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FANTASTIC


OOOOJ'aime une vidéo  "김종국, 모두를 집중시키는 복근 공개 《Fantastic Duo》판타스틱 듀오 EP15" à l'adresse
OOOO[PIC] Kim Jong Kook with his Fantastic Duo contestants ✨ Cr 1000geon_ye ig 수고많이해셨어요^^ 👏🏻 #kimjongkook #김종국 #판타스틱듀오 t.…
OOOO[PIC] 160724 Fantastic Duo Ep 15 Preview Cr sbs_duo ig 🔥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 #kimjongkook #fantasticduo #金钟国 #김종국 #판타스틱듀오 t…
OOOO[PIC] Kim Jong Kook with his Fantastic Duo contestants ✨ Cr 1000geon_ye ig 수고많이해셨어요^^ 👏🏻 #kimjongkook #김종국 #판타스틱듀오
OOOOJ'aime une vidéo  "김종국, 아름다운 하모니! ‘한 남자’ 《Fantastic Duo》판타스틱 듀오 EP15" à l'adresse
OOOOJ'aime une vidéo  "김종국·민경훈, 4옥타브 고음 대결 《Fantastic Duo》판타스틱 듀오 EP15" à l'adresse
OOOOJ'aime une vidéo  "김종국의 한 여자를 찾습니다 《Fantastic Duo》판타스틱 듀오 EP15" à l'adresse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Uclis_
OOOO[PIC] 160724 Fantastic Duo Ep 15 Preview Cr sbs_duo ig 🔥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 #kimjongkook #fantasticduo #金钟国 #김종국 #판타스틱듀오

사랑스러워


OOOO매장에 김종국 사랑스러워 나온다 ㅠ 추억에 젖는다 ,.
OOOO 다 사랑스러워 이거여??? 김종국씨노래??
OOOO김종국씨노래가생각나는군요 오오오 머리부터발끝까지다사랑스러워
OOOO 룬으로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OOOO 김종국 사랑스러워..ㅎ...
OOOO김종국의 사랑스러워 노래 듣는데 여전히 노래 좋다 ㅠㅠ!! 이거 나 초등학생때 듣던 노래인데 ㅠㅠ 흐규ㅠ
OOOO김종국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지
OOOO 김종국 사랑스러워
OOOO 꼬까님이 노래를 신청하셨습니더!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워어ㅓ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어!

듀오


OOOO지그 판듀에서 김종국의 한남자로 듀오파트너 찾는데 우와 김종국필요없고 저기 고등학생 애기들 듀오 가요
OOOO판타스틱 듀오 남자들의 전쟁-당신이 사랑한 세 남자 김건모의 2연승을 저지할 사람은? 민경훈 김종국 이현우 가수겸 예능인 민경훈 애칭- 쌈자 쌈자형 쌈자신....😉 이번주 일요일 sbs 오후 4:50~ …
OOOO판타스틱 듀오 남자들의 전쟁-당신이 사랑한 세 남자 김건모의 2연승을 저지할 사람은? 민경훈 김종국 이현우 가수겸 예능인 민경훈 애칭- 쌈자 쌈자형 쌈자신....😉 이번주 일요일 sbs 오후 4:50~

런닝맨


OOOO아..김종국 보고싶다....부산에 런닝맨 촬영 한번만 제발...ㅠㅠㅠ보기 넘 힘듦..ㅠ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minkhvoice
OOOO나 유재석이랑 김종국이랑 하하 광수가 너무 좋은데 런닝맨에 다 있어서 보게된다 티비 나오면 런닝맨이랑 무한도전만 볼듯
OOOO...지옥인가... 이름표 뜯는다고 하면서 등짝의 척추도 같이 뜯을... 김종국이 40명...ㄷㄷㄷㄷㄷㄷㄷ #우리_커뮤_캐들이_런닝맨을_한다면
OOOO아무 생각업시 테레비 켰는데 김종국이 나와서 중국 런닝맨임을 알앗다
OOOO청찬ㄴ 런닝맨 존나웃기겟다 ㅋㅋㅋㅋㅋㅋ지환ㄴ이가 김종국이니까 별명 꾹이니까 우리도 화니라고 이름지어주자(이상한데 집착
OOOO김종국 미친거 아니야 머리 꽤 좋음ㅋㅋㅋㅋㅋ 아 런닝맨 보면서 몇몇 부분은 겁나설랜다ㅋㅋㅋㅋ
OOOO김종국 진짜 능력자라는 타이틀 넘 잘어올린다... 힘세고... 스포츠도 잘하고... 진짜 런닝맨 보면서 멋져 죽겟다ㅋㅋㅋㅋㅋㅋ
OOOO런닝맨' 하하, 말 안듣는 김종국에 울컥 "우리 말 좀 들
OOOO아 런닝맨 김종국 주인공인 편 보러 가야겠다. 1시간 정도 잠수를 해야겠군
OOOO아 근데 내가 김종국 진짜 좋아해요. 런닝맨 매주 챙겨보다가 김종국 아웃되면 채널 돌림

솜땅님


OOOO김종국하면 솜땅님생각나고 김흥국하면 깨몽님생각나 왜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땅님 김종국 트라우마생기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솜땅님은 김종국이신가요..?
OOOOㅇㄴ 나 진짜 솜땅님이랑 깨몽님이랑 서로 김흥국님 김종국님 이러시는거 넘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솜땅님 =김종국 이에요?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r13051055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땅님 김종국 너무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땅님이 해시태그에 김종국멘션달고다니는게상상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솜땅님 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솜땅님 닉넴잌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치아키 x 김종국 입니까!
OOOO솜땅님 닉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아키의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솜땅님 저거합치면.. 치아키의 김종국 예아..?

민경훈


OOOO지금 스브스. 김종국 민경훈 이현우(!)가 대표곡을 부르고. 권오중이 댄스타임에서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고 she's gone으로 고음대결을 하고 있다. 나 타임머신 탔냐....
OOOO우옹 판듀에 김종국 민경훈 나왔다

치아키의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안녕하세요,,,,,(구)치아키의 김종국 님.,,.
OOOO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아키의 김종국 예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치아키의 김종국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ㄴ녕하세요 치아키의 김종국 예아 라고 불러주셍뇨 ^ ^
OOOO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아키의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의치아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OOOO#송중기 160716 #宋仲基上海粉丝见面会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괴력의 종국이횽 공놀이도 잘해ㅋㅋㅋㅋ😂 중기오빠 송파이더맨ㅋㅋㅋㅋwow !! 😂 (feat.김종국횽)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KJKINTL
OOOO#송중기 160716 #宋仲基上海粉丝见面会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종국이횽 닭싸움ㅋㅋㅋㅋ😇 중기오빠 완전 내동댕이ㅋㅋㅋㅋ무슨일 있었어요👀💦ㅋㅋㅋㅋㅋ😂 (feat.김종국횽)
OOOO#송중기 160716 #宋仲基上海粉丝见面会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자전거게임ㅋㅋ종국이횽 다리가 안들어가는데요ㅜㅜ 찌아요!! 자전거핸들 공중분해ㅋㅋㅋ 😂 (feat.김종국횽) h…
OOOO#송중기 160716 #宋仲基上海粉丝见面会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코끼리코 5초버티다 종국횽한테 번쩍들림ㅋㅋㅋㅋㅋㅋㅋ깃털이세요ㅋㅋㅋㅋㅋㅋ😂 (feat.김종국횽) …
OOOO#송중기 160716 #宋仲基上海粉丝见面会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중기오빠 혼신의 만보기ㅋㅋ 종국이횽 괴력😱 만보기도 부셔ㅋㅋㅋㅋ 36대 24 ㅋㅋ (feat.김종국횽) h…

좋은데


OOOO오랜만에 김종국의 어제보다 오늘 더를 듣고 있는데 또 노래 안내나.. 좋은데
OOOO아 진짜 근육 너무좋다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남친사귀면 근육있는남자 사귀고싶어 김종국도 좋은데 근육있고 강하고 여자한테 배려쩔고 착하고
OOOO 한때 김종국은 몸도 좋은데 왜 군대 안갔냐, 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김종국 몸이 좋은 이유가 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서 운동을 해서 라고 하죠
OOOO김종국이 얼마나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보다


OOOO김종국- 어제보다 오늘 더
OOOO넬 - 기억을 걷는 시간 브아걸 - 오아시스 소녀시대 - Kissing you 이승기 - 다 줄꺼야 김종국 - 어제보다 오늘더 김종국 - 꿈을 향해 신화 - Once in a lifetime 포맨 - 미워요 에일리 - 보여줄게 #슬리_음악리스트
OOOO#NowPlaying 김종국 - 어제보다 오늘 더 와 이 명곡을 오랜만에 듣는데 여전이 명곡이네....

CR


OOOO 김종국님 과거에 상탄거 보여주는 vcr이었어요ㅋㅋ

터보


OOOO소속사가 굴린 사례 Sg워너비 김진호 성대결절, 조성모 성대결절, 터보 김종국 허리디스크 등등
OOOO 터보 김종국밖에 몰은다구여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KJKINTL
OOOO 저 터보 김종국 님 최애입니다 헤헤 >___<
OOOO 졸라 갓곡임. 근데 레알 국종이횽 노래가 웬만해선 다 갓곡이라.. 솔직히 터보 3인조로 재결성한 일등 공신도 김종국임.

판듀


OOOO지금 판듀 보고 있는데 노래를 부르는 프로인지 김종국 결혼 상대 찾는 프로인지 나는 모르겠다.. 눈 찌푸려짐
OOOO김종국 이노래 올만에 듣는다👏🏻 좋구나좋아..^^ #판듀
OOOO판듀 보는데 김종국 판듀 결정하기 전 여자애가 기타치고 노래부르는데 역시 기타의 완성은 노래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네ㅜㅜㅜ
OOOO김종국 판듀에서 드뎌 가수로 나오나ㅋㅋ
OOOO마자 오늘 판듀 김종국 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만의 한국 지상파 방송 게스트냐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jjar_pika

김종국


OOOO내 개인정보 3루 김종국 풍차돌리듯 시원하게 돌고 있을 듯
OOOO 한남자-김종국??
OOOO 김종국 가튼 아들이되려무나
OOOO진정한 김종국 팬이신거시다..
OOOO우리 어머니는 김종국만 보면 소녀로 변하신다
OOOO 아낰ㅋㅋㅋㅋㄱㅋㅋ((김종국이 잡음))비속어))
OOOOㅋㅋㅋㅋㅋ런닝매맨 보는데 김종국 여자한테 약한거 ㅕㅁ기여움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ENEKJK
OOOO뭐야? 김종국 조진웅 동갑이안?ㅋㅋㅋㅋㅋ
OOOO세상에 김종국하고 조지눙이 동갑이었다니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사람들이 이거 다 들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김종국 목소리 개쩌는데 이걸 모르는사람이 왜이리많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ㅠㅠ 그렇다고 제가 용알님을 알티할순 업자나요~ㅠㅠ (김종국스럽게
OOOO김종국님 안에는 라라펠 두명이 들어갈수 있따 😮😮
OOOO조지눙이랑 김종국이랑 동갑이라고?
OOOO 김종국 그리고 김흥국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lkh154
OOOO근데 진짜로 아이돌 출퇴근길애 사인해달라고 셀카찍어달라고 달려드는사람 존재하다니 너무 충격받음 .. 당연히 무례한거아닌가ㅜ 어서옵쇼 출퇴에도 김종국 이서진 노홍철 그냥 나오는게스트들한테 다그러던데 김삼정팬이에요!형님!하…
OOOO안양ㅇ..가수 김종국도 안양 살아ㅏ오...
OOOO근데 진짜로 아이돌 출퇴근길애 사인해달라고 셀카찍어달라고 달려드는사람 존재하다니 너무 충격받음 .. 당연히 무례한거아닌가ㅜ 어서옵쇼 출퇴에도 김종국 이서진 노홍철 그냥 나오는게스트들한테 다그러던데 김삼정팬이에요!형님!하면서 달려드로 개무례,,,,
OOOO식빵님.... 김종국과 쾌걸근육맨 이어버리고 십어지다...
OOOO 김종국 별바람햇살그리고사랑 박상민 해바라기
OOOO김종국 같아졌네
OOOO친구가 김종국 ㄴ ㅜ룽지 닭 가게라고해서 연예인이 닭집 차린건줄 알았는데 ㅋ ㅋ ㅋ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melona_du
OOOO 좋아 봐줘쓰ㅏ 좐님 김종국 딸코님 마동석!
OOOOBTS #비스트 ⚽️ 운동역학적으로 봤을때 오늘의 스타트라인 왼쪽은 이영표 오른쪽은 송종국 오늘은 김종국 그랬나보ㅏ↗↗↗~~~ ㄴ ㅏ~~ 널 사랑했나봐↗↗~~~ 젖혀진 상체와 주머니에 넣은 손이 포인트 https:/…
OOOO김종국이 부릅니다 한남
OOOO페미들아 김종국과 국방부를 극단주의 남혐주의자로 구속 처벌하도록 하여라! 이게 진정 양성평등 아니겠는가! 그럼 너그들의 진정성을 이래는 해줄게! ㅋㅋㅋ
OOOO여자가 화장하는 건 여혐. 남자가 근육 키우는 건 남혐! 고로 김종국은 남혐을 전파한 골수 남혐종자로 구속해야 함!
OOOO 김종국ㅋㅋㅋㅋㅋㅋ
OOOO아 프젝 에코 김종국으로바께 안보이자나 ㅋㅋㅋㅋㅋ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pororo0811
OOOO꾹이 오... 김종국씨같고 좋네여^^ 이세상귀여움이아니다 #이로_끝나면_귀엽다
OOOO미국대사관 비자받으러왔는데 대기하는데 옆에 김종국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워서 일반인인줄알앗다
OOOO sbs에서 김종국이 여성에게는 힘을 쓰지 않는것과 대조적이라 더 심각하게 느껴지더라구요...
OOOO한결같은 유재석과 김종국
OOOO주토피아에 이 캐릭터 뭔가 김종국 닮음 ㅋㅋㅋㅋㅋ
OOOO언제 어디서나  너를 바라보고  널 그리워 하고 니 걱정만 하는  한 남자가 있어 널 너무 사랑한  한 남자가 있어 사랑해 말도 못하는  니 곁에 손 내밀면 꼭 닿을 거리에  자신보다 아끼는 널 가진 내가 있어  김종국 - 한남자
OOOO 김종국음료수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LOVELY_17_JH
OOOO김종국 프로듀사 ㅋㅋㅋㅋㅋㅋㅋ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 ....김종국.....?
OOOO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에옄ㅋㅋㅋ
OOOO한 여자 - 다비치 (원곡:한남자 - 김종국) 080314 슈키라
OOOO와저거 뭐더라 김정길 찾기 였나 그거잖아 나저거 갸좋아해 뮤지컬도있는데 뭔찾기엿지 김종국찾기였나
OOOO내가 예전에 그래서 그런지 운동했던 사람들중에서 힘으로 해결하려는 사람들 보이면 한심하고 진짜 꼴보기 싫은거 같다.... 무조건 안 지려고 하고 지면 자기합리화하고... 맘에 안들면 힘으로 해결하면 되니까 나대고.. 김종국…
OOOO와 김종국 한남자 오랜만에 들으니깐 씹소름돋네;;;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kvb0202
OOOO 전에 이거 친구한테ㅈ잘못말해서 김종국찾기봤어?ㅜ<라고한적있는데ㅋㅋㅋㄱ김종국을 왜찾냐구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예전에 그래서 그런지 운동했던 사람들중에서 힘으로 해결하려는 사람들 보이면 한심하고 진짜 꼴보기 싫은거 같다.... 무조건 안 지려고 하고 지면 자기합리화하고... 맘에 안들면 힘으로 해결하면 되니까 나대고.. 김종국이나 강호동 같은애들 싫어함
OOOO 유투브에서 음악 듣다보면 한국 가수들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적혀있는 경우가 있는데 김종국은 좀 안타까운;; 근데 샵이 해체된게 여성멤버들 간의 문제 때문인지는 몰랐네;;
OOOO김종국 노래 죄다 사버렸다ㅡㅡ
OOOO그대 숨결은 바람 되고 웃음은 햇살이 되고 사랑해요 말하면 꽃이 피었죠. 💘🌸김종국/토박이 사진 출처는 님 감사해요🙇💕 #방탄캘리 #오브캘리
OOOO김종국껀 후보들 한 명씩 하는데 오래걸렸는데 이현우껀 후보들 한명씩 빠르게 세명이 지나가고 세명이 같이하다가 노래부르고.. 다음주 쌈자땐 어떨지... 부글부글
OOOO김종국이 노래를 평가해,...?? ?? ? ? ? ? ? ? ? ?? ? ? ??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ove___0218
OOOO김종국이 벌써 마흔이라니 ㅋ
OOOO김종국... 잘해주지마요..?
OOOO하.... 김종국 사랑스러운 눈으로 학생 노래 부르는 거 보는데 진심 ...하...
OOOO 이거 ㄹㅇ인듯,,,, 김종국같은 그 다리 보여주시져,,,,
OOOO김종국 못생김
OOOO김종국 노래 듣는건가
OOOO뭔가 김종국 체격이 딱 긴상 체격일거 같다아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marketersy
OOOO나는 야구 안 보니까 올리는 과거 직관 사진. 140711 KIA 타이거즈 안치홍, 김종국 코치
OOOO김종국 배좀 그만까라 1000번은 본거같다
OOOO160722 어서옵쇼 - #김종국 애인있어요 짧은라이브 cut 오빠 노래 넘나 좋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누나 김종국가수노래듣고있셔 김우삼 ㅋㅋㅋ
OOOO김종국 열애설.jpg
OOOO김종국 목소리 너무 조야
OOOO친구가 방탄 조ㅗ아하는데 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다리 근육봐 얼굴봐 진짜 귀ㅣ여워 이랳는데 잘못들어서 너 김종국 좋아해 ,,?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등짝스…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JK760425
OOOO친구가 방탄 조ㅗ아하는데 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다리 근육봐 얼굴봐 진짜 귀ㅣ여워 이랳는데 잘못들어서 너 김종국 좋아해 ,,?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등짝스매싱당하고 쳐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김종국 진짜 좋아했어...! 애기 때 공책도 모았다고...
OOOO1. 김종국 2. 부승관 3. 2와 같음 4. 요즘은 여름밤 피크닉 5. 공부 시러욤 6. 술 안 좋아함 7. 승관이가 안메에서 뿌부부부 뿌부부부부승관한 거에서 따옴 8. 승관잉 ♡♡ 사실 유해진 9. 딱히?
OOOO 그냥 자기들 좋아하는 연옌 얘기하다 갑자기 김종국을.. 뜬금없이 왜 저랬는지ㅋㅋ))
OOOOㅇㅈ 김종국우주미남 ㅇㅇㅈ
OOOO김종국이 40살이라는 사실에 넘나 동공지진 😱😱
OOOO 김종국 김김치 아십니까 종종교를 믿습니까 국국립 도서관에 가면 이 모든 답이 있지요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ClownRuki
OOOO 아 너무해 나도 김종국으로 행시 지을거야
OOOO예를@들면 김종국 마동ㄴ석 . ..
OOOO김종국이 토끼라니 헬스한 토끼일까
OOOO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김종국 토끼ㅣㅋㅋㅋㅋㅋ
OOOO일부러 귀여운 토끼라했는데 귀여위 김종국토끼가 되어있으셨다
OOOO탐라 모두의 닉넴이 김종국/김흥국이 되는 그날까지-!
OOOO지금 닉넴 해시태그하면 김종국 되는건가요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KJKMN_
OOOO김종국... 얍호...
OOOO김종국도 실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종국은요?
OOOO김종국....ㅋ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
OOOO미친 귀여운 김종국 토끼
OOOO김종국님이 인정한 드립
OOOO아니 갑자기 김종국과 김흥국은 왜나오난.ㄱ거ㅠㅗㅋㅎㅋㅅㅋㅅㅋㅅㅋㄱㅋㅋ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jej12191022
OOOO와중에 김종국과 김흥국 개뿌듯하다
OOOO 김종국과 김흥국
OOOO이제부터 멘션온세단어닉네임 이 해시 하시는ㄴ분한테 다 김종국이라고 멘션달고다닐거임
OOOO* My Precious 내무대오빠, 당신의 존재는 얼마나 내게 크나큰 힘과 위안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지!!!☆* 당신은 알까요?!☆* 알겠죠?! 당신도 그런가요?!!☆* 그렇겠죠?!!!!!!!☆* 김종국 - <<< 사랑해 널 사랑해 ☆*>>>
OOOO김종국은 디스크가 너무 심해서 운동으로 극복하려다가 몸이 개좋아진 케이스라고 했다
OOOO하연수, 김종국과 '단무지 키스' 이어 '감자별' 키스신...
OOOO 글 다 받고 가장 문제가 실제론 어떤 마음인지 본인이 아니라면 어쩔수없지만 아니라해도 그게 참 더럽게보이는게 문제져.. 김종국님은 주변이 몰아서 그렇지 정작 본인은 정말 아끼는 동생으로 생각하는게 딱 보이는데 이서진씨는 휴..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teheran_onestar
OOOO아 김종국 넘 좋아서....펑펑울었어.....
OOOO내 탐라에 김종국 있음
OOOO혹시 같은 맘 일까 봐 나와 같은 맘 일 까봐 또 다시 기대하고 또 기다리죠 사랑 앞에서 나 오늘도 바보처럼 그대 앞에 또 서성이죠 바보처럼 (잘해주지마요 - 김종국)
OOOO아니 ㅊㅣ아키랑 김종국이랑 무슨사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야너진짜쩐다 단 한번의 선택으로 두명을 엿먹이는 힘.. 역시 넌 김종국아웃시킴
OOOO?? 세서옵쇼 보는데 엄마가 김세정 김종국 애교하는거보고 나한테 애교해
OOOOㅋㅋㅋ김종국표정ㅋㅋㅌ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teheran_onestar
OOOO 격가 개그캐네요 ㅋㅋㅋㅋ큐ㅠㅠㅠ 전사는 왜 자꾸 김종국씨가 생각나는거죠
OOOO이거 왜 김종국 표정 웃기지
OOOO 에코는 다음기회에..! 잘가 프로젝트 김종국..!
OOOO왜 나는 프로젝트 에코에서 김종국과 김기리가 떠오르는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시랑도 동갑인데요**
OOOO 김종국이 부릅니다 제자리걸음
OOOO 징ㅈㅏ로 디굼 몇일을 햇는데도 나능 제자리이 거어어어어얼으으으으음 김종국이 부릅니다아 제자리걸음🎶🎶🎶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teheran_onestar
OOOO나 김종국 될 것 같아
OOOO이 사람이다-김종국 연애시대-이승기 등등 #앤캐에게_치였을때_들은_노래
OOOO누군가가 내가 어제 쓴 김종국님 트윗에 마음을 박고있어
OOOO뭔데 김종국 예쁨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바찜님! 한동안 구독하고만있었는데 드디어 말걸수있게되네요..!(두근) 저두 김종국 너무 좋아하고 솔져아재도 사랑하고있습니다! 탐라에는 그런티 안나지만..꾹이오빠 노래듣고 힐링하는 그런 덕후녀에요..!
OOOO 근육맨들을 좋아하시는군요. 마크도 그렇고 김종국도 그렇고 ㅎㅎ
OOOO짝록 팔때는 진짜 김종국 토박이만 틀어놓고 썼던 것 같은데...그래서 짝록에도 들어가있다고 한다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teheran_onestar
OOOO저는 김종국 편지를 제일 좋아했습니다! 가사 이뻐요 이것도
OOOO이서진,김종국껀 상품 먼데요?ㅋ
OOOO우리동네 예.체.능' 이영표, 김종국 잡으니 예능까지
OOOO 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 소년 전 정 김종국 은 Toddynho 을 흔들 잊으 셨나요?
OOOO유재석 - 임재범 지석진 - 최영재 김종국 - 왕잭슨 강개리 - 마크 하하 - 뱀뱀 송지효 - 주니어 이광수 - 김유겸
OOOO가수 김종국, 모델 스테파니 리와 아웃도어 화보 공개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teheran_onestar
OOOO 이 가수가 약간 김종국 닮으신..근데 목소리도 넘나 좋고 노래도 좋고..ㅠㅠㅠ 우리나라에 중국 노래가 잘 안알려져서 아쉬움
OOOO 아 김종국님.........
OOOO 일등 공신이 아니라 진짜 김종국 인기 없었으면 불가능이지..
OOOO아 김종국 완전 상남자
OOOO 미안.... 김종국 연관이면 좀 이렇게 되더라
OOOO 꼭 김종국이 근육이 다라고 하는 놈들이 있어요 아주
OOOO 김종국 아웃 = 나의 빅재미 실종
김종국 FANTASTIC 사랑스러워 듀오 런닝맨 솜땅님 민경훈 치아키의 송중기 SONGJOONGKIFANMEETINGINSHANGHAI 좋은데 Etoile_XO
OOOO 너는 김종국님을 무시했어
OOOO 김종국은 가창력이야. 아 깐부치킨 택시타고 가서 먹어야겠다
OOOO 하아 김종국님
OOOO 확 씨! 김종국이 최고야
OOOO아 오랜만에 김종국 뽕 찬다
OOOO근데 진짜 나한테 김종국 칭찬하면 빵이라도 사줬었음
OOOO노래도 좋고 김종국 자체도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BTS #비스트 ⚽️ 운동역학적으로 봤을때 오늘의 스타트라인 왼쪽은 이영표 오른쪽은 송종국 오늘은 김종국 그랬나보ㅏ↗↗↗~~~ ㄴ ㅏ~~ 널 사랑했나봐↗↗~~~ 젖혀진 상체와 주머니에 넣은 손이 포인트
OOOO제가 그만큼 김종국을 좋아함
OOOO 김종국 노래는 다 갓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김종국의 목소리가 진짜로 잘 배겨나온 노래야
OOOO 김종국좋아하면 한남자인가 그거밖에모르게따
OOOO 오늘더였나 김종국 컴백하고 첫 노래
OOOO 아니요. 김종국은 맞아요
OOOO 아 김종국노래야!!!!!!!!!!!! 내가 김종국 좋아한다니까!!!!!!!!
OOOO오늘 너무 힘들었지만 유재석 이광수 지석진 김종국 개리 봐서 만족
OOOO김종국 토박이를 부를까... 이 노래 가사 너무 좋아
OOOO멀쩡한 사람들도 싸잡아서 욕하는걸 보니 어이가 없어서 나 김종국 형님 마동석 형님처럼 근육형님 좋아해!!! 좀!!!
OOOO 하하늼네 아버지늼 칠순잔치였나 그때 하하가 유재석늼이랑 김종국늼 불렀는데 하하늼아부지는 차막힌다고안오셨대 본격 주인공없는잔치
OOOO어제 딸아이가 엄마에게 여자김종국이라고 말해버렸다 이거 한달짜린데
OOOO김종국 볼거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ㅜ 이뿐 지효언니 볼거야ㅑㅑㅑㅑㅏㅓㅑㅏ
OOOO김종국 중국가선 힘세다고 작고 여린 친구들 눈치주는 건 안했으면 좋겠다. 컨셉이든 아니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