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에드거앨런포


OOOO#에드거앨런포 #윤형렬 #최재림 하투 하투
OOOO[교환]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윤형렬 에드거 앨런 포 뎅곰(뎅포, 곰그리) 교환 원합니다. 나 19일 C열 중블 오른통로쪽(엔젤티켓) 님 22일 중블 G열까지 (차액교환X)
OOOO2016.06.25(토) pm3 에드거 앨런 포 최재림-윤형렬-김지우-장은아-최윤정-최종선 외 낙서로 남겨 놓는 짤막한 후기. 이로써 재토로, 재셩, 재곰을 모두 보았다. #에드거앨런포
OOOO20160717 에드거앨런포 낮공 최재림 윤형렬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낮공 커튼콜 재곰페어막 🐻💕🐆(대체) #최재림 #윤형렬
OOOO0717뎅포+수형last stage. The pose in 커튼콜 is somehow like the upper left picture (right?😜)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 https:/…
OOOO160713 에드거앨런포 낮공 재곰페어 포우 #최재림 그리스월드 #윤형렬 잶의 심장에서 하트를 꺼내주는 🐻 근데핵진지핵이쁨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endorphin_3246
OOOO160702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윤형렬 아 심장아..마주보면서 그렇게 웃으면..😭😭😭😭😭😭
OOOORT감사합니다) 에드거앨런포 7/19 김동완 윤형렬 교환 나A열 중블 우측 (24~30) 님같은날 B열, C열 저보다 왼쪽자리
OOOO7/22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윤형렬 페어 올빼미티켓구해요........(쥬륵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그리스월드 커튼콜 오늘은 머리 긁적이면서 하트 꺼내왔오❤️ 하트 장인 아니랄까봐 진짜 세상 귀엽다..........(쥬금
OOOO0717뎅포+수형last stage. The pose in 커튼콜 is somehow like the upper left picture (right?😜) #에드거앨런포 #김동완 #최수형 #정상윤 #윤형렬
OOOO#에드거앨런포 #윤형렬 #최재림 뭐랄까 포선생을 지키는 그리스월드와 그런 그리가 흐뭇한 포선생 같다...? (아무말
OOOO#에드거앨런포 #최재림 #윤형렬 하튜장인 곰그리님🐻 오늘도 하튜 백만개 날려주셨습니다😍 재포하튜도 대신 날려주셨습니다🙌
OOOO#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윤형렬 해사하게 웃는 모습이 얼마나 예쁜데요!!!! 소년미 넘치는 예쁜 곰8ㅅ8
OOOO160531 #에드거앨런포 프레스콜 #윤형렬 🐻🐻🐻
OOOO#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윤형렬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베이베
OOOO#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윤형렬 널 심판해, 내가, 널 심판해!!!!!!
OOOO#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윤형렬 시크 도도 울보 잘생 곰그리!!!!!!
OOOO#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윤형렬 귀여워요.8ㅅ8
OOOORT감샤❤️) 에드거앨런포 교환 뎅포우 김동완 윤형렬 회차 나7/19 A열 중블 우측 님같은날 B,C열 약간 더 중앙이나 왼쪽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sgoringgg
OOOO160717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커튼콜 오늘도 너무 멋지셨습니다!!!! 최고!!!
OOOO160717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최재림 #윤형렬 #커튼콜 두분 너무 청춘드라마 주인공 같으신....!!!ㅠㅠㅠ
OOOO20160717 에드거앨런포 재곰 커튼콜 #윤형렬 #최재림 그들만의 세상 재곰...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우주잘생김+우주귀여움이시다.....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최재림 핱핱💕💕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널 심판해!!!
OOOO160715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그리스월드 커튼콜 귀에서 하튜 꺼내기👂🏻❤️ 😘
OOOO20160717 에드거앨런포 재곰 커튼콜 #윤형렬 #최재림
OOOO160717 에드거앨런포 #윤형렬 그리스월드 오늘은 머리 긁적거리면서 하튜 꺼내왔오ㅠㅠㅜㅜㅜㅜㅠ곰그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스월드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낮공 커튼콜 / 루퍼스 그리스월드* 윤형렬 ㅠㅠ 내 마지막 곰그리... 흑흑 잘생겨따 ㅠㅠ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윤형렬 그리스월드 눈이 반짝반짝 입 꾹 닫고있는거 귀엽다
OOOO160710 에드거 앨런 포 PM 2:00 , 그리스월드 윤형렬 , 포우 마이클리 , 마곰 세미막
OOOO그리스월드... 보고 싶고.... 윤형렬 존좋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Kelly_ya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 얼굴들 본명 윤형렬 별명 곰 현재 하는 작품 에드거 앨런 포(그리스월드 역) 차기작 페스트(랑베르 역) 프로하터, 존잘생 얼굴, 동굴 저음. 곰한테 치여버려라!!!! t.c…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 얼굴들 본명 윤형렬 별명 곰 현재 하는 작품 에드거 앨런 포(그리스월드 역) 차기작 페스트(랑베르 역) 프로하터, 존잘생 얼굴, 동굴 저음. 곰한테 치여버려라!!!!
OOOO160629 3pm 에드거 앨런 포 마티네 , 그리스월드 윤형렬 , 곰그리 하트모음은 쭉-
OOOO160702 에드거 앨런 포 pm 7:00 , 그리스월드 윤형렬 , 곰그리 코트안에서는 하트가 나오지요...'ㅅ')/

커튼콜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낮공 커튼콜 #윤형렬 곰그리 옆모습도 완벽해 하ㅠㅠ 🐻 이자켓 펄럭 할때마다 심쿵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낮공 커튼콜 #윤형렬 곰그리 👇🏻 널 심판해 할 것 같고(아님 🙆🏻 💕💕
OOOO160713 포 마티네 커튼콜. 다양한 하트들 💓💕💞💖❤ #윤형렬 #최재림
OOOO160713 에드거 앨런 포 밤공 커튼콜 프리뷰 :최재림 / 윤형렬 프로 하터들...🙊💕 캔유필마 핱빝?
OOOO하트가 뾰롱뾰롱뿅뿅 둥실둥실두둥실 세상에 곰그리 너무 귀엽.......... 2016.7.15 포우 커튼콜 #윤형렬 #최재림
OOOO160713 포 마티네 커튼콜 #윤형렬 하트💕
OOOO스나이퍼 개로대왕(?!)님 ㅋㅋ 겁나 멋쪗어용ㅌㅌ #아랑가 #커튼콜데이 #개로 #윤형렬
OOOO20160717 재곰 커튼콜 #윤형렬 #최재림
OOOO160310 #아랑가 #스페셜커튼콜데이 #개로 #윤형렬 부채 만지작 :)

에드거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윤형렬 최재림 페어막 재곰페어 막내페어 이제 엄서...... 왜 없어! 왜 없어...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JInto2724
OOOO160715 에드거 앨런 포 퇴근길 #윤형렬 #곰그리 3단 눈빛 변화 스윗한 곰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윤형렬 렌컨이다!! 잘생겼다. 곰그리가 잘생겼습니다
OOOO160717 에드거 앨런 포 낮공 #윤형렬 프리뷰 #곰그리 하트🙆🏻❤️💖💖
OOOO#에드거 앨런 포 #윤형렬 #최재림 재곰페어 반했어😢 근데 오늘이 마지막이라구?😭

아랑가


OOOO160125. 아랑가 쇼케이스. 윤형렬 & 강필석
OOOO160401 아랑가 이정열 도림 최주리 아랑 윤형렬 개로
OOOO2016.03.17 아랑가 개로 윤형렬 배우. 아랑 최주리 배우. 도림 김태한 배우.
OOOO160317 아랑가 싸인회 프리뷰 윤형렬 윤개로 곰개로 🐻 #아랑가 생각보다 너무 유쾌상쾌잔망포텐 터지시던 배우님 하트에서 나는 무릎을 꿇었다<<
OOOO160317 아랑가 싸인회 프리뷰 이율 율도미 최주리 주리아랑 윤형렬 윤개로 #아랑가 좋았던 한때 개로가 건강하게 자라 성군이되었다면 이런느낌..은 훈훈한 배우님들😳😳
OOOO160317 아랑가 싸인회 프리뷰 이율 율도미 최주리 주리아랑 윤형렬 윤개로 #아랑가 두 덩치 사이에서 마치...큰 대형견 사이에서 칭찬해주는 조련사 느킴🤔🤔
OOOO20160317 아랑가 윤형렬 개로
OOOO160401 아랑가 윤형렬 개로 고상호 도미 최석진 사한
OOOO2016.04.10 7pm 아랑가 개로 강필석 배우. 개로 윤형렬 배우.
OOOO160410 아랑가 총막공 무대인사 , 개로 윤형렬 , 곰개로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__ARAN_324
OOOO160410 아랑가 총막 윤형렬개로. 귀엽곰!! 8ㅁ8!!!

김동완


OOOO 신부 역에 윤형렬 포 역에 김동완!!!! 저번엔 다른 배우들로 봤는데 김동완이 하는게 넘 궁금해씀...ㅋㅋㅋㅋㅋㅋ
OOOO160625 #김동완 #윤형렬 야무지게 하투하는 곰그리를 바라보다가 흐뭇한 미소를 짓는 뎅포 결국 같이 웃어버리는 뎅곰^ㅡ^ 이뿌다이뿌다
OOOO또 카메라 들고 가고 싶지만 잘 못찍으니 포기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오빠 사진이 처참해서ㅋㅋㅋㅋㅋㅋㅋ반성해야함 안움직이는 이녕사진도 같은거 수십장 찍어서 건지는데 뭐..... #김동완 #윤형렬
OOOO160622 볼륨을 높여요 #김동완 #윤형렬 마이클리 배우님 애드립에 빵터짐ㅋㅋㅋㅋ >>괜찮아 버지니아 내가 영어도 가르쳐 줄게(?
OOOO160621 볼륨을 높여요 #김동완 #윤형렬 >>하트는 민우씨가 잘해요. 하터에요 하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날짜 잘못씀;; 6/21 라디오 입니다)
OOOO160622 볼륨을 높여요 #김동완 #윤형렬 하트 4종 세트💕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eternity_sy1208
OOOO 김동완 윤형렬 3단하트 해줘라!!!!!!!!!!!!! (막나가기
OOOO 김동완 윤형렬 목욜도 있어!! 김동완 정상윤

곰그리


OOOO160717 #윤형렬 퇴근길 잘생긴 곰그리님♥
OOOO160717 #윤형렬 퇴근길 사진을 못 찍어서 흔들렸지만 곰그리님은 여전히 잘생겼고 표정마저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얼굴들 탈락후ㅋㅋㅋㅋ 곰그리 귀엽 #윤형렬
OOOO160717 #윤형렬 퇴근길 숨쉬지 말고 더 찍을걸 곰그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언제보정하지..? #윤형렬 #곰그리 으아어어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본지 얄두시간도 안지났눈데 벌써 보고시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No_221_SEOPPA
OOOO160717 #윤형렬 #곰그리 하트했어요♥
OOOO윤형렬 곰 하고 곰그리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님


OOOO김수로 선생님......... 아가사 삼연은 윤형렬 배우님 로이를 데려와주십시오...... (절박)
OOOO흐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윤형렬 배우님도 좋고 무대위의 가수 윤형렬도 좋아 8ㅁ8...... 그나저나 마지막 사진 깨알 장기알 가면 너무 웃기네여 ㅋㅋㅋㅋ
OOOO복면가왕에 윤형렬 배우님이 나왔다고!@@@@!!!!!!
OOOO잘한다 잘한다 윤형렬배우님 👏🏻 ㅋㅋㅋㅋ
OOOO오늘 낮공 재곰 보고 ㅌㄱㄱ에 윤형렬 배우님 보고 밤공에 앙님들 문경초 배우님 황두현배우님 차정우배우님 그리고 레이놀즈 최종선배우님 셩그리님 그리고 뎅포우까지 다보았다 싸인도받고사진도 찍고 심지어 지하철에서까지 넘나웃긴것ㅋㅋㅋㅋㅋ 행복했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MJS4825
OOOO 윤형렬 배우님의 콰지모도를 직접 보셨군요!!! 저는 최근에 좋아하게 된 배우님이라 영상으로만 보았는데도 이렇게 좋은데 >_의 곰베르도 기대중이고욧 흐흐 🐻🙈
OOOO 네 제가 오늘 오빠 윤형렬 배우님이랑은 브이앱 언제해주실꺼에요?? 하니깐 안한데요. . . 일주일은 공연에집중하실꺼라구하십니다. . 이미 라디오한번같이했기도하고. . .나빠 뎅. . .
OOOO오빠 윤형렬배우님이랑 브이앱 못한대ㅜㅜㅜㅜㅜ
OOOO싀벌 내 윤형렬배우님이 복면가왕에 나오셨단게 사실입니까
OOOO 괜찮아요 포우 끝나도 우리에겐 페스트가 있습니다 윤형렬 배우님 포우 끝나고 바로 페스트라는 뮤지컬극 하시거든요!
OOOO잘생기고 잘생긴 장기알, 윤형렬 배우님.....곰한테 다 치여버려랏!!!
OOOO윤형렬 배우님 좋아해요. 잘생기셨고 예쁘시고 목소리 최고되시는데다가 노래 잘하시고 연기도 좋으시고.... 당신은 제게 하루하루 희망를 주는 사람이시랍니다. 항상 좋은 연기 보여주시고 노래 들려주셔서 고마워요!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4orshin
OOOO윤형렬 ㅂㅐ우님 우주만큼사랑합니다...배우님노래 715484926번씩 돌려듣고 있습니다 제 박살난 멘탈에 특효약이에요으흑 말을잘못하겠지만 아무튼 머리카락한올도남김없이ㅅㅏ랑합니다 사랑합니다
OOOO윤형렬배우님 진짜 잘생기고 노래도 짱 잘하고 연기도 잘하심................. 아아 그대는 사랑
OOOO눈썹 바르르 연기 그거 어떻게 합니까 윤형렬 배우님 저 그거 못하겠어요.
OOOO안되겠다 배우님 서치하시니까 붙일거다 윤형렬 사랑해요!!!!!!!! (야광봉
OOOO저기.. 탐라에 계신분들.. 제가 이분 한번도 공연을 안봐서 그러는데 윤형렬배우님 별명 곰인이유가 곰을 닮아서인가요? ㅋㅋ
OOOO키이스트여 듣고계십니까 이때입니다. 윤형렬 배우님 앨범을 빨리 내셔야 합니다. 물들어오면 노젓는건 당연지사입니다. 배우님도 의사가 있지 않으십니까?
OOOO아 그리고 여러분 온도 진짜 꼭들으세요 이번에 복가로 윤형렬 관심갖으신 분들 뮤넘버하나 가요하나 들으시면 반전매력 쩌는데 갠취로 윤형렬 배우님 온도 진짜 노래 대박좋아요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MJS4825
OOOO 글게요 우리 연뮤덕들의 마음속 외침이죠 고생은 하나 좋으니 상관없는 ㅎㅎ 오늘 윤형렬배우님 복면가왕에 나오신거 보고 나중에 꼭 한번 보고싶어졌어요 목소리가 완전 너무 내 스타일인데 어쩌자고 한번도 못봤죠 ㅋㅋㅋ

복면가왕


OOOO가을동화 페어는 이제 복면가왕 페어♡ 오늘 #윤형렬 님이 제일 잘 부르던데 !!!!!! 아쉽다. ( ㅠㅡㅠ )
OOOO윤형렬, 노트르드담드파리에서 콰지모도로 그를 만났다. 그게 벌써 몇 년전인가, 10년째?, 엊저녁 장기알로 복면가왕에서 만났다. 김구라가 대번에 알아보듯이 가까운 몇 사람도 금방 알아챘다. 멋진 젊은이.. 건승을 기원한다. 1607182130
OOOO헐 복면가왕에 윤형렬 나와ㅛ어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얼굴들 ㅋㅋㅋㅋ 뮤지컬계의아이도루🌸🐻🌸 #윤형렬
OOOO160717 #복면가왕 #윤형렬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OOOO복면가왕 보는데...ㅠ윤형렬씨 목소리 진짜진짜 꿀발랐네...ㅠㅜ(녹음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mr_bear83
OOOOㅋ ㅋ 복면가왕 뉴스 볼때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윤형렬' 이 너무 웃기다 ㅋ ㅋㅋ ㅋ ㅋ
OOOO복면가왕 스포일러들이 좀 있군요. 지난주에 1차전 끝나자마자 어느 인터넷 신문사에서 누가 누군지 올렸는데 다 맞네요. 윤형렬을 일반인이 어찌 알아..
OOOO?????????... 자자자자자잠깐!!!!!!!!!! 복면가왕에 윤배우 나왔어요?!!!!! 윤형렬배우?!!!!!!!!
OOOO미친 복면가왕에 윤형렬이 나왔닥우요>!!>?!??!?!??!?!??!?!?!??!?!??!?!?!??!?????????????//세상에>!?!??!?!??!
OOOO헐 윤형렬배우 복면가왕나왔다고...? 내 뮤배최애....
OOOO미친 복면가왕에 윤형렬!?!?ㅋㅋㅋㅋㅋㅋㅋ(머리박

배우


OOOO같이 일하는 기사(남)한테 곰자랑함(...) 돌:잘생겼죠? 기:헐 진짜 잘생겼다 돌:거기다 목소리가.. 곰:안녕하세요 뮤지컬배우 윤형렬입니다 기:헐 대박 완전 내 취향이야(다리풀림 후훗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__ARAN_324
OOOO 안녕하세염 복가에 곰이 나와 무려 3라운드까지가서 세곡 전부불렀습니당. 너무 기쁩니당. 그러므로 알티 한 분 저렴하게 캘리써드려오! 스캔본으로 저렇게드려오! 뮤지컬배우 윤형렬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OOOO아오늘 복가에 뮤지컬배우같다한사람이 나왓는대 그담부터 환희같길래 걍 환희인갑다.... 햇는데 뮤지컬배우 맞앗다ㅋㅋㅋㅋ윤형렬ㅋㅋ 노래잘하더라
OOOO송용진,김재범,윤형렬,전동석,정문성,이동하,이영미,차지연,장은아,정선아 #애정배우_10명을_모아보면_취향이보인다
OOOO뎅포 폴라~ 내가 원래 뽑은건... 윤형렬배우 폴라였는데- 트윗 검색하다가 우연히 교환 원하시는 분이 있어서^^ 오빠 단독 폴라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다❤️
OOOO세상에 ㅁㅊ;;;;; 아 잠깐 나 진정이 안돼;;;;;;;;;; 내가 그렇게 윤형렬배우나 홍광호 배우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꾸준히 볼때는 안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ㅏㅏ!!!! 윤곰!!!!! ㅠㅠㅠㅠㅠㅠㅠ
OOOO 안녕하세염 복가에 곰이 나와 무려 3라운드까지가서 세곡 전부불렀습니당. 너무 기쁩니당. 그러므로 알티 한 분 저렴하게 캘리써드려오! 스캔본으로 저렇게드려오! 뮤지컬배우 윤형렬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OOOO잘 생기셨네요 뮤지컬 배우라고요..... 어......뮤지컬 배우....윤형렬....이름도 이쁘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WHATDENG
OOOO 윤형렬 배우 멋져~가왕했어야하는데..
OOOO임재범과 김동률 목소리 나길래 누군가 했더니 뮤지컬배우 윤형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뮤지컬 배우 윤형렬이었습니다ㅎ

목소리


OOOO윤형렬 목소리 너무 좋은 거 아니냐
OOOO윤형렬 목소리 쉬버 넘우 조와ㅠ
OOOO아 곰ㅋㅋㅋ 얼굴 공개했을 때 반응이 너뭌ㅋㅋㅋㅋㅋ 뭐지 누군지 모르겠는데 존잘이다 이런 반응 많아서 뿌듯해.. 네 윤형렬이고요 별명은 곰이고요 우주미남입니다 목소리도 우주미남...
OOOO미친 윤형렬 잘생겼다구ㅠㅠㅠ 노래도 잘부르는데 목소리도 좋고ㅜㅜㅜ뭐다냐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daisylcw1106
OOOO윤형렬 목소리 좋다..

윤형렬


OOOO160715 #윤형렬 퇴길에서 싸인 다 끝나고 🐻:이제 얼른 가세요 내일 출근 하셔야죠 다들???? 토요일인데???? 그랬더니 놀라버린 🐻
OOOO오늘 회사오자마자 곰의 이름을 사방에서 들었다... 팀원:윤형렬이라고 뮤지컬쪽에서 많이 유명해요? 나:(네엑!!!!!!!!!!!!)네 이것도하고 저것도하고 팀원:오.. 잘부르더라고 나:(그쳐!!!!!!!!!)그쵸 새삼 놀라게되는…
OOOO 어.. 아라키 노래는 about me 밖에 안 들었어' '*(대체) 나는 아라키도 묘하게 잘 어울려서 좋아함. 지친 듯 아직 버티고 있는 느낌이라서 좋아. 아.. 그렇게 생각하니까 윤형렬이 저거 불러주면 좋겠다...
OOOO 감사합니다 ^_^ ) 페스트 7/31 오후3시 박은석 윤형렬 린지 조휘 박준휘 황석정 1층 3열 24-26 중 한자리 조기예매할인(증빙필요없음) 자할80,000원 티켓 못찾아드려요 ㅠ_ㅠ
OOOOㄷㄷ대ㅐ대ㅐ미친어제복가에서 윤형렬나옴
OOOO헉 복가에서 윤형렬이 대성당불러준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seul_Du
OOOO비상 미친.....윤형렬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회사오자마자 곰의 이름을 사방에서 들었다... 팀원:윤형렬이라고 뮤지컬쪽에서 많이 유명해요? 나:(네엑!!!!!!!!!!!!)네 이것도하고 저것도하고 팀원:오.. 잘부르더라고 나:(그쳐!!!!!!!!!)그쵸 새삼 놀라게되는 공중파의 힘
OOOO뮤지컬계의 곰돌이 윤형렬
OOOO왕카이 윤형렬 환희
OOOO뮤지컬계의 곰돌이 (34세) 윤형렬
OOOO윤형렬이 곰이었구나 언제부터 별명이 곰이었지
OOOO헐..윤형렬씨 나왔었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_GOM_GOM_
OOOO곰뮤다 들어줘요 곰뮤다... 윤형렬 버뮤다 <유튭에 치면 나와요...
OOOO윤형렬씨 한 분으로 탐라의 뮤덕 서태지덕 복가덕 대통합
OOOO 이ㅣㅁ 윤형렬에게도 치여버렸어
OOOO김구라 복가 출연진 순서 끝나면 하는 아무 의미없는 연호 응원 지겨움 은하 끝나면 "은하~" 윤형렬 끝나면 "윤형렬~ 화이팅~"
OOOO와 지쨔..........다음에 더빙성우 구할때 무조건 윤형렬이다
OOOO윤형렬 저 분 나쁜 녀석들 OST도 부르셨는데
OOOO윤형렬님 사진 볼때마다 자꾸 새로고침소리밖에 생각이안나....

OOOO1. 카메라와 망원을 지르고 가장 먼저 찍었던 피사체는 윤형렬-송용진-이영미-이주광 이었다. 그때 내 옆에 같이 앉아계셨던 분은 그 얼마후 똑같은 기종의 카메라를 사게 된다.
OOOO밑ㄴ 진짜 윤형렬 왜케 귀엽냐거 곰기알....
OOOO친구한테 내가 윤형렬 좋아한다고 했을 때 걔가 내 취향을 알겠다고 했었는뎈ㅋㅋ 사실 그땐 나도 내 취향이나 이상형을 모를 때라 그래? 그런가.. 싶었다만ㅋㅋㅋㅋㅋ 존나 진심 친구 말 맏는 듯ㅋㅋㅋㅋㅋㅋㅋ
OOOO쉬벌 김종운도 못봐 윤형렬도 못봐 강동호도 못봐 나가 자살해 자살해
OOOO 오 급 윤형렬 노래 듣고싶어졌다
OOOO안되겠어ㅠ0ㅠ 복가 다운받는다ㅠㅠ윤형렬이 박효신 그 노래를 부른다거??
OOOO 장기알? 얘가 윤형렬이라는뎈ㅋㅋㅋ방금 내가 알티한거 보셈ㅋㅋㅋㅋ얼굴밝히고 대성당 부르는데ㅋㅋㅋㅋ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Yissull
OOOO미친 복가에 윤형렬나옴??
OOOO윤형렬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야광봉 꽃길만걷자ㅠㅠㅠㅠㅠㅠ (쌍야광봉
OOOO 곰이름이윤형렬이야라닠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윤형령 아니고 윤형렬ㅋㅋㅋ
OOOO갠취는 박은태 대성당이지만 이것도 좋다... 근데 왠지 윤형렬은 콰지모도<라는 이미지가 있단말이야 너무 콰지모도 잘해서
OOOORt)박효신 모창한 거라는 댓도 있고 윤형렬.최진이가 듣보잡이라는 댓도 있었다...
OOOO윤형렬 벨 짜세임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nessa_324
OOOO윤형렬 잘생겼습니다 노래도 잘하죠 검방따위 없어 본진이 얼마나 이쁜데 곰 잘생겼다이쁘다세젤예우주예쁨
OOOO와씨 윤형렬 존잘이여
OOOO윤형렬 워후......워호!!!뮤배 클라스!!!
OOOO윤형렬 되게 저음인줄알았는데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촤초연때 본게 다라서 잘 모르겠..ㅎ...어쨌든 겁나잘함 역시 뮤배클라스bbb
OOOO코로 들어도 윤형렬이고요..😂
OOOO160715 #윤형렬 ....눈빛....
OOOO아 근데 윤형렬 하니까 넘 낯설다... 곰인데 저사람은 곰이라 불러야하는데... (서먹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MJS4825
OOOO윤형렬 잘생겼다 이쁘다 노래잘한다 요샌 연기도 잘한다
OOOO윤형렬 사랑해...우리만의 비밀..쉿
OOOO윤형렬 너무 좋다. 검방따위 너무 좋은데 어떡해 윤형렬 아 윤형렬 미친듯이 좋아해..
OOOO 이럴수가 찬이 나름 그룹에선 가장 남자답게 잘생긴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윤형렬씨 다음으로 잡히니까 너무 꽃같고 여리여리해보여
OOOO인간 윤형렬
OOOO복가에서 곰이 자기입으로 계속 윤형렬 윤형렬 하는데 계속 자기가 자기 별명 만들려는 곰 같았다
OOOOk..윤형렬 이라고합니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leeheeyop
OOOO자 키이스트 이제 윤형렬 솔로를 내줄 시간이야!!!
OOOO윤형렬.........
OOOO멍하니 보고있다 정신 차려벌임...윤형렬이라니.... 그렇다면 신영숙씨..<
OOOO 한뮤 안 팔 거 같다고 코웃음쳤는데 네... 윤형렬 참 예브네요ㅎ0ㅎ 노래두 잘부르구 예쁘네.... (마포대교로 향하며
OOOO헐 윤형렬 나왔어???????헐 복가 봐야겠네
OOOO삼계탕같이먹을윤형렬구함
OOOO윤형렬이 되게 노래ㅐ 잘한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Kria_1121
OOOO 윤형렬이요!!
OOOO윤형렬 뽕찬다
OOOO윤형렬ㄹ나왔구나..... 근데어떻게ㅔ김로이가 이겼냐....(?) 윤형렬ㅜㅜㅜㅜㅜ오에스티 부른거 진짜ㅏ존나좋음 오씨엔 드라마 오에스티ㅣ자주불러줌..........개ㅐ취향...
OOOO어떡하지 윤형렬 넘 잘생겼다 ㅜㅜㅜㅜㅜㅜ
OOOO어? 윤형렬!
OOOO실틐ㅋㅋㅋㅋㅋㅋㅋ 장기알 윤형렬 곰기알
OOOO실트 3,6위 동일인 맞습니다♡ 장기알이 윤형렬이고 곰이에요ㅜㅜㅜ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Kria_1121
OOOO 윤형렬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지크슈 캐릭터잖아요!! ㅋㅋㅋㅋ
OOOO모야 윤형렬 나왔어???
OOOO 뮤알못이지만 윤형렬씨가 곰 닮으셨다는 그것은 제가 아주 잘 알겠습니다.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JELLY_ML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JELLY_ML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_GOM_GOM_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____cooing
윤형렬 에드거앨런포 그리스월드 커튼콜 에드거 앨런 최재림 아랑가 김동완 곰그리 배우님 ANBL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