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골드


OOOO 저는 겔랑 빠뤼르 골드가 정말 좋았습니다 더블웨어가 살짝 텁텁했고 퓨쳐리스트가 여름엔 지속력이 아쉬웠는데 딱 그 중간 정도 돼요! 다만 저한텐 조금 노란 편이라 시간이 남는 날은 메포 HD 한방울 섞어쓰기도 합니다 어쨌든 강추요😉
OOOO아 나도 겔랑 빠뤼르 골드 사볼까;;
OOOO10.겔랑 빠뤼르골드 파운데이션. 걍...돈많으면 사세요 꼭사세요() 더이상 말할필요가.. 가격이 깡패다못해 야쿠자인데 돈값합니다... 공병에 덜때마다 피눈물나지만 어쨌든 돈값함 유명한이유가 있음요... https:/…
OOOO더블웨어는 진짜 누렁누렁!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웜바닐라 색상을 추천해주셨는데 겔랑 빠뤼르골드 00호 처음 썼을 때보다 더 충격적이고...제가 원래 쓰던 캡쳐토탈이 쿨하다고 하셔서 쿨바닐라 색상 샘플 받아왔어욥! 비교해봐야징!
OOOO 입생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더샘은 가격두 착하자나요 //.// 흐히히 겔랑 빠뤼르골드.....(미련)
OOOO2.겔랑 빠뤼르 골드 로르랑 쓰면 그렇게 좋다는 골드.. 통장 거덜난 것도 그렇고 가을겨울에 쓰기 좋대서 사더라도 당장 살 거 같진 않지만 언젠가 사길 할 거다ㅎ진심
OOOO방금 회사원님 영상봤는데 겔랑 빠뤼르 골드가 그렇게 좋다면서요........아...사보고싶다.....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happyDO_
OOOO 내 인조피부들,, 클리오 컨실러 대빵 잘가려줌,,, 파데는 순서대로 아르마니 래스팅실크/랑콤 뗑미라클/겔랑 빠뤼르골드! 추울때는 뗑미+골드 섞어쓰고 더우면 아르마니+뗑미 섞어써여
OOOO방정리 하다가 해보는 파운데이션 추천 ⊙♡⊙ 작년 11월인가 3개씩 들여놔서 아직 구형으로 여러개 보유중인 1.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과 겔랑 로르 건조한 피부도 수용가능한 되직함과 커버력을 가지고
OOOO 맴은 겔랑 골드 빠뤼르 사거시푼데 넘 비싸ㅠㅠㅠㅠㅠ
OOOO12. 겔랑 빠뤼르 골드 커버력과 촉촉함이 만난 몇 안되는 파데임 근데 막 촥촥이 아니라 적당히 보송하면서 촉촉함 색 선택을 잘못해서 아쉬웠던(원래 어둡게 나옴) 하지만 다크닝은 없음 리뉴얼전이 더 좋고 예쁨 https:…

당장


OOOO당장 가지고 싶은 것맥 픽서, 베네피트 포어페셔널, 겔랑 빠뤼르.......... 다 합치면 얼마니........

아르마니


OOOO 여러모로 맘에 든다요!!!!!! 셀프선물을 하게쒀!!!! 난 아르마니 래스팅실크랑 겔랑 빠뤼르가 여태껏 썼던 파데중에 젤 좋은거같앵ㅋㅋㅋㅋㅋ

에스티로더


OOOO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나 겔랑 ㄱ빠뤼르 골ㄹ드

겔랑 빠뤼르


OOOO오늘은 언더래쉬를 붙여보았죠 언더래쉬는 아리따움, 립은 캣본디의 outlaw, 피부화장은 겔랑 로르+빠뤼르, 섀도우는 뭔가 vdl과 슈에무라를 섞었던 것 같습니다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gimbuurin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sidolja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Bluestreakcc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getitjieun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당장 원래 골드가 어쨌든 아르마니 회사원님 사세요 돈값함 cosme_unn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