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권혁


OOOO뭐 어느정도 이해는 된다. 권혁 정우람이 소진됐으니 롱 릴리프가 필요한데 송신영을 믿을수가 없으니…
OOOO정우람이 맛탱이가 가고 있다는 말이 진짜라면 박-정-권 좌투 3콤보가 제일 나을 것 같긴 한데 정진옹이 불안불안하고, 권혁을 그렇게 쓰기는 좀 아깝다는 점도 있고.
OOOO1정우람=2.6권혁
OOOO배영수 안영명만 로테이션잘 돌아갔더라면 진짜 올해 보고싶었던건 ///선발-권혁-정우람-클로져 윤규진.....진짜 나는 아직도 작년에. 시즌초반 클로져 윤규진 잊지못해 ㅠㅠ구대성안부러웠는데
OOOO 정우람새기는 몰라도 혁이어빠는 드러누웠으면 좋겠어요 진심. 킬인식 권혁 차출해가면 인간도아니죠. 사실상 꼴칰 암흑기 불러일으킨 장본인 킬인식 뭘해도 아니꼬워보이지만
OOOO정우람은 굴렸다고도 마세옄ㅋㅋㅋ어제도 걍 대충대충 완급으로 던진 거 아님?ㅋㅋㅋㅋㅋㅋ구른 건 권혁 송창식이 굴렀지.
OOOO송은범이 권혁 갈아넣은 경기 초구 홈런 맞은 롯데전의 40배가 빡친다. 난 오늘부터 정우람 안티 할 거니까 언팔을 하시든 블락을 하시든.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9241_5463
OOOO애초에 승리조는 권혁하고 정우람밖에 없는거냐...
OOOO정우람은 권혁이랑 달라서 30개 넘게 던진 다음날 연투는 완전 죽쑤는데... 마무리가 넘 책임감없이 또 그리 던지면 안되는거였잖아... 3점차였는데..1점차도 아니고...
OOOO정우람이 오늘은.. 에휴.. 권혁의 고생이 허무하다
OOOO 오죽하면 한화가 권혁 정우람을 안쓴
OOOO 권혁 정우람
OOOO 필승조로 송창식 권혁 쓰고 정우람 마무리가고 박정진 원포인트 쓰고 틈틈이 어린애들 김용주 김재영 김민우 이런애들 써보고 이러면 되는데 또 투수도 없고 돈도 없다고 하겠찌
OOOO서캠프-카스티요-송은범-장민제-윤규진 5선발 돌아가고 틀어진 경기는 이재우, 송신영으로 막고 박정진 원포인트 쓰고 송창식 권혁 정우람 좀 아끼고
OOOO 응 권혁 송창식 정우람 카스티요 송은범 다나와야해 나의 직관승을 위해
OOOO점수가 9대1까지 벌어졌지만 오늘도 송창식 권혁 정우람 다 구경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뭐지 ?
OOOO정우람선수, 권혁선수 바쁘신와중에도 팬들에게 싸인해주시는 멋진 모습. 감사합니다
OOOO한화이글스 정근우 한화이글스 이용규 한화이글스 김태균 한화이글스 정우람 한화이글스 권혁 욘나릐 간지가 터져벌엇,, ㅠ0ㅠ
OOOO자꾸 영입하고 있고요.투수수가 많아지면 작년 문제가 됐던 혹사 이야기도 수그러들 겁니다. 정우람이 권혁, 박정진, 윤규진의 체력 안배를 해줄 거에요. 김성근 감독님을 비난하는 목소리도 있는데, 감독님이 한화에 온 이유는 팀 성적을 반등시키는 전문가
OOOO2번타자 오재원 1회 첫타석 vs. 선발 송신영 3회 vs. 심수창 5회 vs. 불펜 이태양-> 장민재 7회 vs. 권혁 9회 vs. 정우람 5타석에 투수 6명 ...
OOOO아 권혁은 교체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구나. 정우람으로 교체 못한게 아쉽네.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9241_5463
OOOO리플레이를 보는데 권혁에서 정대훈으로 바꾼게 결정적이었네. 어차피 정우람을 올렸으면 8회 1사 1,3 루 위기에서 올렸으면 좋았을듯. 그리고 로사리오를 대타 썼던데 8회 2사 만루에서 조인성 대타로 로사리오를 썼으면 더 좋았을듯 하다.
OOOO송신영 - 심수창 - 이태양 - 장민재 - 권혁 - 정대훈 - 정우람 / 오늘 한화가 두산과의 경기에서 4:1로 지면서 쏟아 부은 투수력이다. 나는 김성근 감독이 미쳤다고 생각한다.
OOOO일단 지금 선발(가능)요원 중에선 송신영 이태양 카스티요 장민재 는 못 나오고. 권혁을 20개 초반에서 끊어줬다는 건 내일도 나올 가능성이 있고. 내일 선발은 그럼 윤규진에 구원투수는 송창식, 그리고 이기든 지든 정우람은 나올 거라 예상.
OOOO권혁 혹은 정우람 둘 중 하나만이라도 두산에 있었다면...?
OOOO 2번타자 오재원 1회 첫타석 vs. 선발 송신영 3회 vs. 심수창 5회 vs. 불펜 이태양-> 장민재 7회 vs. 권혁 9회 vs. 정우람

블론


OOOO 정우람이 블론한거 말고는...
OOOO정우람 어제 홈런 맞고 또 블론 했구나 😱
OOOO대머리 6번의 블론 과정 동점 및 역전주자가 있는 상황에서 1개 나머지 5번 모두 동점이나 역전 주자 없이 정우람 스스로 만든 것. 1점 리드 상황 블론 4번 2점차·3점차 리드 블론 각각 1개. 세이브 성공 9번 실패…
OOOO대머리 6번의 블론 과정 동점 및 역전주자가 있는 상황에서 1개 나머지 5번 모두 동점이나 역전 주자 없이 정우람 스스로 만든 것. 1점 리드 상황 블론 4번 2점차·3점차 리드 블론 각각 1개. 세이브 성공 9번 실패 6번 세이브 성공률 60퍼센트
OOOO 84억 정우람 블론 1위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 1위인 똥칰 9위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블론이 1위인데도 불펜 투수 중 WAR는 2위, WPA는 3위네.
OOOO 작년에 심했긔,,, 후반 기아전이였나 3일연속 나와서 ㅋㅋㅋ다 날려먹음 블론개빡쳤긔 이번에도 그래요? 근데 감독이 진짜 정우람은 관리 잘해줬는데 후반에 왜그런지 모를,,, 걍 군갔다와서 복귀한디 얼마 안됐으니까 그냥 그려려니 했긔
OOOO정우람이 블론한 거 다 이겼으면 탈꼴찌 하고도 남았는데...... ㅠㅠㅠ
OOOO드림올스타 이현승 나눔올스타 정우람 양 팀 공히 오늘 마무리투수부문 1위 블론세이브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aieagles_
OOOO사람마음이란게ㅠㅠㅠ 홈런만 치면 져도 정신승리 하겠다고 했었는데 정우람 블론에 홈런도 쳤는데 두점차 되니까 이기고싶은 욕심 등ㅁ
OOOO디아블론 정우람 악마자식 정우람
OOOO정우람은 6블론임 3구 스트 122
OOOO 그러게 이현승이랑 정우람도 블론 ㄷㄷ
OOOO아멘....................아멘......정우람도 블론하는데 심창민은 블론 못할까요?
OOOO오늘 윤길현 정우람 스크산들이 다 블론
OOOO정우람 6블론 ㅋㅋㅋㅋ
OOOO정우람 쟤 올해 블론 신기록 세우겠어(..)
OOOO정우람 머머리놈 블론 쏴리질럿 ㅅㅅㅅㅅ
OOOO정우람 백투백 블론ㅋㅋㅋㅋ 오늘 전구장이 흥미진진ㅋㅋㅋㅋ
OOOO정우람, 블론세이브
OOOO정우람도 블론 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블론..... 야!!!!!!
OOOO백투백ㅋㅋㅋㅋㅋ정우람 올라오자마자 백투백 쳐맞고 블론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_nlbm_eagles
OOOO 갑시다 정우람 블론으로
OOOO정우람이 뭘 샘숭에 강해 블론하고 승리투수 되기 바빴구만

한화


OOOO2. 결국 다보고, 정우람은 남친뿐만 아니라 모든 한화팬과 스포츠뉴스 기자들에게 개까이고 있다. 이 소식을 남친에게 전하니, 이미 지난일 어쩌겠누 다음부터 잘하면 되지 라는 리액션을 보이고 있다. 3. 남친이 한화팬이면 신랑감이라든데..........
OOOO1. 어제 남친이랑 같이 치킨머그면서 한화야구보는데. 평소보다 좀 와일드해진거같아 1차 놀람. 정우람이 말아드신 경기에 빡쳐 12회무승부로 끝난 게임을 11회까지 보던중 재미없다고 집에가자고 종용함. 나는 지금까지본게 아까워 끝까지 보자고함
OOOO아니 그냥 한화 정우람 저격이라고 하지. 오히려 지금 정우람은 한화 팬덤들 사이에서 까는 분위기인데. 근데 저런 해명트윗이 더 웃기잖아.
OOOO어쩐지 솩팬이 정우람 한화온다 했을 때 그닥 섭섭하지 않다고 하는 이유가 있었어. 그 땐 몰랐지ㅋㅋ...
OOOO오늘 정우람이 날린 것. 삼성전 6연승, 삼성전 위닝, 삼성 9위, 한화 7위, 이태양 655일만의 선발승.
OOOO오늘 한화 최대 역적은 정우람이다.
OOOO시즌초 언터쳐블이었던 정우람 저렇게 만든게 누구겠음. 칰빠들조차 잘 모르고 있는게 뭐냐면 지금 한화 빼고 9개구단 불펜 중에 정우람보더 더 혹사당한 투수 한명밖에 없음. 두산 정재훈.
OOOO 최형우, 발디리스 백투백이라뇨! 그것도 정우람을 상대로!! 우린 한화 밑에 있을 수 없어요💪🏼
OOOO그래!! 한화에게 시즌 상대 전적이 밀리는건 사실이지만 한화보다 아래 순위에 있을수는 없지! 한화 팬들에게 우린 잘 해도 여기까지라는 생각을 가질 수 밖에 없도록 정우람 끌어내리고 역전해서 이기자!!
OOOO우와아아아앜ㅋㅋ 최형우 투런에 이어 발디리스 백투백홈런. 삼성, 한화 상대 8회초 4 대 4 동점!!! 상대 투수가 정우람
OOOO? 한화 정우람 털림?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한화 한단계 올라가기 이렇게 힘들다.. 믿었던 정우람이 공 네 개 던졌더니 망..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sallina0207_
OOOO한화는 두산에게 뺨 맞고 삼성한테 화풀이하고 정우람은 넥센한테 처맞고 삼성을 있는 힘껏 줘팬다.
OOOO생각해보면 지금 한화가 정근우랑 정우람이라는 SK 최중요 자원을 빼오긴 했지
OOOO 아무리 한화라도 10점차를 역전 당하진 않을거라구요 ㅋㅋㅋㅋ 정우람도 있고!
OOOOΔ나눔 올스타(NC·넥센·한화·KIA·LG) 선발:신재영(넥센) 중간:송창식(한화) 마무리:정우람(한화) 포수:박동원(넥센) 1루수:테임즈(NC) 2루수:정근우(한화) 3루수:박석민(NC) 유격수:김하성(넥센)
OOOO◆나눔 올스타 명단 송창식 정우람 정근우 이용규 로시리오 (이상 한화) 테임즈, 박석민, 나성범 (이상 엔씨) 신재영 박동원 김하성 (이상 넥센) 김주찬(이상 기아)

백투백


OOOO 아 백투백이라뇨 하... 진짜 믿을만한 투수가 없네요 그래도 선발 이태양이라서 기대했는데 정우람이 다 말아먹었네요..ㅎㅎ 금요일날 이겨서 위닝시리즈 챙길까 기대했는데 헛된 희망이었읍니다..
OOOO 8회초에 4:1이었는데 정우람이 백투백 맞아서 동점..후 12회까지 가서 무승부로 끝났답니다 ^^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ultramsk
OOOO정우람... 오늘 괜히 화난다..😐 그나마 투수중 최고연봉에 나오는 날도 제일 적은데 그렇게 쉬운볼로 백투백 홈런맞고 어린동생의 선발승을 상큼히 날려먹다니ㅡㅡ
OOOO1. 흑인 vs 백인경찰 과연 이게 정답일까?? 2. 오늘 두곳 연장 승부중. 엘지 롯데 무슨 배구합니까?? 삼성 극적 백투백홈런으로 정우람 박살내다니....
OOOO그리고 왜케 정우람만 까대나 물론 백투백 처맞은게 잘했단건 아니지만 연투 안되는 투수한테 아웃카운트 4개 잡으라고 애초에 또 기용한 감독이 문제인거지
OOOO 네 꼭 이겨야죠 ㅠㅠㅠㅠ 진짜 아까 오오 오늘 이기겠네??!! 8회인데 마지막은 보자!! 하니까 정우람 나오고 오오 클로저!! 이랬는데 백투백 동점...^^ 정말 이팀은 저의 멘탈의 한계를 시험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러 2개하고 동점인 우리가 좀 덜 빙신인걸롴ㅋㅋㅋㅋ꼴칰 정우람도 동점 백투백 쳐맞곸ㅋㅋ
OOOO와 진짜 난 야구보면 안 되나.. 잠깐 쉬는 시간에 야구 보니까 보자마자 바로 백투백 맞고 동점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정우람 선수...
OOOO아이고 정우람 백투백 최악이네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maborosiplastic
OOOO와....정우람 백투백 홈런 블로운 세이브;;;;; 이태양 너무 불쌍허다....불쌍혀;;;; 볼끝이 너무 안좋아
OOOO정우람 올리는거 보고 설마 했는데 귀신같은 백투백 ㅋㅋㅋㅋㅋㅋ
OOOO아 정우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투백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


OOOO 3점 차도 못 믿겠지만 오늘은 정우람이 없으니까^-'는 무슨 삼성한테 홈런 더 쳐라. 빵빵 쳐라.
OOOO정우람 홈런두방 맞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1구 던졌는데 홈런 맞았구나...
OOOO정우람 홈런 쳐맞는 건 계산에 없었다고
정우람 권혁 블론 한화 백투백 홈런 정대훈 이태양 동점 선발 송창식 CClF3
OOOO나는 3점 차이로 리드할때 헉 오늘 이기는거아냐??? 위닝에 4연승 ....?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정우람이 나오더니 ... 홈런을 쳐맞길래... 미련없이 자리에서 일어났고 ... 계단 올라오는데 솔리런을 또 맞더라...
OOOO정우람이 연타석 홈런을 맞다니 이런경기 첨본다
OOOO정우람 홈런 두방에 동점 허용
OOOO충격적이다. 정우람 홈런 두방으로 상승분위기 반전.
OOOOㅋㅋㅋㅋㅋㅋㅋ정우람 두타자 상대해서 홈런 두개 맞고 3실점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공 4개로 홈런 2개 3실점 !!!!!
OOOO정우람 올라오자마자 홈런이냐....

정대훈


OOOO근데 정근우는 김태균을 이용규는 최진행을 정우람은 정대훈을 존나 팰듯
OOOO어 정우람이랑 정대훈 영혼바꼈어여?
OOOO정대훈 정우람 둘이 친군데 연봉이 극과 극이네요 물론 실력도요
OOOO정대훈이 정우람보다 잘던지는건 내 기분탓인가
OOOO야 여기서 정대훈 올릴거면 아까 정우람 올라올 때 올렸어야 되는거 아니냐
OOOO왠일로 세이콘이 11점차에 정우람을 안내고 정대훈을 냈지
OOOO하지만 어느정도 이해는 되는게, 정우람, 정대훈 밖에 없었다면 정우람을 기용했을 경우 자칫하면 2:1 로 9회까지 혼자 던져야 했을것이기 때문이다.
OOOO 핵이 흔들릴때 정우람 내보내야하는데 정대훈 내보냈다가 털림 ㅋ
OOOO 8회 2사 2대1에서... 정우람하고 정대훈 있었는데... 대훈이 올라와서 3점 줬어요 ㅋㅋㅋㅋ 낼 우취라고 오늘 투수 다 꺼냈는데... 휴
OOOO 왜 궈녁담에 정대훈이였을까요......정우람도 아니구요 ㅠ 그것도 아쉽지만 일단 빠따가 문제 ㅠ
OOOO8일 쉰 정우람 거르고 정대훈...
OOOO진짜 치매걸린거 아닌가 정대훈하고 정우람을 거꾸로 쓰네
OOOO정우람은 왜 안나오는겁니까...왜 정대훈이지
OOOO정대훈.. 그리고 국해성에 또 바꿀거 같은데.정우람으로.

이태양


OOOO이태양이 정우람 싸대기 갈겨도 할말없다
OOOO정우람 영혼을 팔아서라도 이태양 선발승 찾아와라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오늘 이태양 인생투였는데 정우람....
OOOO이태양 승리를 날려 먹다니.. 정우람 3점차를 못지키고 뭐냐...

동점


OOOO 하아 저는 정우람이 원아웃정도는 막을줄알고 딴짓하다가 다시돌아와보니 동점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은 어제 2회 던지고 오늘도 2회 던지고 있네 이기고 있는 것도 아니고 동점인데
OOOO아니 세상에 2루타를 맞다니! 이렇게 연속으로 2루타를 10발 맞으면 동점이 된다! 불안해 죽겠으니 정우람으로 바꾸려나... 까지 쓰고 있는데 진짜 투수교체가 된다 박정진으로 바뀜

선발


OOOO정우람 오버페이는 당연히 맞는데 오버페이인 이유는 정우람이 객관적으로 못해서가 아니라 선발도 아닌 불펜을 그돈주고 샀기 때문임. 그럼 발상을 바꿔야지. 불펜이 아니라 선발을 84억 주고 산 거라고 ㅋㅋ선발전환 가자
OOOO 저는 마무리 정우람이 좋은데 규진이 선발전환된 전례(?)가 있으니 어쩌면..ㄷㄷㄷㄷㄷ
OOOO 저희 아부지도 늘 외치시는 정우람 선발론ㅋㅋㅋㅋ
OOOO정우람 선발전환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거 아닌가.
OOOO정우람 사오기 전에는 권정진 숨 좀 돌리겠다 예상했는데 현실은 정우람이 권정진 뒷통수 때림. 선발 가서 앞에서 말아먹어 앞에서...
OOOO개인적으로 장민재 선발에 두고 윤규진 마무리로 돌렸으면. 정우람은 뭐 셋업으로 나오든지 말든지
OOOO그럼 필승조 쓸데없이 힘 안 빼도 돼ㅋㅋㅋㅋㅋ이렇게 개이득인데 정우람 선발 웨않해?
OOOO농담 아니고 진짜로 정우람 선발로 돌려봐. 1회에 얼레벌레 3실점 정도 하고 씨게 던져서 6이닝 정도 막지 않을까? 모처럼 84억 줬는데 선발로 써먹자.
OOOO정우람....ㅂㄷㅂㄷ 태양이 선발승 날림
OOOO어? 근데 정우람 저번달에 월 규정이닝 ㅊㅐ우지 않았냐? ㅋㅋㅋ 그럼 선발처럼 던지는거내 ㅋㅋㅋㅋ
OOOO그래 정우람 선발 쓰자 정우람이 얼마 짜리 팔인대

김성근


OOOO어제는 정우람이 혼자 3점 해먹더니 오늘은 권용관이 3점 해먹네. 김성근 지능형 안티들.
OOOO권용관, 조인성, 정우람, 송은범, 김성근.....
OOOO57..부들부들... 내일 등판가능한 상큼한 자원들은 심쿵창 증대훈 창식이형...정도일라나요.. 그리고 과연 57은 진짜 필승조..? 지난번에도 "김성근 감독이 오늘은 꼭 이기겠다고 다짐을 했네요. 벌써부터 정우람이 올라왔습니다."라고 한 순간..
OOOO사실 정우람은 김성근 안티였던 게 분명하다.

아까


OOOO 아까 제 슼팬친구한테도 정우람 환불되냐고 반값만 받겠다 했더니 필요없대욬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사실 아까 정우람 8회에 올라왔길래 속으로 '그래.. 투런맞아도 1점 리드하는 거니까..' 생각했는데 진짜 투런맞음.
OOOO 솔칰히 아까 누가와도 정우람보다는 잘막을듯요
OOOO정우람 저놈은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일부러 아까 막 던졌냐?

심수창


OOOO정우람 또 쓰긴 부담스럽고 심수창이 마무리인가
OOOO정우람은 마무리로 나와서 심수창 상승세 탈때보다 못던지면 어쩌라고요 중간계로 내려가보는건 어떨까
OOOO 제 지인들도 모두 그소리 하네요 하나같이 정우람 낸게 미스같다고 심수창 올렸어야했다고

던진


OOOO#정우람 최근 두 경기 연투하며 던진 공의 갯수를 보니 마무리 투수라고 할 수 없다
OOOO전날 2이닝 40구 던진 정우람을 그대로 8회에 올리는 묘-수
OOOO이 타순 믿고 정우람 던진 거구나...

경기


OOOO투수 혹사는 반드시, 100% 댓가를 치르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쥐어짜서 1~2경기 더 이기고 나중에 그 투수를 10경기는 못 쓰게 되죠. 결국 세상에 혹사 버텨내는 고무인간, 철인은 없다는걸 역설적으로 지금 정우람이 잘 보여주고 있잖아요?;
OOOO난 정우영씨가 틀린말 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듣는 사람 따라 기분나쁠수는 있지만 정우영씨도 엄연한 야구계 관계잔데 얘기할수도 있는 사안 아닌가? 그리고 그게 정우람 저격같다고? 저격이겠지 그런 경기력 보여줬는데…
OOOO정우람 먹튀인거맞는데 쉴드치는건아니지만 올해 경기력 개똥같다고 지금까지 정우람 커리어 거품취급하는건뭐지. 거품이면 차출해가지마...
OOOO난 정우영씨가 틀린말 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듣는 사람 따라 기분나쁠수는 있지만 정우영씨도 엄연한 야구계 관계잔데 얘기할수도 있는 사안 아닌가? 그리고 그게 정우람 저격같다고? 저격이겠지 그런 경기력 보여줬는데 나같아도 뻐렁쳐서 글쓰겠다
OOOO그깟 공놀이...내 인간성 그만 바닥 치고 입 씻자. 많은 경기들 중에 한 경기 무실점이고 순위 환승기회는 다른 경기에서도 많이 남아 있어. 내가 정우람한테 울며불며 용서를 구할 그럴 날이 왔으면 좋겠다. 4년을 봐야하는데...
OOOO오늘 승부로 가져갈수 있었던 경기를 정우람선수가 8회에 나와서 실투2개가 아쉬운 승부가 되었지만 아쉬운경기가 된것이다
OOOO정우람한테 주말 홈 경기 티켓팅 한 번만이라도 시켜봐. 알면 그따위로 야구 안해.
OOOO심창민을 쓰고 지나 정우람을 쓰고 지나 양쪽에게 상처뿐인 경기.......

불펜


OOOO우리 불펜 지금까지 존나 잘 막다가 정우람 하나가 깽판 쳤는데 무슨 연쇄적...타팀 끝내기 많이 맞았나?
OOOO정우람이 1점을 지킬 수 있을까. 라고 84억 불펜에게 말했다.

세이브


OOOO정우람 세이브라고 하는 걸 들어본적이 많이 없는듯
OOOO 그거보다 조인성이 만루포 쏘고 정우람이 세이브 잡는게 제일 짜증날걸

투수


OOOO정우람은 회전수 + 제구 로 먹고 사는 투수인데 둘중에 하나라도 어긋나면 망하는게 아닐까..

정우람


OOOO참 적절할 때 튀어나오는 낭중지추들. 권용관 장민석 조인성 정우람, 영감님.
OOOO 정우람을 내면서 한계극복을
OOOO 규진어빠. 이렇게 7이닝 가자. 오늘 정우람 안 나와.
OOOO이상하게 윤성환과 안지만나오면 이기고 싶은데, 대신 정우람이 무너지니...
OOOO 윤규진이 대량실점 해도 나는 올스타 끝날 때까지 정우람만 욕할 것이다.
OOOOWPA로 보면 리그 1위 임창민(2.50) 2위 김재윤(1.86) 3위 정우람(1.68)
OOOO 헉 정우람?
OOOO 앗...!!!!!!! 크흡ㅠㅠ마지막 부분에서 울고갑니다ㅠㅠ어제 이겼으면 7위인데...나제ㅠㅠ왜 정우람..대체 왜!!
OOOO정우람 51이닝 ERA 3.18 FIP 3.48 K/9 9.35 BB/9 2.47 피안타율 .215 피OPS .616 WHIP 1.02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쿨한 척 했다... 정우람 털려서 좋았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 무섭ㅋ...
OOOO정우람이 그렇게 걱정되나 난 걱정 하나도 안되는데... 매국노처럼 까이던 김태균 제자리 찾아갔듯이 정우람도 분명 반등할거임. 딱하나 변수라면 영감이 지금수준 이상으로 굴리면 그땐 진짜 걱정해야 되고
OOOO정우람 손톱 얘기가 또 나오는데 지금 그게 손톱 문제같지는 않다만-_-;
OOOO어제그제 정우람 던지는 걸 보고도 연투시켜서 문제되었다는 얘기가 나오냐?
OOOO 상조회비도 정우람이 한짓이라고 못박았고.ㅋㅋ
OOOO 니가 조금만더 봤으면 정우람이 생쇼안했을건디. ㅋㅋㅋㅋ
OOOO 정우람 시이이이벌
OOOO오늘 14시간 일해야 하는데 잠을 설쳤다. 이게 다 정우람 때문이다.
OOOO정우람?
OOOO정우람 요새 보면 저격당할만 하더만 뭘... 우영찡 트윗보고 그런 생각 하나도 안들더만 못하니까 승질나나 보네.
OOOO아 마저. 나 스벅 생일쿠폰 들어왔지. 정우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악마의 레시피를 주문해서 먹을 것이다.
OOOO그리고 솔직히 정우람 노리고 한 말이어도 오늘은 할 말이 없는데 난
OOOO먹튀 최정이 두둥하고 버티는데 정우람은 아직 이르지...암
OOOO정우람이 오늘 임팩트있게 BS 기록해서 발끈하는 칰팬들 있는 것 같은데 당장 오늘 엘꼴라시코만 봐도 딱히 칰에 한정된 얘기가 아니라는건 바로 알 수 있는데
OOOO정우람 화나면 원래 실력좀 보여줘... 시즌초에 역시 사서써라고 우리람우리람 어기야둥둥할때가 그립다. 1점차에도 정우람이라고 딴일하다가 역시 우리람 하면서 기분좋게 하이라이트 돌려보고 우리람마지막공 지린다 이러면서 감탄했던거 그리워..
OOOO정우람은 사실 몸이 안좋아서 못한다기보단 뭔가 멘탈이 흐트러진 느낌이라. 그거만 잡아주면 잘 할 거임. 그게 되느냐가 문젠데, 영감이 알아서 하겠지.
OOOO정우람 개먹튀인건 맞는데 팀팬도 아니고 관계자도 아니고 회장님도 아닌데 방송인이 까는건 이해불가. 정우람보다 더한 먹튀들이 즐비한데 정우람만 콕찍어서 ㅋㅋㅋㅋㅋ그렇게따지면 1년차 이용규도 개먹튀
OOOO 아 작년 후반에도 광현이승이랑 몇명 승 날렸는데ㅋㅋㅋ솔직히 작년 팬들이 정우람 어디안가겠지하고 엄청 신격화하고 그랬는데 털릴때마다 당황하고 그래도 클라스 있으니 적당히 하겠지 했는데 작년에 은근 많이 했어염 정우람이니까 덜까이는것
OOOO대전 맛기행인가요? 정우람 왜그랬어요ㅠㅜ
OOOO알티) 정우람 정신차려라
OOOO정우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말을아끼자....
OOOO근데 남들이 정우람 욕하는 거 보니 좀 기분전환은 되는군.
OOOO정우람진심먹튀
OOOO솔직한 지금 심정으로는 정우람 퇴근하다 맥주 맞아도 꼴 좋다는 생각밖에 안 들 듯. 선수가 암만 잘못했어도 팬은 선수 몸엔 티끌 하나 건드려서는 안 된다가 내 지조였는데 정우람이 오늘 내 가치관을 존나 흔들어댐. 위대한 바람개비.
OOOO정우람 페라리인지 벤츠 폐차 파티 모집합니다.
OOOO그게 뭐가 중요해. 정우람이 바람개비인 게 중요하지.
OOOO정우람 진짜 할많하않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 정우람 대신 손승락 데려오지 ㅠㅠ
OOOO순위 환승 때 꼭 한풀 주저앉는 것도 가지가지 한다. 오늘은 이백퍼센트 정우람의 업적이지만.
OOOO 정우람 왜 그랬서요....
OOOO오늘의 정우람 퇴근길은 무사하나요
OOOO 정우람 요즘 아닌듯. 난 6회에 퀄스 했기에 초반에 점수 좀 덜 뽑았지만 무난하게 끝날 줄 알고 드라마 봤는데;;
OOOO찬열시가지나자마자 야구가끝났다 수고했고정우람개빡치고
OOOO 정우람 개개끼
OOOO정우람 분명 초반에 진짜 안정적이였는데 왜 이모먕 리꼬라디 났냐
OOOO와 진짜 지금 대전으로 갈 수 있으면 야구 배트로 정우람 차 폐차 시키고 싶다 지 양심이 있으면 신고도 하지 말아야 됨.
OOOO정우람....ㅠㅜㅠㅠ()
OOOO정우람 머리 밀어버려야해
OOOO잘했으 정우람이 아쉬웠지만 어쩌겠나 수고했으
OOOO초반부터 정우람 졸라 굴리더니 결국 이꼴났네
OOOO됐어 정우람 털렸는데 안진게 어디여
OOOO정우람......슈방....ㅎㅎ
OOOO정우람 ..... 나쁜노마.....
OOOO하 정우람이 무너진게 크다
OOOO정우람 처단하러 갈분
OOOO젠장... 정우람 용서가 안되네!!!!
OOOO아 물론 정우람은 가루가 되도록 갈려야
OOOO그리고 어제 정우람을 2이닝 맡겼으면 오늘 올리지 말았어야된다. 올해 정우람 연투하면서 안좋았고 2이닝 던질 때마다 불안불안..
OOOO혹사가 무서운게 칰빠들조차도 권송 혹사 까면서도 자기들도 모르고 혹사의 기준을 권송에 두게 됨. 그렇게 굴려지면서도 묵묵히 막아주는 권송이 약간 비정상적인 거고 정우람처럼 혹사당하면 털리는게 정상인데
OOOO정우람 셋업으로 돌리고 궈넥 정우람만큼 관리시키면서 클로저로 쓰자
OOOO정우람 희대의 역적놈
OOOO정우람을 불에 태우자. 정우람이 없었으면 언더핸드 증대가 9회에 막았을 텐데 쓸데없이 엔트리에 정우람이 있어서 이 사달이 난 것이다.
OOOO이게 다 정우람 때문이다.
OOOO아 정우람 생각만 하면 쌍욕 나온다
OOOO일단 역적은 정우람 그다음은 노친네
OOOO잠들어서 못봤는데 불지른게 정우람이었나효?
OOOO 어차피 뽑힐정우람 모근따위....그냥 궈뇽관모근을 주는게....
OOOO안과장 뭐하길래 안올리지?정우람좀내리고 안과장좀올려봐려
OOOO정우람 오늘을 계기로 3이닝 연투하는 법 각성했으면 좋겠다.
OOOO덕아웃 다 말아놓고 정우람 내일 2시에 출근해라..
OOOO정우람이가 어제 39구인가 던졌지? 오늘 어디까지 가나 보자. ㅎ. 정우람은 정말 행복하겠다. ㅋㅋㅋ.
OOOO세이콘 이놈이 이젠 정우람도 죽이려 하는구나~~~~~
OOOO정우람이 훨씬 빠르네 ㅋㅋ
OOOO정우람이 먼저다
OOOO정우람 새끼 1루 커버도 제대로 안하네
OOOO?? 정우람 40구?
OOOO정우람을 언제까지 던지게 하려고
OOOO시즌초에 정우람 하면 헛스윙이었는데 요즘은 대부분 커트가 되는듯?
OOOO정우람 하반기에 은퇴할 기세
OOOO정우람 존나 쉬다가 이틀연속 존나 던지네 ㅋㅋㅋㅋ
OOOO정우람 먹튀면
OOOO내가 소리질렀더니...강아지가 겁을 먹었다.. 정우람때매 몇사람 피해..
OOOO아부지가 정우람 욕하신다(....)
OOOO장기전으로 가면 정우람이 훨씬 유리한데
OOOO정우람 또 나왔넼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이 새끼 넌 오늘 밥도 처먹지 마. 어차피 내일 안 나올 테니까.
OOOO오늘지면 사실상 정우람은 먹튀새기라고 봐야....
OOOO정우람이 털린거니..
OOOO 정우람이 마가써욧
OOOO정우람은 자존심이 많이 상해보임.
OOOO정우람이 너 한테 속구를 왜 던지겠냐
OOOO정우람은 부상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기복이 심하네. 시즌초와 중반의 차이가 심하고 연투시와 아닐때의 기복도 심하고
OOOOㅜㅜㅜ정우람보다 태양이가 훨씬 잘던지네요.. 제가 살다살다 태양이가 정우람보다 나은 피칭하는걸 보고....
OOOO정우람 대체 이게 뭐람
OOOO 정우람이누구얌??열살이야??야구선수??
OOOO정우람 왜그래 정말
OOOO정우람 환불해주세요
OOOO정우람 정신차려 제발 마무리면 잘해
OOOO정우람 10세야
OOOO아이고 정우람
OOOO아 정우람 뭐해....
OOOO정우람 그지새끼 태양이 승날라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