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양귀비


OOOO양귀비 왕조의 여인 양귀비 #판빙빙
OOOO 그러고 보니 판빙빙이 양귀비-무측천에 이어서 달기까지 하는데 이거 뭔가 경국지색 미션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거 같고...
OOOO티비에 판빙빙 주연 양귀비 영화 나오면 그냥 보게됨 맨날 뭔 스토리에 개연성 존나없어 뭐야ㅋㅋㅋㅋㅋ하면서 옷 존나 화려하고 판빙빙이 너무 예뻐서 그냥 보고 있음
OOOO 나같아도 판빙빙같은 팜므파탈양귀비가 나라하나를 주시와요 하면 내 영혼팔아서라도 있는거없는거 다 줄듯
OOOO판빙빙 양귀비보고 먼저 감니다 역시 아쉬울 것 없는 삶이었어
OOOOㅇ와 씨네프에서 양귀비하는데 판빙빙최고다 존나이쁘다
OOOO그리고 판빙빙을 양귀비로 데려다놓고 그따우로밖에 활용못한것은 죽어야된다....그 미모를 두고 한 10퍼센트 활용함. ^^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emmai_
OOOO양귀비 감상평눈이 존나 아프고 영상미 화려하게 하려고 힘 잔뜩 준 거 티 팍팍내서 구림 이쁘긴한데 구림 판빙빙나오면 그 아름다움에 '시간이 멈추는' 듯한 효과를 자체적으로 줘버려서 또 구림. 가만 내버려둬도 알아서 감상되어지는것을 굳이 강요함.
OOOOㅎ..일찍 자려고 했는데 씨네에프에서 양귀비 해줘가꼬....판빙빙 넘 예뻐서 다보고 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화 양귀비 보는데 와우 백마에 어마무시한 망토를 휘날리며 달밤을 달려오는 판빙빙이 말에서 내려 황상에게 안기는데... 나오는 한마디가 "와, 여명 계탔네..." ㅋㅋ
OOOO와 지금 양귀비 왕조의 여인 하는데 판빙빙 진짜 너무 예쁘다 중국 고전미 ㅎㄷㄷ
OOOO 야 우리다음에 판빙빙나오는 양귀비보자 나 지금 티비로보는데 대미쳤음 개최고
OOOO양귀비보는데 판빙빙 존나 예뻐서 할 말이 없음
OOOO 양귀비가 무미랑한텐 손자며느리쯔음되는 뻘이라 무미랑도 판빙빙 양귀비도 판빙빙이라 최수종보는느낌..
OOOO 판빙빙이 찍은 영화중에 양귀비? 이쪽도 되게 화려하고 좋아:3!! 무미랑전기 먼저 보고 양귀비영화보면 되게 기분 이상해진다

무미랑전기


OOOO★정기업뎃★ 무미랑전기 캡쳐 A pair of a lifetime의 모든 사진은 2차 가공, 무단 사용, 로고 크롭, 상업적 이용x #무미랑전기 #무여의 #무미랑 #무조 #측천무후 #무측천 #판빙빙 #장풍의 #당태종 #이치정 #장균녕 #范冰冰 #서혜
OOOO그리고 무미랑전기 보세요 님들아 일단 판빙빙이 한 화도 빠짐없이 나온다는것자체로도 매우 볼 가치가 남아도는 드라마입니다
OOOO판빙빙님 보니까 무미랑전기 다시보고싶다...
OOOO그나저나 나우유씨미2 보는데 거기서 내가 왜 무미랑전기의 한 장면을 보는거죠??? ㅋㅋㅋㅋ (무미랑전기 맞지? 판빙빙나오던뎈ㅋㅋ)
OOOO아,,오늘하루,,,덤보한테 너무 고마웠다..나에게 무미랑전기를 추천해줬어... 예쁜 판빙빙언니보면서 시간을 때웠다 지금 6환가 보고잇음 라뷰라뷰
OOOO무미랑전기 봐야하나...그냥 판빙빙을 보기 위해 보는 그런...느낌일거같아서 안보고 있었는데 걍 그걸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짐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Pang_In_Latte

예쁘다


OOOO판빙빙 예쁘다....그러니까 나타쟝... 머리해주...(끌려감
OOOO난 여전히 조미와 임심여가 왜 예쁘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금쇄 시절 범예가 왜 딱 시녀처럼 생겼다고 하는지도 모르겠다. 유독 평가가 판빙빙한테만 이상하다. 정말 재수없다! 😊
OOOO판빙빙 언니만 생각하면 미소가 절로... 너무 예쁘다ㅠㅜ세상의 보배ㅠㅜ
OOOO하지만 판빙빙이 너무나 예쁘다.... 미쳤네.....
OOOO판빙빙 이 드레스 너무 예쁘다
OOOO 무튼 아부지 판빙빙 예쁘다

중국


OOOO판빙빙으로 만나는 중국고대패션은 정말,,,최고구먼,, 원래도 화려한 고대 동아시아권 의상 넘나 사랑했지만,,요새 중국은 갈수록 점점 피크를 찍는 것 같다.퀄리티..
OOOO남중국해 관련 웨이보 올린 중국 연예인, 양미, 황효명, 임심여, 주걸륜, 조미, 니니, 유역비, 정솽, 장신위, 장혜문, 루한, 오뢰, 한경, 판빙빙, 양양, 후거, 왕카이, 우이판, 타오, 허위주, 황징위, 곽건화, 이역…
OOOO판빙빙이 벨루가와 뽀뽀하는 사진을 올렸다가 중국 동물보호 단체에 공개적 비난을 받았다는 짧은 기사를 봤는데 덧글들 가관이다.
OOOO 중국 미녀 (?) 판빙빙 (아님) 안젤라 베이비 (더 아님)
OOOO저것도 판빙빙이니까 예쁜 거지 내가 했으면 중국에서 두번째로 맛있는 만두가게 아줌마네 첫째 딸 된다고

화려한


OOOO판빙빙... 정말 화려한 아름다움이다 글래머러스한... 고져스...
OOOO좀 더 구체적으로 거북한 이유를 적어보자면 화려한 것 처럼 꾸몄으나 내용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눈속임이었다는 것. 판빙빙 돌려까는것도 아니곢ㅋㅋㅋㅋㅋㅋㅋ판빙빙 필모 역사상 최고로 빛날 영화로 남겠지만 동시에 그녀의 한계성을 보여주는 작품인것이다..

예뻐서


OOOO다장웨이는 공항에서 루한이 광고를 처음 보고 넘 예뻐서 판빙빙을 첨 영접했을 때의 충격을 느꼈다는..그분..👀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lil_rose_M

예쁜


OOOO다들 판빙빙을 너무 좋아해서 눈이 뒤집혔나본데 동물비즈니스란게 바로 이런거다. 귀엽고 예쁜 이미지에만 사람들이 몰두하게 만드는 것.
OOOO2. 판빙빙 첫번째 사진 바지 겁나 우리 할머니 몸빼바지 같은데 이쁨....... 걍.....인간이 아닌 미모라고 생각함... 예쁜 사진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고 찾기도 힘들고 그러타
OOOO유빈 미친 왜이렇게 예쁜데?? 타령같은 랩 할때 눈빛 너무 좋고 선미 원래 너무나 좋아했고...예은 목소리 좋고 핑크머리 잘 어울리고 혜림 판빙빙이고
OOOO판빙빙이라서 예쁜거라고 생각한다<

왕조의


OOOO판빙빙 미모가 다 한 왕조의 여인

겁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후후.. 맘에들었다니 다행이군... 나 지금 21화 보고있음ㅋㅋㅋ 근데 겁나 고구마진쨬ㅋㅋㅋㅋㅇ 아옼ㅋㅋㅋㅋ 그런데 판빙빙언니 넘..이뻐서..흑흑 시간가는지 모르고 계속보게된다

이뻐서


OOOO솔지키 판빙빙 너무 이뻐서 머리가 눈에 안들어옴....
OOOO판빙빙 이뻐서 진짜 홀린듯이 리트윗함

경국지색


OOOO.....? 스가 .... 스가로 판빙빙이 연기한 달기랑 경국지색들 패러디해보고 싶다..
OOOO판빙빙 왕귀비 너무예브다 진자 경국지색

예쁘지


OOOO판빙빙 넘나 예쁘지 넘나 예쁘지
OOOO판빙빙 우주 예쁘지

말이


OOOO판빙빙은 진짜 화려하다는 말이 그렇게 잘 어울릴수없음. 칸나는 단아하다이려나

이쁘다


OOOO판빙빙 너무 이쁘다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koje2486
OOOO판빙빙 이쁘다 ㅠㅠㅠ

없음


OOOO물론 연기는 당연히 주신이 더 좋지만...... 😊 그래도 범예의 계비 오라나랍씨가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음. #판빙빙 #范爷 #画框女人

스가


OOOO내일 원고하기전에 스가 판빙빙버젼이나 그려야지

판빙빙


OOOO판빙빙
OOOO 아 개미친 이거 저의 여신 판빙빙이 입어주심...
OOOO이번 판빙빙 화보! 미묘...?
OOOO판빙빙이 봉신방의 소달기로 나온다고?... 달기면 은나라 주왕을 그르치게 하여 나라를 망하게 한 희대의 요녀가 아닌가... ... 그까짓 나라 망하지 뭐.
OOOO리) 동양 여성은 대부분 실물이 더 예쁨~특히 연예인들..예전에 판빙빙을 실물로 봤는데 화면과 사진보다 10년은 어려 보이고 더 예쁘더라는..
OOOO와 판빙빙 사람 아닌듯
OOOO흑 판빙빙 너무 예뻐
OOOO판빙빙네챵은 뭘해도...
OOOO홍수아, 판빙빙...
OOOO이제 알았는데 나 판빙빙이랑 키 몸무게 똑같더라...... 난왜..... 나 왜......살지? (
OOOO 판빙빙은 언제나 옳습니다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mystar_JOY
OOOO알티한 판빙빙 기사 내용 상관없이 존예롭다 한국인였다면 덕질 했을텐데
OOOO옹호한답시고 판빙빙이 뭘 알겠냐 하는데 그거야 말로 판빙빙을 우습게 만드는 거고요 다들 역겹네요.
OOOO 병에걸려서 턱이 브이라인이 되버렸네 판빙빙 비켜!
OOOO판빙빙이 머리를 풀때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데 이건 사랑인가요
OOOO숙비마마 외모가 넘나 취향저겨어어억 판빙빙이 일단 우주체고 갑이지만 그 다음으루 좋아
OOOO판빙빙ㅋㅋㅋㅋㅋㅋ 아.... 잘가요......
OOOO판빙비유ㅠㅠㅠㅠㅠ개이뿌다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janstory02
OOOO판빙빙이쁘지?
OOOO판빙빙 여신님 내 무릎박살
OOOO 판빙빙이 이렇게 존예인데 나라하나쯤은 그냥 줘라/젼나
OOOO뭔데 판빙빙 또 누가 리트윗한건데ㅠㅠ
OOOO판빙빙 황제의딸 나왔을때 첨 봤는데 딱 느낌이 저 사람은 진짜 뜨겠다 였음 ㅋㅋㅋㄷㅋㅋㄷ ㄹㅇ이뻐...
OOOO 그그랬었나 ㅋㅋㅋㅋㅋㅋ 가정문주연이요 판빙빙주연이요?
OOOO 판빙빙인줄;;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Hk_film
OOOO엑소 한 번 단체로 판빙빙 사극 st 화장 해줘라 통장 그대로 택배 부쳐줄게
OOOO 룸님 판빙빙도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 그르게요 귀여우신 룸님께서 김흥국을 어쩌다가... (절레절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어울리다니,,,!!!!(동공지진 흑흑 원랜 판빙빙 이미지로 가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김흥국이...
OOOO판빙빙 최고 조넘 과거의 나 심미안 깐깐해서 너무 조타ㅏ
OOOO판빙빙 언니 완전 워너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예븐 여자를보면 기분이 좋 고 판빙빙을 본다
OOOO헐 먼가 평소 내가 알던 판빙빙 느김 이런거엿는대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c_r_a_t_e
OOOO판빙빙 엘르 메이킹........
OOOO그냥 괜히 판빙빙 언니 좋아서 올리는 짤.
OOOO참고로 판빙빙이 대중들 앞에서 체중을 쟀는데 168cm에 57kg이었죠. 그 사이즈가 이러합니다. 날씬하려면 40kg대여야 한다는 환상에서 벗어나세요. 넌 몇 kg니?
OOOO 14. 판빙빙 남친미에 무릎이 박살났다.
OOOO진짜 판빙빙이랑 영상미아니면 볼게너무 없엄ㅅ다
OOOO ㅈ지금 판빙빙이 강아지 안고있는데 내가 그 강아지염ㅅ어야 했어..(부들
OOOO ㅌ ㅋ ㅋ ㅋ ㅋ ㅋ ㅋ 씨네프!!! 영화채널!!지금1뷰 거의다끝나가는ㄴ데 2부좀임ㅅ따 해 히히판빙빙 죠나..임버..ㅜ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_arm_pit__
OOOO판빙빙언니 저랑 사귀어 주세요 워아이니~~ 💖
OOOO 이럴 때 필요한건ㄴ 판빙빙 언니의 말,, 167에 57키로지만 예쁘니 전 갠차나요
OOOO 앗 고구마야??ㅠㅜ그럼 보기힘든뎈ㅋㄱㄱㅠㅜㅜㅜ 아근데 판빙빙언니 너무예뻐ㅠㅜ조연언니들도예뻐ㅜㅜㅜ왜 황제 후궁이야 왜오ㅐ 서로사귀어ㅓ
OOOO채널 돌리는데 판빙빙 나왓다 조녜보스
OOOO판빙빙 존예;;
OOOO168이 안돼봐서 모르겠네 아니 애초에 판빙빙 얼굴이면 상관없잖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OOOO판빙빙 옷 보니까 우리 단패궁 마마님 생각 나는 것 ;ㅅ;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Ordinary_Botong
OOOO판빙빙 너무 예쁘잖아..?
OOOO판빙빙님 넘 예쁘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판빙빙이 누구죠? 유명 모델인가..?ㅠ
OOOO판빙빙도 168에 57이라니깐ㅋㅋ 나에게 54정도까지 빼라는 분 있어서 그럼 진짜 깡말라야된다고 안된다고 하며 판빙빙 얘기 해줬음. 어느 회사는 남자 직원들이 여자 사이즈는 55까지인줄 안다는 얘기도 들어봤음. #리트윗
OOOO 예뿐 판빙빙이 예뿐거입고쓰는 무미랑최고~~!!!
OOOO다른건 모르겟고 판빙빙 ㄴ누님이 이쁨
OOOO맞아 이거 스포인가? 나우유씨미에 판빙빙 나와요 아주 잠깐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soodol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lu_love_han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Ordinary_Botong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_arm_pit__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koje2486
판빙빙 양귀비 무미랑전기 예쁘다 중국 화려한 예뻐서 예쁜 왕조의 여인 구림 hyeongnim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