김기범은 빛돌이 만능열쇠군 아니면 95머델이구나...실검오르는데 누군지 모른다는 애들이 만내..;_;
OOOO아닠ㅋㅋㅋㅋㅋ팀내에서 유일하게 사투리써가지곸ㅋㅋㅋㅋ사투리부분만 나오면ㅋㅋㅋ김기범꺼옄ㅋㅋㅋ
OOOO김기범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
OOOO어 김기범
OOOO 이제부터 롤모델을 김기범으로 해야겠어요ㅠㅠㅠ 다 퍼펙트한 기버미..
OOOO기범을 보면 자꾸 까먹는 것 - 기범이가 쓰는 아이폰은 셀카를 찍으면 좌우 대칭으로 저장된다 어떤게 대칭 된 사진이게? 사스가 대칭미남 김기범!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eDNc01AxzxESflR
OOOO쿨 지짜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기범 저음 개짱!!!!!!!
OOOO김기범 연중하면 그거지 인간복사기
OOOOㅋㅋㅋㅋㅋㅋ김기범 연중 나올 때마다 레전드 세운다곸ㅋㅋㅋㅋㅋㅋ
OOOO 흑흑..너모 이쁜 김기범옷..앗 가리스님도 좋은 국밤되세요!!><
OOOO최민호 아무말에 고통받는 김기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 와중에 노래 잘부름ㅋㅋㄱㅋㄱㄱ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
OOOOPulse 캘리 네번째! ㅎㅏ혀누 김ㄱㅣ범 1절 벌스. 그 장면 위에 그 가사로 써 보았다. 펄스 뮤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저 인장에 김기범 너무 큐트하지않니ㅜ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bbalbalover
OOOO잊지마 퓨마행사기범 (빛님 해시택 슬쩍'ㅂ') #김기범_쿨남_전력
OOOO김기범은 그 펭귄행사가 너모 이뻐따
OOOORT)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패러디계정 <2> 서대영 (진구 분) 김기범 (김민석 분) 이치훈 (온유 분) …
OOOORT)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패러디계정 <2> 서대영 (진구 분) 김기범 (김민석 분) 이치훈 (온유 분)
OOOO김기범 쿨남타임이야?
OOOO김기범노래좋다ㅠㅠ
OOOO늦어버린후회 가성 세상다뿌수네...... 김기범이 다해먹으신다ㅜㅜㅠㅠㅠㅠㅠ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juwon_gim
OOOO김기범최고
OOOO노래 진짜 쿨내나는게 딱 김기범 노래여
OOOO와 김기범 조타
OOOO아 무대에서김기범존나까리하게 이노래부를생각하면 진심하
OOOO어읔김기범뮤ㅠㅜㅠ
OOOO출구따윈 없는 김기범...😂
OOOO김기범 목슈리가 쿨이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keysyou
OOOO김기범 은색에ㅣㅏ발렸ㄹㅇ다도ㅇ영ㅇ어ㅓ아사랄해
OOOO 자다가 쳐 일ㄹ어나서 하는말이 김기범 노래를ㄹ 들으라니 존나 옳ㅎ으신 말이다.
OOOOㅣㅁ들 김기범노래듷으셈
OOOO김기범 아 진짜 미쳐쓰~~~~~~~~~~~~~~~~~~~~~~~~~~
OOOO아 역시 김기범 내남자 (경찰에 끌려간다
OOOO김기범ㅁ
OOOO범이 앞머리가 점점 짧아질수록 내 이성의 끈더 짧아져가ㅡㄴㄴ것을 느낀다 뭔소린지 모르겠다 존나 기엽다 지구뿌셔버리고싶다 ㅁㅊ 김기범 존나 기엽네 와 ㅇ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SHINee_qwerty
OOOO저 체인은 달려있눈건가 단건가 (궁금 새삼 김기범 얼굴형 장난없구
OOOO왜 하필 이름이 김기범이냐
OOOO김기범우주미남.........
OOOO김기범너무귀여워서사망할거같다
OOOO아 김기범 잘생김😍 (라이언풍선던진다
OOOO아 미친 김기범 아 아 아 아 아 아
OOOO김기범 리얼 너무한다 개까리해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wizamiza
OOOO1059 예상치 못하게 치일 수 있으니 다들 조심하세여 김기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ㅡㅡ (심한욕
OOOO아 김기범ㅠㅠㅠㅠ흡 8월 존나 눈치없어 얼른 9월와라
OOOO성인식+김기범 최고조합아닌가(아님 난더이상소년이아니에요
OOOO김기범.. 그가 취침하기 전/후..
OOOO 근데 김기범 진짜 귀엽게잘그림ㅋㅋㅋㅋㅋ 내스탈이야💓
OOOO김기범 성인식 연성해주세요... 왜안해줘... 난이제더이상소년이아니에요 나이제그대입맞춤에남자가되요...
OOOO114. 김기범 전설의 17초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JHJH_948
OOOO김기범 너무 잘생겼네... ㅠㅜ ㅠㅜ ㅠㅜ
OOOO 헉...!! 흑백에다가 김기범이라니...ㅠㅠㅠㅠ 너무 멋있어요!!ㅠ.ㅜ)/ 으으 뭔가 느와르같은 분위기..<
OOOO[키스타] 160706 bumkeyk 집리딩 #혼술남녀 #공명 #동영 #기범 기뱀 열일중😱😱😱 김기범 배우님❤️❤️ #근데동영이아닐껄 #동영이는엔씨티ㅋㅋ
OOOO미친ㅊ김기범 존나 잘생겼어
OOOO발코니에서 라면 드시는 우아한 김기범씨....
OOOO아 김기범 걍 에셈 나갔었구나........ 넘나 소식 뜸해서 몰랐던 것;
OOOO 오오오옹옹 이게 더 예버요!!!!(((((김기범)))))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sun_kissed_525
OOOO김기범 My #TeenChoice vote for #ChoiceFandom is #SuperJunior #ELF
OOOO 모델 김기범 짱 싫음
OOOO김기범이 짱 센 화장과 탈색머리 언젠가를 위해 아끼고 있다고 믿고 싶어
OOOORT) 김기범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아아아어어ㅓㅓ거걱ㄲㄲ 김기범 씨 싫음말구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OOOO김기범 추임새 너무 귀엽지,,,,,,,, 특유의 말투로 말하는거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자 김기범 진짜 여럿 사람 홀렸을듯 쫀귀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326mm_525km
OOOO 진짜 김기범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마음 한뜻으로 모두 김기범씨를 팝시다
OOOO아니 진짜 ㅜㅅ기잖앜ㅋㅋㅋㅋ생각해보니까 너무 웃겨ㅋㅋㅋㅋㅋ같은방 쓰는 멤버들이 시끄러우면 보통 다른방을 가던가 그러는데 옷장으로 가는사람이어디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기범 웃겨 죽여벌여...
OOOO민형아... 너가 내 슴 랩라인 차애다..... 최애는 김기범 선생님.......
OOOO머야 극중이름 김기범이라며! 김기범이라며!
OOOO정말..김기범..(마른세수
OOOO키 혼술남녀 극중이름이 김기범이래 ㅎ ㅎ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k923b
OOOO김기범 어떻게 저럴 수 있지 ????????? 어떻게 씹포가 왼쪽 눈이 늦게 떠지는 거 일 수 있냐고
OOOO이진기 김종현 김기범 최민호 이태민 빛나는 샤이니
OOOO정줄놓으신 김기범선생님 알러뷰쏘오 ohoh
OOOO멋있게 지르고 아재댄스 ㅋㅋㅋㅋㅋㅋㅋ 김기범 춤출때 드럼비트 디스코로 바뀌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기범 대우증권 사장 사퇴 배경과 후임자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음솔직히제가 생각해도 김기범표정 넘 소름끼치게닮았구^^ (((((((()))))))))
OOOO그리고 김기범씨는 아이돌입니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llloollollllo
OOOO 곳통받는 김기범이라구ㅠㅠ 콘서트 그에게 넘 가혹한거아니냐며,,,
OOOO김기범 저런거타면 꼼짝못하는거 ㅇ넘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솔직히 요즘 멤버들 전부 리즈 새로 찍고 있어서 당황스럽다....나 진짜 김기범시 쉼표머리보고 이렇게 무릎갈릴줄 몰랐고 아 그냥 전체적으로 다들 외모 상향 미쳤음
OOOO김기범보고싶어
OOOOㅇ ㅏ김ㅇ시기범ㅇ깆ㅁㄱ기범ㅁ..깁ㅁ김기범...
OOOO16.04.24 쿠연시_김기범편
OOOO그리고 이거...김기범은 모르는 범개...혼자 맨앞에서 겁나 열심히 춤춘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_key2327
OOOOI ♥ 김기범
OOOO노래 김기범 맞춤이야ㅋㅋㅋㅋㅋㅋ개잘어울림
OOOOㅎ ㅏ,,,,,,,,,,,김기범 진짜 너무좋다
OOOO김기범 천상 아이돌인데 왜 락 밴드해
OOOO114. 보고싶은 김기범😫
OOOO새삼 김기범의 잘생김을 다시 느낄수 있는 짤임
OOOO제가 곧 쩌는 김기범 영상을 알티하겠습니다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wizamiza
OOOO2학년 세터 김기범과 1학년 에이스 이태민
OOOO 맞아여ㅠㅠㅠ졸귀탱 김기범 ㅜㅠㅠ
OOOO김기범이랑 투컷이랑 분위기 비슷해서 조아
OOOO87. 김기범 영어로 말하는 거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진짜 예쁘지...
OOOO태양의후예 포토작가님 인별에 올라온 김일병😊 오늘도 미모 열일 중! #태양의후예 #김일병 #김기범 #김민석 #아기새 #영상통화 #꽃받침 #시강 #꽃길만 #걸읍시다 #DescendantsOfTheSun
OOOO 김기범 머리도 넘 좋고 안경도 넘 좋고 나 스트라이프 좋아하는데 파자마도 스트라이프라 넘 좋궁 또 살짝 배보이는것두 좋다
OOOO 저방송 처음부터 김기범 도른자한테 말렸자나욬ㅋㅋㅋ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chenchen_o0o
OOOO 모델 김기범😶
OOOO기버미 역할 이름 김기범 이랬는데ㅎㅅㅎ
OOOO도른자 때문에 정신없은 김기범
OOOO김기범도 보고싶다
OOOO아 젠장 링딩동 너무 보고싶어서 유툽키고 봐버림 하하 김기범 비대칭 졸라이쁘다
OOOO 김기범 꿀 사진 진짜 많아요 어서 고고
OOOO개뜬금없는데 나 김기범이 하이큐 의상 입은거 보고싶다 ㅋ ㅋ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Rixy_Pic
OOOO난 왜 김기범시가 루즈핏 입으면 무릎이 갈리는가 그래놓고 하의는 딱붙게.ㅡ......
OOOO솔직히 김기범 이세상 미모 아닌것입니다
OOOO김기범 겁나좋아
OOOO 이진기!이태민!김종현!김기범!초ㅣ민호! 샤.이.니!
OOOOrt)김기범 손발큰거 안경낀거 프리하게입은거 저런 자세로 앉은거 그냥 다 좋다ㅠㅠㅠㅠ
OOOO김기범 진라면 매운맛 먹은 거까지 사랑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기범!!!!!!!!!!! 싸라ㅇ해!!!!!!!!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jjongella
OOOO김기범 참 멋있네... (흐릿)
OOOO멤버소개 때 김기범이 절하기 전에 기타 정말 소중히 다루면서 바닥에 천천히 내려놓는데 움짤로는 표현이 안된다.
OOOO김기범 이 잠옷 입고 자는거 진짜 너무 씹덕 잘 때마다 저거 꼭 입고 자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진기김종현김기범최민호이태민샤이니
OOOO김기범 화보 아님? 화보네
OOOO미안한데 김기범 사진올린거 배밖에안보임..
OOOO김기범 파리에서 컵라면 먹는거 왤케 귀엽냐.... 범이가 하면 고져스 내가 하면 궁상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tottip_67
OOOO김기범의 매력은 하이엔드를 갖고 로우키를 즐기는 갭 ㅋㅋㅋ
OOOO (식당, 배식을 받고 앉아있는 녀석들 쪽으로 가 자리를 잡아 말없이 밥만 먹자니) ... (소령님, 저기 저희랑 합동훈련 하는 육ㄱ..) 김기범, 밥이나 먹어.
OOOO김기범 그냥 일상이 화보이다
OOOO우와 김기범 파리지앵.... 세상 간지 싸그리 기범이한테ㅠㅠㅠㅠ
OOOO김기범죠낸귀여워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
OOOO김기범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한국인이다요 'ㅂ' 귀여워서 죽고 싶다구 파리 전용 식탁이래ㅜㅠㅜㅜㅜㅜㅜㅜㅜ가치 머거ㅜㅠㅜㅜㅜ
OOOO김기범 분위기 쩌는 사진 올려놓고 진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씹덕왕 김기범😭😭
OOOO아 김기범 안경체고 이런분위기 조아!!!!!!쾅ㅇ쾅!!!!!!!파리가서 컵라면 먹는남자....
OOOO김기범 핵예뻐ㅠㅠ
OOOO김기범 씹덕으로 우주 터져라
OOOO김기범 찍는것마다 화보구요.. 심지어 컵라면에 김치도 화보같구요.....
OOOO김기범 겁나 잘샌겼다..
OOOO김기범 저 아침에 일어난지 얼마 안돼서 푸스스 느낌나는 사진만 보면 베란다 밖으로 뛰어 내리고 싶다 진짜...👊🏻(우리집20층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taemjjong
OOOO미친아 저게뭐야????김기범????
OOOOㄹㅇ ㅁㅣ쳤다. ㅠㅠㅠ 김기범 진짜 멋있어ㅠㅜㅠㅜㅜ
OOOO최고다 김기범
OOOOㅇㄴ 김기범 미치ㅣㅣㄴ누ㅜㅜㅠㅠ너어어ㅜㅠㅠㅠ
OOOO김기범 자다깬것 같아 설렘터져 김기ㅂ버허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기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기범 미모가 미쳤음 발 이쁜거봐 퓨 엉엉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k923b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happynam2000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wooo_sh0718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PURE_GLOW_
김기범 국카스텐 SQUALL 하현우 전국투어 스콜 목소리 광주 GUCKKASTEN 전규호 이정길 qhflqhehd8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