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아이오아이


OOOO160729 아이오아이 유연정 인천공항 LA 출국 part 6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Yeonjung
OOOO160729 유연정 인천공항 LA 출국.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Yeonjung
OOOO160729 출국(이라쓰고미니팬미팅) 공항미아,,,,,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출국 유요뎡님 오늘 팬미팅하고 가셨능데요;ㅅ;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출국 바람의 요정 아닐리,,,,,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인천공항 출국 by YoonJae
OOOO세정 미나 연정 인천공항 프리뷰 #김세정 #유연정 #강미나 #아이오아이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mainvocal_YJ
OOOO160729 Incheon Airport Departure 인천출국 Preview #ioi #아이오아이 #연정 #유연정 #김세정 #세정 #강미나 #미나
OOOO- 뱅기 한시간 남았어 - 아닌데 두시! 뱅기인데?! - 두시 사십분이야 ㅋㅋㅋ - 아니 그럼 그들(세귤)은 왤케 일찍간거야!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아주머니 제송해요,,,, 놓칠 수 업서여,,,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Incheon Airport Departure 인천출국 #ioi #아이오아이 #연정 #유연정 #yuyunjung #yunjung
OOOO160716 세로사진 찾으시길래,,,, 뎡이즈뭔들,,, 😆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160729 인천공항 출국 아이오아이 유연정 프리뷰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OOOO장난꾸러기 연정이 💗💕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OOOO연정이 picture original: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연정이 잘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정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LIVE포토] 아이오아이(I.O.I) 유연정, 바람이 너무 불어요~ 어쩌면 좋아~ #라이브엔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헐... 같이 있었어? 나 왜 이사진 첨보냐 ㅠㅜ #아이오아이 #유연정 #김세정
OOOO#연정갓 #연정 #유연정 #아이오아이 연정아 ㅠㅠ 오늘 진짜 예쁘다... 심멎 각
OOOO연정이 귀여워... #아이오아이 #유연정 #연정
OOOO160716 성남 파크 콘서트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Photo by 펭귄은꽥꽥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S2_TML_with
OOOO160716 성남 파크콘 밤하늘 별 모조리 따서 눈에 넣었나,,,ㅠㅠ #아이오아이 #유연정
OOOO#도연정 결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랔ㅋㅋㅋㅋㅋ #김도연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도연정 싸움의 서막 #김도연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도연정 연정이만 모르는 섭섭한 관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빼고 다 알아!!! #김도연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ㅃr수ㄴi맘 백발백중,,🔫💣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유연정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OOOO연정아 돗자리 깔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1의 자리수까지 정확히 맞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보다가 소름 돋아서 죽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불후의명곡 #394 https:…
OOOO160508 영동대로 C페스티벌 역시 무대위 유연정이 체고얌😢 #아이오아이 #유연정

출국


OOOO[16.07.29] 연정 출국 1pic #유연정
OOOO유연정 출국길 애샛기네

강미나


OOOO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손승완 배주현 강슬기 박수영 김예림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청하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존나..10명으로..안끝나는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저는 보았습니다... 방금... 김세정님, 강미나님, 유연정님을... 이 분들은 조녜십니다... 차마 말을 못 걸고 바로 앞에 있어도 못 찌고 멀리서 바라만 본... 😭😭😭😭
OOOO헬륨가스ㅠㅠㅠㅠ 이거 꼭 봐여 미친 존나 씹더규ㅠㅠㅠ #김청하 #유연정 #강미나 #쁘띠첼에끌레어

연정이


OOOO드콘메이킹 세정이 연정이 유연정 깨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아


OOOO유연정 햄버거 못 머거서 어떡해 잉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울상 짓는거 보새요 흐익 너모 귀엽다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아 사랑해 정말 사랑둥이 어쩌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January15th__

유연정


OOOO하지메 마시떼 와타시와 아 일ㅇ알못이라,,, 암튼 유연정 일본어 자기소개 보고셥다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부승관...유연정...유기현...정택운......김지연...박지효...어...또..... 김...준...면......임나영,.. ..성소.,..최한솔끝!!!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전원우 이석민 문준휘 유연정 정찬우 김한빈 정은우 쯔위 김소정 최유나
OOOO오늘의 유연정 프리뷰 #유연정
OOOO유연정 표정 씹경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연정 사랑해 유연정 사랑해 유연정 사랑해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2탄!! (트와이스 뺀 버전) 보아/허영지/박지민/백예린/류수정/유지애/오마이걸승희/엑시/여름/유연정
OOOOyu yeunjung 유연정
OOOO이 귀여운 얘가 생일 5일남았어요~ #연정 #유연정 #5일남음
OOOO유연정 vs 유정연
OOOO아 유연정 개이빠
OOOO그렇군 매니저가 막뛰어오던게 유연정찾던거군 혼자보냈어왜
OOOO개웃겨 나 대기하면서 앉아있는데 막 사람들이 뛰어오길래 보니까 내 바로앞에 유연정지나가고있었음 천..천...히 사람들 너무몰려서 뒤로돌아가서 앉았는데 또 좀있다가 셔터열라터져서 보니까 의자에 유연정 앉아있었음 다른의자로 ㅌㅌ..
OOOO오 제때 잘 일어났네 유연정 잘 갔다와~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jkl0179
OOOO 정연정 유정연 유연정 정1 정언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jkl0179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ki_ki80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lsmin2016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mireum_0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출국 강미나 김세정 인천공항 연정이 김도연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연정아 mainvocal_Y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