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세븐틴


OOOO 쉿! 퍼포아이들 대기중👶👶👶ㅎㅎ 다들 조용히해주세요 ㅎㅎ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OOOOㅇㅏ 주니 뭐하는거야 TTTTTTT 갑자기 TTTT 너무 귀여워죽겠네💦💦💦💦💦💦💦💦💦💦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OOOO160716 #세븐틴 ( ) #아주NICE 팬싸인회 #준 #JUN #준휘 #문준휘 #文俊辉
OOOO세븐틴문준휘 세븐틴전원우 세븐틴권순영 세븐틴이지훈 세븐틴문준휘 세븐틴이석민 세븐틴김민규 세븐틴서명호 세븐틴부승관 세븐틴최한솔 세븐틴이찬 20 명 두팀으로 나눠서 10 명씩 나누기 잼ㅎㅎ♡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심장이...총 맞은 것처럼❤️🔫#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OOOO160716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아고🐣💕
OOOO160716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주니 담주도 만나💦💦💦💦💦💦💦💦💦💦💦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eart_Rate17
OOOO 의사님 살려줘;;;;;; 어제 새벽에 셉틴뮤비 보고 그중에 나온 문준휘씨 너무 좋아해서 마음이 아파;;;;;; 살려줘;;;;;;#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TTTTTTTTT 워누야 보고시퍼💦💦💦💦💦💦💦💦💦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160709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가끔 실수해도 돼;;;; 속상하지말고 모두다 할 수 있음 준휘야 TTTT
OOOO 노래 잘하고 리엑션도 귀엽고 다리도 길고. 아고👍🏻 주니 아주 나이스💓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 주나 물병이랑 잘 놀앙🐥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OOOO응...힘내자 월요일 ㅜ-ㅜ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내일 이시간에 또 만나요💓
OOOO96! 유치원생 가튼 느김 ㅎㅎ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160716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내심장🔫
OOOO160716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주나 집에가서 조심해ㅎㅎ
OOOO멋진남자 되고파...fitness끊은 거 같애💦💦💦마자ㅎㅎ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OOOO 주니 사당해;;;;;;;;;;;;;;;;;;;;;;;;;;;;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너무 귀여워💦💦💦💦💦💦💦주니랑 지훈이 둘이 진짜 너무 귀여워💦💦💦💦💦💦💦💦💦💦💦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160709 양이TTTTTTTT 묘🐱 TT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 160710 용/일산 팬싸인회 preview ] #세븐틴 #준 #문준휘 ㅠㅠㅠ 헤어밴드 이번활동내내 써주라ㅠㅠㅠㅠ❤️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dear17carat
OOOO[ 160710 용/일산 팬싸인회 preview ] #세븐틴 #준 #문준휘 #디에잇 #서명호 귀여워ㅜㅜㅜ 몽실몽실하당ㅠㅠ
OOOO[ 160709 압구정 팬싸인회 ] #SEVENTEEN #세븐틴 #JUN #준 #문준휘 #JUNHUI =3= ->(원디) 손으로 꾹
OOOO[ 160709 압구정 팬싸인회 ] #SEVENTEEN #세븐틴 #JUN #준 #문준휘 #JUNHUI 너무 귀엽지않나요 ㅠㅠ ♥ 멋져 최고여ㅠㅠㅠㅠ
OOOO160715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이쁜이💦💦💦💦💦💦💦💦💦💦💦💦
OOOO160715 중간외출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주니 잘 다녀 와💕
OOOO주니 당신은 어떤 스타일로 잘 어울리는듯;;;;;;;;;;;;;;;;;;;;;;;;;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아이템 사랑둥이야;;;;;;;;;;;;;;;;;;;;;;;;;;;;;;;;;;;;#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따스한 햇살과 바람이 그리고 주니의 속눈썹 TTTTTTTTTTTTTTTTT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세븐틴 러브앤레터 리패키지 앨범 아주나이스 포토카드 ❤💛💙 준휘 포카 세장 다 삽니다 ❤💛💙 따로 팔아도 일괄로 팔아도 OK 일괄인지 낱장인지에 따라 가격은 같이 쇼부봅시다! #세븐틴 #준 #준휘 #문준휘 #JUN #S…
OOOO승관인 척 하는 주니💦💦💦너무 좋아해서 어쩌지 TTTTTTTTTTTTTTTTTTTT #세븐틴 #SEVENTEEN #JUN #준 #문준휘 #文俊辉 💦💦💦💦 💦💦💦
OOOO세븐틴 러브앤레터 리패키지 앨범 아주나이스 포토카드 ❤💛💙 준휘 포카 세장 다 삽니다 ❤💛💙 따로 팔아도 일괄로 팔아도 OK 일괄인지 낱장인지에 따라 가격은 같이 쇼부봅시다! #세븐틴 #준 #준휘 #문준휘 #JUN #SEVENTEEN #아주NICE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귀여워준휘ㅣㅣㅣㅣㅣㅣㅣ💕💕💕💕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GRANDMAMA_SVT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우지 #아주NICE ㅋㅋㅋㅋ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오늘도 아주나이스🔥✨💖
OOOO160710 용산 팬싸인회 #세븐틴 #Seventeen #준 #문준휘 #文俊辉 #준휘 #아주NICE 아주나이🍦💕💕💕💕💕✨
OOOO160708 미스코리아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주니 너무 예뻐서 눈이 부셔💦💦💦💦💦💦명호도 이뽀이뽀 이쁜이💦💦💦💦💦💦
OOOO주니는 리엑션왕이다 왕😂 옆이 원디도 주니 노래 좋죠ㅎㅎ 지짜 너무 좋아서 어쩌지 정말;;;;;;;;;;;;;;;;;;;;;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주니 타크프린스이ㅇㅑ TTTTTTTTTTTTTTT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151024 청량리팬싸 #준 #문준휘 #세븐틴 젤루멋져!!🙆🙆💕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디에잇 #서명호 준휘랑 명호랑~💕중국라인 최고....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중국라인 역시 최고🙌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ㅇ..옆...ㅌ...ㅐ(죽음)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중국라인 미모가 미쳐따! 준휘 명호 쵝오👍👍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디에잇 #서명호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LEMON_jhui
OOOO151024 :청량리팬싸인회 #준 #문준휘 #세븐틴
OOOO160114 :서가대 #준 #문준휘 #JUN #세븐틴
OOOO151108 :미니팬미팅 #준 #문준휘 #JUN #세븐틴
OOOO150615 :아낀다 용산 팬싸인회 #준 #문준휘 #JUN #세븐틴
OOOO150705 :건대 팬싸인회 #준 #문준휘 #JUN #세븐틴
OOOO[VID] 160716 Hapjeong Fansign — 준 impersonating 디에잇 #JUN #준 #문준휘 #文俊辉 #THE8 #디에잇 #서명호 #徐明浩 #SEVENTEEN #세븐틴 © vivi …
OOOO160710 일산용산팬싸 #준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아주NICE #VERY #NICE
OOOO160508 #세븐틴 ( ) #예쁘다 팬싸인회 #준 #JUN #준휘 #문준휘 #文俊辉
OOOO160508 #세븐틴 ( ) #예쁘다 팬싸인회 #준 #JUN #준휘 #문준휘 #文俊辉 월요일 아침...!! 오늘도 화이팅^.^♡
OOOO160508 #세븐틴 ( ) #예쁘다 팬싸인회 #준 #JUN #준휘 #문준휘 #文俊辉 #디노 #이찬 모두모두 굿밤>o<
OOOO#세븐틴 #승관 #부승관 #호시 #권순영 #디노 #이찬 #준 #문준휘 억울한 수달과 고냥이 매우 억울해 미치겠는 아가뿌 쪼그라든 햄찌♡
OOOO#세븐틴 #준 #문준휘 #민규 #김민규 주냥이와 밍멍뭉이♡
OOOO160715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ㅓ무 예뻐서 어쩌지 TTTTTTTTTTTTT 아침부터 얼굴 열일해TTTTTTTTT
OOOO160715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주니 뮤뱅 화이팅해🐥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BoonyChany
OOOO160715 뮤직뱅크 재출근 #세븐틴 #SEVENTEEN #문준휘 #준
OOOO160715 뮤뱅 재출근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TTTTTTTTT 너무 피곤해 보이내💦💦💦💦💦💦💦💦💦어떡해💦💦💦💦💦💦💦💦오늘 스케줄 끝나자마자 푹쉬어💦💦💦 t.c…
OOOO160710 용산일산 팬사인회 #세븐틴 #준 #문준휘 #준휘 주니야 앞으로 내 심장은 거기야ㅠㅠ!!!!!!!!(위치강제이동)
OOOO160715 중간외출 #세븐틴 #SEVENTEEN #준 #JUN #문준휘 #文俊辉 💕
OOOO160715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세븐틴 #SEVENTEEN #아주NICE #버논 #최한솔 #홍지수 #문준휘 내가 오늘 뭘 찍고 싶었던 걸까... 아무도 몰라..
OOOO[ 160708 압구정 팬싸인회 preview ] #세븐틴 #준 #문준휘 기염댕이
OOOO[ 160708 압구정 팬싸인회 preview ] #세븐틴 #준 #문준휘 손에 뭐적는거야 🤔?!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kigkhj0691
OOOO[ 160708 압구정 팬싸인회 ] #세븐틴 #준 #문준휘 🖐🖐🖐🖐🖐
OOOO[ 160710 용/일산 팬싸인회 preview ] #세븐틴 #준 #문준휘 달나라왕자님이 지구에 내려왔습니다ㅠㅠㅠㅠㅠ😆❣
OOOO주니는 검은 셔츠가 잘어울리는듯;;;;;;;;;;;;;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꼭꼭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궁금한 게 있는데 어떻게 그리 예뻐? #SEVENTEEN #세븐틴 #준 #JUN #문준휘 #文俊辉
OOOO냉미남 문준휘🔥으으으으으으응 #세븐틴 #SEVENTEEN #준 #JUN #세븐틴 #文俊辉

JUN


OOOO준휘야...사랑해...(와장창 ㅇ<- font="" jun="">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dear17carat
OOOO#PRINCEJUNDAY #준휘야_태어나줘서_고마워 태어나서 지금까지 쭉 잘생긴 자존감 최고 문준휘! 데뷔 후 맞게되는 두 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잘 버텨줘서 고맙고 데뷔해줘서 고마워 늘 좋아해 ❤👀❤ https:/…
OOOO준휘 조공 신발인증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준휘 최고 ㅠㅠㅠㅠ #jun #junhui #준 #준휘
OOOO문준휘 생일축하행!!!!! 🎂🎉👑 #PRINCEJUNDAY #준휘야_태어나줘서_고마워

서명호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최승철 홍지수 윤정한 이지훈 전원우 권순영 서명호 문준휘 이석민 부승관 김민규 최한솔 이중찬
OOOO 최애 권순영 차애 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전원우 이지훈 이석민 김민규 서명호 부승관 최한솔 이찬
OOOO보고싶다 최승철윤정한홍지수문준휘권순영전원우이지훈이석민김민규서명호부승관최한솔이찬
OOOO윤정한 왈왈? 문준휘 왈왈? 서명호 왈왈? 남았는데 할사람 !!!!! 맴놀아니고 걍 닉맞추는거에요!! 뎀방 겁나시끄럽고 좀 또라이들이 많으니까 ,, 감안해서 하고싶은분들 대표님에게 멘션을 쏘세요…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dear17carat
OOOO윤정한 왈왈? 문준휘 왈왈? 서명호 왈왈? 남았는데 할사람 !!!!! 맴놀아니고 걍 닉맞추는거에요!! 뎀방 겁나시끄럽고 좀 또라이들이 많으니까 ,, 감안해서 하고싶은분들 대표님에게 멘션을 쏘세요 🔫
OOOO 정말 많이 사랑해 #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권순영 #전원우 #이지훈 #이석민 #김민규 #서명호 #부승관 #최한솔 #이찬
OOOO서명호 오늘따라 앞머리 쫌 갈라졌구 표정 세상낭창한거 그리고 마지막에 웃는게 대존잘이네요 문준휘는 헤어밴드도 좋지만 이렇게 까주는거 진심 잘어울린다 생각하는데 고개 살랑거릴때 앞머리도 살랑거리는거 ㅈㄴ 고양이같네요
OOOO 크ㅡ문준휘 사람인가 너무 잘생김ㅁ......나 우리학교 중국어원어민쌤한테 문준휘랑 서명호 전파햇자나ㅜㅜㅜㅜㅜㅜㅜ
OOOO 퍼포팀이뻐이뻐😍권순영 문준휘 서명호 이찬사랑해♥
OOOO 권순영 ㅠㅠㅠㅠㅠㅠ 이찬 ㅠㅠㅠㅠㅠ 서명호 ㅠㅠㅠㅠㅠㅠ 문준휘 ㅠㅠㅠㅠㅠ 이런 존잘러들 ㅠㅠ❤❤

디에잇


OOOO - 김세정 유지애 송중기 김민석 최승철 이지훈 김우빈 이성경 김종현 이태민 김지연 정호석 이주헌 유기현 채형원 이민혁 임창균 홍지수 디에잇 문준휘 박신혜 강미나 김나영 황은비 최유나 육성재 손현우 강슬기 손승…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king_0615
OOOO - 김세정 유지애 송중기 김민석 최승철 이지훈 김우빈 이성경 김종현 이태민 김지연 정호석 이주헌 유기현 채형원 이민혁 임창균 홍지수 디에잇 문준휘 박신혜 강미나 김나영 황은비 최유나 육성재 손현우 강슬기 손승완 기희현

이석민


OOOO부승관 이석민 문준휘 임현식 크나큰 승준 우지 장동우 손현우 몬엑 이민혁 채형원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160716 문준휘 이석민
OOOO#문준휘 #이석민 개좋ㅇ아😇

최승철


OOOO 아, 조는 50은 최승철 50은 문준휘라는 썰이있는데 그 썰 사실입니다.

문준휘


OOOO사쿠라이쇼, 영웅재중, 최민호, 설리, 에스쿱스, 버논, 문준휘, 태용, 주결경, 차은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문준휘는 친구들도 잘생기셨네 역시,,(? 문준휘 너무 쪼아 그래서 거기 식당 어디라고요 ?

OOOO문준휘 ㄹㅇ 투디같음
OOOO문준휘 자기 사랑 갑,,, 그래 너 아름다워 준휘야,,,
OOOO 문준휘 주세용~
OOOO 문준휘!!!!!!!!!
OOOO이번활동때랑 저번활동때마다 쥬니 준휘붙어있는게넘조타..둘키차이도설레...짱설레...문준휘 오늘은 안우네? 넘레전드야..
OOOOㅁㅊ 문준휘 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는 문준휘 사랑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dear17carat
OOOOㅇ아주나이쓰 #문준휘
OOOO아씨 문준휘 헤어밴드 맞잖아 휘바년땜에 알앗네 똑가튼 색으로 시켰는데
OOOO아무생각없이 사려던 헤어밴드가 문준휘 헤어밴드인거같다 ( 이미주문했는데 취소할수도없고...저거 쓰고 셉콘가는데 백퍼 개씹셉수니될듯하고..
OOOO찬이 명호 승관이 지수 그리는 문준휘 ㅋㅋㅋ 출처 vivi960610 웨이보
OOOO아 문준휘 2년 전에도 잘생겼어 백금발 좋아해 너무 다시 해줘,,,❤💛💚💙
OOOO아나 문준휘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문준휘 장르상관없이 인터넷에서 소설 찾아 읽는대 헐 미친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uimalaya
OOOO ㄱㄲㅋㅋㄱ문준휘라는줄ㅋㄱㄲ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준휘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조심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센터문준휘ㅠㅠㅠㅜㅜ허유ㅠㅠㅠㅠ
OOOO ㅎㅎㅎㅎㅎ 승ㅁ관님과 정ㅁ한님과 버ㅁ논님과 문준ㅁ휘님ㄴ이랑 우ㅁ지님이랑호ㅁ시님이랑.....먼상)
OOOO팬분 준휘한테 많이먹어요 너무말랐어요 문준휘아니 저는 공(격)이야 *중국어 말랐어 발음 수(受)랑 비슷해요
OOOO준휘한테 저는 어떤 팬예요 ? * 재미있는 내용써주세요 항상 고마워 사랑스러운 말듣는팬 그런거아니요! 문준휘항상 조용히 나를 보고 ~~ 자신감 주는 vivi ~ 출처 vivi960610 웨이보 t.…
OOOO 이거봐아 문준휘다아아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uimalaya
OOOO준휘한테 저는 어떤 팬예요 ? * 재미있는 내용써주세요 항상 고마워 사랑스러운 말듣는팬 그런거아니요! 문준휘항상 조용히 나를 보고 ~~ 자신감 주는 vivi ~ 출처 vivi960610 웨이보
OOOO문준휘 긴거 보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장 바사삭
OOOO문준휘 테이블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준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ㅇㅋㅋㅋㄴㅋㅋㅋㅋㅋ
OOOO아 오늘 문준휘 체고 잘생김
OOOO문준휘 펀치에 맞아뒤진 뚜찌입니다
OOOO카메라 왜 문준휘 얼굴 안 잡냐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uimalaya
OOOO문준휘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문준휘주먹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미친문준휘..... 바뀐안무...
OOOO문준휘 저거 바뀐거 씹덕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준휘 넘 잘생겨씀니다....ㅠ
OOOO그다음이 문준휰ㅋㅋㅋㅋㅋㅋ
OOOO문준휘 이목구비 장난없다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uimalaya
OOOO문준휘가또(짜증짜증
OOOO문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나이스자세히들으면ㅋㅋㅋ 맛있는가게이쓰~ 이런닼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 할수이쓰!! 생각낰ㅋㅋㅋㅋ
OOOO160716 합정팬싸 문준휘 포잇 출처楹_luv2kim
OOOO160716 합정팬싸 문준휘 팬후기
OOOO도데체 (웨이보)작은계정/개인계정 몇게있어요 문준휘저 어깨 너무 넓어서 ....... 작은사이즈 못입혀 ......헤 >< *중국어 小号 뜻이 두게있어요 중국인들 小号작은번호으로 개인계정 부르다
OOOO 문준휘 잘생겨서 하는 셉친소! 01 준순휘 현비입니다! 저 항상 매우 심심하니까 아무나 와주세요ㅠㅠ 갠 타 잡 빼고 다다다 좋아용!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theinnocence_J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DknJun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MASTERPIECE1007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theinnocence_J
문준휘 세븐틴 JUN SEVENTEEN 팬싸인회 서명호 아주NICE 주니 용산 디에잇 청량리팬싸인회 hoorang_ta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