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상처


OOOO스카버스 슈백 주세요.. 학교에서 괴롭힘 당하는 백이랑 그런 백때문에 맨날 얼굴에 상처 달고사는 특수범죄형사 슈형. 반대로 슈는 특수범죄전담반 형사인데두 민첩하고날쌔서 백 몸에는 상처하나 없었으면ㅠ t.co…
OOOO스카버스 #ㅇㅌ 로 세백보고십댷 새훈은 국대수영선수. 중학교 때까지는 실력보다는 외모로 주목받았는데 고등학교 때부터 기록을 줄줄이 깨더니 국가대표선발전까지 쭉쭉 갔음 이제는 실력으로 빛을 보나 했는데 새훈이 경기에 나올 때마다 늘어가는 상처 때문에
OOOO논중하다가 까먹울까보ㅓ 떠오른썰 급하게 정리. 스카버스 토민트리. 민호 위키드 납치 상처늘어남 걱정 깨끗이 사라짐 포기? -> 트리사가 둘사이 공유 끊어냄 넌 내거야!
OOOO스카버스 슈백 주세요.. 학교에서 괴롭힘 당하는 백이랑 그런 백때문에 맨날 얼굴에 상처 달고사는 특수범죄형사 슈형. 반대로 슈는 특수범죄전담반 형사인데두 민첩하고날쌔서 백 몸에는 상처하나 없었으면ㅠ
OOOO스카버스 너무 조ㅗ운것....같은 상처 같은 ㅈㅏ리의 반창고...
OOOOrt// 및ㅊㅣㄴ 스카버스 해스네 보고싶다 해리 목에 나기니한테 물린 상처 생기고 크루시아투스 저주 맞아서 남은 상처 생기고....근데 교수님 이마에 번개 흉터 생기는것 까지 생각이 진행되니 앵스트보단 개그가 되어버렸잖ㅇ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카버스 위도트레 위도와 트레는 약지 손가락에 항상 같은 모양의 상처가 있는데 이게 서로 남기는 거라던가... "우린... 커플링 같은 건 못하니까 ... 그치 자기?" 이러면서 위도 손 아련하게 트레가 바라봤으면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seventeen_gam
OOOO어제 스카버스인가 솔메랑 상처 공유하는 AU 뻘하지만 자기 솔메가 자기 말고 다른 사람을 사랑해서 어떻게든 자기 봐달라고 자해해서 몸에 상처 내는 그런것도 있을수있지아늘까(
OOOO스카버스 찬백으로 둘다 디따 건강해서 다치는 일이나 상처나는 일 업고..가끔 나는 상처는 왜 너무 작아서 언제 생기는 지도 모르는 그런 상처들이라 나중에야 발견하고 찬백이들 둘이 서로 칠칠한 새끼ㅋㅋㅋㅋㅋ이러다가도 집에 가면 내 운명의 상대인가 하고
OOOO스카버스 넘 그쌈 아니냐구요,ㅡ,,,, 매일 자괴감휩싸여 살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상처입는게 싫어서 스스로 자신을 해치지도, 스스로 죽지도 못하는 3,,, 그리고 그런 3을 괴롭히는 회색,,,
OOOO스카버스 소울메이트가 다치면 자기 몸에도 같은 상처와 흉터가 생긴다 써있던데 통증도 함께인가? 소울메이트가 죽으면 흉터도 사라진다는 거 보면 상대가 죽어도 이쪽은 죽지 않는 거 같아서 그럼 출혈은 없는 건가 그럼 애초에 상처가 나는건 아니잖아?
OOOO스카버스면 떡칠 때 키스마크라던가 남기면 둘 다 같이 생기겠네? 상처 공유되니까..
OOOO스카버스의 소울메이트가 다칠 때마다 똑같은 위치에 같은 모양의 상처와 흉터가 자기 몸에도 생긴다는 저 설정+ 센티넬버스 처럼 뭔가 가이딩? 각인의 개념처럼 상대와 강도 높은 접촉을 하지 않으면 단순 상처가 아니라 점점 신체적으로 공유되는? 그런 사이가
OOOO근데 스카버스.... 좋은데..... 그거 하다가 상처나는것도 똑같이 나면...... 아 나 ㄴㅓ무 더럽다...
OOOO스카버스 앵슷 세백 주세여 둘이 소울메이트라고 굳게 믿고 있었는데 어느날 훈이 볼에 원인모를 상처자국이 나 있고요 그 뒤로 후니를 피하는 백과 그게 뭐가 문제야 하는 훈
OOOO스카버스때문에 생긴 상처와 흉터가 사라져야 메이트의 생사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데 이제 더 이상 새로운 상처가 생기지 않아 차녈이 살았는지 아니면 자취를 감춘지 모르던 배켠. 그러나 아직 옅게 남은 흉터만이 그가 죽은 건 아니라는 걸 증명해
OOOO스카버스 너무 쩐다.. 몸에 생겼던 모든 상처와 흉터가 사라짐으로 소울메이트의 죽음을 알게 된다니.. 아..찬백.. 보고십..어.. 배견이 차뇨를 짝사랑해서 혼자만 앓을려고 손목에다가 차뇨 별자리인 사수자리랑 熱 자 타투하고는 숨기고 다녔는데
OOOO스카버스? 소울메이트의 몸에 상처나면 내 몸에도 상처난다는 그거 쩐다 적어놔야지
OOOO세종으로 스카버스+서양고전물. 종은 불로불사의 병에 걸려 있고 과거에 소울메이트를 잃으면서 온몸의 상처가 한꺼번에 사라지는 소름돋는 경험을 몇차례 겪음. 이제는 새로운 솔메 만나기 싫어서 산 속 깊숙한데에 은둔해서 지내다가 가난땜에 숲에 버려진 아이를
OOOO스카버스 이것은 무엇이지? 소울메이트끼리 상처를 공유한다구요???
OOOO스카버스? 세계관 넘 신세계인 것.... 소울메이트가 다치면 똑같이 상처가 난다니.... 그런 의미에서 찬벡 관ㄱㅖ중에 벡켜니 아래에서 찬ㄴ녈 올려보고 있는데 갑자기 찬냘이 볼에 상처 길게 나면서 피 맺혔으면 좋겠다 둘은 서로가 메이트라고 계속 생각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soHOTsoDRY
OOOO근데 스카버스...상처는 같이 받는데 왜 같이 죽지는 않지ㅇㅅㅇ?;;;

자기


OOOO조직원 찬x고딩 백으로 스카버스 보고싶다. 차뇨 관리하는 영업장에 다짜고짜 쳐들어와서 커터칼로 자기 손등 긋더니 차뇨 손에도 똑같이 피나는거 확인하고 멱살 잡는 배켠 맞네. 내 소울메이트 너 뭐야 궁금해서 찾아왔어요. 아저씨 인생…
OOOO스카버스?? 줄임말인지는 모르갰는데 그런 갈 봤다 아마도 소울매이트가 다치면 자기도 똑같이 다치는 그런 세계관인 거 같았다
OOOO스카버스 한지호 한호 보고싶다. 환시에 불과한 호야를 자기 소울메이트라고 믿는 한지호... 호야가 살아 있다는 걸 증명하겠다면서 자해하는 한지호 8ㅅ8 피 뚝뚝 떨어지는 팔로 자기 앞 허공 가르키면서 이거 보라고, 호야도 피난다고...
OOOO나 갑자기 스카버스로 엑소와 엑소엘이 솔메이면 되게 웃기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OOOO근데 스카버스 진짜 짱인거 같아...자기전에 넘 치였... 내일 일어나면 배또 스카버스 봤으면 좋겠다...(기도
OOOO스카버스로 원수지간인 찬백 보고 싶다 내 몸이 네 몸이고 네 몸이 내 몸이니까 상대가 서로인 걸 알고 나서부터 자기 몸 가지고 협박하고 위협하는.

찬백


OOOOAeae7700베리님 (b_94s )스카버스 찬백 넘 발려서...후..
OOOO며칠 전 탐라에 돌던 스카버스 보고 내가 떠올린 것은 약간 위태로운 찬백이었다. 예컨대 오래된 커플인데 한쪽은 조금씩 마음이 떠나고 있는 그런거.
OOOO스카버스로 찬백보고싶은게 있어...
OOOO 베리님 스카버스 썰 보구 떠오른 찬백 이미지요 ㅠㅁㅠ)/💕 아아아아악
OOOO스카버스 처음들어보는데 넘 쩐다. 그럼 그런 찬백 보고싶군. 진짜 사랑에 눈이 먼 챤열. 벡현이 다른 사람과 있는 것을 못 보고 누군가와 말이라도 섞을라치면 팔 휙 잡아서 끌어당겨버리고. 그런 챤열에게 이제 넌덜머리가 나…
OOOO저렇게 조금 믹스된(?) 스카버스로 활동 시즌 갈리는 운동선수들이 소울메이트면 난리나지 않을까. 한명은 하계, 한명은 동계. 찬백으로 찬녈이 수영선수? 배켠이 동계 뭐 있을까... 피겨? 쇼트? 라고 친다면. 그럼 이제 서로 시즌 때 마다 눈에 불을
OOOO스카버스... 찬백... (콧김)

OOOO헉 스카버스 너무 좋다 찬백 너모너모 보고싶어

브루스웨슬리


OOOO 다들 브루스웨슬리 믿자222222 이렇게 좋은데 왜 세명ㅇ밖에 안파죠 진ㅉ자 다들 파셔야하는데 이 좋은걸...심지어 스카버스야...다들 브루스웨슬리 미세요(빼애애액
OOOO후우후우 다들 존잘님 글 읽고 스카버스 브루스웨슬리 팝시다
OOOO 세명만 파면 메이저랬으니까 한명 더 데려오면..스카버스 브루스웨슬리 메이저..!!
OOOO 드리머님...드리머님....ㅠㅠㅠㅠㅠㅠㅠㅠ(손꼬옥 진짜 정말 너무 좋네요 이거 왜 메이져 아니죠 다들 스카버스 브루스웨슬리 읽어주세요 진짜 넘 좋은 ㅠㅠㅠㅜㅜㅜ
OOOO스카버스 브루스웨슬리 진짜 설정부터가 넘 최고다 세상에

베리님


OOOO 8ㅅ8! 베리님의 소듕한 연성물인데ㅜㅜ그런 파렴치한 사람은 잊으세욧!! ㅜㅜ저야말루 베리님 증말 좋아합니다.. 아고물에 스카버스라니..세상에 이보다 좋을순 없슴미다..넘고맙습니다..♡♡
OOOO베리님 스카버스 이 세상 사람들이 다 봤으면.....
OOOO허읅.. 베리님 스카버스 넘 발리자나...세상에..

흉터가


OOOO스카버스로 그런거 보고싶다 열이는 이미 한번 소울메이트를 잃은 상태 매일 자해를함 하지만 특이하게도 소울메이트가 한명이아니었던거지. 현이가 그 남은 한명인데 맨날 자신의 손목에 흉터가 지저분하게 늘어나니까 내 소울메이트…

몸에


OOOO(극장판스포ㅇ) 스카버스 긴히지로 생각해봤는데 얘네 그럼 서로의 몸에 흉터 무쟈게 많이 생기겠네 자주 싸우니까. 그리고 극장판 전개로 넘어갔을 경우 엔미긴이 죽으면 다른 곳에 있던 히지카타의 몸에 있는 긴토키의 흉터들이 전부 사라지는 거잖아 세상에..
OOOO토벅님 말씀하신 스카버스로 재프랑 사귀는데 소울메이트는 크라우스랑 맺고 있는 스티븐 보고 싶다. 재프랑 무드 잡다가도 제 몸에 생채기 하나 나는 순간 스티븐 전속력으로 크라우스 있는 곳으로 달려가는데 재프는 그 뒷모습 보면서 담배만 뻑뻑 피는 거...

서로


OOOO 마자요 죽을때 쿨하게 죽는거 최고예요 서로한테 큰 의미 굳이 부여 안하면서도 서로 아니면 미련없이 잘가라 삶! 하는거같아서 좋구...진ㄴ자 스카버스 넘 최고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는 그래서 뭐 어쩌라고 식의 전개를 좋아하눈거 가타 스카버스에서도 서로가 서로의 솔메가 아닌게 더 발리고 알오버스에서는 베타×알파가 발리고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hyunee_u_u

맨날


OOOO 여러분 몸 졸라 사리는데 목졸리는 취향 M 브루스 로버트슨이랑 맨날 다치는데 형제회 파워로 순식간에 낳아서 다시 쳐맞는 웨슬리 깁슨 스카버스 파세여...

쩐다


OOOO스카버스...개쩐다...

볼에


OOOO 덫님 썰 오늘 저의 퇴근길을 불태워주셨고... 스카버스 신의 한수란 생각에 수도권을 강타한 국지성 호우에 저의 육수 두 볼에 흘러내렷구......☆

흉터


OOOO 노노 에필로그에서 자식들 배웅하면서 흉터 만지구 지난 19년동안 안아팠쪙<< 이랬자나...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죽먹자들 어둠의 표식도 안없어졌을거 같은데 스카버스 하는김에 스넾 덕분에 해리 팔에도 표식 생기고..(대체..?

이제는


OOOO스카버스 #ㅇㅌ 로 세백보고십댷 새훈은 국대수영선수. 중학교 때까지는 실력보다는 외모로 주목받았는데 고등학교 때부터 기록을 줄줄이 깨더니 국가대표선발전까지 쭉쭉 갔음 이제는 실력으로 빛을 보나 했는데 새훈이 경기에 나올 때마다…

새로운


OOOO스카버스 참 새롭다 오메가버스 센티넬버스 네임버스 등등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스카버스..... 새로운 충격......

죽으면


OOOO멜이랑도 이야기 했지만...A가 죽으면 B도 죽어야 진정한 앵슷으로 가는 스카버스라고 생각한다. 난 그렇다 <

스카버스


OOOO 스카버스임
OOOO존잘금손님들 제발 스카버스 연성해주세요 엉엉 뭐지그게 소울메이트끼리 한명이 피가나면 다른사람도 같이 피가 나는건데 한명이넘어져서 피나니까 다른한명이 헐레벌떡 달려와서 괜찮냐고 묻는그런....청춘고딩배틀호모도 괜찮구....
OOOO님들 현창 존잘님 스카버스썰 같이 보자!
OOOO짹짹님께서 요청하신 현창 스카버스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OOOO스카버스 넘 좋은것...(?
OOOO스카버스 긴히지,, ㄴ낙서,,
OOOO스카버스 자꾸 아른거리네...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hayl2y
OOOO대충 휘갈겼다 브루스 웨슬리 스카버스는 대략 이런 느낌
OOOOㅠㅠ 스카버스 개조아
OOOO맠툥으로 스카버스 보고싶어요,, 근친을 끼얹자.....!🙊🙊
OOOO 포코밈은 제 5계절의 오토매틱으로 알게됐는데 이름에서 풍기는 싴흐함을 감출 수 없었어요 딱 달라붙는 크롭티에 벙벙한 스카쟌, 밑에는 다 헤진 엄청 짧은 청반바지에 오버니삭스를 신고 초록색 컨버스로우, 양쪽으로 숱이 적은 똥머리를 높게!
OOOO스카버스AU 문제아민규&담임쌤순영!
OOOO 르네님 르네님 스카버스는 어떠세요???
OOOO 스카버스 죽는거 보고싶어서 걍 3으로 끝냈지만..버스 설정 너무 좋은것입니다ㅠㅠㅠ생각해보니 키스마크 남겨도 내 거 나한테 돌아오는ㅋㅋㅋ이 스카버스란ㅋㅋㅋ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seventeen_gam
OOOO 여기에 이것을 추가한다 스카버스
OOOO지훈아 너 지금 뭘 하고 있는거야? #호우팬아트#우지없눈 호우#스카버스AU
OOOO 스카버스 너무 좋은것...bb
OOOO 헐 헐 스카버스라니ㅠㅠ 존잘니뮤ㅠㅠ
OOOO죽기전에 스카버스 연성을 해보는게 제 소원
OOOO헉 대박쓰 여러분 스카버스 해주세요... 스카버스로 우규...
OOOO여러분 빨리 래요님의 세씽 스카버스를 봐줘,, 만석 되기 전에 빨리 탑승,,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lolol0215
OOOO스카버스로.............. 이단벤지.........
OOOO 당연하죠 진짜 조합 너무 로지컬하고 최곤데 거기에 스카버스까지 끼얹으면 완벽하잖아요 해피 앵슷 둘다 될거같은 조합이라구요 비주얼도 넘 잘어울리구 우주최고예요
OOOO스카버스라니 너모나 앵슷적이고 머찐 세계관이군요
OOOO네임버스 스카버스 존좋....존...ㅈㅗㅎ...
OOOO스카버스 세준 그것도 보고싶다. 양아치고딩 훈이랑 의사 면. 병원에서 환자보고 있는 면인데 옆에 있던 다른 의사가 선생님 입술에서 피..! 하고 놀라고 줌면이 아.. 하면서 급히 휴지 빌려서 입가 꾹 눌러닦고 https:…
OOOO엊그제 다른 계정서 본 스카버스 넘 로맨틱해..(이거아님
OOOO스카버스 사랑합니다,,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under_109
OOOO음 위도트레 썰을 쓰고 싶은데 딱히 생각나는 게 없으니까... 생각없이 막 던지면 뭐가 나오지않을까 스카버스 ?음...
OOOO비계에 쓴 스카버스 ㅋㅋㅋ쓰고싶다 스카버스 ㅋㅋㅋㅋㅋㅋ웃기게도 쓸수있다니 넘 ㅋㅋㅋㅋ좋음
OOOO아아ㅏㅏ아아아아아아아아악스카버스너무긴히지다아아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ㅏㄱ
OOOO미친 스카버스의 스카를 스가로 보고 두근거렸어 그런데 스카버스가 뭐지
OOOO 그에 상응하는 신체 접촉도 높아져야 고통이 덜 느껴지고? 이거 너무 짬뽕인가.... 여하튼 이런식으로 여러갈래로 소재가 많아지겠네요. 조타 스카버스'ㅅ'...
OOOO알티. 스카버스? 저거 진짜 최고인것 같으네요. 되게 괜찮은데?
OOOO아침부터 스카버스에 치이고......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eden_itsss
OOOO어제 얘기했던 스카버스는 좀이다 자고 일어나서 생각해바야지 졸랴
OOOO스카버스.... 첨보는데 완전 신박한 세계관이자나....!!
OOOO스카버스로 홉총 슙총 7p하면 되겠다. 윤긔호셕이 메이트고 7명이서 셋스하는데 s취향인 짐인이가 호셕이 엉덩이 세게 냐려치면 호셕과 윤긔의 입에서 동시에 하앙! 하고 신음터지고 윤긔입에 테형이꺼 물리면서 허리 막움직이면 입에 아…
OOOO 스카버스,,, ㅍ최고입닏다,,,하ㅏ
OOOO세상에 아침부터 스카버스에 또한번 치였어 와
OOOO스카버스에 대해서나 진지하게 생각ㄱ을 해보자..일단자고..
OOOO스카버스 너무 좋아서 기절할것같다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xo_yam
OOOO씨빌 자다 일어났는데 스카버스 ㅂ너무좋다신이시여....
OOOO스카버스 존나 좋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스카버스 면슈 줘라 나 지금 짜증나니까
OOOO스카버스가 뭐지 굉장히 좋은 AU같은데
OOOO근데 스카버스 넘 무서워 ㅜㅜ(저런거 못보는 사람
OOOO스카 버스 넘나 좋다,,,
OOOO 죄송합니다 스카버스라는 장르를 찾아보면서 여러글을 읽었는데 예전에 생각했던 이미지와 겹쳐보여 혼동 한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죄송하고 불편을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DO2_32
OOOO 스카버스를 찾아보면서 다른 글들을 읽었는데 혼동하였나봅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OOOO스카버스 오백 쪄와주세요
OOOO스카버스하니까 대학교 처음 들어간 신입생이 첫날 두리번대다가 혼자 앉아있는 사람한테 말걸고 얘기하다보니까 같은 학번에 알고보니 같은고등학교나와서 놀라고 얘기잘통해서 막 기숙사 룸메됐으면 좋겠다이러다가 진짜 룸메되고 한동안 같이지내다가
OOOO배리 님 스카버스 개짱된다
OOOO스카버스 꼴린다
OOOO스카버스 랩홉,,😶
OOOO아 스카버스 존나 좋은것이구나,,,,,,,
스카버스 상처 자기 상처가 찬백 브루스웨슬리 베리님 흉터가 몸에 상처와 서로 bakabaek
OOOO와 진짜 별의별 세계관이 다 있네 스카버스는 또 머람..
OOOO요즘은 스카버스가 보이네
OOOO스카버스오ㅕ져따
OOOO스카버스 개좋ㄷ ㅏ.. ❤
OOOO스카버스 넘나 발리는 설정이다 진자 ㅜㅠ
OOOO스카버스 존나 좋네
OOOO스카버스 개좋다구ㅜㅠㅠㅠ
OOOO 베ㄹl님 스카버스 연성글....넘흐재밌어...
OOOO스카버스 도랐다... 궤설레...
OOOO와 스카버스 넘 치인다 존잘님들 연성해주십싱요!!^=^!!
OOOO스카버스로 고우브렌이 보고 싶다. 둘이 비슷한 부위를 비슷한 시기에 다쳐서 스카버스 존재를 모르면 좋겠다.ㅋㅋㅋㅋ 고우는 농구공을 이마에 맞고, 브렌은 도서관 책 뽑다가 이마에 (모서리 말고 표지에)맞는거지.
OOOO찾았어!!! 이런 AU 얼마나 조아... 이젠 스카버스 찬벡 보고싶어서 마음이 넓은 님들이 써주시면 얼마나 감사해요 제가...
OOOO내가 스카버스가 뭔지 모르지만 스카버스 au들 다 죠타ㅠㅠ
OOOO왘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스카버스 배틀호모 이야기도 나오ㅑㅆ는데 나 그거에 또 치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호모도 갠찬응것가타..
OOOO스카버스해주세요 처음보는데 너무좋다
OOOO스카버스가 뭐지 순간 그...스카ㅅ인줄 알고 기겁했잖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