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제발


OOOO 65-10.10,루시퍼. 전현무 분 이제 이거 그만해요 제발. 이 노래 나왔을 때 따라한다고 ☝☝하면서 몸 부르르 떠는거 했는데 존나 왜그랬지 ,,, 괴롭다 ,,
OOOO전현무랑 박명수 조세호 방송에서 안보게 해주세요 제발
OOOO전현무 제발 그만보고싶다. . 방송에선 저런행동하면서 인스타는 인자하고 자상한척
OOOO그냥 닥치고 제발 전현무랑 같은 프로그램 내보내지 좀 마세요
OOOO그리고 전현무 제발 입조심하면 좋겠음 이전에도 욕먹었던일 있지않나? 입 좀 조심하세요~입으로 망하고 싶지않으면
OOOO제발 전현무 방송 은퇴좀 했으면 좋겠어 언제 망해.. 쟤가 한 만행들이 얼마나 많은데 더러운 놈
OOOO영매니님... 다음번에도 우리에게 상부상조의 기회가 주어젼다면 제발 이번엔 전현무빠순코스프레나 평범직장인코스하면서 링크뜬지1초만에폼제출 같은건 하지 않는.. 보다 현명한 전략 짜자고요..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withMBC
OOOO그냥 전현무 제발만나지말자 꺼져줬으면 좋겠어
OOOO그만해 공격하려고 오게한거야? 지금뭐하자는건데 말하면다 되는거야? 전현무제발좀 가만히좀 그리고 애들이 뭘하든 왜 계속 옛날얘기꺼내고 다 날선말투만하고 왜 지금에서야저래?
OOOO전현무는 애들이랑 엮이지 말자 제발 같은 소속사계열이라고 자꾸 붙이는데 전현무 너무 막대함
OOOO 전현무 왜삽니까 제발 그 성격좀 고쳐오 아니 너는 그냥 자체를고쳐... 꼴보기싫어...
OOOO나 서치방지 안할거야 전현무 조용히 해주세요 마이크 꺼 제발
OOOO전현무 제발 이간질좀 하지마

애들


OOOO네 맞습니다 저 애들 사진 인장 오랜만에 합니다 아까 해시 태그로 화이 님께 받은 사진이라 기쁘게 달았어요.... . 다들 나문희 전현무 강균성인 와중에 저 혼자 살았네요
OOOO애들한테 이상한 말 하는 새끼들은 다 싫어 악개나 전현무나 박명수 너네요
OOOO ?????뭔데 그 그룹이 왜 나와???우리 애들 나오는데?????겁나 어이리스다ㅜ지금...왜 애들을 그렇게 만듦...전현무 젭을 꺼져.....
OOOO 그정도야??개그도 시키고 애들 반응도 안좋았다던데,,그거 전현무가 그런거지,,,
OOOO전현무 진짜 개객기 인게 같은소솟사 이용햐서 애들 갈브는걸로 인맥만 자랑하고 애들한테 해주는거 조또없음
OOOO시럿다..대본도 전현무도 박명수도... 해투 싫었다... 그치만 우리 애들은 너무 옙허따...
OOOO해피투게더정말많이실망했고전현무는뭔데엑소랑자꾸엮기는지모르겠고우리애들재밌습니다만?앞에아이돌있는데자꾸다른아이돌얘기한건지도모르겠당룰루~시간이남아돌아서이딴걸보는줄알오쏘?그래서피디랑작가어딨다고?
OOOO아진짜 공중파예능볼때마다 전현무김구라 꼭 나오고요 애들은 이쁜데 기분만잡치는 그런방송 ,,,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19940923_com
OOOO중간중간 유느님이 애들 챙겨주는거보고 기립박수칠뻔ㅠㅠㅠ유명한덴 다 이유가있다 다른엠씨들은 존나 아웃오브안중임 전현무는 엠씨자격이있나
OOOO우리 애들이 나가야 할 프로 :무한도전 주간아 단독 리얼리티 우리 애들이 나가지 말아야 할 프로 :라디오 스타 해피투게더 전현무가 mc인 곳
OOOO 정말 한두번이 아닌 보면 화만나서 ... 저는 솔직히 전현무씨랑 애들 나오면 솔직히 잘 ..
OOOO고릴라 흉내에 되도 않는 개인기 시켜가며 열심히 해도 뭐라그러고 옆에서 전현무 깝쭉거리는거 다 참고 열심히 한 애들은 결국 노잼에 더럽고 짠돌이고 뒤끝있는거네
OOOO전현무링 애들이랑 같이 나오는 방송은 본방 사수 하면 안돼.. 화병 나서.. 스킵 하고 애들 예쁜 부분만 봐야 합니다 안봐도 뻔하디..
OOOO이러는거 보면 애들 예능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 그냥 티비에서 별로 안나와도 이렇게 몰아가면서 쩔쩔매는것 보단 낫잖아😑 그나저나 젭알 전현무 그만 나왔으면..
OOOO아니 난 울 애들 볼려고 티비틀었는데 왜 걔네 얼굴이 나오는건데? 그리고 사스가 전현무다 진짜 무례했어
OOOO누가 우리애들보고 못춘다고했냐 전현무씨가 제일 못추잔ㅇ하요,,,
OOOO오늘 방송 요약 엄현경님. 그게 첫키스에요? 김환희님. 아 저는 방탄소년단 서신애님. 끼룩끼룩컄ㅋㅋㅋㅋㅋ(눌뭉) 박명수님. 온니 박찬열♥ 전현무님. 그래서 수호는 노잼이네 케이비에스님. 리더몰이 자막 이게 다야? 그래서 우리애들 이야기는?
OOOO전현무 존나 어린 애들한테 자꾸 경쟁구도 질투 유발하네 왜저래
OOOO애들 답변 보니 김구라 전현무는 보고 좀 배워라
OOOO여태 아무생각없었는데, 전현무 오늘 보고 진심 개깬다 다신 우리애들이랑 같이 방송하지말아주세요

박명수


OOOO전현무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다 싫어
OOOO김구라 존나싫어 싫은사람 리스트 김구라 전현무 박명수 박내주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hakael311
OOOO아 빡쳐 전현무 박명수 꼭 망하세요 꼭
OOOO미선봉선 선시스터즈 자르고 박명수 콧줄 끼워주시며 전현무 콜라보로 유느님 커리어 깎아드시는짓 왜하는지 모르겠네요 피디님
OOOO전현무 박명수 꾸준하게 싫어하는 중인데 맥시멈 찍었네
OOOO준면이가 김홚희+박명수+전현무 합친거보다 재밌었거든요?
OOOO박명수든 전현무든 김구라든 예능에서 좀 없애봐 저런 캐릭터들 ㅋㅋㅋ 진심 핵노잼임 누가 누구보고 노잼이라구 하는지 몰겟다
OOOO전현무 박명수 완전 별로......
OOOO오늘 좀 전현무보다 박명수 멘트가 더 구린 것 같은데
OOOO누가 박명수랑 전현무 퇴근 시켜줄 사람

방송


OOOO#나혼자산다 #이국주 의 통큰 담금주 만들기, 3년만에 즐기는 #전현무 의 나이트 라이프, #김반장 의 장마 대처 프로젝트, #한채아 의 극비 셀프 웨딩 촬영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전현무의 방송출연 컨셉은 이제 '넓고 얕은 방송을 존나 무성의하게'라고 생각하면 무슨 방송을 봐도 그렇구나~하고 이해하게 된다. 저 사람 태도에 묻어나는 모든 비호감이 '존나 무성의'<라는 이름으로 대충 후려치면 ㅇㅋ가…
OOOO전현무의 방송출연 컨셉은 이제 '넓고 얕은 방송을 존나 무성의하게'라고 생각하면 무슨 방송을 봐도 그렇구나~하고 이해하게 된다. 저 사람 태도에 묻어나는 모든 비호감이 '존나 무성의'<라는 이름으로 대충 후려치면 ㅇㅋ가 되는 매직.
OOOO전현무 원래 암좋아햇지만 더 싫어짐 뭐 방송 재미를 위해서 그런건 이해하지만 좀 작작하지 ㅋㅋㅋㅋ니가 더 노잼인데요;;;;;남 깎아 내리면서 웃기는개 젤 무식한건줄 모르나봐 배울만큼 배운사람이 하긴 여혐끼도 보이는데 무슨말이 통하겟냐
OOOO전현무는 언제 방송 은퇴해요? 좀 들어가 대한민국 국민들의 행복 추구권을 위해서.
OOOO언제쯤 전현무없는 클린방송볼수있냐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littlewinslow
OOOO김구라 전현무 나오는 방송은 다 안보는데 왜 계속 나와 나혼자산다도 안보고 라디오스타도 안보는데 사실 저거 두개 말곤 뭐나오는지도 모름 걍 채널돌리다 나오면 바로 다음채널 돌려서
OOOO외 전현무 아직도 방송 나오죠... 존나 실타...
OOOO전현무 존나 졸렬... 방송 그따구로 해놓고 인스타는 존나 자상한 척 오져. 아저씨... 아저씨는 비호감이에요
OOOO방송은 안 봤지만 전현무 망했으면
OOOO전현무 나오는 방송 보기 싫다구요......정말.....내가 왜 뜨거운xoxo 볼때 짜증나는줄 알아? 그 인간 나와서 싫어요 정말
OOOO 어. 진짜 전현무랑 방송하면 안되나보다. 어쩜......
OOOO방송의 구멍 전현무
OOOO아역들 싫은거 아니야.. 재밋어 귀엽구 말도잘해... 근데 엑소까지 같이 불러놓고 머하냐...ㅋㅋ 정말 짜증나는 방송이다..ㅋㅋㅋㅋ 전현무 진짜 엠씨자격없다...ㅋㅋㅋㅋㅋ ㅡㅡ 존싫,,,후 ㅡㅡ
OOOO처음 웃었다 전현무 방송 그만해라

김구라


OOOO헐 성시경 김구라 강호동 전현무 누가 싫다그러니까 딴애가 걔네가 뭘했다고 그러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현무 김구라 등등의 예의없고 무례한 한남충 엠씨들 티비에서 그만 보고 싶어요~
OOOO장동민 전현무 유상무 전현무 김구라 출연하는 프로그램 안보는데 오늘 진짜 너무나 참고 봤지만 역시 전현무는 전현무였다
OOOO그냥 난 죽기전에 김구라랑 전현무도 그렇게 까내리면서 웃음거리되는거랑 여태 연예인들한테 무례하게대한거 부메랑맞은걸 보고싶음
OOOO세상에서 제일싫은거 1.옛날일말하는 옛날사람들 2.네이버댓글충 3.열등감 한남충 4.전현무 5.김구라 6해투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bomyeol1127
OOOO그냥 전현무 김구라를 피해
OOOO내기 만약 데스노트 주인이었다면 첫빠따로 김구라 적고 그 다음은 전현무 너야 족같은 놈아
OOOO씨벌 진짜 리얼 아재를 모르나 봐 리얼 아재는 니네들이 계속 보고 언급한 >>전현무 김구라<< 라구요

해피투게더


OOOO해피투게더 PD,작가 분들?전현무씨? 여기보세요~ 찰칵
OOOO해피투게더 안봐!!!!! 전현무 꺼져!!!!!!!!!
OOOO아 해피투게더 2년만에 보는거같는데 전현무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영원히 안볼듯
OOOO해피투게더 전현무좀바꿔라개씹노잼인데개념없어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veritas_1226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방 절대안함 전현무 해피투게더 너네 뭐야 ?
OOOO해피투게더에서 제일 노잼은 전현무인데...그걸 왜 님만 몰라...

싫어


OOOO"나혼자산다" 말그래도 혼자사는 프로그램인데, 전현무는 출연자 두 사람을 엮지 못해서 난리. 왜 자꾸 배우자로서 어떠냐고 물어봐? 싫어, 싫다고. 혼자사는 게 좋다잖아. 사람보다 반려묘, 반려견이 좋다잖아. 기분좋게 프로그램 보다가 망....
OOOO 전현무는 옛날부터 병크 터트려서 별로 안좋아함,...개싫어 진짜
OOOO전현무 존나 싫어 전혐무란 소리 괜히 있는게아냐
OOOO 음소거 해놓으면 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넘싫어요 ㅠㅠ자기 앞가림이나 잘 했으면..
OOOO엄마가 전현무 존나 싫어하는게 못생긴것도 이유가 크기만 밉상이라서 싫어한다고 ㅋㅋㅋ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memorytorture
OOOO전현무 원래 싫어햇는데... 베디님 팃 보니 더싫어졋어...
OOOO전현무 너무 싫어. 자꾸 우리 애 지랑 비슷한 쪽으로 끌고가려고 저딴 수식어 자꾸 언급하는거 존나싫다고
OOOO아 전현무 존나 싫어
OOOO우리집은 전헌무 하는 말이랑 행동싫어서 라면 안성탕면제일 좋아하는데 전현무가 광고해서 안사먹고 전현무티비에 나오면 바로 채널돌려버림, 제 실제성격이 어떤지모르지만 밉상캐릭터도 정도가있는거지 도가지나친거같다고 불편하다고 걍 아예 그분을 안봄
OOOO전현무 진짜 싫었는데 오늘 보고 더 싫어진다 진짜ㅋㅋㅋㅋ
OOOO 그러니까요 키스 언제했냐고 왜물어봐 ㅋㅋㅋㅋ 최강 슈스를 데려와놓고 그것도 어떤여자가 아무것도 모른단듯이 저게 첫키스? 이 ㅈㄹ하고 전현무 진짜 역대급으로 싫어요ㅜ
OOOO전현무 그러니까 왜 전국민 밉상이라는지 싫어하는지 알겠다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92_56X921

자꾸


OOOO우려했지만 역시나 진짜 수준... 오늘도 나는 전현무씨 너무 불편했네. 누가 저 사람한테 자꾸 일을 주는거야?¿
OOOO냉정하게 춤제일 못추는 사람은 왜물어봐? 춤 못추는사람없는데요? 전현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좋은쪽으로 자꾸 물어봐 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투


OOOO 스피커가 천장에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그 시스루 니트 해투에서 전현무가 입고 나옴 뙇
OOOO근데 솔직히 난 어제 해투 팬들이 말할정도로 화나진 않았는데 딱 한부분이 정말 화났다 3집 선주문 66만장이라고하니까 선주문이잖아요? 나중에 반품된다고.. 어떤 엠씨가 그랬는데 (명수였나 전현무였나) 찬열이가 10일만에 팔렸다고 했음(사이다)
OOOO해투는 뭐 박미선 내쫓고 전현무 앉혔을때부터 망한거 짐작했지만 이정도인줄은...네...잘 알았습니다...
OOOO해투 지금보는데 전현무 입좀 다물었으면
OOOO도대체 해투에서 미선언니는 왜 뺐는가 전현무는 왜 있는가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heartattacksuho
OOOO#나의_뮤트_블언블_블락_기준 뮤트 전현무 블언블 KBS 블락 해투
OOOO작가 저따가 게스트로 불러놓고 전현무랑 일대일 대화 시켜보고 싶다. 미선누님 해투로 돌아와주세요
OOOO해투 전현무 망해라 진짜로 그딴 사고방식으로 어떻게 사냐
OOOO해투 작가도 ㅈ같고 전현무도 ㅈ같고 기레기들도 ㅈ같고 이ㅡ으그아아아아악
OOOO솔직히 전현무 개씹노잼에다가 거기있는 엠씨들 유느가 살리는거지 죄다 노잼에 유느아니었으면 해투구성워낙 노잼이라서 못살림
OOOO뭣이 중허냐면 해투에서 전현무 짜르는 게 중험
OOOO아 해투에 전현무나옴....? 존싫....
전현무 제발 애들 박명수 방송 김구라 해피투게더 싫어 자꾸 해투 사람 kooda_9421
OOOO해투는 전현무가 나온다는 것 자체에서 망함 존나 망함 생각이 잇다면 저년무를 안 썻을 텐데 말이지???
OOOO 피해투게더죠 극혐이네요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있는건 전현무와 노잼이네요 윽...

사람


OOOO#나혼자산다 #전현무 가 #여의도야시장 나가서 #기안84 가 그려준 그림 90%할인 때려서 내놨는데 비싸다고 3천원이면 산다는 사람.. 진짜 잡아다가 3천원 줄테니 그려보라고 하고싶다.
OOOO아 진짜 넘 심하다 여자아나중에 조우종이나 전현무같이생긴사람 봤슴???????(극딜
OOOO와 전현무 편의점알바한테 사람좋은척하는데 다 반말이야ㅋㅋㅋㅋ
OOOO길거리에 빻은 남자들이 넘쳐나는 이 세상에서 뛰어난 얼굴로 꿈과 희망을 주고 있는거면 아이돌의 본분은 다한 거 아니냐 웃기려고 애써야 되는 사람은 빻빻의 대표주자 전현무겠죠 니나 잘해 등신아
OOOO전현무때문에 빡쳐서 얼굴책에 글썼는데 친구가 진짜 예의 없는 사람이라며 달아준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성 갑~~!!~~
OOOO ㅠ난 전현무가 루시퍼 몇년째 우려먹는것도 존나 혐오하는 사람인데... 거기에 앤시티 멤버도 내가 관심잇게보는 분 나오는데 엠씨땜에 다망함 ^^:
OOOO누가 전현무 퇴근 시켜줄 사람?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좋다. 에피소드 대방출. 잔잔한 내용. 전현무 평생 클럽 한번도 안 가봤다고 하면서, 혼자 클럽 갔다가, 돌아 나오는 게 제일 현실적이었음. 뭔가 억지로 그림 만들지 않아서 좋았음. 레인보우 지숙은 이제 무지개 멤버?!
OOOO전현무 로이킴 '나혼자산다' 촬영인증샷 "로이무 조합"

조세호


OOOOㅈㅗㄴ나 조세호 전현무 자리빼고 백현이 넣어주세요 백현이가 말 더 잘할듯
OOOO전현무 조세호 진짜별로ㅋ

아주


OOOO터널속에 갇힌 기아자동차 하도대리점 이정수 과장이 -> 급 배우 하정우로 돌변_avi ㅋㅋㅋㅋㅋㅋㅋ크으으b(전현무짤) 사스가 우리 천만 배우 하정우씨 아입니까~ㅎ♡ 아주 터널속 인줄 까~암짝 속아쓰요!?ㅎ https:/…
OOOO터널속에 갇힌 기아자동차 하도대리점 이정수 과장이 -> 급 배우 하정우로 돌변_avi ㅋㅋㅋㅋㅋㅋㅋ크으으b(전현무짤) 사스가 우리 천만 배우 하정우씨 아입니까~ㅎ♡ 아주 터널속 인줄 까~암짝 속아쓰요!?ㅎ
OOOO전현무는 비담부터 아주 ㅈ같았어..

원래


OOOO솔직히 없던 김ㄱ라벽을 왜 생기게해? 전현무 원래 싫었는데 더 비호감이다

프로그램


OOOO텐이랑 태민 나오는 댄스 뭐시기 프로그램도 전현무 엠씨라고 존나 개너무하다 적어도 아이돌 나오는 프로에는 전현무 엠씨로 쓰지말자.... 유세윤 성시경 쓰지말자

해주세요


OOOO텐 w/ 제이핑크 콜라보 소원 빌고 자야지 🌛 전현무 빻은 말 안보게 해주세요 🙏🏼

그려준


OOOO미친 전현무 기안이 그려준 그림을 팔라하네
OOOO전현무 기안이 그려준 자기 자화상 파는건 좀 많이 아닌것 같다.

없음


OOOO1. 한남 아재 mc 없음 2. 미션 게임 없음 3. 물론 전현무도 없음

기안이


OOOO전현무 되게 배려꽝이다 기안이 준 그림을 팔다니...

전현무


OOOO티월드 지나가면 설현몸매에 시선고정되고 맥도날드 지나가면 전현무 얼굴에 고개를 돌리게 됨....
OOOO미친 전현무가 남친 컨셉으로 안성탕면 끓여와서 자기야~ 하는데 구매욕구 안 들어 그치만 라면은 먹고싶다
OOOO일단 TV에서 전현무, 장동민만 안봐도 좋을거 같다.
OOOO 전현무? 가 갔엌ㅋㅋㅋㅋㅋㅋ
OOOO ☆★미친존재감 전현무 삼촌☆★
OOOO 그거 찾아 들어보세요 전현무가 장난친 거 그게 진짜 최고 웃김 ㅋㅋㅋ
OOOO전현무씨 들어가심
OOOO160503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녹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OOOO난 그냥 듣기만 해야 하나..전현무, 태양 '눈코입' 열창
OOOOㅋㅋㅋㅋㅋㅋ 다 된 쇼에 전현무 뿌리기
OOOO 콩닮았단얘기 진짜 많이듣고여...전현무님ㅋㅋㅋㅋㅋ전현무님 맥날씨에프 찍으신거 닮았다는 얘기 많이듣습니다..ㅋㅋㅋㅋㅋㅋㅌㅋ
OOOO태민과 텐에 이수근이랑 전현무 끼얹었네
OOOO이수근 전현무 볼때마다 빡치네
OOOO나혼자 산다 열심히 보다가 전현무 나오니까 둘다 씻으러 감ㅋㅋㅋ
OOOO나 혼자 산다 보는데 전현무가 간 편의점에 알바생이 겁나 내 취향이다 보는내내 귀여워 귀여워ㅠㅠ♥ 거림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현무 왜케 점점 급속도로 심하게 못 생겨질까..
OOOO전현무...못생기던지 성격더럽던지 둘중 하나만해..
OOOO전현무랑 대화 한 편의점 알바생 넘나 기엽다 ㅋㅋㅋ
OOOO오 전현무가 들어간 홍대 편의점 알바 되게 꽃돌이다!
OOOO전현무 힙합 전혀 모르나보네ㅋㅋㅋ
OOOO기억메모- 한강에서 먹는 스테끼~@@ 전현무? 여튼 테이크아웃으로 스테이크를. 보니까, 맥주안주; 모냥으로다가 작게작게 한입한입먹는거말야.
OOOO와 전현무 인성개빻음
OOOO전현무는 뭔가 좀 ..그런거 같다
OOOO전현무 나오길래 돌렸더니 김준호 나오네 k저씨 안 나오는 예능 정녕 없는가
OOOO비정상회담에는 무려 여기에 전현무도 있다 스게하네
OOOO전무. 전현무. 윽. 극혐
OOOO ㅋㅋㅋㅋ나돜ㅋㅋ이거걸렸다곸ㅋㅋㅋㅋㅋㅋ전현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특히 TV에서 전현무 같은 전형적 한(심)남들이 '에릭남이 여자들한테 매너가 좋아서, 영어와 외국어에 능통해서, 로맨틱해서' 인기가 많다고 헛다리 짚을 때마다 환장하겠음.
OOOO 전현무는 장가가기 글러버린듯요
OOOO전현무씨 엓오 눈 앞에 나타나지 마새요,,
OOOO전현무 면알못
OOOO아..... 전현무..... MC계에는 정녕 저 분 밖에 없는지..... ㅠㅠㅠㅠㅠㅜㅜㅠ
OOOO오늘 또한다 #멘션온_세단어_닉네임 ㅎㅎ 기대할게 (금지어장동민 전현무 박유천 이휘재 유세윤 유상무)
OOOO그리고 전현무는 재발 적당히 했으면..욕먹는거 안다며 그럼 고쳐야하는거아니야?찡찡거리기만 하지만 좀 고쳐
OOOO아놔 전현무 때문에 눈 버림
OOOO전현무 입에 주먹 넣고 싶다
OOOO ^^몰라서 물으시나요 저도 저렇게 글을 올렸기에 캡쳐해서 올리실까봐 두려워서 말하네요 해 투,전현무 입 니 다
OOOO전현무가 엠씨랄 때부터 불안했는데 우려햇던 일이 역시나
OOOO나혼자 산다' 전현무, "노총각인 것도 서러운데 이사도
OOOO 아.... 전현무 인스타보고 매우 기대했었는데..... 토끼무룩
OOOO전현무씨... 또 실트에 있네
OOOO 나도 보고싶다고 해주라 줘~~ 안해주면 전현무!!
OOOO 무례함이 전현무급이시네요 둘이친구하세요
OOOO전현무 인스타 있나?
OOOO알티 그게 전현무 아니죠 전혐무
OOOO 첫..키스?!?! 글쿠나...전현무나오는거라 쫌 걱정했는데...나중에 봐야겠다ㅠ
OOOO 일 개못해 진짜.... 전현무 하...(말잇못)
OOOO 그니까,,그거 전현무짓이지^^^????
OOOO저런 공중파 예능에 나오면 내가 안즐겁다구 거기에 전현무 까지 있자나 존나😤
OOOO전현무진짜 입흥입망의 적절한 예가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테레비 나올 수 있을때 바짝 나와여...
OOOO 구램??다들화나있어서...전현무나오는거니까 또 뭔가있나했지
OOOO 전현무 그 분은 항상 저런식이셨다^^^
OOOO전현무 넌 주며니 얼마나 많이 안다고 입을 그렇게 털어대세요?? 모르면 닥쳐
OOOO과학 공부 하면서 계속 봤던 단어인데 갑자기 생각남 현무암질 현무암 전현무암 전ㅎㅁ 암
OOOO전현무 지각쟁이로 전나 유명하던데
OOOO걍 전현무가 제일싫음 우리애 노잼노잼노잼이라면서 기죽이고 진짜 다른엠씨들은 적당히선을지켰는데 전현무는진짜 뭐만하면 노잼얘기 아오 진짜
OOOO사실 전현무 나오는 것부터 맘에 안들었음
OOOO전현무님 본인이 그러셨잖아요...?^^
OOOO다시 보는 즁인데 전현무 넘 비호감크리
OOOO전현무 스엠임?????
OOOO 전현무 예의바른 연예인 1위 이런거아닌가(? 조크가 너무 하이하다...^^
OOOO전현무 노.잼
OOOO전현무는 입 닫아라 존나 내뱉는다고 다 말이되는게 아니거든
OOOO전현무 존나 별로ㅎ
OOOO했을거 아냐. 근데 그게 뭐가 그렇게 웃기길래 그걸 함부러 말하는지. 본인이 얼마나 잘나고 대단한 인간이라 생각하는진 모르겠지만 남의 노력과 그 마음을 함부러 짓밟는 발언 진짜 화나구요, 전현무레씨..^^ 내새끼 작작 까시고 너부터 노력해
OOOO전현무
OOOO나와서 하는거 1도 없는 전현무 엠씨 자리에 뭐하러 앉아있는건지 ^^
OOOO 전현무들어오고 개노잼인거같고요..미선언니 봉선언니보고싶네요..
OOOO그리고 진짜 궁금한데 왜 남자엠씨 삼인방은 가장 정면 중앙에 나란히 앉혀두고 엄현경님은 게스트 옆에 들러리처럼 앉혀? 전현무랑 자리 바꿔주고 싶더라
OOOO에리(DEATH)노트 -전현무 -전염무 -전혐무 -저년무
OOOO전현무 빨리망해라..
OOOO전현무랑 오정연 걔약 끝나고 다른데 갔으면 특히 오정연 전현무는 뭐 지가 일 알아서 물어오는것 같은데... 너님 뭐함?
OOOO전현무 보단 치킨무지
OOOO전현무 은퇴 언제 해?
OOOO전현무 고통스럽게 사살하고싶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암이다 암 전현무암 전현무 제일 노잼아닌가?ㅎ
OOOO아가들 ㅠㅠㅠ이쁜것만 보고들어요 ♥전현무 말은 걍 씹어.....진짜 핵짜증나네
OOOO전현무는언제나 저년무...
OOOO개인적으로 난 프로취존러라고 생각하는데 전현무 멘트들 존나 불편했다
OOOO 아니존나전현무왜나와ㅠ;;;;;그만좀나왔으면
OOOO전현무 싫다고 얘기하면서 날새울 수 있을 정도로 싫음
OOOO전현무 쟤는 언제 끝나냐
OOOO전현무는 왜나오고
OOOO전현무 겜캐릭터로 나와줘라 죽여버리게
OOOO웃기긴 웃겼는데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전현무 ㄹㅇ노답인가 샆고
OOOO전현무 음성만으로 짜증나 죽겠어요
OOOO전현무 잇어서 게스트우대까진 안바랫어 그래도 깎아내리진 말아야지
OOOO아 맞아 전현무는 좀 닥쳐라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한남 주제에 말도 많음 ㅉㅉㅉ
OOOO전현무 저거 얘기할까싶었는데 아 씨벌진짜
OOOO 전현무 진짜 못생겼네요 한남충의 표본
OOOO전현무 저번부터 맘에 안들었어;;
OOOO누가 춤구멍이야 닥쳐 전현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춤 못추는 비율똥망 얼굴 넙적 배 불룩 통수남=전현무
OOOO진행이고 대본이고 캐릭터겠지만 전현무 입 좀 어떻게 해주고싶다 진짜....
OOOO전현무 얼굴 너무 무례한데요
OOOO 그리고 전현무가 제일 못생겼음ㅋ
OOOO전현무 진짜 입 생긴대로 놀린다
OOOO전현무 닌 걍 입좀 냅둬
OOOO 전현무가 엠씨라서 그래녀...
OOOO와나 지금까지 전현무 좀 좋아햇는데 오늘부로 빠이야
OOOO 왜 나 전현무욕한거에 박굥태그햌ㅋㅋㅋㅋㅋㅋ
OOOO라스같은 얘기만 하나바 에효 전현무껴서 라스처럼 거기도 남까는 개그로 말아먹었음
OOOO 서방이 뭐에요? 전현무 전현무 전현무
OOOO 전현무마냥 무리수던지고 깐족거리고 짜증나게 하는게 젤시뤄
OOOO다음에 전현무실물볼일이생기면 존나 전현무례와 ㅈ현무암을 외치겠어 〰 내가 아무리 막말해봤자 전현무례보다는 무례하지않다
OOOO역시 전현무 노답
OOOO전현무이름 바꾸자....전현무례로...
OOOO전현무례 전현무암 개명각이다 발알아
OOOO아역배우들이 전현무보다 훨씬 낫네 이야...
OOOO전현무좀 안나왔으면 좋겠네 진짜
OOOO전현무 sm c&c 오또케 드루감...
OOOO쟤가 왜 모임 이름을 정함?어이무 전현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