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이국주 의 통큰 담금주 만들기, 3년만에 즐기는 #전현무 의 나이트 라이프, #김반장 의 장마 대처 프로젝트, #한채아 의 극비 셀프 웨딩 촬영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나혼자산다 지숙님이랑 한채아님 셀프웨딩편 보는데 두 분 다 너무 예쁘당ㅠㅠㅠ
OOOO와ㅏ 나혼자산다 보는데 한채아 웨딩 짱예쁘다 진 ㅉㅏ 너무예뻐 ㅠ ㅠ ㅠ ㅠ ㅠ 한채아 ㅠㅠㅠㅠㅠㅠㅠ
OOOO나혼자산다에서 한채아가 여자들은 웨딩에대한 로망과 기대가 있다고 말하는데...나는 전혀없다. 결혼은 하고싶으나 결혼식없이 그냥 살고싶고, 웨딩촬영 이런것도 넘나 스트레스라 하기싫다. 대학교 졸업사진 찍는 것도 안했던 나...
OOOO<나혼자산다>한채아와 지숙 넘 웃기다... ^^ 신랑 없는 웨딩촬영 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보고 있는데 지숙 사진 진짜 잘 찍는다. 한채아가 워낙 예쁘기도 하지만.🙊
OOOO나혼자산다 한채아 지숙이 혼자 셀프웨딩촬영 하는데 예쁘다~~~~~!! 키가 크니까 더 예쁘게 보임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JPGIF_
OOOO나혼자산다 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한채아님ㅋ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에서 지숙분 한채아분이랑 데이트 하는 거 보다가 습관적으로 트이타 켰는데 굿와이프 임나나 역 바이라는 걸 알게되었을 때의 기분 💡💡💡💛🌝💛💡💡💡
OOOO나혼자산다, 20160708 지숙x한채아 , 이국주
OOOO나혼자산다에 지숙랑 한채아ㅋㅋㅋ 아, 뚝섬 오랜만에 보넼ㅋㅋㅋ
OOOOㅋㅋㅋㅋ나혼자산다 한채아랑ㅇ지숙 너무귀엽다 ㅋㅋㅋㅋ소녀소녀 둘다 너무이뿌다 ㅋㅋㅋㅋㅋㅋㅋ 셀프웨딩ㅇ하는데너무웃곀ㅋㅋㅋㅋ ㅋㅋㅋㅋㅋ
OOOO순심이 넘 귀엽 순심이 고정 시켜주세요 고속도로 밀 때 내 맘도 같이 밀렸어...☆ #나혼자산다 #한채아 #순심이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출처 MBC 나혼자산다]

지숙


OOOO지숙이 셀프웨딩 촬영 해준다고 동네 언니 한채아를 불렀는데 둘이서 너무 꿀 떨어져서 보다가 좀 당황했다.....심지어 같이 노는 거 처음이라 존댓말 쓰던 사이였는데도 어색함 1도 없음
OOOO 야쓰야쓰 지숙이가 한채아 사진 찍는거만 보고
OOOO나혼자 산다 보고있는데 궁금해서 지숙이랑 한채아 셀프웨딩 찍은거 지숙블로그가서 사진 다 퍼왔당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사진도 진짜 잘찍는듯..
OOOO 그와중에 한채아 진짜 예쁘다.. 유쾌하고 잔망스러워서 더 예뻐 보임ㅜ.ㅜ 지숙이랑 10살 차이 나는데 위화감이 없다ㄷㄷㄷ 깨방정 떠는 것도 졸귀..
OOOO나 혼자 산다 걸스데이 지숙, 한채아씨의 셀프 웨딩 장면 보는데 완전 레즈커플같다 ;ㅅ; 나도 내 여자친구 웨딩촬영...
OOOO지숙이 찍은 한채아래 진~~~짜 예쁘다 완전잘찍었다 보정도잘했어 와
OOOO지숙 사진 진짜 잘 찍는다👍👍 거기다 한채아 포즈취하는것도 자연스럽고 막 아무렇지않게 딱딱 하는데 그게 존예야🙊 촬영하는 과정은 웃겼는데 결과물보면 감탄
OOOO한채아도 예쁘지만 지숙은 사진도 잘 찍네.. 진짜 열심히 사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JPGIF_
OOOO지숙 사진 진짜 잘 찍는다 한채아도 너무 이쁨
OOOO한채아랑 지숙쨘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OOOO나혼산 한채아랑 지숙 왜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한채아랑 지숙 쿵짝 엄청 잘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채아x지숙 밉니다👰
OOOO지숙하고 한채아 약간 영혼의 단짝같구....귀엽다둘이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숙님이랑 한채아님 성동구 주민이구나 같은 구 사는데 친해지져.. (또륵..)
OOOO한채아 진짜 예뻐 찍은 지숙도 대단함....다 잘해......!
OOOO지숙이는 한채아 웨딩화보도 작가처럼 찍고 못하는게 없네, 아 뜨는거 못하지...ㅠㅠ
OOOO지숙이 셀프웨딩 촬영했는데 모델이 본인이 아니라 한채아 배우님ㅋㅋㅋ 개인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하는 배우님인데 웨딩드레스를 본인이 아니라 배우님 입히고 자긴 사진사로 갔엌ㅋㅋㅋㅋ 아니 뭐야 셀프웨딩이라매 네가 한 건 셀프밖에 없잖앜ㅋㅋㅋㅋㅋ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나혼자 산다에서 몇회인지는 기억안남.쨌든 출연자가 전현무 지숙 정준영 한채아등등? 이었음.근데 그때 전현무가 한채아 아줌마 취급 은근히 하고 묘하게 무시하는듯한 뉘앙스에(옆에 더 어린여성이 있으니)보다 빡친적이 있는데

순심이


OOOO심바 셀프미용 시켜주고싶다 그 나혼다산다에서 한채아님이 순심이 셀프미용해주는데 생각보다 너무 쉬워보여서 나도 할 수 있을 거 같음
OOOO나 혼자 집에산다 애청자인데,원래 한채아언니 볼려고 틀어놓는데 순심이 넘 예뽕♡ 고양이 집사 선우선언니 정말 곱다 고양이들도 넘 예뿌고,나도 40언저리에 다가와도 소녀같은 고운 마음처럼 예쁘게 나이들고 싶다 지금부터 준비♡ 최강희언니도 넘 고왔다♡
OOOO 순심이 한채아 밥 먹을때 옆에 얌전히 있는거 넘 예쁘지 않니?ㅠㅠㅠㅠㅠㅠㅠ 우리두부는 내가 밥먹음 내 입에 드가는거 밥상에 겨올라가꼬 낚아 처먹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순딩이 첨봐ㅠㅠㅠㅠㅠㅠ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OHMYMlRl
OOOO헉 한채아네 멍멍친구 넘 귀엽당 순심이🐶 미용하는데 꾸벅꾸벅 졸아 ㅋㅋㅋㅋㅋ
OOOO한채아집 강아지 순심이 너무 귀여워ㅜㅜ
OOOO한채아 순심이 이발 하는거 너무 웃겨

예쁘다


OOOO한채아 예쁘다!!!
OOOO우와 한채아 너무 예쁘다 ㅠㅠ
OOOO한채아 진짜 예쁘다.

사진


OOOO나도 한채아처럼 혼자웨딩사진찍고싶다
OOOO한채아 웨딩사진 너무이쁘다ㅠㅠ

이쁘다


OOOO한채아도 진심 이쁘다
OOOO아근데 한채아 진짜 이쁘다
OOOO한채아 진짜 이쁘다

웨딩


OOOO세상에,, ㅈ1숙이 찍은 한채아 웨딩화보,,, 미모 대박적,,,

전현무


OOOO 전현무 계속 그꼬라지예여 한채아 나오니깐 김동현이랑 막 남자출연자들 나오면 무조건 한채아 엮고 한채아랑 이국주 중에서 고르라고 하고 이국주가 대놓고 기분나빠하니깐 존나 처웃으면서 장난이라고 하고 극혐

산다


OOOO[TV패션] ▷ WHO한채아 ▷ WHEN 2016년 6월 24일 ▷ WHERE MBC-TV '나 혼자 산다' ▷ WHAT 티셔츠-'시스템', 9만 5,000원.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V_2724
OOOO ㅅ발 ㅠ 웅 ㅠ 님 뭐 닮았나 했더니 ㄹㅇ 나홈자산다에 나오는 한채아..? 맞니? 개닮음 (돌맞을준비

코빗


OOOO#ebizcoin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알람 #윤미래 #세계비트코인 #한채아 #코빗 #비트코인 #빗썸 #연봉계산기 #마이앱 #김연아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KBO #이야페이 #부킹 #고정시스템 #비즈코인 #만남대행 #양띵 #나르샤
OOOO#비즈코인 #마이피플 #루리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맛집 #비트코인시세 #송종호 #고정시스템 #한채아 #세계비트코인 #한예리 #블록체인 #홈런 #나르샤 #ebizcoin #빗썸 #김민경 #코빗 #이야페이 #마이크 #비트코인 카드결재 #단위변환기

한채아


OOOO아는형님에서 한채아가 때리는 여자는 어떻냐고 말하는데 와... 그렇게 설렐수가 없다...
OOOO그동안 몰랐는데 한채아 디게 이쁘네!
OOOO 저번에 화장품박람회를갓는데 때마침 한채아 팬싸인회하고잇어서 운좋게받앗어!! ㅋㅋㅋ
OOOO 한채아 친필싸인!!!!
OOOO한채아 넘 예쁘고 성격도 조아ㅠㅠ
OOOO한채아도 35이구나 ... 매력있네
OOOO대박,, 한채아 넘이뻤니
OOOO한채아는 왜 남친 없나요?
OOOO한채아이브다
OOOO한채아 존예...뭘 입든지 어떻게 찍든지 간에 여신으로 나오넹
OOOO한채아 개이쁘당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tnguschl23
OOOO한채아 언니도 넘나 이쁘것 여신같은 사람보면 정신을 못차리겠어 넉을 놓고 봄 실제로 보면 더이뿌겠지 너무 이뻐어😍
OOOO한채앜ㅋㅋㅋ 예비 신랑보고 남편이랰ㅋㅋㅋ
OOOO한채아는 그냥도 이쁜뎋
OOOO한채아님 너무 예쁘시고그러네
OOOO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조합 넘 웃김ㅋㅋㅋㅋㅋㅋ한ㅊㅐ아는 남자식구분 취향인 건갘ㅋㅋㅋㅋㅋ잘 봐 지금 네 안에 뜨겁게 불타는 열정...
OOOO찬열 우리 같이 한채아님 싸인받고 손 잡고 가서 씨엠쏭 부르자
OOOO저기 근뎈ㅋㅋㅋㅋㅋ마지막 뭐얔ㅋㅋ한채아 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사본 안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900530ya
OOOO가게사장님한채아씨팬인가봐 싸인가져오면공짜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의 작은 한채아...
OOOO나의 자긍ㄴ 한채아..
OOOO 한채아
OOOO따옴 광고 뭐냐 한채아 왕예쁘네 ㅠㅠ
OOOO한채아 몽몽이 진짜 기요웤ㅋㅋㅋ 저 혓바닥좀 봐 말랑말랑할것 같아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한채아 글에 달린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한데 20살 한채아도 60살 한채아도 그쪽 안만나요....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ForMyKyung
OOOO이거 그거 아닌가ㅏ 로맨스의 일주일 3 에서 한채아랑 프레드릭 썸타고 프레드릭이 처음에 시크하게 나올때 영혼리스 하게 쓴 very nice~~~ 하지만 나중에 한채아 한테는 웃으면서 해줌 개좋아 둘이 사겨 제발ㄹ #아주NICE
OOOO 헐 한채아인 줄.....
OOOOㅠㅠㅠㅠ 나의 작은 한채아ㅠㅠㅠ
OOOO아는형님 경리랑 효성팬이라 해놓고 왜 한채아편 해주는거지
OOOO박시연>한채아>김성은 헐‥ 박시연이 제일 언니였어‥
OOOO한채아 앞머리 잘랐넫ㄷ 보고 순간 유리인줄 알았네
OOOO 나저분 예에에저어언에 한채아 배우분이랑 드라마 나왔을때부터 뭔가 매력적..ㅎㅎㅎㅎ 그 드라마이름이뭐였더라 상록수 뭐였던거같은데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ZHOUYKim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kyunncoma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withMBC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ruth12121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MM_moozart
한채아 나혼자산다 지숙 순심이 예쁘다 사진 이쁘다 지숙이 찍는다 웨딩 웨딩촬영 tnguschl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