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국민


OOOO 짐총중에 머머머요 아! 아리님한테 줄 국민 그려야갯쏘
OOOO굳와2쁘로 렙민비민홉민진짐국민숩민(( 짐총 보고싶닥 박변호사와 렓검사 부부 , 로스쿨 동기 테변호사와 친형이자 로펌대표인 쯴대표, 조력자 정조사원, 입사동기이자 묘한 경쟁자인 전변호사, 글희고 부장검사 슦검사루,,,
OOOO 짐총함니다,,,물지않아요,,,,슈짐국민뷔민 위주고여 가끔 랩민..!알티 잡으러갑니다🙆🙆🙆
OOOO 헉 저 국민도 좋아해요 일단 짐총은 다 먹어요 젤 맛있스니까요~~ ♥️
OOOO짐총밀고 그 중에서 국민 그리고 사이드 랩슙 홉슙 팝니다. 다됬고 국민이 짱이야... 취존브탁...
OOOO천팔은 재끼고..2000팔로워 기념 짐총그림ㅋㅋㅋ5천만/국민/프로듀서분들의 선택으로 짐니가 총수 1등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Delight_613님의 프듀합성짤 기반으로 상상한컷입니다(ps미앤캣님 감사해요!) t.c…
OOOO 국민 짐총은 할 수 없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된 커플. 하지만 이 둘의 조합은 너무 웃기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정말 둘 꼭 안아주고 싶지 않은가? 예전엔 홈오로 생각하고 잘 먹었지만 지금은 하지 않고 싫지도 않다.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newclothes_
OOOO하숙집 주인 김셕찐, 아직 직장 없는 형들 졍호셕과 민굥기, 선도부 젼졍국 김냠쥰, 양아치 박짐인 김테형으로 짐총 썰 풀이 #랩민연성 #진짐연성 #슙민연성 #홉민연성 #뷔민연성 #국민연성 #짐른 t.c…
OOOO3000팔로워 기념 짐총(+국민)그림입니다.전부터 하고 싶었던 이토준지 콜라보이구요,무서울까봐 졍국이 눈 집어넣었어요..;;;ㅋ 그냥 덕후의 심심거리로 관대히 봐주세요ㅠㅠ #kookmin #국민연성
OOOO 그쵸ㅜㅠㅠㅜㅜ 대부분 슙민 파시는 분들이... 국민 뷔민 등 짐총 베이스라서... 저는 슙공 슈짐 랩홉 국뷔국 + 홉총이라서...!

짐른


OOOO짐른이 아니라 짐총을 합ㄴㅣ다,,,
OOOO 전 짐른...짐총이 제 우주최강 메이져.....ㅠㅠㅠㅠ 왜 짐른 안하는지....짐른!!!!! 사랑해요!짐른!! 콜라님과 취향이 같아서 매우 영광스럽습니ㅏ....아아....
OOOO 샐러드 짐른 짐총
OOOO 안녕하세요 하누님!! 짐총하신다길래 후다닦 찾아왓어요 짐른, 랲홉하는 진솔입니다아 😙
OOOO모든게 다 짐른을 가르키고 있음,,,,, 자기들이 미는 짐총

지뢰


OOOO심심해서 해봐따 회색과 검정 지뢰 색깔이 짙을수록 더 빨리 쉽게 주금 짐총 외 언급 X
OOOO 머얔ㅋㅋㅋ 짐총은 꽤나 다 좋아하는구냐? 지뢰는?
OOOO 짐총 랩공 밀고 지뢰 없는 순듀한 고딩입니다 팔로 알티 해주면 잡으러 가요💕 저 친해지기 쉬운 사람이에요...막막 오세요! 다 받아줄수 이쏘
OOOO 헋 짐공 하시는군뇨..! 꽃잎비님 메인트윗 보구 저랑 취향이 같으신 줄 알앗네요 😂 지뢰는 아니지만 제가 모든 언급이 짐총이라서.. ㅠㅠ정말 죄송합니다 멍청한자의 팔로실수라고 생각해주세요 😢🙏
OOOO 네!!! 짐총 담으로 정말 애정하는 컾링임니다💕💕👍///..제 취향표에 혹시 지뢰가있나요?..(조심스럽)
OOOO!의미 a. 원른 베이스 잡식러 민규 공은 민원 제외 X a_1. 지뢰 컾링=호우 규훈 잇준 b. 준총 베이스 잡식러 카이 공은 카준 제외 X b_1. 지뢰 컾링=백열 카디 c. 인피니트, 방탄등 깊고 여럿이 파요 태클 X d. 짐총, 쫑총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dolmaengi_i

비민


OOOO비민짐총 하면서 정말 꾸준히 봐왔던 비민,,, 너무너무 좋아했고 지금은 최애컾이 되었다 얘네 정말 친구 이상 맞다 내가 장담한다(아니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저 공장처럼 비민 짐총 하고 일케 지개매님과 패리티님 계셔서 나날이 행복하고요 ㅠㅠ 💖🔥

나이


OOOO전에도 말햇지만 진짜 환장하는 조합중 하나가 나이 많은데 존댓말 쓰는 공 X 나이 어린데 반말 쓰는 수 <<이건데 짐총에 입히면 무언가 어색하다.. 지미의 반말이 상상이 안가서..
OOOO 수짐 정말 조아해요 제 짐총 입덕문임니다ㅠㅠ 수짐은 공이 수를 무심하게 챙겨주는 츤데레공... 엄청 조아해요 그리구 둘 사이에 나이 많이 차이나는 거 ㅠㅠ 근데 저는 오ㅑ 팔로 하신거죠...? (밈들

슙민


OOOO뷔민 뷔슈 슙민 짐총 슙총 파는 사람들 다 천국 갓음연,,,
OOOO갠적으로 슙민 짐총을 사랑합니다

낭낭해서


OOOO뱅탄은 짐총 빼고 다 판다 짐인이는 알파미가 넘나 낭낭해서 총수로 못 파겠어
OOOO보야지도 그렇고 생방 코멘터리도,, 비하인드까지... 짐총 넘 낭낭해서 짐총만 먹고 사는 나는 햄보케 주거요,,, 주거도 여한이...

알티


OOOO 알티 잡으로 왔슴니닷,,! 짐총하는 하누라고해요 잘부탁드려요😀😀

베이스로


OOOO 앗 저는 짐총 베이스로 뷔공도 하고 별거 다 먹는 물방갭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
OOOO 원래 홈오라는게 취존을 베이스로 깔고가야하는고에요그래도 못보겠으면 알아서 스루해야죠 그치만 요새 즴인 오빠미넘치구.....ㅠㅠㅠㅠㅠ그치만 전 짐총이좋구 ㅠㅠㅠ

친구


OOOO모든 짐총 존잘림들과 친구 먹고싶다 연성 듣어내게, , , (

최애컾이


OOOO짐총중에 최애컾이 바꼈당... 홉민이 요즘 흐흐흑ㅜㅠ 넘조아ㅜㅜㅜㅠ

취향


OOOO 안냐세여 취향 존똑이라 쪽팔림을 무릅쓰고 초멘하빈당😂😂 혹시 저의 데스티니 아니십니까?ㅠㅠ뷔총 짐총 국공 파는데 랩른뷔공짐공 안 좋아해여ㅠㅠ선팔 하고 잡힐 준비하고 도망갈게요 잡아주세여8ㅅ8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FDofcc
OOOO짐총 다 좋고 국른도 ㅈㅈ 빼면 먹구 그 외 퓨전은 내 취향 따라서...
OOOO제 취향은 국공 짐총입니다..💕

퓨전은


OOOO저는 짐총이면 그냥 다 조아요 근데 찌미 말구 다른 멤버들 퓨전은 별루,,

짐공


OOOO ㅋ ㅋ ㅋ ㅋ ㅋ아나 존나 ㅋ ㅋ ㅋ ㅋ ㅋ ㅋ 혼자 짐총하시지 짐공러한테 디엠까지 넣어서까지 덕질하구 싶으신가 ㅠ ㅠ
OOOO짐공 ㅇ왜팜?ㅋㅋㄱㄲㅋㄱ유명한건 짐총이지;; 짐공파는사람 노이해ㅋㄱㅋㅋ

좋아해요


OOOO 딱히 없어요 근데 짐총 제일 좋아해요

비오는


OOOO비오는 날엔 역시 비오는 짐총이죠 (불특정다수에게 ㅡ
OOOO 비오는 날에는 역시 짐총이구 카레밈의 연성이쥬...((코쓱...

랩홉


OOOO결국 바 깟 다 , , , 짐총과 랩홉 ..

짱이야


OOOO아무리 생각해도 짐총 너무 짱이야

짐총


OOOO 짐총 톡잉데 구냥 무산 되어부러써.. ..
OOOO 짐총이요..,
OOOO짐총 하나 쓰고 싶다
OOOO흑흑 ㅇ나두 온리전 가고십어 ㅂㅁ온리전 비공온리 짐총온리.,, (답이업음,, ㅅㅈ온리랑 ㄱㅁ온리,,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hd_minfainful
OOOO뷔민으로 쓰고 싶은 게 생겼다. 고전물로... <조선愛실록> 저렇게 능글맞은 테형이~ 아 썰로 여기다가 풀면 나중에 자기위안하면서 안 쓰게 될까봐ㅠㅅㅠ 역시 그냥 난 짐총이야~~!!!
OOOO너무 채고다 허엉 나는 짐총이 너무 맛이 조와서 힘이 들어
OOOO 아 자꾸 짐총이래 짐총수 ㅠ
OOOO짐총합작 마감할까요 아님 잘까요
OOOO저래서 내가 신인왕보다가 슈짐으로 짐총입덕함... 램민의 포인트도 비슷했고...ㅜㅜㅜㅜㅜㅜㅜ
OOOO님들 저거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짐총
OOOO슈짐,,,,,, 짐총,,,,, 박짐읜 끼부리니까 칼같이 짐이니에게 꽂히는 시선들,,,,,,
OOOO 야 짐총으로 와 잘해줄게(?????
OOOO하지만 짐총전이랑 수짐전은 꼭 가자....
OOOO왜인지 모르겠는데 짐총썰 전남친 공식은 백퍼센트애 확률로 민굥기다 먼가 어울림
OOOO 시무룩ㅠㅠ 짐총 의외로 많으셔서...
OOOO왜 슈짐을 파시는 분의 절반 이상은 짐총을 파시는 걸까.
OOOO진짜 그 어떤 것이 나와도 짐총이 없는 것은 업다
OOOO슙총 짐총 커플 다말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OoVfl
OOOO짐총은 일상이야...
OOOO 와 저만심하게이해가는건가요 짐총인가...💕
OOOO짐총..
OOOO 그래서 나능ㅇ짐총을 핮ㄱ
OOOO짐총 이렇게나 맛있어도 되는지...
OOOO짐총으로 비제이 침이 너무 보고싶은 2:26
OOOO제..제..제 짐총최애컾흘..!!!!!!!!!!!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_gamja_
OOOO 랩민 음.. 짐총이면 다 좋아하지만 랩민은 안치여봐서 몰르겠써여ㅜㅠ😂😂
OOOO 나..뭐라해야하지 짐총인데 수짐이 제일.....👍 구ㄱ민도 ㅂㅣ민도..죠쿠..ㅎㅎㅎ
OOOO +) 짐총은 정말...저한테는 안맞습니다...저에게 알파짐인은 테형이의 소즁한 남편이기 때문에...
OOOO짐총으로 형아 넷 동생 셋 보덴 보고싶다
OOOO프로소비러로서 완벽한 짐총수집을위해 구독계를팠으나 넘 답답하니 혼잣말 스타뚜...❣
OOOO난는...짐총을 미는데... 저건 정말... 알ㄹ파처럼 나왔잔아...
OOOO역시 짐니를 오구오구하는 뱅탠의맴이 아닐까... 부엌에서도 보고 싶어하는... 요리할 때 보는 거니까....짐총이네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CHAERIHYE
OOOO세상사람들 짐총하세요
OOOORPS 👉🏻 KV KM VM RH 👈🏻 뷔른 짐총 (뷔민>>>민뷔)
OOOO오늘 비앱이 짐총 레전드
OOOO짐총파티였다정말....😌✨
OOOO오늘도 짐총은 안터지는 호모가 없구나...(깨춤
OOOO오늘 짐총 넘 터져버려서...하나하나 곱씹고자야한다
OOOO짐총방송이엿다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popvim
OOOO오늘 너무 짐총방송이엇다요 행복햇어요,,,, 저 죽으면 제 무덤에 빔으로 오늘 영상 쏴주세요 트친님들💗
OOOO하... 비앱 짐총파티내 이거 어 아닐리가 없잔아....
OOOO아 본보야지 완전 짐총다큐네,.,
OOOO엳시 짐총(이거아님
OOOO 츠나.. 짐총빼고 나랑 너무 다른길 간다..
OOOO왜냐면,.. 내인셍 짐총하기에도 too short,..
OOOO이거시,,짐총이다,,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asJM_
OOOO캔디 대단한데 남자들이 전부 걔만 좋아하고...:.. 이거 되게 짐총으로 보고 싶다 (대아무말
OOOO자다 깼는데 짐총 너무 설렌다
OOOO👶짐총👶 빅힛파 최연소 조직원(만 4세) 아가 짐인이 키우는 조폭들로 힐링물
OOOO 짐총이욯ㅎㅎㅎㅎ
OOOO3. 첫 쵱컾 분낚비 🔫...권...총... 사실 홈5판은 끝을 보고 탈덕하는 편이라 (끝=회지) 짐총도 회지는 내고 그만둘 예정이다 안심하세요 이거 영원히 한다는 소리임 왜냐면 연성을 안 하고 있거든요(아무말) 마감 그거 다시는 보고싶지 않네요...
OOOO 짐총 나눠머그면서 쿵짝쨕 잘 지내봐욧😆😆😆💞
OOOO욘나 짐총,,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hopely_write
OOOO예스 짐총
OOOO짐총 너무 커플별로 다 예쁘고...
OOOO 맞습니다.. 다 예쁘죠.. 짐총이 안예쁜데가 어딨습니까
OOOO 앞으로도 데일리짐총 잘부탁해(??)
OOOO짐미나...짐총 파니....? 나 요즘 너무 행복해....이래도 되나 싶을 만큼 말이야....
OOOO 감사합니다^ㅅ^ 저는 이오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혼잣말이 많아서... 불편하시면 언제든 블언블 해주세요ㅠ..ㅠ 즐거운 짐총해요💖/////💖
OOOO 안녕하세요... 짐총하도 슙국 하는 사람이에요 ㅠ..ㅠ 반가운 마음에 부끄럽지만 멘션도 남기고 갈게요..👀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popvim
OOOO짐총인데 그와중애 호섞이 ㅅ입
OOOO 꺄아!!!!!!!!🙌🙌🙌🙌🙌이타쟌!!!!!!! 일요일의 좋은 시작이네!!!!!! 축하하구 앞으로뚜 홉민 짐총 뽀에버하쟈!!!!!!🙌🙌🙌🙌🙌
OOOO진짜 내가 n년동안 해온 호모중에 짐총이 최고다
OOOO오늘 누가 짐총 수갑플레이나 감금플레이로 단편하나 썰어줬으면 소원이없겠다.......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bullet_9795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bboll_bboll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clf2clf2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Benecia1126
짐총 국민 짐른 지뢰 비민 나이 슙민 낭낭해서 알티 베이스로 TC aka_30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