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이승연 굿나잇 승연아 사랑한다 차사 당신 인것 저승 있지 동행 알고


굿나잇


OOOO… … " 승연아! (이승연) 나 당신 저승 동행 차사(差使)인것 잘 알고 있지? 사랑한다! 굿나잇! ,, ~ 07-11 00:36 ~ 2016 ~ ♤ 28 ~ 29 ~ 31 ~ 32 ~ 34 ~ 35 ~ 38 ~ 39 ~ 40 ~ 43~46~
OOOO … … " 승연아! (이승연) 나 당신 저승 동행 차사(差使)인것 잘 알고 있지? 사랑한다! 굿나잇! ,, ~ 07-11 00:36 ~ 2016 ~

민지언니


OOOO♥ 민지언니 지현언니 현진언니 화인언니 장인서 조서연 박보경 조정원 이현지 장유진 최유진 최보경 서윤아 이승연 정예원 소희 최수빈 홍윤아 ♥

읽은


OOOO최근에 읽은 책은 무엇인가요? 좋아하는 책은 무엇인가요? 라는 선생님의 질문에 전 좋아하는 책 말고 좋아하는 작가가 있어요. 앤서니 브라운 책은 다 좋아해요~ 라고 말하는 멋진 이승연!

인정하기


OOOO 자기 잘못을 인정하기 싫었던 권졍은 자기가 이렇게 차인 걸 애꿎은 이승연 탓으로 돌렸음. 아니 애초부터 걔가 시비를 털지 않았다면 자기는 그냥 해피하게 롱런했을 거고, 어쩌면 승연에 대한 더러운 기분도 털어낼 수 있었을지도 몰라!

빠질


OOOO이승연의 위드유 3회 07.04 죽어도 안 빠질 것 같은 팔뚝과 뱃살을 1분 만에 빼는 운동

마이웨이


OOOO인생다큐 마이웨이 4회 07.10 이승연, 눈물로 쓰는 최초의 고백

얘기할


OOOO아 진짜 이승연이랑 얘기할 때 마다 웃겨 디질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연


OOOO12시 14분인데 왜 안주무세요 이승연님 좀 자세요...........
OOOO 안챔 생일 축하해 내가 넘 공부를 열심히 하느라♡♡미안8ㅁ8 내 햄버거도 뺏어먹고ㅜㅠ드콘때 첨벗는데 이승연이랑 ㄴ안채민이랑 최린이랑 재미떠또♡♡♡ 너라 단콘때 맛잇는거 사죠라 ㅅ생일축ㅎㅏ해 뿅
OOOO =이승연
OOOO 그렇게,, 이승연은 5만원을 넘어각
OOOO 갑자기 승연이 됫더 이승연인줄 ! ㄱㄷㅋㄷㅋ 드콘때 봤으면서 왜 인사 안했어 ㅡㅁㅡ 보고싶엉 ㅠㅅㅜ
OOOO이홍렬쇼 이승연의 세이세이세이 김혜수의 플러스유 왜 없어졌어
OOOO ㅋㅋㅋㅋㅋ진짜 약간 저 죽고싶어요 동님 이승연은 왜 사과했냐 이말이랑 맥락은 기억 안 나는데 IS 얘기도 나왔다구요 ㅠㅠㅋㅋㅋ
OOOO에구구,,, 아이에스와 이승연분까지 등판하엿네,,, 정말로 돌이킬 수 없게 돼 버렸어 돌아와요 여러분 💦💦
OOOOㅋㅋ어떻게하면 IS와 이승연이 나오냐고요
OOOO ㅋㅋㅋㅋㅋ안울엇닼ㅋㅋㅋㅋㅋ 이승연도 오늘 재미잇엇다고 햇어
OOOOLisasin video esitusloendisse 내 살을 쏘~옥 빼줄 '파인애플 식초' 황금 레시피 공개! 이승연의 위드 유 3회
OOOO 사진으로 사기치는 이승연입네다
OOOO 최소 이승연
OOOO아 내 알림창 이승연으로 도배 됨 빨리 apple 해라 ;;
OOOO 이승연 = 시골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