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삼계탕


OOOO'초복에 먹는 인기 음식' 삼계탕 잘못된 속설은?
OOOO다음주 일요일 초복이네. 삼계탕 조지자.
OOOO 안먹어본지 한참 된 것같네여 우와 조만간 삼계탕 먹어야 겠어여 는 초복이 언제져....
OOOO오늘 초복이래, 삼계탕 먹는 날!
OOOO 아뇨 삼계탕 홀서빙..다담주 일요일은 초복...
OOOO와 낼 초복이라고 기숙사장님이 삼계탕 해서 주셧음
OOOO다음주는 초복이라고 삼계탕집 데려갈거같고....끄응....내일 시간보고 가던지말던지 해야겠다ㅠㅠㅠㅠ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RBW_MAMAMOO
OOOO원우 생일이 초복인데 삼계탕은 먹을수 있으려나
OOOO 왜에ㅔ에에ㅔ에에ㅔ 초복 중복 말복엔 삼계탕이지~
OOOO오늘 시각장애인협회 초대로 초복맞이 행사 삼계탕나눔 행사에 참석해서 봉사도 하고 맛있는 삼계탕도 나눠먹었습니다ᆢ 모두 무더운여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세요ᆢ 함께하신 활천동 위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ᆞ
OOOO 저는 맘스터치에서 버거먹었네요ㅋㅋㅋㅋ담주일요일이 초복이에요!!맘같아선 제가 만들어드리고싶지만 그럴수 없으니< 한국요리점에서 삼계탕이라도 사드세요!!한국사람은 복날엔 삼계탕!!!!!
OOOO 이제 곧 초복인가봐여!! 삼계탕먹는날!
OOOO곧초복이길래삼계탕해줄까했더니 몰래한번해보고해달래서 초복은사먹고 중복전에몰래한번하고해주기로했다
OOOO 아싸아싸 ^~^ 담주나다담주 초복되면연락할게요 후후..삼계탕데이뚜조은거시다...요새봉도 몸이허해보이던데 불러서같이보신..후후...
OOOO애인이랑 초복에 삼계탕 먹으러 간다~~!
OOOO 안타까운 일이군요!! 보름달 휘엉청 밝은 초복에 삼계탕의 에느레기가 갈 곳을 잃다니!!
OOOO 귀여워..화솔님...아.맞다 중복 초복이 7월 말이던데 두 삼계탕
OOOO 초복이 언제더라 삼계탕 찹쌀을 잔뜩넣어서 1닭해버릴꺼에요 ㅠ 맛저해요 😋
OOOO아 갑자기 삼계탕보고 눈물짓는 아차모 그리고 싶어졌다 ㅎㅅㅎ.. 곧 초복이니..😇
OOOO 으아아아아앙 밥먹는데 지진났어!!!!! 거기두그래?ㅜㄷㅠ 헝헝 조심행 삼계탕먹다가 큰일날뻔해써어어어 이제 곧 초복이니까 삼계탕먹구 몸보신해야행ㅜㅠㅠ 뿌엥, 이렇게 심하게 지진느낀건처음 모두 조심하세요!!!
OOOO 헉 삼계탕..이번 초복엔 누룽지백숙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누룽지백숙 존맛ㅠ♡)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BTS_twt
OOOO아직 초복도 아닌데 삼계탕 먹으러 가자고 하시네 ('ㅠ ')?
OOOO7.17 초복 같이 존맛 삼계탕집 가실분을 모집..ㅋ
OOOO삼계탕용 닭(4~550g) 하나가 3600원 쯤 하는데 2500원에 닭 한마리를 어떻게 줘... 어디서 급식으로 대자보 붙었는지 환자가 초복에 닭 한마리 안주면 대자보 써붙인다 그러는데 농담이라도 진짜 스트레스 받음
OOOO마침 한국에 있는동안 초복 중복 겹쳐서 애인이랑 삼계탕 집 방문하기로 약속했다. 미리 예약이 될까 모르겠지만.. 으아🍲🍲😀😀
OOOO어 생각보다 초복이 얼마 안남았고..올해도 초복중복말복 야무지게 삼계탕 챙겨먹어야지
OOOO 목표량만큼 공부 잘 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여! 7월 17일 초복이래여! 그때 우리 삼계탕 먹어욤'3' 헤헤 같이 먹을 수 있다면 좋겠찌마안.. 암튼 갑자기 덥밥님 생각나서 들렸어여! 덥밥님이 보실 때까지 알림창에 남아있다면 좋겠네용
OOOO#마마무 #음오아예 #삼계탕 #초복 #먹방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무무여러분?! 어제 초복이라 무무분들이 점심서포터로 삼계탕을 쨔쟈쟌 힘내서 멋진 무대 보여드릴게요!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꼬꼬댁 인증샷! …
OOOO17일이 초복이었군... 삼계탕!!
OOOO부장님 초복에 맞춰서 점심에 삼계탕 먹으러가자~~ 으애닝흐ㅏ사실호어 뜻겁짆아 헤헤ㅗㅡ하ㅔㅔㅣ

7월


OOOO 아직 7월 초라는게 놀랍지요 심지어 초복도 안왔어요.. (딱히 닭을 먹고 싶어서 말씀 드린건 아닙니다...)
OOOO7월촌데.. 초복도 아직 안 왔는데.. 벌써 폭염주의보가 뜨면... 8월은 어떻게 살라는 거지?
OOOO7월 17일 초복이래.
OOOO오늘은 7월7일 목요일 소서다. 초복은 17일이고 대서는 22일이다. 11일 오전에는 유로 결승이 있고 14일에는 김소형의 낭송회가 있고 16일에는 김종호의 서점 개업식이다.
OOOO초복이 7월 17일요.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writerran
OOOO올해 초복은 7월 17일
OOOO올해는 초복이랑 중복이 일주일정도밖에 차이가 없어서 7월말에 닭의 씨가 마르겠구나
OOOO7월 17일 초복이야???엄마아빠 바쁘겠다.... 너누생일인데 난 엄마아빠를 도와야겠지
OOOO 헉 2016년 초복이 7월 17일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후우... 공상포레스트를 들으니까 햇빛이 우리집으로 들어왔다......구름이 움직인 것도 보이고... 아직 7월 초반인데, 복날에 어떻게 할 지도 큰 고민.. 게다가 복날엔 더 더워질 것같다.. 특히 말복에... 초복하고 중복은 버틸만 한데..
OOOO7월 17일이 초복이더라구여...?

중복


OOOO나는 초복 중복 말복 다 챙겨먹는 사람
OOOO첫콘 5일전 초복 24콘과 29콘 사이 중복 상상만해도 더워죽을 것 같아,,
OOOO 지금 민심의 적은 ? 초복 중복 말복의 향기 ~ 감사합니다 . 쟝고 선생님 ~ 주말 행복하세요 ..
OOOO7/17 초복 7/27 중복 8/16 말복
OOOO초복 중복 말복 #세_단어로_소설을_써서_사람들을_울려보자
OOOO 맞습니다.....2222 간사한 인간...ㅋㅋㅋㅋㅋㅋ 혹시 초복중복 지났나요?!?!까먹었당....
OOOO 음. 아마 치킨..? 아니면 삶은닭이겠지? 누나는 초복 중복 말복 다 챙기자.(씨익
OOOO 초복이 7/17일 중복이 7/27일 말복이 8/16일입니다!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ZKina4
OOOO 오늘 뭐 초복 중복...그런건가요....?? 아 근데 회사 식당이 쩌는군요 ㅠㅠㅠㅠ (츄릅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리 같이 명복을 빌어줘여ㅠㅠㅠㅠㅠㅠ 초복말복중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울 아부지는 나중에 강아지 세마리를 분양받고 초복이. 중복이. 말복이..라고 이름지어줄거라는 쟈근 꿈이 계셔 (개고기 못드심)
OOOO초복, 중복, 말복 다음 행복이 있지.

17일


OOOO 17일이 초복이라던데....
OOOO 크 초복데이라니,, 17일에 다들 준비하샘 (아님
OOOO17일 저녁에 본가 좀 가야지. 초복이네.
OOOO오늘 왜이리덥나했더니 어제 소서여서그렇구나.. 초복보다는 들덥지만 더워지기시작하는날.... 초복은 달력보니 17일이네
OOOO 오 그건 그렇고 17일이 초복이네 ㅋ
OOOO 또로록... 17일 초복이예요... 흡 ㅠㅠㅠ
OOOO17일이 초복이니까 16일날 백숙해먹어야지
OOOO ㅠ ㅠ ㅠ ㅠㅠ너무 좋아요ㅠㅠ여름만 되면 복날메뉴를 고민하는 노보리형도 좋고 오싹한 노래를 동요같은 음으로 흥얼거리는 쿠다리도 너무 최고ㅠ여름만 되면 식수병뽕이 뽕뽕차올라요👏👏슽님의 복날기념연성 올해 초복은 17일이래요(슽님:?
OOOO 헉 17일이 초복인가여..
OOOO 초복 (17일)에 치킨먹을꺼라고 보내세요...?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AliceKim1201

티모


OOOO 제가 그리면 초복님의 소중한 티모를 망쳐버릴테니 안그릴게요 ㅠ.ㅠ.. 저 진짜 유치원생 수준의 그림체에요..
OOOO 완전좋져..! 저랑 자주해주세요 >ㅅ< 초복님 티모버스타버리기~
OOOO초복언니 요즘 트친들 티모그림 수집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복님 요즘 왜케 열롤하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티모 달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OOOO 초복의 티모는 다르다 ~ 알지?!?
OOOO 감사합니다ㅠㅠ!!!! 티모갓 초복님두 조은하루되세여!!!! 연승필승!!!
OOOO 팀원이 티모를하면 초복님이 티모를 못해요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peacemaker_DY
OOOO 헉ㅋㅋㅋㅋㅋㅋ 나만의상점이 초복님을 티모인생으루 몰아버렷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복실복실티모 스킨이 잇으실것만 같았는데 판다라니 그거두 어울리세여 ㅋㅋㅋㅋ
OOOO 초복님이라면 아무리 티모라도 귀여울거같아요 😊 제가 얼른 한국가서 버섯농사 하는거 구경할게요 ㅋㅋㅋㅋ!!
OOOO 헉 초복님 티모 보고싶어여 궁금해여!! 나중에 같이 게임하실래영?.?
OOOO 초복님도 초복inLondon 해버리시네야 ㅋㅋㅋㅋㅋ 일어나서 티모하세용?ㅋㅋㅋ
OOOO ㅜ.ㅜ 그런의미는 아니었눈데,,, 초복띠는 티모 잘하니까 갠차나 난 다못해서 문제고 8ㅅ8
OOOO 초복띠는 티모가 체고야
OOOO 초복님 티모 장인...!!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lyu103000
OOOO 3, 4, 5, 7, 10, 13 (버섯을 주며 청혼) 티모 길만 밟아 초복 언니 💞
OOOO초복의 프사가 .. 티모로 바꼇다..
OOOO 초복언니 아님?ㅜ 근데 진짜 티모 닉 외그러냐
OOOO 티모래서 초복언닌줄
OOOO 초복 티모 파이팅♡.♡
OOOO 야스오잡은 플쉐띠 티모잡은 초복띠... 전설이라고..
OOOO 초복님 티모 보고싶네여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bareugekh

목소리


OOOO 초복님이 목소리 자주 들려주세요..☆★ 팬서비스..!
OOOO 스카이프할때마다 와 초복님 목소리 넘 좋아여..할게요... 열심히 활동..
OOOO 네 저 혼자만 덕질할거에요.. 초복님 목소리 진짜 넘 좋음 ㅜㅜ
OOOO 제가 초복님 목소리 왕팬이에요.. 초복님 목소리 꽃길만 걸어..
OOOO초복님 목소리 넘 좋다...ㅠㅠ

치킨


OOOO사퍼 팝업스토어가서 빨리 사고싶다 하지만 지금은 요양기간 휴.. 오늘 초복이넴 닭먹고싶다 치킨치킨
OOOO 치킨<<<< 은 초복때에 꼬셔보는걸로!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Pio_neers
OOOO 근데 왠지 ㅋㅋㅋㅋ치킨말고 백숙 먹고있을꺼같은ㅋㅋㅋㅋㅋ느낌입니닼ㅋㅋㅋㅋㅋ닭을 찢으며 ㅋㅋㅋㅋㅋㅋ아 백숙먹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좀있음 초복인데 ㅜㅜ
OOOO 사실 몸값 삼백금인건 초복이뿐인 것으로,,달걀이나 새끼들이야,,,좋은 [영양분]인 것이라,,,치킨도 백숙도 맛있답니다(소곤 ㅠㅠ아가망망아아ㅏㅏ(부서진 책상 가루냄)88 좋아아 망망아 네게 맡겨진 임무가 막중하단다?!! 오선에서도
OOOO 초복이가 당황했서..! ㅋㅋㅋㅋ 맛있겠어요 치킨..ㅅㅅ(??) ㅠㅠ네!! 쟈근 개라서 짖는소리도 약하고 높은톤의 망망!! (너무조아 책상부숨(?)) ㅋㅋㅋ큐ㅠㅠ 헤헤..네..! 망망이에게 이케이케 치유받고 다시 일어서야죠..!
OOOO 앗 네 키워서 치킨도 해먹는답니다,,(머슥)(초복:뽞?!!) 망망! 쟈근 개라서 짖는소리도 연약하게 망망이엇겟조 역시88 백화돼요ㅠㅠㅠ!! 아앆 망망아 잠깐ㄴ만,,3초만 빙의하게헤줄레,,? 아프지 않게 헤줄개,,(부러워 광광우럭다)
OOOO아직 초복도 안왔는데 초봄이 닭잡길레 하는 급 이벤트 7/5까지 RT만 해주시면 참가완료 (사장의 변 하지만 팔로우도 해줬음 좋겠..) 3명 당첨, 1인당 MAX 4만원 치킨 or 피자 메뉴 자유선택!
OOOO나 올해 초복에는 범프오브치킨 본다. 일단은 치킨이닉가 🐓💥
OOOO 오, 만 트윗이라 대단한 걸? 오늘이 초복이라 치킨 먹는 거야?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apink0419com

사람


OOOO스캣 초복이랑 칼바람 할 사람 대 모집
OOOO사실 초복도 남자예요!! 하고 싶은디 스카이푸 해본 사람 넘나 많아서 실패다
OOOO사감 초복이랑 롤 할사람 대 모집한다 ... 제발 해주라 ....
OOOO ㅋㅋㅋㅋ헉 마자요!! 다른 편지랑 섞여있어도 한 번에 알아볼것가튼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초복이 발도장도 ㅓ너무 귀여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헤헤,, 나중엔 보내는 사람 이름대신 발바닥 도장으롴ㅋㅋㅋ ㅅㅅ)9
OOOO ㅍ"ㅍ;;(뒷처리 중인데 손님이 와버렸다)(어떡하지) 이러궄ㅋㅋ 어.. 건물은.. 사람들이 짓슴니다 전 돈만내겠어(이거아님) ㅋㅋㅋ망망이 귀여워요ㅠㅠ 한숨 푹 쉬고 그대로 보낼것같아욬ㅋㅋ헤헤 와아아 초복이 사인받았다!(?
OOOO 초복이 롤 접는다 .... 몇시간 후 칼바람 할 사람~^^!!

말복


OOOO 말복마저 떠나면 초복 넘 슬플거야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suddendeath_m
OOOO노박이로 1. 줄곧 한 가지에만 붙박이로 2. 줄곧 계속적으로 안존하다 성품이 얌전하고 조용하다 복허리(복중) 초복에서 말복까지의 사이

망망이


OOOO 데려가는거 너무 스윗하다구요ㅠㅠ 헉 차 다과 항시대기88 달달한거 많이 준비해주세요! 몇 번 놀러가고 나면 은근슬쩍 자기 취향 피력할 것 같아요 오빠 난 이..다과가..좋구요..(세뇌)망망이랑 초복이 산책시키면서 장도 보고 하자구요!
OOOO 한수야 죽지마 망망이랑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아줘,,ㅠㅠㅠㅠ 초복이랑도 커플룩 맞춰입고 데리고 놀러갈게요88 같이 목줄 몸줄 매고 산책시키구 그래요ㅠㅠㅠ!!!
OOOO (초복:인간들,,나쁜,,놈들,,,,훌쩍,,,) 네?!!죽으면저도죽어버릴거거든요ㅠㅠㅠ?!?!!(라떼님퍽퍽ㄱ때려,,퍽퍽마셔ㅠㅠㅠㅠ) 앋시 망망이 얘기 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ㅜ책임질 아이가 있으면 한수가 쉽게 생을 놓으려고 하지는 않겠죠88
OOOO ㅋㅋㅋㅋ근데 진짜 귀여울거가타욬ㅋㅋㅋ 창파오입고 뒤뚱뒤뚱 걷는 쟈근 하얀 망망이ㅠㅠㅠㅁㅠ흫흑.. ㅋㅋㅋ헝 마자요!! 다들 귀여울거가타요!! 초복이도 린이랑 세트옷!! 세트옷 88)!!!
OOOO 망망이랑 서로 의지하면서 좀 이케 치유도 받고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한수88 오선 애완동물들은 수명도 길구 말이에요! ㅋㅌㅋㅋ커가는거 보는거 뭔가 부모마음일까요?! 초복이는 첨부터 다 큰 애 데려온거엿지만 망망이는 아닐거닉가..!
OOOO 안야 안웃어도 괜찮아요 조아요ㅠㅠ작은 표정 변화 하나만으로도 충분한걸,,!(사진 6875312번 찍는다) 초복이는 다 자랐지만 망망이는 더 자라겠죠?! 편지에 찍힌 발도장이 점점 커지면 뭔가 흐뭇할것 같기도 하네요!!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_milk_chocco
OOOO ㅋㅋㅋㅋㅋ초복아아앜ㅋㅋ초복이 병아맄ㅋㅋㅋㅋㅋ튀기기도 했냐궄ㅋㅋㅋㅋ 헉.. 망망이 이름 머하죠..! 하... 한돌이..? (완벽하지못한 네이밍센스) ㅋㅋㅋ큐ㅠㅠㅠ 헤헤.. 골치아프다고 말하면서도 맨날 저렇게 들고다닐것같궄ㅋㅋ
OOOO 보고싶구요,,(넘 조아요!물론 건물은 오선의 석유왕 한수가 지어주는거겟조?!(한수:아니다)ㅋㅋ마쟈,,다시쓸것같지만 망망이가 포기안하고 발도장 열심히 찍어주면 좋겠네요 보고싶으닉가,,(시무룩)초복이 발도장 354112개 찍어드릴게요!
OOOO 건물줔ㅋㅋㅋㅋ 헉 저도 건물주가 꿈이에요 건물 하나씩 관리합시댜..! (?이거아님) ㅋㅋ ㅋㅋ ㅋㅋ한수 성격상 발자국 찍혀있음 다시쓸것같지만(망망이,_,) 그래도 보낼래요 쟈근발자국! 초복이 발자국 귀여웤ㅋㅋ꼭 찍어주세요!
OOOO 완벽하게 입겟지요..(아쉬움) 허억 홍화국 석유부자,,! 옵바 저를 잊ㅈ지 마시고 건물 한 채만 하사해주시옵소서 건물주가 되고싶사옵니다(넘 아앆 망망이 쟈근발자국ㅠㅠㅠ답장에 초복이 발자국도 찍어서 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다음주


OOOO예에 다음주엔 기다리던 초복이다~! 다들 초복얘기 하겟지? 물론 내 얘긴 아니야
OOOO다음주 초복이다.. 닭잡아먹자
OOOO#다음주 #일요일 #초복 제발 #누군가 #댓글이벤트 에 참여해줬으면... . . #페이스북 #댓글 #상품권 #스타벅스 #우리나라 #관광 #한류 #kpop #우현 팬여러분들이 참여해줬으면 좋겠따..
초복 삼계탕 7월 중복 17일 티모 17일이 목소리 치킨 사람 말복 MaBelleNuit_
OOOO 다음주엔 초복이죠? 복달임 든든하게 준비하세요 ^^
OOOO더위에 점점 지치고 있다는 느낌을 어제부터 받고 있다. 그러고 보니 초복이 다음주 일요일. 어느새
OOOO오늘이 벌써 소서라니... 다음주에는 초복이 숨어 있다. 이렇게 여름도 조금씩 지나가고 있다.
OOOO 헉 가을링 짱 바쁘다 초복도 다음주부터 바쁘게 살아야겟다.... 나 너무나 잉여이다 .....

오늘이


OOOO누가 오늘이 초복이랬어 담주잖아...
OOOO'초복'이 실검에 올라있길래 오늘이 초복인겨?하고 달력을 보니 담주 일욜.. 초복도 안지났는데 징허게 덥.. -_-

여름


OOOO 늦었지만 무사히 이사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제 경우 하루는 하필 외출 잡은 날 누수대잔치더니 하루는 지하철 이동하는 동안만 비가 와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녔었어용ㅎㅎ 곧 초복인데 닭 꼭 드시구요… 여름 끝까지 살아남아보아용ㅠㅜ!!
OOOO초복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보신하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OOOO초복도 안됐는데.. 심하다. 이번 여름 무섭다.
OOOO 어제는 정말 많이 덥더라구요. 왜 이렇게 덥나 했더니 초복이 일주일 남았더군요. 건강한 여름이 되시길요. ^^
OOOO 이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인걸 알리는것 같네요 아직 초복도 안왔지만요
OOOO 뭐 초복되면 사정이 달라지겠지 불과 얼음의 나라 조선... 사계절은 없고 여름과 겨울만 있는 동쪽의 나라...

끝나면


OOOO 초복 우리팀 경기 끝나면 들어가~~
OOOO 집에서는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만해도 큰 도움될 것 같아. 장마가 끝나면 더위 시작인 초복이 돌아올테니 그러겠지? 어쩔 수 없네, 뭐 날씨가 흐릿해서 조금 가라앉을수도 있지만, 장마 나름의 묘미를 즐겨야하나~?
OOOO 장마 끝나면 금방 초복이고 할테니 몸에 좋은거 챙겨 드심도 나쁘지 않죠

망망아


OOOO 계란요리는 맡겨만주세요!! nnn년째 계란을 굽고삶고찌고튀기고잇답니다..^^* 자주 만나지는 못할테니 몇달, 몇년치 이야기 다 몰아서 해줄거라구요! ex) 초복이가 병아리를 깠는데 맛있더라구요 ㅠ ㅠ ㅠ ㅠ앆 망망아 강아지 이름

사감


OOOO 이즈 올스킨 충이라는곳,,,, 5년후에는 뱅즈리얼 프레이즈리얼처럼 할수잇스가요,,,(사감님 초복띠 안돼
OOOO사감 슥캣 초복이랑 칼배람 할 사라ㅏㅁ
OOOO인성왕 창단멤버 그거 사감 스캣 퀸 초복 녹수 가자미 아니냐 ??

헤헤


OOOO아쉽게도 여기까지이잉 헤헤헤 초복인댕 제사진 보구 힘내세요 오늘도 희망찬 하루되세호홉 @-@,,!

초복


OOOO초복 맞이로 담 주 한화칰 보약이네ㅎ #꼴칰 #한화보약
OOOO히죽님 초복대비 미리 닭 보충...
OOOO미래 생일 초복이네
OOOO초복에 뭐먹지
OOOO초복이 아직 안 왔구낰ㅋㅋ
OOOO초복까지는 아직 7일남았는데 겁나 맥을 못추리겠다..흐..
OOOO 초복까지 일주일남았어 으아아 그땐 죽어버리겠어
OOOO 굴애오! 폰이 가장 시원한 것 같아오! ...???? 아직 초복이 아니라구요...???? 아안대...!! 이세상 너무 위험해...!!!! 겨울까지 주거야게써...!! 🐼🔫
OOOO 헉 안이네 초복 아직 안지나따! ! !
OOOO 아 나도 삼ㄱㅖ탕 댕긴다 허걱 초복 언젠지도 몰으고 지나간네
OOOO체감온도가 36도를 넘어가니..아직 초복도 안왔는데 말야..
OOOO 초복이 일주일 뒤야!
OOOO 너 빨리 와.. 초복 잠들삘..
OOOO친구가 없는 슷갯 초복 ...
OOOO 컴이 열을 뿜뿜하지만 땀은 안난다. 초복쯤부터가 무셥 ㅋㅋㅋㅋㅋㅋ
OOOO 나도 초복 챙겨줘요😢
OOOO1주일뒤면 초복이네
OOOO 그니까ㅋㅋㅋㅋㅋ휴 짜증난다ㅠ ㅠ ㅠ 나도 초복 지나고 올라가서 만들어놔야지..
OOOO .....초복....?
OOOO 초복이 미녕이 망쳐놔도 괜찮아?
OOOO 초복은 미녕이 그려
OOOO초복이 다가와ㅏ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널브러짐) 돌아오는 월요일 부터 2주간 풀로 알바해서 더 싫단..일욜날 쉬는데 담주가 초복이라 나가야 해요...(울먹)
OOOO 얌얌님 자기소개 오져따 물론 초복언니두 ;;
OOOO ㅋㅋㅋㅋ 인생은 몰빵(?)이지... ㅋㅋㅋㅋ 작년엔 향초복 터지고 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ㅌㅌ초복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자꾸 터져서 육성으로 아저씨웃음 내뱉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섹숙 오타 되게 다가오는 초복에 울 애덜이 꼭 먹어줬으먼 좋갰내요^^...
OOOO 웃기지 마라.. 내가 초복한테 들을 말이 아닌데 ㅜㅇㅜ
OOOO남양유업,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초복 맞이 ‘사랑
OOOO 너 초보냐? 난 초복이야 임마~
OOOO 초복이랑 놀면 괜찮아짐
OOOO 초복 이벤트로 초복이 그림그려줘 (?)
OOOO 초복데이에 해시해야하나 !? ㄲㅑ~~~
OOOO 내일 초복이래
OOOO ㄹㅇ내 생활패턴과 하는 짓이 뻔하긴 하지만 이정도로 잘 알다니 1초복 드립니다
OOOO 저는 전부터 초잘알이였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초복 동거녀수준
OOOO내일 초복이라 닭먹는다
OOOO 더..더워지면..!!! 곧 초복이니까!!! 더워져라 날씨날씨! 😍 댄은 붉어지는 아가씨 보고 더더더 빨개질거에요
OOOO 초복이 멀었다고????? 헐ㅋㅋㅋㅋㄱㄱ 초복 이미 넘은줄 . .
OOOO초복도 안지났는데.........
OOOO 그래서 더우신거구나. 아, 곧 초복인 거 같던데 잘 드셨네요. 나오신 김에 누나 좋아하시는 단 것도 사서 들어가시고 하세요.
OOOO아직 초복도 안 왔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OOOO 담주에 초복이래여
OOOO귀여운 조팝님이랑 초복이랑 롤 하쟝!!
OOOO조팝이랑 기여운초복님이랑 일반팟 하실방
OOOO야 일어나 내일 초복이야
OOOO 23살을 낭비중인 초복이가 어리둥절해한다~
OOOO이러고서 초복이 안지났다니
OOOO초복님 낮에 세탁기 돌리세요
OOOO 흐엥 초복님 ㅠㅠ
OOOO 예 초복언니 거예요
OOOO 초복 플잘알...... 감동해벌여ㅠ 살앙해 언니
OOOO 오늘 밤은 선선해서 괜찮네. (적당히 구워진 떡을 젓가락으로 찍어 너에게 건네며) 이제 곧 초복인데 본격적으로 더워지지 않을까 싶어.
OOOO 하지만 또 있다보면 초복이 오겠구나.
OOOO 저두 이카야규 조와용!!(이카루가가 야규 수영복끈 어쩌다보니 당기는 짤이 갑자기안보임)닭 오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곧 초복이군요....(츄릅)
OOOO 초복도 다가오니 그 분과 맛난 수박 드시오소서.
OOOO 제헌절 초복이시군아! 보양식 챙기시구(? 언약 예쁘게 치루세요 u.u)*!!
OOOO초복이ㅡ안지닛다닝 미쳣군
OOOO 아직 초복도 안지났그ㅣ^^
OOOO아 백숙먹고싶다 초복언ㄴ제지
OOOO 초복도 안왔는데 ㅜㅡㅜ 겁나게 덥다는것요 ㅜㅡㅜ 휴가는 갈 생가 없으신가요~~~
OOOO미리 초복 :) 오늘 나는 잘 먹고, 다음 진짜 초복엔 남편님께 진심을 다해 끓여주리라! 잘 먹었습니다~
OOOO워누 생일날 초복이라넬
OOOO 조작은 내가 할테니 너 나중에 딴 말하면 안되는거 알지?~ 난 이미 쥐새끼한테 목을 콱 물려봐서 잘 아니깐 괜히 딴마음 먹지말고~ 그건 그렇고, 미꾸라지 먹인 닭을 푹 삶아 초복에 한 그릇 하고 싶다~ 아님 둘 다 튀길까?
OOOO ㅋㅋㅋㅋSS급 모이로 줄게.. 따블에스야 초복아..!! 헝 ㅠㅠ 그래서 아무리 생각해도 배드엔딩밖에 생각이 안나서 88)) 마쟈요 통수도 있었구,, 목표도 없어졌구,, 헝 ㅠㅅㅠ ㅋㅋㅋ큐ㅠㅠㅠ졸졸 쫓아오는거 상상하니 먼가
OOOO놀라운것아직 초복도 안지났음
OOOO 얼른 초복 ㅠㅠㅠㅠ
OOOO초복에 제비집요리 먹고싶네 제헌절(제비가 헌옷을 물고가는 날)이니까
OOOO 하긴. 일식이 제일 먹기 깔끔하긴 하지. 먹고난뒤에 텁텁함이 별로 없고. 그러고보니 슬슬 초복이네.
OOOO초복님 우리에갠 티...모라는 장벽이 잇지만 ... 제가 좋아합니다..
OOOO 초복 이요.
OOOO ㅋㅋㅋ ㅋ 미미안해 초복아..최고급 모이줄테니까..! (?) 헉 아안뒈 샐님 쥬그시면 안돼요!!! ㅠㅠㅠ으허헝(맞고마셔짐(?)) 한수에 이입해서 생각해보니까 복수를 목표로 살아왔는데 목표도 없어지고 배신당하고 허무할것가타서..
OOOO로복이 누구냐 초복밈
OOOO올해 초복에는-
OOOO 역시 초복님 아직두계시는군용 8ㅅ8
OOOO 초복과 플세링은 찰떡찰떡>_< 아 찰떡 아이스 먹고 싶네 ,,
OOOO 초복 파이팅 ! ! 힘을 내서 밤을 새자 ! ! (이렇게 하는 거 맞아....? 잘 수 있게 해달라는 건가)
OOOO ;; 초복 바른 생활 좀 하자!!
OOOO아 오늘 왠지 일찍 잘 수 잇을 거 같기도 하고.. 열어분 초복애개 힘ㄷ을 주세뇨
OOOO 초복언니랑 롤하기도 넣구싶다
OOOO 와 너 이때 초복언니랑 반모전임ㅋ ㄲ ㅋㅋㅋㅋㅋ
OOOO 원래 초복이라서 먹으러 가기로 한 게 아닌데, 알고보니 초복날🐔🐔🐔🐔🐔
OOOO ㅋㅋㅋㅋ와아아 닭백숙이다ㅡ!! (마음속인사초복아 고마워ㅡ!) 이이러궄ㅋㅌㅋ 흨ㅋㅋ 사실 복수가 끝나고나면 어떻게할까 이것저것 많이 생각해봤었어욬ㅋ큐ㅠㅠ 싸우다 같이 쥭는다든가 스스로 부모님곁으로 간다든가..
OOOO@mrheavygate ㅋㅋㅋ 초복 즈음부터 따로 떨어져 지내야 하는데요. ㅋㅋ ㅠㅠ
OOOO슥갯 초복 얌님이랑 롤 하자
OOOO 히히히귀여워... 차라리 쏟아지는게 나아? 그래도 비오면 여러모로 불편하고 위험하니까, 다행이다. 초복도 멀었는데 벌써 지쳐버려서... 걱정된다... 아직 목요일인데... 내일까지 힘내고...ㅜ 주말에 또 푹 쉬자! (쓰담)
OOOO말볻 초복 묶어서 복복스라고 부르는거 너무 기엽다 복복티 같기도 하고 >_<
OOOO 초복스 이제 일어나서 밥 머가야 한다
OOOO 산책나가렴!! ㅇ..에엗 초복이..어...닭이 옷입어서 뭐해요..?(흐릿) 잡아먹을 때 좀 더 죄책감을 느끼게 되려나...ㅋㅌㅌㅋㅋㅋ그근데 같이 서잇으면 귀여울수도 잇을것같긴 하네요! 언젠가는 그려보는ㄴ걸로..!
OOOO이렇게 더운데 초복도 안왔다니ㅜㅜㅜ
OOOO초복이 15일인가
OOOO아맞다 오늘 엄마가 갑자기 닭백숙이랑 닭죽해주길래 초복인 줄 알았더니 아니더라...?
OOOO아직 초복도 안왔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앝 쓰다보니 멘션 앞부분에 (+눈이) 를 빼먹었군욤 초복 되려면 아직 멀었는데 같이 더위 잘 이겨내보아요 ㅠ3ㅠ)人♥♥♥
OOOO초복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복날이 다가오는데 태풍이 웬말이냐!
OOOO왈...와아아알..왈왈...멍멍.. (이녀석.. 초복인데도 용케 살아남았군) 왈왈!멍..멍멍멍!(어떠냐 이번주인은 잘해줘?) 멍멍..멍멍멍!
OOOO 초복 ;; 거의 묵언수행 급 아니엿나
OOOO 제발 초복 블츠길만걸어..
OOOO 어머나 초복님 400만원 감사드려요!^^
OOOO 초복 셀카공개 (!)
OOOO 헐랭 매운것도 조아하고 대구랑 가까운 초복이 딱 각인대 !!
OOOO닉네임초복 키158 발 사이즈225-30 별자리쌍둥이 혈액형A 직업방학중인 백수 대학생 좋아하는 장소/시간침대 , 새벽 좋아하는 음료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스무디, 캔커피~~!!
OOOO곧 초복인데....
OOOO 내더위 사가라아아아 그러고 보니 곧 초복.......더위팔이군요!!!!
OOOO 초복도 안지났어여!
OOOO 초복띠 큐띠...
OOOO초복은 실버가 딱~~!!
OOOO 헉 초복님 무슨일잇으셍요??
OOOO초복님을 위하여
OOOO 잉 아니에여 초복님이 젤 잘하심 ㅜ ㅠㅠㅠ,,, 넘못햇어서,,후 ㅠ ㅠ ㅠ뮤ㅠㅠ
OOOO 뭐 ...? 아 맞다 친구들이랑 게임하러 간다햇지 ... 초복은 오늘 비와서 집에만 잇ㄴ을거임
OOOO 오늘은 초복 잠자고 있을 때 할 고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