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하일성 강정호 넥센 이장석 배임 음주차량 야구 혐의 횡령 음주운전 혐의에


강정호


OOOO⚾️ 오늘의 야구계 💥 강정호 성폭행 혐의 조사 💥 넥센 구단주 횡령 배임 혐의 💥 하일성 움주운전 방조혐의
OOOO오늘 무슨날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나믹 크보 vol.1 1.횡령&출국금지-이장석 2.[title]성폭행조사-강정호 3.신사동디자이너 4.음주음전방조-하일성
OOOO실급검에 강정호 이장석 하일성
OOOO야구판이 개 #lgtwins 의 삽질과 더불어 아수라판이네 .. #강정호 #이장석 #하일성 #추신수만_홀로_분전
OOOO뭐냐 강정호는 시카고에서 성폭행혐의 조사에 넥센 구단주는 배임 횡령 혐의에 하일성은 음주운전?

이장석


OOOO하일성에다가.. 이장석까지.. 야구.. 큰일이군

음주차량


OOOO하일성도 음주차량 동승으로 뉴스에 떴네
OOOO그나저나 하일성 음주차량 동승.. 말년에 사춘기인가???

야구


OOOOMi5 정보 -> 김재박이 허구연과 하일성이 자기의 프락번트를 일본편을 든 것이라는 해석을 한 것을 알고 뒤져보니 허구연이 특기생이고 하일성은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허구연을 시험친 고대법대 야구선수로 커버해준 사람들이 KBO 회장들입니다.
OOOO야구 중계 방송 하일성 목소리 안들으니 너무 좋음.

혐의


OOOO다만 하일성이 음주운전을 한게 아니라 아내가 음주운전하는데 그냥 내비뒀다는 혐의가 있음.

음주운전


OOOO 4. 하일성 음주운전
OOOO하일성은 또 뭐곸ㅋㅋㅋㅋㅋㅋ음주운전 방조혐읰ㅋㅋㅋㅋㅋㅋㅋㅋ

귓털


OOOO하일성 귓털 롱타임노씨

역으로


OOOO 역으로 가네요 (하일성 ver.)

하일성


OOOO하일성은 또 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일성 하이드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