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선발


OOOORT) 홍건희 선발 첫승 기념 이벤트 ❣ 핑빈 최애 선수 선발 첫승해씁니다 ,, 기분이 오집니다 ,, 아무나드려요 알티해연 ! 타팬 가능 아무나 가능 당발은 다음등판때 ♡ 홍건희선수 너무축하해욘 ㅠㅠ ❤ ❤ …
OOOO오늘 경기 선발투수 홍건희의 호투와 5개의 홈런을 터트린 타선의 힘을 발판 삼아 13-3 승리를 거둡니다. 홍건희 선수의 데뷔 첫 선발승입니다.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고맙습니다.
OOOO'화순 대투수' 홍건희 선수의 첫 선발승을 축하합니다. 선발승에 아웃 카운트 두 개 부족했던 지난해 그 날, 문학에 있었는데 인터뷰를 못하고 올라왔던 기억이... 지금처럼 반듯하고 강하게 쭉 직진하기를 ^^ t…
OOOO홍건희선수의 첫 선발승 축하
OOOO중요한 건..윤석민은 돌아와야 한다는거..윤석민이 노력충이 아닌 재능충이라 해도..게으르다고 해도..윤석민 당신은 아직 젊다. 재능이 너무 아깝다.홍건희가 6이닐 1실점으로 4선발이 됐고,5선발 자리는 많지만 난.어느 보직이든 돌아왔으면좋겠다.윤석민.
OOOO 홍건희로4선발자리잡은거같고 5선발자리임준혁 작년정도만해길 버티면윤석민 김진우 9월에는오겠지 그럼해볼만하다
OOOO2016.7.10 @ 잠실 기아타이거즈 홍건희 첫 선발승 기념 보너스컷. 회장님 선발길만 걸으소서.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jsk437
OOOO오늘 선발투수 홍건희 2011년 데뷔 후 개인 한경기 최다이닝과 최다 투구수를 기록 중입니다. 15년 8월 26일 문학 SK전 기록했던 5이닝과 15년 9월19일 문학 SK전에서 던졌던 88개를 넘어섰습니다.
OOOO7회말 선발투수 홍건희가 마운드를 이준영에게 넘깁니다. 홍건희는 오늘 6이닝 동안 90개의 공을 던지며 4피안타 2볼넷 1삼진 1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10-1입니다.
OOOO[7월 10일(일) 잠실 KIA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4)오재원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오재일 7.(D)에반스 8.(5)허경민 9.(6)김재호 SP. 허준혁 vs…
OOOO'화순 대투수' 홍건희 선수의 첫 선발승을 축하합니다. 선발승에 아웃 카운트 두 개 부족했던 지난해 그 날, 문학에 있었는데 인터뷰를 못하고 올라왔던 기억이... 지금처럼 반듯하고 강하게 쭉 직진하기를 ^^
OOOO[160710 PM10] -2 3. 홍건희기아 투수. 첫 선발 첫승 축하. 4. 자민당일본 참의원 선거에서 아베의 자민당과 개헌 찬성파가 개헌선인 2/3를 넘길지 관심. 5. 자체종료앙스타 이벤트.
OOOO•오늘같이 압도적인 경기가 나와야 팀이 힘을 얻는거지 ㅋㅋ 수고했다. 기아선수들. 이제 뭔가 분위기가 점점좋아 지는거 같네. 다음주 1,2,3선발로 전반기 마무리 잘 해보자!!! #기아타이거즈 승리 #두산전위닝 #홍건희 최다이닝 승리투수 #기아홈런5방
OOOORT) 홍건희 선발 첫승 기념 이벤트 ❣ 핑빈 최애 선수 선발 첫승해씁니다 ,, 기분이 오집니다 ,, 아무나드려요 알티해연 ! 타팬 가능 아무나 가능 당발은 다음등판때 ♡ 홍건희선수 너무축하해욘 ㅠㅠ ❤ ❤
OOOO아아 우리가 팀 통산 56000안타 역대 2번째구요 올해 첫 선발 5홈런에 홍건희 선발 첫승이래요ㅠ_ㅠ
OOOO홍건희 선발 첫승 축하!!
OOOO생각해보니까 작년 홍건희 선발승 날린게 윤석민
OOOO* 홍건희(K) 데뷔 첫 선발승 - 선발 통산 9G 1W 4L * 홍건희(K) 데뷔 첫 선발승 - 선발 통산 9G 1W 4L * 홍건희(K) 데뷔 첫 선발승 - 선발 통산 9G 1W 4L
OOOO홍건희 첫 선발승 축하해요 :) !!!!!!!!!!! 기아 오늘 개잘해따
OOOO우리 거니 앞으로도 승투길만 걸어조라...♥ 홍건희의 데뷔 첫 선발승을 축하합니다..! 92라인 얼빠인 나 더쿠 웁니다... (오열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ㅅㅅ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Golbin3_
OOOO이겼다!!! 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축하해여~! 시즌 최다홈런!! 5개!! 올시즌 첫 직관인데 뜻깊은 승리네!!! 예~!!🙌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축하해~!!
OOOO홍건희는 올 겨울에 웨이트와 러닝에 집중하면 내년 선발 10승 가능하겠다..ㅋ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축포로 홈런 5개를 쏘아 올린 기아 타선에 감사함.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OOOO홍건희 5선발 가자
OOOO 홍건희 선수 데뷔 첫 선발승 축하해요ㅠㅠㅠ 4선발 안착 갑시다
OOOO기아 13 대 3 두산 경기 종료. 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축하!!
OOOO[KBO]기아 13-3 두산 승리홍건희 6이닝 1실점 결승타3회초 백용환 솔로홈런 *MVP이범호 5타수 3안타 1홈런 4타점 강한울 5타수 4안타 2득점 필 4타수 1안타 1홈런 2타점 김호령 5타수 2안타 1홈런 *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
OOOO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
OOOO 장기적으로 봤을때 홍건희는 선발 한자리를 차지해야하니 좋다고 봐요 ㅋㅋ
OOOO역시 두산은 듣보잡 기록부양기. 홍건희 첫 선발승에 퀄리티스타트. 서동욱 첫 두 자리 홈런. 한 경기 다섯 개에 한 이닝 세 개 홈런.
OOOO 제가 듣보잡이라 표현한건, 선발로 5이닝을 채운 적도 없는 선발 듣보잡이란 의미로 한거고요, 홍건희야 기아 마운드의 필수 자원이죠.^^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0524_Kong
OOOO홍건희 선발승 예약
OOOO꽃의 투런포!!!!!!! 8점차 경기!!!!! 불펜 투수만 잘 해주면 홍건희 데뷔 첫 선발승이닷!
OOOO홍건희 프로데뷔 첫 선발승이 눈앞이네
OOOO오늘 홍건희 선발이었어? 진짜 그 많던 선발투수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OOOO홍건희 선발 쓰자 이제
OOOO오늘 선발 홍건희였음?
OOOO홍건희 승투 가자... 선발승 선발승 선발승
OOOO홍건희는 점점 선발투수로서 안정감과 믿음을 보여주고 있고..ㅋ 내년엔 진짜 꽤 활약할 것 같다.
OOOO홍건희 잘 던진다. 꼭 선발 승 챙겨라.
OOOO어제 임기준.. 오늘 홍건희...둘다 땜빵 선발인듯 한데 그둘을 못털어서 어제 오늘 이고생을 하고 있는거냐? ㅋㅋ 참..방맹이들 일 안하냐?
OOOO 홍건희 선발 오랜만인데 선발승ㄱㄱ
OOOOㄱㅣ아 홍건희 쟤 마무리 아니었냐? 선발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건희 선발이네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김호령(중견수) 2.신종길(우익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서동욱(2루수) 7.나지완(지명타자) 8.백용환(포수) 9. 강한울(유격수) 선발투수 홍건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adore13
OOOO홍건희 선발이라...
OOOO[7월 10일(일) 잠실 KIA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4)오재원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오재일 7.(D)에반스 8.(5)허경민 9.(6)김재호 SP. 허준혁 vs 홍건희 #doosanbears
OOOO어차피 홍건희를 선발로 돌릴거면 오늘 홍건희 쓰고 내일 임기준 쓰는게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잠깐 들었는데...
OOOO내일 선발 #StartingPitcher 사직경기 우규민 vs 박세웅 문학경기 요한 피노 vs 박종훈 대전경기 윤성환 vs 윤규진 고척경기 김학성 vs 최원태 잠실경기 홍건희 vs 허준혁
OOOO기아가 연장전까지 가서 역전패 당한건 너무 허탈하다. 내일은 선발투수는 홍건희. 김주찬과 나지완이 힘을 내주기 바라고 이범호도
OOOO7월10일 잠실 두산전 선발투수는 KIA타이거즈 홍건희 vs 허준혁 두산베어스입니다.
OOOO내일선발홍건희내일선발홍건희내일선발홍건희 ㅂㄷㅂㄷ,,,,,,,,,,,,,,
OOOO진짜오늘기아진거역대급짜증인데 내일홍건희선발인것도역대급짜증이다 내일거갈까말까고민햇엇다고 ,,,
OOOO내일 홍건희 선발인데 집에있으면 정말 죽고싶을거같네욤 !
OOOO미친진짜내일선발홍건희아니냐
OOOO 그렇습니다.오늘 KIA선발이 임기준 좌완투수기때문에 그렇습니다.내일은 홍건희가 선발로 예상되기때문에 내일부터는 선발로 뛸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OOOO 그러니까. 이젠 윤석민은 상수가 아니라 변수인 거 같고. 임준혁, 임기준, 홍건희 그리고 곧 돌아오는 티벳여우(!)가 4,5 정말 잘 터지면 6선발 까지 해 주길 바라는 수 밖에.
OOOO 임기준, 홍건희 한 번 선발로 꾸준하게 키워 봤으면 하는데. 나는 그 둘이 그나마 로테이션 끝 순위에 들어갈 만한 선수들로 봐.
OOOO이게 다 김기태가 홍건희를 땜빵 선발로 써서 그렇다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photo_ingyeo0
OOOO 나지완 안타 서동욱 홈런! 홍건희 선발 첫승을 도와라!
OOOO헐 오늘 홍건희선수 선발이야 왁!!!
OOOO오늘의 선발투수 삼성 정인욱 대 NC 이재학 SK 김광현 대 LG 소사 두산 유희관 대 한화 송신영 kt 피노 대 롯데 박세웅 KIA 홍건희 대 넥센 맥그렉거

데뷔


OOOO홍건희는 일단 승리 투수 요건이 채웠다. 이제 타자들과 불펜 투수들에게 홍투수의 프로 데뷔 첫승이 달렸다.

기아


OOOO2016.7.10 @ 잠실 기아타이거즈 홍건희 수훈 인터뷰 하러.
OOOO2016.7.10 @ 잠실 기아타이거즈 홍건희 호수비 후 들어오는 외야진을 환하게 웃으며 맞이하는 중...
OOOO 기아팬들다참여해 다모여 ㅠㅠ #기아 #홍건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photo_ingyeo0
OOOO[KBO]기아 13-3 두산 승리홍건희 6이닝 1실점 결승타3회초 백용환 솔로홈런 *MVP이범호 5타수 3안타 1홈런 4타점 강한울 5타수 4안타 2득점 필 4타수 1안타 1홈런 2타점 김호령 5타수 2안타 1홈런…
OOOO 홍건희는 기아 차기 에이스다~!
OOOO기아야 쟤는 안되겠다. 홍건희 다시 올려라.
OOOO홍건희만 계탄 줄 알았더니, 기아 타자들도 계탔구나.
OOOO홍건희 허준혁이면 당연 오바긴한데 기아타선을 종잡을수가없네
OOOO아빠가 01 모자벗겨지는거 보더니 기아 걔도 그러던데..이럼 그래서 내가 걔가 누군데 이러니까 좌완이라고..좌완 아니면 우완이겠지 투수가ㅡㅡ하니까 홍건희 다음에 나오는 애래..아니 건희를 왜구럭케 조아해 우리아빠..?
OOOO내가 생각하는 팀에 한 100명 있나..? 하는 선수 대략....... 기아 홍건희 삼성 심창민 kt 홍성용 LG 진해수 SK 전유수 두산 진야곱 우리팀 :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photo_ingyeo0

잠실


OOOO[경기종료] 7:6 승 / 진야곱 구원승 / 상대팀 끝내기실책으로 승리(통산 72호, 시즌 4호) / 양의지 시즌 11호 홈런 / 내일경기안내-18:00 잠실 KIA전 / 허준혁 vs 홍건희 / TV중계-Spot…
OOOO#TigersvsBears 잠실구장 KIA라인업)김호령(CF)-신종길(RF)-김주찬(LF)-이범호(3B)-필(1B)-서동욱(2B)-나지완(DH)-백용환(C)-강한울(SS)-홍건희(P)
OOOO[경기종료] 7:6 승 / 진야곱 구원승 / 상대팀 끝내기실책으로 승리(통산 72호, 시즌 4호) / 양의지 시즌 11호 홈런 / 내일경기안내-18:00 잠실 KIA전 / 허준혁 vs 홍건희 / TV중계-Spotv #doosanbears
OOOO 이정도위긴데홍건희안나오는거보면 ,,, ㅅㅣㅂㅏㄹ ~~~~~~~~ 잠실인데 ~~~ 나모해 ~~~

허준혁


OOOO이번 회에 홍건희가 40개를 넘게 던져야 허준혁 하고 투구수가 비슷하게 되는구나. ㅂㅅ들...
OOOOKIA 홍건희 - 두산 허준혁 LG 우규민 - 롯데 박세웅 kt 피노 - SK 박종훈 삼성 윤성환 - 한화 윤규진 NC 김학성 - 넥센 최원태 #kboleague #KBO #순위

승리


OOOO승리투수 홍건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_3B_1S_
OOOO싸게 잘 막았다. 이제 더이상 질질끌려가는거 못참겠으니 당장 점수 뒤집어놔라. x팔리게 홍건희한테 승리 상납할거니?

백용환


OOOO7월16일(토) #고척스카이돔 에서 열리는 2016 KBO 올스타전 나눔팀 #KIA타이거즈 감독 추천 선수에 #홍건희 #나지완 #헥터 #백용환 선수가 선정됐습니다~!
OOOO나눔 올스타의 NC 김경문 감독은 감독 추천선수로 이재학, 임창민(이상 NC), 김세현, 김민성(이상 넥센), 헥터 노에시, 홍건희, 백용환, 나지완(이상 KIA), 조인성(한화), 신승현, 루이스 히메네스, 채은성(이상 LG)을 선정했다.
OOOO나눔 올스타의 NC 김경문 감독은 감독 추천선수로 이재학, 임창민(이상 NC), 김세현, 김민성(이상 넥센), 헥터, 홍건희, 백용환, 나지완(이상 KIA), 조인성(한화), 신승현, 히메네스, 채은성(이상 LG)을 선정했…
OOOO나눔 올스타의 NC 김경문 감독은 감독 추천선수로 이재학, 임창민(이상 NC), 김세현, 김민성(이상 넥센), 헥터, 홍건희, 백용환, 나지완(이상 KIA), 조인성(한화), 신승현, 히메네스, 채은성(이상 LG)을 선정했다.

두산


OOOO이제 홍건희 MLB 진출하겠네요. 개두산이 쩔쩔매는 대투수니...
OOOO홍건희가 두산상대로 강했다고 얘기한 적은 있지만 퀄리티까지 해줄줄이야.. 아마 7회엔 바로 바꿔줄듯. 정동현이 올라오려나.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today_trend_is
OOOO큰일났네 개두산. 어제 임기준 보다 오늘 홍건희가 훨씬 대투수인데 ㅠㅠ
OOOO 외국인투수보다 신인투수 공을 더 힘들어하는 두산선수들 홍건희 공 중간에 나왔을때 많이 쳐봤으니 오늘은 낯가림없이 바로 공략하는걸로
OOOO홍건희가 두산전 성적이 좋군 3경기 2.08
OOOO내일은 홍건희 차례인데 의외로 홍건희가 두산 상대로 강해서 비벼볼만 하다. 두산 로테이션이야 관심없으니까 누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홈런


OOOO 두 점 정도야 완벽하게 던지다가 투런홈런 맞았다 치면 되는 거고.. 홍건희 오늘 투구 참 인상적이다.

임기준


OOOO 홍건희 ㅋㅋ 낼 임기준이네

넥센


OOOO 형님 넥센이 5회 윤석민의 2타점2루타로 4대3으로 역전시킵니다.홍건희는 4이닝만 던지고 5회 심동섭,한승혁이 나왔는데.리드를 지키지못합니다.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PENGDORII
OOOOKIA 3<5>4 넥센 1사후 고종욱의 안타 김하성의 볼넷으로 만든 1,2루찬스 윤석민의 2타점 역전2루타. KIA 홍건희 4이닝2실점에 이어 5회부터 심동섭에 이어 한승혁. #고척돔

경기


OOOO홍건희 오늘 경기 끝나고 세상 다 가진 표정으로 하이파이브해주고 버스 탔답니다
OOOO 그냥 진게 아니구여... 아주 쳐발렸음요 ㅠㅠ 홍건희한테 농락당하고 오징어 클러치 에러에... 아주 그냥 ㅠㅠ 경기 안본 눈 사러 댕기는 중입니다 ㅠㅠ

나지완


OOOO오늘 홍건희 인터뷰 보니까 뭐 이 친구도 여지없더군요 ㅋㅋㅋ 심지어 고향이 수도권인 김원섭 안치홍도, 고향이 대구고 대전에서 오래 산 이범호도 저 말투를 씁니다 근데 나지완은 안 쓰더라???

양의지


OOOO괜찮은데. 우리가 홍건희란 투수한테도 못치고 있는게 진짜문제임. 양의지 마운드 안올라갈라??

첫승


OOOO 홍건희 첫승 축하 드립니다..ㅠㅠ 엉어어......륑이라니..루징이라니...ㅠㅠ ㅋㅋㅋㅋ

홍건희


OOOO#아무거나_최애_3개씩 이홍빈 홍건희 핑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daisuki_Gfriend
OOOO아 홍건희 존나짜증났는데 말투 개웃겨서 좀 누그러짐...ㅎ
OOOO우리아빠 요새 홍건희를 좋아해..심모동섭한테 꽂힌 우영맨만큼이나 신기함
OOOO 8ㅅ8..... 넘나 행복한 요즘입니다... 타선이 진짜 폭발해주니까..ㅠㅠ 흑흑.... 투수는.. 오늘 홍건희라고 영건 투수가 잘했어요. ㅠㅠ 진짜 잘 크고 있는 것 같아서.. 저도 챙겨보진 않는데 하이라이트만 봅니다...
OOOO아 찾았다! sk전에 윤석민이 끝내기 투런 맞기 전 홍건희 표정인데 이미 끝내기 맞는다는 걸 알았을까 표정이 왜저래
OOOO홍건희 다음 실시간 검색 1위
OOOO실검 정동현 1위 홍건희 1위 김호령 1위 김윤동 4위ㅅㅅ
OOOO 홍건희선수오늘진짜멋있었어오ㅠ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PENGDORII
OOOO거늬의 이름값은 삼성의료원 황금옥좌를 떠나서 홍건희한테 간 게 아닐까..
OOOO 우귤 mvp로 인터뷰까지 한 날입니닼ㅋㅋㅋ 홍건희선수도 인터뷰를 했군요! 두.산을 상대로! 완전 뿌듯하시겠어여😇😇
OOOO리)선그라스 홍건희 맞냐ㅡㅡ
OOOO김호령 홍건희 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사람은 꽃으로도 때리지마라 죽여버린다
OOOO 홍건희 선수 너무너무 축하해요 갓건희!!!!!
OOOO홍건희, 체력면에서는 자신 있단다. 말도 이쁘게 하네.😅
OOOO#홍건희 목소리 개꿀이야 와 더 잘하면 여성팬 더 늘듯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bonobonokia
OOOO홍건희 저번에 겆이전에도 잘하드라..
OOOO홍건희 목소리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잘하네
OOOO아앀ㅋㅋㅋㅋㅋㅋㄱ 현종이가 건희한테 물 뿌리니까 지크랑 헥터돜ㅋㅋㅋㅋ 건희야 승투 축하해ㅋㅋㅋㅋㅋㅋㅋ 홍건희 퐈이야!!
OOOO홍건희 잘했다
OOOO대패. 홍건희 대투수. 난공불락.
OOOO와 점수도 점수지만 홍건희가 6이닝이나 먹었다고? 이건 너무 고무적인데? #갸레갸레
OOOO올 홍건희 인생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sunsuboy
OOOO야 가아가 우리 불쌍해서 홍건희 빼주네. ㅠㅠㅠ 아우 x팔려라...
OOOO역시 투수 최대 기대주는 홍건희인가 ㅎㅎ
OOOO올해 첨 직관하는 날 홍건희 인생투라니 ㅋㅋㅋ 이길수 있을거 같은 기대가 생김. 방금 호룡이가 의지 타구를 펜스 앞에서 잡으면서 ...
OOOO홍건희 100점.
OOOO야 홍건희 왜이래
OOOO다음부터 홍건희 등판하면 무서워서 벌벌 떨어라 ㅂㅅ들아.
OOOO홍건희 완투 화이팅!!!! 썩을 잡것들.. 1,2구 치고 죽은 놈들 머리박고 반성해라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doakppong
OOOO홍건희가 여유가 생겨서 슬로커브도 던져대고...
OOOO홍건희 또 나왔군.
OOOO홍건희가 올라오려나
OOOO홍건희가 대투수라 못이기는거야. 그래도 대투수 한테 안타는 4개나 쳤네.
OOOO볼넷 두 번에 폭투. 안타도 안맞안는데 2,3루 홍건희 참 잘한다. 안타도 안맞고
OOOO이번이 홍건희 결정건이다. 2점 내줘도..ㅠ 김기태 감독 결정에 일임한다.
OOOO홍건희 뭐하는건희,,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_yoon48
OOOO홍건희 승 하나 안겨주자.
OOOO아니 홍건희가 저렇게 잘해주다니.. 이쁜 것
OOOO홍건희한테 존나 쩔쩔매네
OOOO야 홍건희 역시 잘한다. 도쿄 올림픽 보내서 면제 시켜주자.
OOOO오늘은 절대 못따라가겠지? 투수가 홍건희 대투수인데 ㅠㅠ #doosanbears
OOOO개빠따들아 홍건희 완봉하겠다
OOOO오늘 홍건흰지 뭔지 그냥 털어버리자 돡아👊👊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Kiatigers
OOOO이현호 구자욱 유강남 홍건희 서진용 칭쿠칭쿠임
OOOO홍건희도 요즘 컨디션이 올라오고 있는 거 같네. 볼넷은 많은 편이고... 이 물빠따놈들 내일은 제발 지공해라
OOOO와내일진짜홍건희네
OOOO 홍건희여
OOOO훔.. 김광수 ? 좀 낼 게임 포기하고 오널 바로 홍건희 집어 넣어서 오늘 게임에 올인해야 되지 않나 싶은데...
OOOO홍건희 턱 옆에 상천가
OOOO홍건희가 불쌍하다
홍건희 선발 선발승 데뷔 기아 잠실 허준혁 승리 백용환 두산 VS _L_illy
OOOO 낼 아마 홍건희일듯...
OOOO홍건희는 넘나 잘생겨버린거...나 일했을때 우리 매장에 엄마랑 누나들이랑 왔었는데 착했었고ㅠㅠㅠㅠ차마 홍건희한텐 말 못걸고 누나분께 "저..홍건희 선수맞죠ㅎㅎ.." 하니까 "어? 어떻게아셨어요?ㅎㅎㅎㅎ" 꺄핳
OOOO엄마김기태는 홍건희 왜저렇게 예뻐하냐 나먼 조카라도 되는줄 엄마와이프 아들인가 나..? 엄마...?(말해놓고도 뭔가 이상함) 나:(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들이야?ㅋㅋㅋ아들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자꾸 아빠가 홍건희 얘기해서 홍건희보면 아빠생각남 나는 홍건희 얼굴도 잘모르는데
OOOO엥홍건희등번호원래43이엇네 왜바껏을까
OOOO160706 수원KT위즈파크 홍건희 주섬주섬 = 헤어밴드 꺼냄(ㅋㅋㅋㅋㅋ😍💕
OOOO잠안오는데홍건희플레이어틀고싶다
OOOO 저는 오히려 홍건희 불펜자원으로 키워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OOOO공을 안 뿌렸으면 더 좋았겠디만..사사구 많은 것 치고 생각보다 잘 해줌 어제 홍건희도 그렇고 고마운 마음이 크네여 졌지만,,
OOOO((((((홍건희))))))
OOOO오늘 잘한 사람 홍건희 오늘 못한 사람 빼고 전부 다
OOOO5회말, 마운드에는 홍건희 내려가고 심동섭이 올라옵니다.
OOOO 내가 지금까지 지켜본 홍건희는 심장이 약해 보였어.. 그러나 오늘은 그런 면에서는 만점이다!
OOOO 잘한다.. 두 점은 내줬지만 수비의 아쉬움... 이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다면 홍건희는 앞으로..
OOOO홍건희 이틀쉬고 등판이라던데
OOOO홍건희 좋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