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투수


OOOO 정수빈이나 오재원은 엘지나 기아같은 팀에가면 투수 4명 줘도 대인배소리들을텐데
OOOO오재원 지난주 금요일부로 1군 말소 #doosanbears 사이드암 불펜 투수 전향인가...!!! 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냥 오재원이 잘 던진 것 같은데 오재원 투수 시켜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투수전향해도 되겠닼ㅋㅋㅋㅋ
OOOO오재원 ... 투수 해 ...(아무말
OOOO ;;;; 오재원 투수 왜케 많이 굴려여?? ;;
OOOO오재원투수 어깨 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님?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kkkawi_
OOOO오재원 투수 계속 등판하는데여 ;; 이거 혹사 아닌지 ;;
OOOO오재원 전담투수냐고 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투수하라니까 배트에 너무 잘맞는다고 투수하면 안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좋은 투수인듯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은 오재원이 던져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 해설이 오재원 투수는 내야수 출신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투수 전환 시키자
OOOO"오재원 투수 내야수 출신이에요"
OOOO베포티비 페북에 다음주 화요일 삼성전 선발투수 오재원이어도 된대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퍼펙트 피처는 왜 오재원이야 쟁쟁한 투수 다 같이 했는데
OOOO구원투수 오재원
OOOO올스타전ㅋㅋㅋㅋㅋ오재원 투수전향해야함 레알 퍼펙트피쳐 두산의 사이드암 특급신인 이러니 타고투저가 오지!
OOOO미친 오재원 개웃기네 왜 2루수인??? 투수 전향해랔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투수 전향해라!!!
OOOO내일 드림올스타 선발투수 오재원랑 나눔올스타 선발투수 이용규 쓰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akanezzang
OOOO그나저나 오쟁 투수로 바꿔야게따ㅠ넘 잘하자나ㅜ일ㅠ타ㅜ쌍ㅠ피ㅠ웬말이야ㅜ이천에서 투수 외 올려?외?우리 이현승 핈요업잔아여 투수 1군에 있잖아여 오재원이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퍼펙트 피처ㅋ오재원우승ㅋㅋ 투수들ㅋ자존심좀 상했을듯ㅋㅋㅋ 홈런레이스 누가우승할까나
OOOO아 내일 드림올스타 선발투수 오재원 하자
OOOO오재원이 투수들보다 잘던짐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심지어 사이드암 투수
OOOO야진짜 내일 구원투수 오재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투수 출신보다 타자 출신이 유리할 것이라는 써니의 예측은 오재원의 2타 5피로 증명!
OOOO현재까지 박희수보다 못한 투수 없음 박희수보다 잘한 야수 오재원
OOOO 오재원을 세이브투수로..
OOOO우리 투수없는데 이명기 이승호 고효준 신재웅 이런애들 한 대여섯명 묶어서 오재원 한명이랑 바꿔서 계투로 쓰면 안되나
OOOO?????? 오재원 투수니????
OOOO구원 투수 오재원~~ 삼진 오재원~~
OOOO오늘은 정말 반드시 잡았어야 할 경기였고 잡을 수 있었는데 여러모로 안타깝게 놓쳤음. 8회 ㅋㅋ 타구도 아쉽고, 6회이후 투수 운용, 9회에 작전 안 낸 거... 오재원, 빤쓰, 돌감독 ㅠㅠ
OOOO오재원 오늘 베이스커버안들어가서 2루주자 3루보냄 투수앞 광속배달 번트 도루욕심부리다가 걸려서 뒈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pyokolip
OOOO타이어뱅크 퍼펙트피처 드림투수 두산 정재훈, SK 박희수, kt 김재윤, 야수 두산 오재원, 롯데 강민호 나눔투수 넥센 신재영, 한화 송창식, KIA 헥터, 야수 NC 나성범, LG 채은성
OOOO올스타 홈런 레이스 투수 두산 정재훈과 SK 박희수, kt 김재윤, 야수 두산 오재원, 롯데 강민호 / 투수 넥센 신재영, 한화 송창식, KIA 헥터, 야수 NC 나성범, LG 채은성
OOOO 드림 올스타에서는 정재훈(두산)·박희수(SK)·김재윤(kt·이상 투수), 오재원(두산)·강민호(롯데)가, 나눔 올스타에서는 신재영(넥센)·송창식(한화)·헥터(KIA·이상 투수)·나성범(NC)·채은성(LG)이 출전한다.
OOOO 박건우, 허경민 빼고 타자들은 다 못한 듯. 민병헌이나 오재원은 힘들면 빠지는 게 낫겠다. 그리고 젊은 투수들 싹다 이렇게 못하면 감독이나 코칭스텝도 잘못이 있는 거 아닌가.

허경민


OOOO[7월 9일(토) 잠실 KIA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4)오재원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5)허경민 8.(D)국해성 9.(6)김재호 SP. 장원준 vs…
OOOO금일 드림 선발라인업입니다. 3구자욱 9김문호 8민병헌 7최형우 D이승엽 2양의지 4오재원 5허경민 6김재호. 선발 니퍼트 선수입니다.
OOOO오재원은 퍼펙트피처에서 최고점, 허경민은 번트왕에서 최고점(feat.오재원), 민병헌은 미스터 올스타!⚾⚾⚾ 후반기도 잘하자~ㅋㅋ
OOOO퍼펙트피쳐 오재원, 번트왕 허경민 ....... MVP 민병헌 ...?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두산베어스가 올스타전을 뒤집어 놓으셨다~~~~~~ 🏆🏆🏆🏆🏆드림팀 베스트12 중 8명 / 퍼펙트피처 오재원 / 번트왕 허경민 / 승리감독상 김태형 감독 / 미스터 올스타 민병헌🏆🏆🏆🏆🏆🏆
OOOO2016 올스타전 드림 타격 순서 구자욱(삼성) 3 - 김문호(롯데) 9 - 민병헌(두산) 8 - 최형우(삼성) 7 - 이승엽(삼성) D - 양의지(두산) 2 - 오재원(두산) 4 - 허경민(두산) 5 -…
OOOO2016 올스타전 드림 타격 순서 구자욱(삼성) 3 - 김문호(롯데) 9 - 민병헌(두산) 8 - 최형우(삼성) 7 - 이승엽(삼성) D - 양의지(두산) 2 - 오재원(두산) 4 - 허경민(두산) 5 - 김재호(두산) 6 / 니퍼트(두산) 1
OOOO오재원이랑 허경민 궁합 모야 ;;;;;;;;;;
OOOO후속 타자 오재원 인필드 플라이, 허경민 땅볼 범타... 감독님, 그 상황에서의 강공 지시에 대해서 좀 뼈저리게 느끼시기를...... 생각만 해도 겁나게 짜증 나니깐! #doosanbears (2/2)
OOOO오늘 임창민은 공 22개를 던졌고 8회 2사 상황에서 등판하여 9회때 2루타와 몸맞는볼로 위기를 맞이했지만 에반스를 인필드처리, 오재원을 3구삼진, 허경민을 땅볼처리하면서 터프세이브를 달성했습니다. 그리하여 평자책…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akanezzang
OOOO[7월 14일(목)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8)민병헌 3.(7)김재환 4.(D)오재일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5)허경민 9.(6)김재호 SP. 보우덴 vs…
OOOO오늘 임창민은 공 22개를 던졌고 8회 2사 상황에서 등판하여 9회때 2루타와 몸맞는볼로 위기를 맞이했지만 에반스를 인필드처리, 오재원을 3구삼진, 허경민을 땅볼처리하면서 터프세이브를 달성했습니다. 그리하여 평자책은 1.24에서 1.21로 줄였습니다
OOOO제대로 된 정신머리가 아니라 오재원 허경민을 그냥 썼구나…. 그렇구나..................
OOOO[7월 13일(수)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8)박건우 2.(5)허경민 3.(7)김재환 4.(D)에반스 5.(3)오재일 6.(2)양의지 7.(4)오재원 8.(9)국해성 9.(6)김재호 SP. 유희관 vs…
OOOO#BearsvsDinos 마산구장 두산라인업)박건우(RF)-민병헌(CF)-김재환(LF)-오재일(DH)-양의지(C)-에반스(1B)-오재원(2B)-허경민(3B)-김재호(SS)-보우덴(P)
OOOO[7월 14일(목)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8)민병헌 3.(7)김재환 4.(D)오재일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5)허경민 9.(6)김재호 SP. 보우덴 vs 해 커 #doosanbears
OOOO#BearsvsDinos 마산구장 두산라인업)박건우(CF)-허경민(3B)-김재환(LF)-에반스(DH)-오재일(1B)-양의지(C)-오재원(2B)-국해성(RF)-김재호(SS)-유희관(P)
OOOO[7월 13일(수)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8)박건우 2.(5)허경민 3.(7)김재환 4.(D)에반스 5.(3)오재일 6.(2)양의지 7.(4)오재원 8.(9)국해성 9.(6)김재호 SP. 유희관 vs 이민호 #doosanbears
OOOO[2016년 올스타전] 드림올스타 베스트12:니퍼트(처음),정재훈(처음),이현승(처음),양의지(처음),오재원(2번째),허경민(처음),김재호(처음),민병헌(3년연속) / 구단사상 최다선정! 팬여러분 감사합니다! h…
OOOO[7월 12일(화)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8)박건우 2.(5)허경민 3.(7)김재환 4.(D)에반스 5.(3)오재일 6.(2)양의지 7.(4)오재원 8.(9)국해성 9.(6)김재호 SP. 니퍼트 vs…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건우가 1등? 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유니폼 사면 박건우나 허경민 유니폼 사고 싶음 ㅜㅜ FA한 오재원도 괜찮고 기념적인 걸 산다면 니느님도 아주아주 괜찮음
OOOO#BearsvsDinos 마산구장 두산라인업)박건우(CF)-허경민(3B)-김재환(LF)-에반스(DH)-오재일(1B)-양의지(C)-오재원(2B)-국해성(RF)-김재호(SS)-니퍼트(P)
OOOO[7월 12일(화) 마산 NC전 선발 라인업] 1.(8)박건우 2.(5)허경민 3.(7)김재환 4.(D)에반스 5.(3)오재일 6.(2)양의지 7.(4)오재원 8.(9)국해성 9.(6)김재호 SP. 니퍼트 vs 스튜어트 #doosanbears

양의지


OOOO아 진짴ㅋㅋ 잠깐 못본 사이에 오재원 양의지 사라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rudoo15
OOOO오재원이나 김재호나 양의지나... 몬일 있니??
OOOO못잡은 김재호는 어쩔수 없었다치고 송구한 양의지나 백업 안한 오재원이나 존나 짜증
OOOO 민병헌이 빠졌지만 오재원과 양의지를 하위타순에 배치한 건 괜찮아 보이네요. 결과도 좋기를 바랍니다.
OOOO[경기리포트] #양의지 부상 복귀 후 첫 선발 포수 출전 / #오재원 2경기 만에 선발 출전 / #국해성 데뷔 첫 2번 타자로 선발 출전 #doosanbears

김재호


OOOO두산은 트레이닝 파트도 그렇고 육성 파트가 참 잘되어있는듯.. 민병헌, 오재원 벌크업된거랑 김재호 9번 치는거 보면 선수층이 엄청 두텁고, 최재훈이 뭐 1군에 없는거보면ㅋㅋㅋㅋ 김태형은 그냥 선수단 장악만 하면 됨ㅋㅋㅋㅋㅋ
OOOO민병헌, 김재호, 오재원
OOOO놓친 김재호나, 백업 안 들어가고 멍 때리고 있는 오재원이나...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dinos_angela
OOOO감독이 가장 흡족해하는 전반기 업적은 “박건우, 김재환, 오재일을 주전선수로 올려놓은 것”이다. 정재훈, 이현승에 의존하는 불펜 이상으로 김 감독이 머릿속에 품고 있는 장기적 고민은 2루수 오재원, 유격수 김재호의 관리다.

에반스


OOOO에반스.. 오재원.. 이군 가줘.. 에반스 수비 실책.. 부들
OOOO슼은 라라를 투입하며 이겨냈는데 돌태형은 장원준은 쓸 생각도 없었던 거 같고... 에반스가 밉고 오재원이 밉고 흑흑 ㅠㅠ 특히 오재원은 최근 10경기 타율이 1할대인데 뭘 믿고 대타도 안 쓰고 작전도 안 내고...
OOOO 결과만 봐서는, 에반스 번트로 1사 2-3루가 됐어도 결과는 같았죠. 이래저래 오재원을 그대로 끌고간 게 패인으로 귀결되네요.^^
OOOO에반스 강공까지는 그럴 수 있다고 본다. 문제는, 오재원 타석.
OOOO 오재일 대주자에 정진호 쓰고 에반스에 정수진 번트 시키고 오재원에 최주환 쓰겠습니다 아오
OOOO아니 에반스고 뭐고 당연히 대타내고 번트댄다음 오재원도 대타 쓸생각을 해야지 뭐하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d00san

민병헌


OOOOㅋㅋㅋㅋㅋㅋㅋ오재원ㅋㅋㅋㅋㅋ자기한테 상금 준거니까 갖고있다가 맘에 든 선수한테 나눠주겠댘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민병헌 시강쩐다..💓
OOOO지난해 우승팀 두산은 올시즌 인기 선수의 순위가 바뀌었다. 최근 수년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던 ‘잠실 아이돌’ 정수빈의 순위가 올 시즌 부진과 함께 4위로 내려갔고, 그 자리를 새로운 ‘아이돌’ 박건우가 차지했다. 2위는 민병헌, 3위는 오재원이다.
OOOO두산 유니폼 판매량 Top 4 1위 박건우 2위 민병헌 3위 오재원 4위 정수빈

두산


OOOO와 오재원 정도가 타격부진으로말소야 두산은 무슨 야수가 하늘에서 막 떨어지나봐
OOOO 저도 여잔데, 진짜 싫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재원 ... ㅂ벤치클리어링 최고죠, 최고. 하.. 또 생각났네요, 올스타전에 두산만 존나게 내보내면 딴팀은 뭘보라는 건가요? 두산팬 만들기 프로젝트인가 -?
OOOO선수들 퇴근길기다리는ㄴ데 존나 유유히 오재원이 나옴 주변에 있던 팬들 다 얼굴만 힐끔보고 지나쳐감ㅋㅋ 그리고 왠 두산팬아저씨가 지나가면서 저섀킨 맨날일찍나와 이러고 감ㅌㅋㅋㅋ
OOOO 하긴 시즌 중에 누가 몸을 날리겠어요. . . 저는 최애들이 안나와서 더 그런듯ㅎㅎ 근데 역시 두산 오재원 선수가 눈에 띄긴하네요 <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pyokolip
OOOO두산애들 저기서도 존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잘 던진다야 너 불펜가자
OOOO숨은 타팀 오재원팬 여기요~전 두산서 사실 의지쓰가 젤 좋구요 건우군도 이쁘긴 해요 굥민이나 민뱅도 좋고 군인 현승어빠도 희관이도 좋긴 한데 의지 다음에 고르라면 역시 재원쓰 얘네요. 볼매인것.
OOOO올스타전 오재원 넘넘 멋져요..(^o^)b (♥_♥) 역쉬 최강두산!!!
OOOO올스타 퍼펙트피쳐 #드림-26점 김재윤(kt) 4점 정재훈(두산) 5점 박희수(SK) 3점 오재원(두산) 9점 강민호(롯데) 5점 #나눔-15점 신재영(넥센) 3점 송창식(한화) 4점 헥터(KIA) 2점 나성범(NC…
OOOO올스타 퍼펙트피쳐 #드림-26점 김재윤(kt) 4점 정재훈(두산) 5점 박희수(SK) 3점 오재원(두산) 9점 강민호(롯데) 5점 #나눔-15점 신재영(넥센) 3점 송창식(한화) 4점 헥터(KIA) 2점 나성범(NC) 2점 채은성(LG) 4점
OOOO드림팀 오재원(두산)이 야수로서는 첫 출격했음에도 불구하고 빨간 배트 2개를 포함해 7개를 무너뜨려 무려 9점을 얻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퍼펙트피쳐 현재 1위 두산베어스 오재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jong__1
OOOO답은 커브뽈인갘ㅋㅋㅋㅋㅋㅋㅋ 두산아 오재원그냥 중계투시키잨ㅋㅋㅋㅈ랜디존슨인줄ㅋㅋㅋㄱㅋㅋ
OOOO이야. 두산은 정재훈 말고 오재원 불펜 갖다 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퍼펙트 피처 두산 정재훈 SK 박희수 kt 김재윤 두산 오재원 롯데 강민호 넥센 신재영 한화 송창식 KIA 헥터 NC 나성범 LG 채은성
OOOO두산 2<4>3 NC 선두타자 오재일의 2루타뒤 1사후 오재원의 1타점적시타. #마산
OOOO2013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우승-이승엽(삼성) 준우승-나지완(KIA) 번트왕우승-신본기(롯데) 준우승-오재원(두산) 퍼펙트피쳐우승-오승환(삼성) 준우승-오현택(두산) 동군 4:2 서군 <동군 WIN> MVP - 전준우(롯데)

퍼펙트피쳐


OOOO오재원 퍼펙트피쳐 ㅋㅋㅋ 귀여워
OOOO오재원 퍼펙트피쳐 뭐임 ㅋㅋㅋㅋㅋ 배트두개씩맞추네 ㅋㅋㅋ 당구잘할듯 ㅋ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akanezzang
OOOOㅋㅋㅋㅋㅋ 퍼펙트피쳐 오재원ㅋㅋㅋ
OOOO퍼펙트피쳐 대표선수가 오재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아까 퓨처스 올스타에 퍼펙트피쳐 정재훈 오재원응 먼말이야
OOOO임창민 번트왕 도전ㅋㅋㅋㅋ 나성범이랑 오재원 퍼펙트피쳐 도전ㅋㅋㅋㅋㅋ 테임즈랑 황재균은 홈런레이스 또 붙는구나! 재밌겠다 내일 ㅎㅎㅎㅎ

김재환


OOOO울아빠 오재원이랑 김재환이랑 헷갈린대... (????????

오재일


OOOO캡쳐가 잘 안됐는데 지석훈 태그아웃 시킬 때 오재일이랑 부딪혀서 넘어져가지고 오재일 오재원 유희관 셋이 다 와가지고 지석훈 선수 걱정해주는 동업자 정신 ㅜㅜ 우리 오똘 나쁜 사람 아니라구요 ㅠㅠ

정재훈


OOOO 정재훈 “사실 난 오재원이 해낼 줄 알았다. 실력보다 행운 아닌가. 행운 100%짜리였다. 그런데 오재원이 그런 큰 무대에 강한 체질이다” 이현승 “공 1개로 배트 2개를 쓰러뜨린 걸 보고 당황스러웠다. 운이 따랐지만, 운도 실력이다”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na_aeri
OOOO[올스타프라이데이] 퓨처스올스타전 북부팀 라인업 3.김인태(9) 6.최용제(2) 9.서예일(6) / 퍼펙트피처 정재훈, 오재원 #doosanbears

나성범


OOOO나성범 박세웅 오재원 임창민 어디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퍼펙트 피쳐에 오재원 강민호 나성범 ㅋㅋㅋㅋㅋㅋ 번트왕에 심창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퍼펙트 피쳐 출전선수가 오재원 강민호 나성범.....

DOOSANBEARS


OOOO오재원 지난 15일에 이미 1군엔트리제외 #doosanbears
OOOO오재원, 정수빈은 1군의 실력이라 하기엔 부끄러운 수준으로 공수의 능력이 떨어졌습니다. 이들이 가을에 다시 뭔가를 하기 위해선 이대로 방치돼선 안됩니다. 2군에 한달 이상이라도 가서 회복이 돼야 합니다. #doosanbears

선발


OOOO오재원이 오늘 선발이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aktehdtks
OOOO전반기 1위로 마쳤지만 아쉬웠던 점 두가지. 1.이현호 선발ㅡ허준혁 중간으로 보직변경 했었으면. 2.오재원ㅡ최주환 출전 시간의 배분.

마산


OOOO마산 오재원 삼진

강민호


OOOO오재원 잘해서 강민호한테 기대도 안 하는 드림 올스타 슨슈들,,

올스타전


OOOO 이번 올스타전 솔직히 오재원 하드캐리 아닙니까?
OOOO아ㅏ 오재원 올스타전 혹사아닌가여ㅓ..??!!!!
OOOO오늘 올스타전 존재감 넘버1 오재원 ㅇㄱㄹㅇ

국해성


OOOO오재원 타석에 국해성이나 최주환 내려나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sseagles13

오재원


OOOO엥 오재원 오늘 2군감???? 이제 알았네
OOOO오재원 말소네
OOOO그저께! 오랜만에 유니폼 입어쥼ㅎㅎ 끈~~~기와 감동의 두 산 듀산 베어~~~~스 #이원석 #오재원
OOOO오재원씨 얼굴은 약간 진주촌놈 대학동기 닮았다. 그와의 첫술자리에서 나는 소주를 먹고 우동을 코로 토해냈고(...) 그 뒤로 완전 친구가 되었다.
OOOO아니..오재원이 2군을?! 한화 하위타선..보고있나?!
OOOO오재원 내려갔나. 오재원 상태 안좋아지자마자 고영민 2군 경기 복귀했다고 하고 아주 굉장한 야수진일세...
OOOO오재원 ㅋㅋㅋㅋ 올스타에서 불태우소 말소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Nellholic5051
OOOO진짜 야시장 누가 파일 좀 구해줘욬ㅋㅋ아 오재원 존나 웃기다궄ㅋㅋㅋㅋ
OOOO야시장 오재원 개웃곀ㅋㅋㅋㅋㅋㅋ
OOOO아 오재원 이천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누가 올라올것인가.. 조승수는 확정적인데 제발 홍ㅅㅎ만 아니기를
OOOO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재원 선수가 왜 말소 되었는지 아시나요? 그냥 실력이 아파서인가요?
OOOO제발 오재원 대신 올라오는게 No.22 아니길.. No.22만 아니면 된다.
OOOO오재원 말소가 금요일이었네 목ㅇ요일에 번트실패 견제사 삼진 다 보고 바로 내린듯ㅋ
OOOO엉어어어어어어엉 오재원 말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 좀 잘하지 그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50jhs25
OOOO엥 오재원 말소 됨....? 레알 트루...?
OOOO오재원 1군말소됐습니다. 이번 주말 시리즈에서 안봐도 됩니다.
OOOO히익 오재원 말소라녀
OOOO오재원 말소 요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 오재원이 말소라고?????? 리얼???????????
OOOO 형님 오재원이 15일자로 엔트리제외되서 이번주는 오재원없이 경기하겠네요. 최근 타격부진이 있었고..휴식차원에서 내려간걸로 보입니다.
OOOO근데 시부야 린 가엘 모티브 누구해야하지(...) 오재원은 영 아니야...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ezcamp
OOOO김태형 나오면서 다른 선수들한텐 다 하이파이브 하는데 오재원은 싸다구
OOOOㅠ졸라 왜 멋있냐 맨날ㅠ 퓨ㅠㅜㅜ 애들 조아하는거 넘 여전ㅠㅠㅠㅠㅠ 그니깐 애 빨리 낳으라고요 오빠,, 오재원 2세 세젤 궁금하니까
OOOO역시 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엌 오재원 ㅋㅋㅋㅋㅋㅋㅋ #RT
OOOO오재원은 이제 자리 잡은 것 같네.
OOOO왘ㅋ 오재원 진짜 잘던진다ㅋㅋㅋ
OOOO오재원은 ㄹㅇ 돔의 사나이ㅋㅋㅋㅋ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jong__1
OOOO오재원 교체네
OOOO오재원 1루 ㅋㅋㅋㅋ
OOOO그럼 오재원1루수?
OOOO오재원 타석 전전에 얘기햐줘 욕하게
OOOO오늘 번트왕 재미는 오재원이 살렸다 ㅋㅋㅋ
OOOO오재원 ㅋㅋㅋ 지만 잘하면 되낻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목소리 안정감ㅋㅋ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doosanbears1982
OOOO아무리봐도 오재원 저거 다 맞춘거 신기해....일타쌍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슨ㅋㅋㅋㅋㅋ 오재원 어제부터ㅋㅋㅋㅋㅋ 공 왜케 잘 던지냨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끌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ㄱㅂㅋㅋ오재원ㅋㅋㅋ
OOOO번트왕 오재원우승!!!
OOOO오재원을 사이드암 불펜으로!!!
OOOO저건다 오재원 덕이다 ㅋㅋㅋㅋ 점수봐
오재원 투수 허경민 양의지 김재호 에반스 민병헌 두산 박건우 퍼펙트피쳐 김재환 jong__1
OOOO오재원이 진짜 잘 던져주는것도 있나봐 ㅋㅋㅋ 드림팀 잘한다 ㅋㅋㅋㅋ
OOOO오재원 혹사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왜케 잘해?
OOOO오재원 오늘 완툰가요?
OOOO오재원 투구수 제한해야...
OOOOㅋㅋㅋㅋ이번 올스타 진짴ㅋㅋ 오재원의, 오재원에 의한, 오재원을 위한 무대같닼ㅋㅋㅋㅋㅋ어제부터 맹활약ㅋㅋ
OOOO오재원은 이벤트 경기 하러 올스타된걸로 ㅋㅋㅋ
OOOO오재원 또 등판 ;;
OOOO걍 오재원이 잘던져준거다 이건
OOOO저건 솔직히 오재원빨이다 퍼펙트피챠가 잘던져줫네
OOOO미친ㄴ 오재원 존나 혹사당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째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투구수 제한해야 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앗시 오재원 ㅋ 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뿌듯한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개잘던지네
OOOO오재원이 머리가 좋네.
OOOO근데 뭔 오재원 여자들한테 둘러싸여있어..💩
OOOO오재원 머리 긴 남자애 보더니 머리 자르면 싸인해주겠다고 미용실 가서 포마드로 잘라달라고 하라고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OOOO오재원 아나들한테 인기 터지네 둘러 쌓여가지고
OOOO오재원은 카메라 볼때마다 생방송이야? 이거 꼭 물음ㅋㅋㅋ
OOOO와 오재원 지쨔 잘한댜...올스타 오랜만에보는데 재미꾼(잉여잉여
OOOO오랜만에 꿀잠 10시간은 잔것 같지만 실제론 9시간밖에 ..... 야구했엇네여 오재원도 보이고 히메네스도 춤추고~
OOOO 오재원멋있오
OOOO오재원선수랑 얘기하더니 인터뷰할때였나? 👎🏻이러심ㅋㅋ
OOOO와 오늘 엠브이피는 누가 뭐래도 오재원이에요 애가 똘기가 있고 파이터 기질이 좀 있어서 그렇지 머리가 파딱파딱해서 야구센스는 누구보다 있는 애였는데 이리 잘할줄이야 ㅋㅋㅋ야 너 타팀팬들한테도 잘해준다는데 꼭 좀 보고 싶다야!!
OOOO오재원선수 인터뷰도 센스만점!!
OOOO혀 빼꼼😝 폭풍간지완전동안오재원!!!
OOOO얼마 ㄱㅣ억 없는 (하고 싶지 않은ㅋㅋㅋㅋ) 14시즌 나의 유일한 위안거리.. 본격 DTD 하기 전 오재원 싸이클링 히트...
OOOO오재원은 우리팀만 되면 호감임
OOOO??????? 퍼펙트피처가 오재원이라고요??????
OOOO그 공으로 방망이 쓰러뜨리는 제구시합에서 헥터는 두 개를 쓰러뜨렸는데 오재원은 한두 개 남기고 쓰러뜨린 게 트루인가요???
OOOO 퍼펙트 피쳐~~오재원~~~ㅋㅋ 쑥쓰럽게 웃을줄도 아네 ㅎ😜😜😜
OOOO오재원 일타쌍피 두번했을때 현실로 우와~함 ㅋㅋ
OOOO오재원 임경완보다 잘할듯
OOOO오재원개쩌네
OOOO오재원 개미챹ㅌㅌㅌㅋㅋㅋㅋㅋ
OOOO워 오재원 1타 2배 두번!!!!!
OOOO홈런레이스는 솔직히 싱거웠고, 오늘 하이라이트는 오재원의 1타 쌍피 두번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개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좋아 우리오쟁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은 대단한 것이였다!
OOOO오재원 도쿄돔 이후 두번째 재평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 ㅋ ㅋ 아 미치겠다 아스정이 5점 냈는데 오재원이 9점 냈엌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왜 혼자 볼링 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오재원 뜻밖의 퍼펙트피처 뭔데
OOOO룸메:이야 니네 불펜 급하면 오재원 땡겨쓰면 되겠넼 ㅋㅋㅋㄲ 나: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OOOO해설 존나 웃기네 오재원 선수 두고두고 말할 거리 하나 생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준혁해설의 밑도끝도없는 드립ㅋㅋㅋㅋㅋㄱㅋ오재원의 모른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금ㅋㅋㅋㅋㅋㅋ 스틸렄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줄을서시옼ㅋㅋㅋㅋㅋ돈으로 권력을ㅋㅋㅋㅋㅋㅋ
OOOO 오재원이 퍼펙트피처 우승한 것은 웃기더군염;
OOOO드디어 우리팀 마무리 고민이 해결됨. 퍼펙트피처 대회에서 1등한 오재원을 마무리로! 갑자기 니가 왜 나와섴ㅋㅋㅋㅋ
OOOO아니 오재원 저샛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야구 좀 잘해라
OOOO오재원이 에이스라 4번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의 숨겨진 재능 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웃음 참은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긴다
OOOO오재원 코도 한 건가요 눈 하고 살 빠지면서 높아진 그런건가
OOOO진짜 오재원 재평가 각이넼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상금욕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오재원 목소리 좋다..흠
OOOO크보 왠만한 사이드암보다 오재원이 더 나은듯
OOOO으 홈런레이스 보기전에 1타2피*2회 오재원 인터뷰
OOOO매력 넘친다 오재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나 오늘 오재원 피부 왤케 좋아 보이지 뭐 찍어 바르고 왔나 언니 카메라가 좋은 거겠지
OOOO오재원 1타2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진짴ㅋㅋㅋㅋㅋ
OOOO 넼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다림. 아 그리고 오재원 슬로우 보여줘서 우리 은성이 연습투구도 짤리고. 방송사 진짜 섭하네여
OOOO오재원이 퍼펙트 피쳐야?
OOOO오재원 율갤티랑 존나닮았네
OOOO근데 오재원 쌍수하니까 붐이랑 닮았네 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쌍수했냐?
OOOO오재원 대박ㅋㅋㅋㅋ9점ㅋㅋㅋ한 번에 두 개 쓰러트리네ㅋㅋ역시👍
OOOO오재원 구자욱 왜 둘이 붙어 있니
OOOO오재원이 저걸 9개를 맞췄다고?
OOOO아니 퍼펙트피처 한다길랰ㅋㅋㅋㅋ 일하다말고 냅다 잠시 중계틀엇더니 운명처럼 오재원차롘ㅋㅋㅋㅋㅋ 근디 점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뭐키잘햇엌ㅋㅋㅋㅋㅋ내가미쳨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쌍수 기가 막힌다 진짜 나도 저렇게 티나게 했었어야 했는데 이건 뭐 푹 묻혀가지고 티가 안나 다 내 눈인줄 알어 어디서 수술했단 소리도 하지 말래
OOOO진짜 오재원 양학 개쩔엌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존나 웃긴다 미친 무슨 일타쌍피를 2번이나 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스페어처리는 ㄹㅇ 미쳤다 볼링 잘칠듯
OOOO오재원 멋짐... 대박이옄ㅋㅋㅋ
OOOO오재원 오늘도 귀혐둥이네ㅋㅋㅋㅋ
OOOO오재원 볼링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ㅋㅋㅋㅋㅋㅋ드림 졌엌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저걸 어케뒤집냨ㅋㄱㅋㅋㅋㅋ 아니그와중에 오재원표정봐랔ㅋㅋㅋㅋㅋㅋㅋ부심쩌네여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
OOOO아씌 오재원 다시생각해도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오재원 웃음 참는 표정이 젤웃겼음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 ㄱ
OOOO오재원 1타 2피 2번 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 ㅋㅋㄱㅋㄱㄱㄱ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기록이겠넼ㅋㅋㅋㅋ
OOOO아 미친 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진정 일타쌍피 !
OOOO오재원 일타쌍피 미쳨ㅋㅋㅋㅋ 엄마랑 빵터짐ㅋㅋㅋㅋㅋ
OOOO오재원 정도면 걍 역대급 기록일듯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