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마크 헌트 브록 레스너 VS UFC 레스너가 마운트 붙는거 태클 일어나는 UFC200


브록


OOOO어제 마크 헌트 vs 브록 레스너 붙는거 봤는데 헌트가 쩔긴 쩔더라. 1라운드에 잽으로 레스너 다운 시키는거(슬립에 가까웠지만) 보고 좀 긴가민가했는데, 그 뒤에 레스너가 어설프게 타격을 할 생각을 버림+경기 종료 후 레스너의 얼굴을 보니
OOOO 어제 브록 레스너가 마크 헌트랑 싸우는거 보셨나여ㅇㅂㅇ
OOOO브록 레스너가 그라운드로 갔구나. 타격전으론 마크 헌트한테 안 되니까... 헌트도 힘으로는 레스너를 못 당하지.
OOOO이번에 ufc 브록레스너 ! 엄청났다. 모두의 예상을 깨는 엄청난 테이크다운성공으로 마크헌트를 압도했다. 사실 wwe 팬들에게 많은 비난을 받았다만 전혀 내색하지 않는 표정이였다. 브록을 가짜 파이터라고 하다가 얻어맞은 헌트ㅋㅋㅋㅋㅋ
OOOO브록 레스너 썩어도 준치인게 프로레슬링 그렇게 하다가도 다시 MMA가서 딴 사람도 아니고 마크 헌트를 가지고 마운팅을 그렇게 유지하냐.... 대다남
OOOO브록 레스너 마크 헌트 경기 보는데 1라부터 브록 레스너 ㅎㄷㄷ하네
OOOO13:42 좀 있으면 UFC 브록 레스너vs마크헌트 한다...! 팝콘준비해야지....
마크 헌트 브록 레스너 VS UFC 레스너가 마운트 붙는거 태클 일어나는 UFC200 ardbegcj
OOOO마크헌트 해답은 레슬링인데 들어넘길 사람은 브록밖에 없네
OOOO#UFC 마크 헌트가 이렇게까지 작살날 줄은 정말 몰랐다 ㅋㅋㅋ 브록 레스너 대박이네 ㅋㅋㅋ
OOOO브록레스나하고 마크헌트 경기네
OOOO브록 레스너 vs 마크 헌트인데, 왜 강호동과 김진수가 보이지?
OOOO#UFC 빅쇼한테 F5 날린 사람인데 마크 헌트 쯤이야 ㅋㅋㅋ 브록 레스너 대박이네 ㅋㅋㅋ
OOOO브록레스너랑 마크헌트랑 붙는거 보고싶은데 씨벌 일때려칠까
OOOO오늘 브록 vs 마크헌트 나오는 날이구나
OOOO다니엘 코미어(언) VS 존 존스(탑)미샤 테이트(탑) VS 아만다 누네즈(언)조세 알도 (언) VS 프랭키 에드가 (탑)브록 레스너 (언) VS 마크 헌트 (탑)케인 벨라스케즈(탑) VS 트래비스 브라운(언)TJ딜라쇼(탑) VS 하파엘 아순사오(언)
OOOOUFC200 메인이벤트가 브록 레스너 VS 마크 헌트임을 발표하는 백사장. 표정 썩은거 봐
OOOO브록vs마크헌트가 메인이벤트행?
OOOO Nexon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200 Live Viewing Party 제2회로 알구있는데 무척 기대되구요. 저는 브록레스너와 마크헌트의 경기가 가장 기대됩니다.뽑아줘잉 t…
OOOO마크헌트랑 붙는다고 마크헌트 경기도 찾아보고 소식을 접해보니까 헌트는 거의 사모안+타이슨 핵펀치 아닙니까? 브록이 자칫 타격전에서 바로 끝날 수도..

레스너


OOOO레스너 진짜 마크 헌트같은 거구를 케이지까지 쭉 밀고 다리잡고 들어올려서 테이크다운 성공시킨다. 괴력임. 체급 낮은 선수라면 F5도 가능하겠다.
OOOO그걸 씹고 일어나는 마크 헌트, 다시 태클 박고 들어가더블 레그 테익다운에 마운트 하는 레스너.
마크 헌트 브록 레스너 VS UFC 레스너가 마운트 붙는거 태클 일어나는 UFC200 pssboss

UFC


OOOORt) 언뜻 마크 헌트라고 ufc 에서 뛰는, 펀치도 세지만, 맷집이 상상 이상인 선수가 떠오름^^

마운트


OOOO레슬러가 좋아하는 사이드 마운트를 억지로 일어나는 마크 헌트 백 사이드 마운트(?)라 해야 할지 여튼 거북이 상태 된 헌트 무게 중심을 짓누르며 손목 콘트롤에 파운딩

태클


OOOO마크 헌트 태클 경계에 체력이 많이 떨어진 모양.

모르겠어요


OOOO 90년대 말 2000년대 초반 K-1 선수들이 지금까지 나오는군요. 그 당시는 많이 봤었는데, 지금은 격투기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겠어요. 마크 헌트는 펀치 하나는 죽였던 걸로 생각납니다.

지금도


OOOO 지금도 마크 헌트 나와요?

햄식이


OOOO내가 남캐 덕질한건 하야미모코미치 크리스프랫 햄식이 매튜구드 마크슬론 오웬헌트 크리스홀든 정도인듯?

모두


OOOO 처음에 데려올 때도 어마어마했죠. 게다가 이번엔 모두 마크 헌트가 압도적으로 이길거라 생각했는데 이변까지 만들어서 상금이 어마어마하게..

마크 헌트


OOOO 갠적으로 또 마크헌트 팬이라 넘나 아쉽고 또 아쉽네유 ㅠㅠㅠ
OOOO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무슨 마크 헌트를 뽑아서 상위 쳐먹음;
OOOO마크 헌트 패
OOOO거리를 씹어보려고 날리는 오버헤드 라이트도 승모근에 걸린다... 마크 헌트는 이 거리를 어떻게 채워 나갈 것인가...
OOOO마크헌트 경기는 언제봐도 잼있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