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홈런


OOOO[4D 리플레이 - 최정-박정권, 21경기 연속 홈런 달성의 순간] KBO리그 역대 최초. 팀 21경기 연속 홈런의 달성 순간. 4D 리플레이로 만나보세요. #SK와이번스 #4DREPLAY #갓정 #갓정권
OOOO[7/9 kt wiz 8 6 SK와이번스] SK와이번스의 기둥, 최정 선수와 박정권 선수가 홈런포를 쏘아올리며 21경기 연속 홈런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35년 KBO리그 역사상 처음 나온 기록입니다.
OOOO[CRAZY PLAY] 팀 21경기 연속 홈런. KBO리그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역사의 주인공은 최정 선수입니다. #SK와이번스 #제대로_미쳤다 #21경기_연속_홈런 #KBO리그_역사상_최초 #최정 https:/…
OOOO KT는 SK를 물리치고 연패를 끊었네요.SK는 비록 지긴했지만 최정의 홈런으로 2004년 KIA의 20경기연속홈런을 넘어 21경기로 신기록을 달성합니다.오늘은 피노와 박종훈의 대결입니다.
OOOOSK는 최정 선수의 홈런으로 21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2004년 KIA의 20경기 연속 홈런을 뛰어넘는 KBO 리그 역대 신기록입니다. MLB에서는 2002년 텍사스가 27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한 바…
OOOO최정이 홈런을 치면서 SK가 21경기 연속 홈런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KBO 신기록 입니다.
OOOO 응 진짜루 같이가좌ㅠㅠㅠㅠ 최정은최정이야 징챠ㅠㅠㅠㅠ최정홈런에서부터 분위기탔어 진짜ㅠㅠㅠㅠ 지면어때 이케 신나는데!!!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Romance_Fiction
OOOO우와 SK 21경기 연속홈런 신기록 수립!!!!! 지더라도 홈런 기록은!!하고 기대하다가 제발 점수라도 내자ㅠㅠ로 바뀌었는데 최정에 이어 박정권 선수까지 홈런을 치다니 초반 잔루가 넘 많았던 게 아쉽다 ㅠㅠ
OOOO[CRAZY PLAY] 팀 21경기 연속 홈런. KBO리그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역사의 주인공은 최정 선수입니다. #SK와이번스 #제대로_미쳤다 #21경기_연속_홈런 #KBO리그_역사상_최초 #최정
OOOO아 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그래도 최정선수 홈런 치셨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정 2G 연속홈런 SK 팀 21G 연속홈런 (역대최초)
OOOOSK는 최정 선수의 홈런으로 21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2004년 KIA의 20경기 연속 홈런을 뛰어넘는 KBO 리그 역대 신기록입니다. MLB에서는 2002년 텍사스가 27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OOOO최형우 홈런 보고왔더니 최정도 쳤구나
OOOO[CRAZY PLAY]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ㅠㅠ 최정 선수가 드디어 다시 홈런포를 가동합니다. 점수차를 크게 벌리는 쓰리런포! #SK와이번스 #최정 #홈런군단 #다시_완성된_타선 #오늘은_1번_7번_홈런
OOOO최정 홈런을 한달전에 본거같은데 했더니 진짜 한달전이었네
OOOO 드디어 기다리던 최정3점 홈런으로 쐐기의 득점까지 너무 시원하게 터져서 기뻐요 최정 더 잘하자 홧팅!!😊
OOOO어제의 속상함을 한번에 날려버리는 경기ㅠㅠㅠㅠㅠ 최정 홈런 터져서 오늘 경기 져도 상관없다 했는데 다 너무 잘한것ㅠㅠㅠ 팀 20경기 연속 홈런!!!🎉🎉🎉
OOOO최정 겁나 욕먹더니 오늘 홈런쳤네 ㅋㅋㅋ
OOOO최정 선수의 홈런은 6월 1일 대전 한화전 이후 처음이네요. 37일 만입니다.
OOOO#SK와이번스#최정#홈런#땀은배신하지않는다#날씨가덥기는진짜더운듯땀을비오듯흘리네😂
OOOO한 시즌 홈런 백개 치면서 저런 타구 제대로 못 잡는 최정따위 트럭으로 갖다줘도 필요없다 공을 싸고 앉았어 덜 떨어진 새끼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SMTOWN_WORLD
OOOO참나 최정이 홈런을 칠 때도 있네
OOOO와우 최정까지도 홈런!!!!
OOOO아니 이게 뭐야 최정 홈런 40일만 아님?
OOOO최정 욕 그리먹더니 오늘 홈런쳤엌ㅋ

SK와이번스


OOOO[CRAZY PLAY] 3루에 벽 있어요..? 최정의 호수비 퍼레이드! #SK와이번스 #최정 #야구천재 #철벽내야진
OOOO정말 쩌언다아ㅋㅋ [CRAZY PLAY] 3루에 벽 있어요..? 최정의 호수비 퍼레이드! #SK와이번스 #최정 #야구천재 #철벽내야진

선수가


OOOO 어제 대기록을 쏘아올린 6번타순의 최정 선수가 키가 되겠네요.
OOOO최정민 선수는 프로 아마 통틀어서 외야가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박재상 선수가 경기에 나서지 못할 상황이라 어쩔 수 없었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최정 선수도 엑스트라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OOOO금일 라인업입니다 6고메즈 9박정권 8김강민 D정의윤 3최승준 4김성현 5최정 2이재원 7조동화. 어제 타박상이 있었던 정의윤 선수가 지명타자로 가고 박정권 선수가 외야로 갑니다.
OOOO #askbears 허준혁 선수, 일정하지 않은 선발 로테이션에도 늘 리그 최정상급의 5선발 역할을 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 어떠한 선수가 되고싶으신지 궁금합니다 ㅋㅋ
OOOO최정 어제 본헤드 했다니. 차마 영상은 못 보겠다. 대체 어디까지 떨어질래ㅜㅜ 내 최애 선수가 퇴정이 되어버렸. 맴찢
OOOO2루에서 본헤드 플레이를 한 최정 선수는 문책성 교체됐습니다. 최정민 선수가 3루로 들어갑니다.

박정권


OOOO#WizvsWyverns 인천구장 SK라인업)고메즈(SS)-박정권(1B)-김성현(2B)-정의윤(RF)-최승준(DH)-최정(3B)-김강민(CF)-이재원(C)-김재현(LF)-박종훈(P)
OOOO금일 선발입니다. 6고메즈 3박정권 4김성현 9정의윤 D최승준 5최정 8김강민 2이재원 7김재현. 김강민 선수 최근 감이 조금 안좋아 뒤로 들어간다는 설명입니다.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sedoruchan
OOOO 아진짜 접때 올스타 투표 할때 가디윤은 대충 아시는거 같은데 ㅋㅋㅋ박정권이 젤 뜬금 터지는데 ㅋㅋㅋㅋㅋ최정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었다고 제가 정궈니형까눈거 아님,,, 숙연
OOOO아님 우익수 박정권 3루수 최정민 1루수 최정을 보던가... 1루수옄ㅅ으니까
OOOO#WizvsWyverns 인천구장 sk라인업)고메즈(SS)-박정권(1B)-김강민(CF)-정의윤(RF)-최승준(DH)-박재상(LF)-최정(3B)-이재원(C)-김성현(2B)-문승원(P)

엑소


OOOO아 난 박찬열 방송이나 어디서든지 자기 잘생기고 잘나고 엑소 잘나고 최고이고 최정상아이돌이라고 본인입으로 부끄럼없이 당당하게 말하는거 존나 좋다 이거예요 (쾅쾅
OOOO[EXO INSTAGRAM UPDATE] 160709 dluv_official한류 최정상 스타 엑소(EXO)의 리더 수호 님께서 딜럽 크라우드펀딩의... Crsmtown_world -šha t.c…
OOOO[EXO INSTAGRAM UPDATE] 160709 dluv_official한류 최정상 스타 엑소(EXO)의 리더 수호 님께서 딜럽 크라우드펀딩의... Crsmtown_world -šha
OOOO[EXO INSTAGRAM UPDATE] 160709 dluv_official한류 최정상 스타 엑소(EXO)의 리더 수호 님께서 딜럽 크라우드펀딩의...
OOOO안타깝긴 하네. 발버둥쳐도 최정상 아이돌은 엑소
OOOO예능 방송에서 야하 요즘 10대 20대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최정상 아이돌~ 잘생겼다~ 이야~ 근데 나이 많은 분들이 못알아보죠? 여기 나이 많은 엠씨가 구별을... 하하하 못하네 엑소 분발해야겠네요!

아이돌


OOOO92. 학창시절 힙합동아리에 있던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 중 보컬을 맡고 있는 자의 비트박스,,, 울 경수 진짜 못하는 거 없어,,,
OOOO새가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진 계기는 모 영화 시사회. 분명 연예인 포스고 VIP 시사회에 와서 레카에 서는데 사람들이 누구인지 모름. 그런데 어째서인지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랑 같이 섬. t.c…
OOOO나도 글 쓰고 싶다... 주제는 스토커 최정상 아이돌을 뛰어넘어서 세계 오지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찬열이가 지방에서 돈 번다고 올라온 백현이를 스토킹하는 그런 내용... 백현이는 찬열이가 자꾸 백현이 살림을 해주니까 거절을 하긴
OOOO 홍보해달라고 빼액빼액할거면 최정상아이돌그룹한테 그러지말고 엣셈 홍보팀한데 해라 죤나 너무 답답
OOOO❓머한민국 최정상 아이돌 머 상 가 수 밀 리 언 셀 러 엑 소 마 자 요❓ 그 정도 머갈수랑 기록이면 탑10안에는 있어야 하는 고 아늰가요😭😭 퇴물인 거 인정할 때 돼따,,,👏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Dong_hee1017
OOOO새가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진 계기는 모 영화 시사회. 분명 연예인 포스고 VIP 시사회에 와서 레카에 서는데 사람들이 누구인지 모름. 그런데 어째서인지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랑 같이 섬.
OOOO#국민연성 #국민 #국민저장소 이미 최정상아이돌인 예고생 전졍국X오디션보러다니는 아이돌지망생인 예고생 박짐인
OOOO 진자 4년차최정상아이돌 데리구 무ㅗ하눈거냐고
OOOO진짜 예능에 최정상 아이돌을 모시고 뭣하는 짓이냐고.. 빌어먹을 작가랑 무례인들 사전 정보 손가락 몇 번 두드리면 나오는데 더블유 화보나 하프 밀리언셀러나 기타맨 얘기나 웹드라마 얘기 이런거 조사를 왜 못해
OOOO 요즘 대세 최정상인 그 남자그룹아이돌 ...의팬들!!! 걍 트위터에서는 왠만하면 그 그룹 언급은 안보고싶다...
OOOO어렸을 때부터 연기 생활하면서 자기 신념 갖고 지금까지 별탈 없이 연기자 생활 이어가고 있는 거 엄청 박수쳐 줄 만한 일임 근데 우리 애들은 뭐 어느 날 아침에 눈 떠 보니 최정상 아이돌 된 줄 알아? 누구는 어렸을…
OOOO오빠들 보고 있을땐 모르고 있었다가 방송이 끝나니 빡치는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 데뷔후 최정상만 달리고 있는 세계적으로도 대단한 기록들을 보유하고있는 아이돌의 멤버를 셋이나 데려다가 영화 및 OST 등등 물어볼 범위분…
OOOO최정상 아이돌을 불러다 할 얘기가 그렇게 없는지... 앞으로 무슨 음악을 하고싶은지 그런 알찬 이야기는 안하고...

SK


OOOO SK에서 15년 2차 3라운드에 지명했던 선수에요!! 아기 맞네요 ㅋㅋㅋ 포스트 최정으로 키워보겠다던 야수였는데 입단 2년차에 두번째 팀으로 오게 됐습니다
OOOO 저가 또 야구 sk 팬인데 요즘 최정이 못해서 더 짜증나서 블락 먹일라다 참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정 선수는 잘해야겠다는 생각보다는 팀에 민폐를 끼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했다고 합니다. SK는 9일 라라, kt는 정대현 선수를 선발로 예고했습니다.
OOOO 와 sk 무섭네요 최정마저.....
OOOO올해 SK에서 제일 전혀 예상 못한 것 7번 최정 8번 이재원
OOOOSK 최정, 개인 통산 1,200경기 출장 (역대 75번째)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SMakmursq

국내


OOOO힛 더 스테이지'에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댄스 크루들이 참여해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 댄스 열풍을 몰고온 '댄싱9' 크루는 물론, 국내 댄스계에서 손에 꼽는 최정상급 크루인 프리픽스, 몬스터우팸, 퍼플로우 크루가 출연할 예정
OOOO국내 최정상의 코스프레팀 양성소 의정부고

이재원


OOOO고메즈 정의윤 최승준 최정 이재원 보다가 조동화를 보니 급 질이 떨어진다

스타


OOOO항상 방송에서 왹소나오면 따라붙는 수식어 >최정상 >글로벌 스타

최정


OOOO[토크박스] 최정 "음..어.. 도저히 모르겠어요" 外
OOOO햐, 최정 진짜 끄동님한테 참교육 찐하게 받았구나.
OOOO 저런거 애들에게 사주는 부모는....... 자기들은 네시 반에 일어나서 세계 최정상에 선 사람들의 마인드와 애티튜드를 따라하며 살고 있는지 궁금해요. 으음. 자기들도 못하는걸 왜.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at9film
OOOO 딱할 뿐이야,,, 하긴 이렇게 아이도루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최정상에 햇수로 4년 계속 잇으니 부들부들 거릴만도,,,
OOOO끄동님은 최정 개털던 것처럼 김인호 귓방맹이 안 후리나.
OOOO 아잇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최정상... 넘볼수없는 탑같네요
OOOO근데 에픽하이보고 최정상급 힙합그룹이라고 자막 넣어서 당연한건데 뿌듯하다♡-♡
OOOO 지난 4월 3일 이후 약 3개월만에 똑같은 장소에서의 만남이네요. 그 때는 박종훈 투수가 호투하고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는데 오늘은 승리투수가 되기를 바래요. 오늘 공격의 키는 전날 대기록을 쏘아올린 최정 선수를 꼽겠습니다.
OOOO원래 최정상에 있으면 시기,질투가 난무하지..만 우리가 동네북이냐?왜 상관없는 우리 머리채를 잡엉??우리애들 우리애리들이 뭔상관이래???
OOOO최정 요즘 개과천선한다고 7번에서 6번으로 올라갔네.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KimM0M0
OOOO최정이 다시 슬금슬금 올라가네
OOOO루키즈들 캐스팅한 직원들 슴 최정예요원일지도 . . .
OOOO여러분 또다른 제 실친의 제보입니다 암2들 지금 그 사랑하자 써서 논란되신 전정국이 신화 멤버랑 브로맨스찍는다고 나댄답니다 지들이 최정상인줄 아나봐요(절레) #표절갑bts
OOOO4년차 최정상 그룹을 불러다놓고 데뷔 초 에피소드 검색해서 대본을 짜니까 KBS가 후지다는 소리를 듣는 겁니다.
OOOO최정 아 오늘 경기 제대로 지켜본다.....
OOOO 최정선수 엑스트라 대열이 무슨 뜻인가용?
OOOO최정ㅇ언언니 갸욱갸쿜ㅋㅋㅋㅋ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esterlies_
OOOO어제 바둑리그 리뷰보는데 진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최정이 박정환을 데리고 가서..."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글로리’한 <#우리들>이 만나다! 단편 영화로 시작해 올해 가장 주목받는 데뷔작을 내놓은 <우리들> 윤가은 감독과 <글로리데이> 최정열 감독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영화 팬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OOOO 최정 살아있네 홧팅!!
OOOO최정상 남자 아0l돌 멤버간 열애 스캔들로 인한 기자회견에서 해당 멤버의 입장표명 중 - 평소에 멤버 김ㅌ형씨가 많은 언론 매체에서 간접적으로 고백해온 것으로... - 제가 쫓아다녀서 사귄건데요
OOOO이렇게 된 이상 닷치부대 먹이사슬 최정상에 오르겠다
OOOO최정상이어도 문제내,,,,,,,
OOOO 맞아요 최정상에서 모두를 부리는ㅋㅋㅋㅋ거기서 최하층 조뇽이를 굴렸으면 합니다(?) 카이죠는 이런거 아니면 다른건 생각이 안나요 이미 캐릭터성이 이런걸,,,(죠농이:대환장) 죠농이는 힘들겠지만 신데렐라 운명인걸 어쩌겠어요(ㅈㄴ)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_Story
OOOO 그..렇죠?애초에 사장이 남을 위해서 살 것 같지도 않고 남 밑에서 고분고분 있을리는 더더욱 없구..그냥 사장은 최정상에서 죠농이나굴렸으면해요(노답)이 썰은..레인님이 번쩍하고 연성거리가 떠오르는 그날! 마음박을 준비하고있겠습니다(?
OOOO내 팀이라고…! 내 군대…! 그리고 내가 그 군대의 최정상에 군림한다라…!
OOOO 검사랑 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찔러도 피한방울 안나오는 철옹성같은 느낌이..(게다가 수트! 수트!) 수하들 밑에두고 최정상에서 군림하는 것도 사장답구요(위화감:?) 다음 검사형사썰은 어떨까..하고 기대중입니다.(레인님:????
OOOO[사진]최정,'악 이게 아니야'
OOOO최정해 팀장님의 시말서 스택이 현재 몇 중첩인가요? 헤아릴 수 없어요. (눈물) 언제 제가 사라질지 몰라요. 모험가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시면 중첩이 없어지니까 도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코테님..ㅠ
OOOO빈틈없이 완강할수록 벽은 쉽게 붕괴된다. 곧 무너지고 말 것들일수록 수직 상승을 좋아한다. (최정란/테트리스 매뉴얼)
OOOO먹튀 최정이 두둥하고 버티는데 정우람은 아직 이르지...암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rTmoL3fiIbPtXqE
OOOO이른바 '교피아'의 최정상에서 멀지 않은 구부능선 쯤 기어오른 작자의 취중진담을 통해 드러난 그들의 인식체계를 짐작해 볼 수 있다.
OOOO이야기도 묵직하면서 정직하고, 연출도 잔꾀부리지 않고 이야기에 양념이 잘 되어있다. 귀로 듣는 라쿠고의 이야기는 외국인들에게도 그 감동이 잔 전달되며 현 시대 최정상 성우들의 호연도 거를 것 없다.
OOOO최정 속죄포 날렸네
OOOO와 오늘 최정 호수비까지?? 백핸드 머시짜나. 러닝 스로우 할 때 젤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다 머시써😍
OOOO대타내고 최정 포수보면 안되냐...
OOOO최정…정신차렸구나?
OOOO+최정 볼넷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_Story
OOOO그러치 이게 최정이지!!!!! 영상 보고 싶은데 언제 뜨나ㅏㅏ
OOOO최정이 살아났네
OOOO결국은 돌고돌아 최정와이번스
OOOO 최정이 뭐죠..?
OOOO최정 솔리란 ㅠㅠ
OOOO와 그래도 최정이 역사를 쓰는구나!!!!!!
OOOO 최정이요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_Story
OOOO미친 최정 개짱
OOOO최다연솓 호무란!!!!!!!!!!!!!!! 기록을 ㅋ갰어요!!!!!!!!!!!! 대기록이에요!!!!!!! 게임은 죤나 지고 있지만ㅁㅁㅁㅁㅁㅁ!!!!!!! 그것도절치부심 최정이 쳐쓰요!!!!!!!!!!
OOOO 와우 ! 제 팬클럽 딸기공주에 새회원이 되실 거군요! 🍓 특별히 바로 VIP회원! 그럼 ... 이런... 핑크수트... 앗! 아무 히어로나 고른 건데 어쩌다 최정상 인기히어로 스파이더맨이!
OOOO이 영상의 관전 포인트. 1. 견제구에 몸 사리다 죽은 최정, 2. 정말 보기 드문 끄동님의 빡친 모습, 3. 86억짜리 최정에게 쏟아지는 질책의 시선.
OOOO최정 6단이 정환을 바라보는 눈빛을 보라. 저쯤되면 쓸만하다는 컨펌의 표시이다.
OOOO한 번만 더 내 이름을 불러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침묵은 말할 수 있는 자들의 오만에 불과했다 /최정란, 1995년, 그 후 찾아도 없을 텐데.
OOOO 멋진 최정 너무 잘했어요😊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_Story
OOOOㅋㅋㅋㅋㅋㅋ감독님한테 최정님 많이 응원한다고 전래주세요~~ 이래버림 죽자...... ......
OOOO와이번스 최정! 최정!!
OOOO 문학에서 최정 9명 세워놓으면 에이스될듯
OOOO이거 그거같다. 전설의 2인조 가수.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살았던.
OOOO 까딱하다 최정 먹튀될껄요
OOOO엥 이거 완전 최정우아니냐?
OOOO 최정이 야구선수 이름이었나욬ㅋㅋㅋㅋ 전 그저 최유나+정예린,정은하 인줄로만 알앜ㅅ는대,,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_btsunshine
OOOO ?최정한테는 관심이없다네요,,,
OOOO방금 알계 이름이 최정최정 이길래 걍 블언블시킴
OOOO 하지만 배켠은 죽여하는 대상이었음 왜냐하면 견수는 군의 개니까 거부할 수가 없는 거 게다가 자신에겐 야망이 있으니까 군의 최정상에 오르겠다는 야망 ㅇㅇ 결국 견수가 배켠일 죽여야할 상황에 놓임 하지만 손이 덜덜 떨리겠지
OOOO최정ㅇ원 왤케 멋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엔 느끼느끼했는데 ㅋㅋㅋ 기럭지에 몸도 좋고 캬..
OOOO 사실 걔도 당연히 닌자대 채로 왔고 가장 약하고 미끼 포지션이지만 소속된 부대가 최정예부대라<(물론 걔는 머글수준이다) 다른분들이 공격할텐데 미끼따위랑 놀아주시다니 물어줘서 감사합니다 부분인가?
OOOO일본도 오다가 생각 바꿔서 장기휴재를 해줬으면 좋겠음 오다 아파서 원피스 완결 못 나는 꼴 보기 싫은건 둘째고 오다같은 최정상 만화가가 노력! 파이팅! 외치면서 빡빡하게 활동한다면 밑에 있는 애들은? 100% 오다센세도 하는데…
OOOO일본도 오다가 생각 바꿔서 장기휴재를 해줬으면 좋겠음 오다 아파서 원피스 완결 못 나는 꼴 보기 싫은건 둘째고 오다같은 최정상 만화가가 노력! 파이팅! 외치면서 빡빡하게 활동한다면 밑에 있는 애들은? 100% 오다센세도 하는데 너는 안하냐 소리나옴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su_namoo_
OOOO 소정이아니라최정ㅇ이엇ㄱ군요죄송합니다 (머리박고 뛰어내림)
OOOO 골ㄹ라!!!! 전설의 포케ㅡ몬 >>>최정유<<<의 손목을 위해
OOOO 최정유가 사실…!!!
OOOO 사실 최정유가
OOOO 베이비님 저 트윗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요ㅠ_ㅠ..최정이 왜 어제 쓰리런을 쳐야했나요..
OOOO역시 배움의 최정 선생님 오늘 쓰리런 날려주셨구나 어제 안 해 주시고,,
OOOO 이팀도 해얼만 충이.... 근데 최정 정도면 해얼만 맞긴한데 ㅋㅋ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everhoping
OOOO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끄동한테 그렇게 혼나고 정신차렸는갑서ㅠㅠㅠㅠ
OOOO질문이 많은데 최정 선수 말소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확실한 건 좀 더 기다려봐야 합니다.
OOOOㅠㅠ 최정선수ㅠㅠ 살아나자ㅠㅠ 맘고생많이했을거여ㅠㅜ
OOOO최정새끼 예전 동료라고 김상현 스탯 챙겨주네
OOOO 최정..링... 킥킥...
OOOO최정 크으 혼나야 잘하는 녀석
OOOO 최정같네요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DarkerYue
OOOO 축 최정 3점 포
OOOO 최정인가? 모르겠어요 공넘어가는장면만 봐서
OOOO최정하면 유리몸아닌가
OOOO최정 어제 감독한테 혼나더니 정신차렸네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정 3런포!!!!!!!!!!!!!!!!!!!!!!!!!!!!!!유후!!!!!!!!!!!!!!!!!!!!!!!!!!
OOOO최정 어제 게임에서 반성이라도 했나, 쓰리런 쳤네
OOOO최정이 쓰리런이라니...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mayIhelpyouu
OOOO최정 어제 끄동님 방에서 참교육 좀 당했나 수비가 갑자기 돌아왔네.
OOOO 아두치 박종윤따위도 해얼만충이 있는데 최정이면 상타취죠
OOOO오잉 최정이 또 2루에가있네^^ㅋㄱ
OOOO어제 최정 본헤드플레이 하고 덕아웃 들어왔을때 선수들 표정...두번다신 몸 사리지못할듯
OOOO어제 최정 먼일있었길래 김용희가 저리화났던거지
OOOO 2. 같은 사냥터를 골드 파밍 목적으로 초보자부터 최정상급까지 계속 뺑뺑이 돌려야함. 초보자는 당연히 골드 파밍 효율이 안나오고, 1의 문제랑 겹쳐서 골드 파밍으로 좋은 장비를 구입…
OOOO 주워왔음 다행이죠 32억이나 주고 계륵을 델꼬 와줘 최정 내리막에 3 4번 채워줘... 쇀팬들은 우리한테 큰절해야져... 젠장!!ㅠㅠ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eal
OOOO기분 참 최정 타석처럼 답답하다.
OOOO맞다 어제 최정 겁나웃기던뎈ㅋㅋㅋㅋ 2루에서 최정이 공피하다 견제사라니 ㅋㅋㅋㅋ
OOOO그래, 말소는 감독부터 시켜야되는데 아니 감독이랑 손잡고가야하는데... 최정만 말소시키기엔 양심이 찔리겠져? 그라운드의 신사시니깐여
OOOO 기자님 오늘 최정선수 말소 됐나요?
OOOO 2. 같은 사냥터를 골드 파밍 목적으로 초보자부터 최정상급까지 계속 뺑뺑이 돌려야함. 초보자는 당연히 골드 파밍 효율이 안나오고, 1의 문제랑 겹쳐서 골드 파밍으로 좋은 장비를 구입하는게 굉장히 어려움
OOOO게임 오버, 다시 시작, 단추를 누른다. 혼자 즐긴다. 붕괴에 중독된다, (최정란/테트리스 매뉴얼)
OOOO최정 왜 2군 안보낼까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IceTeachacha
OOOO헉...권력의 최정상에있는사람 보고싶맨 내 머리카락은 ㅈㅏ르지않아요 대신 남의 머리를 자르지(와자작)
OOOO아 아니다 SNS 에만 썼었지 방송엔 내보내지도 못했다고...그 SNS로 최정상 예능을 버려?? 나PD처럼 케이블 가버려요 가재피디. 거기서 좀 쉬면서 시즌제로 해요. 응원합니다!
OOOO난 이젠 최정이란 새끼에게서 한 톨도 바라지 않고 기대하지도 않는다. 2군 내려가서 기약이 없음, 기약이 있을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음 한다. 돈이 아까울 따름이지 써먹다 속이 썩을 후회는 덜할 듯.
OOOO최정 하나 방치하니 이틀(그저께 송광민 타구!)을 진 거다. 본을 보여라. 2군이 답이다. 오르지 않을 시 그따위 선수는 1년 내내 안 봐도 괜찮다는. 아니, 안 봐야 옳다는.
OOOO지금처럼 야구하는 최정도 문제이긴 하나, 그걸 계속 방치했던 더그아웃도 문제다.
OOOO최정 2군행 통보가 없다면(이런 새낀 1년 내내 안 봐도 된다!), 김용희는 진짜 무능에 저능.
OOOO현오가 현무집안의 구성원을 전부 감시하고 언제든지 그들을 퇴출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건데 그걸 공고히 해주는게 현우(현무후계자)이고... 현무후계자가 주술사 먹이사슬의 최정상에 있다는 건데 무술가를 두려워하는 주술사는 없다고 단정적으로 말하고 있고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_Story
OOOO최정 견제사 당하고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의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결과가 뚜렷하게 나온 것이 없다고 말씀드려 주세요. 신뢰할 수 있는 건덕지가 있는 기관도 아니고 아직 줄기세포의 최정상 연구자들도 제대로 못하신 부분의 화장품이 나올 수 있다는게 의심된다고도 차근차근 말씀해 보셔요!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oh_swalk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jye1029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WyvernSeal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SSu_y_
최정 홈런 SK와이번스 연속 21경기 선수가 박정권 KBO리그 홈런을 엑소 EXO HYUK_4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