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원더걸스


OOOO160707 컬투쇼 #선미 #sunmi #원더걸스 #Why_So_Lonely
OOOO💜🌙 20160709 음악중심 팬미팅 #원더걸스 #선미 #WonderGirls #sunmi #Why_So_Lonely
OOOO160709 팬미팅 #선미 #sunmi #원더걸스 #Why_So_Lonely
OOOO[#선미/사진] 160709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원더걸스 선미 (by. 원걸이진리) 바람이 분다.. 미미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0708 뮤직뱅크 출근 #원더걸스 #선미 #WonderGirls #sunmi #Why_So_Lonely
OOOO160707sbs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직찍 #원더걸스 #선미 #예은 #혜림 #유빈 #WonderGirls #컬투쇼 #출근길
OOOO160708 뮤직뱅크 원더걸스 선미 직찍 미모에 반해따... 언니...☆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wgdagger
OOOO카메라가 실물 발끝도 못따라는 선미 <3 .="" font="">
OOOO과거 원더걸스 선미랑 애기 은하와 지금의 원더걸스 선미랑 여자친구 은하
OOOO난 사실 원더걸스는 소희가 원걸의 시그니처고 원걸에 소희밖에 볼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서 소희 빠진 원걸이 참 심심하고 지루했는데, 이번 컨셉은 제법 어울린다. 갠적으로 얼굴은 선미가 내 취향인데 분위기나 에티튜드는 유빈이 제일 매력있는 듯
OOOO[160328] KU MUSIC ASIAN MUSIC AWARDS 광저우 출국 업뎃완료 📷📸 포토북에 실리지 않은 사진도 다 업뎃! #선미 #원더걸스 #wondergirls #sunmi #sunmiro t.…
OOOO160705 kbs열린음악회 출근길 직찍 #원더걸스 #선미 #예은 #혜림 #유빈 #WonderGirls #열린음악회 #출근길
OOOO160708 원더걸스 선미 직찍
OOOO #더쇼 선미 #원더걸스
OOOO원더걸스 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다. 선미 목소리....
OOOO아 원더걸스 너무 귀여으ㅓ ㅠㅠㅠㅠㅠ으앙앙 선미 귀엽다 미쳐써ㅠㅠㅠㅠ
OOOO[#원더걸스/사진] 160708 뮤직뱅크 퇴근 #유빈 #선미 프리뷰
OOOO[#선미/사진] 160706 최파타 퇴근길 프리뷰 #원더걸스 #Why_So_Lonely 오늘 유난히 애기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미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2Jy68160708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길 #원더걸스 #WonderGirls #선미
OOOO♡160708♡ 뮤직뱅크 출근 #WonderGirls #원더걸스 #선미 #유빈 #예은 #혜림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wgdagger
OOOO[#원더걸스/사진] 160705 열린 음악회 프리뷰 #유빈 #예은 #선미 #혜림
OOOO 선미요. 원더걸스 선미~ 얼굴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선미~ 그리고 제 사랑이죠.
OOOO언니들이 일 시킬까봐 도망나온 막내 #선미 #원더걸스
OOOO오물오물 맘마먹는 열여섯살 애기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OOOO아 근데 선미 저 옷 입은것 너무 예쁘다 이집트 공주 가타... 궁 안에서만 커서 햐얀 공주...
OOOO아 선미 너무 예쁘다 ㅠㅠ..
OOOO오늘 선미 예쁘다...
OOOO선미 요즘 넘나 예쁘다
OOOO선미 너무 예쁘다
OOOO선미 이미숙 닮았어 예쁘다
OOOO다 필요업구,,,선미 너무 예쁘다,,,,,
OOOO갓선미 사랑하세요..입술 예뻐서 립스틱 진하게 바르는거 너무 잘어울리는거 좋고 그렇게 발라주는것도 예쁘다..
OOOO선ㅁㅣ 진짜 너무 예쁘다
OOOO선ㅁㅣ 입고나오는 옷 다 예쁘다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oceanblue_s

WONDERGIRLS


OOOO#선미 #WonderGirls 160708 뮤직뱅크 출근길 💕
OOOOㅠㅠㅠㅠㅠ 선미 #WonderGirls #sunmi

유빈


OOOO 일단 기타는 선미언니(보름달)하고혜림언니(막내)인거같고 키보드는 예은언니(공부잘함)인거같고 기타는 유빈언니(노래하고랩도함)
OOOO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얼 오늘 음중 유빈 대애애애애애애애애박이다 혜림은 원래 이뻤고 허어어어ㅓㅓㅇ의상하고 좀 죽이는거같으느유ㅠㅠㅠㅠ예은도이뻐 선미도이뻐 ㅠㅠㅠㅠㅠ다 이뻐ㅠㅠㅠㅠㅠ
OOOO 근데 사진의 눈빛은 유빈이 ㄷ ㅓ 좋음입니다… 저도 고민하다가 선미로 말씀드린 것…!
OOOO뮤비 한정으로 혜림>선미>예은>유빈 순으로 좋다. 혜림과 선미는 우위를 가리기 좀 힘든게 포인트가 되는 부분을 짚어 만들어주고 있는 기능을 혜림이 하고 있으며 선미는 전체의 무드를 통일해서 가져가주는 공기같은 역할을 하고 있어서.

혜림


OOOO 혜림X선미 최고 예쁩니다...
OOOO91-92 친구라인 사랑해 내가 선미 혜림 아이린 나나 꺄르르
OOOO 응, 선미랑 혜림 ♥
OOOO난 근데 예전부터 원걸 뮤비 정말 많이 봤는데 지금도 소희랑 혜림말고는 구분이 안됨, 특히 선미 얼굴은 아무리 봐도 다른 뮤비 보면 누군지 모르고,,

사진


OOOO나 그 현실판 히데코 선미사진보고 놀랬는데 어디서 봤더라
OOOO 선미 넘 예뻐요.. 어제 주운 사진...놓구갑ㄴㅣ다...
OOOO 언니 바뀐 프사보니까 제가 선미사진이라고 밀고 다니던 사진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비율에서 망
OOOO 원래 아가들 사진 해놓다가 오랜만에 민하 폴라 화보로 해놨는데 선미가 너무 예뻐서 참지 못하곸ㅋㅋㅋ 하루만엨ㅋㅋ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AMUNA708
OOOO오ㅏ 내가 선미사진을 저장할 날이 올줄이야 진짜 신기할정도로 예뻐지고 분위기생김
OOOO ㅜ선미한태 존나 치임 사진 찾아보는중

원걸


OOOO원걸 무대 선미 넘 예브다
OOOO원걸 선미 자작곡들 Rewind , 사랑이 떠나려 할때, 아름다운 그대에게 모두 다 가사에 성별지칭이 업는 매우 21세기적인 가사 센스가 돋보이네요 ,,,
OOOO엥 선미 원걸이야?
OOOO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프사 선미 배경 원걸 핸드폰 배경화면 선미에욬ㅋㅈㅋㅈㅋㅈㄲ
OOOO 넹 원걸선미!! 넘이뿌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엉엉엉 첫덕질 원걸,,,최애선미,,,,(아련
OOOO 선미두ㅠㅠ내가예전부터원걸노래좋다할때아무도내말안믿었었는데 이번에 폭★발
OOOO 그 아까 선미 보름달 얘기 하던 사람이에요! 원걸 나뮤 덕질 계정을 따로 파서...ㅎㅅㅎ

예은


OOOO선미랑 예은 이쁘다,,,
OOOO ㅜㅜㅜㅜㅜㅜㅜㅜ선미 노래 넘 잘하자나요,,,,,. 예은이 음샏 말할거 업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OOOO 하이파이브때 나보고 왜그리 놀래ㅋ나 안 올 줄 알았어?일 끝나고 열심히 달려갔지롱! 하이파이브때 선미가 갑자기 내 머리 쓰다듬어서 당황(너무 놀래서 너보다 언니라고 말 못함ㅋㅋㅋ)하고 넌 나보고 어? 해서 당황하고ㅋ뭐 그래도 재밌었어ㅋ
OOOO선미언니넘예빠요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WGxSunmi
OOOO선미언니
OOOO 5. 뻬비 와아아암쏘 롱링 ~ 선미 언니 살아해요
OOOO선미언니,,, 풀립이 이렇게 잘 어울릴일이야ㅠ
OOOO선미,,,,이 언니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선미...언니라 하고싶다
OOOO아니 캐롤로 시작하쟈 아갓시로 정점 찍어주시더니 원거루가 컴백하야 저의 최애 선미님 미데코 되어주신것도 모잘라 언니쓰에 랜친에 굿와이프에 도연갓에다가 나나씨가 바이로 나온다구료? 진쟈 저가 요즘 너무 행복한 이유가 다 있네
OOOO이 언니 누구예요.... 여돌 잘 몰라서9ㅅ9... 선미같기도 하고 조이같기도 하고....?...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216sh324

예뻐서


OOOO내가 본게 선미님 연보라색 섀도우+ 눈 밑에 파츠+레드립 너무 최고다 선미 레드립 항상 너무 예쁜데 눈밑에 파츠붙이면 너무 내취향인데 아니 연보라섀도우에 파츠인데 얼굴도 예뻐서 최고의조합이잖아 눈밑에 파츠=💖
OOOO진짜 이번 선미 너무너무 예뻐서 눈물난다(좋아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미가 워낙예뻐서.. 근데 이상하게 하양새 님 멘션은 왜 알림창에 안뜰까여?ㅜㅜㅜㅜㅜㅜ
OOOO 나는 너무 별로라서 솔로 나온다고 할때도 선미가?? 이랬는데 이 원피스 너무 예뻐서 어디껀가도 찾아봄 ㅋㅋㅋㅋㅋㅋ

머리


OOOO선미 이번에 너무 예쁘네...특히 머리스타일 볼륨 딱 넣은 거 너무 예쁨...
OOOO선미 머리 어떻게 할 수 있죠 -> 손이선
OOOO선미 머리색 존예..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nnaiveland
OOOO선미님 너무 예뻐 진짜 워너비.. 진짜 개사랑함 하얗고 머리는 까맣고ㅠㅠ 이번 노래 선미파트 너무 좋아서 30번씩 돌려 들음(오바
OOOO선미존예! 왜 머리스타일은 비슷한데 선미는 존예고 나는 물미역마냥 축축 쳐지고ㅠㅠ 나도 누가 매일 머리 만져줬으면 좋겠다ㅠㅠㅠ
OOOO선미 예부다 머리도 잘어울령8ㅅ8
OOOO선미머리색이랑 전부 취향저격ㅠㅠ
OOOO선미 머리보고 뽐뿌와서 그레이 매니큐어 한 번 더 씌웠더니 좀 더 매트한 카키브라운이 되어따 맘에든다 예뻐;ㅅ;
OOOO선미머리넘이뿌닷…
OOOO예니 분홍머리 보다가 생각났는데 선미 활중 후에 이사모로 컴백할 때 나 진자 무조건 가야겠어서 밤차로 혼자 생전 처음 공방이란 걸 뛰어보겠다고 서울 갔는데 찜방 몰라서 이그조 팬들 옆에서 혼자 선미..하고 줄서서 기다려가지고 번호표 1번 받았는뎈ㅋㅋㅋ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_love_berry_
OOOO예쁘지만 선미 예쁜 얼굴을 더 보고 싶으니까 머리 좀 묶어줘...
OOOO선미 어두운 갈색 머리에 레드립, 그리고 몽환적인 음색까지 최고아니냐 증말...

대박


OOOO선미 오ㅓ 진짜 대박
OOOO선미 대박...
OOOO아선미 너무 좋다ㅠㅜ 선미는 이름도 선미야 대박적임 미야 미 역시 이름따라 사는걸까
OOOO 헐.. 해주시는 건가요 대박. 우선 사랑합니다. 아뇨 이건 그냥 제가 하고 싶던 말이에요 선미하면 진짜 우주 대스타급, 물론 제 맘속이요 하하

예뻐


OOOO선미 넘 예뻐.........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TWOYE42
OOOO 그쵸 선미 넘예뻐요ㅠㅠㅠ
OOOO헐 미친 선미 조나예뻐
OOOO 아 ㅓㄴ미~ (깨달음) 선미 존예지~~~ 개예뻐 진짜 음색도 너무 좋아
OOOO선미 이렇게 예뻐도 될 일인가..
OOOO선미 예쁜거야 원래부터 잘 알았지만 최근에 너무 말도 안되게 더 예뻐져서 얼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궁금하다

샤샤샤


OOOO선미 샤샤샤 넘나 귀여운 것ㅜㅜ
OOOO선미가 하는 샤샤샤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MilKy_way_V
OOOO저~~~엉말 짧은 선미의 샤샤샤..♥

보름달


OOOO보름달이 뜨는 밤 그댄 날보러와요 #선미 #보름달 #눈코 #눈코체
OOOO 보름달마크도 좋구 이사모유갬도 좋구 선미형 감사함미다... (뜬금

존예


OOOO선미 존예야..
OOOO미친 선미 존예잖아
OOOO와 선미 존예

선미


OOOO선미 분위기 ㄷ ㄷ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wondeokstation
OOOO선미 요즘 반응 좋다 청순보스
OOOO 왜 전 선미가 활중 전엔 다리가 2m인 걸 몰랐을까요....
OOOO아이고오오오오오오오오선미님앓다죽을선미님
OOOO선미분 목소리 너모 좋다 (요새맨날하는소리다)
OOOO나도 랜선미인이고 싶은데,, 그냥 현실미인이라 미안해
OOOO 오늘 선미두개 에이만들어야지 ^ㅂ^
OOOO 저새끼 왜 선미 달았지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inmeltedbutter
OOOO오늘 자 선미
OOOO선미야 너 넘 이뿌다,,,,
OOOO선미
OOOO선선미 진짜 개씹이쁘다 헐
OOOO[찾아주세요] 강선미(당시 만 35세) 실종일자2006. 7. 30 실종장소충북 괴산군 청안명 신체특징정신지체 1급, 언어장애 발생경위집에서 나간 뒤 실종 한국실종자찾기 미디어SNS운동 …
OOOO[찾아주세요] 강선미(당시 만 35세) 실종일자2006. 7. 30 실종장소충북 괴산군 청안명 신체특징정신지체 1급, 언어장애 발생경위집에서 나간 뒤 실종 한국실종자찾기 미디어SNS운동
OOOO 시로 선미쨩이 있쨔ㄴㅏ!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sunmi_fan52
OOOO아무리 봐도 선미다 히데코 실사판 시전하는것 같다
OOOO선미 잔다
OOOO선미호(?)
OOOO선미 코첼라 가는 줄 알았네😎☮🤘❤
OOOO여캐편파왜하지요 모두 내 이쁜 온하랑 이나랑 영이랑 선미보자
OOOO 헉 그 이번활동에 예쁨미가 자자하다는 선미님
OOOO선미프사 나임 맞팔하샘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lavendermoon92
OOOO 기타는 선미
OOOO 나꺼지면 선미 친구 없어서 존나 심심하지 ㅇㅏㄴㅎ냐ㅜ
OOOO와 어제 선미 화장 진짜 내스탈...레드립에 오렌지 블러셔..최고
OOOO선미 넘 예쁨
OOOO아아아아아어엉ㅍ시우서누어이선미개짱이라고오튜츄유우추추머도재노규사러너륳
OOOO선미 덕질하고 싶어진다
OOOO선미가 내 살 5키로만 가져갔으면 좋겠어.. 그래도 말랐을텐데 ! (선미둥절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WGWorldCafe
OOOO선미 오늘도 예뿌❣
OOOO나 베이스 배울거야 선미가 치구있는거
OOOO선미 개 예뿌닼;;
OOOO선미 베이스 잘친다....멋있다...
OOOO선미 사랑한다...
OOOO선미 ㄷㄷㄷ
OOOO와 선미 존ㅡ예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OPPABACK
OOOO 저도 선미..
OOOO선미...어떻하니...?....아휴ㅜ,,,,
OOOO 전 선미
OOOO선미가 태미 실수로 갈비뼈 아작내서 하루 수발 들어주다가 빡쳐서 적룡 보냈으면 좋겠다(??
OOOOㅌㅐ미도 선미도.. 이제 뉴짤이 없다는게 사실입니까
OOOO선미 왤캐 이쁜가여...ㅠㅠㅠ
OOOO선미 진짜 뭐어해????????????? 선미의손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plenilune_sm
OOOO선미 인스타그램 보정
OOOO 선미 !!💓
OOOO선미분 너무 내식ㅇ임
OOOO 다시보면 위부터 두번째가 선미잖아 ㅠㅠ
OOOO 으아...ㅠ 위부터 선미, 걸데 유라, 렛벨 웬디, 에프 설리 라고 생각해서 어느 걸그룹인가 모르겠어요 ㅋ ㅋ ㅋ ㅋ ㅋ
OOOO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선미 컷. 빵~의 순간들
OOOO선미ㅠㅠ너무 이쁘다ㅠㅠㅠㅠ헤어도 너무 이쁘구ㅠㅠ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lavendermoon92
OOOO 선미 개도 소도 못 되는... 아 아 아니야 그깟 상 한 번 못 받았을 수도 있지ㅎㅎ
OOOO 지은이랑 선미 기다리고잇어 개더워 싀발
OOOO 빡빡선미도 저도 너무 더워서 사바세계를 떠나기 직전입니다😱
OOOO 선미를 볶지 마!!
OOOO선미가 이리 이쁜지 오늘 처음 알았네;; 제왑콘에서 자세히 보고 싶당 ㅎㅎ
OOOO선미 너무 청초하고 예쁨
OOOO진짜 선미 볼때마다 놀랜다 이렇게 이뻐지다니 눈코입은 고대로 인데 분위기가 진짜 그 중국배우닮았어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plenilune_sm
OOOO선미쟝 넘 이쁘다 ㅜㅜ ♡
OOOO 헐,, , , 폰배경 어두워서 크리스탈처럼보여 하지만 선미도 여덕프사야
OOOO어쩌면조아~(선미가조앜!!!!!!)
OOOO진짜 선미 최고시다
OOOO흑흑흑흑흑 선미 아이러니때부터 조아해따
OOOO재업. 선향 공민왕 시절/선미 자제위 시절
OOOO뭐야!! 선미는????????????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plenilune_sm
OOOO나 도복순 아이유 선미 이런상 존나좋아하는데 공통점 뭔지 알거같다ㅋ
OOOO ㅠㅠㅠㅠㅠㅠㅠ울 선미가 더 애뿌ㅠㅠㅠㅠㅠㅠㅠ
OOOO 선미니 출연
OOOO우에에엥 선미쨔응..☆..넘냐 예뽀다능
OOOO선미합시다,,
OOOO선미 외않헤,,?
OOOO 헐!!!!!!!!!!!!!!!! 선미였어요???????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lavendermoon92
OOOO 선미 ;ㅅ;
OOOO선미 화장 왤케 예뿌냐 ㄷㄷㄷ
OOOO선미가이쁘긴진짜이쁘다
OOOO은지 > 선미 > 파니
OOOO 응, 은지 달다가 생각 나면.ㅋㄲㅋㅋㅋㅋ 선미 낯 달 때는 멘션 해줄게
OOOO선미 예쁜줄 몰랐는데 미쳤다
OOOO선미 졸라 에부다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happyrabit46
OOOO 나엿쑤면 조켓다 ㅎ 선미!
OOOO선미 예전에 나한테는 뭔가 촌스러움의 상징이었는데 요즘 너무 최고이다
OOOO요즘은 선미가 참 예쁘네
OOOO ㅇㅁㅇ... 내 각...선미보여주지마?(이미치마입음
OOOO와 선미 진짜 예쁘구나
OOOO선미랑 서현이랑 자매로 시트콤에 나왓으면 좋겠네
OOOO선미 너 진짜 미치겠다 귀여워서 안아주고싶어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5_songhee
OOOO선미 너무 예뽀ㅠㅠㅠㅠㅠ
OOOO선미 눈빚
OOOO▷선미 ”24시간이 모자라” (AFTER SCHOOL CLUB)
OOOO선미 베이스에 넘 잘 어울리고 타당하다
OOOO요새가 선미리즈 같음
OOOO 선미나 핫펠트...😃
OOOO꿈에 바다를 배경으로 선미가 나옴 #자신의_영문아이디_기원을_말해본다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Sehun_withing
OOOO선미 너무 예쁨ㅜㅜㅜㅜㅜㅜㅜㅜ조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비공정이 30시간 넘게 남았으니...오늘내로 선미 뽑고 다음에 파츠 바꿔야지
OOOO선미 저음 짱인데
OOOO슈스제 모든멤버c등급에서 a 별다섯개로 만들고 선미는 s등급으로 올림과 동시에 접었다 더이상 c등급의 카드도 나오지않아.. 피디님은 키운적이없는데 테마와 a등급이.... 태생적으론 피디님덕후라는 운명을 가졌나보다 운명을 거스르기위해 접음ㅋ
OOOO선미볼수록넘머단한데.....
OOOO 이ㅡ와....너랑도해주ㅗㅡㅓ라 통화 선미나 찌으니나. 둘다....
OOOO 선미...보규미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khunyyang
OOOO 시로 선미수앵다 낶거
OOOO 5:5로 너무나 딱 맞는 조합이군,, 베스트는 예나 지금이나 선미&탑 드립니다.
OOOO팬싸 때 남는 기억은 선미 손은 참 따숩다
OOOO선미랑 만나서 대성통곡할거야
OOOO 오 핫펠트 팬싸! 한정반 선미꺼는 금방금방 동난다하더라구여 어서 사셔야 할텐데..!! 저는 다음 팬싸를 노리려구오 ㅎㅎ
OOOO선ㅁㅣ 입술진짜이쁜거가타
OOOO선미가 퇴근하고 차타고 옴ㅠㅠ생전처음 선미 영접하는데 공방짤리고 활중후첫활동날이어서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통곡하고 울어서 선미가 왜그래요왜왜ㅠㅠ 하고 와중에 난 플카를 흔들고 있었다하고ㅠㅠ그러고 담날 계절 기말고산가 그래서 심야타고 집 오고ㅋㅋㅋㅋ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inmeltedbutter
OOOO* 선미 * 강철 이음못 24 코발트 주괴 24 강철 주괴 54 코발트 이음판 24 암철 주괴 6 (완) 철 이음못 30 (완) 강철 이음판 30 미스릴 이음못 30 (완) 암철판 12 (완) 은 주괴 30 (완)
OOOO뮤비 드디어봤는데 선미 걍짱임
OOOO미티겟ㄸㅏ...선ㅁㅣ넘이뻐서.. .ㅠㅇㅠ
OOOO 낯을 선미로 바꾸세요. 진짜 미모 레전드 찍어서 사람들 엄청나게 몰릴지도. 아니, 너무 눈 부셔서 못다가 오려나..
OOOO찬열 경수 백현 세훈 재범 승철 석민 순영 한솔 민규 지훈 승관 민혁m 석진 윤기 태형 지민 정국 명수 우현 재환 민형 최윶 도연 채연 한혤 수영 예림 신비 나연 류수 수지 진리 김윶 세정 선미
OOOO낮에 선미 밤에 나나..
OOOO보라색 섀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선미 체고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_mustardmon
OOOO 주말인데 그레잍님 일찍 주무시러 가시는 것이 많이 피곤하신가봐요;ㅁ;)/ 푹 주무시고 예쁜 태미와 선미, 귀여운 인지 꿈 꾸세요!;ㅁ;)/
OOOO그리고 미옥아지호야은하야유아야소희선미예린아 그냥불러봣서
OOOO선미씨.. 😇
OOOO헐랭방구선미25살이내개에ㅡ바다
OOOO[#선미/영상] 160706 최화정의 파워타임 갑자기 나타나 손키스 날려주고 떠난 미미
OOOO 선미라네여어ㅓ 이거 말구 블랙 원피스 입고 출근 한 것도 예뻤어요!
OOOO요즘얘선미개짱인간임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mistextbox
OOOO 죄송해요 제가 거짓말을 하면 죽는 병이 있어서.. ㅇ, 인저ㅇ 쿨럭럭러 휴... 만약 선미 님이라면 찬양할 자신 있습니다만
OOOO아진짜선미개예브다
OOOO와아 갓선미
OOOO선미 커여운거보솤ㅋㅋㅋㅋㅋㅋㅋ
OOOO선미 착장 내가 존나 사랑하는 스타일이다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_love_berry_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FindingPerson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_Frenchpie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esa_na_
선미 원더걸스 예쁘다 WONDERGIRLS 뮤직뱅크 SUNMI 유빈 출근길 혜림 사진 원걸 01459js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