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섬유질


OOOO내가 휴롬을 안좋아하는 이유는 야채나 과일을 눌러서 짜면 영양소가 수분과 함께 흘러나온다는 걸 믿기 어려워서. 즙을 짜고 남은 섬유질(?), 아무튼 그 부분엔 뭐가 없나? 그냥 쌀도 짜먹지. 누가 실험으로 나의 근거없는 의심을…
OOOO 맞아요. 휴롬은 섬유질은 버려버리고 착츱만 하기때문에 거의 당만 빠져요. 그리고 한잔을 먹을라면 몇개를 넣어야 하니까 영양가 없이 살만 찔듯.. 굳이 쥬스로 먹는다면, 차라리 블렌더에 갈아 마시는게 섬유질 섭취도하고 나을 것 같아요.
OOOO내가 휴롬을 안좋아하는 이유는 야채나 과일을 눌러서 짜면 영양소가 수분과 함께 흘러나온다는 걸 믿기 어려워서. 즙을 짜고 남은 섬유질(?), 아무튼 그 부분엔 뭐가 없나? 그냥 쌀도 짜먹지. 누가 실험으로 나의 근거없는 의심을 풀어주었으면...
OOOO 휴롬 너무나 무거운 것입니다. 그리고 섬유질 섭취에는 믹서가 낫다던데요. 휴롬 버리는 게 너무 많습니다.

짜고


OOOO#마음당_갖고싶은_것 4. 지금 당장 가장 갖고 싶은 걸 말하라면 역시 휴롬. 분명 사면 신난다고 얘도 즙을 짜고, 쟤도 즙을 짜면서 매일 투이타에서 자랑하겠지만. 놓을 곳도 없고 ;ㅂ; 설거지는 늘 저를 괴롭게해서 패쓰하고 있습니다.

유세윤


OOOO서프러제트 상영 직전에 유세윤 휴롬 광고가 나왔다. 피할 수도 없었음. 여성운동 영화 보러가서 여혐종자 면상 강제 시청해야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짜증나는데, 심지어 여자 모델은 이영애느님이어서 배로 빡침. …
OOOO미친 유세윤이 휴롬광고함;;;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sugarnspicetw
OOOOㅋㅋㅋㅋㅋㅋㅋㅅㅣ벌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유세윤 휴롬 패러딬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쳐웃곀ㅋㅋㅋㅋㅋ

광고


OOOO휴롬쥬스 광고 유ㅗㅗㅗ세ㅗㅗㅗㅗ윤 나오는거 아주 역겹고 토 나와서 못보겠다
OOOO장동민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휴롬도 불매 는 애초에 과일주스는 백날 먹지 않는 이상 편의점이 더 싸...
OOOO난 뭔 죄를 져서 밥먹으며 겜실황 켤때마다 유세ㅇ의 휴롬광고를 봐야하나
OOOO서프라제트 보러 왔는데 휴롬 광고에 장동민 나오니까 여자들 단체로 욕함 <- font="">
OOOO 휴롬의 주고객층은 여성분들일것 같은데 광고료를 낮추려고 그랬다고 해도 왜 유ㅅㅇ인지...당장 머릿속에 어울릴만한 모델들이 수두룩한데
OOOO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투브보는데 광고에 유서1윤 나오길래 아 또뭐야 했더니 휴롬광고네요....아니 휴롬아 원래 이영애님이었잖아 무슨일이야. 이영애에서 유서1윤이라니
OOOO휴롬 광고 장동민이 하는 것도 싸우자는건가 싶음
OOOO휴롬광고가 여성타켓 광고인 현실도 싫지만 (가사일=여성일) 여성타켓 광고에 여혐러가 나오는건 더 끔찍하다 그런데 그광고가 페미니즘 영화 상영전에 나온다 ^_^
OOOO아.. 휴롬 남자버전 광고 더러워..
OOOO휴롬은 맥이 유상무 광고모델로 써서 얼마나 까였는지 모르나. 집에 있는 휴롬 갖다 버리고 싶을만큼 더럽게 광고하네.
OOOO씨이바알;;; 유튭광고에서 장동민봄;;; 휴롬?뭐냐그거 토마토갈기????시이벌;;;;; 즐겁게 유튭감상하다 눈갱당함;;;;

집에


OOOO조선소 쇳밥 먹으면 제발 집에 가서 휴롬 쥬스 먹고 항산화 시키는 걸 우선으로 하자. 매번 삼겹살에 소주가 보약도 아니고 고지혈 고혈압 당뇨 패키지 와서 나중에 마누라 고생 시키고 애들한테 조롱 받는 그런 문화 이…

영양가


OOOO 휴롬 살까 싶다가 좋은 영양가 다 찌꺼기로 빼는거 왜 사나... 싶어서 안샀어요. 청소도 좀 귀찮은 구조로 되어있기도 하고요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_chaerina

와서


OOOO아내가 휴롬 가져갔었는데 일년 째 안 쓰고 있다니 이번에 가면 가지고 와서 이것저것 갈아 먹을 생각이지만 기계를 보면 아마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

해도


OOOO#자신의_영문아이디_기원을_말해본다 닉네임 영어로 쓰려고 했는데 어떻게 해도 휴롬이라고 발음되길래 걍 2넣어버림

휴롬


OOOO사서 잘 쓴 것요거트메이커 콩나물시루 사서 망한 것휴롬 죽메이커(?)
OOOO휴롬 대체.....
OOOO아 진짜 아 휴롬 아 씨ㅣ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OOOO 아침에 사과랑당근 이랑요구르트랑 휴롬이나 믹서에 갈아서 한컵씩 먹으면 몸에좋앙😍
OOOO휴롬은 대체 무슨생ㅇ각인거지??? 영애님만 모델일때가 가장 완벽했다
OOOO 뭐, 그러면 그대로 들고 서 있는 수밖에.. 나는 의사가 아니여서 어떻게 고쳐줄 수가 없는걸. (고개를 가볍게 저으며 당신을 바라본다) 그래, 우리 의사선생을 부를까? 이름이.. 휴.. 휴... 휴롬. 맞나?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체리 이런거두 나만 먹고 가족들은 사과 이런거 엄마가 휴롬으로 갈아놓아야 먹구,,
OOOO저거 휴롬 진짜 웃김
OOOO 저도 휴롬을 포기하기로요 ㅜㅜ
OOOO휴롬을 사느냐, 마느냐 고민 중. 씻는게 번거롭다던데 씻기 귀찮아 모셔둘 가능성이 있어 쉽게 결정 안된다.
OOOO몸이좋지않다->건강한걸먹어야지->클렌즈쥬스? ->비싸다->내가만들어먹자->휴롬사야겠다 맞는 논리일까? ㅋㅋㅋㅋ #휴롬
OOOO맛없는 수박을 처리하기 위해 휴롬을 꺼냈다.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kangmina_net
OOOO160702 #구구단 #강미나 여의도 팬사인회 인간 휴롬...
OOOO 휴롬으로 하면 됨. 콩껍질도 안까도 됨. 불려서 한국자씩 떠넣으면 콩국과 비지가 알아서 분리되어 나온다는. 미쿡에선 기적과도 같은 고마운 기계였으나.. 한국선...바로 근처에 맛난 콩국수집이 있고 마트서 비지와 콩국을 구할 수 있지.
OOOO 헤에~~~?? 그래??? 사과야 잠깐 와볼래?? (거대 휴롬을 가져오며
OOOO 휴롬으로 사과를 짜주시면 됩니다 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ㄲㄱㄱ
OOOO똑똑한 척 말하는 거 이제 약간 신물나고,,, , , , 나나 남이나 이제 속으론 땡깡이면서 그 땡깡 우ㅐ찌우드 잔에 담아 향기로운 척 마시는 거는 고만하자,,, 땡깡 아니면 뭐 고상하게 마시든 휴롬으로 짜 마시든 상관없는데 니 땡깡 보기 싫어요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finedrawer
휴롬 섬유질 짜고 유세윤 광고 광고에 즙을 영화 집에 실험으로 믿기 jeann__e





No comments:

Post a Comment