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에리디봉


OOOO엑소응원봉 왔다!!! 송장조회 안되서 언제 오나 걱정이 많았는데 오니까 안심되네 휴😗😗😗😘😘😘 에리디봉 정말 이쁜것,,
OOOO#엑소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관련. 엑소 측 ( 에스엠 ) 에서 22일 전 까지 모든 물량 배송 완료 하라고 지시했답니다. 그래서 22일 전 까지 응원봉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에스엠 측에서 지시 했음에도 불구…
OOOO#엑소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관련. 엑소 측 ( 에스엠 ) 에서 22일 전 까지 모든 물량 배송 완료 하라고 지시했답니다. 그래서 22일 전 까지 응원봉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에스엠 측에서 지시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 오면 지구 신고하면 돼요
OOOO엑소 응원봉 뉴리디봉 에리디봉 배송 문의 전화 해봤는데 "22일"이내에 '배송 다 해준다고' 기다리라고 함. 엑소 측 (에스엠)에서 다 확인 하기로 했대요 22일전에 무조건 발송 되라고 (됐는지)
OOOO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에리디봉 엑소 공식 응원봉이라구 떡하니 써져서 오는균아,,,,
OOOO원래 있던 블랙 에리디봉~ 새로 나온 화이트 에리디봉~ 확실히 뉴리디봉 빛이 조금 더 하얗고 밝은듯!! #에리디봉 #뉴리디봉 #7리디봉 #응원봉 #엑소 #exo #빅구리머리위 #뿔난밍구리 #색색깔불빛
OOOO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택포 2.0에 팝니다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bts_byeongkeu
OOOO뉴리디봉 교환하실 분 계신가요?? 저:23일 천사분:22일 첫콘 때 이번 응원봉으로 엑소 응원하고 싶어요ㅠㅠ #뉴리디봉#뉴에리디봉#교환

뉴리디봉


OOOO엑소 콘서트표 응원봉(뉴리디봉) 포카 포토카드 교환 저찬열 님세훈, 디오(경수)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이젠 응원봉도 9개사야되는 엑소엘.......★뉴리디봉 포카뭔데....개이뻐ㅠㅠㅠㅠ

배송


OOOO엑소 응원봉 배송시킨거 오긴 했는데 왜 행복할수없어... 뉴리디 구성누락이나 불량도 교환되나요
OOOO 제가 지9에서 엑소 응원봉인 7리디를 샀는데 말이죠? 운송장이 수요일부터 떴는데 배송조회가 아직도 안돼요. 근데 이제 환불하려고 보니까 운송장떠서 안되네요? 이거 저 취소를 막기 위한수법으로 이해해도 될까요?
OOOO혹시몰라 지구에 문의했었는데 검색창에 엑소응원봉쳐서 8월1일자 말고 위 오픈창에 들어가서 택배배송으로 결제하면 콘서트전 수령가능한것같아요 :)

원래


OOOO4-3. 네임택 자체는 원래 존재하였더라도, 응원봉을 꾸밀 목적으로 네임택을 다는 것은 엑소뿐. 쉴드 치는 팬들이 응원봉도 전세냈냐고 하시는데 응원봉도 sm에서 먼저 시작한 문화 ,,

세훈


OOOO엑소 콘서트표 응원봉 포토카드 교환 저찬열 님세훈, 카이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세영 이랑 #엑소 #응원봉 #흰색 🍭🍭 #세냥이 #세훈 #세훈인형 #엑소인형 🐾🐾

팬라이트


OOOO엑소 엑솔루션 팬라이트 응원봉 판매합니다. 뎀 주세요!
OOOO엑소 일본 돔 팬라이트 엑소 엑솔루션 팬라이트 응원봉 판매합니다. 뎀 주세요!!!!!

교환


OOOO#뉴리디 개인포카 교환 원합니다. 저#준면 #수호 님#시우민 #민석 #김민석 콘서트장 및 서울에서 직교환 원해요. #엑소 #응원봉

새로


OOOO 안녕하세요,, 초면에 죄송해요! 제 친구가 엑소팬이고 카이 제일 좋아하는데 생일선물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나요? 혹시 내일 동대문 가면 키링같은 거 살 수 있나용?? 참고로 걔 그 응원봉 새로 나온 거 샀고 이번주에 콘서트가요 ..!

찬열


OOOO#엑소 #콘서트 #굿즈 DM주세요! 세트로 판매 A 7.5 (폴라+엽서+초능력) B 7.0 (응원봉+파우치(W)+L(찬열)) C 4.5 (찬열 네임택+부채+브마) D 8.0 (키링+슬로건+브로슈어) E 7.0 (백현 L+네임택+부채+브마+파우치(B))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btsepilogue123

엑솔루션


OOOO베돌니니+카디 앤솔 더 클래식+엑솔루션 응원봉 2개 =8만원에 판매합니다 인형 개별구매X #엑소 #카디 #베돌 #엑솔루션 #베돌니니 #더클래식

완료


OOOORT_에셈위크 엑소 응원봉 1개 나눔합니다. (엑소 단콘 응원봉 xxxxxxxxxx 절대아님) 순수알티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 29일 준면시에 당발하도록 하겠슴미다!

콘서트


OOOO'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라는 속담이 뭐냐 묻거든 고갤 들어 '엑소엘'을 보게 하자 투표권장 스밍방법 앨범구매 응원봉 콘서트이벤트까지 뭐 하나 하면 예예 따라오는 년들이 없어
OOOO 진짜??나도 에쓰엠다른 가수도 덕질해봤지만 이렇게 응원봉사고 콘서트가고 전시회,영상회가고 제데로된 덕질은 엑소가 첨...
OOOO 지금도 울멍울멍.. 나도 콘서트가서 응원봉 흔들면서 엑소 보고싶은데...
OOOO진짜 지금 나에게 누가 1억이나 100만원만이라도 줬음 좋겠다 돈 많은 상태로 덕질하고 싶다 티켓도 맘대로 가질 수 있고 응원봉도 갯수 여러개 살 수 있고 내 돈으로 엑소보러 다니고 싶다... 요즘 너무 우울하고 콘서트 생각만 하면 눈물난다

엑소 응원봉


OOOO아까 엄ㅁ마한테 혼나서 울적해하구 있는데 동생이 엑소 응원봉으로 놀아줬엉 기분 나아졌다
OOOO엑소 응원봉 동생이 사와서 구경햣ㅅ졍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공식 응원봉이라는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시키셨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닠ㅋㅋ이동중이라고 떠서 오늘 올줄 몰랐고욬ㅋㅋㅋㅋ 택배기사님이 큰소리로 엑소 공식 응원봉이라고 하셔서 회사에 덕밍아웃 당했고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 ㅋㄱㅋㅋㅋㅋㅋㅋㄲㅋㄲㄱㅋ이그조!!!조카분께서 엑소를 좋아하시나봐요...응원봉 자태ㄷㄷ
OOOO SUM에 전화했을 때 온라인 주문은 거래처에서 확인해야 된다고 해서 저는 G9에 올라와 있는 번호로 전화한 거에요! 온라인 문의는 답이 너무 느리더라구요ㅠㅠ 저 번호로 전화하시면 엑소 응원봉 문의가 바로 되니까 한번 통화해보세요! :)
OOOO 스엠은 적어도 3년넘어야 응원봉만들어주던데.. 하아 엑소분도그렇고 함수분도그렇고
OOOO여태껏 엑소 응원봉들💕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dpthqor
OOOO드디어 오픈한 #엑소응원봉 #유딩즈 경수도 가방 앞으로 매구 함께❤️❤️ 으앙 예뿌다ㅠㅠㅠㅠㅠㅠ
OOOO2016년형 엑소 공식 뉴 응원봉!! 하얀색 너무 고급스럽고 (무게또한 그러하다;;;) 버튼도 눌러지는 감이 부드러워졌고 더 튼튼해지고 야물딱져졌네.ㅎ 그리고 비싸지고. 쳇, 응원봉이 공연의 한부분인건.👍
OOOO아티스트 백 엑소, color change mug, 응원봉 파우치, 네임택 사고싶어.................. 슴.......... 너무해..........
OOOO💧미친가격으로 급처분해요💧 BTS 영포에버 2개 + 제시카 윗러브제이 2개 + 엑소응원봉 + 에프엑스응원봉 + 태영님BTS빙의글북 = 택포6만원 재판매하셔도 훨씬 이익보시는거에욤ㅜ
OOOO구리디 사실분 계시나요😳리뉴얼버전이야요 원가에 간지얼마안된 건전지까지그대로넣어드릴께요😀 서울아튬직거래도되요…★ 뎀이나 멘션 주세오 🙌 #엑소 #응원봉 #Ver 1.0
OOOO엑소 이번 응원봉 블루투스로 무선 컨트롤 해서 12가지 색상인가?로 연출된다던데 스엠은 정말 이런 쪽으로 짱구 겁나 잘 굴리는 거 같다
OOOO엑소 응원봉 주문번호 알려달라는 전화 와서 알려드렸는데 뭐지...?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Lizzy_Hoang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inyournote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HAPPY_RANO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lamproskory99
엑소 응원봉 에리디봉 뉴리디봉 배송 원래 세훈 팬라이트 에스엠 교환 새로 찬열 412SJ5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