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삼계탕


OOOO에구 찬열이 얼마나 놀랬을까,, 괜찮아 알고서 금방 이렇게 바로잡으니까 멋지다! 실수니까 너무 의기소침해하지 말구 요즘 콘서트 준비로 힘들텐데 조금더힘내자❤ 어제 초복이었는데 삼계탕은 먹었을까나,,,ㅠ
OOOO⭐️160717 인기가요 초복 서포트 💙 #작년엔_사진_올해는_리얼 #로미오 #카일 고생 많은 로미오를 위해 전복삼계탕을 준비했습니다! 이걸 먹고 올 여름도 힘내세요💙항상 고마워요😊❤️
OOOO[#세정] 오늘 와주셔서 너어어어무 고마워요 벌써 초복이라는데 이열치열 삼계탕 꼬옥 챙겨드세요💕 여러분이 건강해야 세정이도 힘이나죠💕💕
OOOO 호오.. 초복에 에슐맄ㅋㅋㅋㅋㅋㅋ 뭔가 새로운 개념이고 대단해보여여... 신세대다... ㅋㅋㅋㅋ저는 초복 전에 삼계탕 먹었어여! 올 여름... 아직 조금 더 많이 남긴했지만 그늘진 곳에서 콩 앓이하면서 견뎌보자구여!
OOOO160717 인기가요 막방서포트💕 초복엔 삼계탕! 고생했어요❤️
OOOO0717-재곰페어막 투잡이라 연습하러 바로 페슷흐로 떠난곰 ㅋㅋ진짜3초봤닼ㅋㅋㅋ가면서 초복이니까 삼계탕꼭먹으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열일하는거 좋은데 ..건강챙기세요..정말3초동안6장찍어서4장보정함어이가 https:/…
OOOO 오늘도어제초복이었다고삼계탕나와서완전많이먹었엌ㅋㅋㅋㅋㅋㅋ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himart_twit
OOOO 무더위에 전국을 세트로 촬영 강행군 중인 우리 배우님도 걱정이고 배우님 이쁘게 찍어주시는 스텝분들도 많이 고되실 것 같아요:( 초복인데 삼계탕으로 몸보신은 좀 했을지 궁금하고요~* 참으로 소중한 오늘하루도 감사히 마무리해요💖
OOOO라떼!! 오늘 초복이래요~🙈 이제 무더운여름..😭 화이팅합시당구💕 진짜 삼계탕🐓 대신 율구가 그린 삼계탕🐔 드시고 힘냅시당구 ❤️
OOOO 초복이 어제였는데 ㅋㅋ오늘 삼계탕을 먹구 왔어ㅠ0ㅠ너무 배불러 .. 노야는 맛난거 먹구 왔어?
OOOO오늘 와주셔서 너어어어무 고마워요 벌써 초복이라는데 이열치열 삼계탕 꼬옥 챙겨드세요💕 여러분이 건강해야 세정이도 힘이나죠💕💕
OOOO 저 삼계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초복이라고 가족식사를 삼계탕으로 해버려서 얼떨결에 먹었어요😂 수고 너무 많으셨어요! 비행도 하시고 이래저래 피곤하실텐데 기력충전 확실히 하셔요!💪🏻
OOOO 아니다 환호 고생했으니까 환호가 두 개 먹엉ㅠ♡ 다시 느끼지만 100일이 초복이라니 호호스러운 귀여움인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무진장 건강한 커플이야ㅋㅋㅋ 마호 삼계탕 먹고 어려져서 환호 행복하게 해줘라ㅠㅠ! 아니면 내 손에 혼난다
OOOO엄마가 초복에 삼계탕 끓여주면서 엄마 삼계탕엔 콜레스테롤이 많아! 아빠 엄마 다들 많이 먹어! 나 콜라겐이겠지
OOOO곰 존나 웃긴 사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여러분제가투잡을뛰고있어서요!!!!!초복인데 삼계탕먹으러가세요!!!!!!!!!!!!
OOOO초복이라고 어제부터 여기저기 삼계탕 냄새에 속이 니글니글 삼계탕 질릴거 같어
OOOO 초복인데 삼계탕도 무구라🍲
OOOO 용화야 삼계탕 뭇나~~~?난 방금 한그릇 뚝딱했어😃 시원한 초복이긴하지만 꼭든든하게 챙기먹어리~~♡ 우리가 보고싶어하는 만큼 마니 잘챙겨먹기❤
OOOO핫 초복이라 삼계탕머거써
OOOO어제초복이었는데 삼계탕먹었을까.. 여름감기조심하란말뒤에 아파버렸네 😫 빨리미나보고나아야지 암 그래야지
OOOO요즘 얼굴 상했다고 초복이브(토요일)에 삼계탕 사먹고 포장해와서 어제도 먹었는데 왜이리 힘들지. 역시 삼계탕은 그냥 맛있어서 먹는 거였어...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CrushOnVixx
OOOO초복은 어제 였는데 삼계탕 지금 먹는 기분이란
OOOO아 맞다! 어제 초복이었는데 삼계탕은 먹었어?!!
OOOO초복이라고 한국 문화 챙겨본다며 치킨버거 먹는 서현이 그걸 짜게 식은 눈으로 보는 1세건 머릿수대로 삼계탕 포장해오는 루스킨 (세거니껏도)
OOOO#tistory 초복! 무엇을 먹을까? 간편한 레트로트식품 추천 #초복음식 #삼계탕 #장어 #레트로트식품 #간편보양식 #초복 #오늘날씨 #말복 #중복 #보신탕 은 노노!
OOOO어제 초복, 그리고 어제의 삼계탕 또 다른 나의 야식 잔치국수~~♡
OOOO 전 초복이라구 학원째구 삼계탕 먹으러왓오요.... 오늘내일 안에 60찍고 투영싹다해버리구싶은데...
OOOO 난 어제 초복을 치킨으로 해결했어.. 엄마가 삼계탕귀찮다고 ㅋㅋㅋㅋ 치킨 시키라고해서 치킨을 먹었지 ㅋㅋㅋ
OOOO 우리 뿌야~♡ 어제 초복이었는데 삼계탕은 먹었나 모르겠네ㅠㅠㅠㅠ꼭 몸보신하고 몸 상하지않게!!!힘내♡♡
OOOO보통 초복 지나면 삼계탕먹으라고 해서 닭나오지 않나 근데 왜 떡국
OOOO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삼계탕이라도 드셨는지요.... 여름날에 쓰러지지마시고 작업하세영^~^ 나노강화제라도 쏴드리고 싶네....
OOOO 마자 어제가 초복이엿는데 엄마는 오늘 삼계탕을 해놧어 '^'
OOOO어제 와주셔서 너어어어무 고마워요 벌써 초복이라는데 이열치열 삼계탕 꼬옥 챙겨드세요💕 여러분이 건강해야 세정이도 힘이나죠💕💕
OOOO하이마트 트친 여러분~ 오늘은 여름의 시초인 초복 입니다! 초복을 맞아 삼계탕으로 몸보신 하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어제가


OOOO백일이라 하고 어제가 초복이기도 했으니 찌슐리를 차려주었습니다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hosigi1004
OOOO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OOOO 어제가 초복이란걸 알고 계셧군
OOOO우리 그리핀도르 이쁜이는 뭘 하는지.... 밥은 먹고 지내니...?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저녁연회때 닭은 먹었고? 론 새끼가 다 쳐먹어서 이쁜이는 하나도 못먹은거 아냐? 말만해 내가 그놈 위장에서 치킨을 되살려내겠다
OOOO식당 문 다 닫을텐데. 냉장고는 텅 비었고. 라면은 먹기 싫고. 어제가 초복이었다는데 오늘 치킨이나 먹을까
OOOO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근데 고기 먹어도 괜찮아..?
OOOO 어제가 초복인거 알고 헐레벌떡 오는건가ㅋㅋㅋㅋ
OOOO어제가 초복이었네요!..

다들


OOOO초복 지나기 전에!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 시원한 여름 보내세용 :-) 슙냥탬찌 넘 오랫만에 그려서 . . .(쥐구멍
OOOO 핫 (mm 백숙! 찜닭! 하이파이브 하구싶구!!!!(강제하이파이브 운동하고오셨군요!!!수고하셨습니다ㅅ; 정팔님 쭈물주물.. 저두 초복이였어섴ㅋㅋ닭은섭취했는데 다들 몸보신 하시구 미션 로그도 엔딩로그도 힘내셨으면..!!^ㅅ^)99
OOOO(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조민아, 강현우 기자=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초복, 다들 잘 보내셨나요? 해마다 복날이 다가오면 어김없이 불붙는 논란거리가 있죠. 바로 개 식용 문제인데요, 말 그대로 '먹어야 하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인 상황입니다.
OOOO 헉 하지님...찜닭드셨나요..?!!(저녁체크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엉엉 운동다녀오느라 늦었네요 저는 저녁 백숙먹었어요!!(일기 초복이었어서 다들 닭메뉴 마니드시는거같구ㅋㅋㅋㅋㅋ
OOOO오늘이 초복이라던데 다들 닭 한마리씩 뜯었나~
OOOOBEASTSTORY[DOOSTAGRAM] 160717 beeeestdjdjdj벌써일요일이라니... 시간 참 빠르다... ㄷ ㄷ ㄷ ㄷ 오늘 초복이라니까 다들 건강챙기셔요🤔 …

치킨


OOOO ㅋㅋㅋ 어제 초복이라고 치킨먹어서..ㅋㅋㅋ 톨날 곱창먹으러 가고..ㅋㅋㅋ 평일은 참아줘야지..ㅋ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mdj1950
OOOO 맛있게 드세효...초복+1일엔 역시 치킨이져
OOOO 초복이라서.... 초복 핑계로 치킨 세 마리는 먹어줘야합니다...
OOOO 헉대박죠와요 날짜잡죠 (이사람?) 하ㅠㅠㅠㅠ 정말 만나면 1인1닭해요 대박이다 ㅓ제 초복이엇는데 치킨 드셧을라나ㅠㅠㅠ (그런날 아니다
OOOO 어제 초복인데 닭사달라구 했다가 안 사줘서 오늘 치킨먹는고~~
OOOO초복이라 치킨을 먹었다
OOOO아 배고파.. 겁나 피곤한데.... 치킨 먹고 자야지!!!!! 어제인가 그제 초복이였다고 하던데~
OOOO헉 오늘 초복이야? 어쩐지 아빠가 치킨먹자하더라
OOOO초복이 다가왔어용!! 삼복더위에는 치킨 먹고 힘내세호!! #으쌰라으쌰_치느님의힘! #주문전화는_1688-9922
OOOO파파존스 초복때 피자시키면 치킨 100원이네 미친
OOOO우리집은 역시 치킨에 약하다 엄마한테 저녁으로 뭐먹지? 글쎄 뭐 갈비탕도있고 뭐.. 내가 치킨? 하니까 엄마가 아맞아 kfc 초복 중복 요럴때 세일이 던데 콜

몸보신


OOOO초복 기념? #리트윗_이벵 입니닷!!😊✌ 당발은 말복(8월16일)에ㅋㅋㅋㅋㅋ 아미들만 참여 가능해요~(당첨자 아미 아닐경우 절대 안줌!!😒☝) 오늘 ㄷㅏ들 필히 몸보신 하세염~❤
OOOO초복기념 몸보신하는 컾캐들 주세여
OOOO 꺅 몰라!( *mm) 절륜킹 악마키키 주세요! ㄹ파...팔만이 드릴게요 꽁꽁 묶어서..초복기념..몸보신 ...
OOOO오늘 초복이라는데 ;D 역시 전원우 복덩어리! 몸보신 하구 좋은 모습으로 보자♥ #HappyWonwooDay #전원우_복덩어리_생일축하해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Scar_eye
OOOO 물끓여 놨어요. 초복에 몸보신을 못해서리~~^^
OOOO 초복 몸보신 하셨군요^^

엄마가


OOOO엄마가 초복이라고 출근한사이 서울까지와서 전복넣은 삼궤탕을 두고가셧다 어제밤에 엄마가 차사고나는 꿈을 꿔서 불길했는데 역시 꿈은 구라뽕 ㅜ
OOOO배고프답 어제 초복이라서 오늘 닭 시켜머글랬는데 엄마가 산 갔어ㅠㅅㅠ

말복


OOOO어제는 초복~~ 중복,말복도 다 챙겨먹어야지^^
OOOO노박이로 1. 줄곧 한 가지에만 붙박이로 2. 줄곧 계속적으로 안존하다 성품이 얌전하고 조용하다 복허리(복중) 초복에서 말복까지의 사이
OOOO초복 말복 중복된 트윗입니다.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lalala_zoo
OOOO 아! 한국의 음.. 1년을 나누는 24절기라는 단위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 중 초복 중복 말복 에는 보양 음식을 먹는 풍습이 있다고 해요!

먹는


OOOO내 돈 주고는 절대 못사먹는 한우. 혼자 늙어가는 아들이 안쓰러운 어머니의 초복 선물(?) 근데 한우 너무 비싸네. 호주산 척롤도 충분히 맛있는데...

오늘이


OOOO오늘이 초복이었구나. 해서 말인데 남의 집 개보고 농담으로라도 몇 그릇이니 몇인분이니 하는 말좀 안했음 좋겠다 나도 너희보고 유골함 한단지 새끼들이라고 안하잖아
OOOO겁나 바쁘네 오늘이 초복
OOOOJB 적응됐어 인제 맛있는것같아 Junior 아 오늘이 초복이구나! (깊은 깨달음 JB 응 (별 감흥 없음ㅋㅋㅋ JJ (먹방 ing) #JJP

위해


OOOO[ALL SHOOK UP! SUPPORT] 웃음주고 행복주는 사랑스러운 규비스를 위해 맛있는 도시락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초복이라 인삼닭곰탕도 준비했으니 간편하게 먹기에 최고! 규비스 먹고 힘내요♡ t…
OOOO 초복ㅇ을 위해 지금까지 정성들여 키워온 칠면조..!⬅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ssuny223
OOOO집에 오자마자 어제 초복의 잔해로 나를 위해 남겨진 토종닭과 닭죽을 발견한 기쁨이란...마싯다

먹었는데


OOOO 3년 전에 한 번 멘션 나눈 적 있는 것 같은데. 어쨌든 반가워요, 지인. 오늘 하루는 나쁘지 않게 보냈네요. 초복인데 저도 삼겹살 먹었는데? 오, 우리 벌써부터 뭔가 통하나요.
OOOO초복핑계로 닭 합법적으로 먹었는데 오늘은 무슨 핑계로 먹어야 할까
OOOO 가서 자… 모기때문에 잠을 통 못자서 퀭하네요…3시에 깨고 그 후로 쭉 못자서…8ㅅ 8 가서 푹 쉬세요 장판에 이불 속으로 가부렷…오늘 너무 지쳐서… 쓰러질까봐요 구래도 초복이라고 점심에 삼ㄱㅖ탕을 먹었는데 식후 마신 커피의 쇼크ㅜ

닭은


OOOO 넹 초복에 애슐리 다녀와써욘 닭은 나중에 먹으면 되니까 헤헤 곰형도 잘 챙겨드셔써여? 바뿌신데 밥 꼭 챙겨드셔야 해욘
OOOO초복인데, 언닌 닭은 싫어하고. 역시 여름은 아이스크림이지. 리트윗만 해. 당첨자 발표는 열시.

시원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억지라도 부려서... 바슈가형한테 칭얼거려 보렵니다..ㅋㅋㅋㅋㅋ 더운데 시원한거 잘 챙겨 먹고 계시져? 초복 잘 챙겨 드셨고요?!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shb4547

초복


OOOO초복
OOOO오늘 지인들이랑 오버워치하다가 썰나온 초복 솔져하나리퍼가족(?? 요리하는 솔져 애기입맛 하나
OOOO 어제 초복이였잖아요(...) 그래서 셋이 합심해서 다녀왔습니닼ㅋㅋㄱ
OOOO ㅠㅠㅠㅠㅠ저의 뜬금 멘션마저 사랑과 정성으로 답해주시는 탄님 제 사랑 아니실 리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눈물젖은 손수건 어제 초복이라 육개장 드셨다는 멘션에 반가워해드리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쳤고요 여기서 안아드릴 거예여 (이것조차 뜬금
OOOO왜 기운이 없나 했더니 초복 때 닭을 못 먹었어요... 그러므로 그간의 닭짤을 투하합니다. 칰힌!
OOOO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달려가는 고마운 봉사단체 #해피데이(회장 전경모)에서 초복을 맞아 떡과 수박을 들고 송월경로당을 방문했어요. 따뜻한 안부에 어른들 잔잔한 미소가 번지셨네요.^^ #성남시 #수진2동 t…
OOOO이제 초복 지났는데 엑소더스 스캔본 보다가 너므 죠아서 가을 느낌 낭낭한 사진으로 계정 미리 가을맞이 .. 🍂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TG_MIMIMOMO
OOOO 잘 키운다면 조금 슬프겠지만.. 왜 보신탕집이죠.. 초복이라니?
OOOO ㅋㅋㅋㅋㅋ율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초복이니깐 여러개 먹어도 살안찔거야(합리화
OOOO 초복이니가 먹자
OOOO 수욱을 수육이라구 볼뻔해써여 감자탕이 먹고 싶어지는 순간이군여 흑흑 저두 싫으니 고기얘기나 하자구요 ㅠㅜ 어제 초복이었는데 머 드셨나요 사던
OOOO어제 초복이어서 오늘 고양이한테 닭 삶은 거 줬다
OOOO 아앗ㅋㅋㅋ떡갈비!! 초복 에프터 제대로 챙겨드셔서 다행이에요!!(같이방방) 벌써 솔님네 커뮤가 엔딩이라니...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네요ㅠㅠ고록도 파바밧 뜨면 재밋겟다'ㅂ')!!
OOOO초복기념으로 닭굿즈나오는것같앙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kwangmblr
OOOO 엊그제 저녁으로 초복 흉내를 내느라 보신을 좀 했소.(뿌듯해한다)
OOOO교외에 텃밭을 일구고 있는데 이웃 밭에서 대형 믹스견을 한 마리 씩 데려와서 키우더니 어느새 다섯 마리나 됐고 모두 장성했다. 어제는 초복이었다. 이웃 밭에는 두 마리의 개만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OOOO죽....먹어야지...초복 지나면 닭죽이...우리집 밥으로 등장합니다
OOOO초복 특선
OOOO헐..준형오빠 멋있다ㅜㅜ 초복이라고 스텝분들한테 스테이크 쐈어ㅠ
OOOO 부럽....버거킹 초복행사함 너겟
OOOO초복이니까 닭 RT이벵 한분한테 몰빵 할겁니다 마지막 사진보고 불가하지만 하실 분들 하셔두 됩니다ㅋㅋㄱㅋ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Y206T218C
OOOO 새해에 못한 초복덕담타임.....이라 해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재 초복인대 안 머거서 그럼
OOOO 초복이 지나긴했죠?:)
OOOO 그래서 어제 초복엔 🍲 드셨나여?(뜬금 복타령
OOOO 준님 저녁 수영시 감사해요! 초복 지난 오늘, 더위 조심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OOOO더위를 잊게 해줄 쿨 아이템과 남은 콜라보 아이템 무사히 전달 완료!💕 일정 맞추기가 너무 어려워 오늘에서야 시원이와 동해, 홍보단에 전달했어요😢 초복 맞이 치느님도 함께! 너무 좋아해줘서 뿌듯뿌듯❤️
OOOO본격적인 더위 시작되는 초복! 무더위 싹~ 물리치는 시원~한 #에버랜드_배경화면 서비스 #아이시원해_잠금해제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bun_3120
OOOO초복이니까 우리 옵바 맛있는거 꼭 드셨으면.. ✧(*・.・*)✧ ♥ #정윤호 #유노윤호 #ゆの #ユノ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ユンホ #Yunho #유노윤호사랑해 ♥
OOOOㄱ다 초복ㄱ
OOOO 아, 오늘 초복이라며. 닭 발 처음 먹어봤는데 아..그건 진짜.... (질색)
OOOO어제는 초복이였죠~ 여러분은 어떤 음식으로 복날 더위를 이겨내시나요? :D 물론 코-크사 음료는 필수죠~ 이미지 속 코-크사 음료+음식 조합 중 가장 좋은 한가지를 골라 말해주신 1분께 해당음료 1BOX!
OOOO160717 alsrud2g87 인스타에 #준형이 #용준형 👍👍 #준형이카드는갈색~~~🎶 #준형이가쏜다🔫🔫 #용카찬스 #초복 #스테이크🐮💕 #잘먹었어요준형옵빵👍👍 #감동감동#스텝챙기는용PD
OOOO 어제 초복이여서 먹었나보구나, 죽 좋지.
OOOO아니 어제 초복이었던거 오늘 알아가지고 할머니랑 아빠한테 닭안드셧을가봐(?? 연락했는데 다 드셨대 나만 안먹었네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cairamonhaji
OOOO 날씨 묘사, 어제 초복이었는데 막 이렇게는 어때요? 뜨거운 여름날 모래알도 반짝이고 있습니다..이렇게 운을 가정통신문처럼 떼는거예요!
OOOO 나의 사랑 나의 환호야...8ㅇ8 오빠가 먼저 챙기고 마음 눌러줘도 모자를 판에 이제 봐서 미안해~~~ㅠ 빵님 죄송해요ㅠㅠ(야광보오오옹) 벌써 3개월이라니 시간 참 빠르죠.. 겨울에 만나 초복을 같이 보내는 둘이라니ㅠㅠ 사실 어제
OOOO회사서 초복 지났다고 치맥하고 숙소 귀환
OOOO 으히 ;3!!! 실은 이런날씨엔 땀 안흘리고 치느님을 영접하는게 제일 좋지만요...! 초복 근방이라 닭이 고픈 나날입니다 :)
OOOO상대원3동에서 어르신을 모시고 초복행사를 한참 진행중이네요 자생봉사단체에서 주관한 벌써 7년째 입니다 자원봉사자님들 존경합니다 행복한 동네~~**
OOOO 결국 라면이었자나......어제 초복이었는데 닭알 먹었어....? (왈칵) 든든하게 머거... 이번달은 더이상 소식 안뜰거같지만 암튼 스가 뜨면 알랴주께..
OOOO치타폰💕초복인데 맛있는 🐓먹었어요? 벨트가 다 헐렁거리다니😢 고기많이먹어요🙏 쑤쑤 10💕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your_kd
OOOO#호호 100일이 초복이라서~!!!!호호100일이다?!!!(야광보오오옹 인데,,,ㅋㅋㅋㅋ,,,,, 그림그리다,,, 시간이,, 넘어서 101일이라능..ㅎ...ㅎ...그래도..ㅎㅎ..ㅅ ㅏ 릉한다능,,,♥♡ t.…
OOOO초복 지나서 토속촌에 사람 적을 줄 알았더니……ㅋ….
OOOO 어제 초복
OOOO어제도 초복이니까 가족끼리 닭먹을거라 해서 못봤는데 힝(._.
OOOO영동고속도로 20대 여성 네명이 죽었다는 기사가 떴고 (나이와 성별은 왜 ?) 한국남자들은 김치녀가 죽었다니 희소식이라는 둥, 고인의 초복을 빕니다 등으로 희롱하고 있다. 악마가 아니다. 살아있는 멀쩡히 숨쉬고 있는 우리와…
OOOO아 오늘 초복이구나 어쩐지 덥더라…
OOOO 순두부먹고 덕산온천에서 온천하고 초복기념 쟁반짜장세트흡입...몸이라도 편하라고 온천 투어한날 근데 더힘들다는...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dawna272000
OOOO뒤늦게 초복을 챙기는데 음... 닭 몸통 먹기 싫다 (죽상
OOOO 아 저도 초복이라 먹은ㅋㅋㅋㅋㅋ 조하님은 굴러다니셔도 귀여우세용♡
OOOO 오오. 아 어제 초복 이라고 했던가..?
OOOO 초복에 뜯어서 이제 더 뜯으면 굴러댕깁니다 ㅇㅁㅇ)
OOOO초복인 어제 식당이 바빠서 오늘 판매할 갈비를 손질하지 못했다고 한다. 갈비찜과 볶음밥도 기대했는데.. 다음 기회에..ㅠㅠ 그리고는 한방백숙을 시켰습니다.
OOOO삼겹살 배터지게 먹었슝 >_< 초복기념
OOOO한솥이 초복이라고 가라아게 튀김을 천원 할인하길래 사왔다.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MrChoi_
OOOO초복에는 닭을 먹어야지 암 그렇고말고 #초복 #제헌절
OOOO 어제 초복일때 먹었어야했는데.......
OOOO 어제 초복이던데 닭 먹었니? 난 아침에
OOOO흔한 한정식집의 흔한 초복의 흔한점심. 개감동..ㅜㅠ
OOOO ㅜㅜㅜㅜ초복인데 닭 먹었니? ㅜㅠ!!
OOOO 웅! ^///^ 공룡빙수 뭇옹 초복인거 기억하고 있다가 막상당일 초복인지 까먹음 헿ㅎ//ㅎ
OOOO어제 초복이었는지 몰라도 퍼드에서 닭 잡았음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Kissing_Light
OOOO 석명이어제 초복이라 이성이랑 장어먹엇대요
OOOO초복이라니......ㅋㅋㅋㄱㄱㅋ
OOOO님들님들 대박소식입니다.ㄷㄷㄷㄷㄷㄷ파파존스 초복에꼭가셔야
OOOO 워누는 모머꼬이써염?_? 초복인데 닭백숙 먹엇니 너네들!!?
OOOO사슴님 초복인가
OOOO헉 어제 초복이었자나 천우멍 보신탕 끓이는 로그 그릴랫는데...! (쾅쾅
OOOO내일 뿌링클 사 먹을까ㅏ... 늦은 초복 챙기기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gosms
OOOO초복이 지났단 말이에요? 아, 제가 초복을 놓치는 이런 실수를 하다니. 앞으로는 이런 일 없을 거예요, 부디 용서하세요!
OOOO 괜찮아? ㅜㅜ 초복은 지났지만 보신탕이라도 먹고 회복을 8ㅅ8
OOOO 7전 8깈ㅋㅋㅋㅋㅋ 방금 파릇파릇 육기가 되었써요!!!!! 7기 되기전까지 잘 부탁드리옵니다ㅋㅋㅋㅋㅋ 어제 초복이었는데 든든한거 챙겨먹었닝~ 체력관리 잘해용. 또 어떤 무대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된다ㅠㅅㅠ 발목 조심하구 오늘도 호이팅♡
OOOO ... 초복이라니, 그게 뭐지?
OOOO 잭! 어제 초복이었데요!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nanparkhs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KNK_19940701com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V_holic1230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holiday_v
초복 삼계탕 어제가 다들 치킨 몸보신 엄마가 말복 먹는 오늘이 위해 moiu9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