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씽이


OOOO고기 먹는데 안불러줘서 삐진 씽이와 터진 세후닠ㅋㅋㅌㅋㅌㅋㅋ
OOOO 저 어제 캐릭터 씽이빼고 다 열고 화보 세장 열어써여 ٩(๑❛ᴗ❛๑)۶  씽이 엠블럼 왜케 안나오져... 9ㅅ9 찬녀리가 저를 제일 조아해줍니다 (감격
OOOO 5주년이니 뽀미 후니를 엠씨로 하고 게스트는 서기 며니 씽이 혀니 체니 여리 됴 세후니 니니 9명 어때요..
OOOO 삼시세끼 국수ㅋㅋㅋㅋㅋㅋㅋ 씽이 표정 캡쳐를 너무 잘하셔서 한참을 웃었어요ㅎㅎㅎㅎㅎ 중국언니들 진짜 센스 짱입니다👍🏻👍🏻
OOOO강한 수에 귀여운 넘나 좋음///_/// 그래서 내 세/씽이 다 그모냥-_-
OOOO 지금 남은 맴버는 카이,준면,씽이 이렇게 3명 바께 안남았나봐 3명 바께 안남았엉 😉 민석,백현,종대,찬열,경수,세후니는 다 품절되구 없드라 나두 민석이 살려구 했는데 럭키원 몬스터 둘다 없대 ㅠ
OOOO순횽…. 군함도에 특별출연 이런거라도 하시는 걸가… 아니겠지… 아 횽님~ 우리 씽이도 델꾸 가주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ssing_10
OOOO@_Moonlightchan"여기만 넘어가면 국경이야" "..." "너라도 가서 살아남아줘" "..형 두고는 안갈래요 못가겠어요" 세씽..? 씽세..? 몰라 씽이 사진보고 생각남..
OOOO 서뷰 왜 또 보냐고 묻는다면 그걸 어떻게 한번만 보냐고 말할거다 새훈이의 물돈크 준며니의 잔망 종이니의 귀여움 종대의 사랑스러움 경수의 잘생김 씽이의 눈웃음 찬여리의 디제잉 민석이의 복근 그리고 벡현이의 미모 꼭.보.세.요.서.뷰
OOOO 앗...그리 깊은 뜻을 단번에 알아차리지 못한 저를 매우 쳐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그와중에 랑판님 씽이는 빛이나줍니다ㅠ ㅠ💛
OOOO엑솔디움...씽이 나눔 부채..저를 기억해주세오...
OOOO 세씽 세씽이면 세후니랑 이씽인가요?ㅇ? 한번도 관련된거 본적도 없고 생각고 못해본거 같아여!!!! 세종씽은 봤어도..... 잎님은 어떠세요?(역질문
OOOO 세씽이여!
OOOO메이씽이랑 파우치랑 아기천사세니랑 세냥냥이 찬딩이 애기들 옷이며 스티커랑 티켓북이렁 티켓 언좨쯤 올가?
OOOO갑자기 씽이 포켓몬 폰켐하는 거 생각하니까 세상행벅해진다 ㅋㅌㅌㅌㅌㅋㅋㅋㅋ 진짜 넘바쁘게활동촬영연속이라 맘아프구 그런데 막 쉴때포켓몬겜이라니,,,넘기여워 나 주거버려...... 맞겟지...?아니라면...저의기억력을혼낼게요,,
OOOO씽이가 찬열이 귀에 백현이 얼굴형에 세후니 어깨를 가졌다면 어떤느낌일까...궁금해수 그려보다가 손이 고자라 실패
OOOO세후니 씽이 못 보고 죽는 줄 알았네..
OOOO 허 빱이야 세후니를 몬스터겅수나 럭키원씽이로 바꿔줄 수 이써?ㅠㅠㅠㅠ
OOOO매칰ㅋㅋㅋ극도 오늘 씽이 홍보사진에 씽포유 우주인 세훈이갘ㅋㅋㅋㅋㅋ숨어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씽인가,,,(닥쳐)
OOOO종인이의 끊임없이오는 애교에 숨막힐듯 즐겁고 사랑스럽고 세후니 대흉근 죤대 미모 며니안경 씽이 연기천재 밍쏙멘탈미남ㅜㅜ 아아... 나으 엑소 넘 조아 미칠겋같으니 나의 음지에가서 심한말을 하겠다
OOOO씽이 노구문 많이 무섭나여...진짜 보고싶은데...경극 분장한거도 그렇고 풀로 보고싶은데..지나가는 아무나..대답해주세여...😭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with_yixinggg
OOOO마지막에 촬영장 모습이랑 경극 배우님한테 지도 받는 씽이 모습ㅠㅠ 감사합니다 고맙읍니다 노구문센세 #노구문_첫방 #노구문_대박 #노구문 #이월홍
OOOO확살한건 씽이 연기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된다 세에에에에에상에 존나 기품잇어.ㅡ..
OOOO오늘 씽이 팬싸 가시는 분들ㅠㅠ꼭 애기한테 한국팬들도 얼예, 샤오차이, 다 본다고 전해주세여ㅠㅠㅠ모노드라마도 맨날 듣고 있다고ㅠㅠ저번에 후기들 보니까 되게 놀라는 눈치던데ㅠㅠ다본단 말야ㅠㅠㅠ
OOOO ㅋㅋㅋ티나는거 다티나는데 어제 볼링 세씽 그사세도 많고 ㅜㅠ넘나 엔딩도 세씽이고 ㅋㅋ ㅜㅜㅜ행복해여
OOOO 77ㅑ 나이거 왜 이제본거야!!!!! 언니 덕에 꿈에 씽이랑 세후니 나와쬬오!!!!!!!💓
OOOO 저는 17세 씽이 수니에효
OOOO 알페스는 세씽이지❗️
OOOO 변씽이었는데 씽세가 끌린당...
OOOO지금 씽이가 세후니 허리에 손감은거 맞지? 내가 잘못본 거 아니지? 세상에 할렐루야...
OOOO오늘도 좋은 세씽이였따...😲
OOOO끝나자마자 마지막으로 한 번 치자고 씽이랑 세후니 볼 잡곸ㅋㅋㅋ
OOOO씽이가 애들아 너네 안치고 싶어? 하니까 세후니 별루여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방금 씽이 공굴리기전에 방금 경수 손 만지작 만지작하는 세후니 봤어 정말 넘나 너무 하ㅜㅜㅜㅜㅜ이이이이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이이ㅣㅣㅇ이이이ㅣ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OOOO씽이 치고 나니까 세후니가 "하오더" 그랬엉 귀여운 후니동생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ninidodo00
OOOO현이 씽이옆에붙어서 얼굴잔망쟁이 캡쳐올려주세여ㅠ
OOOO 헤헤헤헤헤헤ㅔ 세후니배ㅌ켜니경수씽이에여 신난다
OOOO세씽이야뭐야
OOOO세씽이들 어깨동무,,,ㅠㅠ
OOOO헐 지금 세씽 씽세 터진거 맞지?!씽이가 볼 움움 하고 세니 찌찌랑 허리 뿅뿅 눌러써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씽이 인스타그램 좀 봐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마나 사랑스러우진리ㅣ이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미칭 세씽이네 ㅇㅅㅇ
OOOO솔직히 장이씽이랑 호가랑 형제물 찍어야한다고 생각 ㅇㅅㅇ 아니 이렇게 느낌 비슷한데 왜 안하늬? 종주님 ㅜㅜ 우리 씽이를 거두어주세여ㅜㅜ이제 우레이말고 장레이를!! 수제자로!!

세후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뒤 딥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 뒤에서 춤추는 게 화면에 걸리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져ㅜㅜ오세휸 넘나 아무렇지 않게 막 ㅜㅜㅜㅜㅜ장이씽 세후니 넘나 깊이 손 들어가 안고 있고 ㅜㅜ이제 망상은 망상이 아닌 것 같아여 새벽님 ㅜㅜ
OOOO배켠:비비 잘지내고있져? 세후니:네~당연하져~ 씽:비비가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준면 두둠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이씽 날앗어 세후니 경수 엉덩이 떄리다가 맞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이씽 손 부럽다 나도 세후니 허리,,,,

장이씽


OOOO뛰어내림....장이씽오세훈 세씽 씨저룿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with_yixinggg
OOOO끝나자마자 다시 공을 잡는 장이씽(26세) 오세훈(23세)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이씽 한우 빨리 먹게 해조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준


OOOO사밀의 홈생은 네번에 걸쳐 극락에 이른다... 세준 백열 (찬세) 세씽 ㅋㅋㅋㅋㅋㅋㅋㅋ찬른러들 배려한다구 괄호쳐논거 존나 떠라이같근ㅋㅋㅋㅋㅋㅋ 헛웃음나옴ㅋㅋㄲㄱㅋㅋㅋ
OOOO인생호모가 완성되었다 세준 백열 세씽 찬세 쓰고나니까 난장판이네(머쓱 탐라에는 찬세 안가꾸올거랍니다 찬불이 있어서 이얼마나 행복한지 흑ㅠ 원래 백세존나 개조아했는데 아무래도 이젠 열매의 남자여서 연성은 못하갯서;;
OOOO 새벽에 넘나리 조아서 주체를 못해부려따...☆ 이런 기분 넘나리 오랜만 ^^^^^ 세씽 세준 행쇼!!!
OOOO네 여기 지나가는 호모충이요 ~~~ 카디 세준 찬백 레첸 세씽 세종 사랑해 불편한 분들 있을가봐 일부러 티 안내는거지 호모충 소리 들을까봐 무서워서 안내는줄아나ㅠ

깍두기


OOOO김형제(+깍두기 찬) 집앞 마당에서 한우파티 하는데 담벼락에 고개만 빼꼼 내밀고 울멍울멍한 씽/됴/세/백 왔으면,, 그거 보구 맘 약해진 김형제들 몰래 각자 친구한테 쌈싸서 갖다주다 결국 아홉명 다같이 한우파티 하는…
OOOO김형제(+깍두기 찬) 집앞 마당에서 한우파티 하는데 담벼락에 고개만 빼꼼 내밀고 울멍울멍한 씽/됴/세/백 왔으면,, 그거 보구 맘 약해진 김형제들 몰래 각자 친구한테 쌈싸서 갖다주다 결국 아홉명 다같이 한우파티 하는 거 보고 싶다
OOOO뚜 씽 큥 세 럭키원 차뇨 깍두기
OOOO팀 럭됴 씽 백 세 몬면 슈 첸 카 깍두기 열

둘다


OOOO 세면백첸열슈됴씽카 라돈데 이제보니 됴랑 세가 둘다 세네여 ㅜㅜ
OOOO어제 세씽 뽕을 맞고 시작한 그림이 이렇게 끝났습니다! 둘다 조금씩 바뀌었네욬ㅋㅋ #엑소 #팬아트 #세훈 #이씽 #세씽 #훈레이

저를


OOOO 세씽러들 저를 응원해쥬세여!!! 세씽의 힘♡♡♡

엑소


OOOO15 준면이씽 러버예용❗ 나이 상관없이 편하게 와주세여 두루두루 친해짐미다 엑소는 9명 n인지지, 타팬🙅 엑소엘이라면 다 좋아합니다! 욕트이씁미당!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vo0obb
OOOO어제 올린것과는 또 조금 다른 버전 입니다! #엑소 #세훈 #레이 #세씽 #훈레이

세훈


OOOO모두의 시선이 바닥에 가있는 가운데 세훈의 시선은 이씽에게로.... 여기서마저 세씽을 찾는 나의 망붕력..나는 죄가 없다 세씽 케미가 잘못했네
OOOO아닠ㅋㅋㅋ동생이 엔트란스 세씽 우산굿즈를ㅋㅋㅋㅋㅋ쓰고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일본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스큐즈미 세훈?????? 이라고 물어봤뎈ㅋㅋㅋㅋㅋㅋ그래사 다 보여줬더니 오 이씽~~~가와이 햇다곸ㅋㅋㅋㅋㅋㅋ
OOOO갑자기 세씽 뽕이... 그래서 스케치중인 동글이안견 오세훈과 덮머리 씽! 이제 옷입히고 라인그리고 색칠 까지 끝내보려 합니닷!
OOOO움짤보니까 오세훈 진짜 존나 애긴줄 아 미쳐따 오늘 세씽졸라리 터졌다
OOOO장ㅇ이씽왤케기분조아ㅇ샹 둘이사귀자나 세씽 막 대화하자나 샹 둘이사귄다고 세훈이랑 레이랑,,,

엉엉


OOOO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ㅜㅜㅜㅜ 세씽도 너무 좋아줍니다 (걍 다 좋음)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liptomouse
OOOO흑흑 진짜 흑흑 흑흑 애들아 흑흑학흑 세씽 엉엉

님들


OOOO수진님 세씽 연성 해드린거 님들도 보시라고..
OOOO 님들 그러지말고 준씽세씽준파면되지않나요? 하고 준싱세 사진 찾으려고햇는데 없어... 또르르..
OOOO님들 이게 뭔지 알어...? 세씽도면이야...

세씽


OOOO왹소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 경슈와 경슈가 키우는 면토끼, 세냥이, 찬뭉이, 백뭉이, 씽멍이, 카멍이... 그리고 슈냥이를 데리고 정기적으로 병원에 들리는 죵댸... 경슈가 죵댸 짝사랑하는데 병원 아가들이 경슈 짝사랑 도와주려고 막 사고치고ㅋㅋ
OOOO 슈듯됴듯면듯세듯찬듯백듯종듯죤듯씽듯뿌듯.. 헹헹
OOOO이것은 세씽!!!! ㅋㅋㅋㅋㅋㅋ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utalklikeagirl
OOOO수 백 찬 씽 디 카 시 세 첸
OOOO 근데 세씽 너무 선정적이야........ 물논 한국어로 풀면 괜찮지만 영어로 ㅎㅏ묜...ㅋㅋㅋㅋㅋ ㅠㅜㅜㅠ
OOOO 안냐세오 14이씽올수니 소엘입니닷'ㅅ'
OOOO 세씽은 사랑입니다... 🙊
OOOO 세씽백...세씽찬 세가완삼...👍👍
OOOO 언니...알죠? 세씽은 이름도....(입틀막
OOOO♡ 세씽 ♡ 백씽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Suho_Yple
OOOO아 근데 나에게 세씽을 영업하신 무끄ㅁ1님 복받으세요~~~~~~~
OOOO 빠른 곡은 123 순서로 내려오는 노트를 132 순서로 쳐도 콤보가 이어지는 경우가 있을 정도라... 아이나나 관련이라면 저는 부르지 않아도 달려가는 참견쟁이 스피드씽건이 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마구 물어봐주세여!! (???
OOOO 한마리가 12000인데 세마리 씽첸열세트가 11000원인거에요???
OOOO씽 ㅅㅔㅖ체고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씽보싶
OOOO 세씽써줘요
OOOO 세씽
OOOO편의점에서 씽 삼각김밥 하나하쇼소 처니배건입니다 백 데워주세여 씽 (가슴에 품고) 삼각김바비야 따뜨태죠라 백 씽 요기요, 따뜨태죠쏘요 백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0331_2015
OOOO 그리고 세씽 엽서도🙈🙈
OOOO 본격적으로 세씽 그려보려구요 (거만)
OOOO오세호니가 넘나 미남이다 역시 미남은 미남을 만나야해 그러니까 세씽 <- font="">
OOOO웨이보 존잘님이 오랜만에 세씽을 그려주셔서 눈물이 흐른다
OOOO세상에...세씽초보자는 랑판님 홈가입하구지금 신세계를 어? 미친
OOOO톱스타의 데이트현장같고 조으다 세씽왜안파요ㅠㅠㅠㅠㅠㅠㅠ?9
OOOO하 세씽너무덴져러스하다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1ov3ru
OOOO세씽 너네 사랑하냐
OOOO 이거 은근 세씽인거 나만 알게찌ㅋ
OOOO세씽백이 터졌다구요
OOOO🏠 씽양이 세냥이 사막슈 잔망슈 💰 굥숭이 큥포유 뚠대 여행버디즈-세니&니니 럽미됴 럽미슈 셀럽체니
OOOO아 세씽카인데... 그나저나 왜 캡쳐는 또 저렇게...(한숨만)
OOOO하 세씽 넘조아서 비오는것도 조아(아무말
OOOO 진짜 사랑하지?ㅠ 납치해서 이케저케하고싶지?ㅜㅜㅜ 오새훈 피지컬 진짜최고야ㅜ 쟈근 형아를 이케이케해줄거지?ㅜㅠ 세씽)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B_aekseolmom
OOOO요로분 세씽해죠바ㅠ
OOOO지금 일어낫지 일어나자마자 세씽 아어떡해 세씽 존나조앜ㅋㅋ 환장 대환장잔치
OOOO 씽글님 저 여유롭게 샀어여 ㅋㅋ 필요하면 말해주세여 ㅌㅋㅋㅋ
OOOO세씽 슈씽ㅠ
OOOO쥬리나는 한 56세까지도 취향일듯 씽꺼풀 코 턱 눈썹 다완벽하다
OOOO나 세씽 고파이팅 읽고싶은데 존나방법이없다
OOOO 씽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설님도 좋은꿈 꾸시면서 푹주무세요~~☆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xing10071022
OOOO 와 씽난다 꼭 무사히 토그리 완성하셔서 시간 남았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부둥부둥
OOOO 웅넹 텔님 ㅠㅠㅠ!!!(부둥붇우 저 생일이애오!!!(씽ㄴ마 ㅠㅠㅠㅠㅠ헤헤 감사해요 ㅠㅠ ㅠ 텔님두 행복한하루되시거어... 부디 제 생일근무가 행복하길빌어주세...(대체
OOOO씽시챙겨주세여
OOOO아가씨는 제 애기씨세요^^ 씽-긋^~^ 피부톤차이봨ㅋㅋㅋㅌ
OOOO도 면 슈 찬 세 카 씽 백 첸 같다
OOOO1일1세씽 너무좋아ㅠ
OOOO웨이보 언니들의 세씽 세씽탐지눈은 진짜 제가 참 사랑해여 ㅠㅠ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infrangibles
OOOO니트 세씽 ㅠㅠ 이거 너무 풋풋하쟈나 ㅠㅠ 너무 이쁘쟈나 ㅠㅠ
OOOO 봉봉 ㅋㅋㅋ최고야 ㅋㅋㅋㅋㅋ세씽은우주메이져 ㅋㅋ
OOOO중국 star -tv...???오늘 애들 볼링 끝나고 올라온 사진 같은데...후 세씽만세 ㅠㅠ 애기들 수고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스펠링이얔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 세씽 얘기하며뇨ㅓ 친구랑 막 스펠링 가지고 쉿! 세ㄱㅎㅡ 중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 세씽 사랑하쟈
OOOO카 세 찬 씽 면 백 슈 됴 첸 순으로 앉았어 ㅜㅜ
OOOO이 뭔가 분위기가 오지 않아요? 세씽 세씽뽕 제대로야...오버랩되쟈나...
OOOO 됴 면 슈 찬 카 세 씽 백 첸 이거가타!! 사실...중간은 보이지두않아... 세 종자리 바꿔야할거같기도하고...(오기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_candyeol
OOOO세씽 만세
OOOO세씽 터졌는데 외 나한테 아무도 말 안해죠?
OOOO세씽 레알? 세씽 레알.
OOOO오늘 세씽 많이 터져서 행복했다..
OOOO전 지금 위험한 짐승이니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씽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하하하하ㅏㅎ 여러분 나하하라하ㅏ하핳
OOOO 7. 씽군 주무세요 (익명파괴) 요즘 이 말씀을 많이 하시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가볍게 대화하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나중에 같이 시계도 하고 스카이프도 해봤으면 좋겠어요!!
OOOO 죠러케 손 잡고 있는데 무어시 중요해여 ㅜㅜㅜ으헝헝 대체 넘나 좋은 세씨우ㅜ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lovemenine
OOOO 미췬...... 브이앱... 2주동안 어케 기다려혀?!!???? 흐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씽... 세씽....ㅠ
OOOO솔직히 세씽 사귄다 그쵸
OOOOi'm crying my ot3 my 세백씽
OOOO 에헤라 디여 !! 세씽 쎄씽 울어요 새벽님 ㅜㅜ
OOOO세씽도 어마어마했다고..
OOOO세씽 이제 볼링데이트 해요...?🙊🙊
OOOO세씽어떡해ㅜ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utalklikeagirl
OOOO세씽 키차이 저렇게 컸었나
OOOO세씽 허리미친
OOOO어머 세씽....ㅎ
OOOO샹 벌써 세씽스멜ㄴㅁ
OOOO책상 3개씩 끊겨있네 카 세 찬 // 씽 면 큥 // 슈 돇 첸 이렇게 되는건가
OOOO 카 세 찬 씽 면 백 슈 됴 첸 순으러 앉아있대요우ㅜㅜㅜ
OOOO 씽힝 누구세오....씽씽....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utalklikeagirl
OOOO 번호 좋네욬ㅋㅋㅋㅋ 씽걸님 하고픈말 다 하고오세여 ㅠㅠㅠ 하랴랴 ㅠㅠㅠㅠ 계타시길!!!!
OOOO 무대위에서 이런거 넘나 넘쳐나요, 둘만 눈빛 주고 받는다거나 막 ㅜㅜ 궁금한거 생기면 찾아서 막 둘이 ㅜㅜㅜ 아잉, 진짜 오늘 세씽 터져라 막 울부짖구 ㅜㅜㅜ애들 엑육대 넘나 기대가되여 냥님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baekxing_luv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Yoonc4806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BabyPine5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x_masterpiece
세씽 씽이 세후니 장이씽 세준 깍두기 둘다 저를 찬세 엑소 세훈 mocm8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