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8월


OOOO나만 블랙핑크 8월8일8시에 나오는거 맘에안드는게 아니였어 다 맘에 안들어 하고 있는 거 였어...진짜 딱보고 8은 우린데..이랬는데...양싸도 알잖아 8의미 근데 8일에하냐..
OOOO블랙핑크 8월 8일 8시 데뷔라고.. 다행이다 9에 꽂혔으면 라이벌될뻔
OOOO#BlackPink IN YOUR AREA 8월 8일 준비됐어요? #블랙핑크 #Jennie #Jisoo #Lisa #Rose #YGEnt
OOOO블랙핑크 8월 8일 8시 데뷔...... 라 같은 소속사 누구의.팔로팔로미가 생각난다
OOOO 이렇게된거 난 8월 내내 우리 뱅이들 노래랑 같이 타가수분들 노래 스밍이나 돌리련다~ 굳이 내가 그렇게 안해도 블랙핑크는 소리소문없이 묻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블랙핑크 8월8일 데뷔 아이오아이 유닛 8월9일 컴백
OOOO잠만블랙핑크 8월8일데뷔라고????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Pure_GG_
OOOO 비에이피 8월 8일 5번째 싱글앨범 발표 블랙핑크 8월 8일 데뷔
OOOO블랙핑크 8월8일? 가요계 지각변동? 우리는 양현석 윗니 어금니를 바꿔버리는 치아 대폭발을 보여드릴게 ㅠㅠ
OOOO지금 블핑ㅋㅋㅋ 에이핑크 | 블랙핑크 8월 8일 8시 | 8은 GD의 심볼이자 아이덴티티 티져 손 M | 엓 몬스터 컴백 스포일러 M 크 대단하다 진짜^^
OOOO8월8일에 블랙핑크나오고 8월9일에 아이오아이유닛나오네
OOOO와이지는 왜 데뷔를 8월에 시키는걸까 위너 0817 빅뱅 0819 블랙핑크 0808? 아이콘 예외
OOOOYG의 숙제 1. 빅뱅 MADE 정규 3집 2. 투애니원 여름 컴백 3. 위너 EXIT시리즈 중 X,I,T 4. 민호×바비 8월 1일 5. 블랙핑크 8월 8일 데뷔 6. 악동뮤지션 사춘기 중 하 기한 올해 안에
OOOO8월 우소 컴백 8월 빅스 컴백 8월 현아 컴백 8월 블랙핑크? 데뷔? 8월 나뮤 유닛 활동 8월 올림픽
OOOO블랙핑크 8월 8일에 데뷔하는 건갓..! 오오 제니야.. 어서 내 품으로..
OOOO8월 1일 오마이걸 8월 8일 블랙핑크 데뷔 8월 9일 아이오아이 유닛. 올림픽인데도 그냥 신경안쓰고 다 컴백하는구나. 예전과는 틀리네...
OOOO29일 YG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는 8월 8일로 그 출격일을 잡았다. 당초 OSEN 단독 취재로 블랙핑크가 8월 1일과 8일, 두 날짜를 염두에 두고 데뷔 막바지 준비에 한창임이 알려졌던 바다.
OOOO8월달에는 소미노래 들을꺼라구.. 블랙핑크 잼발리듯이 발리면 좋겠따

데뷔


OOOO이거 루머같지만 만약 진짜면 블랙핑크는 인생에서 한번뿐인 데뷔무대가 최악의 데뷔무대가 될거다;; 진짜 저거는 아니여야한다.. 나 진짜로 뱅봉도 끄고 1도 호응 안해줄거임
OOOO빅뱅(5명) 다음 보이그룹 위너(5명) 데뷔초 투애니원(4명) 다음 걸그룹 블랙핑크(4명) ??? 그럼 블랙핑크 자매그룹은 아이콘따라 7명임? 아 근대 우리 보석함 주인이는 무식해서 이런거 몰라...
OOOO블랙핑크한테이만큼의미있는날이어딨음? 이때데뷔했어야지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bbbbang_060819
OOOO블랙핑크 쪽 입장에서는 떡밥도 드럽게 안 내주고 데뷔도 드럽게 안 해주고 힘든 상태일텐데 퓨처 투애니원 덕질 하는 나로서는 그마저도 부럽다... 에휴... 언제 데뷔해...
OOOO핑크 오곡밥 - 2013. 02. 24일 메이저 데뷔보컬/리더팥쥐 (女)베이스블랙빈드럼 수수키보드/작사작곡차조기타싸리#오곡밥 #5gokbab
OOOO블랙핑크 데뷔확정났구나 ㅋㅋㅋ 어떨까 2ne1만큼의 충격을 줄 수 있을까..ㅋㅋㅋㅋ
OOOO블랙핑크 데뷔전인데 싫다... 넘싫어 혐석이도 싫고 블랙핑크도싫어 이름도맘에안들고 데뷔일도 맘에안들어... 어쨋든 별로
OOOO와 블랙핑크는 데뷔 딱딱지키네 십 위너는???빅뱅은????양싸야???????
OOOOYG 서치해서 블랙핑크 나오면 망할거 알고 데뷔 9월 9일 9시로 미뤘으면 ㅎㅎㅎ 제일 잘하는 거잖아여 미루는거~! 저번해도 한 번 걸그룹 내보낸다고 티져 올렸다 별로 사람들이 관심 없어서 내렸으면서^.^ 한 번 더한다고 해서 안먹을 욕 먹진 않을텐데
OOOO나 블랙;핑크 데뷔하면 걔네 라이벌그룹 스밍돌릴건뎋
OOOO[양현석] 님이 [데뷔시키는] [블랙핑크]그룹이 [n만]명의 [안티]를 획득하였습니다 게임 접어 혐석아
OOOO블랙핑크 이래서 제대로 데뷔는 가능하니..
OOOO블랙핑크는 데뷔하기도 전에 제대로 비호감이 된 것 같네

8일


OOOO2016년7월28일의 럭키컬러 물병자리:오렌지 물고기자리:골드 양자리:그린 황소자리:블루 쌍둥이자리:그레이 게자리:옐로 사자자리:화이트 처녀자리:레드 천칭자리:퍼플 전갈자리:핑크 사수자리:실버 염소자리:블랙
OOOO블랙핑크가 8.8일이면 우리는 언제...
OOOO8일은 블랙핑크 9일은 아오아 유닛이고...

공공의


OOOOYG 아이돌 팬들에게 공공의 적양현석 공공의 갓싸이, 에픽하이 공공의 존경하는 선배님빅뱅 공공의 여전사투에니원 공공의 귀요미악동뮤지션 공공의 사이다위너 공공의 과사아이콘 공공블랙핑크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Nine9Style

빅뱅


OOOO'빅뱅' 콘서트에 왜 '초이스 37' 분이 디제잉을 하며 '블랙핑크' 가 무대에 선다는 얘기가 나오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지만 와이지는 상식이 없기때문에 저런가보다.....
OOOOㅌㅇ니원을 이을 차세대 걸그룹 ㅂ랙ㅍ크, YG의 대를 이을 것인가 [집중분석] 제2의 여자빅뱅 ㅂ랙ㅍ크의 ㅈ니 알고보니 G디블랙의 그녀? ㅂ랙ㅍ크의 걔 알고보니 G디 결국 의 그녀? [dispa치] 짇이의 뮤즈 ㅂㄹ핑크…
OOOO블랙핑크 말고도 내가 덕질할 매력덩어리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무ㅏ하러 내 본진에 피해가는 애들을 파. 미쳤다고. 8은 빅뱅이지 미친새끼들아. 마켓팅을 이렇게 못해요 와이지야.춤도 못추고 소속사 밖에 자랑거리가 없어보이는데 그 소속사 누가 키웠음??
OOOO내 친구는 타팬인데 양혐석 졸라 싫다면서 맨날 빅뱅한테 끼워팔기 하고 이번에 10주년콘 백퍼 블랙핑크 나올 삘이라고 막 그러던데;;;

BLACKPINK


OOOOLove me and my group BLACKPINK more guys! 블랙핑크 많이 사랑해주세용!~
OOOO#BLACKPINK (블랙핑크) trendou em #3 no Naver às 6PM no horário coreano 💕💕
OOOO보고 싶어...😭😭 #BLACKPINK #블랙핑크 #LISA
OOOOBLACKPINK (블랙핑크) jisoo, jennie, rosé, lisa debut16.08.08

컴백


OOOO뭐라고????? 블랙핑크랑 아이오아이가 같은시기 컴백이라고??????? 미친
OOOO비토비 9월 컴백예정은 뭐구 블랙핑크???는 또 모야

레드


OOOO2016년7월30일의 럭키컬러 물병자리:옐로 물고기자리:오렌지 양자리:그레이 황소자리:핑크 쌍둥이자리:블랙 게자리:레드 사자자리:실버 처녀자리:골드 천칭자리:퍼플 전갈자리:그린 사수자리:화이트 염소자리:블루
OOOO파워레인저 하면 주희가 핑크 유린이 레드 희수가 그린 서연이 블루 일지매가 블랙 하면 딱 되겠네
OOOO 아니오 파랑사면 가방은 화이트 아니면 블랙 아니면 핑크여야 합니다. 깔맞춤은 레드 블랙말곤 안돼여. #그냥저의지론 #맘대로입으세여
OOOO 보통은 레드 블루 옐로 그린 ((핑크))에 블랙이 적같다가 팀으로 들어오는 역인데 핑크..는 피네의 히메미야가 너무 삥꾸하니... 블랙을 바로 넣은것같습니다...?ㅋㅋㅋㅋ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focusikon_wnals
OOOO2016년7월29일의 럭키컬러 물병자리:퍼플 물고기자리:오렌지 양자리:그린 황소자리:골드 쌍둥이자리:블랙 게자리:레드 사자자리:실버 처녀자리:핑크 천칭자리:그레이 전갈자리:화이트 사수자리:블루 염소자리:옐로
OOOO[수요조사] 꽃토끼 핑크, 스카이블루, 레드, 블랙. 벌당 23000원에 공동구매한다면 참여하실분은 알티마음 부탁드려요. 멘션주시면 공구 시작시 태그 해드립니다!
OOOO 사실 별로 안쓸거가튼데... 스칼렛 레드 골드펄블랙 이런 특이한거 어울릴거같아요 (끄덕..) 누디톤이나 핑크도 사실 어울릴거같구

LISA


OOOOᐟᗧ Lisa L. Manoban꒘,블랙핑크♡̶⑇ ↳°1997년 O3월 27일 #태국line ¦ ̷ ̷ ⁺ ̷♡̷Rapper&Dance via. #YGEnt♡̷
OOOO〰☃♡Welcome to Arisra's world♡ °╫ ❝BLΛƆK PIИK ᐟ✞ᐟ 블랙핑크❞╫° 'Lisa-♡1997년 3월 27일 🇹🇭⁺ᐩ♡̶ ❜❮˚ᐟ🎶╹﹞ʾRap & Dance🎶╹﹞ʾ˚ᐟ❯❜˖

아이오아이


OOOO안녕하세요 블랙핑크 팬입니다. 아이오아이 유닛이랑 블랙핑크랑 맞붙게 되었네요 ㅠㅠ 슬프옵니다...ㅠㅠ
OOOO 아이오아이 진짜ㅠㅠㅠ 블랙핑크 둘다조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잡덕어떡하라고ㅠㅠㅠ

걸그룹


OOOO와쥐 신인 걸그룹 이름이 블랙핑크래... 정말 구리다...

양현석


OOOOㅗㅗㅗㅗ블랙핑크ㅗㅗㅗㅗ 양현석 머리박고 지용이한테 사죄해라
OOOO아무 그룹이나 다 좋으니까 블랙핑크 개쳐발라주세요 블랙핑크 존나망했으면~!~!~! 그래서 양현석이 '아..나 감잃었구나'생각하고 은퇴했으면~~!!~!~!!.!(..양현석이 생각을 할까...

선배님


OOOONONA9ON 비아이 선배님 & 바비 선배님 와 함께 #블랙핑크 #리사
OOOO@xxjinwww 안녕하세요 블랙핑크의 맴버 로제 입니다🌹 환영힙니다 선배님~ 만나서 너무 반가습니다^^
OOOO 선배님 블랙핑크 응원해줐어서 감사함니다~~ 잘부탁드립니당 😇

도대체


OOOO '8'은 권지용한테 되게 의미있고 상징적인 숫자 - 블랙핑크한테 가져다씀 도대체 뭔 연관성인지 1도 모르겠음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putitonplz
OOOO블랙핑크랑 8이랑 도대체 무슨상관 ? 별거 아닌걸로 그런다 이렇게 생각할 수 도 있는데 별거 아닌게 아님~ 뷮이라면 누구나 아는 88.08.18 권지용 생일 8이 그만큼 상징적인데 검정분홍이 뭔데 건들 ?

준면


OOOO29일자 엑소디움 덮파마 갈색머리 백현 앞 블랙머리 세훈 덮 주황머리 찬열 반깐 핑크머리 준면 덮은 민석 깐 검은경수 오대오 깐 블랙종대 깐 블랙 씽
OOOO준면 핑크 깐 백현 갈색 파마 경수 블랙 찬열 세훈 씽이 블랙 깐 민석 종대 반깐 종인
OOOO네..?ㄴ제가 잘못 들은거죠...?준면이가 핑크머리요, .?내 소원리스트가 하나둘씩 지워진다..... 준면이 애쉬그레이....핑크.....금발.....이제 보라랑 블루블랙만 남았어....,이거 다 지워지면 죽어도 여한이 없다,.
OOOO준면 핑크 백현 갈색 경수 블랙 찬열 세훈 씽이 민석 종대 종인

와이지는


OOOO와이지는 왜 8로 블랙핑크 마케팅을 하는걸까 보니까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던데 뭐 나중에 안겹치면 괜찮다만 그냥 꽁기하네

제발


OOOO블랙핑크던 뭐던 그냥 아 휴 ㅠ 8 심볼로 가져간것도 빡치고 제발 8쓰는 건 저기서 그쳤으면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FORLALISA
OOOO 아아ㅜㅠㅡㅜ 그러면 안대는데ㅜㅜㅜ 제발 블랙핑크 무대에 안섰으면 조케써여ㅜㅜㅜ
OOOO 블랙핑크 대박나라 제발
OOOO현석이 블랙핑크tv 기획중이면 하지마제발

블랙핑크


OOOO╻╹ ⁺❮YG@블랙핑크♡❯.ᐟk˟제니🌙ᐢ∘ ╹╻ ・. ▰ ❛🚦1➒96년✧O1월╷16일 ❜ ▰ .・ ⑇ ,∔ ❪🖇24/7 ❫ ϟ͛ '˳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OOOO~언프리티랩스타 3 감상기~ 제이니 산드라박 나다 이번 시즌 블랙피플 그레이스 미스터 장혜진 케이시 인쇼 모델하는 백예린 육지담 제시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하는애 전소연 이번 시즌 큐브 등딱지 유나킴 롱아일랜드 교포
OOOO블랙핑크 상암에 오면 ㄹㅇ단합해서 뱅봉끄고 무표정 시전해야함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blakcpink_lisa
OOOO 핑크랑 블랙 중에서 고민하다가 블랙이 낫겟지 햇는데 지금 테니스스커트 검색해보니까 옅은 파스텔 톤 계열로 코디가 되어잇어서 조금 후회되네,,,,,
OOOO저는 악개가 아니라 김세정 팬이고 구구단 올팬이고 블랙핑크 김지수 팬입니다~!
OOOO브랜드☄I AM NOT A HUMAN BEING 제품명☄Pfasshion Hoodie 컬 러☄화이트,핑크,머스타드,블랙 . . #펜타곤 #pentagon #우석 #정우석
OOOO 블랙핑크아님?
OOOO 헉 대충 이런 느낌의....남캐() 입니다! 이미지컬러는 핑크/블랙이고 컨셉은 체리/벚꽃/칵테일이에요!
OOOO설마 이게 블랙핑크 ㄱ로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는 블랙이요! ㅋㅋㅋ 핑크는 저와 먼것 ㅠㅠㅠㅋㅋ 무채색 인간이라 ..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TRIPPLE_JUMP
OOOO 커미션을 넣으려면 적당한 기준이 필요했음+블론드 씹덕후 <<라서 그렇지 리즈는 블랙브라운핑크화이트 상관없이 씌우고싶은거 씌우고있음 리ㅡ멘
OOOO블랙핑크 네이버 기사 댓글인데 보고 빵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블랙핑크가 10주년 콘서트에 온다면 어떻게 대처할지 다같이 궁리해야하는거아닌가요,,,,,,,진짜 설마 그러면 진짜 아오 역대급 병크
OOOO 그룹 이름도 블랙핑크라던데요 에이핑크인줄ㄹ..
OOOO결국에는 블랙핑크 서바이벌안하네,,
OOOO 블랙핑크 화이팅! 겁나이쁜 지수, 댄싱머신 리사, 분위기 깡패 제니랑 분위기 깡패2 로제 흥해라
OOOO오늘 하루 넘나 우울한 기분을 면세쇼핑으로 전환 어제 발품팔아당기면서 결국 울애들사진있는 마스크팩세트찾음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닝이랑 모이스쳐 둘다샀다♡ 핑크블랙쟘뿌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diteofbelita
OOOO우리 마론이 어떻게 생겼냐먄요 ㅜ ㅜ등쪽은 올 블랙이지만 다리쪽은 하얀색이고요 앞발이 통통해서 너무 긔엽구요 ㅜ ㅜ 냐옹 우는데 목소리가 너무 이쁘고요 ㅜ ㅜ 눈도 얼마나 초롱초롱한데ㅜ ㅜ 노란빛이 쫌더 많이 돌지만 반짝하구요 코는 살짝 핑크핏 도는게
OOOO 블랙핑크도좋아함 블랙핑크상자
OOOO❮:◖ ° ̷˖DANCE/RAP✞◗:❯ ⑈˖▯❝🕷 .ᐟvia #SwagLikeTist ᐩ⌁❞╷▱ ⌬,☾₁⁹₉⁷年⋯ʻ˖⇪블랙핑크ᐟᐧ⑉🎼ᐧᐧ⿻☽˖¯
OOOO응?10주년콘에 블랙핑크세워?
OOOO어린이 라리사👧 ㅋㅋㅋ #블랙핑크
OOOO핑크 블랙 예쁜데 핑크 입고다니기가 좀.. 구래... 귀여운척하는거같고..
OOOO 블랙or 화이트만 가능해서 핑크는 없었.....ㅋㅋ쿠ㅜㅜㅜ 집에 가서 빨리 테스트 해봐야지~~~~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BLACKPINK_BR
OOOO 신입 빌런 새훈이 핑크로 도배된 방 보고 슈 없을 때 다 화이트앤 블랙으로 바꿨는데 슈 싸늘해지는 모습 보고 싶고요..
OOOO 저 블랙핑크도 그렇고ㅋㅋㅋ서브스테이지도 어떻게 될지 미지수고!
OOOO 이미지컬러가 블랙+핑크
OOOO나 블랙핑크 10주냔에 나오면 오이지에 소리지를거임 마구 지를거임
OOOO이번 시즌에 팸콘하면 블랙핑크때 난 텐미닛 할꺼임ㅋㅋㅋ 넘 싫어
OOOO아... 가방 사려고 하는데 인디핑크로 살까 블랙으로 살까 고민중... 블랙이 실용성이 좋겠지만 밝은 옷 입을때 좀 고민인...
OOOO블랙핑크로 바뿌니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armyikonic_3
OOOO블랙핑크 김제니 입니다
OOOOVVV 핑크여도 좋고 블랙이어도 좋다 예쁘게만 입어다오
OOOO인생 최대의 난제블랙핑크 덕질을 할 것이냐 말 것이냐
OOOO 블랙을 하던가!!!! 핑크를 하던가!!!! 해!!!!!!
OOOO 블랙핑크여
OOOO 그쵸!!!!!!쭈꾸님하고 저하고라도 외쳐요!!그나저나 쭈꾸님 몇일 못 보고 지금 오랜만에 뵈니 너무 좋아요ㅜㅜㅜ덥고 블랙핑크 콘섵 무대설(?) 때문에 짜증나는데 쭈꾸님은 그걸 다 식혀주는!!!😍
OOOO블랙핑크가 10주년콘에 나온다고???? 열라 싫다 팬들 힘들지 말라고 쉬는시간인듯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Wode_An
OOOO 맞아욬ㅋㅋㅋㅋㅋ,,,, 블랙핑크라니 검정분홍,,,? 검정이던지 분홍이던지 하나만 하라고!
OOOO블랙핑크 기대된다..듀근
OOOO뱅콘에 블랙핑크와서 무대하기만해봐..
OOOO블랙핑크....생각이 많다....
OOOO아 솔직히 와이지에서 나도 싫어하는 애들있지만 그래도 우리애들 회사니까 그래도 쫌 잘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블랙핑크존나... 이름부터 맘에 안들고 그냥 망해주라
OOOO안녕하세요! 블랙핑크 김지수 입니다! KSTA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의 체류를 즐길 수! 만나서 반갑습니다~ @IK0N_KJW
OOOOㅋㅋㅋㅋㅋ블랙핑크 ....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fyminixjennie
OOOO블랙핑크 기대된다 이름은 좀 별로지만
OOOO블랙핑크 10주년콘오면 존나 호응 이딴거안한다 ㅅㅣ발
OOOO 소중한 8을.. 왜.... 블랙핑크에게....
OOOO 오이지가 숫자8을 블랙핑크에 쓰려하나봅니다; 언제부터 오이지가 8을 썼다고 진짜;;;
OOOO블랙핑크라.... 와쥐니까 믿고 거른다.
OOOO블랙핑크라고 하니까 중국에서 만든 에이핑크 짝퉁 그룹 같다
OOOO블랙핑크뭐냐? 일단 보자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vip_bangssoda
OOOO블랙핑크 왜 에프엑스같냐
OOOOㅋㅋㅋㅋㅋㅋ나 초딩때 그린로즈파 블랙리본파 이딴거잇엇는데 블랙핑크 갑자기 웃기닼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 블랙핑크랑?
OOOO나인나인 BUNNY / USD용 신상품 오픈단가라티셔츠가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 핑크 /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름에 편하게 입히기 좋은 아이템이예요!
OOOO 나 블랙핑크는 아0아를 이길 수 없어ㅠㅠㅠㅠㅠ소믜는 내손으로 뽑았다 ㅠㅠ
OOOO으 블랙핑큰가 핑크블랙인가 뭐 걔네 이제봤어 존싫 :(
OOOO블랙핑크ㅋㅋㅋㅋㅋㅋ여태껏 와이지 그룹명중에서 제일 최악이다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itchaxlisa
OOOO와이지랑 블랙핑크 정말 거지같아,,
OOOO핑크펑크보단 블랙핑크가 낫잖아 핑크펑크는 무슨 속옷 브랜드인 줄. 블랙핑크는 ㅋㅋㅋㅋㅋ 호피무늬 생각남. 왜인지는 모름.
OOOO블랙핑크 십주년 콘에 서면 딴 사람 보던가말던가 꺼져라 우리 애들 십주년에 니네가 왜 오는데!!!!!!! 발악해버려야지 킁
OOOO무민인형(큰거),대왕라바인형(옐로우),스티치인형(인형뽑기),라이언(대형),어피치,코코몽(인형뽑기),도라에몽(블루,민트),호빵맨(인형뽑기),가오나시 (블랙,핑크,화이트/인형뽑기) #집에_있는_인형을_모두_적어본다
OOOO블랙핑크가 모야?
OOOO혐석아.. 블랙핑크 데리고 짜집기하니,,,뭐하세여
OOOO블랙핑크 이겨라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aringgg
OOOO블랙핑크 나온데요???? 오 너무 싫어..^^
OOOO 핑크아님블랙!근데블랙은덥겟댜 ...
OOOO블랙빈(25살,男) 베이스, 평소에는 말이 없는 성격이나 뜬금없이 개그나 개드립을 치며 웃음을 주는 나름 개그 담당.핑크 오곡밥 男 멤버들 중에서 가장 키가 크며 머리가 길어 항상 묶고 다닌다. #오곡밥 #5gokbab
OOOO블랙핑크 블락핑크 내 인생에서 지뢰 그 이유로 블락~^!^
OOOO 핑크민트예여? 와 조녜시겠다 전 나중에 위에 블랙핑크로 염색해보고파요ㅠ(블락핑크는 개싫어요
OOOO왜 왜 왜 블랙핑크 ㅂㅂ 진짜 맘에안든다 혐석이도 걍 말할필요없고
OOOO블랙핑크 내인생에서 블락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blxckpinkrose
OOOO예 블랙핑크 블락이요....
OOOO블랙핑크 존나 방탄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지금 건들여서 안될 두그룹을 건든거야 .. 연예인생활 편하게 할 생각 1도 하지마렴
OOOO블랙핑크 내 인생지뢰
OOOOㅗ블랙핑크ㅗ
OOOO블랙핑크 너넨 블락블락블락
OOOO 헐 블랙핑크여??
OOOO블랙핑크가 뭔가요,,,?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han_bigbang
OOOO 맞아요 ㅋ ㅋ ㅋ ㅋ 근데 이번에 블랙핑크는 더 심한 것 같구.. 와이지가 다 비호감으로 만듭니다 ㅋ ㅋ ㅋ ㅋ
OOOO블랙핑크는 뭐지
OOOO야 와이지 너네 서치한다며 블랙핑크 시8
OOOO블랙핑크가 먼대
OOOO오엣 블랙핑크??
OOOO블랙핑크파실 분들 저 블언블 좀 부탁합니다
OOOO엥 블랙핑크가 모임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blakcpink_lisa
OOOO블랙핑크 필요없오 ,, ~
OOOO 흐윽 소문이 핑크 아니면 블루블랙이었는데 에이 설마 핑크겠어^^ 하고 있었는데 진짜 핑크여따니 지금 저도 미칠거 같은데 티에스 화질은 저게 최고라는 것에 안심아닌 안심을 하고 있어여
OOOO블랙핑크 음방1위하지마라....소미꺼야 그거
OOOO이름도구려....블랙핑크;;;;;
OOOO아 블랙핑크로 갈아탄다
OOOO 제이블랙 제이핑크
OOOO블랙핑크가 누구죠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lisatistx
OOOO블랙핑크가 뭔데 핑거스미스같네
OOOO블랙핑크는 뭐야?
OOOO블랙핑크가 먼지햇내 ㅋㅋ
OOOO 블랙핑크가 누ㅡ구지
OOOO블랙핑크 조와하시는 분 블락합니다
OOOO 아니야 혹시 블랙핑크+화이트핑크=핑크펑크 이걸수도.존나 프리큐어.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IMLALISA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YouLove1218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ARISARAX97s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akdongmsican
블랙핑크 8월 데뷔 8일 공공의 빅뱅 BLACKPINK 컴백 레드 8은 LISA tsio5o7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