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아는형님


OOOO보라보라보라보라보라 졸이쁨ㅜㅜㅜㅜㅜㅜ 아는형님 보는데 황치열 다이노티 닮음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OOOOㅋㅋㅋㅋ아는형님 황치열나오네 ㅋㅋㅋㅋ존잼이겠다 오늘
OOOO황치열님 보러갑니다...아는형님 끝나고 뵈요!
OOOO아는형님 오늘 황치열나오는구나
OOOO아 그 황치열이 사실 아는형님 원년멤버인데 워낙 바쁘니까 출연을 못해서 그냥 오늘 나오고 전학 가는 식으로 그림 만드는 거구나

러블리즈


OOOO너는 내 맘 모르지~~ Ah_Choo!! #러블리즈 #Lovelyz #황치열 #어서옵쇼 #Ah_Choo
OOOO[vid] 160706.어서옵Show.생방송.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진&황치열 - You Are My Everything 1/3 #Lovelyz #러블리즈 #Babysoul #Jin #황치열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SEIKA_KR
OOOO사투리 안쓴다는 벱솔의 발언에 발끈한 황쌤... ㅋㅋ #Lovelyz #러블리즈 #JIN #BabySoul #황치열 #어서옵쇼
OOOOtrainer and trainee >< 황치열샘 과 러블리즈 >< (1/3)

HWANGCHIYEUL


OOOO2016년 7월 10일 PM 02:00 special video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https:…
OOOO2016년 7월 10일 PM 02:00 special video #황치열닷컴 #황치열팬페이지 #황치열 #hwangchiyeul #黄致列 #www_hwang_chiyeul_com #www_황치열_com

엄마가


OOOO엄마가 황치열 때무네 잠을 못 잔다고 자꾸 동영상 틀어서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 영업하는건가 ㅋㅋㅋ
OOOO엄마가 황치열님 팬이 된 이유를 알겠군 물론 같은 포인트는 아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OOOO 언제 생각해 봐도 훌륭한 어머니이셔… 나 황치열 볼 때마다 너희 어머니 생각났는데 이제 하현우가 될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수준급 가수를 좋아하신다…!
OOOO 그러고 보니 황치열은?!
OOOO 내가진짜한국가수아이돌1도모르는데황치열뜰때친구가보여줘서그거보고???????코얌????그러고 한국에서 코얌닮은사람이있을수도이겠구나라고환상을키웠지ㅋㅋㅋㅋ

어서옵쇼


OOOO소울이랑 명은이보려고 했던 어서옵쇼에서 황치열한테 개치이네....

한국에서


OOOO황치열이 중국에서 엄청 대박났구나 중국도 중국이지만 한국에서 가수로 대박났으면 좋겠다 노래 잘하고 잘생겼는데 10년간 뜨지를 못했다는게 이해가 안가지만 이제 잘되기 시작했으니까 대박났으면 좋겠다

뉴스나오는거


OOOO머글들은 곰을 잘 모르지않나...?ㅋㄱㅋㄱㄱ 뉴스에박완규 황치열이아니냐며 뉴스나오는거 보고있나니 뮤덕은 웃고있습니다ㅋㄱㄱㄱㄱㄱㄱㄱ

엄청많네


OOOO장기알 댓글보는데 환희 임도혁 황치열 전우성 테이 엄청많네ㅋㅋㅋ

크나큰


OOOO영화 기다리면서 유진쓰 찾기! 머리 때문인지 약간 황치열st 🤔 #크나큰 #유진 첫번째 ㅅㅏ진에 진짜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는게 넘 귀욥구여 ㅠㅠㅠ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hwangchiyeulcom

황치열


OOOO 덩치부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웆ㅅ겨 뉴스에 막 황치열아니냐고 나오는게 더웃김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OOOO목소리황치열같은데
OOOO진심황치열아님..?대박
OOOO황치열??
OOOO아 황치열님이신가봄
OOOO황이열 황치열 ㅋㅋ
OOOO넘나 이쁜것 ㅠㅠ#황치열
OOOO환치열 너무 조아.. 아니 황치열... 으윽..
OOOO이야 황치열이 왜 인기가 많나 햌ㅅ운데 개 매력있게 생곀ㅅ다
OOOO황치열게임 하니까 진기생각남 전설의40초
OOOO ㅜㅜㅜ으아 황치열님 넘 좋져ㅜㅜ ㅇㅏ는형님 본방으로 보고 싶었는데 나중에 챙겨봐야겠서여
OOOO황치열님 넘나 좋다
OOOO황치열 왜나오지?
OOOO황치열님 왜이렇게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forchiyeul
OOOOㅌㅋㅋㅋㅋㅋㅋㅋ황치열 졸라 욱기구 기염다
OOOO황치열은 중국기기전에 유망주.. 이제 이상민이 더 고정이네.. 치열은 중국연예인같다
OOOO 황치열이요
OOOO황치열의 호탕한 웃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
OOOO황치열 나오는구나
OOOO 황치열이랑 시슷얼... 뭐 게스트는 그닥 맘에들진않지만ㅋㅋ
OOOO 황치열도 같이 나와여
OOOO 사주세열 황치열
OOOO이럴때일수록 이열치열황치열
OOOO황치열은 너목보로 잘된거같음 그래서 매우 뿌듯하당💕
OOOO황치열.....................................................ㅠ
OOOO황치열 이제 다시 고정인건가
OOOO존나 자즐나니가 저난 황치열 노래 들을것
OOOO황치열도 진짜 잘생겼구나.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hwangchiyeulcom
OOOO 우어... 전 고등학교 선배분이 황치열....ㅋㅋㅋㅋㅋ 허허..
OOOO황치열님 프리뷰 160707 견우와직녀... 칠월칠석 잘생긴 치열님만 봤어요. #황치열
OOOO데뷔전 베이비소울과 황치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랑.... 난 185정도로 봄 황치열..
OOOO 아 맞나!?ㅋㅋㅋㅋㅋㅋ나 왜이리 덩치를 크게 봤지...... 옥탑방 사는데 몸을 막 구겨 넣고 이래서 황치열...
OOOO 황치열그렇게몸안크던뎁.....코얌운동해서좀마르긴했지만비슷햄...180은아니고아이바랑비슷하던가?암튼그럴껄
OOOO황치열 구미사람이라고 구미 내려갔던거 나혼자산다 봣는데 구미 너무 친근스기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라고 알아본 여자분들 말투마저 친근해...(왜냐면내가쓰는말투니까...
OOOO 코야마가 근데 그렇게 덩치가 커?????? 황치열 180넘지않아?????
OOOO아근데내가진짜예에전에얘기했지만황치열코얌이랑진짜닮았다니까여...
OOOO전엔 황치열의 아버지 부르는 동영상만 보면 그렇게 눈물이 났는데 오늘은 눈이 신경쓰여서 그런가 눈물이 안남... 아 괴롭다...
OOOO스피드스케이팅 이규혁 선수 아니였음?? 황치열이라니
OOOO소우릥일앙 황치열 과사 ㅋㅋㅋ
OOOO헐ㅋㅋ 아는행님 황치열 컴백했냐 ㅋㅋ
OOOO 황치열오빠 😍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Lovelyz_PureKei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이랑 코야마 사진 같이볼때마다 넘웃겨 도플갱어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엥 나 황치열 봤어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shaytyen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shaytyen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shaytyen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Lovelyz_PureKei
황치열 아는형님 러블리즈 LOVELYZ HWANGCHIYEUL BABYSOUL 7월 2016년 JIN 엄마가 AHCHOO Apple_Blossoms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