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탁재훈 편을 보겠소
OOOO아는형님 탁재훈형 병풍으로 나온것 같아 분량 적던데 그여자분.. 잘나간다고 해도 거만해지진 말자.. 화이팅하시길 ㅇㅅㅁ님..
OOOO탁재훈은 진짜 레전드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사람이야 #탁재훈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ㅋㅋㅋㅋㅋ 탁재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을 다 들었다놨다 하는 저 입담과 재치 진짜 엄청나.... 정말 대단한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담천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아는형님을 보는데 어릴때 탁재훈아재릂 키워주신분이 외 할머니?시래 그래서 어릴때 사진을 찍었데 그때가 4~5살쯤이래 그리고 세월이 흘러서 병실에 누워계신 외할머니와같이 사진찍었었데 돌아가시기전에 그래서 나도 저렇게 찍고싶다고 그러더라고
OOOO #더쇼 #여자친구 [연예] '아는형님' 탁재훈·이수민, 악마입담대세 '예능감 폭발' (종합)
OOOO #더쇼 #여자친구 1'아는형님' 탁재훈·이수민, 악마입담대세 '예능감 폭발' (종합)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Cheers_love_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탁재훈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주 아는형님 탁재훈 이수민이네 이상민 고통 예상..
OOOO아맞다 오늘 아는형님 탁재훈 이수민 나오는데
OOOO아는형님 레전드로 기억될 탁재훈편.. 본방사수하여 5프로 찍읍시다.ㅋㅋ 누구 사라짐...대신 탁재훈형님을 넣어주셈~ ㅋㅋㅋㅋ대박인데 그러면~
OOOO탁재훈 아는형님 본방사수, 후회가 없다. 30분도 안됐는데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
OOOO 내일 아는형님 이수민과 탁재훈이또
OOOO헐 미친ㅋㅋㅋㅋ 다음주 아는형님 탁재훈이네 개쩐다
OOOO아는형님에 탁재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스피릿


OOOO<#걸스피릿>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만난 2MC와 오구루!!! #조세호 #성규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 #믿고보는_걸스피릿 #넘나_기대되는것 7/19(화) 밤10시 50분 첫 방송! t.c…
OOOO탁재훈때문에 흐름이 탁 끊긴다. 행동거지도 진짜 민폐지만 다른패널 멘트에 끊고 딴지걸고 매사에 장난치는건 진짜 못봐주겠네. 노래에 좀 짠하려하면 탁재훈 입 여는순간..싸~~ #걸스피릿
OOOO#걸스피릿 탁재훈님은 나오는걸로 말 많던데..탁재훈님 사건을 알지못해서 모르겠다 무슨 잘못을 했나본데 찾아볼정도로 궁금한게 아니라 패스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상남자' 성규, 탁재훈에 돌직구! "무슨 생각으로 오셨어요?" 걸스피릿 2회"
OOOO와우 걸스피릿 2회를 보았고 무슨 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네....일단 오구루들부터 건드려보자면... 탁재훈은 딱히 할 일 없이 깐족거리고, 천명훈은 그냥 응원 담당이지만 재미없고... 그 응원에 장우혁를 끼워넣지마라
OOOO걸스피릿 탁재훈 천명훈 조세호좀...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bestsujin
OOOOJTBC에서 방송하는 걸스피릿에서 여아이돌이 노래한 뒤에 심사평하고 있는데 탁재훈 계속 끼어들어서 얼평하거나 계속 찝쩍대는 대사 침. 왜 나온 거야? 방금도 나이 한참 어린 아이돌한테 언제 한 번 시간 같이 듀엣 부르자고 하는데 혐오감 듦..
OOOO걸스피릿에 탁재훈 좀 빼라 제발....
OOOO#걸스피릿 취지도 좋고 다 좋은데, 왜 탁재훈 같은 불륜남을 패널로 쓰는거지?? 도덕적 해이로 사회가 엉망진창인데, 그런 짓을 한 사람을 굳이 보게 만드는 이유는 뭐야??
OOOO걸스피릿 탁재훈 아무말하는거 너무 노잼....
OOOO걸스피릿 보는데 탁재훈 조세호 너무꼴보기싫네

다음주


OOOO비정상회담 다음주 탁재훈.....😲😲😥😥😦😦
OOOO다음주 탁재훈 나온다니까 이수근과 환상의 호흡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
OOOO캬 드디어 다음주 이수민 탁재훈
OOOO잠깐 다음주 탁재훈 이수민이얔ㅋㅋㅋㅋㅋ
OOOOㅋㅋㅋ아 다음주이 탁재훈이니 ㅋㅋㅋ
OOOO다음주 게스트 탁재훈이얔ㅋㅋㅋㅋㄱ드립 개쩔듯ㅋㅋㅋㅋㅋ

형님


OOOO아는 형님 35회 - 이상민 '예언'에 탁재훈은, 3년을 쉬고, '음악의 신 2'를 했다 (소름):
OOOO아는 형님 탁재훈 나온 거 보고 있는데 예스잼😻 아는 형님에 나왔으면 좋겠는데 너무 멤버들이 다 웃긴다
OOOO오늘 ㅇㅏ는형님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탁ㅈㅐ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Late_Winter29
OOOO아는 형님 오늘 탁재훈 나온 거 얼른 봐야 하는데 푹은 언제 띄워줄까요
OOOOㅋㅋㅋㅋ 아는 형님 탁재훈 자기소개 할때 배경음악이 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나저나 내일 아는 형님 탁재훈 나오는거 되게 기대되네 ㅋㅋㅋㅋㅋㅋㅋ

디스코


OOOO[인터뷰 ②] ‘디스코’ PD “탁재훈-박명수 조합? 토크쇼 최적화 MC” 스포츠동아
OOOO'디스코'의 키워드 '나쁜손'은 적절하다고 보기 어려웠다. 성추행으로 여겨질 수도 있는 해프닝을 '나쁜손'이라는 무해한 단어로 바꾼데다 탁재훈의 '나쁜손'과 연관된 여성 연예인들을 방송에서 사진자료와 토크를 통해 다시 언급한 것이 적절했나도 의문이다.
OOOO'디스코'의 또 다른 문제점은 미성년자인 트와이스의 채영과 쯔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김성주와 탁재훈의 가감없는 19금 토크가 이뤄졌다는 것이었다.
OOOO디스코 폐지에 탁재훈 또 못나올듯
OOOO진짜 사과해라. #sbs #DISCO #디스코 #셀프디스코코믹클럽 #PD #작가 너네 진짜 미친거 같에. 거기나왔던 성인 패널들까지.. 아무말 하지 않은건 그 상황에 동의한거야. 부끄러운줄 알아라. #김성주 #최자 #탁재훈 #박명수
OOOO디스코 내가 본 한국 예능중에서 제일 빻았고ㅋㅋㅋㅋㅋ 김성주 탁재훈 죽지그래? 이 둘이 빻음의 주 원인이었다. 유재석은 그냥 호감은 없지만 그런점에서 가릴 건 가릴줄 아는 최소한의 머리 갖춤
OOOO디스코 개판이네 ㅡㅡ 미성년자 애들 대리고 김성주랑 탁재훈은 야한얘기나 하고 있고 최자는 힐링캠프 찍고 있고 옘병 이게 뭐하는 짓임?

조세호


OOOO탁재훈 그냥 안 나왔음 좋겠음 아 너무 싫고 조세호 엠씨 능력 현저히 떨어지고 대처능력도 거의 제로임ㅋㅋㅋㅋㅋㅋ 응원은 또 왜 시켜 아 그냥 남자패널들 안 나왔으면 좋겠어ㅠㅠ
OOOO조세호 탁재훈 하차해주라

김성주


OOOO탁재훈 지상렬 김성주⬅ 진짜 최고의 구린라인업
OOOO박명수 탁재훈 김성주 낄낄 거리면서 얘기하는 거 진짜 너무 소름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jtbclove
OOOO탁재훈,김성주,박명수 셋만 메인 mc야??

이수근


OOOO아니 절라웃긴게 범죄자들은 너무잘살아. 이젠 연예인들도 지들 범법 행위가 예능의 소재가되는세상 #탁재훈 #이수근
OOOO탁재훈 "내가 이수근을 보고 싶어했던 이유는?" 이수민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탁재훈과 이수근의 만남.avi..
OOOO도박쟁이싫구요 그래서 탁재훈 이수근 다 싫습니다
OOOO내가 생각하는 예능인투톱 이수근 탁재훈
OOOO이수근 탁재훈 재미있겠다

이수민


OOOO이수민이 하필 탁재훈이랑 붙어서 아쉽게됐네
OOOO 이수민이랑 탁재훈 헤엑 궁금하다굿 내일 다시 도전해봐
OOOO 이수민이랑 탁재훈
OOOO 탁재훈 이수민이염ㅋ
OOOO탁재훈이랑 이수민 엌ㅋㅋㅋ

제발


OOOO탁재훈 제발 닥쳐줘 제발 ㅠㅠ
OOOO제발 저 다섯명 좀 빼라.... 정 안되면 탁재훈만이라도 좀 뺐으면...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TheEmperorZZ
OOOO탁재훈 복귀 왜하는데 딴일해 제발

담주


OOOO 헉 ㅠㅠ 담주 탁재훈이니 좀 기대해봐도....ㅎ
OOOO담주에 탁재훈 특집에 성현이 특별출연 하너;
OOOO담주 탁재훈 존나 재밌겠다
OOOO담주 탁재훈 개이득ㅋㅋㄱㅋ
OOOO담주 탁재훈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

천명훈


OOOO걸 스피릿 구루 선정기준 탁재훈 예능용 천명훈 예능용 친창셔틀 이지애 중립 피드백 장우혁 아이돌 전문 피드백 서인영 펙트폭력 피드백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G__zizi
OOOO아니 요즘 잘나오는게스트 다두고 저기 천명훈 탁재훈은 왜앉혀놓은거

방송


OOOO 탁재훈 슬슬 다시 방송 복귀 할거 같던데요
OOOO탁재훈이랑 박명수랑 방송 처음 하는거 ㅋㅋ

웃긴다


OOOO파일럿 프로그램인가 미운오리새끼 넘 웃긴다. 옛날 사람이어도 김건모는 진짜 웃기기는 엄청 웃김 ㅋㅋㅋㅋㅋ 탁재훈이 다시 나와 불편하고 트렌드에 안 맞아 보인거랑 달리 그냥 하는 말마다 웃긴다 ㅋㅋㅋㅋ
OOOO방금 티비에서 탁재훈이 이효리가 마른편이 아니라고 하는데 죤나 웃긴다..아재요..아재나 잘하세요...

노잼


OOOO탁재훈씨 노잼...
OOOO아직까진 snl 탁재훈편 노잼이네..초반 안영미 포카앤칩,유세윤 대본대로,119 이정도만 무난...애초에 탁재훈이 꽁트보단 토크에 더 재미가 있긴하지만 호스트를 못살리는 듯....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G__zizi
OOOO탁재훈 왜나와. 저 노잼

애들


OOOO보는내내 미자 애들 있는데 최자 별명이 어쩌고...탁재훈한테 색기가 있네 하는것도 ..,ㅉㅉ
OOOO노래하는 애들 평가단 같은 거에 탁재훈을 왜 앉혀놔 ㅋㅋ

최자


OOOO중간쯤부터 봤는데 목졸리는 박나래에 키워드에 이유리 엉뽕 최자 이름갖고 실실대고 설리 이야기 시시덕 거리면서 진짜 그때 극혐이었고 탁재훈은 뭐 말안해도ㅇㅇ

박명수


OOOO 내 기억으로는 탁재훈, 박명수, 지상렬, 박나래..이 정도로만 기억ㅋㅋㅋㅋ근데도..😱😱ㅋㅋ

파일럿


OOOO스브스 파일럿 프로그램에 탁재훈 나왔넹
OOOO 파일럿 맞는거같은데 초반에 탁재훈이 레귤러 가는거 아니냐 얘기햇는데 보니;까 이건 오늘로 끝이야 ㅋㅋㅋ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G__zizi

사람들을


OOOO탁재훈 별론데 자꾸 나오네. 탁재훈은 웃길때 꼭 다른 사람들을 깎아서 웃기는데, 가끔 너무 도를 지나치는경우가 있어서 굉장히 싫어함.

탁재훈


OOOO아 탁재훈 미쳤다 진짜 순발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이 강호동보다 나이가 많네
OOOO탁재훈 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잘생겼다니까 미친여자 취급 받음 ㅠ ㅠ
OOOO탁재훈 개웃곀ㅋㅋㅋㅋ
OOOO탁재훈 재능은 분명 아쿠마의 것이 분명하군..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G__zizi
OOOO와 탁재훈이 호동이보다 형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탁재훈 진자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개웃기네 ㅋㅋㅋ
OOOO숨이 가빠 메이데이 탁 탁 ㅌ탁재훈
OOOO탁재훈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김희철이 이번 편 시청률 언오버 걸꺼야 안걸꺼야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당이 어떻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우리 아빠랑 동갑;;;심지어 이름도 비슷해
OOOOㅋㄲㅋㅋㅋㄱㅋㅋㄱ돌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도 말문 막히게한 탁재훈ㅋㄲㄱㅋ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G__zizi
OOOO탁재훈ㅋㅋㅋ 우리 초등학교 나왔다곸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이동휘 진짜 닮아땈ㅋㅋㅋ
OOOO탁재훈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여기서 터트리네 ㅋㅋ
OOOO아 오늘 진심 탁재훈 꿀잼
OOOO탁재훈 미쳤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역시 탁재훈ㅋㅋㅋ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woodyh98
OOOO 어제 오늘 공연 잘 하셨어요?지금 아형 보고 있는데 역시 촉상민이네요..^^ 일 너무 많이 하셔서 힘드실텐데 건강챙기면서 하세요..탁재훈님도 걱정되서 그런 말씀 했을겁니다.힘내세요.상나잇~
OOOO오늘 진심 탁재훈 특집
OOOO? 탁재훈 나오나 ㅋㅋㅋㅋ
OOOO탁재훈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존나웃기네ㅋㅋㅋ
OOOO김영철도 살리는 탁재훈
OOOO탁재훈 여기서 레전드 찍나보넹 ㅋㅋ
탁재훈 아는형님 걸스피릿 다음주 형님 디스코 조세호 김성주 이수근 이수민 제발 930521_612
OOOO탁재훈 드립 개터지네ㅋㅋ
OOOO탁재훈 존나웃기넹
OOOO아 오늘 아형 게스트 탁재훈이구나...젠장 안봐...
OOOO탁재훈 멘트 걍 평범한 단어들인데 왜케웃기지
OOOO탁재훈 ㅋㅋㅋ
OOOO 순간 탁재훈이라시는줄...(블락당함 먼가 왝쏘 쒜휸은 예민미있는 느김으루 기억하구잇서여
OOOO 이말 왜케 웃겨ㅋㅋ 그나저나 사진 잘보고있다가 탁재훈 자숙 더해야겠내 소리듣고 현웃 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에스파파 걔가 탁재훈 아닌가여.... 탁재훈은 별로...
OOOO 제가 탁재훈을 참 좋아라 하는데..ㅠ
OOOO이현도, 탁재훈 심형탁과의 일상 공개 “각각 딴짓 중” 36
OOOO ㄹㅇㄹㅇ; 탁재훈이랑 쌍탑 ㅋㅋ
OOOO탁재훈을 바라보는 성규의 표정
OOOO 아 진짜 탁재훈 나오는거마다 너무 웃겨서 지금 엄청 기대중이네요
OOOOㅋㅋㅋ뜨형에서 이기광이 해물 못먹는다고 했더니 탁재훈이 ㅈㄴ 버럭하면서 삼면이 바다인 나라에서 어떻게 해물을 못먹어!!!! 이런거 개웃걌는데 진힘
OOOO이번주 탁재훈 ㅋㅋㅋㅋㅋ 진짜 재밌게땈ㅋㅋㅋ
OOOO 저 탁재훈 얘기한건데
OOOO탁재훈 가리키며 저선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손가락질 너무 웃겼고
OOOO 이상민탁재훈 너무 재미있음
OOOO그러고 탁재훈 반응ㅋㅋㅋㅋㅋ김성규 '네 어디한번 말해보세요' 같은 표정 너무 웃기다고
OOOO한방먹은 탁재훈과 지난주에 너무 참아준다는 의견들이 있었다며 이제 안 참겠다는 결연한 눈썹의 엠씨규
OOOO탁재훈한테 하는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세프님한테 매너없이 무래한거 같에요 맛없어도 있다고하느것이 대한민국 예절인데 바로씨는 예의에 벗어나는 행동을 한것 같네요 오죽하면 탁재훈씨께서 뭐라고 반박을할까요
OOOO탁재훈은 어른 흉내라도 좀 냈으면 좋겠네...
OOOO머리아파 가 탁재훈 유행어인거 따위가 왜 갑자기 생각이 나는거야
OOOO탁재훈 저 입을...........
OOOO탁재훈옆에서 잭팟드립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이 슿한테 너무 그렇게 큰 책임을 느끼고 살 필요는 없다고 하는데 너무 과하면 독이 되는건 사실인데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생각
OOOO탁재훈이 왠일로 저런 소리를
OOOO탁재훈은 딱 할말 하는데
OOOO탁재훈 정말 정확하네.
OOOO헉 마저 탁재훈 디게 눈썰미 좋다
OOOO왜 저렇게 필터 먹이는지도 모르겠고 탁재훈은 전혀 웃기질 못하고 자기가 저기 왜 앉아 있는지 본인도 어리둥절인듯. 그리고 노래 구성이며 선곡 다 진부하고.. 그놈의 진정성타령.. 지겨엉
OOOO탁재훈새기 저질드립잘랏네
OOOO 그러게요...저 분 왜나왔을까싶고....그래도 탁재훈씨는 뭔가 하나라도 하는 것 같은데.....너무 싫네여....부들부들...그만보고싶다 저 응원....
OOOO탁재훈 너무 거슬린다..
OOOO아무리 예능이라지만 탁재훈 계속 쓸데없는 말해서 넘 산만하게 만들어
OOOO탁재훈 이혼이랑 이런거 그만 언급했으면 좋ㅇ겠고 여기서도 안했으면
OOOO탁재훈 오늘 노래욕심 터지누;
OOOO 탁재훈인가?그사람한테ㅇㅇ
OOOO탁재훈 폰카찎네 공방정지 시켜야하는거아니냐
OOOO저기요.. 탁재훈씨 촬금인데..
OOOO세상에 내가 이제 탁재훈 닮았다 소리도 듣네 ㅋㅋㅋㅋㅋ
OOOO최고의 현자 "탁재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나나나 난난나나난나 솨 <- font="">
OOOO 이거 작게 보면 탁재훈 됨
OOOO2001년생 16살 걸그룹 멤버가 말하는 탁재훈의 직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걍 탁재훈다시 자숙하고싶나봄
OOOO이유리, 탁재훈 ‘나쁜 손’ 변명에 연민정 빙의…‘불꽃 따귀 작렬’ - 셀프 디스 코믹 클럽:
OOOO탁재훈 본인이 해명한 내용도 가관임. 장난치려고 졸고 있던 김아중의 등을 쿡 찔렀는데 김아중이 자기를 빤히 바라봐서 오해가 불거졌다 <- font="">
OOOO그 프로 머엿지 탁재훈하고 나오는데 문제 맞히고 틀리면 어떤 여자 아나운서가 종이 몽둥이로 공부하쎄요.(탁 하고 때리는 거
OOOO탁재훈씨는 자숙 좀 더 하셔야겠네요...
OOOO응 이거 폐지각이고 피디 누군지 몰라도 김정주랑 탁재훈 안고 같이 은퇴하시길
OOOO제왑이 미쳤구나 탁재훈 나오는 프로에 보냈네??
OOOO탁재훈은 슬슬 복귀하더니 남 깍아내리며 웃기는건 여전하네
OOOO우리 애기들 구해주고 싶다 ㅠㅠ 홍현희씨 탁재훈씨 색뭐요?;;; 미성년 빼고 여러분끼리 하세요 ㅠㅠ
OOOO 아까 지상렬인가 누가 탁재훈한테 색기있게 생겼다고 그랬었어..
OOOO티비에서 탁재훈 보고 색기 있다고 하는데 알게모르게 공감함
OOOO솔로면 그럼 탁재훈 3집을 내는건가 아님 에스파파 2집을 내는건가.... 뭐라도 좋으니 내기만해줬으면
OOOO 탁재훈 섹드립은 뭐임.. 음악의신으로 이미지 좋아진거 이렇게 다 깎아먹네
OOOO아 탁재훈 존나...
OOOO탁재훈 독수리 오형제 설마 내가생각하는 그짤인가 ㅋㅋㅋㅋㅋ
OOOO티비 채널은 돌리다 보니 탁재훈이 나온다 다른데 볼게 없어도 채널을 돌렸다 모든 연애인이 큰 사고를 치고 저리 일찍 복귀해 용서를 한다면 문재인도 손학규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이다 그런 사회는 썪을수 밖에 없다
OOOO와 탁재훈 진짜 역겹다
OOOO탁재훈이 제일웃곀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너무 싫은데 왜자꾸 나오는거지?
OOOO탁재훈나쁜손저거 상상플러스미영이 그거같은데;;; 아**
OOOO탁재훈도 공중파 복귀라
OOOO탁재훈 파경 위기, '미모의 재원' 아내 누구인가보니..
OOOO 탁재훈? 도박?
OOOO아는 형아 다음 주에 탁재훈 나오넹........ 본인의 과오를 소재로 웃기는 게 처음엔 씁쓸해 보였는데 이젠... 저게 할말인가 싶고...
OOOO탁재훈 듀엣 제안에 거절하는 부분에서도 다른 아이돌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발언이었고 문제될 거 없었는데 거기에다 성격드러난다라니 참 어이없다ㅋㅋㅋㅋㅋ 꼬였네 꼬였어ㅋㅋㅋ 거기서 탁재훈이 빡쳤다는데 대체 어디가요?ㅋㅋㅋ이거 예능이에요 여러분ㅋㅋ
OOOO 탁재훈 나오는데 존잼 각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그냥도 재밌는데 탁재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뭐야 진짜로 탁재훈 불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탁재훈이요..ㅋㅋㅋㅋㅋㅋ(숙연
OOOO탁재훈은 빨리넘기기.
OOOO탁재훈나어넼ㅋㅋㅋ
OOOO 이상민vs탁재훈
OOOO 탁재훈님, , , 저 음악의 신 짱 좋아했었음
OOOO탁재훈 ㅁㅊ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도박 드립 넘 꿀잼각이
OOOO탁재훈이 저런예능 개쩌는데 ㄷㄷㄷㄷ
OOOO응?! 탁재훈..???
OOOO아미친 우리오빠 탁재훈ㅅ출연맞춤
OOOO탁재훈 라인업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탁재훈을 보시먄 댑리다
OOOO정진운 놀리는거 그거생각난다 바로였나 산들이 탁재훈 놀리는거 ㅋㅋ
OOOO 탁재훈부분 공유좀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