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피에트 강가에서 울었네 중에서 사랑은 우리가 무언가로 자리에 것인지도 나이든 생각하고


강가에서


OOOO사랑은 그 자리에 있어요. 변하는 것은 사람들이죠!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OOOO기다리는 것은 고통스럽습니다. 잊는 것 또한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야말로 가장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OOOO'어째서 사람들은 산을 닮으려하지 않는거요?' '산의 운명이 끔찍하니까요. 산은 영원히 같은 풍경만을 바라보도록 운명지어졌잖아요.' -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OOOO해가 기울어져 햇빛이 동굴 벽 위에 비쳤다. 그러나 조금 전까지 찬란했던 모든 아름다움은 그 의미를 잃기 시작했다. 신은 천국 안에 지옥의 불길을 숨겨두셨다. -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OOOO처음에는 이 분 동안 그 사람을 생각하고, 세시간 동안 잊고 있지. 하지만 차츰 그 사람에게 익숙해져서 전적으로 의존하게 되면, 그 때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 세 시간 생각하고 이 분 동안 잊는 거야.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 파울로 코엘료
OOOO모든 사랑 이야기는 닮아 있다.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OOOO새 신발을 신으면 발이 좀 아픈 법이다. 삶도 다르지 않다. 우리가 원치 않을 때, 그리고 필요치 않을 때도, 삶은 우리를 의외의 무언가로 사로잡아 미지의 세계를 향해 가도록 한다.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
피에트  강가에서 울었네 중에서 사랑은 우리가 무언가로 자리에 것인지도 나이든 생각하고 soohyoun
OOOO새 신발을 신으면 발이 좀 아픈 법이다. 삶도 다르지 않다. 우리가 원치 않을 때, 그리고 필요치 않을 때도, 삶은 우리를 의외의 무언가로 사로잡아 미지의 세계를 향해 가도록 한다.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OOOO그는 말했다. '살기위해 노력해야 해. 추억은 나이든 자들의 몫이야.' 어쩌면 사랑은 주어진 시간이 다하기도 전에 우릴 늙게 했는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젊음이 이미 다했을 때 다시 젊게 하는 것인지도. -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OOOO마법의 순간은 깨닫지 못한 채 지나가버리고, 순식간에 운명의 손길은 모든 것을 변화시켜버린다.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OOOO잊지 말아요. 사랑은 그 자리에 있어요. 변하는 것은 사람들이죠. -파울로 코엘료, 피에트르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OOOO'난 지금 그럴 만한 가치도 없는 사랑때문에 너무도 괴로워하고 있어.' 받는 것보다 더 많이 주고있다는 생각때문에 고통스러운 건 아닌가. 우리가 만든 규칙이 받아들여지지 않아서 괴로운 건 아닌가. -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OOOO사랑은 덫으로 가득하다. 사랑이 그 모습을 드러낼 때, 사랑은 오직 밝은 면만을 우리에게 보여줄 뿐, 그 빛이 만든 그림자는 볼 수 없게 한다. _<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중에서

사랑은


OOOO그는 말했다. '살기위해 노력해야 해. 추억은 나이든 자들의 몫이야.' 어쩌면 사랑은 주어진 시간이 다하기도 전에 우릴 늙게 했는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젊음이 이미 다했을 때 다시 젊게 하는 것인지도. - 피에트…

피에트


OOOO페기 구겐하임이 잭슨 폴락의 그림을 피에트 몬드리안에서 보여주며 "어때요? 너무 규범이 없죠?"라고 묻자 몬드리안은 "내가 미국와서 본 그림 중에 가장 흥미롭군요"라고 대답했다. 극과 극의 만남.
OOOO 피에트뤄어어어~!!! 부르면됨?😀
OOOO피에트ㄹ(읍읍
OOOO (소곤소곤) 헬렌과 완다가 뭔가 있는거같고, 로마노프랑 피에트로랑도 있고, 허니랑 반즈랑 (소곤소곤소곤소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