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애들 목소리가 너무 예뻐....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딱좋아 노래 이름처럼 정말 딱좋아! #더쇼
OOOO #더쇼 #러블리즈 와우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한번 듣고 꺼도 되는데, 한번이라도 끝까지 들어봐주세요!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솔직히 진짜 갓세븐 딱좋아 들어보세요 #더쇼
OOOO 뉴앨범 #GOT7 와우 #더쇼 아이원트 #니가하면 스테이지 #갓세븐 짜이
OOOO와우 우월한 비주얼의 이 분들은 누구신가요~?! 2016년 최고 기대주 크나큰의 데뷔 무대!🎉 더쇼에서 최초 공개됩니다! #크나큰 #KNK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2cs_2yh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그렇게 노래 듣다가 입덕하는거져 껄껄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한번 듣다보면 멈출수가 없어!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타이틀 수록곡 다 좋네요!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타이틀곡도 좋은데 수록곡도 진짜....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노래 지금도 듣고있는데 진짜 좋아요!!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흥폭발시키는 딱좋아!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듣다보면 저절로 바운스를 타게되는 노래!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무대보고 뮤비봐주시면 더 좋겠다!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무대 보셔도 후회 안하실듯!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음방도 챙겨봐주셨으면 좋겠다!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딱좋아로 힐링!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더쇼
OOOO #더쇼 #DoubleS301 와우와우뭅욜바디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알면 알수록 더 좋아하게 되는 그룹! #더쇼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dyaedyaeai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제와피공식유투브에 댄스영상도 있는데 두가지버전있는데 다 보는것도 추천!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맘맘맘맘마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지금처럼만 있어주면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근데 노래도 좋은데 심지어 가사도 좋아! #더쇼
OOOO와우 #딱좋아로 돌아온 #갓세븐 딱좋아! 저스트롸잇! #더쇼

비투비


OOOO 비투비 포카 팔아요 가격은 디엠으로 물어봐주세요 두고백이나 비티비티 일본와우는 제가 비싸게 사서 비싸요😂 #비투비포카 일괄구매시 등포70000 일괄구매 우대
OOOO주간아 와우2배속 무편집본을 달라! #비투비 #주간아이돌
OOOOPress Play(포카 은광) 일본 와우 통상반 판매해요!!! 디엠주세용:) #비투비앨범 #프레스플레이 #와우
OOOO머지 주간아 5주년 얼마전에한거맞냐 나 분명 한창 비투비영상찾아볼때 분홍색꿈틀이가 와우두배속하는거본것같은대(?
OOOO비투비 창섭 와우포카 팔아요 운미포로 제시해주세요 세월감 있음 주의
OOOO💚RT부탁해염💚 비투비 포카 교환원해요 ! 사진 참고해주세욥 (Me) 점선 위에 있는 포카 (무브 민혁제외) (You) 점선 아래에 없는 포카 🔻와우포카는 와우랑만 교환해요🔻
OOOO160728 거제 더 블루 콘서트 #은광 2배속 와우 추던 은광이가 생각나서..🙄ㅋㅋ #비투비 #서은광 ()

와웈


OOOO올드겜러라고 써놓은 게 남극탐험이랑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감고_고른_사진이_30rt가_되면_내_그림체로_그린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rora_hoopure
OOOO 와웈ㅋㅋㅋㅋ우린주의본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웈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벨소리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OOOO *와우,인간세계는 엄청더운가봐?이래서내가 핫랜드를 안가는거지.
OOOO와우~! 우리나라에서 노벨평화상 다음으로 권위있는 간디평화상을 2명씩이나 받았다니 정말 놀라운 소식이군요! 그런데 왜 이런 엄청난 뉴스를 정규방송에선 뉴스로 알려주지 않는거지요?
OOOO 와우 지금봐도 훈남이시면 그땐 엄청 인기많으셨을듯
OOOO그 뭐냐 내가 그림 그리기 시작한게 이년전쯤인데 어느정도 좀 보기 괜찮아졌다 싶을때 와우 온리전 열리면 꼭 참가해야지 하고 약간..그거 꿈이었는데... 참가 못하게 되어서 엄청 속상했었나봄... 허엉..
OOOO와우...나 엄청난 트잉여다... 나 진짜 하루종일하는거같네
OOOO 대박대박 저 아는 분도 엄청나게 잡아오셨더라고요 와우 아직도 사람들 많이 가나보네요 저는 뽕이 좀 빠진 줄,,,, 속초는 기차.. 없나요?헏
OOOO 우어어어어ㅓ어어어아악ㅎ고록...엄청나네요 와우....모부님 고록 진짜 엄청나다..아 토요일이시구나...!!!내일 푹 쉬세요!!!!꼭꼭 쉬세요!!!!!!!!!!!
OOOO ..와우. 소리가 엄청나네~ 물론 나도 안 먹었지만? 나는 요리 못하니까~ (으쓱..)
OOOO 와우바우바우!!ㅋㅋ 요즘 연습하느라 바쁘죠~~.. 콘 서트에 못가는 저는 그저 조용히 앨범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그동안 앨범을 엄청 많이 사서 지관통이 한가득이에욬ㅋㅋ 그래서 엄마가 이렇게 많은줄 몰랏다며..ㅎㅎ오늘도 수나잇♡
OOOO 뭐랄까 블리자드 겜이 한국섭이나 사람이 없지 전세계적으로 보면 와우 유저 엄청나더라고요...이번에도 대규모 패치 진행하고 디아블로도 계속 확장팩 나올 거 같고...외국에선 와우 모르면 간첩정도...
OOOO 와우 ㅋㅋㅋㅋ 빨 때 엄청 조심해야겟네요..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bomxoxo506
OOOO 오-...와우.....(휘이 휘파람을 불었다) 그거 엄청난 자신감인걸 아서.

우와


OOOO 와우와우와우 ! 잘 생겼어요 ! 보조개... 눌러보고 싶어...
OOOO 우와우 이게 모라고 100알티람,,, 보고 가시는 김에 영상 재탕하고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와우 타이밍이 아주.... 재미있게 있으시네요💕
OOOO덥이님이 물어보시길래 와우와 파판의 다른점 살짝 알려드린다면... 퀘 뫄뫄가 내 물건을 들고 튀었네 되찾아주게 파판 잃어버린 물건 0/3. 와우 잃어버린 물건 0/3, 뫄뫄의 머리 0/1
OOOO 와우와유 호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사랑ㅇ해
OOOO우리 동생과 룸메 둘 다 만화/드라마/영화 볼 때마다 뒷이야기 예측을 기막히게 잘 한다...... (옆의 나 우와 와우 저걸 어떻게 알아
OOOO 우와... 아아 난 있었나.. 우와 2008년에 폐지면 나 중1인가.. 넌 초등학생이었겠지.. 와우 세대차ㅋㅋㅋㅠㅠㅠ 아니 근데 그아이도 초2였을텐데 왜모르지??
OOOO 우와우~방해하기 성공했네요 그럼~나는 성공했는데~
OOOO우오와우와우왕
OOOO 애들아 오늘콘서트잘하구💕 마닐라불태워라 빠우와우와우!!!!!!
OOOO 우와우....그래도 다행히 일어났네
OOOO은와우와우리커뮤 팔월육일개장이야!!
OOOO싹 다 불태워라... 바우오ㅓ우와우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BTS_twt
OOOO 앗 제가 이말까지 해야 하나욤ㅠㅠㅠ제가 타츠마키 코스 리틧된거 보고 우와우와ㅏ우와와우ㅏ와!!!!! 했는데 그거 알고보니 수희님이였다구용...!
OOOO wwwwwwwwww222222222233333333333333와 진짜 너무 귀엽고 피지컬도 최고고 얼굴 핑크+뷹은끼도는거 너무 러블리하고 야릇하고 근데 또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잘생기고 우와우 최고입니다,,,,,,,
OOOO우어ㅏ으와우와 친구집 유투브 ㄴ티비로 볼수있어 오버워치본다 헉..(쩔어!)
OOOO나 진짜 운 드럽게 없다..ㅋㅋㅋㅋㅋ 쿨 하면 용기의 리즌... 퓨어 하면 스피카... 스마일하면 컬러풀보이스 or 와우와우... ...ㅋㅋㅋㅋㅋ아 제발.... 좀 쉬운것좀 하자...
OOOO 우와 진짜 밤샘하네...와우
OOOO 우와우 첫투표에요!!(폴짝폴짝

포카


OOOOpress play (와우) 육성재포카 팝니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Bomna_beat

좋은데


OOOO숙성회 와우끝집이 리트윗되어서, 미리 아려드려요. 와우끝집은 가시기 전에 다른곳에서 화장실 이용하고 손 닦고 가셔야해요. 그 건물의 화장실은 손씻을 수 없고 ㅠㅠ 비위 상해서 회 못먹엉. 회는 겁나 맛있고 좋은데. 건물 화장실이라 ㅠㅠ
OOOO *와우. *그 말, 진짜 좋은데! *(당신을 보곤 싱긋, 웃다가 몇차례 입맞춘다.) *(방긋!)

어느정도


OOOO정아 우리 민규씨! 지금 힘차게 땀흘리며 런닝머신을 뛰고계시군요! 민(열심히 뛰는중) 아, 네 안녕하세요. 저는 이렇게 운동하는걸 좋아한답니다. 정와우. 어느정도 뛰시는지 너무 궁금하네요!(속도를 올린다) 정…
OOOO정아 우리 민규씨! 지금 힘차게 땀흘리며 런닝머신을 뛰고계시군요! 민(열심히 뛰는중) 아, 네 안녕하세요. 저는 이렇게 운동하는걸 좋아한답니다. 정와우. 어느정도 뛰시는지 너무 궁금하네요!(속도를 올린다) 정왜 내 밥에는 당근뿐이야?

시작하죠


OOOO그럼 시작하죠, 시작하죠! 설명이라든가 귀찮으니까 시작하죠! 전 악마의 폭탄마 메피스토펠레스! 지루한 잠을 날려버리는 악마의 사도! 와우, 악마가 이리저리 겹쳐 버렸군요! 하지만 중요한 거니까요! #자동

서비스


OOOO지금은 그냥 던전서칭해서 들어가면 안에서 퀘스트를 싹 주더라. 물론 와우가 오랜세월 서비스해온 게임이라 초심자와 기존유저간의 격차는 점점 벌어질 수밖에 없고 이 격차를 빨리 줄이기 위해서 저렙구간을 간소화해야하는 게 맞긴 하지만
OOOO와우 이거 전부다 서비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hoomario
OOOO서든어택 2 서비스 오픈 - 7월 6일 종료 공지 - 7월 29일 서비스 종료일 - 9월 29일 ..... ...와우...(...)

대박


OOOO 와우....대박....짱신기....
OOOO와우 매너 대박ㅇㅣ야 쩌러
OOOO 와우 대박이다아♥
OOOO 와우 대박이네 난 지금 케텍스
OOOO와우 중국 경유해서 가는데 와이파이 대박 느령
OOOO 와우 대박..! ㅋㅋㅋㅋㅋㅋ도리를 찾아서 재밌었쯔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BTS_twt
OOOO 대박 벌써 700이면 그 사람들은 밤새는거겠죠?? 와우… 서울 요즘 날씨도 덥다던데 다들 애정이 대단하신👍👍 근데 저두 기다렸다가 저런거 보면 넘나 힘날거같네요 삼계탕에 낮술도 좋구요 콘서트 얘기하면서!!!

무대


OOOO와우 미친 무대 헬게인데?

무서움


OOOO와우 역병지대 넘 무서움
OOOO마자 와우 저런거 넘 무서움ㅋㅋㅋㅋㅋㅋ 특히 옛날그래픽이라 더 무서움....

들어가면


OOOO 와우.. 그건 그거 나름대로 대단하네요? 버섯이 들어가면 요리를 잘 한다니.. 은근히 숨은 실력자 아니에요?
OOOO아.. 와우하고싶다. 근데 들어가면 할거없겠지

아주


OOOO뒷북이긴한데...우사말보다가..여기 세븐틴분들이 아주 나이스 뮤비찍은 곳이고 방탄이들이 푸마광고 찍고 빅뱅분들이 우사말찍은 곳이네요...와우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djsh1024
OOOO기분 좋음이랑 허탈함 이랑 아주 난리인 아침ㅋㅋㅋㅋㅋㅋㅋ 왜 푹 자고 있었냐??? 와우ㅋㅋㅋㅋ 비까지 내리고 환장ㅋㅋㅋㅋㅋ 그래도 빗소리 듣고 있으니까 안정ㅋㅋㅋㅋㅋ 잠 깼다ㅋㅋㅋㅋㅋ 완전 유리의 비 느낌
OOOO 와우 그땐 빈센트를 안고 하늘을 날아주세요!(빈센트:(얌전
OOOO 와우, 판타스틱.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레드 썬을 외쳤는데, 제가...

다들


OOOO와우!!!!!!!! 오늘 스웨덴 공연!!!! 보러 와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아!!!! 그리고 컴백 !!! 다들 기대 기대 하시라~~ 으핫 떨려! <@_@>
OOOO 와우가 스토리가 진짜 역사깊어서...다들 뭐랄까 애정이 충만한 것 같아요 겜에 대한 자부심이 쩔어
OOOO뮤직뱅크 사전녹화때 팬분들이 이렇게 많이와주실준몰랐어여.. 와우 오늘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만나요~

와우


OOOO먹느라 바빠서 트위터 할 시간이 없음. 숙성회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여기 계속 오게 될 듯. 산울림 소극장 앞. 와우 끝집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DING_NU
OOOO와우 합성.. ... 지디앤탑 샤넬 화보찍어줘
OOOO와우
OOOO 오라방구덜 조심히가요 〰💟 와우 벌써 한국 공기 매우 매우 안좋아요. 🙄
OOOO 와 잘생겼어 와우 와우
OOOO와우 비온다 비가 이렇게 반가운적은 또 처음이야 ㅠ 너무 더웟어 ㅠㅠㅠ
OOOO 와우 마의 손이군
OOOO 카라잔 PV보고 요즘 와우에선 메디브 유쾌한 컨셉으로 밀고가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ottobest42_cho
OOOO아...... 미친.. 지하철탈껄 그랬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재에서 겁나막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OOOO ㅋㅋㅋㅋㅋㅋㅋ분양 받을만한 돈은 있고??????? 와우~
OOOO 그렇겠죠가 아닌 그런 거에요!! 와우!!
OOOO갤털 와우....
OOOO160730 THE EXO’rDIUM #CHEN #종대 알티피셜럽♡ 와우😭😭
OOOO160730 와우,,,,,,,,,,경수오빠,,,,애기오빠,,,,😭💕
OOOO청약저축 1등급아닌줄 알았는데 1등급이었군 와우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sbsmtvtheshow
OOOO 와우👋💞
OOOO와우 얌전하다 난 고양이몯욕시키다 저세상갈뻔함
OOOO 와우 컾폰?
OOOO와우 1초매칭
OOOO 와우역시ㅋㅋㅋㅋ나듀ㅠㅠ진짜어떻게외국은저런기회가잇는거죠...
OOOO 와우👍
OOOO 와우👍👍👍👍축하행😍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mansugogo
OOOO 저희형이 점지해주신 아이디랍니다 후후후 미친얼음이조 후후후 파워가 존나게 높아졌답니다 후후후후 와우님 비빔면 조라핫요?
OOOO1,2번 사진만 와우끝집. 여기서는 꼭! 반드시! 밥과 김. 숙성회마끼를 주문하셔야해요! 별표다섯개 밑줄 쫘
OOOO와우 막내동생 이빨 흔들림 감회가 새롭다
OOOO 와우끝집이구요. 꼭 전화예약하셔야한대요. 밥,김(숙성회마끼) 꼭 주문하세요.
OOOO 와우 이날씨에 ㅜㅜㅜㅜ 3시간동안 서있는건 진짜 죽음일듯 ㅜㅜㅜㅜ
OOOO 몰랐는데 히치하이커도 있더라구요. 와우. 저 다니던 대학 도서관에는 장르소설은 절대금지였는데 여긴 와우
OOOO 와우..힘내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deerest8823
OOOO와우해라...
OOOO와우 죧같은걸....
OOOO와우 이 카페에 은수미씨 다녀갔었구나
OOOO 뱅찡님 그근ㄴ데 뜬금없지만 아이디 볼때마다 넘 우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예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우 탱글
OOOO 와우~~뭐해용??보고파요@_@
OOOO 카드가... 카드가... 카드가... 와우... 와우해라..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minjungseo88
OOOO 와우 ㅎㅎ 나 있다요 ㅎㅎㅎㅎ
OOOO와우 날씨
OOOO그래도 한다 와우
OOOO ㅇ와우 나 귀여움에 표받앗어요••••••!!!!!!!!!! 고마워요
OOOO 와우 꼭 선크림 발러
OOOO이제야 택배뜯어보고 굿즈를 열었는데.....와우.....^^
OOOO와우 하고싶은대 컴퓨터 앞에 앉을 수가 없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DHJELLY
OOOO 와우씨~이뻐ㅠㅠ
OOOO 아! 상호 자체가 와우끝집 이군요 ㅎ
OOOO 와우껌
OOOO와우 응원봉 품절ㄷㄷ 나는 삿디롱
OOOO와우 스까탈크인데 리븐이 10억이나 뜨네 버서커 지강;;
OOOO 와우 맛있겠다 ㅠㅠㅠ
OOOO 영상 보고 있음 +_+) 와우! 고마워!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opkljb
OOOO와우 진짜덥다
OOOO어느 고양이가 일케 와우우웅~~~ㅠㅠㅠㅠㅠ 하고 서럽게 우는가
OOOO 와우.. 정말요. 박수 짝짝짝..
OOOO와우 반은 죽을 것 같은 상태로 일어낫군
OOOO 와우 하나도 못알아듣겟는뎈ㅌㅌㅌㅌ생각햇던거보다 훨씬ㅋㅋㅋ
OOOO 와우.. ㅋㅋㅋㅋㅋ
OOOO 와우.. 그래도 8시면 11시쯤에는 끝나겠어요 8ㅅ8 볼수있나요 👀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Candy_Mong_
OOOO 와우~! 보고 싶다!!!!!
OOOO 와우 분위기도 지리구요!
OOOO카라잔 납골당 보면 탐타라 묘소 하드정돈 귀여운 정도... 내가 탐타라든 뭐든 봐도 하나도 안무서워했던건 와우로 단련된 하드한 멘탈 덕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와우몬뭔기숙사임
OOOO 와우 지금은 얻야요
OOOO * ( 신기하게 쳐다본다 ) 와우. 너 고양이랑도 말 되는거야? 하긴.. 네가 고양이같긴 하지만.. *중얼* 귀여운걸. 너보단 아니지만..
OOOO 와우;; 님 핵힘들겠어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JHL_Scarl
OOOO 와우ㅋㅋㅋㅋ
OOOO 너희엄마와우리엄만 다르댜.. 울 엄만 돈많고 잘생기면된데
OOOO와우 분위ㅣ기
OOOO 와우❣
OOOO와우는 꼭 확장팩 끝나고 레이드 찾아가면 좋은 것만 줌
OOOO 와우 ㅎ
OOOO 우오아아아아 와우 어머나 어머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lovable_xo
OOOO 와우 예술 입니다~
OOOO차마 와우는 못하겠고 돌겜을 시작했다 이제 끝장이다 조만간 스2도 결제하겠지
OOOO 와우. 좋은 거 많이 제공해줘야겠네.(킥킥 웃으며 머리 헝크는) 필요한 것도 챙겨왔어?
OOOO 와우 순간포착! 놓친걸 냅다 잡았어야 잼나는데😚
OOOO 와우..부럽다아ㅠㅠㅠ
OOOO 와우 패치받는다고 안꺼둔 (…)
OOOO 와우 넘 이쁘신데요 몸매도 ㅎㄷㄷ 사진보다 연락처를 알았다면 당장전화해서 만나자고할뻔했어요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orjavismk12
OOOO하늘이 흰색이다 와우
OOOO 와우~ 몇번대여쏘
OOOO 와우 이렇게 한방에 바뀌다니....스노우 인성 개별로네
OOOO 와우 썸브 잠꾸러기
OOOO 와우 핵졸귀ㅠㅜㅜㅜㅜㅜ
OOOO와우 주둔지 낚시버그 픽스됐나용? :2
OOOO 찾았다 와우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Peaceminus_choi
OOOO 와우~~고생해!
OOOO와우만큼 하드코어하게 달리면 그만큼 성과가 잘나오는 게임은 없을거같다..
OOOO징징이 저 와우 정말 영혼없다.
OOOO와우ㅜ 맞호캐각
OOOO와우 듣던중 반가운 ㅋ
OOOO옆에 선임이 보고 있어서 와우... 트위터를 못켰다
OOOO사퍼 넘나 노잼이므로 와우하러갑니다 ㅂ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kittysister
OOOO 😳대현이... 와우!!! 더위 조심하고 오늘도 파이팅!!
OOOO와우 #리트윗이벤트 ...안 알려드린 소식을 #리트윗 하면 #선물 을 드려요~ 게시물을 많~이 리트윗할수록 당첨에 한 발 더 가까이! #팔로우 는 기본♥ #리트윗해썹? #좋아썹!
OOOO와우킨줄알았는데 왜 옵치가 켜지냐
OOOO ㅋㅋㅋㅋㅋ와우,,,,,,,, 나는 디오유니폼 입구 베이지색 백팩메고이써!!!!!! 됴연 부채~~~~~~ 나도 저녁가치먹자!!(???소심,,,,
OOOO막콘 현판 안가길 잘했네 와우,,
OOOO와우 진짜 뒤지는 줄 알았다 어제 열 40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직도 졸라아퍼
OOOO와우 2번 연속 튕김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112sweettime
OOOO와우 백화점에서 럭키원 틀어쥰다 🌸
OOOO와우를 다시 시작한다. 밴시 여왕님께 내 목숨을......
OOOO160723 모차르트 퇴근길 🎼 수고했어요 ^^ 와우 이뻐 😭💕
OOOO피지컬이 와우인데 미성년자라니
OOOO오늘은 와우를 해볼까나 :)))
OOOO와우... 이런데 적자가 날 수 있는 구조인가?
OOOO이슈라스승님 너무 좋아. . . . . . . . 와우 #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_문장은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ing726second
OOOO 내가겨우 5등?! 와우
OOOO 와우!!!ㅋㅋㅋ
OOOO 와우!!!!!!! 고마ㅏ어 롱런합시다♥
OOOO그렇게 도착한 모텔 되시었음. 와우! 석재 건물이라뇨! 뭔가 겁나게 비싸 보여유! 택시비도 용선이가 카드 탁 건네어 계산한 것 땜에 겁나게 신경 쓰이는 별이인데 말임. 모텔도 당연히 가자고 한 용선이가 값을 지불하겠쥬. 부담스럽쥬.
OOOO 와우래서 순간 월드 오브 워….읍읍!!!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 만 ㅋ ㅋ ㅋ ㅋ ㅋㅋㅋ 와우 wow 전신 봤댜ㅑㅑ!!!
OOOO 오홓홓ㅎ홓///// 와우 <<555>>기억해주신다는 것에 대해 넘나 감동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mentos_auto
OOOO와우뽕 다시차서 와우를 다시듣는ㄷㅏ..
OOOO 너해줄려고셔플눌렀는데..이노래나와서..와우~!!이럼
OOOO 와우 거의 탑시드 홈마급,,,,;;ㄷㄷㄷㄷㄷㄷ갓개비👏👏👏
OOOO160727 #주간아이돌 와우 2배속 댄스
OOOO 맞아 ㅋㅋ 근데 나의세상으로야 ㅋㅋ 와우~~!!나두 그런 언니가 좋아><💕ㅎㅎ
OOOO부산행 보고 감상 편을 써야지 후후.. 부산행 예고편보고 와우 이건 봐야한다고 생각했다 영화관에서 훟😘
OOOO에픽 하이 콘서트에서 어제. 와우, 그것은 오랜 시간이되었습니다... #아이콘 #한빈 ⓒ B_HIND_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21qjf
OOOO 와우.... Me Against The World 데모라니...
OOOO바우 와우 와우..
OOOO와 내친구 쌍수했는데 분위기 장난없어 와우,,,,에셈 오디션 보는것을 제안함
OOOO 와우, 10승 무패다. 랭킹 3위를 이겼다.
OOOO와우 [EVENT] 렛츠락 공식티켓 오픈기념!! ...하여 페스티벌 필수 3종아이템을 드립니다!(~8/5발표) ▶SNRD선글라스 3개 ▶하이네켄 비치타올 3개 ▶휴대폰선풍기 5개
OOOO 와우! 11시가 되는 마~법! 음모는 무슨! 늦잠잔거자나~!
OOOO오늘 겜 머하지 추천 받음 히오스 와우 하스스톤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For_EXO120408
OOOO ㅋㅋㅋㅋㅋㅋㅋ와우 정국아 간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우 세훈이 이미지랑 너무 잘어울리겠다(머글 이미지) 아이큐 높은 과학자..ㅜㅠㅠㅜㅜㅠㅠ 덕후들은 보면서 병아리갸 삐약삐약해 ㅜㅜㅜ하겠지
OOOO 6_ 최애곡 네토네오빠들 노래가 다 최애곡이지만 뽑자면 와우 ,,, ♡
OOOO 와우 정말 일찍일어나셨네여?? 평소엔 몇시에 얼어나시길래...
OOOO 와우....전기료 많이나오겠는데?
OOOO 하하, 하더라도 죽게 내버려두지 않을걸~ 게다가 와우~ 같은 영역에 배치됐잖아? 자알~ 부탁해 자기야?
OOOO 와우..멋졉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Moominjiae
OOOO와우! 성공!
OOOO와우 간만에 오전중에 일어나지못하고 꿀잠 잤네요^ㅁ^)/
OOOO 와우 정말 갓겜이에요!
OOOO 와우~~죽녹원 멋지다^^ 광주로 떠난 휴가 좋구나
OOOO 와우~~*♡커미션 넘나 예쁜것 ^♡♡♡^완성했어요
OOOO 와우........이제앞으로내직업은홈마다
OOOO 와우 노트 짱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Lillo_mmm
OOOO 와우 압도적인 개!!🐶
OOOO 저거.. ㄹㅇ 절망? 와우
OOOO백현이 조아한지 1624일 되었다고 한다 와우네
OOOO 와우 멋져요 (꼬오옹ㄱ)
OOOO 와우 진짜오게?
OOOO 와우 자몽이 말투봐
OOOO저랑와우하실분ㄴ....ㅋ ㅌ ㅌ ㅌ ㅌ ㅋㅋㅌㅌ ㅌ ㅌ ㅌ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52kawakawaii
OOOO 와우 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
OOOO와우 핸드폰바꾸고 처음그려봄.. 리츠모브 아무말대잔치
OOOO이벤트 준비 대충 해 놨으니 와우좀 하다 이벤트 달려야긋다
OOOO와우 이벤트 40분 남았는데 950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OOOO 와우 정국~♡
OOOO배틀넷 런처 켜서 와우 설치 다시 할까 너무 고민하다가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MyMiniStar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oHonight_0321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IKON_HNB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huyu1216
와우 더쇼 갓세븐 딱좋아로 돌아온 딱좋아 비투비 와웈 엄청 우와 포카 jtpark6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