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최진이 럼블피쉬 니이모 복면가왕 이름 산토리니 잘못한 직접 맘에 올리고 가왕


럼블피쉬


OOOO목소리 듣고 누군지 궁금하셨죠?👀 #니이모를찾아서 는 #럼블피쉬 입니다🎤🎤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 #럼블피쉬 #최진이 #니이모를찾아서 #RumbleFish #bar_our_night t.co…
OOOO흑기사 2연속 가왕 성공 하였네요 니이모는 럼블피쉬 최진이였네요
OOOO복면가왕의 니이모를 찾아섴ㅋㅋㅋ그분 목소리가 너무 럼블피쉬의 최진이 가수같아서 보는내내 럼블피쉬노래 검색해봤다..
OOOO복면가왕 오랜만에 봤는데 니 이모 럼블피쉬 최진이 이 분 아니면 롤러코스터 조원선 분 같다 ☺️ ..는 내 생각
OOOO잠깐 뭐 럼블피쉬 최진이????
OOOO가왕급 나왓다 럼블피쉬 최진이 니이모 vs 여자친구 은하 산토리니 다음주 대결 넘나 기대되는것! #복면가왕 #최진이 #니이모 #여자친구 #은하 #산토리니
OOOO럼블피쉬 최진이 맞는거같은데
최진이 럼블피쉬 니이모 복면가왕 이름 산토리니 잘못한 직접 맘에 올리고 가왕 Polaris_Music
OOOO니이모는 럼블피쉬 최진이 느낌이고 엿장수는....그....이재용님 같은데....

니이모


OOOO니이모 최진이, 엿장수 이재용... 이라면 난 신의 귀를 가진거겠지
OOOO니이모 최진이 ??? #복면가왕

이름


OOOO주최진이 바뀌었다지만 이름 공모전 임팩트가 너무 컸음...
OOOO오..... 이름 공모받고 그중에서 주최진이 자체적으로 맘에 드는걸 뽑은건가??

잘못한


OOOO전체적으로 참관객이 잘못한 부분도 있고 주최진이 잘못한 부분도 있겠지요... 그런 부분도 나눠서 언급하실 필요가 있었던 것 같은데 주차장줄 이야기는 전체 과정속에 스리슬쩍 넣어놓으시고 사과도 뭘 사과하는 건지 알수없는 형식적인 문구만 넣으시면...
OOOO아무리 생각해도 통온 주최진이 잘못한 거라곤 인간의 선량함을 너무 믿었다는 것 말고는 없다......

직접


OOOO 아뇨 스탭을 하는 존잘이 아니라 스탭 하고 싶어서 직접 주최진이 되는...(왉삭
OOOO아이고아이고 입장료 올리고 수익이 생겨서 고생한 주최진이 회식이라도 하면 좋고. 온리전 주최가 돈이 되는구나~라고 생각하면 본인이 여시고~ 돈 남겨먹는다고 욕하는 분들이 직접 돈 좀 벌어보려고 주최 좀 많이 하셔서 동인행사가 많이 생기면 좋겠다(?

맘에


OOOO사과와 해명 요구는 정당한 거였다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트윗 정말 맘에 안 들고... 저 주최진이 그대로라면 솔직히 차회 안 열렸음 좋겠거든요... 차라리 안 열리는 쪽이 더 윤택한 덕질 가능한

올리고


OOOO주최진이 입이 닳도록 강조한 7시 이전 대기줄만 어떻게하면 꽤나 괜찮다고 생각되는데 이게 지금 덕질뽕으로 미화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입장료 올리고 선입금입장표예약받아서 2...2회도...(양심이없는듯하다

가왕


OOOO 가왕 결정전에서 럼블피시 최진이에게 7표 차로 패하고 결승에선 흑기사가 5표 차이인가로 방어전 승리했어요

특히


OOOO최진이 노래 너무 좋음 특히 레퀴엠 정말 좋은노래인데 이수랑 듀엣한 곡이라 듣기힘들어짐 정말싫다
OOOO 그 특히 가스터나 드리무어 쪽 부스러나 코스어한테 무례한 언행하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주최진이 너무 사이다에요ㅠㅠ (꼬옥

은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하가 최진이 잡으면 어떻게 됨?

어느정도


OOOO 주최진이 나서서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고 저희측 과실이 맞다~~ 하고 이야기를 해야 어느정도 쉬워질텐데 일이 그쪽이 입다물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말은 계속 나오고 해결될 기미는 안 보이고 너무 답답해요 ㅠㅠ
OOOO 일단 호텔에서 열린것도 처음이고 행사가 거의 서코급규모의 행사가 되어서... 서코는 여러번 진행경험이 많은사람들이 주최하고 기업에서 하는거라 어느정도 통솔이되지만 주최진이 개인이라... 훨씬 그랬던거같기도해요

훨씬


OOOO막상갔더니 트위터보다 훨씬 얌전한 온리전이였구 다른 온리전보다 나빴다던가 그런건 없던거 같다 안의 시설 완전 쾌적ㅇㅇ 햇볕때문에 주최진이 계속 어지럽거나 그러면 말해달라고 다니셨는데 정말 햇볕이 장난 아닌것만 기억남

하셔서


OOOO예약제라니 예약해서 사람 대조하는 거 보단 현장에서 표사는고 바로바로 들여보내는 게 오히려 빠를텐데...지금 대기줄 문제된 건 주최진이 까먹으셔서 그런거고, 늦게 입장한 것도 주최진이 검사를 늦게 하셔서 그런 거 아닌가? 차라리 이번 주최진이랑 달라서

참관객


OOOO일반 참관객들 사이에서 이렇게 혹평이 떨어진다는 건.... 행사에 문제가 있었다는 뜻이고... 스탭진의 진행 미숙인 거고... 주최진이 이번 행사는 제대로 진행되었다고 주장하는 건... 상황을 제대로 몰랐다는 거로 밖에... 안 보인다는... 것...
OOOO행사 전에 안내 한 번 더 드리겠지만 미리 알려드립니다. 본 온리전의 대기 허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가능합니다. 주최진이 돌아가면서 밤샘대기 할 것이며 주변에서 서성이시는 참관객 분들은 멀리 쫓아버립니다!!!
OOOO주최 > 부스 > 참관객 순으로 피해 본다고 생각. 금전적&정신적으로 단연 주최진이 젤 힘들고, 부스러는 부스비 내고 책 팔려고 앉아있는데 수요조사 장난질 하는 인간들 너무 많고 창작물 평가 당하고ㅠㅠ 사실 보통 경우에 참관객은 피해 안 봄ㅇㅁㅇ

행사를


OOOO캐스 교류전 참가 신청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더 좋은 행사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는 주최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OOO다만..... 그래요 주최진이 전혀 공개안된상태에서 어떤 문의에대한 답변 텀이 1주에서 2주가량 걸린다면 그건 명명백백 주최진의 잘못인것으로..... 앞으로는 빠르게 답변해주셨으면 함.... 우리는 행사를 한달 앞두고있으니까요.....

행사


OOOO딱히 통온뿐만이 아니라 개인동인행사의 경우 주최진이 쌔빠지게 고생함+남는것도 없음+그러다보니 참가자 대부분이 부채의식이 있음+세세한 잘못의 경우 대부분 그냥 ㅇㅇ하고 넘어가는 분위기(뒷말이야 나올지 몰라도 일단 대부분은)
OOOO일사병에 화상 입으면 화 내는거 당연한거고 사과 요구 당연하죠 근데 금전적 보상 이건 너무 양심없지 않냐? 받을 생각 없다고 해도 이 말 꺼낸거 자체가 이미 아웃 아님? 주최진이 행사 여는데 들인 돈과 시간과 노동력은 이미 안중에 없으시죠 네

주최


OOOO 아 이 트윗 공감합니다..! 저 중고등학교 시절 내내 학생회+각종 대회 주최진이었는데 근처 문구점 두어군데에 50~100매씩만 복사 부탁드려도 순식간에 4~500매 만들어요!
OOOO 지금 찾아보고있는데 자기것인것처럼 냈나봐요...ㅋㅋㅋ 저는 근데 온리전에서 주최진이 수익남기기 위해 이것저것 상품이든 뭐든 경매붙이고 파는 것에 찬성하는 주의라..
OOOO"주최측에서 이것도 예상 못했나?" 아니 너희가 그만큼 신박한 짓을 할거라고 예상을 했으면 주최진이 궁예지.
OOOO 아냐 방금 온ㅈ리전 주최진이 공지오ㄴㄹ렸는데 다풀린거맞대. ㄱ내가잔ㅅ못알구있었음ㅇㅇㅇ
OOOO통온주최진이 믿은건 인간의선량함이아니라 최소한의지능아니었을까
OOOO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주최진이 다 함께 탈주하는 건 아닌가 몰라옄ㅋㅋㅋㅋㅋ
OOOO 저 주최진이 제 1차지인ㄴ이긴한데... ㅈ제가 지금 합작이랑 커뮤가 다 밀려있ㅅ어서요ㅠㅠㅠㅠㅡ저 단간 절망이 뭔지도 사실ㄹ 모르고...(쥬륵)
OOOO 근데 정작 사과는 얼굴팔린 코스스텝이 다하고ㅋㅋㅋ 음 뭐... 제 주변에 코스스텝뿐이라 그런진 몰라도 주최진이 좋게 보이진않아요...
OOOO저건 주최진이아니라 택배문제 아닌감...
OOOO 통온 주최진이 혹시나 정답을 캐치하지 못해 다시 실수를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 일단 기다려보자. 난 한 마디 더 얹지 않고 일단 다음 글을 기다릴거다.
OOOO주최진이 도대체 뭘 잘못하셨길래..?
OOOO ㅠㅠㅠ주최진이 고생한거와는 별개로 주차장사람들한테는 꼭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해요ㅠㅠㅠㅠ이게 뭔 일인지ㅠㅠㅠㅠ누가 대기를 떙볕에서 6시간 한다고 생각하겠어요ㅠㅠ
OOOO사과만 잘하면 끝날걸 주최진이 일을 키우네
OOOO애초에 >떡<커를 성인으로 제한하는게 왜 그럴까라는 생각은 안해보나 그랬는데 주최진이 미자면 제한둔거에 뭔 의미가 있음
OOOO 그랬구나.. 맞아 화날만해 나같아도 주최진 입장만 헤아리는 사람들에게 억울하고 힘들었던 거 다 털어놓고 싶을거야 그 힘든 주최진이 대응을 못해서 입장 대기하는 사람들이 배로 힘들었을텐데.. 날씨도 너무 더웠고
OOOO 나는 그냥 총체적 문제였었다고 생각해서 누구편 들 생각은 없었어 정말이야.. 탐라에서 지켜보기만 할 때 주최진이 수많은 일에 대응이 미숙해져서 서로 무지 힘들었겠다고밖에 생각을 못했었어 ㅠㅜㅜㅠ... 정말 힘들었겠다
OOOO 아니 진짜 무슨 주최진이 엄마야? 더울 테니까 얼음물 휴대용 선풍기 모자 챙겨오세요 열사병 걸려요~ ^^ 해 줘야해? 지금 저 대관처 빌린 걸로도 어마어마한 수준인데 뭘 그렇게 바라? 호의가 계속 되면 둘리인 줄 안다고...
OOOO 풍문으로 5성급호텔까진 아니고 원래시끄러워서 주최진이 좀 갈궈지긴하겟지만 딱히 큰문제는없을거같다고하던데 뭐 제네시스건은 잘 처리됏고 다른건은 주작이엿다고
OOOO주최진이 왜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신분증은 개인문제잖아.... 성인이라도 술마시러가서 민증확인하면 헐 민증 놓고왔어요ㅠ 하고 그냥 나오는데! 편의점에서 민증 확인 하려는데 민증 놓고왔으면 못사고 나오는게 당연한거지!!!
OOOO주최진이 아주 잘못이 없다고는 못함. 워낙 불쌍해서 걍 불문율에 붙인거죠. 아까 그거 진짜 주최진이 경찰에 집회신고도 하고 폭동경찰 불러야되는 각이었음
OOOO...? 뭐야 주최진이 왜 사과해?
OOOO ㅇㅇ 호텔인건도 존나 한몫한다 체육관이면 그냥 주최진이 이렇게될지 몰랐다 인력배치를 더했어야했다 이러고 담에 다른대형온리전은 배치더했음 되는일인데 하필 호텔....
OOOO 아! 스스로 치운거군요!!그냥 훑어본거라 주최진이 치웠다는줄 알아서!!8ㅁ8 으아아 알렺 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념탑재까지 주최진이 생각해야 하냐는...
OOOO 어디섴ㅋㅋㅋㅋㅋ 이와쨩 내 엄마에요? 이걸 ㅋㅋ합성해섴ㅋㅋㅋ 주최진이 내 엄마에요? 라고 하는거 생각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진이


OOOO어제 로이킴 잘했지만 최진이 노래 조금은 더 듣고 싶다는 생각 예전 생각들도 많이 나고 하니
OOOORt)박효신 모창한 거라는 댓도 있고 윤형렬.최진이가 듣보잡이라는 댓도 있었다...
OOOO헐 복가에 최진이 나왔다고
OOOO로이도 좋은데...최진이가 져서 속상...
OOOO흑기사 붙은 거 좋아하다 최진이 언니인 거 보고 턱 빠질 뻔
OOOO머야 누구지 럼블피ㅟ 최진이님인가.........
OOOO아근데 니 이모는진짜 최진이같음
OOOO지금 김윤아 성대모사 엄청 예전 언니 보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하는데 엄청 최진이 같아
OOOO최진이 맞네
OOOO최진이님 같다
OOOO최진이가 맞나보다
OOOO최진이 아니야?
OOOO최진이 정도가 비빌만 할듯
OOOO최진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