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할리퀸


OOOO엠파이어 매거진에서 공개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새 스틸. 마고 로비의 할리 이쁘다8ㅁ8bbbbb
OOOO17. 마고로비 할리퀸이 빠질수업따
OOOO할리퀸역을 연기한 마고로비님 짱이다
OOOO마고로비가 앞으로 할리퀸으로 10편은 더 찍고 싶대...
OOOO아그리고 용산갔을때 할리퀸.. 마고로비 너무예뻐서 찍어와따 헠...
OOOO마고로비 할리퀸진짜 내가 좋아하는 요소들을 다 갖춘 최고의 캐릭터임...;
OOOO마고 로비 할리퀸 코스튬 넘 완벽한데 그중 제일 좋은건 검정, 빨강 번갈아 바른 네일(그나마도 벗겨짐)과 검정, 빨강 조합 부라자.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Chan_A_08
OOOO 왜 그렇게 흥행했는지 알고 같아요ㅠㅠㅠㅠ 그때 볼 걸 그랬어요😭 마고로비도 넘 이쁘더라구요 와 할리퀸닮았눈대 짱이뿌내 하면서 봤는데 마고더러구요! 수스쿼도 얼른 보고싶어여ㅠㅠㅠ제대로된 자막과,,(??)
OOOO여기저기 할리퀸 코스프레 하는 여자들 보니 알겠다. 마고 로비가 참 예쁜 거였어.
OOOO 좋지 ㅎㅎㅎㅎ 나는 담주에 그거 보러 가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 로비는 사랑이야...
OOOO할리퀸 진짜 예쁘다ㅜㅠㅜㅠㅜㅜ마고 로비!! 티저 영상에서 탕탕탕 세번 쏘는거 그부분 너무 좋던데
OOOO마고로비... 가운데손가락은 넣어줘 진짜 할리퀸 같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레드레토 진심 순딩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콘서트 떡밥줍기도 힘겨운 가운데 이렇게도 열씨미 썰을 푸는 이유는 내가 수어사이드 스쿼드 뽕이 가득 차올랐기 때문... 마고로비 미모 미쳤다고 할리퀸 사랑해요
OOOO핫토이-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피규어. 스페셜에디션엔 헤머 하나 더 추가.. 마고 로비 많이 닮았는데..?!?!!!!
OOOOㅇㅌ 돈 많으면 마고로비 주연 할리퀸 영화에 제시카 차스테인을 할리퀸하고 대치하는 유약하고 멘탈 어리벙벙한 빌런으로 출연시켜서 도시를 폭파하고 배트맨 울릴래,,,
OOOO히스레저 조커+마고로비 할리퀸+짐 캐리 리들러 조합을 원해
OOOO히스레저 조커랑 마고로비 할리퀸이 제일 좋은데 두개가 현실에서 크로스가 될 수 없어서 왠지 슬프다
OOOO 방금 마고로비 할리퀸 관절인형 생각하고 현실헉했다 넘 이쁠거같아 통통하고 작게 해서 베이비돌 만드는 것도 좋겠어 아니 필요해 당장

수어사이드


OOOO수어사이드 스쿼드 팀들 사이가 엄청 좋은데 마고 로비(무명시절에 타투이스트로 활동했음)랑 다른 캐스트들이 서로에게 타투해주는 모습 훈훈하고 좋다
OOOO오오 8월 3일 조조로 친구랑 수어사이드 스쿼드 보러간다!!! 예!!!! 솔직히 세계관은 하나도 모르는데... 마고 로비가 너무 예뻐서 보러갑니다!!ㅎㅎ
OOOO며칠후면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이네. 마고 로비 보러 가야징~ 'ㅅ' 꺄륵...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cosmos_maker
OOOO부산이란 도시 참 좋은 도시다(멍) 작업도 작업인데, 술 때문에 헤어지고 싶음. <부산행> 유월 기술시사 보고, 칠월 언론시사 보고 그 이후로 바빠서 극장에서 영화를 못봄. 다음 주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하는데 마고로비 보러 극장 좀 가자😭

타투


OOOO마고로비가 타투이스트로 활동한지는 꿈에도 몰랐는데 너무 잘어울린다.. 전신타투하러갑니다 총총...
OOOO나도 마고 로비 타투..
OOOORT> 마고로비 타투이스트였구나... 우왕
OOOO나도 마고로비한테 타투 받고싶다아아악.
OOOO마고 로비한테 타투 받고 싶다
OOOO마고 로비 타투이스트였네... 너무 좋다 진짜 8ㅁ8
OOOO마고한순으로 마고가 한순이 허벅지 안쪽에 타투해주는거 보고싶다,,,,, 한순이 존나 아파서 신음 나오는거 간신히 참고있는데 마고 장난끼 발동해서 한순이 자극해라😇(마고로비 배우하기전 타투이스트로 활동했었다함)
OOOO마고 로비가 타투이스트 였다는 것 진심 Luv
OOOO마고 로비가 타투이스트라니 헉 너무 타투받고싶다
OOOO나도... 마고로비한테 타투 받고싶다......... 문구는 메리미로.......
OOOO마고 로비가 타투이스트 였다니 언니 한테도 타투 받ㅇㄹ래여.....
OOOO나도 마고 로비에게 타투 받고싶어....
OOOO마고로비에게 타투받을수 있는 인생ㅠ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jmtastexx
OOOO미칮 마고로비 타투이스트였다니,,, 개치인다...
OOOO마고로비 과거 타투이스트였다는 것까지 너무 발림포인트다
OOOO알티)헐 마고 로비가 타투이스트였다니...더 반함ㅠㅠ♡
OOOO마고로비 예전에 타투이스트 한거 대박이다

할리


OOOO마고 로비 버전 할리 퀸 플랜 있으신 분 없나! 찍고 싶다!!
OOOO많은 사람이 마고 로비가 연기하는 할리 퀸의 모습을 가장 기대하고 있을지도.
OOOO지난 5월 워너 브라더스가 할리 퀸이 주도를 하는 [버드 오브 프레이] 영화가 만들어질 것이라는 뉴스가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마고 로비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답
OOOO진짜 딴건 모르겠고 마고 로비의 할리 퀸 싱크로율이 쩔어서 보러갑니다. 조커도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지난


OOOO본지 2주는 지난 타잔.포티를 오늘 뽑았다. 마고 로비 존예.스카스가드는 트블이후로 처음 봐서 혼자 반가웠음ㅠㅠ아직도 제인이 어떻게 탈출할 수 있었는지 모룸..하필 그때 화장실을..아무튼 존잘존예였던 기억뿐.

조합


OOOO아무리봐도 자레드레토+마고로비 조합이라니 개짱이시다 ㅠㅠ
OOOO 울프오브월스트리트 레오와 마고로비 언니의 환상 조합,,

영상


OOOO 하 그 진짜 스윗한 영상 있는데... 어떤 팬분이 마고로비 보고 너무 벅차셨는지 우시는데 마고로비가 왜 우냐고 하다가 내가 본 우는 사람 중에 제일 아름다워요 해주는 ㅇㅏ 저도 다시 보고 싶은 그 영상... 어디간건지...

감히


OOOO마고로비님을 감히 따라한적 많아서 무섲네 (?
OOOO 헉 제가 감히 마고로비언니를ㅠㅠㅠㅠㅠㅜㅜㅠ💕💕 해보고싶은데 용기가 안나네요😊😊🔫🔫🔫🔫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B0BLUE613

요한슨


OOOO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이클 패스밴더 제임스 맥어보이 엘리자베스 올슨 카야 스코델라리오 류준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공유 스칼렛 요한슨 토드 스테쉬윅 마고 로비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여) 제니퍼 로렌스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 틸다 스윈턴 스칼렛 요한슨 미아 와시코브스카 레이첼 맥아담스 마고 로비 아만다 사이프리드 엠마 스톤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님은


OOOO저기요 님은 마고 로비가 아니라고요... 이보세요 진짜 보자보자 하니까
OOOO이버세요 님은 마고 로비가 아니예요

예뻐서


OOOO 마고 로비 언니가 넘 예뻐서 지금 막 흔들리고 있어요ㅠㅠ 일단 지켜보고...

결혼해


OOOO결혼해!(짝) 결혼해!(짝) 알렉산더스카스가드&마고로비 👏👏👏

배우


OOOO마고 로비 등장하면 남배우들 생각 1도 안나고 스크린 씹어 먹는거 넘나 좋음ㅋ 여배우 기근에 좋은 배우 나와서 신나
OOOO이거 무슨 개소리지 배우 마고 로비인데 무슨...
OOOOrt)헉,윌스미스랑 마고로비랑 카타나 배우...아무튼 그분들 마이애미인가 거기 갔어????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마동석 진구 지수 마고 로비 이원근 임주환 이선빈 공유 조진웅 서인국

처음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 저 원래 오슷 되게 신경 안쓰는데 보면서 오슷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저도 모르게 처음 할때(?) 남주한테 빙의 해버렸어요(??) 빌나이도 넘 멋있었어요ㅠㅠ (심장부여잡) 그리구 마고로비도 나와서 놀랐어요‼️

마고 로비


OOOO마고로비이러다 덕질하는건 아니겠지이
OOOO마고로비 존녜
OOOOㅇ와 마고로비ㅜ넘 옙브내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luvTrong
OOOO마고랑 카라 호텔로비를 런웨이로 만드는 여신력
OOOO 마고로비를 너무....😔
OOOO마고로비 존예구요...노래 짱 좋음이다
OOOO아 마고로비 너무 예쁘다
OOOO마고로비 보고 싶다
OOOO지미팰론 8ㅅ8 마고로비 8ㅅ8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헉 맞아요 마고 로비도 나왔는데 마고 로비 예쁘죠.. 곧 수스쿼 개봉이라니 너무 기대되는 것입니다ㅠㅁㅠ 어바웃 타임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보려고 켰는데 너무 짠하고 그랬어서ㅠㅠㅠ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tiv_009
OOOO 스펠링 잘못썻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보님 마고로비분 덕쿠셨다니... 후 종종 탐라에서 볼 수 있는 부분입니가... 넘 조 와,,,😇
OOOO 마고로비가 뉴욕 레인져스 공식 덕후인데 경기 보러 갔다가 경기 잘 안 풀려서 울고 어머니가 달래주는 짤도 있고ㅋㅋㅋ 아마추어 하키 팀에서 라이트윙 하기도 하고 넘... 제 덕심 자극해...
OOOO메쿠가 얼마나 중요한데,,^^ 글구 데일리로 보통 입고다니는 님들 핫팬츠도 졸라리 짧아영ㅇㅅㅇ;;; 마고 로비가 입엇슬땐 꺅 온니 넘 이뽀ㅠㅠㅠㅠ이로다가 코스한다고 입으니까 넘 짧음ㅇㅅㅇ저런거 어케입어ㅜㅜㅜ개어이옵네
OOOO아ㅏ마자 나 어제 영화관에서 이거 봄ㅠㅜㅠ마고로비ㅠㅜㅜㅠ
OOOO월가늑에서 마고로비 존나 아름답게 나왔는데...
OOOO마고로비는 금발이 진리구낭
OOOO디시... 수스쿼에 기대가 많으니까 결론은 마고로비(?)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sloth__w
OOOO마고로비존나좋다 진자루
OOOO어떻게 이분이 40대 중반이죠....?! ㅠ 마고로비랑 19살 차이난다고ㅋㅋㅋㅋ
OOOO 마고로비진짜죠아ㅜ
OOOO 마고로비도볼꺼얌...(돈빠져나가는소리가 들려온닷)
OOOO이름도 마고 로비더 ...
OOOO마고로비진짜 너무 좋다.. 웃ㅅ는거 너무 시원시웡하고 너무 예쁨
OOOO마고로비랑 결혼하고싶다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deckey_TNP
OOOO마고로비씨 굟ㅎㄴ해주세료
OOOO마고 로비같은 사람이 내 애인이면 정말..좋겠네에...
OOOO마고 로비 저렇게 고전적으로 꾸민거 보니 누구랑 닮았는데....다레다로~(곰곰
OOOO 마고로비. 알아? 오, 나 방금 시간의 벽을 깬 기분인데?
OOOO마고 로비 Margot Robbie, Vanity Fair US, September 2013.
OOOO여담으로 마고로비가 디카프리오랑 배드신 연기를 한적이 있는데 디카프리오 연기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ㅏㄴ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먼 마고로비 팬이엇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Jing_exoxoxo
OOOO그 여자 혹시 마고로비.......?
OOOO마고로비랑 크리스랑 같이 사진찍어서 보내줬으면...아니진짜 둘은 언제 친구된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마고 로비네요!이뻐욧!!!!
OOOO육천번째 트윗이 마고 로비여서 너무너무 행복해
OOOO마고 로비가 나빴어
OOOO 마고로비 보러...
OOOO 마고로비모러...?...???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Whzmems_TH
OOOO ㄱㅡ냥 마고로비모러가는거임
OOOO사랑해요 마고로비.....!!!!!
OOOOㅁㅊ 마고로비언니 매력 쩔어
OOOO헐 마고로비한테 타툿 ㅂ잗고 싶어
OOOO 인졍,.내 오른손이 마고로비만큼의 매력을 못 뽑아내서 원통할 따름..ㅜㅜㅜ
OOOO 레토랑 마고로비가 젤 조아요ㅠㅠㅠㅠ
OOOO 마고로비 존예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gingercookielee
OOOO마고로비 너무 예쁘ㅓ
OOOO마고 로비 27살밖에 안됐는데 진짜 알차게 사는듯 ㅠㅠㅠㅠ 존나 반성해야지...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eiji_enzy1641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c_r_a_t_e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941_sekai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_just_miya
마고 로비 할리퀸 수어사이드 스쿼드 타투 할리 타투이스트로 타투이스트 지난 좋은데 찍고 ook_hee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