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안돼


OOOO훈덕 훈:제발 형, 그만하면 안돼?! 덕:! 훈:도대체 얼마나 좋아했다고… 얼마나 사랑했다고…! 덕:…훈아 훈:이제 그만 좀 잊으면 안돼? 나 좀 봐주면…(울컥 덕:…… 훈:…그래, 안 되면, 내가 대신할테니까, 내가 그…
OOOO훈덕 훈:제발 형, 그만하면 안돼?! 덕:! 훈:도대체 얼마나 좋아했다고… 얼마나 사랑했다고…! 덕:…훈아 훈:이제 그만 좀 잊으면 안돼? 나 좀 봐주면…(울컥 덕:…… 훈:…그래, 안 되면, 내가 대신할테니까, 내가 그 사람이 될테니까… (이어짐

못보는거구


OOOO사실 젼훈 분자는 젼훈이 외에 암것두 못보는거구.. 훈덕 분자는 훈덕이외에 암것두 못보는거구!! 난 덕이가 수 아니면 암것두 못보는거구!!

숸덕


OOOO 11. 판타지 젝키. (EX. 천사 악마 / 사신) 특히 사신 관련 글은 꼭 한 번 써보고 싶다. 12. 유치원 젝키 에피소드 모아서.(그냥 이건 꾸욥게) 13. 파스타 AU 숸덕톤 14. 아가씨 AU 훈덕 15. 야구게이 젝키
OOOO((내 맴속 덕른)) 숸덕 더기, 자꾸 그러면 아프게 한다? 톤덕 ..덕아, 아파? 죵덕 아파도 참아요. 젼덕 ..아프게 안 할라고 했더니 진짜 이럴래? 훈덕 혀엉, 많이 아파?😄 진덕 야, 이거 많…
OOOO젼훈과 숸덕 사이에 훈덕이 너무 꼴린다 ^-^
OOOO난 그냥 운덕도 좋고 톤덕도 좋고 젼덕도 좋고 진덕도 좋고 훈덕도 좋고 숸덕도 좋고 죵덕도 좋다 오기서 리버스 된 것도 좋다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bbacklee_616

지각이라도


OOOO 아싸 우주대지각😂😂 지각이라도 받아주세요...😢 전력주밈 저 약속지켰습니다!지각하더라도 참여하겠다고했죠!?따란 신혼하면 백허그!! 훈덕백허그임당!! #훈덕전력_70분
OOOO죵진 훈덕 젼죵 기다려라ㅠㅠㅠ 곧 하루에 네개나 쓰려니 너무 힘들다... 지각이라도 꼭 해야겠ㄷ..(의지)

참여


OOOO아니 진짜...존못인 제가 이렇게 참석해야 속이 시원하시게써요?!!!ㅠㅠㅠㅠㅠㅠ훈덕 마니마니 참여해주세여(오열!
OOOO훈덕전력 참여해따ㅏㅏㅏㅏㅏ
OOOO제 3차 훈덕전력 주제는 <신혼>입니다. 전력은 9시 30분부터 시작되며 10시 40분까지 진행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OOOO훈덕전력주님 상냥하셔ㅜㅜㅜㅜㅜ 여러분 참여 마니 해쥬세요! 사랑둥이들이 알콩달콩해서 당뇨유발한다는 컾링이래요!!!!!!사실 엄청 강한떡밥은 훈덕인거 모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가 지각하더라도 꼭 참여하겠습니다 훈덕만세😭😭

훈이가


OOOO훈덕으로 훈이가 덕이 업어주는 거 보고싶다 내 무겁나 하면 하앍 훈이가 뭐라고 하는지까지는 도저히 상상 못하겠다
OOOO아긍데진ㄴ댜쟈쟈아ㅏ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보다보면 은근히 훈이가 무대에서 더기많이챙겨주는거같음 내최애가_내차애를.avi((이거아님)) 그래서......결론은...훈덕이..땡긴ㄷ.....ㅇ.앙대....

더기


OOOO더기 대두돼쒀...쨌든 훈덕보고시퍼...

젝키


OOOO갑자기 트친 구하는 분들 많네 저도 젝트친 구해봐요. 덕이 총수 지향하고있어요. 사투리 심해요. 강성훈도 좋아합니다. 젝키도 좋아하고 훈덕 좋아해요 커플링 많이 가리는거없어요. 사담 많아요... .
OOOO젝키팬픽카페에 왜 훈덕은 없어요?! 미인강공 있을수도 있자나......

훈덕


OOOO훈덕이란 뭘까¿
OOOO 어우 저 훈덕전력 달렸다구요??확인해주시져 회장님!?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HAGIMAZOM
OOOO아 얀데레 후니 빗취수 덕2! 미쳐써 훈덕 뽐뿌와ㅠㅠㅠㅠㅠㅜㅜ
OOOO 울지마라요ㅠㅠ제가 매주 그려올게요ㅠㅠ훈덕은 진심 제 사랑이니깐요!!!!!
OOOO 어머...설레라....아, 잠시만요 뺙이님 저 좀 울게요 어어어어이어엉ᆞ이ㅠㅠㅠㅠ훈더규ㅠ으어어엉ᆞ유ㅠㅠㅠ
OOOO전력도 잠잠하니 하나만 묻고 가겠습니다. 훈덕에 아가씨가 많이 언급되는데 전력주제로 <아가씨AU>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OOO훈덕 아무리 봐도 히데코와 숙희라고요
OOOO집에서 훈덕써야징
OOOO 헐 스밍밈 저 아가씨AU로 훈덕 짧게 쓴적 있는데....8ㅅ8 존잘님 기다릴게요 제 연성은 무시하세요
OOOO 미치져ㅜㅜ매일밤 낼 아침 일기예보 볼 생각에 설레면서 잠들거같아요 훈덕구들 다 아침형 인간 되고ㅋㅋㅋ
OOOO 흫흑 훈님 그림 넘 이뽀요 보들보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덕 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무릎꿇고 오열탱ㅇ
OOOO아무도 묻지않았지만 훈덕의 이미지
OOOO훈덕 커플룩!
OOOO훈덕 😇🔫
OOOO ㅋㅋㅋㅋㅋㅋㅋ알티하셔도 됩니닼ㅋㅋㅋㅋㅋ히힛! 마냥 기죽지마십셔!!!!훈덕 메이져예요!!!!
OOOO 프사볼때마다 제가 얼마나 좋아서 오열하는데요ㅜㅜㅜㅜㅜ훈덕은 뭔가 알콩달콩 달달폭발하는것 같아요! 둘다 사랑둥이라서!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6kies_luv
OOOO 그래도 뺙이님처럼 같이 훈덕좋아하는 분 계시니 일단 힘내보도록 하겠습니다~~:)
OOOO 엉엉 전력주밈 아니돼요..제사랑 훈덕..그깟 학원만아니었어도😭😭훈덕은 마이너가 아닌데 엉엉 공개뽀뽀한사이인데😭😭😭아니돼요...여러분 훈덕전력하시라구요😭😭
OOOO오너캐남자체형도있는데. .걔이름은뭐로하지 순덕이니까.. 훈덕이..?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sss_6699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ripleytwt

훈덕 안돼 못보는거구 숸덕 지각이라도 아파 참여 울컥 봐주면 덕훈아 훈이제 duk_duk_duk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